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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상의 덕행을 어떻게 보느냐?

좋은 일과 나쁜 일을 하는 사람은 모두 몸에 나타난다. 예를 들어 흐린 문신은 음덕을 쌓을 때 얼굴에 흔적을 남긴다는 뜻이다. 그렇게 비도덕적인 일을 했으니 몸에 흔적을 남겨야 한다. 이것은 확실하다. -응?

예를 들어 약사의 수행은 이목구비를 통해 부, 부모, 자녀, 포드, 수약을 볼 수 있다. 그 사람의 운명은 무엇입니까? 이것이 인연이고, 과거의 선악의 인연으로, 몸에 흔적을 남겼다. 그렇다면 이 약사법을 통해 당신은 자신을 똑똑히 볼 수 있고, 자신이 부족한 곳과 강화해야 할 곳을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약사명언) -응?

불교는 모든 슬림한 양성의 강화에서 몸, 말, 뜻을 통해 오계십선을 이뤘다. 이것은 복구의 구체적인 방법이다. 요컨대, 사람은 미덕을 키우고 축적하는 것이다. 덕이 있으면 욕심 없이 좋은 일을 하고, 좋은 일을 하면 보답을 구하지 않는다. 이것은 미덕이다. -응?

집에서 출가하여 덕이 있는 일을 해야 한다. 하늘과 땅 사이에 거대한 힘이 통제하고 있다. 문신에서 볼 수 있듯이, 사람이 하는 모든 일은 하늘의 눈을 벗어날 수 없다. 그래서 부처를 배우는 것은 먼저 음덕을 쌓는 것이 중요하다. -응?

막 부처를 배웠으니 극락세계로 간다고 외치지 말고 여섯 번 뛰어내려야 한다. 소리 지르지 마라, 부귀는 사람을 해칠 수 있고, 천부보를 구하지 않는다. 소리치지 마라: 부모 자녀는 불의한 채권자로 빚을 갚는다. 그러지 마세요. 우선 부처를 배우는 사람은 적극적이어야 한다. 세속적인 사람들은 모두 덕을 쌓고, 선행을 열심히 하는 것이 기본이고, 불교도들은 더욱 해야 한다. 착실하게 의미 있는 일을 한 다음 집착하지 않으면 해방이다. 이것도 일종의 미덕이다. 이렇게 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응?

덕행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복보는 수행용 짚이다. 네가 고친 물건은 모두 빙의될 것이다. 고대에 계몽을 하는 사람은 9 제의 일생, 7 대 장원이 있어야 한다. 너는 선조가 장원이 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미덕을 쌓아야 하는지 보고 싶다. 이런 사람은 깨달을 수 있다. 그 불교 제자, 만약 복보가 부족하고 덕행이 모자라면 벗어나고 싶고, 큰 싸구려를 줍고, 말을 하면 내려놓는다. 이렇게 하면 좋지 않아, 마도에 더 쉽게 들어갈 수 있다. -응?

만약 당신이 정말로 연습하고 싶다면, 당신은 착실하게 땅에 살고, 햇빛 아래 살고, 군중 속에서 살고, 자연 속에서 살아야 합니다. 사람들은 물건을 거기에 남겨둘 수 있습니까? 자신을 없애고 다른 사람을 돕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마라. 이것이 우리가해야 할 일입니다. 중국인도 그렇게 말합니다. 미덕을 쌓다. -응?

연습하기가 쉽지 않다. 너는 다른 사람의 축복, 미덕, 도움이 필요하다. 그렇다면 우선 다른 사람을 돕고 다른 사람을 성취해야 한다. 네가 다른 사람을 이루면 미덕이 자연히 뒤따를 것이다. 실천해야만 달성할 수 있다.

인과를 믿는 사람은 세상에서 하는 일, 저승에서 기록할 수 있는 좋은 일, 은밀히 하는 좋은 일을 가리킨다. 전설 yinde 알 수없는, 하지만 유령 기록 이있다, 그래서 누군가가 yindu 을 축적 하는 경우, 하나님은 그를 갚을 것이다. [3]?

사계를 배운 후, 세 번째 부분: 음양이란 무엇입니까? 어떤 좋은 사람이라도 잘 알려져 있다. 이것은 양에게 좋다. 사람은 선을 행하는 줄 모른다. 윤덕입니다. 윤덕전이 신고했다. 양산은 세계적인 명성을 누리고 있다. 명성도 복이 있다. 유명 인사는 창작에서 금기시된다. 천하의 이름은 불리지 않는다. 이상한 재난이 많다. 사람들은 그들의 잘못으로 악명이 높다. 자식 손주들은 늘 갑자기 머리를 한다. 음양의 경계가 너무 작다.

일명 이운 삼풍수 사적덕오학. 덕이란 알 수 없고, 자신을 위해 하는 좋은 일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 모르는 좋은 일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것은 인덕이라 보수가 크다.

사람들은 흔히' 덕을 쌓는다' 고 선을 행하는데, 사람들에게 알리지 않는 전통적 미덕이 여기에서 비롯될 수 있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신은 그 선량한 사람들을 가호할 것이다. 좋은 일을 하는 것은 진심에서 우러나온 것이고, 좋은 일을 하기 위해 좋은 일을 하지 않고, 좋은 보답을 기대하지 않고, 무명하고, 언제나 좋은 일을 하는 것이 진정한 음덕축적이며, 반드시 예상치 못한 보답을 받을 것이다.

이경은 "좋은 가정이 있다면 여경이 있을 거야" 라고 말했다. 여기서' 여경' 은 그 자신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후손을 축복하는 것을 가리킨다. 그래서 사마광은 "가훈" 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네가 아이에게 돈을 모으면, 아이가 반드시 지킬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후세 사람들을 위해 책을 보존하는 것은 반드시 읽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은밀히 덕을 쌓는 것이 낫다. 후세 사람들이 장기적인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낫다. "

성서는 이렇게 알려 줍니다. "사람들에게 선행을 행하지 말고, 고의로 그들에게 보여 주어라. 만일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아버지의 사례금을 얻지 않을 것 이다. 그러므로 자선을 베풀 때 사람들 앞에서 나팔을 불지 말라. 선한 것으로 가장한 사람이 회당과 거리에서 행한 것처럼, 고의로 다른 사람의 영광을 구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그들은 이미 그들에게 상을 받았노라 자선을 베풀 때 오른손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왼손에게 알리지 마라. 너에게 자선을 베풀라고 하는 일은 은밀한 곳에 있고, 네 아버지는 은밀히 보시고, 반드시 너에게 보답할 것이다.

역사상 한 사람이 좋은 일을 해서 후손을 축복하는 사례가 많다. 공자와 범중엄을 예로 들다. 그들의 후손들은 많은 왕조를 거쳐 여전히 사람들의 존경을 받고 있다.

반면에 좋은 일을 하는 것도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는 것도 좋다. 좋은 일을 하는 사람은 세계적인 명성을 누릴 수 있다. 세상에 이름을 짓는 것도 복이지만 세상에 금기시된다. 좋은 일을 하면 선전하고, 이름을 구하며, 이렇게 명성이 소득을 초과하면 허명을 얻는다. 그러면 이런' 양선' 은 보답을 받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재난을 겪을 것이다.

하지만 많은 문헌에서 사람들은 사람들이 매일 하는 큰 선행을 인덕이라고 부른다. 제인지 () 는 눈에게 비녀기를 던졌다. 한 궁수가 시녀를 눈에게 잃어버린 금비녀에게 돌려주고, 비녀를 잃어 자살하려는 눈을 구했다. 몇 년 후 어느 날, 눈을 향해 강가에서 빨래를 하고 있는데, 그녀는 나룻배에서 그녀의 이전의 생명의 은인을 만났고, 그래서 그녀는 그를 집에 초대해서 그에게 감사를 표했다. 궁수 악기는 제한되어 있지만, 그녀의 친절 때문에 그는 어쩔 수 없이 배에서 내려 그와 동행해야 했다. 나룻배가 해안을 떠났다. 사수가 설가에게 차를 마시고 있을 때, 그는 갑자기 울음소리를 들었다. 그가 나왔을 때, 그는 나룻배가 막 강에 뒤집힌 것을 보았다. 당시 물이 급해서 배 한 척에 30 여 명이 평생 돌아오지 않았다. 당시 궁수가 이 재난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했던 것은 전생의 보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