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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사는 어디에 속합니까?

보통사는 우한 유명한 종교 관광 명소에 속한다.

보통사는 홍산 남기슭에 위치해 있으며 우한 4 대 불교 정글 중 하나이다. 당나라 정관년 동안, 이 절은 증축되어 일명 미타사라고도 한다. 나중에 부처님 발 때문에 주 대홍산 에서 사원 으로 이동, 법원은 chongning 장수 사원 의 이름을 줄 것을 요청했다. 명나라의 성화 () 는 보통사 () 로 바뀌었다. 이 절은 몇 차례 파괴되었고, 또 몇 차례 재건되었다.

이곳의 불교 건축물은 북조남, 산을 타고 건설되어 홍산 남기슭에 건설되어 중축선을 따라 아래에서 위로 접어서 디자이너의 높은 비전을 반영하고 있다. 산문에 들어가 성승교를 건너면 양쪽에 방생조가 있어 종고루를 지나 미륵전으로, 반야문을 타고 대웅보전으로, 거실, 선당, 옥불전, 장경루에 들어간다. 동쪽에는 재당과 향적량, 서쪽에는 가람신의 전당과 방장실이 있습니다. 등산 후 만불루와 법계궁, 동쪽에는 화엄각과 화엄동을 볼 수 있습니다. 패루 비처마, 채색 조각, 장엄하고 소박하며 기세가 웅장하여 송죽 사이에 가려져 약 65438+ 만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이곳은 환경이 조용하고, 공기가 맑고, 주변 나무들이 하늘을 찌르며, 울창하다. 남송제금 영웅 악비는 이곳에서 산을 오르고 소나무를 심었던 적이 있으며, 역대 문인 묵객들이 발길을 멈춘 곳이기도 하다. 성급 문화재 보호 단위로서 일찌감치 1982 에서 국무원 중점 불교 사원으로 확정되었다.

현존하는 선사는 청광서 5 년 (1879) 에 건설되어 규모가 크고 아름답게 장식되어 무창의 모든 절 중 으뜸이다. 절 건물은 산에 따라 지어졌고, 정문, 양쪽에는 우뚝 솟은 그림자 벽이 있고, 기와로 덮여 있고, 상인방에 보통사 네 개의 눈에 띄는 큰 글자가 있다. 문 앞에는 돌사자 한 쌍이 있는데, 명대는 조각하고, 키가 크다. 문에 들어간 후,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면 방생지, 성승교, 천왕전, 대웅보전전, 조전, 장경루가 차례로 나온다. 이 시점에서 오른쪽은 선당, 왼쪽은 방장실, 그리고 철불사, 화엄동, 화엄각, 법계궁이 있다. 절 뒤에는 보능탑이 있습니다.

절 안의 건물은 모두 벽돌목 구조로, 산꼭대기를 쉬고, 아치를 날리며 처마를 칠하고, 보를 채색한다. 법계궁의 건축 풍격이 독특하다. 지붕의 정자는 오불 방향의 절 뒤에 고목이 많다는 것을 상징한다. 남송민족의 영웅 악비는 여기에 주둔할 때 소나무를 심은 적이 있다고 전해진다. 그의 이름은 송악이지만, 그는 명나라 말년에 벌채되었다. 청동치년 동안 그는 같은 곳에 소나무를 많이 심었는데, 자라서 여전히 송악이라고 불렀다. 지금 8 그루의 나무가 남아 있어 참천고목이라고 할 수 있다. 전체 건물은 배치가 적절하고, 구조가 치밀하고, 오차가 있다. 보통사는 1959 에서 시급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되었다. 현재 사내 건물은 점차 보수되고, 담장은 이미 페인트칠을 하여, 지금은 관광객들에게 개방되고 있다. 동시에 사내에는 채식관이 하나 있는데, 맛이 신선하고 거리가 유명하다.

보통사는 남조 유송 시대 (기원 420-479 년) 에 지어졌으며, 지금으로부터 이미 158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우리 시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고사이다. 본명 동산사, 이후 미타사, 숭녕만거집, 명성화 21 년 (서기 1485 년) 을 보통사로 정했다. 몇 차례의 전란과 몇 차례의 재건을 거쳤다. 현재 저울은 광서년 (기원 1875- 1909) 에 재건된 것이다. 그 이후로, 그것은 몇 번 파손되었다. 최근 몇 년 동안 절 대전과 불상에 대한 대규모 복구와 유지 보수가 이뤄져 원래의 모습을 되찾았다. 이곳에는 많은 성지가 있어서 국내외에서 모두 영향력이 있다. 절내에는 홍산 팔경, 즉 동암, 운곤, 품존, 청화면, 서하, 사자봉, 임현석, 수천이 있다. 절에는 많은 진귀한 문물이 있다. 송대 고종과 같이 우리 성의 현존하는 불교 유물 중 가장 오래된 대형 제련그릇이다. 이 밖에 돌사자 한 쌍, 숫사자 수국, 암사자 연극의 어린 아들, 생동감 있고, 모양이 독특하며, 때로는 강남을 위해 일절한다. 흥미롭게도, 달마 궁전에는 불교 밀종 특유의 일본식 건물로, 이 건물에 약간의 정취를 더했다. 섬에는 오백로한의 컬러 조각품이 생동감 있고 재미있다.

절 대문

보통사에 오면 산문의 장식을 볼 수 있다. 대문 이마에 보통사 네 개의 금자호가 있어 기세가 웅장하다. 중국 불교협회 주석, 저명한 서예가 조박초 선생이 글을 썼다. 산문에 들어서면 방생지, 성승교, 몇 묘의 뜰에 푸른 나무와 나무 그림자가 흐트러진 고목을 볼 수 있다. 보통사는 역사가 유구한 유명한 절일 뿐만 아니라, 최근 몇 주 동안 사내에도 많은 매혹적인 명소가 있다. 예를 들어, 유천 (일명 백용천) 과 같은 유명한 샘물은 청천과 잦은 유두 급증으로 유명하다. 악송비, 남송애국명장 악비 재배, 남송경원 원년 (1 195) 이라고 한다

유명한 역사 유적

미륵전, 더 큰 곰보전, 사당을 우회하고 화엄동을 지나 화엄각에 가서 홍산보탑을 오르는 길의 일부 관광지는 이미 전해지거나 식별하기 어려웠지만 웅장한 대전, 그윽한 회랑, 하늘을 찌르는 고목, 울창한 숲, 우뚝 솟은 산석들은 모두 사람들에게 줄 수 있다

가장 언급할 만한 것은 홍산 보탑이다. 이 보탑은 홍산 산꼭대기에 우뚝 솟아 있는데, 본명은 보타와 기령탑으로, 그 후 홍산탑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그것은 1280 정도에 지어졌으며, 이 산의 창시자인 인자한 대사를 기념하기 위해서이다. 탑 높이 45.6 미터, 벽돌 구조, 7 층 8 방향, 디자인이 정교하여 가시추 () 가 가장 좋다. 탑 꼭대기는 6.5 톤의 자동으로 만들어졌는데, 건축자들은 장기적으로 영원을 기대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기층의 아치형 문으로 들어가 계단을 오르고 산꼭대기를 내려다보니 초천의 풍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서기

특히 홍산보탑 근처에는 기괴한 나무들이 있다. 어떤 것은 바위 전체에 완전히 뿌리를 내리고, 틈이 없고, 어떤 뿌리는 거석으로 완전히 갈라지고, 갈라진 줄기는 다리처럼 큰 돌의 등에 걸쳐 있다. 그야말로 신의 조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