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농구를 던질 때; 또는
위반, 볼 게임 또는 파울이 발생할 때.
2. 진일보한 협의가 필요하시면 심판은 경기장 기술대표의 의견을 구하고 기록대 인원의 진술을 들어야 합니다. 심판이 최종 결정을 내릴 것이다.
3. 반칙이 후반전, 혹은 결승이 끝날 때 또는 그 이전에 페널티가 완료된 후 결판이 필요한 경우, 경기 시간 종료 신호가 발부된 후 페널티가 완료되기 전에 발생한 모든 반칙은 경기 휴식 시 발생하는 반칙으로 간주되어 해당 조항에 따라 처벌됩니다.
넷째, 이들 팀 중 한 팀이 항의를 제기한다면 심판은 즉시 사건을 주관 부서에 보고해야 한다.
제 8 조 규칙 위반시 심판의 의무
반칙: 운동선수나 코치로 구성된 반칙이나 위법 행위.
I. 위반이 있는 경우:
1, 심판은 호루라기를 불고, 적절한 손짓을 해서 경기 시계를 멈추게 하고, 공을 데드 볼로 만들어야 한다.
2. 그런 다음 심판 수첩에 명시된 제스처에 따라 차례대로 제스처를 완성한다.
3. 그리고 규칙 3 1 에 따라 상대에게 파울볼을 선고한다.
둘째, 침입 반칙이 발생했을 때:
1, 심판은 호루라기를 불고, 적절한 손짓을 해서 경기 시계를 멈추게 하고, 공을 데드 볼로 만들어야 한다.
그런 다음 그는 파울을 구성하는 선수를 지적 할 것입니다. 심판이 요구하면 반칙 선수는 필요에 따라 손을 들어 팀 승인을 표시해야 한다.
3. 그런 다음 심판은 심판 수첩이 정한 반칙 신고 절차에 따라 기록대에 신고해야 한다.
4. 기록원이 보고를 받고 기록표에 반칙을 등록하고 반칙 수의 부호를 들어 올리면 심판은 해당 조항에 따라 경기를 다시 시작해야 한다.
셋째, 스포츠 도덕을 위반하는 반칙, 실격 반칙, 기술반칙 또는 쌍방반칙에 대해 심판은 즉시 반칙 유형의 적절한 손짓을 해야 한다.
주다주석을 달다
첫째, 페널티킥이나 슛이 성공한 후 심판은 호루라기를 불지 않는다.
둘째, 반칙이나 점프를 선고할 때마다 심판은 항상 그라운드의 위치를 교환한다.
셋째, 모든 국제대회에서 영어로 문장을 분명하게 말해야 한다면 영어로 처리해야 한다.
제 9 조 레코더 및 보조 레코더의 책임
하나,
1, 기록원은 경기 시작 시 출전한 선수와 모든 교체 선수의 이름과 번호를 등록해야 한다. 제출한 선수 명단, 후보 선수 명단 또는 선수 번호가 이 규칙의 규정을 위반한 것을 발견하면 가능한 한 빨리 가까운 심판에게 통지해야 한다.
그는 두 팀의 누적 점수를 기록하고 싶어합니다. 슈팅과 페널티 득점을 기록하다.
3. 그는 각 선수들의 침입 반칙과 기술반칙 횟수를 기록해야 한다. 어떤 선수가 다섯 번째 반칙 (2 X 20 분) 또는 여섯 번째 반칙 (4 X 12 분) 을 선고받았을 때 즉시 심판에게 통지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그는 각 코치의 기술반칙을 기록해야 하며, 코치가 제 53 조 제 2 항에 따라 퇴장해야 할 때 즉시 심판에게 통지해야 한다.
4. 그는 각 팀이 요청한 일시 중지 시간을 기록해야 한다. 한 팀이 하프 타임에 두 번째 정지 (2 X 20 분 경기) 또는 세 번째 정지 (4 X 12 분 경기) 를 등록할 때 심판을 통해 그 팀의 코치에게 통지해야 한다.
5. 타이머가 일시 중지 시간이 50 초에 달한다고 지시하면 레코더가 심판에게 신호를 보냅니다.
6. 그는 각 선수들의 반칙 횟수를 보여주고 싶어한다. 선수가 반칙을 범할 때마다 그 선수의 반칙 횟수와 일치하는 표시를 들어 양쪽 감독이 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는 다음과 같이 팀 파울 로고를 사용할 것입니다:
(1) 2 X 20 분 경기의 경우: 한 팀의 7 위 선수가 반칙을 한 후, 공이 경기 상태에 들어갔을 때, 구단 좌석 근처의 기록대 끝에 빨간 팀 약속 마크를 붙였다.
(2) 4 X 12 분 지속
8. 그는 제 32 조에 따라 교체를 실시할 것이다.
9. 기록원의 신호는 경기 시계나 경기를 멈출 수 없고, 공을 데드볼로 만들 수도 없다. 그가 주의해야 할 것은 공이 죽고, 경기가 멈추고, 공이 다시 경기 상태에 들어가기 전까지는 신호가 나오지 않는다는 것이다.
둘째, 보조 기록원은 기록판을 조작해야 한다. 그의 직책은 다른 기록대 인원의 책임을 방해하거나 충돌해서는 안 된다.
제 10 타이머의 의무
첫째, 타이머는 본 규칙의 규정에 따라 경기 시간의 운행 정지 시간을 파악해야 한다.
둘째, 타이머는 매 30 분마다 시작 시간에 주의하고, 경기 시작 3 분 이상 심판에게 통지하여 심판이 팀에 통지하거나 다른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셋째, 일시 중지될 때마다 타이머는 스톱워치를 시작하고 레코더에게 일시 중지 시간이 50 초에 이를 때 신호를 보내도록 통지해야 합니다.
넷째, 타이머는 매 30 분 또는 결정적인 기간의 끝을 매우 큰 신호로 표시해야 합니다.
5. 타이머의 신호가 고장나거나 들리지 않을 경우, 타이머는 즉시 그가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심판에게 통지해야 한다.
여섯째, 타이머 신호는 공을 죽은 공으로 만들고 경기 타이밍을 멈춘다.
제 1 1 조 30 초 타이머 책임
30 초 타이머는 이 규칙 제 18 조의 규정에 따라 30 초 장치 (시계) 를 조작해야 합니다.
선수와 코치에 대해서
12 장 팀
각 팀은 다음 요구 사항에 따라 구성되어야 합니다.
1.2 X 20 분 경기 합격자는 65,438+00 명을 넘지 않습니다.
2. 4 X 12 분 경기나 한 팀에 3 경기 이상이 있을 경우 자격을 갖춘 선수는 12 명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1 명의 코치, 만약 팀이 필요하다면, 보조 코치 한 명을 배정할 수 있다.
넷째, 합격대원 중 한 명은 대장이다.
제 13 조 선수와 교체
A, 경기가 진행될 때, 각 팀은 5 명의 선수가 그라운드에 있어야 하며, 규칙에 따라 사람을 바꿀 수 있어야 한다.
2. 구단 선수는 그라운드에서 바로 선수이고, 그는 시합에 참가할 권리가 있다. 장하가 대체품이다.
셋째, 심판이 후보 선수를 불러서 입장하자, 그는 선수가 되었다. 심판이 후보 선수를 불러 출전시켰을 때, 이 선수는 교체 선수가 되었다.
넷째, 선수 복장은 다음 요구 사항에 따라 갖추어야 한다.
1. 앞뒤 단색 조끼 (줄무늬 조끼는 허용되지 않음).
(1) 양쪽에 캡 모서리 허용
(2) 가방 가장자리는 겨드랑이에 수직으로 집중되어야 하며, 각 면에서 가장 넓은 가방 가장자리는 0.03m (3cm), 양쪽 총 가방 가장자리는 폭 0.06m (6cm) 입니다.
(3) 나시 네크라인이나 소매 개구부에 있는 장식 가장자리 폭은 0.03 미터 (3cm) 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경기에서 남자 선수는 반드시 조끼를 반바지에 넣어야 한다.
2. 티셔츠는 조끼 안에 입을 수 있지만 조끼와 같은 색으로 입어야 합니다.
3. 앞면과 뒷면은 모두 같은 단색 반바지이지만 반드시 조끼와 같은 색은 아닙니다.
(1) 부형제의 추가를 허용합니다.
(2) 각 면의 수직 데코레이션 모서리의 최대 폭은 0.03m (3cm) 이고 양쪽 데코레이션 모서리의 총 폭은 0.06m (6cm) 입니다.
(3) 바짓가랑이 장식 가장자리 폭은 0.03 미터 (3cm) 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4. 반바지보다 긴 타이트한 속옷을 입을 수 있지만 색상은 반바지처럼 단일해야 합니다.
5. 각 선수 조끼 앞뒤의 번호는 또렷하고 단색이어야 하며 조끼 색상과 뚜렷한 차이가 있어야 합니다. 코드는 눈에 띄어야 하며:
1, 후면 숫자가 최소 0.20m (20cm) 이상입니다.
2, 가슴 최소 0 0. 10/0m (10cm) 높이;
3, 번호의 폭은 0.02 미터 (2cm) 보다 작을 수 없다.
4. 각 팀은 4 에서 15 사이의 숫자를 사용해야 합니다.
팀 구성원은 중복 번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참고: 만약 선수가 경기에서 번호를 바꾸면, 그는 기록원과 심판에게 보고해야 한다.
6. 심판은 어떤 선수도 다른 선수에게 위험한 장비를 착용하는 것을 허락해서는 안 된다.
1, 다음 장치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1) 손가락, 손, 손목, 팔꿈치 또는 팔뚝의 보호 장비: 표면이 부드러워도 가죽, 플라스틱, 부드러운 플라스틱, 금속 또는 모든 단단한 물질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2) 긁히거나 긁힐 수있는 장비.
(3) 머리 장식과 장신구.
2, 다음 장비 라이센스:
(1) 어깨, 팔꿈치 윗부분, 허벅지 또는 종아리의 방호장비: 재료를 싸면 다른 플레이어에게 위험하지 않습니다.
(2) 제대로 싸매진 무릎 보호대.
(3) 코 보호기는 경질 재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4) 다른 플레이어에게 위험한 안경을 만들지 않는다.
(5) 단색 솜, 연질 플라스틱 또는 고무로 만든 최대 폭은 0.05m (5cm) 이며 스크래치가 없는 머리띠입니다.
7. 운동선수가 사용하는 모든 기재는 반드시 농구 경기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선수의 키 또는 능력을 높이거나 다른 방법으로 부당한 이익을 얻는 데 사용되는 장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 규칙들 중 구체적으로 언급되지 않은 다른 설비는 먼저 국제농구연합 세계기술위원회의 비준을 받아야 한다.
주다주석을 달다
1. 합격선수 의류 번호의 크기, 색상 및 위치에 관한 이 조의 규정을 엄격히 준수해야 합니다. 번호는 반드시 명확하게 표시되어야 하며 심판과 기록원에 의해 쉽게 식별된다.
둘째, 조끼에 허용된 광고는 앞뒤 번호의 가시성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 조끼에 있는 숫자의 크기는 어떤 상황에서도 축소해서는 안 된다.
셋째, 대원들은 적어도 두 벌의 옷, 옅은 색 (가장 좋은 흰색), 어두운 색의 옷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넷째, 모든 경기에 대해:
1, 질서 책자 중대 정상팀 (홈팀) 은 연한 색의 옷 (가장 좋은 흰색) 을 입어야 한다.
2. 질서 책자 중대의 이름을 딴 팀 (원정팀) 은 어두운 옷을 입어야 한다.
하지만 경기에 참가한 두 팀이 동의한다면 옷 색깔을 바꿀 수 있다.
다섯째, 주요 국제농구연맹 경기의 경우 선수는 다음을 해야 한다.
1, 일관된 단색 또는 다색 신발을 신습니다.
2. 일관된 단색 또는 다색 양말을 신습니다.
제 14 조 선장의 의무와 권한
필요한 경우 대장은 그의 팀이 그라운드에 있는 대표이다. 그는 심판에게 필요한 정보를 물어볼 수 있다. 이렇게 하는 것은 예의바르게 해야 하며, 공이 죽고 게임이 타이밍을 중지할 때만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 공, 공, 공, 공, 공, 공)
2. 대장은 어떤 정당한 이유로든 경기장을 떠나 심판에게 그가 없을 때 대장직을 대리하는 선수를 통지했다.
제 15 조 감독의 책임과 권한
첫째, 경기 일정이 시작되기 최소 20 분 전에 쌍방 감독은 출전 선수의 이름, 수, 캡틴, 코치, 코치를 포함한 서면 명단을 기록원에게 보내야 한다.
둘째, 최소한 경기가 시작되기 전 10 분 전에 감독은 본 팀 등록대원의 이름, 인원, 코치 이름을 확인하고 기록에 서명해야 한다. 동시에 놀기 시작한 다섯 명의 플레이어를 표시한다. A 팀의 코치는 먼저 이 일을 처리해야 한다.
셋째, 코치나 코치만 경기 정지 요청을 할 수 있다.
넷째, 코치나 코치들이 선수 한 명을 바꾸려 할 때, 교체 선수는 반드시 기록원에게 교체 요청을 보고해야 하며, 즉시 경기 준비를 해야 한다.
5. 코치와 같이, 그의 이름은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기록표에 기입해야 한다 (그는 서명이 필요 없다). 감독이 사정상 계속 직무를 수행할 수 없을 때는 보조 코치가 대리해야 한다.
6. 코치가 계속 일할 수 없고 기록표에 등록 보조 코치가 없으면 (또는 보조 코치가 계속 일할 수 없는 경우), 대장은 코치가 될 수 있다. 선장이 떠나야 할 정당한 이유가 있다면, 그는 계속 코치가 될 수 있다. 하지만 출전 실격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떠나야 하거나 부상으로 코치가 될 수 없다면, 그를 대신해서 대장이 된 선수가 그를 코치로 대신한다.
7. 경기에서는 이름이 기록표에 등록된 코치만이 서 있을 수 있다.
주다주석을 달다
1 .. 감독은 이미 한 명의 선수를 지정해서 경기 시작 시 출전하게 했다. 선수가 다치면 심판이 상처가 진짜라는 것을 확인하기만 하면 그를 바꿀 수 있다.
둘째, 지각한 대체는 경기 전 감독이 기록원의 선수 명단에 제출하기만 하면 출전할 수 있다.
3. 코치 (또는 보조 코치) 는 참가팀 중 유일하게 기록대 인원에게 연락할 수 있는 대표다. 그는 경기 시계가 멈추고 공이 사구가 되면 연락할 수 있다. 필요하다면 그는 점수, 시간, 기록판 또는 반칙 횟수를 물어볼 수 있다. 그가 녹음대 직원과 접촉할 때, 그는 시종 우호적이고 예의 바르게 행동해야 한다. 그는 경기의 정상적인 진행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
게임 시간 정보
제 16 조 경기 시간
경쟁은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1 ~ 2 시간 30 분, 30 분마다 20 분;
2 절과 4 절은 각각 12 분 (NBA 관례에 따르면 국제농구연맹은 각각 10 분) 으로 규정되어 있다. 1 절과 2 절, 3 절과 4 절 사이의 휴식 시간은 각각 2 분입니다.
셋째, 하프 타임 휴식 시간 10 분 또는 15 분:
1, 현지 주최 측에서 결정하지만 늦어도 예정된 대회 (선수권대회) 전날 모든 관계자에게 통지해야 합니다.
2. 만약 한 경기만 있다면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결정을 통지해야 합니다.
넷째, 국제농구연맹의 해당 부문은 경기 시기를 결정해야 한다.
1, 세계 챔피언은 국제농구연맹 중앙에서 결정한다.
2. 지역 또는 대륙의 경기는 지역 또는 대륙의 최고 기관에 의해 결정됩니다.
3. 전국이나 지방경기는 전국이나 지방협회에 의해 결정된다.
17 장 게임 시계 조작
첫째, 다음과 같은 경우 게임 타이밍을 시작하십시오.
1. 점프공에서 공이 최고점에 던져져 점프자에게 합법적으로 맞았을 때;
2. 페널티 킥이 경기를 계속하지 못하고, 공이 코트에 부딪쳤을 때;
3. 파울볼을 던진 후 공이 코트에 닿았을 때.
둘째, 다음과 같은 경우 게임 타이밍을 중지하십시오.
1, 하프 타임 종료 또는 섹션 종료;
심판이 휘파람을 불 때;
3.30 초 신호가 전송 될 때;
4. 슈팅이 득점을 할 때 상대팀은 규칙 제 19 조 제 2 항 제 3 항에 따라 정지한다.
규칙 18 24 초
한 선수가 그라운드에서 생방송을 통제할 때 팀은 반드시 24 초 안에 을 완성해야 한다.
둘째, 기소대원들은 24 초 안에 총을 쏘지 않고 24 초의 신호음을 내야 하는데, 이 규칙을 위반하는 것은 불법이다.
셋째, 다음 규정에 따라 30 초 동안 장비를 작동하십시오.
1. 일단 선수가 그라운드에서 컨트롤 볼을 받으면 그는 이 설비를 24 초 동안 가동할 것이다.
2. 일단 팀이 공을 장악하면, 이 장치는 중지될 것이다 (제 28 조 참조).
3. 24 초 장치는 선수가 그라운드의 공을 다시 통제하고 새로운 24 초 주기를 시작할 때만 리셋되고 재시작됩니다.
(1) 통제되지 않은 팀원의 행동으로 경기가 중단되면, 통제팀은 새로운 24 초 시간을 받게 된다.
(2) 만약 공이 상대팀에 의해서만 닿는다면, 공은 여전히 원팀에 의해 제어되며, 새로운 24 초 주기를 시작하지 않는다.
4. 다음과 같은 경우 24 초 장치를 중지하지만 24 초 주기를 재설정하지 마십시오.
(1) 공이 아웃될 때, 원래 팀을 통제했던 선수들이 공을 아웃시켰다.
(2) 심판이 검찰의 부상자를 보호하기 위해 경기를 중지했을 때;
(3) 팀 행동 통제로 경기를 중지할 때. 파울볼을 던진 후, 일단 선수가 공의 통제권을 얻으면, 24 초 타이머는 시간 중단부터 타이밍을 계속할 것이다.
5. 어떤 다른 이유로 통제측은 어떤 팀이 열세에 처해 있다고 판정하지 않는 한 새로운 24 초 시간을 얻어야 한다. 이런 상황에서 심판은 통제팀에 새로운 24 초 시간을 주어서는 안 된다.
발사된 공이 공중에 있을 때, 장치 오류 24 초 동안 소리를 내면 주의하십시오.
1. 양 선수가 모두 공을 건드리지 않고 공이 바구니에 들어가면 득점을 한다.
둘째, 공이 어떤 선수에 의해 합법적으로 터치되거나 슛이 눈에 띄게 실패하면, 공은 사구가 되어 점프로 판정된다.
3. 공이 바구니에 들어갈 기회가 있고 바구니에 부딪히기 전에 부딪히면 규칙 44 의 모든 관련 제한이 적용됩니다.
농구 경기 정보
제 19 조 등록 정지
첫째, 아래 규정에 따라 팀은 1 분 동안 등록한다.
1. 2 X 20 분 경기의 경우 각 팀은 매 30 분 경기 시간 내에 두 번 등록을 중단할 것을 요구할 수 있으며, 결승당 1 회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2. 4 X 12 분 경기의 경우 팀당 30 분 (2 회) 마다 3 회 등록 정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각 결승 내에서 등록 1 회 정지를 요구할 수 있다.
3. 신청 시한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는데 시한을 요구하는 팀이 이미 경기를 준비했다면 심판은 가능한 한 빨리 경기를 다시 시작해야 한다.
4. 일시 중지 기간 동안 선수들이 경기장을 떠나 팀 테이블에 앉을 수 있도록 합니다.
둘째, 절차
1. 코치나 코치들은 등록 정지를 요구할 권리가 있다. 그는 직접 기록원 앞으로 가서 양손으로 규정된 손짓을 하며' 일시 중지' 를 분명히 요구할 것이다.
2. 일단 공이 데드볼로 변하면, 경기가 중지되면, 기록원은 그의 신호를 통해 심판 모 팀의 정지 요청을 통지할 것이다.
(1) 기록원은 지구가 다시 경기 상태에 들어가기 전에 정지 신호를 보내야 한다고 심판에게 통지했다.
(2) 만약 심판이 기록대에 반칙을 보고하고 있다면, 그가 보고한 후에 신호를 보낸다.
심판 제스처
3. 다음과 같은 경우 코치 또는 보조 코치도 등록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그가 일시 중지를 요청한 후, 상대방이 슛을 하면,
(2) 사수가 농구를 하기 전에' 일시 중지' 요청만 하면 된다. 이때 타이머는 즉시 경기 타이밍을 중지해야 한다. 그런 다음 기록원은 심판에게 신호를 보냈고, 어느 팀은 정지를 요구했다.
셋째, 제한
1, 첫 번째 또는 단 한 번의 페널티 킥부터 공이 경기 상태에 들어가 일시 중지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1 회 시계가 뛰고 다시 사구가 될 때만 허용된다. 예외 사항:
(1) 페널티 킥에서 반칙이 발생했다. 이때 모든 페널티 킥을 완성해야 하고, 새로운 판정이 실시되기 전에 공을 중지해야 한다.
(2) 마지막 페널티킥 이후 공이 경기에 들어가기 전에 반칙을 범했다. 이때, 새로운 페널티 킥이 경기 상태에 들어가기 전에 공은 잠시 멈추어야 한다.
(3) 마지막 페널티 킥 후, 공이 경기에 들어가기 전에 반칙을 선언하고, 페널티 점프를 하거나 파울볼을 던진다.
2. 다음과 같은 경우 보류는 등록되지 않습니다.
(1) 부상자는 즉시 경기 준비 (약 15 초) 치료를 받지 않는다.
경기장 도식
(2) 부상당한 선수는 가능한 한 빨리 대체해야 한다.
(3) 파울 5 회 (4 X 12 분 6 회) 또는 실격된 선수가 30 초 이내에 교체되었습니다.
(4) 심판이 허용하는 연장.
사용되지 않은 일시 중지는 후반전이나 결정 단계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등록할 일시 중지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코치와 레코더는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A. 상대팀 슈팅 득점을 제외하고는 반칙이 없는 것 외에 감독에게 등록 중단을 요청한 첫 번째 요청입니다.
둘째, 한 팀의 일시 중지 등록 요청을 취소할 수 있지만, 기록원이 심판에게 일시 중지 신호를 보내기 전에만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운동 선수 또는 심판의 부상
첫째, 대원들이 다쳤다.
1. 선수가 다치면 심판이 경기를 중지할 수 있다.
2. 생중계구에 상해사고가 발생하면 경기가 막바지에 이르면 심판이 경적을 울린다. 단이란 공을 조종하는 쪽이 이미 총을 쏘고, 제구를 잃고, 공을 가지고 공격하는 것을 멈추거나, 공이 이미 사구가 되었다는 것이다. 하지만 부상당한 선수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심판은 즉시 경기를 중단할 수 있다.
3,
(1) 부상당한 선수가 즉시 경기에 참가할 수 없거나 (약 15 초) 치료를 받을 수 없는 경우 1 분 이내에 교체해야 합니다. 부상으로 인해 그를 1 분 안에 바꿀 수 없다면, 그도 가능한 한 빨리 교체해야 한다.
(2) 하지만 부상자는 1 분 안에 치료나 재활을 받아 계속 경기에 참가할 수 있지만, 반드시:
(1) 팀 수가 5 명 미만이 아닌 경우 등록 팀이 일시 중지됩니다.
(2) 팀은' 정상' 일시 중지처럼' 완전한' 60 초를 얻을 수 없으며 게임은 가능한 한 빨리 다시 시작해야 한다.
4. 만약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하면 부상당한 선수는 그라운드에 남아 경기를 계속할 수 없고, 반드시 교체되어야 한다.
(1) 그의 부상으로 그는 출전할 수 없었다 1 분;
(2) 팀은 남은 경기가 없다. 팀에서 다섯 명 미만이 아니라면.
5. 부상당한 선수가 판정을 받으면 그를 대신하는 선수가 집행한다. 교체 선수는 교체될 수 없고, 팀이 다음 교체 기회가 있을 때만 교체할 수 있다.
6. 경기 도중 심판은 피를 흘리거나 상처가 있는 모든 선수에게 경기장을 떠나 교체하라고 명령해야 한다. 출혈이 멈추고 부상 부위나 상처가 완전히 안전하게 싸매야 선수가 그라운드로 돌아갈 수 있다.
둘째, 심판이 다쳤다. 심판이 다치거나 다른 원인이 있다면 사고 발생 후 10 분 이내에 임무를 계속할 수 없고 경기는 계속된다. 부상 심판을 합격한 대체 심판으로 교체할 가능성이 있는 것 외에 다른 심판은 경기가 끝날 때까지 단독으로 일해야 한다.
제 265438 조 +0 무승부와 결승
1. 후반전 (2 X 20 분) 또는 4 절 (4 X 12 분) 이 끝날 때 점수가 같으면 경기 5 분을 결승으로 연장해야 하고, 필요한 경우 승패가 결정될 때까지 이런 5 분을 연장해야 한다.
2. 첫 결승 전에 두 팀은 동전을 던져서 그들이 공격할 바구니를 결정해야 한다.
셋째, 모든 추가 결승이 시작될 때, 그들은 바구니를 교환할 것이다.
4. 각 결정적 단계까지는 2 분짜리 휴식 시간이 허용된다.
다섯째, 모든 결승기마다 중간에서 공을 점프하여 시작해야 한다.
제 22 조 경기의 결과
경기 시간 내에 득점이 많은 팀이 승리팀이다.
제 23 조 게임의 시작
1. 한 팀이 경기장에서 경기를 준비하는 선수가 5 명 미만이면 경기를 시작할 수 없다.
둘째, 게임은 원 안의 점프공으로 시작해야 한다.
3. 심판이 공을 중앙권에 넣고 점프를 할 때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넷째, 각 경기의 시작은 상술한 두 번째와 세 번째 단락의 절차에 따라 진행해야 한다.
다섯째, 후반전 모든 경기에서 두 팀은 바구니를 교환했다.
제 24 조 공의 상태
1. 다음과 같은 경우 공이 경기 상태에 들어갔음을 나타냅니다.
1, 심판이 공을 가지고 동그라미로 점프를 할 때;
심판이 공을 가지고 있거나 공이 금지 구역에 들어가지 않고 판정을 집행할 때;
3. 파울볼을 던질 때 선수는 공을 처리할 수 있다.
둘째, 다음 상황은 공이 살아 있음을 보여줍니다.
1. 점프운동에서 공이 최고점에 도달하여 한 명 또는 두 명의 점프선수에게 합법적으로 두들겨 맞을 때;
심판은 페널티 킥이 처리 할 수있을 때 공을 넣는다.
3. 파울볼을 던진 후 공이 코트에 닿았을 때.
셋째, 다음 상황은 공이 데드 볼이되었음을 보여줍니다.
1, 임의의 법정 바구니 아래 시간;
공이 살아 있거나 공이 경기 상태에 들어가면 심판이 휘파람을 불다.
3. 다음 페널티 킥, 공은 분명히 바구니 아래를 때리지 않습니다.
(1) 이 처벌 후 벌금이 부과된다.
(2) 벌칙 후 벌칙이 있다.
4.30 초 타이머가 생방송 볼 신호를 보낼 때 (예외: 주18 참조);
30 분마다 또는 각 수업이 끝날 때마다;
6. 미드필더 휴식이나 매 절이 끝난 후 또는 반칙을 선언한 후, 어떤 선수가 비행 중에 공을 만지는 것은 합법적이다. 제 33 조 및 제 44 조의 규정은 여전히 유효하다. 예외: 다음과 같은 경우 공은 데드 볼이 아니며 히트 점수는 유효합니다.
1 .. 페널티 또는 슈팅, 공이 공중에 있을 때 위의 2, 4 또는 5 항목이 발생합니다.
둘째, 한 선수가 을 하고 여전히 공을 조종하고 있을 때 상대 선수가 그에게 반칙을 범했고, 그는 반칙을 하기 전의 촬영 순서를 계속 완성했다 (제 29 조 참조). 위의 두 번째 단락은 매 30 분, 매 경기가 끝날 때, 또는 30 초 신호가 보내진 후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25 조 운동 선수와 심판의 지위
1. 선수의 위치는 그가 접촉한 지면에 달려 있다. 운동선수가 공중에서 점프할 때, 그의 위치는 여전히 그가 이륙할 때 접촉한 땅이다. 여기에는 경계선, 중앙선, 삼분선, 페널티 라인, 제한 구역을 표시하는 선 등이 포함됩니다 (예외: 3 1 4 항 참조).
둘째, 심판의 입장은 선수와 같다. 공이 심판에 부딪히는 것은 마치 심판이 있는 바닥에 부딪히는 것과 같다.
제 26 조 점프 공
1 .. 심판이 공을 쌍방의 한 선수 사이에 던져서 점프를 시작했다.
2. 공은 한 쪽이나 양쪽 선수에게 뺨을 때리는 것만이 합법적이다.
셋째, 점프 볼은 다음과 같은 경우 가장 가까운 원 내에서 수행되어야합니다.
1, 공으로 발음합니다. 즉, 양 팀의 한 명 이상의 선수가 한 손이나 두 손으로 공을 꽉 잡고 어떤 선수도 거친 동작 없이 공을 잡을 수 없습니다. 두 명 이상의 선수가 공을 꽉 잡는다면 점프공은 심판이 지정한 키가 거의 같은 두 선수 사이에서 진행해야 한다.
2. 공이 한계를 벗어나면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합니다.
(1) 양 선수가 동시에 공을 터치합니다.
(2) 심판은 누가 마지막으로 공을 만졌는지 판단 할 수 없다.
(3) 두 심판의 의견이 일치하지 않으면. 점프공은 관련된 두 선수 사이에서 해야 한다.
3. 언제든지 활구는 바구니의 목에 머물러 있습니다. 점프공은 쌍방의 어떤 선수들 사이에서 진행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4. 언제든지 제 59 조에 따르면 같은 무게의 처벌이 서로 상쇄되어 점프공을 발생시킨다. 점프공은 쌍방 선수 중 한 명 사이에서 진행해야 한다.
5. 공이 뜻밖에 아래에서 바구니에 들어갈 때마다 점프공은 쌍방의 임의 선수 사이에서 진행해야 한다.
넷째, 점프 볼에는 다음과 같은 규정이 적용됩니다.
1. 점프할 때, 두 점프꾼의 발은 본 바구니의 한쪽에 가까운 반원형에 서 있어야 하고, 한 발은 그들 사이의 선 중심에 가까워야 한다.
2. 그런 다음 심판은 공을 두 점퍼들 사이에 수직으로 던졌다. 공은 점프자가 뛸 때 얻을 수 있는 것보다 높이 던졌고, 공은 둘 사이에 떨어졌다.
3. 공이 최고점에 도달한 후에는 한 명 혹은 두 명의 점프자가 합법적으로 때려야 한다.
4. 공이 합법적으로 두드릴 때까지 점프하는 사람은 자신의 자리를 떠날 수 없습니다.
5. 비점프자, 바닥, 바구니 또는 리바운드에 닿을 때까지 어떤 점프자도 공을 두 번 이상 잡거나 터치할 수 없습니다. 이 규칙에 따르면, 공은 네 번 칠 수 있다. 즉, 점퍼마다 두 번 칠 수 있다.
6. 공을 치기 전에 다른 선수들은 원 밖에 서 있어야 한다.
7. 만약 공이 하나 혹은 두 개의 점프에 명중되지 않았거나, 공이 어떤 점프에 명중되지 않아 땅에 닿지 않는다면, 점프공을 다시 집행해야 한다.
8. 상대편 선수가 원 밖에 서 있으라고 요구하면, 그의 선수는 원 근처에 서서는 안 된다. 1, 3, 4, 5, 6 항목을 위반하는 것은 위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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