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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쟁이는 누구입니까?

점쟁이가 어렵다.

중화문명의 모든 고전 백과사전을 포괄하면 많은 사람들이 분명히 <역경> 생각을 할 것이다. 천문 지리 외에도, 그들은 사람들과 교제하는 이치를 이해할 수 있다. 그래서 <역경> 을 통해 전쟁의 예술을 깨달았다.

그러나 이경이 나타났을 때, 결국 이미 글이 있었다. 문자가 없는 몽매 시대에 우리 조상들은 어떻게 세상을 탐험했습니까?

이것이 바로 우리가 오늘 이야기할 고금의 첫 번째 기서인' 후투로' 이다.

전설에 따르면 푸 시대에는 황하에서 용마 한 마리가 떠내려왔고, 그 소용돌이 털은' 다음 16 명, 상위 27 명, 왼쪽 38 명, 오른쪽 49 명, 중위 50 명' 의 도형으로 바뀌었다. 이것이 바로' 하도' 이고, 푸가' 하도' 에 따라 그렸다

우우가 물을 다스릴 때, 낙강에서 거북이 한 마리가 튀어나왔다. 거북이의 등에는 선, 원, 점이 있는데, 그것들은 스스로 조합되어 있다. 이것이 바로' 낙서' 이고, 대우가 해석하는 것은' 상서' 의' 홍범' 이다.

창호 () 가 인물을 창작하기 전날, 낙서 () 도 하나의 구도이다. 하투로서' 를' 무자천서' 라고 부르는 것은 일리가 있다. 그 용모는 가십이 있고, <역경> 핵심이다.

"후투로" 와 <역경> 가십의 관계

코끼리에는 철이 있고, 숫자에는 철이 있고, 코끼리에는 철이 있고, 코끼리에는 철이 있어 서로 잘 어울린다.

예를 들어, 처음에는 세 명의 과거 수험생이 점쟁이에게 세 가지 과거 시험의 결과가 무엇인지 물었다. 점쟁이는 어떤 비용도 받을 수 없다고 자신한다. 그 선생은 한 가지 동작만 하고 손가락 하나를 내밀었다.

이 손가락은 하나의 이미지로 숫자' 하나' 를 포함하고 있는데, 이것은 여러 가지 해석이 있을 수 있다. 모두 합격하지 못했고, 단 한 개만 합격하지 못했고, 한 개만 합격하지 못했고, 한 명도 합격하지 못했다.

이런 해석은 철학이다. 이 점쟁이가' 후투로' 의 책에 정통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의 손가락은 이미 일어날 모든 일을 포괄하고 있다.

하투백권은 양처럼, 검은 원은 음처럼; 흰색 원의 수는 홀수,13579 입니다. 블랙 서클 짝수, 24680.

음과 양 패리티의 길은 분명하고, 어떻게 보는가. 한 홀수 양, 두 개의 짝수 음, 그래서 복희가 홀수 양, 짝수 음을 그렸다.

이렇게 되면 음양의 길은 지지할 수 없게 되고, 대립의 이미지는 어색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양, 음양, 음양, 음양, 음양, 음양)

실생활에서는 대립과 마찰이 없으면 진보가 없다.

예를 들어 유비는 평생 조조조에게 쫓겼다. 한중 전투에서 유비는 그의 절정을 맞았다.

조조는 그가 평생 유비를 없애고 싶었지만 그의 스트레스 없이는 유비가 노력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문득 깨달았다. 조조도 간접적으로 유비를 만들었다고 할 수 있다.

하도에서 볼 수 있듯이, 흰 점이 가장 많을 때, 즉 양이 가장 성할 때, 그늘이 가장 약하며, 그 반대는 정반대이며, 흰 점과 검은 점은 거의 좌우가 균등하게 맞먹는다.

카오 카오 양, 유비 음, 시계 방향으로 작동한다고 가정하면 이 과정을 거의 볼 수 있다.

조조 는 절대적으로 유비 를 짓밟고, 유비 는 신야를 버리고 하구를 달렸다. 유비는 힘을 다해 조조를 쫓아갔고, 적벽전은 담력과 승천을 맛보았다. 유비는 가장 강하다. 한중에서 유비는 유일하게 조조를 물리쳤고 관우는 중국에 큰 영향을 미쳤다. 양측 의 힘 재조정, 관우 부주의로 경주를 잃었고, 조조 는 나중에 전사했고, 유비의 이릉 전쟁은 대패했다. 제갈량의 북벌 이전에는 쌍방 간에 대규모 전쟁이 발생하지 않았다.

하도는 마침 이런 세계 대세를 보여준다.

음양 대립 외에도 통일, 가장 직관적인 예는 홀수를 양으로, 짝수를 음으로 하는 것이다.

우리 모두는 두 다리 (음) 를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항상 한쪽 다리 (양) 로 먼저 걷는다. 우리에게는 두 손이 있지만 각 손에는 다섯 개의 손가락이 있습니다.

조조와 유비는 숙적이다. 어렸을 때도 영웅에 대해 얘기했지만 조조는 "천하의 영웅은 나와 너의 귀밖에 없다" 고 말했다.

조조는 마음씨가 더 단단한 유비일 뿐이고 유비는 낯가죽이 두꺼운 조조이다.

조조는 줄곧 한나라의 자리를 차지하려고 했지만, 마지막 단계에 이르러 뚝 그쳤다. 일생 동안 명초를 반대했던 조조는 임종을 앞두고 명조의 노예가 되었다. 유비는 부흥한실을 외치며 극기봉공의 이미지로 세상에 보여 주었지만 헌제가 아직 살아있을 때 기다릴 수 없는 황제를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즉, 음양은 통일되어 변형될 수 있다는 것이다. 두 사람은 분명히 상대이지만, 서로 가장 친밀하다. 같은 사람, 심지어 한 극단에서 다른 극단으로 가는 것이 모두 그 자신의 선택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하도의 음과 단결의 사상은 <역경> 속에서도 드러난다.

이경 《계사》는 "일음과 일양, 그 길" 이라고 말했다 <역경> 속의 괘상은 음양 두 개의 부호를 기초로 음양 상승의 법칙에 따라 배열해 팔괘를 이룬다.

가장 중요한 건곤점술을 예로 들자면, 건곤을 하늘로, 곤곤곤을 땅으로 삼는다. 아버지로서, 땅은 어머니이다. 천지는 대립하지만 천지가 없으면 우리가 사는 환경이 없다. 아버지와 어머니의 성별은 다르다. 그래야만 자녀와 손자를 가질 수 있다.

"후투로의 책" 은 은하계 우주의 비밀을 숨기고 있습니까?

"어리석은 낙서" 는 세상 만물의 보편적인 법칙을 보여줄 수 있는데, 인심을 포함한 것은 아직 가장 신기한 것이 아니다. 놀랍게도, 우리 조상들은 어떤 선진 천문 기기도 없이 은하수의 모양을 그리는 데 성공했다.

현대 과학의 발전을 통해 우리는 은하수가 중간 두께의 가장자리가 얇은 평평한 원반이라는 것을 안다.

그것의 주요 부분은 은반이라고 불리며, 직경이 약 654.38+0 억광년, 중심 두께는 약 654.38+0 억광년, 가장자리 두께는 약 3 ~ 4 천광년이다. 은판 밖은 성간 물질과 성간 물질로 이루어진 구체로, 은멀미라고 하며 지름이 약 3 만 광년 정도이다.

은하계도 자전한다. 은하수를 자세히 살펴보면 인마자리 회전암, 오리온 회전암, 영선자리 회전암, 3000 초 차이 회전암 등 네 개의 회전팔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은하계에는 두 개의 동반자 은하, 대마젤란 성운과 소마젤란 성운이 있다. 은하계 밖의 은하를 강외은하라고 부른다.

태양계는 오리온 회전암 안쪽에 위치해 있으며 은하 중심에서 약 27700 광년 떨어져 있다. 태양계는 약 2 억 5 천만 년 동안 초당 250 킬로미터의 속도로 은하 중심을 돌고 있다.

우리의 관측 각도가 고대인과 일치하도록 조정될 때, 하도와 은하수의 대비가 너무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독자들이 좀 더 주의를 기울이면, 은하수는 분명히 네 개의 우아하고 다채로운 팔을 가지고 있지만, 고대의 하천 지도에는 두 개의' 회전팔' 만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게 뭐야?

걱정하지 마세요. 이때, 우리 다시 나숙을 보자. 우리는 강도에서 로서에 이르기까지 팔뚝이 네 개로 변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변" 자의 네 변을 세어 보세요.

보이는 강도는 은하수의 정적도이고, 동적도는 로서입니다.

이 네 개의 회전팔은 불교에서 언급한 4 대륙에 상응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4 대륙, 일명 4 대륙, 4 대 세계, 중국 불교는 서구산 주변 함해 중 4 대륙, 즉 동승신주로 여겨진다. Xi 소 크레인 보트 씨; 남산 보주 여주는 북쪽에 있고, 우리 태양계는 남역에 있다.

마치' 후투로' 라는 책은 우주의 모든 것이 들어 있는 보이지 않는 큰 주머니와 같다.

중국인의 디지털 숭배와 시공관.

중국 문명은 역사가 유구하다.

우리 조상들은 착실하게 이 땅에서 열심히 일했다. 동시에, 나는 밤하늘을 바라보며 광대한 우주와 신비로운 자연에 대한 호기심으로 가득 찼다.

그들이 자연을 알고, 자연의 법칙을 발견하고, 내가 사용하는 과정에서, 때때로 어떤 것을 기록하여 중화문명의 근원을 구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문자가 나오기 전에 우리 조상은 숫자와 이미지로 문명을 기록했다. 이것은 세계 각 민족의 공통된 발전 과정이지만, 이렇게 찬란한 문명을 창조할 수 있는 것은 우리뿐이다.

고대 중국 선조들은 숫자,'1'-'10' 이라는 기본 숫자와 이 숫자들을 겹쳐 곱하면 백, 천, 만, 만, 만, 천상, 심미, 세계관의 의미를 부여했다.

하도와 로서가 일맥적으로 이어져 일종의 고대 선민의 수학 사상을 표현하는데, 가장 직접적이고 기본적인 표현은 점리와 대칭, 빼기의' 합' 이나' 차이' 의 수학 관계는 그 기본 내포를 구성한다.

후투로서' 는 중국 고대 선민의 시공관뿐만 아니라 사회인문 분야에도 창의적으로 적용됐다. 현재' 후투로서' 에 대한 해석은 여전히 귀에 그치지 않고, 고찰과 진일보한 발굴이 필요한 곳이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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