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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술과 관련된 일러스트 _ 점술과 관련된 일러스트 작품

유럽 ​​및 미국 캐릭터 일본 일러스트레이션-일러스트레이션의 일반적인 그림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나는 중국, 한국, 일본, 유럽과 미국과 같은 각 나라의 일러스트레이션 특징을 이해해야 한다.

중국과 중국 근대 상하이의 삽화는 대표적이며 외국의 영향을 받아 자신의 특징을 결합한다. 1980 년대 이전의 영화 포스터를 많이 포함해서 그 시대의 그림자를 볼 수 있었다. 전쟁 시절 포스터도 대표 스타일이다.

한국, 색으로 이기자. 가끔 한국의 물건을 보는 것은 중국과 크게 다르지 않다. 그리고 직접 국화로 만들어서 잘 모르겠어요.

유럽과 미국은 역사가 유구하며 다양한 풍격이 있다. 예를 들면 르네상스 시대에는 도안이 많고 대표적이다. 시기별로 인물 삽화의 차이는 여전히 뚜렷하고 왜곡된 풍자, 현실주의, 근육 추구 구조다. 스파이더맨, 배트맨 등. 세분화하면 미국과 유럽은 달라진다. 예를 들어, 현대 미국 서부 마을의 포스터.

일본에서 대표는 후지화로, 화면이 포만하고 인물의 비율이 커서 일본 드라마와 비슷하다.

나는 삽화의 어떤 스타일과 변화도 일정 기간 사회의 구현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사회적 증거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이 밖에도 중국 고대에는 점쟁이의 간판에 있는 가십, 본초강목 속의 식물 스케치, 서사랑기 등 명작의 희귀한 삽입물 등 많은 삽화가 있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나는 일러스트레이션을 전문으로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모른다. 이상은 내 자신의 견해이다.

네가 한일에서의 졸업 디자인은 좀 어려울 것 같은데, 특히 한국의 참고 자료가 너무 적다. 일본은 표면적인 몇 마디 외에는 정말 할 말이 없다.

좀 돌파하고 싶으시다면, 재미있으시면 중국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결국 그것을 연구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유럽과 미국의 삽화를 쓰는 것이 가장 좋다. 참고 자료가 너무 많다. 쉬울 거예요.

중국과 한일, 유럽과 미국, 중국, 심지어 유럽과 일본과 한국의 상호 작용을 본선으로 볼 수 있다. (순전히 개인적인 견해)

나도 예술 전공이다. 저는 고 3 입니다. 모두가 성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일러스트레이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화면 스타일은 어떤 것이 있나요? 1 ..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의 삽화.

일본계든 유럽계든, 보통 특히 밝은 색은 선택하지 않는다. 대부분 산뜻하고 단아하며, 특히 자연계와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색깔이다. 이런 색깔은 더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쳐다봐도 심미 피로가 생기지 않는다. 이 점은 우리가 이런 종류의 그림 처리에도 주의해야 한다.

둘째, 유머러스 한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과장된 스타일링 기법을 사용하는 것은 흔히 볼 수 있으며, 유럽과 미국 스타일에서는 매우 흔하다. 색깔의 선택도 과장되어 있어, 보기만 해도 우습게 느껴진다.

물론 일본의 2 차원 스타일에도 훌륭한 코믹하고 유머러스한 일러스트가 많다. 일반적으로 귀엽고, QR 로 생긴 사람들, 특히 통통한 얼굴, 동그란 눈은 그들의 상징적인 특징이다.

셋째, 미적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조용하고 평화로운 것이 이 그림의 주제이다. 격렬한 대항 대장면에 익숙한 학우들에게는 가끔 이런 작품을 보면 몸과 마음이 모두 평온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색상의 경우 일반적으로 중간색과 냉주톤이 가장 일반적이며, 나타나는 인물은 일반적으로 큰 장력을 가지지 않는다. 때때로 그들은 심지어 소리 없는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인물을 포기한다. 물론 화면이 너무 답답하지 않도록, 때때로 동적 효과의 요소를 추가하여 화면을 깨뜨린다.

그림에 나오는 비는 바로 이런'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는 느낌입니다.

먼 곳의 유성은 그다지 눈에 띄지 않고, 화면의 가시성을 높인다.

넷째, 사실적인 삽화

가장 흔한 스타일이겠죠? 무엇이 무엇인지 그리고 표현해야 할 가장 명확한 표현을 그려내다. 더 말할 필요가 있습니까?

동사 (verb 의 약어) q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QR 에 대해 다들 정말 잘 아시죠? 상품 포장, 페이지 디자인, 게임 캐릭터 ... 2 차원이든 유럽이든 각종 큰 머리 인형의 대략적인 모양은 결코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순진하거나 무고한 표정이 아닙니다. 정말 녹습니다.

여섯째, 기계 과학 기술 일러스트레이션

무거운 강철과 기어, 정지된 건물, 디자인감 있는 내부 절단 ... 이들은 모두 기계와 테크놀로지 스타일의 단골손님이다. 우리가 접촉한 작은 신선함과는 달리 기계 기술은 그렇게 화려하고 호루라기적인 색깔이 많지 않아 보통 서너 가지 색깔로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계, 기계,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일부는 심지어 흑백으로 문제를 해결한다.

이런 디자이너는 거의 흑백으로만 문제를 교묘하게 해결한다. 하지만 그 효과는 놀랍습니다.

색채는 풍부하지 않지만, 위엄의 기세는 적어도 매우 성공적으로 표현되었다.

일본에도 이런 화가가 많아 어린 언니와 일종의' 대비' 를 형성한다. 최근' 소녀 전선' 을 해본 사람은 이 화가에 대해 잘 아시겠죠?

일곱, 장식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장식 콘텐츠 위주로 라인 처리에 더욱 신경을 쓰며, 색채 배합에 융통성이 있어 우아함과 우아함을 잃지 않는다.

그리고 이런 눈길을 끄는 것도 있습니다.

여덟, 이미지 합성 바람 일러스트레이션

앞서 살펴본 바와 같이, 많은 비즈니스 지향 프로젝트는 보통 한 달이 걸린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이렇게 짧은 시간 동안, 너에게 아주 긴 시간을 주어 약간의 세부 사항을 세밀하게 묘사할 수는 없다. 이때 재료를 붙이는 것은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며, 우리도' 반P 반화' 라는 말이 있다.

많은 개념 디자인에서, 이 방법은 단골 손님이기도 하다. 특히 디자이너들은 어딘가에 나무를 더하거나 건물을 더하는 것이 적합한지 확인하려고 하지만 직접 그리는 데는 시간이 많이 걸린다. 이때 사진에서 직접 찍으면 됩니다.

개념 디자이너 외에도 많은 2 차원 화가들도 이런 방법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이 작은 언니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외국 일러스트레이터를 구하는가? 대부분의 작품은 머리에 각종 동물을 달고 있는 소녀에 관한 것이다. 화풍이 좀 일본식이에요. 문어, 여우, 새 등이 있습니다. 다음은 캐나다 Camillad'Errico 의 손으로 그린 그림 세트입니다. 이탈리아 예술가 Camillad'Errico, 그녀의 독특하고 독특한 삽화가 눈길을 끈다. 현란한 색채, 만화 같은 인물 묘사 수법, 소녀와 각종 동물의 결합으로 낯선 가운데 낭만적인 맛이 난다. 부드러운 스타일과 섬세한 필치가 모든 작품을 빛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