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설가기' 의 향신은 설날 동안 용등회를 개최하는 것을 토론했다. 그동안 아이에게 선생님을 청해야 한다고 언급했다. 하종가는 60 대 금주를 추천했다. 술자리에서 금주는 메구를 모시도록 초대했지만 학자인 메구는 석간에서 금주를 놀려 학자를 꿈꿨다고 말했다. 이것은 좋은 징조였다.
3. 금주의 형부 등 불쌍한 금주 () 는 돈을 모아 곽건자 () 를 기증해 직접 시험에 응시하게 한 후 진사 () 에 합격하여 광둥 () 의 수재가 되었다. 김범, 한 학자는 그의 연민 때문에 합격했다. 이후 시험에서 추천을 받았습니다. 장향신이 친구를 사귀고 돈과 집을 준다. 이 문장 은 문인들이 벼슬길 추구에 급급하고 시대 조류에 순응하는 변태 심리를 보여 준다.
4. 김범의 어머니는 갑자기 저택과 가구 한 채를 받고 과도한 흥분으로 세상을 떠났다. 김범 수상 3 년 후, 장경재는 고요현 당지현에 놀러 갔다. 법원이 주문한 소와 쇠고기를 도살하면 먹을 수 없기 때문이다.
5. 회민의 사건은 당 지사를 거쳐 처리한 후 두 사람이 얼굴을 고소하러 왔다. 한 사람은 다른 사람의 돼지를 강탈하고, 한 사람은 얼굴을 고소하여 다른 사람의 이익을 요구하며, 지사는 체포를 명령했다. 안이는 죄를 두려워하여 도망갔다. 그의 형 얀 건생은 그를 대신해서 소송을 하고, 스스로 돈을 내고 배상하고, 스스로 관리한다.
6. 생사를 엄건했습니다. 조씨와 그의 동생은 어떻게 임직을 보낼지 의논하고 있다. 연의 jiansheng 형제 얀 공 모리 제국 시험 에서 돌아 왔지만, 그의 형제 의 삶과 죽음 에도 불구하고, 장례 를 준비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아들 결혼 을 위해 지방 도시에 갔다. 나중에 조의 아들이 병으로 돌아가자 왕덕은 그에게 돌아와 상속인의 문제를 토론하라고 편지를 썼다. 이때 제비는 성성에서 결혼했다.
7. 범은 들어가서 그의 선생님을 뵈었다. 김범은 산둥 가서 도교를 배우러 가야 하기 때문에, 김주는 김범에게 매실을 찾아 산둥 공부하라고 말했다. 그때 탐매와 왕휘는 같은 시험장에 있었다. 그들은 점쟁이 진리를 만나 왕휘의 미래를 위해 점술을 했다.
8. 왕혜가 성 () 으로 돌아온 후 조정에 의해 남창 지사 () 를 보충하라는 명령을 받아 곧 부임했다. 난창 (南昌) 에 도착한 후, 그는 일부러 봉에 불복하여 현이 돈을 보낼 때까지 정식으로 취임했다. 나중에 닝 반란, 난창 캡처, 왕 후이 항복.
9. 그들이 성 () 으로 돌아가는 길에, 루공자는 가족을 위해 무덤을 보는 하인 추계보 () 의 아들 추삼 () 을 만나 그가 근처에 산다고 말했다. 루의 아들은 뒤이어 집에 들어가 문안하였다. 석간에서는 양지충이 다른 사람의 장부 관리 적자로 감옥에 보내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루 왕자는 사람을 구하기로 결정했다. 집에 돌아와서 하인 김작이 현에 돈을 가지고 가서 똑똑히 말하라고 했다. 루복의 집에서 찍은 건데, 지사가 양지충을 넣었어요.
10, 건물의 아들은 두 번째로 양지충을 찾지 못했지만 돌아오는 길에 여변수를 만났다. 양지충에 대해 말하자면, 여변수는 결코 동의하지 않는다. 며칠 후, 첸 리가 방문했다. 이때 곽공손은 루부에 살고, 진립은 육가의 딸 제친이다. 미 선생님은 편지를 써서 건물 선생님이 참작하여 처리하도록 했다. 루 편집 의 의미에 따르면, 수미 gongsun 루 에 들어갔다. 상서로운 날에 나는 결혼했다.
1 1. 결혼한 육양은 재색을 겸비하고, 미공손의 문학 지식은 보통이지만 어쩔 수 없다. 추계보가 건물 댁에 와서 양지충에 대해 이야기하고 다시 방문하기로 했다. 만난 후 우리는 아주 즐겁게 이야기했다.
12. 루씨의 아들이 방문하려고 할 때 새로 온 위나리가 왔다. 자질구레한 일이 많은 것을 보고, 양지충은 하인에게 편지를 가지고 초청할 것을 건의했다. 가는 길에 하인은 권할 필요 없는 것은 빈둥거리고 프로답지 않은 사람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루복에 오기 전에 편지 두 통을 썼어요. 기사 한 명을 데리고 가다.
13, 늦게 공손이 만났는데, 그는 다른 사람이 공부할 수 있도록 반을 열어 진학하는 비결을 듣고 영감을 받았다. 집주인의 하인은 밀한 여종 () 과 물들어 왕혜 () 가 어르신의 상자를 가지고 달아났다.
14, 가격 흥정을 거쳐 은화 92 냥을 지불하고, 피공손이 쌍홍을 되찾도록 서류를 써서 도난당한 상자를 되찾았다. 메신저가 대부분의 돈을 가져갔다. 관성과 쌍홍은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일이 해결되자 마순은 항주로 갔다. 항주에 도착한 후, 정가묘에서 홍한현이라는' 신선' 을 만날 때까지 며칠을 놀았다.
선인은 마순의 현재의 곤경을 알고 자선을 베풀는데 관심이 있다. 마순은 그에게 검은 석탄 몇 조각을 주었고, 집으로 돌아가 불을 정련하여 은으로 변했다. 선인은 또 돈 많은 호공자에게 22,000 데나리온을 내고 정단 재료를 준비하라고 했다. 49 일 후에' 은모' 를 수련할 수 있고, 석두 을 금으로 바꿀 수 있다고 말했다. 나중에 신선은' 크레인 서투어' 를 했다.
이 문장 () 는 청대 학자 오씨 () 의 손에서 나온 것이다.
확장 데이터 쓰기 배경:
유림외사' 는 청대 오의 장편 소설이다. 건륭 14 년 (1749) 또는 그 이전에 원고로 전해져 가경 8 년 (1803) 에 처음 새겨져 있습니다. 책 56 개 장은 현실주의 수법으로' 명리' 에 대한 다양한 표현을 묘사하며, 한편으로는 인간성이 부식되는 과정과 원인을 진실하게 드러낸다.
당시 관료정치의 부패, 과거시험의 폐해, 윤리도덕의 위선에 대해 깊은 비판과 조롱을 했다. 한편으로는 소수의 인물을 열렬히 찬양하고 자기주장을 고수하는 방식으로 인간성을 보호함으로써 작가의 이상을 표현했다.
유림외사' 의 저자인 오씨는 귀족 가정에서 태어났다. 증조부와 증조부는 두 세대의' 다재다능한 관원' (정금방' 문목선생전'), * * * 6 명의 진사가 있는데, 그 중 2 등상 1 개, 꽃 1 개. 그의 아버지 오씨는 강희년의 공물이다. 오강희는 61 년 (1722) 에 수재에 합격하여 같은 해 아버지가 병으로 돌아가셨다.
그는 경영 생계에 서툴러서 탕자 같은 생활을 하고 있다. 옹정 7 년 (1729), 그는 과거시험을 볼 때' 이문' 으로 비난받아 모욕을 당했다. 나중에 그는 화가 나서 고향을 떠나 문장 판매와 친구 도움으로 생계를 유지했다. 건륭원년 (1736), 오씨는' 박사' 예선에 참가했다.
안휘 순무조 () 는 그가 정시험에 참가할 것을 정식으로 추천했지만, 그는 "병을 앓고 공부하겠다고 고집했다" (구윤지' 오전') 이후 다시는 과거시험에 참가하지 않았다. 만년에 그는 늘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렸다. 이런 체험은 그로 하여금 8 주를 걷고 과거를 여는 장단점에 대해 특히 깊이 느끼게 했다.
유림외사' 는 풍자소설이다. 신랄한 필법으로 사회 현황과 유생의 운명을 비판하고 폭로했다. 소설은 과거제도 하에서 지식계층 정신도덕과 문화교육의 부패 현황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그것은 삶을 통해 명리관, 관료주의, 인간관계, 사회 풍조를 드러낸다.
저자는 과거제도와 이런 제도에 노예가 된 문인의 추악한 영혼을 폭로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봉건관리의 졸속 무능함, 지주신사의 탐욕 비열함, 예속풍아 명사의 위선 비열함, 그리고 봉건예교 제도 전체의 부패와 사람들의 영혼의 왜곡을 풍자한다.
오의 풍자는 분명히 봉건 사회를 강력하게 타격하고, 뜻이 맞는 대부분의 문인들이 인간성의 비열함과 사회의 어둠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다.
작성자 정보:
오 (1701-1754) 청대 소설가, 이름, 후호' 문목 노인', 진회객, 안후이전고추 사람. 옹정한 학생. 초창기에는 생활이 넉넉했지만 가업이 쇠퇴하여 강녕으로 이주했다. 건륭 초년, 그는 박학한 단어, 구실 질병, 궁극적으로는 빈곤을 추천했다. 시와 산문 작품, 특히 소설' 유림외사' 가 가장 큰 성과를 거두었다. 또' 문목방선집' 과' 문목방선시집' 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