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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를 묘사한 산문

만리성의 구름 한 점 없는 하늘을 바라보며 도처에서 타오르는 불꽃놀이를 보고 있다. 갑자기 기분을 간단한 추억으로 가져왔다. 다음은 내가 가져온 두 편의 미문이다. 우리 함께 그것들을 감상합시다!

제 1 장: 도시

세월이 흐르고, 글이 또렷하고, 항상 기와와 벽돌이 있고, 정원은 그윽하고, 인상적이고, 진지하다.

-제목

한 도시, 산이 있는 도시, 호수가 있는 도시의 절반은 언제나 약간의 매력이 있어, 필묵보다 얕고 마음이 안전하다. 오래 살다 보니 여명 별이 보이고 끝없는 샘물에 익숙해졌다.

사람은 도시에 있고, 산을 이웃으로 하고, 물을 동반하고, 꽃이 피고, 잎이 떨어지고 정이 있다. 종횡무진한 거리, 엇갈린 건물, 황혼과 황혼, 한 가닥의 그리움, 감동이 일렁이고 있다.

한 도시, 이안 춘규 추원 속의 일로 가득 찬 이야기가 펼쳐져 있다. 사람의 마음을 깊이 파고드는 것은 가헌이 연대캠프로 돌아온 후의 민족적 증오와 가족원한이다. 이야기는 항상 결말이 있고, 잔을 밀면 천년을 바꾼 후에도 쉽게 죽는다. 지금 꾀꼬리가 호숫가에서 자라고 조용히 그녀의 눈에 남아 있다.

도시의 사람들은 너무 많은 광경에 익숙하고, 너무 많은 감정에 연연하며, 진퇴가 더 이상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언제부터인지, 나는 이 도시를 떠나려는 친구들을 설득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에게 몇 년 더 이 도시에 시간을 주려고 했지만, 결국은 헛수고였다. 나도 그 이유를 점점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사람마다 한 도시에 대해 다른 느낌을 가질 수 있다. 번화하든 아니든, 그런 감정과는 비교가 안 된다. 자신의 고향과는 전혀 다른 감정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 도시에 사는 것은 가볍고 즐거운 샘물처럼 자신의 흐름과 자태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잔잔하지만 손가락 사이의 웅장함을 동경하며, 작은 물방울이 바다로 합쳐지기를 갈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어쩌면 평범한 일과 생활이 원래의 꿈을 약화시키고, 과거의 고마움을 억누르며, 우리가 정해진 노선에 정착하고, 가장 직접적인 득실에 정착하고, 점점 이 도시를 멀어지게 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그러나, 우리가 군중과 차류 속을 누비고, 확장된 길을 바라보며, 해자의 가장자리를 거닐며, 샘물 딩동 소리를 들으며, 늘 한 가닥의 그리움이 우리를 고집스럽게 고개를 숙이지 못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도시의 시간은 마치 철근과 같아서, 그 속에서 외롭고 실의에 빠졌다. 확고한 신앙과 너그러운 정의가 언제 무너지는지 모르겠다. 도시의 삼키는 힘은 개인의 정상적인 상상을 초월할 수도 있고, 바로 이런 무정한 삼키는 것이다. 인정의 따뜻함과 세상일의 변천을 느끼게 한다.

이 도시에서 시간은 끝없는 소음과 같고, 모터가 음을 내고, 사람이 경솔하고, 서로의 말이 없고, 길의 발걸음이 경박하다. 모든 것이 그렇게 서두르다. 밤이 지면에 가까워지고, 도시의 무대 위에 네온이 반짝일 때, 우리는 조용히 생각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지나간 시간에 대한 위로이며, 우리가 생각하고 소중히 여길 수 있도록 시간이 질감을 갖게 한다.

이 도시에는 고향의 푸른 들판, 벌레 울음소리, 개구리 울음소리, 나무가 가득한 복숭아꽃과 배꽃이 없다. 이 도시는 등불이 환하고, 거대한 광고판, 셀 수 없이 많은 신호등, 선글라스를 쓴 맹인 점쟁이들, 그리고 길목에서 끊임없이 논쟁하는 노점상들 ... 나는 한번도 비교를 해 본 적이 없고, 결코 감정을 나누려 하지 않았다. 오랜 시간이 흘렀고, 출장을 다녀올 때마다 이 도시에서 고향으로 돌아온 것처럼 항상 친근감이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여행명언)

한 도시는 그녀의 웃음, 그녀의 모든 피부, 우리가 세세히 묘사해야 한다는 것을 아는 사람이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꽃이 피고 꽃이 피고, 구름이 뭉게뭉게 피어나니, 모든 감정이 다 마음에 있어야 한다. 도시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기 위해서는 도시의 움직임을 경험하고 도시의 은사에 감사해야 한다. 가는 길의 번잡함과 그림 같은 계절에 따라 생활의 낯설음을 느끼자. 도시의 모든 곳은 경제 무역 전시의 무대여야 한다. 인생의 모든 역에는 수질 커트를 씻는 이해가 있어야 한다. 도시, 생활, 미소를 처음처럼 짓다.

사계절을 거닐면서, 나는 여전히 카메라를 들어 도시의 빛을 포착하고, 파릇한 세월의 얼룩덜룩 한 흔적을 일기에 기록하며, 세월에 변천을 더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 도시가 앞으로 어떤 모습일지 모르겠다. 다만 시간이 좀 가벼워졌으면 좋겠다, 모든 것이 다 좋다.

제 2 조 도시의 상징

우리 도시와 도시는 점점 더 다둥이처럼 변했다.

밤에 한 곳으로 끌려가면, 폐쇄된 방에 갇히게 되고, 당신이 볼 수 있는 건물과 거리만으로는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분간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너는 이 도시가 다른 도시와 이렇게 비슷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우뚝 솟은 건물과 건물, 석양에 반짝이는 유리 커튼 월, 뾰족한 모퉁이나 위로 올라가는 지붕, 흰색 또는 회색 기둥 ... 눈앞의 모든 것이 이미 익숙하다고 느끼게 한다.

거리는요? 거리는 네온사인과 고가육교로 가득 차 있어 어쩔 수 없다. 당신은 거리를 구별하려고 시도했습니다-창문 동쪽의 "호기심 문", 창문 서쪽의 "팔백 동반자", 남문의 "켄터키", 북쪽 발코니 아래의 "맥도날드" ... 그들은 모두 당신이 사는 도시의 "복제" 형제와 같습니다. 모든 도시의 상점과 호텔처럼, 모두 자신의 특제 지퍼로 세상의 모든 두루마리를 한 샴으로 묶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호텔명언)

거리에는 끊임없이 흐르는 자동차가 있는데, 마치 방금 너의 도시에서 몰려온 것 같다. 혼다, 도요타, 벤츠, 제다, 산타나, 리하. 당신 주위에는 모두 익숙한 번호판이 있습니다. 거리의 사람들과 쓰레기조차도 당신이 살던 도시와 똑같다. 그들은 또한 조단노와 삼나무를 입는다. 그들은 시민 손목시계를 착용하고 모토로라 핸드폰을 들고 있다. 산악 자전거를 타는 사람, 옷 스타일 원단은 매일 같이 지내는 동료들과 비슷하다. 구석에 빈 코카콜라 캔과 말보로 담배 상자가 하나 더 있다 ...

너는 수없이 복제되는 도시에서 길을 잃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을 수 없다.

이튿날 여명 때, 너는 마침내 건물 모퉁이의 나무 한 그루를 발견하고, 태양에서 떠오르는 방향을 발견했다.

그 나무는 고귀한 왕의 풍격을 가지고 있다. 두 사람이 함께 안고 있는 굵직한 줄기는 짙은 검은색이었고, 나뭇가지는 거대한 용발처럼 활짝 펴져 무성한 나뭇잎으로 뒤덮여 있었고, 깊은 겨울에도 여전히 울창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자줏빛 검은 과일이 나무 밑에 떨어지자 은은한 향기가 코를 찔렀다 ...

너는 이것이 장나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북방에는 장나무가 없다. 강남에 우뚝 솟아 있어 항주의 상징이다.

나중에, 당신은 나무의 행을 보았다. 전체 거리의 양쪽에는 길고 긴 복도처럼 넓고 무성한 나뭇잎이 햇빛을 막았다. 길은 회색과 검은색 패턴으로 가득 차 있는데, 그것은 나뭇잎의 빛이다. 크고 건장한 나무줄기에는 낭만적인 기질이 있는데, 연한 녹색의 나무껍질에는 연한 노란색 무늬가 박혀 있어 매끄러운 비단 같다.

너는 네가 남경에 있다는 것을 알지만, 아마도 상해일 것이다. 도시 곳곳에 장관인 플라타너스가 있는데, 마치 녹색 단추처럼 도시의 거대한 가운을 꽉 쥐고 있다. ⓙ

봐라, 거리 중간에 녹색 섬이 하나 있는데, 연한 갈색 태슬처럼 빽빽한 나뭇가지가 늘어져 완전한 숲을 이루고 있다. 푸저우나 광저우에 있는 반얀 나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가느다란 코코넛 나무 한 그루를 볼 수 있습니다. 해구에 있습니다. 거리에서 크고 씩씩한 유송을 보세요. 장춘에 있습니다. 너는 작은 나무를 봐라, 수관은 녹색 공으로 다듬어 정교하고 정교하다. 이것은 네가 본 적이 없는 원관느릅나무로 신장 카시의 독특한 상징이다.

마지막으로, 네가 눈을 떴을 때, 너는 연약하고 완강한 회화꽃을 보았다. 가늘고 촘촘한 나뭇잎이 거리에 나무 그늘을 깔고, 하얀 가운데 연한 노란 꽃이 있어 옛 수도의 숨결을 흩날리고 있다 ...

고층 빌딩이 즐비하고 번화한 도시에서, 지금은 그 도시에 속한 나무만이 높이 휘날리는 깃발과 횃불과 같이 잃어버린 어둠 속에서 번쩍이며 우리를 고향으로 인도하는 사거리 오솔길이다.

우리의 다채롭고 매력적인 도시는 이미 철근 콘크리트와 비슷한 고층 건물로 덮여 있었다. 마지막으로 나무만 남았고, 이 쪽의 물과 토양을 충실히 지키고 있다. 나무만 남아서 이 도시의 성격을 조심스럽게 유지하고 있다. 나무만 남았고, 즙과 나무 그늘로 이 도시의 모든 생물의 메마른 마음을 자양한다. 차가운 건물과 거리에서 가장 참을성 있고 시끌벅적한 사람들과 어울리는 삶이다. 날로 융합되는 도시 형태에서, 그것은 유일하게 대체할 수 없는 표지와 기호이다.

언젠가는 나무가 도시의 영혼이 될지도 모른다.

마음으로 우리 도시의 나무를 사랑하는 것은 자연이 우리에게 남겨준 마지막 선물이자 도시의 유일한 개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