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수호전 중 어떤 인물에 대한 묘사, 분석, 평가는 600 자 이상이다.

수호전 중 어떤 인물에 대한 묘사, 분석, 평가는 600 자 이상이다.

노지심

특징: 금강은 난공불락, 의지가 강하고, 관대함, 관대함, 애증, 미움이 뚜렷하고, 질투가 원수와 같다.

(1) 사랑과 증오를 구분하고, 의용을 보고,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삼고, 악을 원망으로 삼다.

달달한 성격은 시종일관 관통한다. 우리는 김부녀와 정화에 대한 그의 다양한 태도에서 충분히 알 수 있다. 김부녀가 정도살의 피와 눈물에 반항하는 것을 들었을 때, 그는 그들을 동정하고 관심을 갖고 은으로 그들을 보호해 주었다. 한편, 정 화 분노, 즉시 그를 죽였다. 사진과 이충이 극력 말려서, 그들은 잠시 분노를 가라앉혔다. 김부녀가 죽어서 탈출한 후 루다가 정화 한 정육점에 왔다. 그는 고기를 산다는 이름으로 대중 앞에서 정화를 희롱하며 그의 위풍을 죽이고, 그와 한 판 싸우도록 격려했다. "주먹" 을 칠 때 정화는 "이로 갚는다", "용서를 빌다" 는 불협화한 태도로 취급되고, 세 주먹으로 때려죽이고, 자신을 해친다. 루다와 김가의 부녀는 서로 알지 못하고 정화 () 와 사심 없는 사람의 원한을 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의 행동은 그의 애증의 뚜렷한 입장, 억압받는 사람의 고상한 자질, 억압자를 증오하는 인격적 특징을 충분히 보여준다.

(2) 관대하고, 의리를 중시하며, 돈을 아까워한다.

김 부녀의 불행한 처지를 알게 된 후, 그들과 혈연관계가 없었지만, 그는 즉시 김 씨에게 도쿄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돈을 주겠다고 제의했다. 이충이 기분 나쁘게 은 두 개만 꺼냈을 때 루다는 이충이 대범하지 않다고 생각하여 은화 두 닢을 돌려주었다. (3) 거칠고 호탕하며 용감하고 수완이 많고 대담하고 신중하다.

바텐더가 따라잡지 못하게 하기 위해, 줄곧 난폭했던 루다가' 가게 앞에서 두 시간 동안 앉아 있었다',' 공근이 떠난 후에야 일어났다',' 정화를 벌하기 위해 우리는 도착하자마자 손을 대지 않고' 먼저 자극한 후 싸우다' 는 전략을 채택해 싸움을 일으켰다. 정도살이 먼저 뼈를 발라 칼로 그를 거리로 유인하고, 대중 앞에서 정화 () 에게 질문하여' 정화 ()' 를 치는 것이 정의라는 것을 모두에게 알리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루다는 정화를 때리고 싶었지만 실수로 그를 죽였다. 사고에 직면하여 그는 즉흥적으로 발휘했고, 놀라지 않고, 침착하게 움츠러들지 않았다. 그는 "이 녀석은 죽은 척한다. 살림꾼은 천천히 주의를 기울인다. " \ "저주, 큰 걸음. 클릭합니다 루다의 이러한 행동은 그의 용감하고 수완이 많은 성격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평가

끝없는 힘은 마치' 무모한 사람' 과 같다

만리 자생자멸하고, 장사들을 찾고, 어깨에 천 근의 무게를 짊어지고, 태어날 때부터 살인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 그는 검선봉을 사임하고 차갑고, 부처를 업신여기고, 관음을 마시며, 경을 읽지 않는다. 루, 꽃과 술과 고기가 있는 스님이 집에서 샤워를 한다. 사원 승려 는 단지 농담 했다, 그의 성격 을 만나, 반대 감히 하지 않았다, 사제 를 호출 하고, 루 요리 수프 목욕 했다. ". 조복을 갈아입고 부하 장교를 불러 말했다. "송공명 선봉형, 소가를 보러 오세요. "그는 또 절에 있는 스님에게 종이와 펜을 요구하며 송사를 한 편 쓰고 법당에 가서 선의자를 빼앗아 앉았다. 화로의 좋은 향을 태우고, 종이를 선정 침대에 놓고, 두 발을 접고, 왼발을 오른발에 얹어 자연스럽게 날아올랐다. 의 신문 보도와 비교해 볼 때, 루가 불려갔을 때는 이미 선의자에 앉아 있었다. 송송: 평생 좋은 열매를 맺지 않고 살인과 방화만 좋아한다. 딱딱하게 금줄을 열고, 여기서 옥자물쇠를 열다. 이봐! 전당강에서 온 편지는 오늘에야 내가 나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송강과 노준의는 애가를 보며 한숨을 쉬었다. 많은 지도자들이 모두 루를 찾아 분향 제사를 하러 왔다. 장조, 동서미 등 도시 내 관원들도 분향 제사를 하러 왔다. 송강은 진보 를 꺼내 승려 를 흩어, 3 일 성공, 주홍색 사당을 채웠다. 경산 방장 대혜선사, 그리고 불을 피워 주세요. 오악 10 사 선사

와서 노래하다. 소생을 환영합니다. 육화탑에 가서 태워주세요. 스님의 순산은 불을 들고 곧장 신전 앞으로 다가와 프랑스어로 몇 글자를 말했다: 루, 루! 녹림에서 일어나다. 방화의 눈 두 마리, 살인의 마음 한 개. 갑자기, 나는 표류하며 집으로 돌아갔고, 찾을 곳이 없었다. 대만족! 용액은 하늘을 백옥으로 가득 채워서 대지를 금으로 만들 수 있다. 대혜선사가 불을 질렀을 때, 승려들은 참회를 낭독하고, 부처를 불태우고, 육과 산보탑 뒤의 시신을 모아 탑원에 묻었다. 루 도난 옷, 법원이 준 금과은, 각 길 관원들이 준 자선은 모두 육과 전당에 영구적으로 이용된다. 비누 천을 묶은 Huntie mord 도 절에 남아 공양하고 있다.

개성이 가득한' 꽃스님'

게다가 후세의 스님에 대한 평가는 "선봉은 생사의 길을 열고, 스님은 불공평한 사람을 모두 죽인다" 고 말했다. 산문은 술에 취해 금을 때리는데, 나는 인간의 진보리이다. 클릭합니다 확실히 루신지를 진보리라고 부르는 것은 과언이 아니다. 다만 이' 진보리' 는 좀 흉악해 보이지만, 단지 보기만 할 뿐이다 ...

5 대 3 굵직한 스님은 등에 문신이 있다. 생각만 해도 무섭습니다. 그러나 한 사람이 얼굴을 가릴 수 없는 완벽한 표현이다. "사슴대 권투진 간시" 에서 우리는 그가 의리를 중시하고 재물을 소홀히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심오대산 소란' 에서 이 인물의 또 다른 귀여움은 그가 예교의 속박을 받지 않는다는 것이다. 말대로 출가하려면 규칙을 지켜야 선수에 참여할 수 있다. 하지만 루다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규칙도 지키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출가하였느냐, 그래도 산에서 내려와 술을 사서 고기를 먹느냐. 루다의 관점에서, 출가와 출가의 차이는 단 하나의 검은 머리카락과 몇 점뿐이다. 물론 귀여움은 귀여웠지만 실수는 범했다. 그것은 산 앞의 정자를 파괴하고 보살과 대문을 부수고 스님에게 개고기를 먹으라고 강요했다. 네, 이 스님의 두 번째 특징도 분명합니다. 술바람이 많이 건강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내가 술에 취했을 때이다. 깨어난 후에도 내가 사고를 쳤다는 것을 알고, 이 잘못도 오랫동안 기억하고 있다. 이것은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 마지막으로 워터 마진 원문을 인용하여 약간 논평했습니다. "나는 평생 과일을 고치지 않고 살인과 방화만 좋아합니다. 딱딱하게 금줄을 열고, 여기서 옥자물쇠를 열다. 이봐! 전당강의 편지가 왔는데, 오늘 나는 내가 바로 나라는 것을 안다. " 미친 루, 개성이 넘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