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새 무덤은 얼마나 자주 풍수를 가져다 줍니까?

새 무덤은 얼마나 자주 풍수를 가져다 줍니까?

옛 무덤에서 새 무덤으로 옮기는 데 얼마나 걸릴까요? 새 무덤이 후대에 유효할까요? 풍수 전문가의 상세한 건의를 구하다! 감사합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무덤에 심은 식물과 나무만 보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우리 둘째 할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그의 시신은 막 숨졌다. 날이 매우 어두웠고, 바람이 세게 불어서 비가 내리기 시작했기 때문에 우리는 필사적으로 산 아래로 뛰어갔다. 우리가 산에 오르자 바람이 멎었다. 날씨가 곧 맑아졌다. 따라서, 나는 풍수가 존재한다고 믿는다.

실례합니다. 누군가 제 무덤 5 미터 앞에 새 무덤을 지었습니다. 풍수에 금기가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네가 지은 거야?

만약 아직 수리하지 않았다면, 네가 바로 그들의 집에 간다면, 이것은 매우 문제가 될 것이다.

무덤 사이의 거리는 15-60 미터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5 년 안에 집에 단명한 사람이 있을 것이다.

뒤에 다른 사람의 오래된 무덤이 있고 두 개의 무덤이 일직선에 있다면 18 이후의 새 무덤에는 벙어리가 있을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풍수 금기이니 반드시 준수해야 한다.

여기는 인터넷 주소를 보낼 수 없습니다. 바이두에서' 무덤의 좋고 나쁨 판단', 향의' 안가 풍수' 중 하나를 검색해 보세요.

자세히 살펴보다.

조상의 무덤 옆에 새 무덤을 묻어서 아주 가깝다. 그럼요, 그럼 우리 집 풍수는요? 조상의 무덤 옆에 새 무덤을 묻어서 아주 가깝다. 집안의 풍수를 막으면 어떡하지? -풍수의 새로운 무덤은 상단, 평면, 압력, 운율에만 신경을 쓰고, 나머지는 과거 땅이 긴장하지 않았을 때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았다. 더구나 지금 땅이 부족한 시대는 더욱 지나치게 신경을 쓸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른바' 꼭대기' 란 옛 무덤 아래에 새 무덤을 묻는 것이다. 두 무덤의 컴퍼스는 같은 산, 같은 방향, 같은 돈을 사용한다. 두 무덤의 중심은 일직선에 있는데, 바로' 맨 위' 이다. 해결책은 단어를 바꾸는 것입니다. 즉, 다음 장소에서는 나침반이 사용하는 산이 다르고 방향이 다르고 돈의 점유율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이른바' 충' 이란 두 산이 마주 보고, 두 산이 가깝고, 무덤이 마주 보고 북한을 마주하고 있다. 해결책은 두 무덤이 서로 마주보지 않고 북한을 향하는 것이다. 소위 "압력" 은 "상단" 의 반의어일 뿐이다. 새 무덤은 옛 무덤에 묻혔는데, 바로 두 무덤의 나침반이 같은 산꼭대기, 같은 방향, 같은 황금에 사용되었다. 두 무덤의 중심 시선은 일직선에 있는데, 이것이 바로' 압력' 이다. 해결책은 단어를 바꾸는 것이다. 세상에서 나침반은 다른 산, 다른 방향, 다른 황금 몫을 사용한다. 이른바' 악' 이란 무덤의 시선이 남의 집 중심선을 향하고 있다는 뜻이다. 해결책은: 집을 마주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정말 안 되고, 집의 중심선을 마주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네가 묘사한 상황은 가장자리에 있어서 위의 네 가지 상황에 맞지 않는다. 풍수에는 금기가 없어야 한다. 양쪽에서 새 무덤이 옛 무덤을 침범하지 않는 한 풍수학은 이런 상황이 이치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며 민속도 나란히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다. * * * 빗물을 이용해 구덩이를 달린다. 탑, 압력, 충, 묘악의 본질은 고대 사회 교제의 일부 예절 금기에서 진화한 것이다. 풍수 선생의 마지막 합리적인 해석은 현생자와 고인에 대한 존중에서 비롯된 금기로, 풍수 피해의 내용과는 무관하다.

무덤 풍수는 가족 구성원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무덤 풍수에 관하여: 참, 그중에 관련된 문제 중 하나는 무덤 풍수이다! 결국 그것은 여전히 ​​ "마음의 방향" 문제입니다. 어떤 지형을 감상하고, 왜 다른 지형이 아니라 그것을 이용해야, 그들의' 마음' 이 사물을 이용하고, 후대를 교육하는 데 성공하는 것을 완전히 드러낼 수 있다! 따라서 풍수는' 선천적' 이 아니라' 모레' 밖에 없다. 즉, 누구든 이른바 풍수지만 이용한다면 영원히 번영할 수 있고, 답은 절대 부정적이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사람이 재위하면 자연지리와 풍수를 비슷하게 사용해도 휘황찬란할 수 있다. 관건은' 심향' 이고, 심향은 성패를 결정한다. 동서고금 모두 그렇다. 무덤의 풍수는 후대의 성패를 결정할 수는 없지만, 그 후손의 성패를 검증할 수 있는 몇 가지 특징이 있다.

우리는 조상의 무덤 풍수에 대해 정확한 인식을 가져야 한다. 풍수 있어요? 대답은' 예' 입니다. 그것은 모든 것을 결정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아니오' 입니다. 불가능합니다. 그냥 내버려 두세요. 과거는 이미 지나갔고 사실은 되돌릴 수 없다. 관건은 미래를 정확하게 마주하고 미래의 자연과 사회활동에서 정신을 차리고 미혹되지 않는 것이다.

풍수와 무덤의 관계는 한 사람이 무엇을 감상하는가? 뭘 좋아하세요? 어떻게 감상하고 좋아하는지, 한 사람의' 심향' 과 관련이 있는데, 이런 심리적 진화를 통해 그의 잠재적 내면적 자질을 분석할 수 있다. 풍수는 일부 심리활동의 인과관계를 볼 수 있고, 잠재적 내면적 자질을 바꿀 수도 있다. 현실의 특징은 일정한 성공이다. 아마도 작은 아이디어의 싹트기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풍수가 모든 것을 대신할 수는 없다. 풍수 개조의 힘은 심리적 활동에만 있다. 결국 실현될 수 있을지는 행위자의 개인적인 이해와 노력에 달려 있다.

정파적인 사람은 항상 이긴다. 너무 조심스럽고, 너무 이기적이고, 풍수가 잘 되지 않는다. 역사상' 풍수보전전' 에 기재된 사실은 어느 곳의 한 부잣집에서 풍수 대사에게 집을 짓도록 요청했는데 문창이 문인의 풍수보지에서 나올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스님은 여기에 집을 지으면 문인이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학교를 세우면 반드시 더 많은 문인들이 나올 것이다. 그 사람이 대답했다: 그럼 나는 집을 짓지 않고, 학교를 짓지 않고, 지방 주위에 독서인을 많이 하게 하고, 나는 선택한 장소에 학교를 짓고, 선생님께 강의를 청했다. 개교가 성공한 후, 그의 집 후손이 처음으로 진사에 합격하였다. 개교 후 지금까지 거의 천 년 가까이 된' 고등학교' 가 아직도 국내 우수 학교다.

또래 동생이 부모의 풍수에서 이득을 볼 수 있을까? -어쩌면. 남의 무덤을 골라서 끊고 쓸어버리면 모두 풍수 작용이 있는데, 하물며 그 해에 친분이 있었던 남동생은 말할 것도 없다. 풍수는 일종의 심리적 감응과 지도로, 무의식적인 느낌으로 측정하고 측정할 수 없다. 성공적인 안내는 무한한 이득을 가져다 줄 것이다. 전쟁처럼, 지휘관의 정확한 결정은 전쟁의 승리이자 한 나라의 부상이다. 현재 초등학교 국어 수업에는 문장 한 편, 작은 말굽 쇠못이 있어 한 나라의 멸망을 초래했다. 심리감지는 때때로 작은 보이지 않는 계발과 암시이다.

묘지 풍수가 해외에 거주하는 후손들에게 영향을 미칩니까? 영향이 있다고 하면 영향이 있고, 영향이 없다고 하면 영향이 없다. 너는 볼 수 없고, 만질 수 없고, 말할 수 없고, 측정할 수 없다. 조상의 훈련을 계승하고 근본을 잊지 않으면 무패의 땅에 서서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중국 철학의 깊은 내포이다. 조상도 없고, 아버지도 없고, 집도 없고, 나라도 없고, 결국 아무것도 없을 수도 있다. 동물은 영토 의의가 있고, 조상도 없고, 나라도 없고, 동물의 본성보다 더 나쁜가?

무덤 주변의 우물이 풍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곳은 어디입니까? -무덤 도굴 측에게 우물을 파는 것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다. 깊은 우물은 살아있는 눈이며 민첩한 상징이다. 한 가지 안장 방법은 우물을 파서 고인 물을 제거하고 지하수위 높이를 낮추고 찬물이 시체를 담그는 것을 방지하며 안장의 질과 풍수를 높이는 것이다. 깊은 구멍을 파고, 구멍 위에 대들보를 놓고, 대들보에 관을 하나 설치하고, 관 위에 흙을 쌓아 무덤을 형성하는 것은 유명한 풍수 방법 중 하나이다. 음주자에게는 시체를 먹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한 어느 곳에서나 우물을 열 수 있다.

무덤, 다른 사람이 어떻게 풍수를 깨뜨렸는지-너는 풍수 지리를 몰라, 말해도 소용없어. 풍수학은 정자, 가스, 신을 강조한다. 이것이 바로' 비결' 이다. 이미 너에게 완전히 말했는데, 파괴는 정과 가스, 신으로부터 시작해야 한다. 다년간의 축적과 궁리도 없이 무덤을 파내도 남의 무덤의 풍수를 파괴하지 않을 것이다. 정자, 가스, 신은 일반적으로 묘혈 300 미터 이내의 중요한 위치에 숨어 있다. 법을 배우려면 5 년에서 10 년이 걸리며, 정감, 가스, 신을 찾아야 한다.

무덤에는 털이 보송한 풀, 풍수가 심어져 있었다. 옛날에 한 풍수의 대가가 있었는데, 그는 사자 한 마리가 공을 중앙으로 굴려 황제의 땅을 보여 주었다. 당시 풍수사는 이 일대에 풀이 자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지를 사용한 후 풍수 선생의 눈 ... >>

조상의 무덤 풍수가 후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몇 가지 설명?

음택은 조상을 매장하는 무덤을 가리키는데, 그 위치가 정말 후세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을까? 물론 원인은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하나는 심리에서 나온 것이고, 다른 하나는 지자장 분포를 바꾸는 것이다.

첫째, 풍수사에게' 풍수보지' 를 마음에 들어하고 조상의 무덤을 여기로 옮기면 (내가 문장 전에 언급한 한 가지 관점: 어떤 의심도 풍수의 효과를 망칠 수 있다), 당연히 나는 우리 가족이 앞으로 번창할 것이라는 확신을 갖게 될 것이다. 그래서 나는 일과 생활에서 매우 긍정적인 태도를 가질 것이며, 동시에 우리 아이를 엄격히 요구할 것이다. 오랫동안 이렇게 엄격한 교육 하에, 첫째, 아이들은 자신의 미래를 묵묵히 믿고, 좋은 자신감을 갖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둘째, 아이의 교육은 남보다 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김용의 글에 나오는 모용복은 어려서부터 미래에 흥국해야 한다는 것을 주입받은 것이 미래 군주의 관념이다. 어머니의 엄격한 교육으로 모용복은 여덟 살 때부터 매일 네 시간씩 글쓰기와 무술을 연습했다. 성적이 좋지 않았지만 (과도한 교육, 허허), 당시에는 재능 있는 젊은이였다. 만약 모용복과 그녀의 어머니가 진심으로 미래를 믿지 않는다면, 나는 모용복은 그다지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할 것이라고 믿는다.

내가 제시한 예는 반드시 위대해야 한다는 것이 아니라' 풍수보지' 라는 개념을 통해 자신감과 믿음이 없는 가정에 목표를 세우고 자신감을 쌓는 것이 당연히 이 요소가 없는 가족보다 훨씬 나을 것이다. 물론 확률도 훨씬 좋아질 것이다.

또한 풍수 부지에 따르면 풍수 선생이 원리를 이해하든 모르든 (사기꾼이 아니라면) 책과 나침반에 따라 풍수 보지를 찾을 수 있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이런 곳은 보통 완만한 산허리에서 산맥의 팔 (극히 위험한 위치) 에 있는데, 이곳은 산사태에 쉽게 휩쓸리지 않고 시야가 넓은 은신처를 찾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도적질될 수 있다. 조상의 무덤이 파괴되었기 때문에 후세에 대한 심리적 타격이 너무 컸다.

마찬가지로 두 집, 한 집은 풍수보지로 옮겨가고, 다른 한 조상의 무덤은 산사태로 떠내려갔기 때문에 이 두 주인의 심리 상태는 현저히 다르다. 안정, 안심, 공포는 그들의 사업과 생활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지 자기장의 분포. 이것은 내가 본 한 가지 예이다. 나는 원래 꺼내고 싶지 않았다. 이론적 기초가 완전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세계 전문가들은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제 생각에는 가이드로 꺼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우리나라에서는 한 집 아이가 밖에서 아르바이트를 해서 돈을 좀 벌었고, 집에 돌아와 두 노인에게 2 층짜리 작은 벽돌집을 지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두 노인은 불편하고, 잘 먹지 못하고, 잠을 잘 못 자고, 그 집 돼지는 성질이 급하고, 점점 날씬해지기 시작했다. 나중에 어떤 사람이 그들에게 풍수사를 찾아가라고 건의했는데, 풍수사는 한참 동안 이곳이 지장왕보살의 도장이라고 말했고, 여기에 살면서 요괴를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그들은 집을 헐고 이사를 하려고 다른 방법이 있는지 물었다. 풍수사는 그들이 무덤을 이전해야 한다고 말했다. 조상에게 와서 토지신에게 사과하고, 조상의 무덤에 나무를 이식하고, 책상 크기의 토지묘를 지을 것을 요청했다. 당연히, 나는 그것을 듣고 쉽게 믿지 않는다, 나는 보러 갔다. 보지 않으면 몰라, 보자마자 속았어. 원래 이곳은 매우 이상하여, 집 앞 나침반에 약간의 편차가 있을 것이다. 집 뒤에는 산길이 하나 있다. 산이지만 자갈이 많아서 오래 전에 강이었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나는 풍수사가 보낸 풍수에 대해 정말 아는 것이 너무 적어 그 속의 오묘함을 깨닫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나중에 두 노인은 선묘를 집 뒤로 옮기고 배나무를 이식했고, 정말 가장자리에 2 평 정도 되는 석토묘를 지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두 노인의 생활이 진정으로 정상으로 돌아왔다. 1 년 후에 내가 다시 보러 갔을 때 나침반은 이미 정상이었다. 이것이 유일한 단서이다. 나는 지 자기장을 바꾸는 것만으로 설명할 수 있다. 진정한 이론에 관해서는 탐구가 필요하다. 혹은 비슷한 경험을 한 사람에게 설명해 달라고 부탁한다.

어떤 독자들은 이렇게 묻습니다. 그렇게 간단합니까? 왜 황제와 장군은 능을 매우 중요시합니까? 만약 풍수가 정말 신기한 역할을 한다면, 왜 그들의 제국은 모두 멸망했는가?

이 문제는 매우 좋다. 사실 내가 위에서 쓴 두 가지 관점은 기존의 과학 상식으로 관찰할 수 있는 몇 가지 단서일 뿐이다. 아직 많이 남아 있어 파악하기가 어렵다.

먼저 두 가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사서에는 무측천이 당고종 이지를 위해 묘보를 뽑는 이야기가 기록되어 있다.

서기 682 년 이시안은 이중윤을 낳았다 ... >>

좋은 풍수로 새로운 무덤을 파묻으면 이미 태어난 자손의 운명을 즉시 바꿀 수 있다. 무덤 풍수에 관한 질문: 참, 그중에 관련된 문제 중 하나는 무덤 풍수이다! 결국 그것은 여전히 ​​ "마음의 방향" 문제입니다. 어떤 지형을 감상하고, 왜 다른 지형이 아니라 그것을 이용해야, 그들의' 마음' 이 사물을 이용하고, 후대를 교육하는 데 성공하는 것을 완전히 드러낼 수 있다! 따라서 풍수는' 선천적' 이 아니라' 모레' 밖에 없다. 즉, 누구든 이른바 풍수지만 이용한다면 영원히 번영할 수 있고, 답은 절대 부정적이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사람이 재위하면 자연지리와 풍수를 비슷하게 사용해도 휘황찬란할 수 있다. 관건은' 심향' 이고, 심향은 성패를 결정한다. 동서고금 모두 그렇다. 무덤의 풍수는 후대의 성패를 결정할 수는 없지만, 그 후손의 성패를 검증할 수 있는 몇 가지 특징이 있다.

우리는 조상의 무덤 풍수에 대해 정확한 인식을 가져야 한다. 풍수 있어요? 대답은' 예' 입니다. 그것은 모든 것을 결정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아니오' 입니다. 불가능합니다. 그냥 내버려 두세요. 과거는 이미 지나갔고 사실은 되돌릴 수 없다. 관건은 미래를 정확하게 마주하고 미래의 자연과 사회활동에서 정신을 차리고 미혹되지 않는 것이다.

풍수와 무덤의 관계는 한 사람이 무엇을 감상하는가? 뭘 좋아하세요? 어떻게 감상하고 좋아하는지, 한 사람의' 심향' 과 관련이 있는데, 이런 심리적 진화를 통해 그의 잠재적 내면적 자질을 분석할 수 있다. 풍수는 일부 심리활동의 인과관계를 볼 수 있고, 잠재적 내면적 자질을 바꿀 수도 있다. 현실의 특징은 일정한 성공이다. 아마도 작은 아이디어의 싹트기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풍수가 모든 것을 대신할 수는 없다. 풍수 개조의 힘은 심리적 활동에만 있다. 결국 실현될 수 있을지는 행위자의 개인적인 이해와 노력에 달려 있다.

정파적인 사람은 항상 이긴다. 너무 조심스럽고, 너무 이기적이고, 풍수가 잘 되지 않는다. 역사상' 풍수보전전' 에 기재된 사실은 어느 곳의 한 부잣집에서 풍수 대사에게 집을 짓도록 요청했는데 문창이 문인의 풍수보지에서 나올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스님은 여기에 집을 지으면 문인이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학교를 세우면 반드시 더 많은 문인들이 나올 것이다. 그 사람이 대답했다: 그럼 나는 집을 짓지 않고, 학교를 짓지 않고, 지방 주위에 독서인을 많이 하게 하고, 나는 선택한 장소에 학교를 짓고, 선생님께 강의를 청했다. 개교가 성공한 후, 그의 집 후손이 처음으로 진사에 합격하였다. 이 학교는 개교한 지 지금까지 거의 천 년이 된' 고등학교' 가 아직도 전국 우수 학교이다.

조상의 무덤 앞에 새 무덤을 더하면 어떡하죠? 솔직히 말해서, 듣기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분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후방의 맥락이다. 다른 무덤에 의해 맥락이 차단되면 자연히 좋지 않다.

하지만 절대적인 것은 없습니다. 만약 상황이 너무 촉박하다면, 누군가가 뒤에서 정상에 오르면 더 좋을 것이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네가 용혈에 도착했는지 아닌지를 주의하는 것이다!

당신의 질문으로 돌아가기: 이론적으로 아무도 무덤 뒤에 새 무덤을 짓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용맥이 깨지고, 용맥이 뒤에서 오지 않는 한, 어떤 용맥은 전방이나 좌우에서 오기 때문이다. 용맥에도 평원이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분간할 수 없다!

자신의 무덤이라면 그 뒤에 새로운 무덤을 하나 더 지을 수 없다. 후세 사람들은 이전 사람 위에 있을 수 없고, 그것을 평평하게 하거나 낮출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참고용으로만!

무덤의 풍수는 가족에게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조상 숭배 문화는 중국 전통문화의 정수이며 중국인의 수천 년 사상에 영향을 미쳤다. 그것은 국가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가장 큰 역할을 한다. 우리가 선인의 패를 제사하는 것도 자신의 도덕적 행동과 인생 발전에 대한 자기 반성이다. 조상의 역사를 기억하고, 자신이 가문의 발전을 크게 발양하거나 향상시켰는지 반성하다. 너는 너의 조상을 타락시킨 일을 했니? 이런 대인 추모회도 있다. 사람들에게 더욱 소속감을 느끼게 하다. 책임감. 네가 독신이라 해도 앞에 많은 선조들이 너를 보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너는 혼자 사는 것이 아니다.

쓰촨 사람들은 부도덕한 사람과 일을 욕하는데, 네가 조상의 판자를 잃어버렸다고 말하는 것을 좋아한다. 너의 조상의 카드는 모두 없어졌다. 네가 너의 조상 패를 모욕했다는 뜻이다. 당신이 대표하는 것은 한 사람뿐만 아니라 당신의 수많은 조상을 대표한다는 것을 항상 상기시켜 드립니다. 너의 조상이 너를 창조했기 때문이다. 너는 조상의 영예와 영광을 수호하고 빛을 발해야 한다.

연구는 또한 조상의 가정을 존중할수록 가풍과 품성이 더 좋다는 것을 발견했다. 집에서 진심으로 경배된 불상처럼, 그 품성은 영원히 나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의 마음속에는 보이지 않는 규칙이 있기 때문에, 그는 현재 사회에서 매우 유명하다. 사회 기풍이 개인의 운명에 미치는 영향. 예컨대 고대에는. 무형의 사회 도덕 분위기 속에서. 개인결혼. 예를 들어 팔자명리에는 결혼 불길한 징조나 만혼의 징조가 있어 심각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아니면 마음대로 이혼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지금 나쁜 결혼이 이혼을 초래할 수도 있다. 고대의 여학생들의 명리는 문채가 좋은 특징을 보여 주었다. 그러나 고학력은 아닐 것이다. 가장 많이 아는 것은 몇 글자, 영리하고 손재주가 있는 것 등이다. 요즘 여자들은 모두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학력이 비교적 높은 경우가 많다.

이것은 사회 국가의 운명과 개인의 운명의 영향이다. 풍수의 명리도 시대와 함께 발전해야 한다. 예를 들어 난징 대학살, 30 만 명이 모두 운명적인 사망 특징을 가질 수는 없다. 이것은 국가의 큰 운명과 관련이 있다. 결론적으로, 한 시대의 운명은 한 시대의 인류의 운명을 결정한다.

그래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도 좋은 기풍과 도덕을 유지하기 위해서이다. 어렸을 때 아버지가 좋은 말 한마디를 하신 것을 기억한다. 조상에게 성묘를 제사하는 것은 미신과 무관하다. 고인에 대한 그리움입니다.

다른 친구들과의 교류에서. 명리대사 고영강 발견. 우울하고 괴로워하기 쉬운 많은 친구들. 첫째, 방향이 부족합니다. 둘째, 원이 너무 작다. 생활 속에서 자기 중심적이기 쉽다. 너는 마음을 열어야 한다. 좀 걷고, 많이 보세요. 불교에 따르면 집착을 내려놓는 것이다.

어떤 친구들은 자신감이 부족해서 열등감을 느끼기 쉬우므로 놓을 수 없다. 소탈하지 못하다. 사실 너는 조상 앞에 있다. 너는 자랑스럽다. 너는 그렇게 많은 훌륭한 조상을 대표한다. 어떤 열등감이 있습니까? 이전 세대에서는 누가 누구보다도 돈이 많았을지도 모른다.

우리 그곳은 30 일, 한 가족이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하늘에 제사를 지낸다. 첫날 다시 무덤에 가서 제사를 지내다. 한 무더기의 황토를 보면 거의 인생인 것 같다. 그들의 생활을 느끼다. 나는 영혼의 세탁처럼 삶의 의미와 책임을 느낄 것이다. 사실, 무덤에는 여전히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많은 사람들이 오랫동안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지 않는다. 네가 무덤에 올라갈 때 무덤의 변화를 관찰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적당한 휴식은 너의 사업에도 도움이 된다. 고영강 선생님은 이전에도 이런 사례를 만난 적이 있다. 화교 아이가 항상 아프다. 스승은 너희 집 조상의 무덤 쪽이 물에 잠겼다고 말했다. 그는 중국으로 돌아가 보러 갔다. 역시 물이 있어요. 휴식 후. 아프면 좋겠어요. 실제 업무 경험에도 이런 사례가 많다. 어떤 사람들은 운이 좋지 않은 것도 조상의 무덤의 문제이다. 이런 문제는 여전히 비교적 번거롭다.

고대 풍수 지리에는 무덤 환경이 가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책이 많이 있었다. 너는 참고해도 무방하다. 물론 참고일 뿐이니 구체적인 문제는 구체적으로 처리해야 한다. 실제 상황에 따라. 몇 가지 이유는 다방면이다.

그저께 뉴스를 한 번 보았는데, 할머니는' 부' 에게 손자의 운명이 부족해서 아이에게 금반지를 삼켰다고 말했다. 하마터면 사람을 죽일 뻔했다. 내가 뭐라 할 수 있니? 울며 웃을 수 없다. 이것은 고위 흑인입니다. 금이 모자라다. 물 부족은 처리하기 쉽다. 그것 없이는 불을 삼키기 어렵다. 그래서 덕록재백년 통치에는 한 가지가 있다. 인생은 셀 수 있지만 셀 수 없다. 어떤 사람은 많이 줘도 셀 수 없다. 무지가 사람을 해치다. 어떤 사람이 무슨 말을 하든, 그는 말 한마디 없이 도망갔다. 마치 엔터테인먼트 뉴스처럼요. 장을 발췌 베껴 쓰고, 문장을 끊다. 소식이 있으면 당사자의 의도에 상관없이 허허.

첫째, 사각 지대를 벗어나십시오.

1, 무덤에 가시가 있는 나무가 있어 무덤을 덮을 수 있고 회관의 후손들은 눈병이 많은 사람들이 있을 수 있다. 뿌리가 관묘에 박혀 뼈를 감아 장님이 생기기 때문이다.

무덤의 방향은 정남, 서남, 동남이다. 산이 있고, 고층 빌딩이 있고, 큰 강이 있으면 눈병이 많아지고, 만년에 맹인이 나타난다.

3. 무덤 앞에 다른 사람의 무덤이 있다면, 이 무덤과 직선을 이루는 사람은 장님이고, 왼쪽이면 그 사람은 아웃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