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haopu 사원은 쓰촨 뚜지앙옌 시에 위치한 사원입니다. 그것은 신련 스님 예화의 조상에게 바치는 것이다. 사찰의 초기 연대는 고증할 수 없고, 원묘가 명말에 불타고 있다는 것만 알고 있다.
단현 조푸사 () 는 일명 대불사 () 대사로 현성 서북각 () 에 위치하며 방방서길 북쪽으로 단현 팔사 () 의 우두머리이다. 그것의 절이 크고 불상이 높고 역사가 유구하기 때문에 원근이 유명하다. 특히' 대불사' 는 현 여성과 어린이가 모두 알고 있다.
기본소개 중문명: 조프사 장소: 뚜지앙옌 대관진 청성산 개방시간: 하루 종일 입장료 가격: 무료 유명 관광지: 장경루? 보통탑이 있는 나라: 중국도시: 쓰촨 성 뚜지앙옌 시는 계절에 적합하다. 사계절은 먼저 보고 갈 수 있다. 관광지 역학, 관광지 소개, 중점 정보, 관광지 열지수, 교통정보, 주요 관광지, 전설, 발전사, 교통정보 1, 청두기차역에서 청까지 또는 대관진 조푸사 길목으로 가서 길을 따라 산기슭까지 쭉 가다가 산에 올라 절에 들어간다. 2. 뚜지앙옌 여객운송센터에서 내리고 역 옆에서 102 번 버스를 타고 대관진에서 내려서 3 라운드불로 사찰까지 직행합니다. 또는 대관진 조푸사 길목으로 가서 길을 따라 산기슭까지 쭉 가다가 산에 올라 절에 들어간다. 원절이 명말에 불타버린 것을 제외하고는 주요 명소 조푸사의 가장 이른 연대를 조사할 수 없다. 청광서 32 년 (1873), 뚜지앙옌 공물 학생 고로와' 조푸사 인연' 에서 "절은 여러 왕조를 거쳐 후세 사람들이 있으며, 명말에 불을 바쳤다" 고 말했다. 절이 장열이라는 것을 분명히 지적하다. 사기는 청나라 갑자가 연간에 개건한 것으로 옹정 7 년이 되어서야 마음이 있는 스님이 자각사에서 와서 여기에 목록을 붙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절 왼쪽에 고 불교 승려의 기념비가 있는 것을 보면 이 고묘가 선종의 일맥에 속한다는 것을 알고 다시 부활했다. 그의 아홉 번째 조상인 연형은 개산조사로, 열 번째 팩스와 열한 번째 문해는 보존할 수 있다. 12 세 윤광은 형 윤종, 제자들과 함께 축적하고 공동 경영한다. 불사, 정사, 라마이, 불탑은 모두 금목과 석두 장식으로 장식되어 있다. 제 13 문, 조상에게 제사를 지낼 때, 더욱 불교이니, 성지전 3 대 반지를 전해주세요. 함풍초년, 14 조 능풍이 2 천 묘의 땅을 따로 설치하여 두 절에 속한다고 전해진다. 건국 초기에는 절 안에 총 24 개의 뜰과 365 채의 집이 있었다. 문혁 기간 (1972) 에 조프사는 불가피하게 파멸적인 파괴를 당해 대부분 철거되고 6 1 불경루와 그 주변 건물만 남았다. 조프사의 원래 웅장한 구조가 대부분 파괴되었지만 불경 건축과 선형 석선 모양의 일반 보탑은 불교 문화와 건축물을 연구하는 데 여전히 큰 가치가 있다. 조보묘는 1982 년 향불로 복구했다. 지난 6 월 29 일 1988, 중국 불교협회장 조박초 () 회장이 청성산 조푸사 () 를 처음 방문해 묵보 ()' 조푸사 여도장 ()' 을 떠나 조푸사 () 로 향했다. 1996 년, 대웅전이 복공했고, 옥불은 미얀마에서 돌아와서 돈을 내세요. 1998, 거사루 완공. 이목구비당은 2000 년에 건설되었다. 청성산 조프사는 5. 12 지진 후의 전설로 초기에' 금화사' 로 불리며 화영조사를 모시고 있습니다. 그것은 가족 폐기 절로 개조된 가난한 작은 절로,' 식량이 없는 승려, 집이 없는 봉신' 이다. 이렇게 작은 빈묘인데, 건륭 30 년 후 갑자기 대량의 토지를 건설하였고, 도광은 29 년 전후로 100 여 년의 부단한 확장을 거쳐 조보묘는 가와시 4 대 정글 중 하나가 되어 원근으로 유명하다. 이 기간 동안 조프사의 건설비용은 22,000 금과 은을 넘었고, 조프사의 비문에는 기증하지 않고 기증하지 않는 것으로 추산된다. 그럼, 이 거대한 비용은 어디서 오는 것일까요? 이것이 바로 조보묘의 갑작스러운 번영의 신비로 후세 사람들을 미혹시켰다. 청두에서 민요 한 마디가 전해졌다. "돌소가 백만 개의 돌드럼을 낸다." 이 민요는 거대한 역사적 수수께끼를 숨기고 있다. 명말 장봉기는 명나라의 쓰촨 통치를 전복시키고 자신의 농민 정권' 대서역국' 을 건립했다고 전해진다. 나중에 청병이 관문에 들어서자, 쓰촨 연년 혼전이 벌어졌다. 장은 어쩔 수 없이 청두에서 탈퇴했고,' 서역 대국' 은 오삼계에게 소멸되었다. 민간 가요전설에 따르면 장이 패배하여 퇴각했을 때' 서역 대국' 의 금은보화를 비밀리에 숨겼다고 한다. 장래에 숨겨진 보물을 찾기 위해, 연대가 오래되어 잃어버리지 않고, 그는 석소와 석고를 보물로 설계했다. 석우석고를 발견한 사람은 누구나' 위대한 서방 국가' 의 신비한 보물을 발견할 수 있다. 그래서 보물의 수수께끼를 둘러싸고 많은 전설과 추측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보물이 진강 강바닥에 묻혔고, 어떤 사람들은 보물이 배와 함께 민강에 가라앉았다고 말했고, 또 어떤 사람들은 장의 보물이 청성산에 묻혀 있다고 생각한다. 1990 년대 초까지만 해도 청두에는 보물찾기도 있었고, 심지어는 보물지도도 꺼내기도 했다. 당시 많은 사람들이 보물 찾기 조직을 설립하기를 갈망했다. 사실, 장의 보물을 찾는 것도 하루의 공이 아니다. 서방대국이 멸망한 뒤 사람들이 보물을 찾기 시작했다는 얘기도 있다. 항일전쟁 중 청두는 금강골드러시를 설립하여 1 년여의 노력 끝에 강바닥에서 석우 한 개와 석고를 발견했는데, 이는 확실히 사람들을 흥분시켜 민간 전설의 진실성을 증명했다. 하지만 우리가 수색을 계속한다면, 우리는 보물을 볼 수 없을 것이다. 타오바오은행은 움직일 수 없다. 장장장보의 비밀을 분명히 하기 위해서, 우리는 먼저 장에 숨길 보물이 있는지 알아야 한다. 서역 여러 나라가 설립된 초기에 장은 제두에서 두보 대회, 특히 청두 명대 황실의 보물을 거행했다고 전해진다. 스물네 채의 집에는 보물, 김원보, 은괴가 가득 쌓여 있다. 한편으로는 황족, 부신, 빈상들의 사치를 표현하기 위한 것이다. 반면에 부를 과시하다. 그러나 이것은 세계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서방 대국이 멸망할 때, 모든 사람은 이 보물을 원한다. 서징대군이 청두를 물리쳤을 때 10 여 척의 큰 배가 신진에서 출발하여 순민강을 따라 내려와 펑산청군이 미리 배치한 쇠사슬에 의해 가로막혔다고 한다. 대서국호선의 병사들이 청군의 포위 공격을 견디지 못하고 침몰한 배를 깎아 배를 버리고 상륙하여 도주했다. 청군은 이미 장은과 은으로 청두를 떠나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운보선단을 가로막고 아직 완전히 침몰하지 않은 큰 배에 올랐지만, 배에 석두 가득 싣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장보물이 서구 열강의 멸망에 따라 사라진 이후, 보물의 수수께끼는 대대로 이 일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을 괴롭히고 있다. 특히 청두 () 신진 () 은 대순 () 의 주화와 은괴 () 를 연이어 발견해 보물찾기꾼들이 장 24 개 저택에 진열된 보물이 청두 () 나 청두 () 주변에 숨겨져 있다고 믿게 했다. 그중에는 청성산 장보 () 에 관한 기이한 소식과 수수께끼가 적지 않다. 조푸사 부유한 조포사는 청성산 대관진에 위치한 유명한 불교 절이다. 절의 초기 연대는 고증할 수 없고, 원묘가 명말에 병사에 의해 파괴되었다는 것만 알고 있다. 청광서 32 년 (1873), 뚜지앙옌 공물 학생 고로와' 조푸사 인연' 에서 "절은 여러 왕조를 거쳐 후세 사람들이 있으며, 명말에 불을 바쳤다" 고 말했다. 절이 장열이라는 것을 분명히 지적하다. 청강희년 동안 재건된 것은 단지 반 묘에 불과한 허름한 작은 절이다. 건륭 중기, 약 1776, 조푸사 확장 시작. 도광년 동안 방장첨산은 각계 인사의 자선을 구하지 않고, 갑자기 토목을 크게 흥성하여 400 무, 오전, 24 천정과 24 일, 365 전은 황도만큼 많은 큰 사찰을 지었다. 은화 몇 만원 없이는 짓기가 어렵다. 공식적인 채널에 따르면, 그것은 하나님의 도움 때문입니다. 청동치년 (1868) 관현 지사를 맡은 장천은' 조푸사 재건, 장경루 건설' 영봉은 지반이 늙어서 재건되어 광빌딩에 아무런 도움 없이 수십 개의 리본을 지었다. "한 번에 수십 채의 집을 짓는 것은 절대 불가능하다. 석두 자신이 갈라져서 조각도 운반도 없이 공사장에 가서 허공에서 큰 절을 만들었다. 또 다른 유행설은 당시 조푸사에 석국이라는 어린 중이 있었다는 것이다. 그가 조푸사 옆에 있는 설산사에 가서 돼지풀을 베러 갔을 때, 그는 한 곳의 풀이 매우 무성하고 다음날에는 빨리 자라는 것을 발견했다. 방장은 알고 나서 다른 것을 알고 입을 다물고 말하지 않았다. 그는 비밀리에 각종 절을 발굴했지만 지하실의 금은을 파냈다! 이것은 zhaopu 사원 건설을위한 자금원입니다. 장청봉산 채석의 수수께끼인 명숭정은 16 년 (1627) 무창을 공략한 뒤 대서정권을 세웠다. 숭정 17 년 (1628), 두 번째 입천에 청두를 공략하여 청두를 함락시켰다. 1646 년 서충으로 사망했습니다. 대서 정권의 쓰촨 총 시간은 18 년밖에 되지 않았다. 서방 대국이 멸망하기 몇 년 전, 장 () 이 가장 신뢰하는 의자 장크망 () 이 관현 () 에 군대를 이끌고 민간에서 석공 300 명을 모집하여 대관진의 청봉산 () 을 깎아냈다. 청봉산은 청성산의 한 지점으로 대관진에 위치해 있으며 조포사는 청봉산 기슭에 세워졌다. 이상하게도, 장케망은 수백 명의 석공이 채석하는 것을 감독하지만, 산을 운송하지 않으며, 산에 어떤 건물이나 포장도 짓지 않는다. 채석 반년 동안 석공 300 명도 산을 나오지 않고 청봉산으로 사라졌다. 장크망은 장명일 수도 있고, 청봉산에서 채석을 엄호하고, 비밀리에 동굴을 파거나, 지궁장보를 건설할 수도 있다는 것이 합리적인 설명이다. 현재 정세의 발전에 따라 서방 대국의 정권은 이미 위태위태롭다. 보물을 옮기는 것도 도리에 있다. 아마 장도 청군이 대서국을 멸망시킨다면 회복하기가 어려울 것이라고 예상했다. 장기 계획으로, 미래의 필요를 위해 보물을 매장할 필요가 있다. 채굴된 석두 중 지하 궁전을 수리하거나 동굴을 짓는 데 사용하거나 어딘가에 있는 산골에 숨어 있을 수 있습니다. 채석장인도 있고, 모두 죽임을 당했습니다. 청봉산에서 채석하는 수수께끼를 풀지는 못했지만 보물과 관련된 몇 가지가 있다. 첫째, 조푸사가 지은 돌은 신력, 산분열석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다. 광관현의 장천이 글에서 말한 바와 같다. 그러나, 사찰의 스님이 우연히 장 채굴의 석두 () 를 발견했을 가능성이 높다. 둘째, 사원은 이 석두 뿐만 아니라 장소장한 보물의 일부를 발견하였다. 셋째, 이정국은 장 () 의 가장 충실한 부하로, 곡초 () 물류를 주관하고, 장 () 의 재정 물류 장관이다. 이정국의 부하는 나중에 조푸사 방장의 연신 스님이 되어 아직 보수되지 않은 조푸사에 특별히 찾아와 기초를 쌓았고, 조프사도 그 때부터 한 걸음 한 걸음 휘황찬란해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신련 스님이 조푸사에 가는 것은 두 가지 가능성이 있다. 하나는 청봉산에 가서 보보를 보호하고, 장정국의 명령에 따라 서방 대국의 보물을 보호하는 것이다. 또 다른 가능성은 그가 보물의 비밀을 알고 청봉산에 가서 찾는다는 것이다. 동서고금, 보물 찾기 게임이 끊이지 않고 있다. 보물찾기는 대부분 지능이 높은 사람이다. 그들은 보물의 장소를 선택해야 할 뿐만 아니라 보물의 방법도 설계해야 한다. 그러나 그들이 기관을 의심하고 설치할 때, 진짜든 거짓이든, 항상 천사만념을 거쳐야 흔적을 남기지 않고 만유의 실수가 없다. 보물찾기자가 평생 보물찾기자가 펼친 미로를 추측하게 하다. 이런 예는 너무 많다. 심련 스님의 수수께끼사에서 파낸 보물은 장보물의 또 다른 의문점 단서, 즉 절 창업자 심련 스님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장은 죽임을 당했지만, 그의 부장은 이정국이 남북으로 군대를 이끌고 황자를 지지하고 반청복명 기치를 내걸고 각각 양광에서 활동했다 10 여 년 동안 활동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마지막으로 청군의 포위 아래 미얀마 귀소로 출국하여 반청투쟁을 견지했다. 이때 심련 스님이 갑자기 청봉산에 와서 버려진 은성절을 화영사로 개조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연형은 청두 소각사에서 학교에 다녔다고 한다. 몇 년 후, 그는 여기 국가가 이상적이지 않다고 생각하고, 한주에 가고 싶지 않은 유명한 홍치 () 에 갔고, 홍지 () 는 큰 불에 빠져 폐허만 남았다. 우울한 연신 머커가 길가의 나무 밑에서 휴식을 취했다. 어렴풋이 광대뼈가 파랗게 부러워하는 한 사람이 붉은 갈기마를 끌고 와서 그의 어깨를 두드리며 말했다. "홍치가 강탈당했고, 화창업자가 움직였는데, 사부님은 왜 따라오지 않으셨어요?" " 심련 스님은 얼른 두 손을 일례로 모아 길을 물었다. 그 사람은 심련 스님이 함께 붉은 말을 타게 하고, 순식간에 몇 칸의 낡은 집이 있는 곳으로 왔고, 화영의 아버지는 다리를 꼬고 집에 앉아 있었다. 심장 연꽃 스님 은 갑자기 천둥, 폭우 가 쏟아지는, 그를 깨웠다, 예배 지식 에 접근 했다. 천둥과 번개가 놀라 꿈을 꾸고, 찬비가 머리를 붓다. 심련 스님은 전혀 아랑곳하지 않고 그 꿈을 추구하고 회상하려고 애썼다. 나중에, 이 꿈에 따르면, 나는 청봉산을 찾아 화영사를 만들었다. 더구나 당시 버려진 은성절은 매우 낡아서 발전할 가능성이 전혀 없어 신련스님을 끌어들일 수 없었다. 또 다른 전설은 신련중이 청봉산' 김련보지' 의 구도에 매료되어 어려움과 몰락에도 불구하고 여기에 절을 지었다는 것이다. 이런 견해는 너무 현란하고, 너무 믿을 수 없다. 단 하나의 합리적인 설명이 있는데, 그것은 신련 스님이 파견되어 미얀마 청봉산에 몰래 잠입해 장을 관리하는 장바오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이 가정이 성립된다면, 조프 신전의 많은 수수께끼들이 풀릴 것이다. 화사의 엄호하에 스님은' 보우인' 으로 직책을 지킨다. 그의 임무는 장정국이 영토를 침략할 때 보물을 들어 지지와 호응을 나타낼 수 있도록 보물을 잘 보관하는 것일 수 있다. 그러나, 예기치 않게, 몇 년, 삼계서 에서, 그는 청팅 의 뜻을 받들어 광서원과 대서군을 진압하는 군대를 이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심련 스님은 절망하여 결국 절망과 가난 속에서 죽었지만, 죽기 전에 반드시 제자들에게 서량군 대장으로서' 8 대 천왕' 장, 이정국의 비범한 신세와 경력을 설명하였다. 그런데 왜 그런지 심련 스님은 제자들에게 보물에 대해 설명하지 않았다. 이것은 그의 마음이 등불이 꺼지고, 장보를 영원히 뱃속에 썩게 하려고 하는 것과 관련이 있을 수도 있고, 제자가 나중에 이 장보를 찾아 사용할 수 있을지는 그들의 운명에 달려 있다고 생각했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불교는 운명에 관심이 없습니까? 따라서 신련 스님이 죽은 지 여러 해가 지나서야 조프사의 스님은 무심코 보물을 발견하였다. 그러나 개산조사는 대서군 대장의 비밀은 공개해서는 안 되며, 각 세대 방장과 방장 사이에서만 비밀리에 전해지고 있다. 발전사 조푸사 () 는 일명 대불사 대묘 () 로 현성 서북각 () 에 위치하여 방방서길 북쪽으로 단현 8 대 사찰 () 의 으뜸이다. 그것의 절이 크고 불상이 높고 역사가 유구하기 때문에 원근이 유명하다. 특히' 대불사' 는 현 여성과 어린이가 모두 알고 있다.
조보묘는 언제 지었는지 찾을 곳이 없다. 청대 강희년 간 단현 헌책에 따르면 명대 융경, 가정년 동안 정안선사는 사내에 거주했고, 그는 사서남각에' 수륙사' 를 창설했다. 만력이년, 방장원상은 사원 뒷마당에' 장경각' 을 세웠다. 이뢰의 책' 대장경각비' 도 있는데, 벽에는' 장경각' 이라는 큰 글자가 박혀 있다. 조푸사는 명대 가징, 융경, 만력 3 대에 점차적 발전 확대 단계에 있으며, 이전에도 건설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명나라 가정 5 년 동안 구시가지는 단현 홍수로 파괴되어 구시 가지의 북부에 새로운 도시를 세웠다.
조프사는 가정 중후반 신도시가 건설된 것으로 추정된다. 사료에 따르면 단현 경내에는 명대에 세워진 사찰이 16 개 있는데, 그 중 두 개는 가정년 사이에 지어졌고, 다른 한 개는 화타사로, 가정 23 년 동안 건설되었다. 따라서 조푸사는 단현에서 가장 먼저 건설된 절 중 하나임이 확실하다. 이 절이 완공되기 전에는 단현의 절이 매우 적었다. (역사서에 따르면) 한대에는 단 하나, 당대에는 두 개, 송대에는 두 개, 김대대 한 개, 원대에는 총 여섯 개, 명가정 때의 두 개, 정확히 여덟 개였으므로 조프사는 당연히 단현 8 대 절 중 하나였다. 그리고 그것의 부단한 팽창으로 인해,' 1' 은 결국' 1' 이 될 것이다.
조프사는 점유 12 무 () 를 차지하며 남북 직사각형이다. 뜰의 깊숙한 곳에는 세 개의 문이 있고, 양옆에는' 수륙묘' 가 있다. 입원의 첫 번째 입구는 본전이고, 마음을 꿰뚫는다. 홀 높이 6 미터, 청벽돌, 복합기와 넓은 문 창문. 문턱이 매우 높아서, 전부 발이고, 6 개의 버클이 있다. 방 한가운데 앉아 있는 것은 8 피트 높이의 청동 불상과 7 피트 4 인치 높이의 석상이 있다. 절 앞, 서쪽, 시계탑, 정사각형, 정자형, 안에 거대한 청동시계가 걸려 있습니다. 단현 팔경 중 하나인' 반짝이는 시계' 는 바로 이곳을 가리킨다. 사찰의 동쪽에는 세 개의 별관이 있는데, 청동불상 한 대를 포함해서 높이가 3 피트이다. 절 앞에 석조향로가 하나 있다. 이 원의 동남서남에는 각각 두 개의 비석이 있는데, 모두 재수 () 를 위해 접고, 동서 () 에는 각각 비석이 하나 있는데, 강희년 () 동안 중수한다.
본전의 동서 양쪽에는 두 번째 정원으로 통하는 통로가 있다. 정청을 통과할 수도 있습니다. 이원의 주체 건물은 원상중이 91 년 여러 달 동안 지은 불경정으로, 2 층이기 때문에 불경정이라고도 한다. 동서 5 칸, 하층 중간에 관제 동상이 하나 있는데, 높이가 7 피트이고, 앉아 있다. 홀 스타일. 위층은 장경각이다. 정자 앞 오른쪽에 이뢰장서정이 하나 있다. 동쪽 세 칸과 서쪽 세 칸, 많은 진흙 불상이 있다. 장경각을 건너면 세 번째 입원의 입구로 스님들이 살고 사는 곳이다.
Zhaopu 사원은 단일 카운티의 전형적인 사원 중 하나입니다. 첫째, 역사가 유구하여 여러 차례 보수하다. 그것은 고대 절 중에서 유일하게 보존 시간이 가장 길고 가장 좋은 대절이다. 명대 가정전이 건립된 지 민국 중기까지 이미 500 년의 역사가 있다. 두 번째는 단현에서 가장 초기의 진정한 의미의 불사이다. 다른 사찰은 대부분' 절' 이나 신불 같은 제물을 즐기는 절인데, 조푸사에는 많은 불상이 있었는데, 원래는 부처만 제물로 바쳐진 뒤 관제상을 더했다. "신" 이 있는데 본전 뒤에 있기 때문에 진정한 불교 신자들이 참배하고 경배하기 위해 이곳에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오랫동안 이곳은 단현 불교 활동의 중심지였다. 셋째, 이곳의 청동불상은 단현의 다른 절에 없는 것이다. 첫째, 몸집이 크다. 두 번째는 모양이 단순하고 선이 거칠다는 것이다. 넷째, 절에 홍종의 소리가 매일 아침 울린다. 수백 년 동안 울렸다. 대대로 단현에서 자라서 종소리에 살면서 깊은 기억과 깊은 영향을 남겼다.
Zhaopu 사원은 전 카운티 사람들이 공유하는 불교 사원이었습니다. 향로 안에는 그들이 모시는 향초가 있다. Jubao 의 큰 돌 항아리에는 그들이 투자 한 동전이 있습니다. 민들레에는 무릎 자국이 있습니다. 그들의 발자국은 홀의 문턱에 있다. 단현 고대인들은 여기에 존경을 남기고 여기에 희망을 남기고 여기에 아름다운 추억을 남겼다. 공이시계의 벨소리는 그들에게 평화, 행복, 힘을 주었다. 사람들은 이미 이 절에 녹아들었다. 이것은 다른 사찰에서는 할 수 없는 것이다.
조푸사, 변천의 철률을 피할 수 없어 전쟁에서 점점 퇴폐해졌고, 결국 완전히 무너져 원래의 모습을 되찾았다. 오늘날, 뇌잉어의 제사만 현 박물관에 남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