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은 중국 특유의 문화로 천문 지리 인문학 자연과학 사회과학 심리학 등 연구에 모두 지도적 의의가 있다. 고대인들이 깨달은 사서오경 중 오경의 머리는 <역경>, 그래서 <역경> () 는' 군경의 머리' 라고도 불린다. 이런 지고무상한 지식은 분명 소수의 연구 범주일 것이기 때문에, 이런 지식은 어렴풋이 드러날 정도로 대다수의 사람들이 그의 법칙을 만질 수 없을 정도로 어렴풋이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그렇다면 우리는 이경을 연구하는 사람이 진짜 전문가인지 진짜 사기꾼인지를 어떤 기준으로 측정할 수 있을까? 참, 백성들은 보통 한 수를 쓰는데, 계산해 줘, 확실해. 운명에 대한 예측과 연구는 확실히 <역경> 중 대표적인 기술이지만 <역경> 중 전부는 아니다. 물론, 선지자의 선각 연구에서 고대에는 매우 걸출한 대가들이 나타났다.
소강절은 사마광, 정이, 정호, 이 친구들의 사회적 지위와 학술조예가 모두 높다. 그러나 그들은 소강절 앞에서 3 점을 경외했다.
오늘 북송 시대의 유명한 예언가 소강절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소옹, 본명 푸야오, 사후 강걸, 안락 씨입니다. "관무편", "선천도", "황시", "매화시" 등과 같은 작품. 소강절은 선인의 기초 위에서 끊임없이 인식하고 단련하다가 나중에는 스스로 일파를 이루었다. 그의' 매화 마음을 바꾼다' 는 예지 중 매우 깊은 기술이며, 그 정확성도 세상에 의해 경악되었다. 매화 교환이라는 이미지에 대한 파악은 추상적이지만 대로에서 박질까지 깊은 길은 소강절의 매화가 마음을 바꾸는 데도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소강절 예언 신성의 예는 헤아릴 수 없이 많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의사가 스스로 치료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이 예측가가 얼마나 고급인지 보기 위해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다음을 보십시오. 이것은' 의사가 자신에게 병을 고치지 않는다' 는 난관을 돌파했다.
닝의 10 년 여름, 소옹은 자신의 몸이 좀 이상하다고 느끼기 시작했다. 한번은 사마광 등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나는 갑자기 웃으며 말했다. "나는 만물의 윤회를 보러 갈 것이다." 쳉 이순신 (cheng yi) 은 걱정스럽게 말했다: "왕씨의 병은 다른 사람들이 도울 수 없다. 너는 반드시 자신을 건강하게 할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 소옹은 "수유는 소용이 없다. \ "가을, 소옹의 병이 심해져 하루 종일 침대에 누워 있다. 시마 광, fu 동성, 장재, 쳉 이순신, 정호 및 기타 친구들이 매일 그를 보러 와서 그를 기다리고 있다. 소용은 사지는 움직일 수 없지만 머리는 맑다. 누가 오든지 그는 누구에게 이 말을 하고, 끝없이 공부를 한다. 한 번 쳉 이순신 은 소옹 을 보러 왔다. 떠날 때 소옹이 말했다. "우리가 영원히 헤어질 것 같아요." 쳉 이순신은 조금 슬퍼서 소옹에게 물었다. "선생님, 저에게 줄 것이 있습니까?" " 소옹이 말했다. "앞길이 좁아지려면 어떻게 사람을 가게 할 수 있을까?" 쳉 이순신 은 고개를 끄덕였다. 겨울의 어느 날 소옹이 위독하다. 친척과 친구들이 모두 와서 그의 장례식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쳉, 사마광, 다른 사람들이 외방에 모여 장례를 의논하고, 잠시 결정하기가 어렵다. 안방에 누워 있는 소옹은 그들의 토론을 듣고 아들 박문을 침대 옆으로 불러 그에게 말했다. "나는 세 가지 요구가 있으니 반드시 만족해야 한다." 보웬은 울면서 말했다. "말해봐. ""
소옹은 간간이 말했다. "첫째, 나는 죽은 후에 낙양에 묻힐 수 없고, 이천이라는 조상 땅에 묻힐 것이다. 둘째, 이 묘지명은 성백이 쓴 것이다. 셋째, 물건을 묻지 말고, 머리를 도르래에 올려놓고, 검은 자루천을 입고, 옷에 기름을 바르세요. 내가 죽을 때, 이씨 댁의 작은 대머리 아가씨에게 보살펴 달라고 부탁했다. " \ "원 총리 는 고개를 끄덕였다, 그래서 완료, 소옹 은 눈을 감고 세상을 떠났다. 가족 친구 는 소옹 의 유언 을 따라, 리 씨 의 작은 대머리 여자 가 임종 할 때, 그녀를 불러 소옹 에게 굵은 검은 옷을 입고, 옷에 기름을 바르고 관 에 넣어, 베개에 도르래를 올려놓고, 작은 대머리 아가씨가 안에 묻힌 것을 보고 관을 박아 이천 공동묘지로 보냈다. 장례를 치르는 길에 양쪽에 많은 사람들이 서 있었고, 남녀노소 울며 눈물을 닦고, 쇼 선생의 좋은 점을 중얼거렸다. 여덟 명의 훌륭한 소년이 관을 들고 있다. 처음에 그들은 집중력이 강하고 어깨도 아파서 천천히 걸었다. 그러나 10 여 리 밖에 나가면, 이상하게도 앞으로 갈수록 가벼워지고, 외워도 어렵지 않다. 나중에 오르막길에서 만났을 때 안에서' 쿨' 소리가 나고, 내리막길을 내려갈 때 안에서도' 쿨' 소리가 나고, 소리는 뒤에서 앞으로 나아간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누군가 무서워서 혼잣말로 말했다. "무엇이 울리고 있습니까? 한 사람이 말했다. "도르래가 앞뒤로 굴러가는 것 같아요." "왜 도르래가 굴러갈까요? 노인들은 쇼 스승이 깨달은 것이라고 말했는데, 관 속에는 아무도 없고 도르래만 남았다.
60 ~ 70 년이 금방 지나갔고, 까까까머리 아가씨는 결혼하여 아들을 낳고, 며느리와 결혼하여 손자를 낳았다. 그가 자랄 때, 손자는 쓸모가 없고, 전문적으로 관을 훔치고, 도묘를 한다. 어느 날, 나는 소옹의 무덤을 훔치러 간다고 속삭이고 있었다. 하필이면 까까까머리 아가씨가 내 말을 듣고, 얼른 멈춰서 말했다. "가지 마. 쇼 씨가 장례를 치렀을 때, 나는 안에 아무것도 없고, 좋은 옷도 없고, 기름도 있는 것을 똑똑히 보았다. " 손자가 물었다: "사실입니까? 클릭합니다 "진짜야, 내가 직접 봤어." 이런 식으로 Shao Yong 의 무덤은 도난 당하지 않았습니다. 소옹이는 죽기 전에 까까까머리 아가씨의 손자가 관 도굴을 훔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안락선생은 자연, 타인, 심지어 자신에 대해 모든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역경의 대가가 될 만하다.
소강절과 매화변수의 이야기.
2008 년 12 월 17 일 소강절과 그의 친구들이 매화를 보고 있을 때 갑자기 참새 두 마리가 나뭇가지 한 마리에서 싸우는 것을 보고 새 두 마리가 연이어 쓰러졌다. 사물의 역학에 따르면, Shao kang festival 은 <역경> 조사를 사용합니다. 두 마리의 새가 착지할 때의 타임라인 단면에 따르면, 즉 생년월일이 5 이고, 월수와 일수 (50 12 1 17) 를 8 로 나누면 나머지는 8 이 된다. 가신은 9, 즉 (501201719) 를 다음 점술로 8 잔여로 나눕니다. (5012101719) 를 6 으로 나누면 나머지는 6 으로 나누어 택활각에서 택산선까지 구괘를 얻는다.
이에 따라 소강절은 내일 밤 한 소녀가 여기서 꽃을 꺾고 누군가 그녀를 쫓아갈 것이라고 과감하게 단정했다. 소녀는 당황하여 땅에 넘어져서 대퇴골을 다쳤다. 과연, 다음날 밤, 부근의 한 소녀가 정원에 가서 매화를 땄다. 사장은 도둑인 줄 알고 필사적으로 그녀를 쫓아갔다. 결국 소녀는 땅에 넘어져서 허벅지를 다쳤다.
<역경> 변화 원리에 따르면 소강절은 미시시스템에서 거시시스템에 이르기까지 큰 시스템, 작은 시스템, 서브시스템, 모계는 모두 체인 고리로 연결되어 있다. 물 한 방울은 태양의 밝기를 반사할 수 있다. 우주의 이미지와 이미지 사이에는 범대칭 관계가 있다. 한 번의 출현 (두 마리의 새가 쓰러져 기술기술을 구함) 과 다음날 밤의 또 다른 출현 (한 소녀가 넘어져 허벅지를 다치는 것) 에 따라, 가스전에 보이지 않는 범대칭 자력선 체인이 존재하고, 둘 사이의 관계가 밀접한 것으로 확인됐다. 소강절은 타임라인으로 마이크로웨이브를 찾아낸다: 시간 기반 가십으로 좋고 나쁨을 결정한다. 즉 연호가 5 이면 차괘의 구성은 택산선괘로 변한다. 갈괘, 윗사람은 몸으로, 아래는 여자로, 아래는 불로 바뀐다. 금은 타 오르고 금은 다칠 것입니다. 즉, 소녀는 다칠 것입니다. 이 소녀의 허벅지와 대퇴골은 부상을 입었다. 그녀도 아진 크무이고, 그녀는 허벅지이기 때문이다. 다행히 짠 되고, 짠 부는 뿌리로, 흙으로 삼는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김 (여자) 이 태생인데 아프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