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쟁이에서 천간지지는 가장 중요한 것으로, 12 지지와의 관계는 주인의 인생 궤적을 위태롭게 한다.
이번 호에서는 팔자천간지지의 기능 기준을 상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팔자천간지와의 관계를 상세히 해석하다. 1 의 역할. 팔자가 가장 먼저 같은 열의 한 쌍의 천간지 가운데 나타났다.
즉, Tiangan 은 티베트어로 땅 위의 가지에 앉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천간지지의 기둥 중 하나가 조입니다. 지지의 줄기는 무술술, 신서, 약속이었다면, 천간지지에는 조, 신서, 조의 세 가지 역할이 있었습니다. 천건지지' 에는 세 쌍의 차이점이 있는데, 우리는 여기서 이 란에 대해 이야기한다.
2. 지지와 저수지의 철거는 본 란에는 재앙이다.
그리고 다른 열에도 한 가지 작용이 있지만, 이 작용이 표준인 관건은 티베트 줄기를 보면 숨겨진 가지를 드러낼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만약 당신이 통과할 수 있다면, 그것과 함께 노력하세요. 만약 네가 그것을 공개할 수 없다면, 그것은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티베트 몸통이 노출 될 수 있는지 평가하는 표준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건생의 은둔을 드러낼 수 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하고 숨기고, 숨기고, 드러내기 시작합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티베트는 라인 에서 태어 났으며, 공개 할 수 없습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하는 것은 숨기고 드러내지 않는 것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딕을 숨기는 일은 폭로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위에서 언급한 갑술 () 은 (), 신 (), 정 () 3 일 동안 건조하고, 함토 () 는 건크 () 에 속하여 공개할 수 없다. 신금과 갑목 () 은 지크 건금신 () 에 속하며, 비침 () 할 수 있다. 한 그루의 생정불은 간 생장에 속하며, 정화는 밝혀질 수 있다.
3. 중간의 천간 무인은 주체와 객체가 다르고, 주동적이고 수동적이다.
왕 시앙 (Wang Xiang) 의 천간 (tiangan) 이 지배적이며 범인의 천간 (tiangan) 은 대상이다
시작일은 건조를 위주로 하고, 정적일은 건조를 손님으로 한다.
4. 지지 중간에는 오행을 고려하지 않고 합합, 충, 벌, 해악만 논의한다.
5. 지지 중간의 주체와 객체 관계는 천건과 같다.
둘째, 팔자의 작용 방식과 기본 원칙
팔자 원소의 역할은 생, 통제, 제도, 화, 양육, 억제, 합, 충돌, 처벌, 해악이다. 그 중 천간은 건강, 통제, 제도, 화, 양육, 억제의 여섯 가지를 낳는다. 동시에, 그와 천천건과 지지 사이에도 있다. 땅에 형상이 있다.
1. 오행이 공존한다.
즉 갑생 정, 정생 오, 오생신, 신생임, 임생 을, 을생 c, 병생 자신, 경생 계서, 계생자. 그것의 특징은 음양의 다른 특성이다. 이것은 한 사물과 다른 사물 사이의 관계이다.
상대편을 반대하다
즉 태분, 태분, 태분, 태분, 태분, 태분; 자기 부정, 자기 부정, 자기 부정, 자기 부정, 자기 부정, 자기 부정, 자기 부정. 음양의 특성은 같고, 한 가지와 다른 것의 관계이다.
3. 위상 시스템
자신의 능력에 따라 자신의 일을 정복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금은 나무를 이길 수 있고, 나무는 불을 피워 금을 이길 수 있다. 불은 금을 이길 수 있고, 금은 물을 낳고 불을 이길 수 있다. 물은 불을 제어하고, 불은 물을 조절할 수 있다. 토양은 물을 만들 수 있고, 물은 나무를 만들어 흙을 만들 수 있다. 나무는 토양을 통제할 수 있고, 흙은 금으로 나무를 통제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억제와 억제의 순환이며, 상호 의존적이고 상호 의존적인 생물 사슬이다.
4. 정상
즉, 그 근거는
천건조합은 정조로 음양 대립통일의 법칙을 구현했다. 그것은 해결이 있을 뿐만 아니라 화성 사원도 있다. 해결책은 원래의 충돌 오행을 갈등하지 않고 조화를 이루는 것이다. 왓슨사는 또 다른 새로운 물질로 바뀌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형태를 결합하여 금을 형성하는 것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두 번째는 금을 형성하고, 두 번째는 나무를 형성한다. 양자속성은 상호 배타적이고, 위치는 상대적이며, 음양은 다르다. 매칭에 따르면 이들은 대립통일된 태극을 형성하며 생사를 신소재, 3354 금으로 만들었다. 주목할 만하게도, 이 금은 이미 원래의 경금이 아니다. 천건화' 는 가서화, 이화금, 빙심과 정인과, 그리고 호를 포함한다. 통합하고 변형할 이유가 없습니다. 일부 파벌과는 달리, 천지일체는 반드시 지지가 있어야 한다. 일상생활에서는 변쇼의 정확성이 손상되지 않았다. 어쨌든 지지와 인용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지지는 6 개, 3 개, 3 개로 나뉜다. 세속공양육합은 세속공양육합, 세속공양육합, 세속공양육합, 세속공양육합, 세속공양육합, 세속공양육합, 세속공양육합, 세속공양육합, 세속공양육합, 세속공양육합, 세속공양육합 변쇼의 이해는 육합지지가 협력과 연맹의 뜻이며, 역할은 서로를 강화하는 것이지만, 그들의 특징은 일치한 후에도 변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자추의 결합은 자추를 강화시킬 수 있지만, 결합한 후에는 아이나 자추가 여전히 못생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지접사는 심자진연합수무국, 해무역연합목업국, 윤우연합소방서, 사우연합황금공업국이다. 그것은 오행과 특별한 가스이다. 신은 물이 다시 태어나는 사례이고, 아들은 물이 흥성하는 사례이고, 첸은 물이 본전으로 돌아가는 사례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세 글자는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된다. 반조합이 이미 잘못된 길로 들어섰다.
육지에는 해자와 물의 만남, 모인과 나무의 만남, 심유와 금이 불 앞에 있던 오후 만남 등 세 번의 만남이 있었다. 번영이란 무엇인가? 그래서 이 세 글자 중 하나가 월지임에 틀림없다.
8. 범죄
두 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다: 하늘 네 꽃, 인간 6 꽃. 사천간충은 A 와 G, B 와 신, C 와 임임, D 와 계피 등 네 쌍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간 육홍에는 6 쌍이 있다: 아들과 정오, 추함과 무지, 음과 신, 털과 유유, 진과 욱, 스와 바다. 충: 태극도의 대칭 위치: 음양의 특성은 같습니다. 따라서 공격은 헤지 거래라고도합니다.
침략의 결과는 비이성적이고 산산조각 났는데, 관건은 상대방의 흥망성패의 결정에 있다. 왕충은 그 변화에 대해 말했지만, 출소 후, 그는 그 변화뿐만 아니라 그것이 깨질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비이성적인 방법에는 경락, 털이 튀어나오고 주체가 움직이는 세 가지가 있다. Chen Xu 못생긴 우편 피크로 돌진하지 않았고, 주요 게시물 수준이 변경되었습니다. 신은과 흑충은 일자리와 직위의 충돌이며, 일자리 차원의 변화뿐만 아니라 일자리 차원의 변화도 야기한다.
9. 서로 다치다
처분은 세 가지가 있는데, 각각 첫 번째 아이의 처분, 세 번째 아이의 처분, 세 번째 아이의 처분이다. 주요 세포를 파괴하고 재난을 파괴하다. 지금까지,
하늘과 오행상: 나무는 불, 나무는 불, 나무는 불, 나무는 불, 나무는 경신금, G 김신은 물, A-B 나무는 물, 오행이다. 동시에 오행의 상호 방출이기도 하다. 모든 사람이 팔자명리를 배워서 생사관계를 알 수 있는 것은 불가능하다. 친숙하면 석방될 수 있다. 삶과 죽음은 동시에 발생하는 함수 관계이다. 출생과 퇴원은 다른 군중과 다른 시각으로 인한 결과일 뿐이다. 모두들 이런 시각의 변화를 태극변화라고 부른다. 예를 들어, 자모 목이는 불을 피우고, 자모 목이의 관점에서 보면 불이고, 불의 관점에서 보면 불이기 때문에, 불과 목이 목이의 관계는 동시에 존재한다. 사는 것은 사는 것이고, 사는 것은 사는 것이다. 간단한 못에 불이 났을 때 코끼리 네 마리를 볼 수 있다. 사람들의 사상 체계에서, 행동관계는 성쇠가 아니라 이미지의 출현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모든 행동관계를 무시할 수 없고, 모든 행동관계는 하나의 이미지를 만들어 낼 수 있다.
2. 하늘과 건조한 물건이 서로 충돌한다.
건상 영향: a, b, m, e, b, c, c, c, c, c, c, c, c, c, c, c, c 동시에 소비가 있는데, 생방하는 원리와 같다. 소비능력은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을 고려하지 않고 비교할 수 있다.
3. 천지일치-여행-변경
천물과: 가길과 도화, 강의도화, 빙심과 도화, 정인과 도화, 거북이 화투. 천지가 합치면 화합하고, 화합하면 다르다. 해일은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천지배합의 경우 자와 희, 자와 희, 자와 희, 자와 희, 자와 희, 자와 희, 자와 희, 자와 희, 자와 희의 관계를 다루고 있다. 너는 언제 타락할 거니? 언제 토론해요? 오늘이든 초심자 S 주이든, 해일은 감히 아무도 분명히 말할 수 없다고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초심자, 초심자, 초심자, 초심자) 그들의 작품에서 예를 열면, 비틀림, 비틀림, 선회에 대한 논의가 일정한 규칙성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그램이 무엇인지, 무엇이 라인인지, 무엇이 조합행인지 설명하기 위해 많은 증거를 사용한다. 이것들은 모두 불필요하다. 사실 이러한 함수 관계는 성쇠를 구분하는 것이 아니라 모두 이미지이다. 모든 관계는 이미지다. 한 사람이 6 개의 이미지를 볼 수 있다. 명리 3 관의 사상 체계에서 언제 닭바는 변명할 필요가 없는가? 언제 녹을까요? 코는 이미지이고, 그는 이미지이고, 하화는 이미지이다. 못나무 고정점에는 코끼리 세 마리가 있고, 흙 고정점에는 코끼리 세 마리가 있는데, 모두 코끼리 여섯 마리가 있다. 인수 또는 조합이 많은 경우 두 개의 이미지만 볼 수 있습니다. 네 가지 이미지를 말하지 않으면 네 가지 메시지가 나온다. 이것들은 모두 학습자를 괴롭히는 문제이다. 팔자를 배제한다면, 쉽게 일을 말하지 말고, 함부로 일을 판단하지 마라.
4. 전간통은 말했다
그늘에서 말리다:
갑, c, e, g, 임양.
을, 정, 자아, 신, 음속에 속한다.
건조 오행:
가이무
정기화재
경신 김숙
비 도데 실 물
오 () 에 속한 흙.
하늘 방향:
자이 오리엔탈
C 는 남방입니다.
경신은 서방에 속한다.
Nononyx 는 북방에 속한다.
E 는 중간에 속한다.
천지:
양이 급히 그에게 그림을 그리려고 한다.
목이는 양진과 화진이 더 많다.
양화물 금수 합수
정은양 화물인 수화목
양 도장 게이지 수화물이 불로 변하다
가장 완벽한 조화는 가족 분위기다. 무미건조한 사이가 결혼의 화합을 가져왔다.
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