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점쟁이처럼 얼굴을 봐 _ 점쟁이처럼 얼굴을 볼 수 있을까?

점쟁이처럼 얼굴을 봐 _ 점쟁이처럼 얼굴을 볼 수 있을까?

얼굴 특징의 완전한 수집

얼굴을 보는 방법에 대한 종합적인 도해. 먼저 기구를 보다. 사람의 생김새가 단정한지 관찰하는 것은 그의 눈뿐만 아니라 광대뼈와 표정도 보아야 한다. 한 사람의 생김새가 좋고, 요구가 엄격하며, 사업이 성공적이어서, 산을 내려온 호랑이처럼 호랑이가 대단하다. 한 사람의 위엄은 그가 화가 났을 때가 아니라, 그가 매우 평온하고 유쾌할 때, 그도 일종의 위엄을 느꼈다. 이런 사람은 당연히 복이 있다. 둘째, 두께와 정신의 개념. 한 사람의 몸이 굵고 활력이 있는지 여부는 그가 앉을 때의 상황에 달려 있다. 사람의 몸은 거대한 파도 속에서 항해하는 만톤의 거대한 배 한 척과 같다. 그것은 매우 안정적이고, 흔들릴 수 없고, 당길 수 없다. 앉아 있든 잠을 자든, 그의 정신 상태는 깨끗하고 관통력이 있다. 그가 오래 앉아 있어도 졸리지 않고 오히려 더 존엄하다. 그의 정신 상태, 처음처럼 떠오르는 태양이 다른 사람의 눈을 찔렀다. 가을달이 휘영청 밝다. 이런 사람은 틀림없이 귀인이 가집한 것이다. 셋째, 이마를 보세요. 한 사람이 동그란 이마인지 아닌지 보자. 머리는 사람의 머리이고 사지의 중심이다. 머리는 둥글고 이마는 높아야 한다. 머리가 둥글둥글한 사람은 돈이 있고 장수한다. 인민의 머리, 높이, 너의 천자; 이마 정사각형은 똑바르며, 머리 윗부분이 튀어나와 나라의 기둥을 위해 일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마, 이마, 이마, 이마, 이마) 이마가 납작한 사람은 매우 부유하다. 납작한 사람은 수명이 길다. 넷째, 사람의 청탁을 관찰하다. 청이란 한 사람이 날씬하고, 신이 상쾌하고, 바로 너의 모습이다. 마음이 탁한 자는 그 두께가 두껍다고 하는데, 이 사람은 반드시 복이 있을 것이다. 탁한 가운데 영이 없다면, 그 부드러움이라고 한다. 이런 사람은 분명 외롭고 자식이 없거나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을 것이다. 다섯째, 관오악, 삼정지. 오월: 동악 좌광대뼈, 서악 우광대뼈, 남악액, 북악지고, 중악코도 있습니다. 3 정지: 상정지는 이마, 중정지는 코 정밀도, 하정지는 턱입니다. 동서악 (좌우 광대뼈) 기하학 방향은 적당해야 하며, 붕괴를 가장 꺼린다. 남악 (이마) 은 평평하고 매끄러워야 하고, 좁으면 안 된다. 북악 (디고) 은 방원 번영하기를 바라고, 삐뚤어지거나 비틀어져서는 안 된다. 중악 (코) 은 정사각형으로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당인과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 세 개의 정지점은 동등하고 대칭이어야 하며 날카롭거나 비뚤어지거나 노출되어서는 안 된다. 세 블록의 길이, 높이 및 크기는 같아야 하며 대칭이어야 합니다. 이런 사람은 평생 의식걱정 없다. 여섯째, 이목구비 6 원을 보세요. 이목구비: 눈썹, 눈, 귀, 코, 입. 육원: 하늘, 일, 달은 천부의 양각, 광대뼈는 정부, 뿔, 옆볼은 지옥이다. 이목구비는 단정해야 하고, 눈썹은 예쁘고 키가 크고, 눈썹은 완곡하고 수려해야 하며, 가늘고 구부려야 하며, 달치처럼 눈보다 1 인치 높은 것이 좋다. 눈썹은 양쪽으로 갈라져 귀밑머리로 곧장 들어간다. 이런 눈썹, 주께서 총명하고 부귀한데, 기지는 복이 있고, 벼슬길은 형통하다. 눈은 흑백이 분명해야 하고, 눈은 맑고, 가늘고 봉안처럼 가늘고, 반짝 빛나고, 눈은 칠처럼 검고, 눈은 옥처럼 희고, 눈은 귀에 가까워야 한다. 이런 눈은 모두 비싸다. 귀는 윤곽이 뚜렷하고 얼굴보다 하얗고, 두 귀는 눈썹 위에 높이 솟아 있고, 두 귀는 고기에 붙어 있고, 두 귀는 단단하고 귓불은 빨갛다. 이것은 귀 귀 귀, 주 부귀수다. 코는 곧고, 풍만하고, 고기가 있고, 콧대가 수직으로 늘어져 있고, 조준은 둥글고, 완벽해야 한다. 담즙을 걸어 파이프를 자르는 것과 같다. 코모양이 넓고 두꺼워 황명색에서 밝다. 이 코를 가진 사람은 돈도 있고 돈도 있다. 입이 크고, 입술이 붉고, 이가 하얗고, 윗입술처럼 풍부하고, 입술이 반전되지 않아야 한다. 이 입을 가진 사람은 천성적으로 부귀해서 천리를 먹을 수 있고, 먹고 마실 수 있다. 천부는 방원 빛을 비추어야 하고, 노골적이지 않아야 한다. 남의 집은 평평하고 관자놀이로 곧장 들어가야지, 두껍지 않고 드러나지 않고 대칭이어야 한다. 지부는 장롱과 상보적이어야지 비뚤비뚤해서는 안 되고 부피도 크다. 일곱째, 뒷면을 보세요. 한 사람이 허리가 둥글고 등이 두꺼운지 보세요. 허리는 둥글고, 등은 대범하게 해야 한다. 등이 고르지 않고, 등이 얇고, 어깨가 처지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가슴은 평평하고 포만해야 하고, 흉골은 노출될 수 없고, 엉덩이는 평평하고 탄력이 있어야 하며, 위아래가 뾰족해서는 안 된다. 가슴이 평평하고 피부가 섬세해야 한다. 여덟째, 손발에 주의하세요. 한 사람의 손발을 보면 손은 부드럽고 두꺼워야 한다. 손가락은 고르게 해야 하고, 손바닥은 거울처럼 평평하고, 솜처럼 부드러워야 한다. 손바닥은 두꺼워야 하고, 손등은 드러낼 수 없고, 발등은 고기로 하고, 손바닥에는 줄무늬가 있어야 하며, 기미가 있는 것이 좋다. 손가락을 합치면 빠지지 않는다. 손바닥에는 팔괘문이나 이상한 무늬가 있는 것이 가장 좋으며, 또한 붉고 환해야 한다. 아홉 번째, 너의 마음을 봐. "겉모습을 보지 말고 먼저 마음속에 두어라." 한 사람의 목소리와 마음을 관찰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 사람의 눈을 보면 그가 선한지 악한지 알 수 있다. 눈에는 자선이 있고, 마음에는 착하고, 마음에는 착하면 결국 부로 향할 것이다. 소리는 놋방울처럼 울리고, 금속의 소리처럼 맑고, 맑고, 강하고, 힘이 있다. 이런 목소리를 가진 사람은 예쁘지 않아도 돈이 많다. 사람 소리가 우렁차고, 깊고, 밝고, 복부에서 내려오는 것은 부귀상과 면대상이다. 열 번째, 형관 오행국. 모양은 한 사람의 모양 구조이며 한 사람의 일생과 큰 관계가 있다. 용형, 호랑이 모양, 사자 모양, 학형, 소 모양, 원숭이 모양, 상형 문자, 봉황형 등 모두 부의 형태다. 돼지, 양, 말, 개, 여우 등 ... >>

사람의 이목구비에 대한 다양한 호칭, 즉 사람의 외모 특징에 대한 종합적인 묘사가 있다. 70 분 남몰래 숨어서 코입이 얇고, 얼굴에 고기가 없거나, 얼굴에 횡살이 가득하고,

이게 뭐야? 30 점상술은 중국 5 술 중 하나인 학문으로, 주로 한 사람의 얼굴이나 신체적 특징, 행동 등에서 그의 성격과 건강 상태를 판단해 그의 운명을 추론한다. 지금의 면상학은 서구 해부학과 융합되어 기본적으로 세 가지 성, 즉 마음의 성, 근골의 성, 영양성으로 나뉘어 피부색, 이목구비, 키가 크고 통통하고 날씬한 등의 각도에서 토론할 수 있다. 세 가지 자질이 포지셔닝된 후 시간에 따라 상세히 토론하고 이목구비 코디를 한다. (3 성에 익숙하다면 중국상법의' 오행' 에 가입하여 분류할 수 있다. ) 상만 말하지 말고, 반드시 전체적으로 협조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단장을 끊고 의리를 취한다.

사람의 얼굴은 아주 일찍 기록되었다. "예기" 는 "무릇 얼굴을 바라보는 자는 영광스럽고, 허리띠를 내려다보는 자는 근심하고, 굽어보는 자는 간교하다" 고 말했다. 또 다른 예는 군웅 평무 후, 군웅이' 긴 목부리, 동고동락할 수 있다, 동고동락할 수 없다' 는 사람을 알고, 그래서 스승과 배를 타고 얀 일자피로 이름을 바꾸었다. 스와 같은 다른 사람들은 "뼈 코 능선" 입니다; 항우는' 눈이 무겁다' 이다. 주야프는' 수직리의 입구' 로, 이는 법칙이고, 상면은 수직입립은 배고픔이다. 유수는' 용준손초점' 이다.

상술은 얼굴의 구체적인' 위치' 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각 위치는 한 단계의 나이를 대표하며, 이 두 방면에서 한 사람의 운명과 성격, 특히 운명을 보여줄 수 있다. 점쟁이는 점쟁이의 운명을 판단하거나 그 해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측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점쟁이는 점쟁이에게 자신의 37 을 알려주는데, 점쟁이는 먼저 37 의 장소, 즉 왼쪽 눈의 눈동자를 관찰할 것이다. 관상학은 과학일 뿐만 아니라 예술이기도 하다. 사십팔위를 관찰할 때, 그것이 어떻게 사십칠위에서 발전했는지, 사십구 비트에 어떤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꼭 이해해야 한다. 결론적으로 상면술의 정확성은 주로 상면사의 경험에 달려 있다. 처음 상술을 배우기 시작한 사람은 주요' 자리' 만 외우면 된다. 이 주요 비트들은 한 사람의 얼굴을 따라 13 개가 있다. 한 사람의 얼굴을 두 부분으로 나눕니다. 이 몇 비트의 연결선이 얼굴의 다른 부위와 일치할 수 있다면, 이 사람은 평생 더 좋은 운세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이런' 위치' 가 어수선해서 그가 얼굴의 다른 부위와 어울리지 못한다면, 그는 평생 재수가 없을 것이다. 반면에, 이것은 13 부의' 위치' 이며, 상면사가 얼굴의 다른 부위를 분석하는 기초이기도 하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 주위들이 상면술의 유일한 관건이라고 할 수는 없다. 사실, 사람의 눈썹, 눈, 코, 입술, 귀는 위치, 특히 사람의 성격, 성격과 관련이 있습니다.

관상은 점쟁이가 어떻게 보는지, 이목구비는 어떻게 보는지

이목구비란 귀, 눈썹, 눈, 코, 입과 같은 사람의 다섯 장기를 가리킨다. 게다가, 면상학에서, 그들은 다음과 같은 명사를 부여받았다.

(1) 어:' 청관' 이라고 불러요.

(2) 눈썹:' 장수관' 이라고 부른다.

(3) 눈:' 특파원' 으로 불린다.

(4) 코:' 판사' 라고 합니다.

(5) 입:' 출납원' 이라고 부른다.

이목구비' 에 대한 분석을 통해 한 사람의 상호 학습에 대한 기본적인 분석을 해 한 사람의 운세를 판단할 수 있다. 보통' 눈썹' 은 건강과 지위와 관련이 있다. 눈은 한 사람의 의지력과 선량함과 관련이 있다. 코는 한 사람의 부귀와 건강과 관련이 있다. 입' 은 한 사람의 행복, 음식 부, 고귀한 운과 관련이 있다. 귀는 한 사람의 수명과 관련이 있다.

얼굴 보고 세 번 멈추는 법

(1) 아래로 중지: 코에서 턱까지 소리를 지르며 멈춥니다. 만년의 운세를 관장하고, 5 1 년 후의 운세를 관장하다. 기본적으로' 상정지' 가 높고, 길고, 왕성하고, 방대하면, 주사회적 지위가 높아진다. 중간에 멈추다' 는 오래되고, 고기가 있으면, 주님은 부귀와 장수를 하신다. 만약' 다음 정거장' 이 완전하고 정확하며 무겁다면, 너는 평생 복이 있을 것이다. 또' 귀 부분' 은 15 세 이전의 청년운세를 관장하기 때문에 귀가 좋아 청년 운동에 도움이 된다.

(2) 중음: 눈썹에서 코까지의 위치를' 중음' 이라고 합니다. 중년의 운세를 관장하고, 3 1 50 대 사이의 운세를 관장하다.

(3) 윗점: 이마 헤어라인부터 눈썹까지 가는 위치를' 윗점' 이라고 합니다. 청춘운세를 관장하고 15 세에서 30 세 사이의 운세를 관장하다.

얼굴과 점쟁이를 어떻게 보는가

우선, 얼굴을 보세요-얼굴

얼굴' 이란 한 사람의' 이목구비' 를 관찰함으로써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는 학문이다. 모두들' 서로가 마음으로부터 태어났다' 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이 말은 주로 한 사람의 성격, 마음성, 선악을 모두 그의 얼굴에서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성격이 좋은 사람은 보통 상냥해 보이는 얼굴을 가지고 있다. 악독한 사람은 보통 더 악독한 얼굴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반대로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얼굴 선심악' 이라는 말이 있다. 즉' 면선' 처럼 보이지만 마음이 악하다는 뜻이다. 징그럽고 착함' 이라는 말이 또 있는데, 얼굴이' 악' 해 보인다는 뜻인데 사실은 착해요. 요컨대 얼굴 판단은 전공이 필요하고 그렇게 쉬운 것도 아니다. 일부 민감한 사람들은 얼굴 분석을 통해 직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지만. 그러나 우리는 직감으로 얼굴의 좋고 나쁨을 판단할 수 없고, 여전히 전문적인 명리 분석이 필요하다.

"외모로 사람을 평가한다" 라는 말은 일방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근거가 있다. 너의 얼굴형, 이목구비, 칠공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 모두 너의 성격과 운명을 드러내고 있다. 내 성격이 잘 맞는지 궁금합니다. 그/그녀는 당신의 가장 좋은 동반자입니까? 다음과 같은 멋진' 대면 점술' 을 통해 당신과 애인의 조화의 정도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지기가 서로를 알아야만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충하고,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얼굴마다 다른 사람의 성격과 사업에 대한 태도를 나타낸다.

삼자형을 거꾸로 하다. 현명하고, 뇌로 일하기에 적합하고, 카리스마가 있다. 그러나 체질이 약하고 신경질이 약간 있으니 건강에 주의해야 한다.

라운드。 천성은 명랑하지만,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감정화하기 쉽지만, 성격이 온화하여 또래들에게 쉽게 환영받기 때문에 즐거운 직업에 종사하기에 적합하다.

정사각형. 생명력이 강하고 성격이 활발하여 시작하기만 하면 견지할 것이다. 그리고 다행스럽게도 행복한 그림이다.

삼각형. 성격이 내성적이고, 생기가 없고, 체력이 부족하여 같은 회사에서 일하기에 적합하다. 운동을 많이 하고 정력을 높일 것을 건의합니다.

긴 얼굴 모양. 성격이 얌전하고 예술가적인 기질이 있지만 사랑에 열중하지 않고, 더더욱 * * * 하지 않는다.

둘째, 얼굴을 봐-입

입술색 성홍은 보통 식사량이 풍부한 사람이다.

입술이 칙칙한 여성은 식성이 침체되기 쉬우며 남편과 헤어질 수도 있다.

입술이 창백한 사람은 보통 허약하고 병이 난다.

입술이 검푸른 닭간 같은 사람은 대부분 잘못을 저질렀기 때문에 외롭거나, 아이가 없거나, 믿음이 없기 때문이다.

입술이 어두운 사람은 굶어 죽을 것이다.

입은 한 사람의 감정, 사랑, 의지를 표현할 수 있다. 입이 코보다 훨씬 넓어서 입을 크게 벌린다. 코보다 작은 것은 모두 작은 입이다. 입의 크기와 입술의 모양도 한 사람의 부유도를 반영할 수 있다.

위아래 골고루 입술. 똑똑하고 의지력이 강하고 학업이 성공적이며 사업이 성공적이다 ..... >>

고대 상학한 책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혜원 점쟁이서, 민간 점쟁이서, 민간 점쟁이서, 이경

얼굴의 이목구비를 어떻게 보고 이마가 가득 찼다는 것이 복이라고 말합니까?

관상학에서는 한 여자의 얼굴과 결혼할 수 없는 여자들이 몇 명 있다. 양쪽 눈썹 사이에 있는 곳은 당인이라고 하고, 당인태 넓은 사람은 그의 마음이 넓다는 것을 대표하며, 다른 남자를 어떻게 건드려도 상관없는 스타일이다. 원래 눈썹이 분리되어 있다는 것은 이 사람이 매우 측정적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만, 두 손가락보다 넓으면 자유로워질 수 있다. 눈썹이 팔자처럼 처지면 주견이 부족한 모습이다. 외적인 돈이나 이익에 쉽게 유혹되고 친구의 영향을 받기 쉽다. 친구들이 함께 술을 마시라고 하자, 그들은 따라갔고, 그들은 그들을 초대했다. 이 생김새가 있는 여자가 따라올지도 모른다. 이런 여자가 인터넷으로 친구를 사귀는 것은 모두 수업이 있기 때문에, 이런 여자와 결혼하고 싶다면, 반드시 그녀를 자주 보고, 그녀를 나쁘게 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시집갈 수 없는 여자의 두 번째 얼굴: 눈의 눈털이 호형인 경우, 보기에 충분히 둥글고 유연해 보이고, 자주 이렇게 돌아가는데, 이른바 눈꼬리가 둥글다는 것이다. 이런 눈 읽는 아가씨는 매우 예민하지만, 머리가 빨리 돌고 있어서, 그녀가 늙은 여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겉모습이 청초하고 우아하며 성실하고 예의바르게 보이는 여자들이 많은데, 사실 사적으로는 우리가 생각했던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녀는 겉으로는 너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지만, 그녀는 책상 밑에서 건들거리는 것을 좋아해서 조금도 성실하지 않다. 이익을 위해 기혼 남자와 이야기하는 것은 전혀 다른 일이다. 이것들은 모두 여자들이 할 수 있는 수작이지만, 그녀는 언제든지 잡힐 것 같지만, 미안합니다. 그녀는 좋은 플레이어입니다. 이렇게 쉽게 발견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런 여자와 결혼하려면, 먼저 사람의 마음을 꿰뚫어보는 능력을 잘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집갈 수 없는 여자의 얼굴 3: 여우의 눈은 우리가 흔히 부르는 윙크다. 눈매가 낮고 둥글고 눈꼬리가 위로 올라가 특히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이런 눈빛의 여학생은 특별히 예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어떤 유형의 남자들은 그것에 유혹을 받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런 여학생은 자신의 남자를 매우 신경쓴다. 늘 그를 쳐다본다. 바깥의 야생 여자에게 빼앗길까 봐 두려웠지만, 이런 행동은 남자에게 큰 스트레스를 줄 수 있기 때문에, 항상 감시를 받고 있는 것 같다. 너무 많은 질투와 편집증이 너의 K 부를 긴장시킬 수 있다. 매일 다른 사람에게 전화를 받고 싶지 않다면, 나는 이런 여자와 결혼하지 말 것을 제안한다! 그렇지 않으면 매일 이렇게 긴장하면 관계도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시집갈 수 없는 여자의 얼굴 4: 화장하지 않을 때 이마가 밝습니다. 이마는 밝습니다. 거울이라고 합니다. 거울은 남편입니다. 푸코를 뜻합니다. 이마가 환한 사람은 당시 이기적이고 오만하게 생각하고 상대만 고려하지 않고 일을 잘 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남자는 그녀를 만나면 놀라서 도망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기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명언) 코끝이 뾰족한 사람은 일반적으로 그다지 착하지 않고, 계략이 많을 뿐만 아니라 수단도 잘 부린다. 이런 코를 가진 여자의 가장 큰 장점은 그녀가 다른 사람이 생각하는 것을 쉽게 간파할 수 있다는 것이다. 성격상 그녀는 조숙한 소년이다. 대부분의 소녀들이 아직 청춘의 꿈을 꾸고 있을 때, 그녀는 이미 세상 물정을 알고 있으며, 사회에서 나온 후에는 어떠한 도덕윤리적인 부담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여학생은 자존심이 강해서 성질이 좋지 않다. 그녀는 그녀가 옳든 그르든 다른 사람이 그녀를 비판하는 모든 것을 들을 수 없다. 어쨌든 그녀를 비판하는 사람은 틀렸다. 그래서 그녀는 교양이 없어서 그녀의 인간관계도 거기에서 좋지 않을 것이다. 반려자로서, 이런 사람은 항상 그녀가 무슨 수작을 부리는지 경계해야 할 뿐만 아니라, 그녀의 자존심을 상하게 하지 않도록 항상 조심해야 한다. 그녀와 어울리는 남자는 남보다 똑똑해야 한다! 시집갈 수 없는 여자는 여섯 장의 얼굴을 가지고 있다: 귀신이가 어지럽고 뾰족하고 앞니가 앞니와 같지 않고, 호랑이 이가 호랑이 이빨 같지 않다. 언뜻 보면, 나는' 칠야의 수수께끼' 에서 여자 귀신을 본 것 같다. 누가 감히 이런 여자와 결혼해서 집에 가서 자고, 밤늦게 일어나서 그녀가 놀라서 죽지 않는 것을 보겠는가? 이런 이빨을 가진 여자는 천성적으로 교활하고 교활하며 가십을 좋아한다. 그들이 진실하지 않은 말을 하고 다른 사람에게 거짓말을 하는 것 같다. 보통 천생연분이 있는 여자는 평생 그곳에 갈 수 없을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행운명언) 그녀는 앞날이 밝지 않을 뿐만 아니라 늘 가난하고 무직이기 때문에, 만약 남자가 아내를 얻어서 10 년 동안 분투하고 싶다면, 이런 여자는 너의 최선의 선택이 아닐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코는 결혼, 권력, 부를 지배하는 남편의 별이다. 여자는 코가 좋고, 시집을 잘 가고, 남편의 운세를 높이고, 사업이 순조롭고, 재물운이 성공적이다. 코가 낮은 여자는 남편의 운세에 도움이 되지만 코는 너무 낮거나 태평해서는 안 된다. 목적, 즉 코가 둥글고 고기가 많아 부의 코를 대표한다. 개인적인 노력을 통해 사업에서 성공할 수 있다. 여자의 코는 우뚝 솟아 있고, 코는 풍만하고, 코는 포만하며, 대부분 비싸고, 집안 형편이 부유하다. 내 공부가 잘 안 되더라도 널 만나지 않을 거야 ... >>

나는 먼저 상면술을 배우기로 했다. 왜냐하면 나는 이것이 팔자 매화 6, 3 술보다 가장 쉽게 시작할 수 있는 것 같고, 모두 상면술에 대해 비교적 높은 평가를 받기가 어렵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너는 많은 단어, 세 개의 주선, 분선, 구궁, 못, 소충, 소부, 신문, 노궁, 대령, 재충, 선석, 네 솔기, 바람 한 움큼, 중천.

상면사, 오산 사욕, 이목구비 6 원, 큐슈 팔극, 칠문 2 기, 무슨 뜻이죠? 먼저 사람을 알아라. 전통적인 상술은 사람의 외모에 대해 오악사독, 이목구비 6 원 등의 구분과 정의를 내렸다. 큐슈 팔극, 칠문 이계. 우선 오악으로 이마, 턱, 코, 좌우 광대뼈를 각각 묘사한다. 양쯔강, 황하, 화이하, 길수는 각각 귀, 눈, 입, 코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또 눈썹을 수관으로, 눈을 감관으로, 코를 판관으로, 입을 출납원으로, 귀를 청관으로, 이목구비를 합칭한다. 두 개의 뼈, 두 개의 광대뼈, 두 개의 뼈는 여섯 개의 뜰이다. 눈썹 후, 이마 폐쇄, 귀밑, 광대뼈 뒤 명문, 귀 밑은 간교한 문, 얼굴 아트리움, 일곱 문이 있다.

머리의 한쪽 발은 두 가지 도구이다. 이 부분들이 완벽한지 아닌지는 한 사람의 부귀와 장수와 관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