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 2: 불사용품 유통처에 가려면 연두엄한 주문을 해야 한다. 펜던트처럼 밤낮으로 착용해야 한다. 샤워할 때만 부부가 같은 방에 있을 때만 입을 수 있습니다. 렌츠의 주문을 착용할 때의 좋은 점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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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 3: "지장보살 소원경" 을 매일 한 번 읽는다. 핵심은 성실과 존중으로 읽어야 효과가 있다는 것이다.
세 가지 방법 중 염불명이 가장 효과적이고 편리하다.
아미타불', 불명은 각종 공덕의 결정체로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다. 생사의 바다 속의 선의의 항행이며, 밤의 등불이다. 불교도들이 이 세상에서 얻은 10 대 아름다움. 이것들은 모두 석가모니버가 불경에서 밝혀낸 것이고, 부처는 거짓말을 하지 않았다!
1, 각 신선의 보이지 않는 호위를 자주 받는다.
하늘의 신들은 모두 부처님을 공경하고, 불교도들을 만나면 모두 기뻐하고, 탄복하며, 모두 보호한다. 따라서 부처님을 읽는 사람들은 자연 재해 피난, 자연 재해 피난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가족 핑안, 가족 핑안 추구 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염불하는 사람에게는 단지 작은 복지일 뿐이다. 신선에 대해서도 덕을 쌓고 쌍방 모두 이익이 있다.
2. 왕왕 모든 보살은 항상 지켜왔다.
보살의 임무는 부처를 위로 구하고 중생을 아래로 돌리는 것이다. 따라서, 항상 무한한 멤버가 있고, 열 방향으로 가면, 퍼듀는 인연이 있다. 부처의 중생을 아끼고 부처님과 인연이 있다. 생사의 바다에서 모든 중생이 자신의 이름을 일심으로 부르는 것은 제불보살에 대한 외침이다. 그래서 구달은 "생사의 바다, 염불이 우선이다" 고 말했다. 도움을 청하는 것은 보살이 소리를 찾아 고생을 구하는 것은 인연이고, 업장벽이 일치하며, 악을 선으로 만들고, 고생에서 즐거움을 얻고, 자연을 얻는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이 결과입니다. 예로부터 많은 중생들이 액운으로 욕을 당하고, 욕설 때문에 위태로워지고, 염불의 좋은 점 때문에 정토에서 살아남기를 기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먼저 욕화로 그린 후 성불지' 는 보살이 중생을 바꾸는 교묘하고 편리한 방법이다.
3. 제불은 늘 밤낮으로 돌본다. 아미타불은 늘 빛을 비추고, 이 사람을 접대한다.
나는 종종 부처님의 보호를 받는다: 보호, 보호; 아가씨, 아가씨' 아미타불경' 에서 "모든 선남선녀는 제불의 보살핌을 받으며 아미타불, 보현삼모지로 옮겨야 한다" 고 말했다. 불교도는 모든 부처의 보호와 애도를 받는다. 부처의 보호와 애도의 불가사의한 힘 때문에 그들의 수행심은 부처의 지혜인 아푸도로, 세 가지 장점, 세 가지 보리를 얻을 때까지 결코 후퇴할 수 없다. 이렇게 하면 평생 극락세계에 갈 수 없다 해도 일단 선근을 심으면 뒤돌아보지 않을 것이다. 언젠가는 정토에 가서 불청법을 듣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미타불이 널리 비추다: 아미타불, 일명 무량광불. 부처지혜의 빛은 어디에나 있고, 공간을 초월한다. 불광은 태양보다 수천억 배 더 빛나고, 태양광은 벽에 의해 차단된다. 불광이 두루 비춰서 못하는 것이 없다. 아미타불' 은 무량수인 부처님의 법신, 즉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는 불성이다. 염불하는 사람, 업장 제거, 심신 청결; 마음이 깨끗하고 마음이 부처다. 즉, "진리로 나아가는" 진리입니다.
4, 부처님, 명나라 촛불 (사진) 몸, 40 리 (먼) 모든 악마, 해를 끼칠 수 없다; 모든 뱀과 용의 독은 받아들여지지 않는다.
모든 사람의 영원한 성실함은 마치 큰 둥근 거울처럼 하늘과 대지를 비출 수 있고, 빛은 끝이 없다. 그러나 먼지로 뒤덮인 더러움에 눈이 멀었다. 그것은 어둡고 어둡다. 불명은 망상을 없애는 정화제이다. 망념이 사라지면, 마음의 빛이 드러나고, 몸의 빛은 40 리 밖에 도달할 수 있다. 사실입니다. "오억대사문선" 에 따르면 안후이 동성현에는 갑, 을 두 사람이 외출하여 장사를 하다가 타향에서 병으로 죽었다고 한다. B 는 그를 묻고 그의 유물을 아내 A 에게 가져왔다. 아내는 젊고 건강해서 남편과 함께 있다. 그녀는 왜 갑자기 죽었습니까? 용의자 B 가 돈을 위해 사람을 죽였다. B 깊이 억울해서 증명할 수 없다. 그리고 그는 가펜에게 가서 울며 자신의 억울함을 하소연했다. 갑자기 A 의 목소리가 그의 귓가에 말했다. "너는 나에게 잘해, 내 아내가 너를 억울하게 했어. 나는 너에게 붙어서 집에 가서 내 아내에게 설명할 수 있다. " 그래서 B 는 돌아섰다. 가는 길에 A 는 예전처럼 그와 이야기했다. 그러나 소리만 있고 모양은 없다. 한번은 B 가 실수로 미끄러져 넘어질 뻔했다. 자각적으로' 아미타불' 을 읽다! 이번에 A 는 멀리서 공포에 질린 목소리로 말했다. "너는 어떻게 강한 빛으로 나를 놀라게 하니?" " B 염불을 들으면 불이 켜지고 염불까지 여러 번 켜집니다. 이때 A 의 목소리는 그에게서 더 멀어져 말했다. "네가 부처를 읽을 때 가슴에 눈부신 빛이 비춰져서 나는 너에게 다가갈 수 없다. 돌아가서 아내에게 무덤에 오라고 말해 주세요. 제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B 할 거예요. 이 일을 통해 B 는 부처님의 힘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여 상인을 버리고 출가하여 수행에 전념했다. 나중에 그는 출가하였다. 1948, 청두의 속인 양장평초가 어느 날 청두 동문대교를 지나가다가 석두 한 조각을 밟아 넘어질 뻔했다. 그는 그가' 아미타불' 을 말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그날 밤, 나는 꿈을 꾸었다. 꿈에서, 예쁜 옷차림을 한 다섯 여자가 그에게 그들과 함께 가자고 요구했다. 그는 감동을 받아 그들과 함께 어느 거리로 갔다. 그들은 들어가서 그에게 손을 흔들었다. 이때, 한 흰 수염 노인이 그를 가로막고 말했다. "당신은 불교도입니다. 가지 마세요. " 그는 아직도 안으로 뚫고 들어가려고 노력하다가 갑자기 깨어났다. 양은 이 꿈이 이상하다고 생각하여 다음날 어느 거리에 가서 스승이 어제 밤에 꾼 꿈을 물었다. 사회자는 "미인 다섯 명이 아니라 우리 암캐가 어젯밤에 파파라치 여섯 마리를 낳았고, 암꽃개 다섯 마리와 수개 한 마리가 태어나자마자 죽었다" 고 말했다. 양은 듣고 식은땀을 흘렸다. 만약 내가 염불하지 않았다면, 나는 벌써 개가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렇게 하여 그는 더욱 독실하게 부처를 섬기고, 늘 이렇게 하도록 권하였다. 이는 89 세의 낙지사 불양원 거사 용의가 1996 에서 양의 말을 직접 들은 것이다.
모든 요괴들은 빛을 두려워하고 불명을 두려워한다. "푸문품" 은 "3 천억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천만의 나라 곳곳에 야차나찰이 있다고 가정합시다 그가 관음보살이라는 이름을 불렀을 때, 그 악귀들은 감히 그를 한 번도 보지 못했고, 그를 해친 것은 말할 것도 없었다. 모든 용, 독사, 맹수는 해를 끼치지 않는다. "주변에 악수가 있다면, 이빨발톱은 무섭다. 관음의 힘을 생각하며 끝없는 건너편으로 달려갔다. ) ""원뱀과 전갈, 독가스와 유독 불꽃 (연소). 관음력을 읽고, 소리를 찾아 (몸을 맡다) 돌아오다 (피하다). 클릭합니다 독약에 관해서는, "주술, 욕해, 욕해, 관음력, 여전히 자신을 중히 여긴다" 는 명확한 말이 있다. (마독, 욕해, 욕해, 욕해, 욕해, 욕해, 욕해, 욕해, 욕해, 욕해). " 이상은 모두 부처가 스스로 말한 것이다. 관음보살이라고 하지만 아미타불을 읽는 것도 마찬가지다.
5, 물과 불, 도둑, 감옥 방 탄, 횡사 폐명, 영향을 받지 않는다.
악계의 중생은 모두 온갖 고생을 다 한다. 고대의 수해, 화재, 억울한 감옥, 강도, 총화살, 즉 오늘날의 총기는 모두 살인 무기였다. 전쟁의 재난을 포함한 칼화살의 재해는 감옥에 갇히고, 폭력적인 재난을 당한 후 헛되이 죽거나 나쁜 길로 빠져들었다. 사실 재난은 이것보다 훨씬 더 많지만, 이것들은 단지 대표일 뿐이다.
탐욕, 분노, 미친 삼독은 모든 악의 근원이며 재앙의 근원이다. 염불하는 사람은 삼독의 고민을 없애고 피난을 구하지 않는 데 집착하고 있다. 자연은 재해를 없애기가 매우 어렵다. 평소에 한마음 한뜻으로 불명을 읽을 수 있다. 비상사태가 닥쳤을 때, 우리의 자아성 아미타불은 미타바의 마음속에 있는 중생을 도와 모든 재난을 행운으로 만들 것이다. 평소에 부처를 읽지 않으면 재앙이 오면 당황하고 갈피를 잡을 수 없어 염불을 생각하기 어렵다. 또한 염불의 비결은 진실한 존중이다. 은광다 대사는 이렇게 말했다. "당신이 약간의 존중을 가지고 있다면, 약간의 죄악을 없애고, 약간의 즐거움을 더할 것입니다. 만약 네가 매우 공경한다면, 너는 너의 죄를 없애고 너의 행복을 증가시킬 것이다. \ "기억해야합니다!
6, 첫 번째 직업,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잘못된 생명을 죽이면 해탈된다. 옳지 않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우리는 강도를 시작하지 않고, 만든 악업은 끝이 없다. 죄에 모양과 부피가 있다면 허공에 담을 수 없다. 따라서 장기간의 재난과 고난은 갈 수 없다. 미아오 빈 시 "이름 48 법" 은 말했다: "응급 처치 일시적인 고통; 모든 재난을 구제하는 것은 더 이상 고통을 겪지 않고, 염불하는 것이 중요하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 불경은 "80 억 명을 생사중죄를 범하지 않도록 구할 수 있다. 클릭합니다 과거 살생의 억울한 거짓 사건에 대해서는 부처님의 이름을 성심성의껏 부르고, 억울한 거짓 사건을 해결하고, 마음의 매듭을 없애고, 부처님의 자비를 얻어 좋은 나날을 보내야 한다. 자연화 증오는 선량으로, 재난은 행복으로, 어느새 복수의 악보를 없앴다.
7, 밤에 호연의 기풍을 꿈꾸거나 아미타불의 묘미를 꿈꾸다.
꿈은 머리가 보여주는 것이다. 욕심이 많은 사람이 하는 꿈은 비교적 옹졸하고, 분노한 사람이 하는 꿈은 비교적 무섭다. 불교도들은 심신이 깨끗하고 밤에 편안하게 자고 악몽을 꾸지 않고 악몽을 꾸지 않는다. 또한 잠자리에 들기 전에 불호를 외우거나 독경대를 들으면 마음을 안정시켜 불면증을 치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악몽을 없앨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잠명언) 예를 들어, 꿈에서 끔찍한 상황을 만나거나 악몽을 꾸면 불호를 외치면 갑자기 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성실하게 염불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점차 망상을 없애고, 점차 마음을 드러내고 있다. 중생의 청정한 마음은 부처를 보고, 부처는 언제나 어디에나 있다. 벽수 명월을 보면 아미타불의 비범한 승리의 웅장한 아름다움을 볼 수 있다. 그러나 반드시 즐겁고 집착하지 말아야 한다. 이것은 쓸모가 없을 뿐만 아니라 해롭다. 윤광다 대사는 "요즘 많은 수행자들이 빙의된 일이 있다" 고 말했다. 이것은 모두 참을성이 없어서, 성공에 대한 열망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알다시피, 명백한 경지는 악마가 밝혀낸 것이라고 말하지 마라. 아무리 아름다운 경지라도, 네가 탐희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방해와 손해를 입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8, 마음은 늘 즐겁고, 색깔은 광택이 있고, 힘차고, 길하다.
시어머니는 정이 있는 사람이라 쓴 책으로 삼는다. 내 일생은 두려움, 원한, 슬픔, 고통 속에서 보냈다. 염불하는 사람만이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있고, 염불에 전념하며, 인연에 따라 정세를 돌리지 않는다. 마음은 기쁨으로 가득하고, 겉모습은 찬란하며, 질병은 자연히 사라진다. 건강하고 장수하며 자만하지 않고 염불의 부산물일 뿐이다. 염불하는 사람은 불가가 모두 기뻐하고, 용천이 공양하고, 선업이 성장하며, 하는 일은 반드시 상서로울 것이다. 공경 대사는 대만에 90 대 남성 거사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매일 3 만 보를 걸으며 3 만 불을 읽는다. 그는 몸이 건강하고, 정력이 왕성하며, 허리가 꼿꼿하다. 그가 생명의 끝에 이르렀을 때, 그는 고통을 겪지 않고 조용히 죽을 수 있을 것이다.
9. 영원히 존중하고, 세상의 모든 사람을 사랑하고 숭배한다.
염불하는 사람은 마음이 깨끗하고, 사람을 친절하게 대하고, 인연이 좋고,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삼는다. 공자는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사람은 영원히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은 영원히 다른 사람을 사랑한다" 고 말했다 남을 존중하는 사람은 좋은 원인이고, 사람들은 종종 좋은 결과 때문에 그를 존중한다. 남을 사랑하는 것은 선인이고, 사람이 늘 그를 사랑하는 것은 선과이다. ) 이런 사업을 심고 이런 열매를 맺는다. 그들에 대한 사람들의 존경, 기쁨, 숭배는 필연적이다.
위의 9 개 항목은 모두 염불이 얻은 큰 이익이다. 정염불은 죽음을 위한 것이지만, 생명의 끝을 써야 한다는 말은 자해하지 않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10. 내 삶의 끝에서 나는 두렵지 않다. 정념하기 전에, 나는 아미타불과 모든 성인들을 만나 김련을 들고 그들을 서방극락세계로 인도할 것이다.
죽음은 인생에서 가장 슬픈 일이라 누구나 피할 수 없다. 그의 삶의 끝에서, 최고 권력을 가진 황제, 억만장자, 아무것도 없는 거지는 똑같을 것이다. 당시 수중의 권력과 부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았다. 염불하는 사람만이 미련과 공포에서 벗어날 수 있고, 염불에 전념해야 정토에서 살 수 있다. 동시에 부처가 연국을 영입해야 한다. 그때부터 그는 성인이 되어 부처가 되었다. 아미타불 48 소원 중 19 번째 소원은 명원이고, 20 번째 소원은 마지막 소원을 받는 것이다. 원문은 다음과 같다. "내가 부처였을 때, 열방의 중생들이 내 이름을 듣고, 보리심을 보내고, 여러 가지 공덕을 고치고, 육보로미를 쫓고, 변하지 않고, 변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선근으로 돌아가, 우리 나라를 낳고, 한마음 한뜻으로 나를 생각하고, 밤낮으로. 내 삶의 끝에서 나는 모든 보살을 만났다. 잠시 후 (순간) 나는 태어나 보살이 되었다. 달갑지 말고 깨달음을 얻지 마라. ) "이것은 아미타불이 모든 염불의 중생에 대한 보증이다. 아직도 의심해야 하나요?
위의 10 가지 복지 기록은 문구에 기록되어 있으며, 네이버금구에서 발표한다. 이생에는 모두 좋은 점이 있다. 그러나 불교도 같은 것은 없다. 그러나 네가 근면할 때 의심하지 마라!
이 글에서 열거한 10 대 이익은 모두 불경에 실린 것으로, 석가모니버가 직접 선전한 것이다. 현세의 내세에 이롭다면 세속법이든 세속법이든 염불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하지만 염불의 방법은' 하기는 쉽고, 믿기 어렵다' 는 것이다. 많은 부처를 공부하는 사람들이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의혹을 가질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명대 연지 대사인' 죽창 수필' 에서' 염불불불불전용' 이라는 글이 말한 바와 같이, "나는 한 절에서 학교에 다녔는데, 어느 날 주지가 대중에게 중원절에 분재 축제를 열어야 한다고 말했다. 나는 대중을 위해 재계를 설립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고백하지 않았다. 나는 단지 대중을 이끌고 3 일 동안 염불할 뿐이다. 또 다른 사찰의 주인이 정부에 체포돼 사찰의 첫 집회에서 불교식을 열고 구조를 기도했다. 대중은 경전을 외워야 한다고 생각했다. 결과는 단지 큰 소리로 염불했을 뿐이다. 이 두 가지 일은 모두 자연의 기대에서 나온 것이다. 대덕의 사상과 실천이 평범하지 않아 배울 만한 가치가 있음을 알 수 있다. 하지만 오늘날 불법을 읽는 많은 사람들은 정토를 전공하지만 장수를 위해 약리학자의 경전을 외우고 있다. 죄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는 양무제의 참회록을 숭배했다. 두 남자를 구하기 위해, 그는 재앙 주문을 읽었다. 지혜를 찾기 위해 나는 관음을 읽는다. 평소에 읽었던 불호를 버리고 염불은 소용없다고 생각했다. 아미타불은 무량수불인데, 왕생자도 무수인데, 하물며 인간의 백년수는 말할 것도 없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관음무수경" 은 "마음으로 기도하면 80 억 명의 생사중죄를 없앨 수 있다" 고 말했다. 하물며 눈앞의 고생은 없앨 수 없단 말인가? "무량수경" 은 "나는 지혜로 빛나고, 무량한 세계는 널리 빛난다" 고 말했다. 불법을 읽는 사람은 왕왕 지혜의 빛을 비추는데, 왜 지혜가 없을까 봐 걱정할 필요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부처님 이름 치타 약, 모든 질병은 종종 있습니다. 네가 믿지 않고 가지려 하지 않는데 무슨 소용이 있느냐? " 이 중요한 계시는 오늘 읽어도 여전히 매우 적절한 지도의 의의가 있다.
"만약 네가 부처를 믿지 않는다면, 너는 어떻게 믿을 수 있니?" 전혀 의심하지 마라, 의심은 장애물을 만들어 염불의 이익을 얻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