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어느 세 주가' 객가 3 주' 를 가리킵니까?

어느 세 주가' 객가 3 주' 를 가리킵니까?

"객가 삼주" 는 가응주, 감주, 정주입니다. 객가 () 는 한족 () 의 특색족이자 세계에서 가장 널리 분포되어 가장 영향력이 큰 한족 민족 중 하나이다. 객가의 기원에 관한 이론은 매우 많은데, 주로 객가 중원과 객가 선민설이 있다. 객가 중원론은 객가의 주체가 중원에서 온 이민자라고 생각하는데, 객가 원주민론은' 객가 * * * * 는 남천의 한인과 민동 () 의 삼각 지대에 있는 고대 베트남 이민의 융합으로 인한 동일한 주체로, 그 주체는 이 지역에 사는 소수의 중원인이 아니라 이 땅에 사는 고대 베트남인이다' 라고 생각한다. 송대부터 중원 한족이 대규모로 남쪽으로 이주하여 감남 민시를 거쳐 메이저우에 도착하여 결국 비교적 성숙하고 안정된 객가 가문을 형성하였다. 그 후로 객가는 매주를 근거지로 하여 대량으로 외국으로 이주하여 전국, 심지어 세계 각지로 향했다. "객가 삼주" 는 가응주, 감주, 정주입니다. 객가 연원이란 하남성에서 처음 온 중원 한족을 가리킨다. 동진 전쟁 때, 그들은 남쪽으로 이주하여' 특수한 신분' 을 가진 주민 집단이 되기 시작했다. 후속 이주 작전에서 그들은 점차 오늘날의 독특한 풍격의 객가 가문을 형성하였다. 객가 일족은 중국 한족의 한 가지이다. 객가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객가 말을 할 줄 아는 것이고, 객가 말은 한족 8 대 방언 중 하나이다. 역사적으로 객가는 5 차례 남향했고, 시간은 1500 년 지연되었다. 첫 대이동은 기원 3 17-879 년에 동진회제가 무대에 올랐다. 서북 소수민족이 중원을 침략하여 한족에 큰 영향을 미치는' 오야 중국' 국면이 형성되면서 중원 지역의 많은 관민도 황하를 넘어 남하하였다. 원래 호적과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 이 새로운 호적은' 손님' 이라고 불린다. 이것은' 손님' 이라는 글자가 중국 민여단에 나타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두 번째 대이주는 880 년부터 1 126 년까지입니다. 당나라 말년에 황둥지 출병 봉기,' 5 대 10 국' 이 천하대란을 일으켰다. 객가 선민은 안후이와 강서 모지에서 강남 남부, 푸젠 북서부, 광동 북부로 옮겼다. 세 번째 대이동은 1 127- 1644 시기였다. 김 () 은 연이어 침입하여 강을 건너 남하하였다. 이 과정에서 많은 객가가 운이 좋게도 왕금 전쟁에 참여하여 송조와 저항원병을 수호했다. 송 () 이 죽은 후, 그들은 어쩔 수 없이 더 먼 동동 () 과 광동북 () 으로 퇴각해야 했다. 네 번째 대이동은 1645- 1843 에서 왔다. 강희 황제는 남방의 민심을 얻기 위해 남자당 은화 8 냥, 여자와 아이들에게 은화 4 냥, 객가를 쓰촨 광서 대만성으로 이주시키도록 격려했다. 주드 동지의 조상은 줄곧 객가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으며, 이번 이주에서 사오관에서 쓰촨 () 로 옮겼다. 다섯 번째 대이동은 1866 이후 태평천국 운동 말기에 발생했다. 태평천국 지도자 홍수는 모두 객가이다. 태평천국이 실패하자 많은 손님들이 청정부의 압력으로 지능이 외진 남부, 동남아 등 해외 지역으로 이주했다. 현재 세계에는 약 4 천 5 백만 명의 객가가 있다. 이 가운데 국내 4000 만 명, 해외 약 500 만 명. 해외 객가는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는데, 특히 동남아 지역에서는 더욱 그렇다. 싱가포르의 리콴유 및 국제 유명 작가 한은 모두 객가이다. 중국에는 17 개 성과 185 개 시 현에 객가가 모여 살고 있는데, 그 중 95% 이상을 차지하는 춘과현에는 50 개가 있고, 객가가 가장 집중되는 곳은 간남, 민남, 광동북이다. 광둥 () 에는 2000 만여 명의 객가가 있는데, 전성 전체 인구의 거의 30% 를 차지하는데, 그중에서도 춘과현 15 가 있다. 강원, 동강 유역의 순객 지역으로서 최초의 객가 선민은 진나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기원전 2 14 년, 진시황이 남월을 평정한 후, 영남을 더 발전시키기 위해 토수 (), 임도 (), 조타 () 세 명을 파견하여 50 만 명을 주둔시켰고, 수십만 () 의 죄인 () 도 영남 () 을 파견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조투는 먼저 용천 치안 판사, 그 다음은 남월 국왕이다. 용천의 조, 위, 관, 임사성 주민은 용천에 들어가 현지 원주민들과 함께 사는 최초의 중원인이다. 그러나 하원 지역으로 대규모로 이주할 때는 객가의 세 번째 이주 시기, 즉 1 127- 1644 로 돌아가야 한다. 오랜 역사 과정에서 하원인들은 객가의 우수한 전통 미덕과 인문정신을 계승해 왔다. 광동 매현의 민가 문화는 독특하다. 하원의 동강강 객가 요리는 비교적 특색이 있다. 객가 풍습 객가 풍습은 일반적으로 민족 전통 명절, 지방 제사, 예절 등을 포함한다. 주요 명절 ☆ 설날: 가장 성대한 명절로 세배와 오락 활동이 있습니다. ☆ 입춘: 봄이 왔습니다. 정월 대보름날: 정월 대보름은 중국 전통 정월 대보름날이다. 등불 축제를 먹고 놀고 즐기며 등불 수수께끼를 풀고 있다. ☆2 월 2 일: 개절. ☆ 청명: 객가 성묘 풍습은 대부분 춘분에서 시작하여 청명이 절정에 이르렀다. ☆ 드래곤 보트 축제: 손님은 일반적으로 5 월 축제라고 부릅니다. 명절의 주요 내용은 쫑쯔, 수컷 황주, 용주를 먹는 것이다. ☆ 7 월 축제: 유령 축제. ☆ 중추절: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8 월 축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월병을 먹는 것과 달구경을 하는 곳은 대체로 똑같다. ☆ 중양절: 손님은 이를' 9 월절' 이라고 부른다. ☆ 겨울의 지일: 객가는' 겨울은 큰 명절' 이라는 말이 있다. 결혼 중매 과거, 객가의 젊은 남녀는 16 세 이후에는 중매인을 청해 그들의 결혼을 중매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남자 부모가 여자 집에 중매를 의뢰하고, 여자 집에 중매인이 먼저 남자 집에 방문하도록 하는 경우도 있다. 저 언니 좀 봐. 이 두 남자와 여자는 중앙매체를 통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쌍방이 모두 흥미가 있다면,' 여동생을 만나라' 는 것에 동의한다. 쌍방은 경첩을 쓰기로 약속한 후 서로 생일을 알리기로 약속했다. 돌아간 후에 점쟁이에게 "팔자" 를 부탁하다. 팔자가 한 박자에 맞으면 서로 부딪치지 않고 경첩 (속명 결혼식 목록) 을 써서 향안에 놓는다. 3 일 이내에 불길한 징조가 없다면 혼사는 정해진다. (팔자가 맞지 않으면 남자는 경철을 여자 집에 돌려준다.) 편홍표는' 개홍혼첩' 이라고도 불리며, 또는 채색식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 남자 부모, 일족 친척, 중매인이 함께 여자 집에 가서, 남자 측이 여자 집의 채례를 뽑아야 한다. 어떤 빨간 목록에는 모자, 은꽃, 옷, 신발, 양말 등 남편에게 주는 선물도 포함되어야 한다. 적장을 여는 과정에서 쌍방은 흥정을 하고, 결국 협상을 통해 결론을 내릴 것이다. 레드리스트가 열리면 남녀가 반지 손수건 등 증표를 교환한다. 결국 남자는 여자 집에 와서 점심을 먹고 돌아갔다. 약혼 (WHO) 는' 대혼' 이라고도 불리는데, 다시 한 번 정식으로 혼인을 확인하는 것이다. 청남과 부모는 여자 집에 가서 돼지 머리, 생선, 고기 등을 보내려고 한다. , 그리고 여자의 부모, 형제자매, 삼촌 할아버지 할머니가 모두 나타나야 한다. 점심 식사 후, 여학생은 나와서 남자 학부모 부모, 양가 부모는 시부모와 어머니라고 부른다. 가정부는 여자가 남자 집에 가서 가정을 보는 것이고, 어떤 것은' 큰 넥타이' 앞에 있고, 어떤 것은' 큰 넥타이' 뒤에 있다. 여자와 그들의 부모를 제외하고, 여자의 고모와 언니는 모두 갈 것이다. 크고 작은 십여 명은 선물을 가지고 있지 않다. 조금이라도 가지고 와도 남자는 감히 받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