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문 이름: trio mbth 1 편: 용례 2 편: 할당 형식 3 편: 교향악 용례, 할당 형식, 교향악 스타일. 모차르트는 삼중주를 즐겨 쓰는데, 바로 알폰소가' 여자의 마음' 제 1 막 2 회에서 두 젊은이의 약혼녀를 위로하는 삼중주이다. 모차르트의 다른 오페라에서 삼중주는 종종 이중주, 사중주, 오중주와 섞여 있으며, 그 직물은 자유모방, 대화, 호, 기둥으로 매우 유연합니다. "카르멘" 제 3 막의 20 번째 노래는 삼중주이다. 앞에 있는 큰 공간은 두 집시 소녀가 패를 뒤섞는 듀엣, 그리고 카멘의 목소리에 들어가 자유직체를 구성하는 삼중주로, 먼저 안감을 하고, 마지막에는 원통이다. 각종 듀엣 형식의 혼용 현상은' 피가로의 결혼식' 에서 더욱 흔하다. 윌디의 오페라' 오나니' 는 감동적인 삼중주로 끝났다. 로시니의' 세비야의 이발사' 마지막 장면 폭풍우 후의 삼중주 (선서조와 삼중주) 는 다주부의 구조를 보여준다. 이것은 바흐 이전의 부격 형식이다. 음악의 모든 문장에는 자신의 답이 있는데, 전체 음악은 일련의 반응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전의 삼중주는 선서조로 극의 발전을 설명했다. 폭풍이 가라앉자 엘스 아마비아와 페가로는 물줄기를 따라 테라스로 올라가 몰래 집으로 들어갔다. 두 사람은 선서조 한 곡을 불렀다. Fegaro 신문: "우리는 마침내 도착했습니다! 클릭합니다 Amarviva: "빨리 불을 켜라, Lin xiawei 는 어디 있니? 클릭합니다 "임샤웨이가 나타났다. 그녀는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고, "나를 노리개로 생각하지 마라! 아마비아는 그가 임샤웨이가 여전히 사랑하는 그 린도로라고 인정했다. 이때 오해가 해소되어 모두들 기뻐했다. 다음 삼중주에서, 그것의 첫 번째 주제는 로바나가 연주한 F 장조이다. Lin xiawei: "아, 이 순간은 정말 훌륭합니다. 아마비아와 백작은 실제로 한 사람입니다! 얼마나 놀랍고 흥미진진한가! " 페가로가 인수인계를 담당하고 있는데, 그는 "이제 그녀는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고 있다. 이것은 모두 나의 공로다!" 라고 끊었다. 대답은 백작이 곡조에서 부른 것이다. "아, 이 순간은 정말 행복하다. 그것은 예기치 않게 찾아온다. 매우 흥분된다!" "피가로의 내레이션은 음조를 F 장조로 되돌려 주었고, 그 주제는 그의 목소리에 들어갔다." 이봐, 내 총명함으로 연인은 함께 할 수 있어. " 두 번째 주제는 화강 멜로디로 주인공의 즐거운 심정을 충분히 표현했다. 이 주제는 여전히 여주인공이 먼저 선보이고, 그 다음은 백작, 피가로의 내레이션이 첫 단락에서 문장의 메아리로 바뀌었다. 임샤웨이: 오, 같이 있어, 얼마나 운이 좋았는지, 더 이상 슬퍼하지 않아. 오, 우리가 함께 할 수 있어, 더 이상 슬퍼하지 않아, 얼마나 운이 좋은가. 이번에는 선서조의 간주로, 이 단락의 끝에 있는 세 사람이 화강 형식으로 한데 모였다. 세 번째 주제는 백작이 바친 신나는 노래이다. 앞의 두 단락과는 달리 주제 사이의 관계는 더 이상 음색의 단순한 변화가 아니라 음색의 겹침이다. 그래서 페가로의 목소리가 로지나의 대답에 들어갔을 때, 이미 세 가지 겹치는 부분이 있었다. 얼: 걸음이 가벼워, 불빛을 가리고 당황하지 말고 사다리를 따라 창문으로 들어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임샤웨이: 살살 걸어요. 당황하지 말고, 불을 가리고, 사다리를 따라 창문으로 나가세요. 피가로: 가볍게 걷고, 불을 덮고, 당황하지 마세요. 사다리를 따라 창문을 통과하다. 로시니의 삼중주는 다주제부 형식의 격법 형식을 채택했다. 연극 발전 과정에서 서로 다른 캐릭터들의 같은 느낌을 적절하게 표현했다. 각기 다른 주제는 여러 방면에서 인물의 진보 정서를 드러내기 때문에 오페라에서 잘 알려진 걸작이 되었다. 모차르트는 그의 교향악 작문 기술을 오페라 창작에 응용했다. 피가로의 결혼식' 제 1 막에서 백작은 수사나를 희롱하려 할 때 음악 선생님 브라질리오에게 맞았고 수잔나는 긴장하게 천사를 피했다. 이 장면을 표현한 7 절 삼중주는 삼성부 구조다. 진술부의 주요 부분에는 두 가지 동기가 있다. 하나는 백작의 분노를 표현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브라질리오에게 사과하는 것이다. 연결부는 수사나가 연결부에서 부른 뒤 F 장조의 세 번째 동기로 들어갔다. 즉 세 사람 모두 어색했다. 이 세 가지 동기의 소재는 극중 인물의 아리아 멜로디와는 무관하지만, 장면 속 인물의 마음가짐도 이 듀엣에서 잘 표현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