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촬영할 때 예상치 못한 성취가 있었기 때문에 어떤 고전적인 영화장면이 있습니까?

촬영할 때 예상치 못한 성취가 있었기 때문에 어떤 고전적인 영화장면이 있습니까?

추억은:

본상선생이 촬영한 85 판' 제공' 중 하나는 제공이 밖에서 산책을 하다가 나비 한 마리를 보았다. 그가 손을 뻗어 손에 든 부채를 들고 나비가 부채 위에 떨어졌다. 잠시 후 제공이 부채를 흔들자 나비가 날아갔다. 제공은 나비를 바라보며 즐겁게 웃었다. 이 그림은 너무 아름다워서 모두들 후기에 일부러 만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때는 이런 기술이 전혀 없었고, 단지 촬영할 때였다. 공교롭게도 나비 한 마리가 있다. 유본창 선생님이 무의식적으로 부채를 내밀자 나비가 날아와 부채 위에 떨어졌다. 이때 유본창 선생님은 설레거나 놀라지 않고 이 기회를 이용해 다음과 같은 모습을 보였다.

격투 클럽에서 에드워드 노턴과 브래드 피트 놀이는 술에 취해 골프를 치는 잭과 테일러를 연기한다. 그들은 정말 술에 취했다.

연기를 위해 술을 마시는 것은 잘못이 아니라고 말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 바보들은 제작진의 자동차 정비를 망쳤다.

대내밀정' 의 마지막 싸움 장면에서 나가영이 맡은 불인은 그의 산에서 온 소 발톱에 맞아 가발이 떨어져 까까머리만 남았다. 주성치 가 그를 다시 보고, 도움이되지만 웃을 수 없습니다. 이 장면은 결국 보존되었다. 우선, 그것은 극 안팎의 이중기쁨감을 가져왔다. 둘째, 나가영은 암에 걸려 머리카락이 다 떨어졌다. 결국 제작진은 그것을 실수라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이 옷을 보관했다. 이는 배우에 대한 일종의 인문적 배려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해변' 에서 젊은 할리우드 우승자인 마론 브랜도는 부두 노동자 테리를 연기한다. 그가 여주인을 만났을 때, 여주인은 주머니에서 흰 장갑 한 짝을 꺼내 실수로 땅에 떨어졌다. 원래 극본에는 이런 줄거리가 없었다. 하지만 감독이 멈추라고 외치지 않아서 마론 브랜도는 장갑을 들었다. 그는 그것을 여주인공에게 돌려주지 않고 먼지를 털어내고 놀았다. 결국 그는 부적절한 장갑을 손에 끼었다. 여주인공은 긴장하고 초조해서 그 장갑에 대해 계속 생각하고 있었고, 눈에는 기대를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테리가 장갑을 그녀에게 돌려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런 즉흥 연주는 자연스럽지만, 심리적으로는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처음 만났을 때 두 사람 사이의 안전거리를 깨뜨리고 이런 심리적 잡아당김으로 여자의 저항, 친밀감, 추앙의 잠재의식을 깨우는 경우가 많다. 결국 두 사람의 호감을 증진시킬 수도 있다. 그리고 이것은 완전히 줄거리와 일치하기 때문에 결국은 자연스러워 보인다.

대부' 가 시작되자 늙은 대부는 의자에 앉아 매우 위엄 있고 품에 고양이 한 마리를 안고 있었다. 이것은 극본에서 계획한 것이 아니다. 이 고양이는 혼자 촬영장으로 뛰어들어갔고, 마론 브랜도는 작은 동물을 좋아했고, 감독은 그것을 품에 안았고, 마론 브랜도는 고양이를 핥으며 도움을 청하러 온 장례식장 주인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고양이의 코 고는 소리는 브랜도의 낮은 소리보다 더 크지만, 한때 감독에게 이 장면의 트랙이 충분하지 않은지 특별히 걱정하게 만들었지만, 위엄 있는 대부는 새끼 고양이의 강한 대조를 안고 노대부의 심도있고 교묘한 본성을 부각시켜 희귀한 고전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강가가 해방되었다: 샤오리는 십 대 데뷔해 40 대가 되어서야 오스카상을 받았다. 그래서 그녀는 중년에 많은 작품을 공연할 때 절망하고 분노했다.

이 연극에서 그가 연기한 장원주는 매우 잔인하다. 그가 망치와 손으로 두개골을 깨뜨렸을 때, 파편이 그의 손을 찔러 피가 그의 손을 따라 흘러내렸다. 그와 감독은 동시에 손을 떼지 않고 선혈로 이 장면을 완성했다. 그것은 변태에 가까운 분노를 구현했다.

타이타닉호에서 스케치를 그린 그 장면에서 잭은 대본에서 루스에게 소파에 누워 있다고 말해야 했지만, 작은 순순히 침대에 누워 있다고 말했다 ...

물론, 그는 발견하고는 자신이 소파에 누워 있다고 입을 바꾸었다.

감독이 이 장면을 자르지 않은 것은 잭이 루스의 아름다운 몸을 처음 봤을 때의 수줍음과 긴장감을 반영한 것이다. 내면의 감정 표현이 딱 알맞다.

타이타닉호' 는 세계적 수준의 사랑 재난 영화로 많은 고전적인 장면이 있는데, 그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잭이 로즈 방에' 바다의 중심' 만 있는 상황에서 그녀를 위해 이 장면을 그렸다는 점이다.

아름다운 여주인 로즈가 내실에서 투명한 베일로 갈아입는 것을 보고, 은은한 섹시함 속에서 잭, 오, 아니, 레오나르도였다. 그는 잠시 이성을 잃고, 뜻밖에도 말했다.

"그 침대에 누워, 어, 내 말은 소파에."

(침대에 누워, 어, 소파에 누워 있다는 뜻)

극본의 원래 대사는

"그 소파에 누워 있다."

(소파에 누워)

이것은 많은 남자들의 마음속에 잠재된 대사이다. 그들은' 틀린 말' 때문에 무심코 속마음을 털어놓았고, 자연스럽게 잭이 사랑하는 사람의 미모를 보았을 때의 긴장과 넋을 잃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당시 감독 카메론은 재미있었다. 그래서 이 작은 사고 영상은 영화에 남아 방영되어 고전 영화의 고전적인 부분이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별나리의' 큰소리 서유강요편' 에는 오공 () 교단 아가씨 (서기) 가 춤을 추는 코믹한 장면이 있다. 사실, 황파는 마지막 단락이 끝났다고 생각하여 자기도 모르게 춤을 추기 시작했다. 나중에 그녀는 우리 언니를 데리고 서기 함께 춤을 추었다. 전체 과정은 자연스럽고 진실되어 더욱 흥미롭게 느껴졌기 때문에, 주성치 후에 이 장면을 영화에 남겨 두어 영화를 보는 관객들이 함께 통쾌하게 놀 수 있게 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나는 황보가 정말 재미있다고 말해야 한다. 내가 이 사진을 찾았을 때, 나는 황파의 조형이' 신경병' 이라는 것을 보았다.

이상하게도, 때로는 "생각지도 못한" 일수록 더 재미있다. 나는 이런 사고를 정말 좋아한다.

디테일이 배우의 연기를 가장 잘 보여줍니다. 좋은 배우는 공연할 때 장면과 감정에 따라 임기응변을 할 수 있어 의외로 전극 고전을 이룰 수 있다. 다음으로, 임시로 의외의 성과를 발휘한 세 개의 고전 영화 영상을 함께 나누겠습니다.

1.' 강희왕조' 진이 맡은 황제는 큰형을 격분시키고 뺨을 한 대 때렸다.

형은 강희의 침대 앞에 무릎을 꿇고 그단한테 포로가 되었다고 고백했지만, 그는 이전에 구슬의 말을 듣고 자신이 포로라는 사실을 숨겼다. 강희는 이 말을 듣고 바로 침대에서 깜짝 놀랐다. 확인 후, 그는 고통스럽게 말했다: "나는 포로가 되었다, 정말 수치스럽다." 그리고 나서 고통과 분노의 얽힘 아래 그는 큰형에게 따귀를 한 대 주었다. 큰형이 떠난 후 또 자신의 뺨을 한 대 때렸다. 태자가 포로가 된 것은 기괴한 치욕이기 때문에, 이 두 뺨은 강희의 분노, 슬픔, 내키지 않는 것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2.' 모든 것이 좋다' 곽경비가 맡은 소명성이 광장춤을 춘다.

이곳 소강은 아줌마들이 광장춤을 추는 것을 즐겁게 바라보았고, 그도 참지 못하고 팔을 휘두르며 공부했다. 소명성이 그곳에 나타난 후 직접 팀에 합류하여 광장춤을 진지하게 추었다. 이 춤은 말할 필요도 없고, 아무렇게나 비틀어 보이지만, 사실 뒷아줌마보다 조금도 나쁘지 않다. 모두가 도울 수 없지만 "귀엽다" 고 외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영화' 남경! 남경! 일본 군인과 배우가' 일본으로 돌아가겠다' 고 외쳤다

영화에서 일본군이 행군할 때 한 병사가 갑자기' 일본으로 돌아가겠다' 고 외치며 장관에게 주먹을 날렸다. 원래는 일본의 군중 배우였는데 질식을 억누르는 환경에서 잠시 폭발하면서 멋진 장면을 찍었다.

위의 단편들은 모두 배우들이 즉흥적으로 창작하고, 극본이 없다. 하지만 이런 즉흥적인 창작이 당시의 상황에 잘 맞아서 관객들의 감정을 잘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의외로 이 연극들을 성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즉흥, 즉흥, 즉흥, 즉흥, 즉흥, 즉흥)

이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난 영화야!

다음은 의외의 성취의 고전적인 장면을 공유한다!

이 영화는 많은 친구들이 본 적이 없을 것 같지만, 마릴린 먼로가 치마를 뒤집는 장면입니다. 사실 이 극본은 없다. 다만 촬영할 때 갑자기 이상한 바람이 불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아름답고 로맨틱한 장면이 생겼다.

난 철인이다! 아이언맨 1 마지막으로 로버트 다우니는 이 즉흥적인 대사가 당시 발표회 현장뿐만 아니라 팬들의 마음도 폭발시켰다고 말했다. 너무 멋지지 마! 이 말은 토니의 불순한 성격뿐만 아니라 우리가 좋아하는 아이언맨을 위해 큰 깃발을 만들었다. 그래, 난 아이언맨이야!

이 대사는 당시 극본에는 없었지만, 로버트 다우니의 즉흥적인 창작으로 고전을 창조했다. 새로 개봉한' 재회 4' 에서 토니가 무한 장갑을 끼고 손가락을 울렸을 때도 같은 말을 했다. 처음에는 아이언맨, 마지막은 아이언맨. 하나는 아이언맨이고, 다른 하나는 마블 우주를 데려왔고, 다른 하나는 마블 우주의 세 번째 단계에서 완벽한 마침표를 찍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인간의 몸은 신선과 견줄 만하다! 아이언맨의 딸이 그에게 한 말처럼: 나는 너를 3000 명 사랑해!

결국 영화' 타이타닉호' 가 세계 2 위를 차지했지만 1997 년 개봉한 오래된 영화는 전 세계 박스오피스에서 여러 해 동안 순위에 올랐다. 카메론의 정성스러운 창작으로 우리에게 비길 데 없는 감동적인 이야기를 가져왔다. 영화에서 작은 역을 맡은 잭은 타이타닉호의 배표를 내기한 뒤 친구들과 함께 뱃머리에 와서 "나는 세상의 왕이다!" 라고 신나게 외쳤다. " 이 말은 자두 즉흥적이지만 100 년 동안 미국 영화사에서 가장 고전적인 대사 중 하나가 되었다. 그는 잭의 젊고 경망스러운 모습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자유자재한 진정한 성품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영화의 끝에서, 한 장면은 황파와 서기 한 명이 동굴에서 춤을 추는 장면이다. 사실, 이 장면에는 대본이 없지만, 당시 그들의 공연은 매우 현실적이고 자연스럽고 재미있는 효과가 있었다. 특히 손오공이 변신하기 전과 후의 대비가 더욱 생생하게 드러났기 때문에 이 춤도 주성치 유지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확실히, 이 말을 보고 손오공이 변신한 후의 잔인함을 다시 한 번 보면, 확실히 약간의 화룡점정이 있다!

위의 세 친구는 모두 알고 있어야 하지만, 로마 공휴일의 이번 총격 사고는 아직 상당수의 친구들이 모를 것으로 예상된다. 극 중 한 장면은 햅번과 남자 주인공이 진상 돌 앞에 있는 장면이다. 당시 남자 배우가 진진석의 입에 손을 넣었는데, 갑자기 손을 소매에 움츠려 옆에 있는 번을 깜짝 놀라게 했다. 쇼핀은 끊임없이 남자 배우를 찾아갔다. (파커를 놔줘, 내가 할게! ), 이 단락도 남자가 갑자기 흥미를 갖게 되었기 때문에 번의 반응은 이렇게 생동감 있고 자연스럽다. 정말 너무 귀엽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대부에 대해 말하자면, 가장 고전적인 장면은 마론 브랜도가 고양이의 뺨을 때리는 것이다. 사실 이 고양이는 미리 준비를 하지 않고 갑자기 뛰어 들어왔다.

하지만 마론 브랜도는 분명히 이 고양이 별을 좋아했기 때문에 말릴 수가 없었고, 이 장면은 마침 영화의 일부가 되었다.

이 장면도 우연히 창조된 것이다. 극본의 안배에 따르면, 히스 레저 광대가 병원을 폭격한 그 연극은 단숨에 이뤄져야 한다. 결국 촬영 중 소품의 실수로 마지막 폭발점이 성공적으로 터졌다. 그래서, 히스 레저, 먼저 우울 얼굴, 그리고 긴장 몇 기 폭 장치를 누르면, 폭발을 완료 하기 전에 일시 중지 되었습니다.

이 장면은 고전이 되었고, 히스 레저 () 는 그가 연기한 광대로 8 1 오스카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이 고전은 분명 모두가 잘 알고 있을 것이다.

황식성: 이봐!

진영인: 응?

황식성: 아무것도 아니에요.

사실 이 대화 극본은 원래 없는 것이다. 당시 양조위 망연한 눈동자가 진정한 반응이었다! 이 갑작스러운 대화는 더욱 선정적이다. 그 후 황식성이 진영인 뒤 지붕에 떨어진 장면은 큰 영향을 미쳤다.

이 구절도 고전적이다. 스타신은 나가영이 이름 모를 사람에게 몇 번이고 맞고 가발까지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그는 그에게 "세상일은 예측하기 어렵다" 고 말했고, 그는 참지 못하고 입을 가리고 크게 웃었다.

사실, 스타는 당시 정말 웃고 있었지만, 이 고전 렌즈가 더 좋은 웃음점 감화력을 가지고 있을 때, 많은 팬들이 이 고전을 보면 이 렌즈에 비웃음을 당한다 ...

이 글의 저자: 작고 싸다

사실 영화작품 제작 과정에서' 상황' 이 생기기 쉽다. 예를 들면 배우의' 망사',' 웃음',' 행인의' 강제극',' 장면의' 노출' 이 있다. 사실 이것은' 프로답지 않은' 표현이다. 자신의 일에 대해 진지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전체 제작진의 일을 지연시켰다. 그러나, 모든 것은 이미 만들어진 것이다. 어떤 작품들에는' 무심코 버드나무 그늘을 꽂는다' 는 예상치 못한 수확이 있다. "실수" 로 인해 "고전" 이 되었습니다. 이런' 이야기' 는 여전히 재미있다.

진코신이 연출한 장가이, 여명 주연의 영화' 달콤한 꿀' 은 홍콩 금상장 () 과 대만 금마상 () 을 1997 로 휩쓸며 매우 고전적인 영화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놀랍게도, 이런 퀄리티 높은 작품은 영화에 편집되지 않은' 웃음 포인트' 가 있고,' 최고의 여주인공' 이 장가이 창작한 작품이다. 이론적으로 이것은 완전히 불가능하지만, 바로 이' 예상치 못한' 장면이 장가이 최고의 여배우의 진정한 실력을 완벽하게 보여준다.

영화에서 죽은 남편의 시체를 장가이' 인식' 할 때, 장가이 같은 전문 배우조차도 자신의 감정을 억누를 수 없어' 웃음' 하기 시작했다. 남편 역을 맡은' 미키마우스' 문신이 너무 즐거웠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러나 감독의' 카드 외치기' 실패에 직면하여 장가이 그의' 연기' 를 이어가자 그녀의 표정이 달라졌다. 장가이 () 는 뛰어난 연기로' 웃음장' 을 이 영화의 매우 고전적인 점정필로 만들었다. 이에 따라 장가이 역시 오스카상 금상장' 최고의 여주인' 과 금마상' 최고의 여주인' 이라는 두 가지 상을 받았다.

2002 년 홍콩 영화' 무간도' 는 홍콩 조폭 영화의 구세주로 여겨졌다. 이 영화는 결국 홍콩 조폭 영화의' 쇠락' 을 막지 못했지만 그 자체로는 큰 성공이었다. 첫 편이든 후속 속편이든 상당히 좋은 흥행과 수상 기록을 기록했다. 이렇게 클래식한 영화에서도 연기가 좋은 배우가' 대사를 임시로 추가했지만 단어를 잊는다' 는 상황이 등장해 정말 재미있었다.

양조위 속 황추생과' 마지막' 만남. 발견 후, 그들이 엘리베이터에서 현장을 탈출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양조위 돌아서서 떠나자 황추생은 갑자기 그를 막았다. 원래 그는' 무언가를 설명하려고 했다' 고 생각했다. 그 결과 황추생은 한동안 어색했다. 사실 여기에는 대사나 공연이 없어 황추생은' 생각지도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의' 서투른' 이 그의 후기의' 펜다운' 에' 천재의 펜' 의 포인트를 더해 줄 줄은 아무도 몰랐다. 황추생은' 무간도' 에서의 멋진 연기로 금상장 () 과 금마상 () 을 수상했다.

배우의 연예 경력에서 망사, 웃음 같은 일이 자주 발생하지만 이런 일을 마술로 바꿀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왜요 이것들은 모두 개인의 뛰어난 연기만이 완성할 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너는 그림 따위를 빼면 관중을 홀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니?

영화극 중 많은 고전 장면은 모두 배우의 즉흥적인 발휘일 것이다.

제 1 기' 삼국연의' 제갈량의 대사가 지난해 경고음이 거의 터져 각종 귀축영상과 표정가방이' 이렇게 뻔뻔한 사람을 본 적이 없다' 고 말했다. 이 대사는 극본이 아니라 당국강 선생님이 직접 첨가한 것이라고 한다. 이 말로 기세가 정말 달라졌다.

2 번 스타나리' 대내밀정', 나가영이 벽에 터져 피를 토했다. 결국 가발이 조심하지 않아 떨어졌다. 나리가 보고 옆에서 몰래 웃다. 원래는 NG 장면이었는데, 나중에 주성치 영화에 넣어 코미디 효과로 가득 찼다.

3 번 소품' 이렇게 포장' 에서 조 선생님은 춤을 추고 무릎을 꿇고 고정시켜 골가시로 무릎을 다쳤다. 그녀는 안정되지 않고 냉정해져서 다시 멈추었다. 관중들은 웃으며 효과라고 생각했지만, 사실은 고전적인 실수였다.

4 위 송소바오와 그의 사부님 조본산, 춘완' 소개팅' 에 갔다. 그들이 너무 긴장해서 가사를 기억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말을 받는 시간을 늦추기 위해 그는 즉흥적으로 "해연, 너는 간식을 먹을 수 있어" 라고 말했다. 결국 이 대사는 웃음거리가 되어 춘완 고전 대사가 되어 대강남북으로 퍼졌다.

무간도

2002 년 유덕화, 양조위, 황추생, 증지위 등 거물배우들이 주연한' 무간도' 는 경적 제재의 고전이었고, 양조위, 황추생이 옥상에서 맞붙는 장면도 고전 장면 중 하나가 됐다. 촬영 중 황추생이 연기하는 황식성이 갑자기' 안녕하세요' 라고 불렀고, 양조위 역을 맡은 진영인은 본능적으로' 응?' 이라고 물었다 말을 마치자 황식성은 "괜찮아" 라고 말했고, 두 사람은 모두 돌아서서 가버렸다.

이 이야기가 고전이라고 불리는 것은 그들의 연기 때문이다. 단지 몇 줄의 글자로 그들의 초조함을 표현하고서야 대본에 안녕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런 대사도 없다. 이 줄거리는 순전히 황추생이 긴장해서 대사를 잘못 기억했기 때문에, 심지어 양조위 대답도 본능적인 반응일 뿐, 일부러 협조한 것은 아니다. 그러나 그러한 실수는 잘리지 않고 고전이 되었다.

이 드라마의 가장 고전적인 부분은' 장가이 급등하는 연기' 다. 이 이야기에서 장가이 역을 맡은 이조는 영안실로 불려 시체를 인정했다. 그녀가 시체를 보았을 때, 그녀는 먼저 웃고 울었다. 모두들 그녀가' 극도의 기쁨과 슬픔' 을 공연하는 과정에 있다고 생각했지만, 사실 극본에서 울음을 설정했다. 그녀의 첫 미소는 단지 증지위가 연기한 표범형의 등에 문신을 보았기 때문이다. 심지어 장가이 조차도 금마상을 받았는데, 이것은 아마 그녀가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것 같다.

이렇게 뻔뻔한 사람을 본 적이 없다' 는 말은 한때 모두의 입에서 웃긴 줄기가 되었지만, 이 말의 출처는 당국강의 한 번의 실수에서 나온 것이다. 당나라 Guoqiang 회상에 따르면, 이 장면은 Zhuge aliang 클로즈업, 그의 표정으로 전쟁 상황에 대한 그의 경멸을 표현하지만, 완전히 그 자신이 불쑥 튀어나온 것, 단지 화면이 그렇게 어색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그러나 고전이 될 줄은 몰랐다.

모두들 이 이야기를 보고 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주성치 리듬에 따라 웃고 있지만, 사실 이 단락은 정말 일부러 리듬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정말 웃었다. 자세히 보면 나가영이' 세상일이 예측하기 어렵다' 고 말한 후 머리 위의 머리 장식이 떨어져 두 사람이 모두 웃었다. 이것은 매우 뚜렷한 옥신각신 장면이지만 감독에게 잘리지 않았다. 오히려 주성치 엉뚱한 스타일과 결합해 고전 중 하나가 됐다.

실제로 사고로 인한 고전 장면은 주성치 영화' 밀정 00', 주성치, 나가영의 고전 장면은 한 세대의 추억이었다. 당시 두 사람은 대사를 할 때 주성치 웃음을 멈추지 않았지만 감독도 멈추지 않아 고전이 됐다.

그리고' 무간도', 황추생의' 잊혀진 말' 이 이어졌다. 황 선생은 무간도 옥상을 찍을 때 갑자기 말을 잊어버렸다. 황추생이 연기하는 황식성과 양조위 역을 맡은 진영인이 엘리베이터에서 현장을 탈출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양조위 돌아서서 떠났다. 황추생은 큰 소리로 훈계했다. 그는 무언가를 설명하고 있는 것 같지만, 하고 싶은 말을 또 멈추고 묵묵히 떠났다. 이 장면은 매우 고전적이라고 할 수 있다.

모두들' 로마 휴일' 을 볼 때 모두 오드리 헵번 미모를 기억하는데, 영화 자체는 매우 볼만하다. 콩잎도 9.0 의 높은 점수를 냈다. 몇 가지 고전적인 장면이 있습니다.

파커가 석상의' 진짜 입' 에 손을 넣었을 때, 그는 즉흥적으로 손을 소매에 숨겨 햅번이 진짜라고 착각하게 했다. 그래서 그가 보여준 공포와 나중에 자신이 놀림을 당한 수줍음과 기쁨은 햅번의 자연스러운 감정 표현이었다. 순수하고 귀여운 공주와 장난꾸러기 신사를 우리에게 보여 주었다.

감독님도 촬영에 매우 만족해서 한 번 지나갔습니다. 본래는 이 연극을 촬영할 때 매우 어려서 경험이 부족하다. 감독은 햅번의 연기가 미성숙하고 약간 딱딱하다고 느꼈다. 파커라는 재미있는 사람, 귀여운 농담이 우리에게 이렇게 고전적인 장면을 보여 주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로즈가 잭에게 마음을 열고 억눌린 천성을 해방시켰을 때, 로즈는 화가인 잭이 자신을 위해 벌거벗은 그림을 그리기를 원했다. 20 대 초반의 잭은 그녀를 소파에 눕히려고 했지만, 그는 긴장하자마자 "침대에서"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깨닫고, 사리는 어색하게 "소파" 를 더했다.

카메론 감독은 레오나르도의 이 작은 실수를 무척 좋아했는데, 대본에 나오는 대사보다 잭의 긴장감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고 생각하여 카드를 외치지 않고 남겨 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