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의 비밀 독서 1 카드 한 벌과 신기한 무지개 탄산음료 한 병이 한 가족의 운명을 둘러싸고 유럽에서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그들을 데리고 갔다. 동화처럼 보이는 것은 사실 성인의 동화이다. 세상은 질서 정연한 카드와 같다. 왕들은 잭과 왕비의 통치하에 자신의 카드를 들고 일에 몰두했다. 그러나 항상 유령 카드가 잘못되었습니다. 남이 보지 못한 것을 보고, 남이 생각하지 못한 것을 생각하다. 옛말이 말했듯이, "우리 모두는 지하 도랑에 누워 있지만, 우리 중 일부는 별빛을 바라보고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지혜를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신은 천국에 앉아 크게 웃으셨다. 왜냐하면 세상은 그를 믿지 않았기 때문이다. 우리는 세상에서 바쁘고, 세상은 번화하며, 모두 이익과 이익을 위한 것이다. 그러나,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런 무감각에서 깨어날 것이다. 우린 누구지? 우리는 어디에서 왔는가? 어디 가시려고요? 우리는 인간이지만 우리는 살아있는 사람처럼 살지 않는다.
세상은 그렇게 크고 인생은 그렇게 작다. 우리는 놀라지 말아야 합니까? 세상은 이렇게 질서 정연하지만 이런 질서는 기적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너무 운이 좋았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세상은 그렇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 몇 사람은 매우 외롭다. 그들은 더 많이 본다. 그들은 사람들의 얼굴에서 교만을 찢고 사람들의 보잘것없는 모습을 드러냈다. 이것은 모두가 감당할 수 없는 것이다. 아테네가 그들의 가장 똑똑한 사람 소크라테스를 죽인 것도 당연하다. 왜냐하면 그는 사람들의 무지와 보잘것없는 것을 적나라하게 드러냈기 때문이다.
카드의 비밀: 2 부 이번 주, 나는 노르웨이 작가 요스탄이 쓴' 소피의 세계' 의 자매편인' 카드의 비밀' 을 읽었다. 자드가 쓴 것입니다. 이 책은 하나의 작은 우화로 하나의 큰 우화를 이야기하는데, 세계의 본질은 우화와 다른 철학의 물건이다. 읽다 보면 자기도 모르게 선과 용감한 사고의 흐름에 빠져 찾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책은 주로 어린 소년 한스에 관한 것입니까? 토마스의 수수께끼 풀기 여행. 한스와 그의 아버지는 노르웨이에서 출발하여 유럽 대륙을 가로지르는 여정을 시작했다. 그들은 그리스에 가서 집을 떠난 지 여러 해 동안 자신의 어머니를 추구하려고 했다. 도중에 한스는 한 선원이 낯선 섬에서 해난을 당한 후 매일 자신이 가지고 노는 카드 한 벌을 생동감 있는 인물로 바꾸는 신비한 빵책을 받았다. 한스는 200 년 전 침몰선의 수수께끼를 풀어야만 그의 어머니가 실종된 비밀을 알 수 있다.
판타지 이야기와 멋진 소설은 철학적 지혜로 가득 차 있어 불가사의하고 놀라운 줄거리에서 생명의 의미를 탐구하고 있다. 당신이 생활의 마술사가 되고 싶든, 생활의 광대가 되든, 이 책을 놓치지 마세요.
이 책을 읽고, 나는 인생을 이해하고, 사상적으로 인생의 의미를 이해했다. 어떤 철학적 문제들은 매우 깊지만, 이미 우리의 머릿속에 새겨져 있을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언젠가 더 많은 사람들이 광대의 베일을 벗기고 그 오래된 대륙으로 들어갈 것이라고 믿는다.
상상력이 광활한 공간에서 질주하게 하다.
숙제를 마치고 마침내' 카드의 비밀' 이라는 책을 지웠다. 그 다음 나는 컴퓨터 앞에 앉아서 "방황" 했다.
모두들 이 책을 들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전체 이야기는 카드 한 벌, 광대 한 벌, 책 한 권, 아테네 여행에 관한 것이다. 물론, 이 책을 읽은 후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바로 그 광대였다. 모든 카드 중 가장 특별한 한 장입니다. (그래서 결국 스페이드, 매화, 하트, 사각형에 의해 쫓겨날 뻔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온 세상이나 손 전체를 볼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하지만 다른 각도에서 보면, 이 확대된' 마도' 가 바로 우리 마음 전체를 묘사한 것이 아닌가? 우리가 모든 종류의 포커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하루 종일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며 발견도 생각도 하지 않고 생각도 하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리는 무지하지만, 항상 우리가 똑똑하다고 생각하는 말과 행동으로 숨기고 얼버무린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그리고 우리와 함께 모든 것을 똑똑히 보는 광대는 그의 독특한 안목 때문에 이미 우리에게 마음의 판타지 섬에서 쫓겨났다.
이 책은 광대의 많은 특징을 암시한다. 예를 들면' 광대는 다치지 않는다',' 주변의 일에 대해 궁금하다',' 모든 카드는 카드를 말하지 않는다. 오직 그 사람만이' 그의 사상은 결코 논리에 맞지 않는다' 는 등이다. 이것은 또한 나에게 많은 생각을 주었다. 위의 특징에 근거하여, 나는 갑자기 어릿광대의 이 캐릭터들이 내 기억의 작은 부분과 비슷하고, 심지어 똑같다고 느꼈다. 어색하고 유치한 이야기와 비길 데 없는' 어린 시절' 이다. 사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 하면, 당신은, 정말, 우리 각자가 우리의 마음에 광대가 있 었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는 벌써 잊혀졌나요? 우리는 이미 그들을 내쫓았습니까? 당신은 이 질문에 대답할 수 있습니까? 사실, 이 책의 서문에서 말했듯이, "인생은 원래 멋진 동화였지만, 자라서' 세상 물정' 이 되어 신비한 겉옷을 벗기고 그것을 밋밋한' 현실' 으로 여기기도 했다. 그러나 우리 각자는 여전히 부활의 희망이 있다. 왜냐하면 우리는 모두 광대의 후손이기 때문이다. 우리의 마음속 깊은 곳에는 활발하고 큰 눈을 가진 호기심 많은 아이가 살고 있다. 때때로 우리는 자신이 보잘것없고 자질구레하다고 느끼지만, 우리 각자의 피부 아래에는 작은 금 한 조각이 숨어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한때, 이 세상에서 우리는 깨끗하고 먼지가 없는 아이였습니다. 마음은 거울처럼 ... "
당신은 놀랄 것입니다: 모두가 동화로 데려왔고, 우리가 어렸을 때 들었던 동화보다 더 아름답고 짜릿했습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주변의 모든 것을 당연하게 여기고, 더 이상 궁금하지 않고, 자신의 독특한 안목에 굴욕을 느꼈다. 사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아름 다운 동화 세계에서 철수 하기 위해 주도권을 했다, 항상 모든 것이 거기에 있다고 믿고 싶어, 인생은 점차 원래의 거룩한 광택을 잃 었 어 요. 이제 우리는 아기 침대 뒤에서 신기한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바로 저기-유아용 침대의 난간 뒤에서 세상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사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아이들을 이해하려고 노력한다면, 그 아이들이 이 위대한 동화에 막 들어설 때마다, 그들은 보통 맑은 눈을 뜨고, 우리가 세상을' 현실' 으로 여기고, 점점 멀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정말로 이해한다면: 이 세상의 모든 것, 모든 사람의 삶을 포함해서, 당신과 이 광대와의 여행이 아닐까요? 우리는 이렇게 많은 경험을 했는데, 결국 우리 마음속의 그 광대와 전쟁을 벌일 수 있을까, 단지 너무' 미성숙, 우연이 아니다', 시야가 너무' 단순미성숙'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진정으로 순진하고 단순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카드의 비밀에 대한 생각 4 다양한 철학 서적 중에서 나는' 소피의 세계' 와' 카드의 비밀' 을 가장 좋아한다. 후자에 대해 잘 알지는 못하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동화에서 인생의 철리를 굴절시키는 것이다.
53 장의 포커 중 어느 것이 가장 좋습니까? 내가 다이아 선택할 수 있을까? 어떤 사람들은 하트 10 을 선택하고, 어떤 사람들은 매화 4 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 하지만 소수의 사람들만이 광대 카드를 선택할 것입니다. 진짜 포커는 아닐지 모르지만, 최초의 점술이든 지금의 각종 포커 도박이든 빼놓을 수 없다. 만약 53 장의 카드가 53 개의 목숨에 해당한다면, 어릿광대는 그 과학자, 철학자, 아이들을 대표할 것이다. 그들은 항상 호기심 많은 눈을 뜨고 이 세상을 바라보고 있다. 사람은 왜 날 수 없습니까? 만약 당신이 평범한 성인에게 물어본다면, 그는 당신이 바보이거나 사이코패스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과학자에게 물어보면, 그는 일련의 자세히 연구한 데이터로 왜 날지 못하는지, 인간이 실제로 몇 가지 도구로 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과학명언) 철학자와 아이들에게 물어보면, 과학자들이 왜 날지 못하는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사실 인간을 바꾸는 것은 그들의 지혜가 아니라 그들의 사고방식이다. 소크라테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소입니다. 아테네라는 좋은 말의 엉덩이를 찔러서 더 빨리 달리게 했습니다." 。 "사실, 대학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위대한 사명을 가진 소인이기도 하고, 광대이기도 하며, 누구보다도 깊게 보고 누구보다도 멀리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대학명언) 모든 사람이 자질구레한 일에 집착할 때, 그 혼자만 지식을 전수하여 제자들이 더 높이 서 있고, 더 멀리 보고, 우주 깊숙한 곳을 볼 수 있게 한다. 아무도 그런' 학립계군' 이 싫어하는 느낌을 맛본 적이 없을지 모르지만, 돈키호테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다른 사람에게 털어놓고 싶지만, 어떤 스타에 대한 평가를 많이 들을 때, 어쩌면 당신은 단지 그런 학립계군의' 어릿광대' 일 뿐, 슬프게도 다른 사람을 속세에서 벗어나게 하려고 노력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 광대는 우스울 수 있습니다. 그는 혼자서 그곳에 서서 각종 곡예를 연기하는데, 무미건조한 세상에 웃음거리를 조금 더할 수밖에 없다. 실생활의 어릿광대는 더 우스울 수 있다. 그는 가장 유행하는 노래나 연애소설도 모르고 세상 앞에 서서 눈시울을 붉혔다. 이 세상이 아름다운 꿈에 매료되어 이 세상의 모든 것을 안심하고 즐길 때, 아마도 그 광대들만이 세상의 신비를 탐구하고, 무지몽매하고, 따뜻하고, 살며, 머리를 쓰지 않고, 생각에 힘쓰기를 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한 사람이 사람이 사람이 될 수 있는 이유는 그가 고등 생물이기 때문에, 뇌를 이용하여 다른 생물이 당연하게 여길 수 있는 것을 탐구하고 발견하고 열심히 생각하기 때문이다. 고등 생물의 상징은 뇌가 있고 생각할 수 있다는 것이다. 때론 순진무구한 아이와 사상이 있는 어른만이' 사람' 이라고 부를 수 있다. 그들만이 세상의 신비를 탐구하려는 강한 호기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더 나은 삶을 사는 방법에 대해 걱정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생물이라는 사실에 놀라고 혼란스러울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인생은 때때로 자신의 눈만 쳐다보는 것이 아니라 자신 이외의 것을 탐구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사실, 생활은 쌀기름 소금, 식초 차의 세계일 뿐만 아니라 돈, 명예, 성공의 세계도 아니다. 이상과 분투, 추구와 꿈, 호기심과 탐구로 가득 찬 세상이어야 한다. 모든 것이 필연적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왜 종이는 흰색입니까? 넌 누구냐? 천지는 얼마나 큰가? 어떻게 왔어요? 세계 최초의 세포는 어떻게 탄생했습니까? 무에서 유까지, 이것은 그 자체로 불가능한 일이다. 모든 것이 끝없는 문제로 가득 차 있다.
용접의 비밀 5 는 용접의 비밀이라고 불리지만, 그 영어 이름은 The Secret, Mystery 로, 글자 그대로 고독한 비밀로 번역된다. 비밀이 외로운 것은 비밀을 지키는 대가가 외로움이기 때문이다. 비밀을 지키는 대가는 외로움이다. 비밀은 네가 누구인지, 어디서 왔는지, 네가 원하는 것에 관한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우리의 머리가 간단하다면, 우리는 우리 자신을 분명히 알 수 없다. 왜냐하면 우리의 머리는 간단하기 때문이다. 만약 우리의 머리가 복잡하다면, 우리는 여전히 자신을 명확하게 알 수 없다. 왜냐하면 우리의 머리는 매우 복잡하기 때문이다. 물론, 이것은 단지 역설 게임이지만, 이 역설이 우리의 삶에 비춰질 때, 그것은 게임보다 더 잔인하다.
요스탄 가드의 대표작' 소피의 세계' 와 마찬가지로 이 이야기의 주인공 한스 토마스도 소피와 같은 아이다. 작가가 아이들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게 된 것은, 한편으로는 세상에 대한 호기심으로 가득 차 있지만 아직 사유 정세를 형성하지 않았기 때문에, 무엇이든 생각하고, 감히 하고, 감히 의심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편, 나는 최악의 악의를 품고 추측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어른들은 종종 아이가 하는 말을 믿지 않기 때문에 생명과 세상의 본질을 탐구하고 이해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 자신과 타인에게. 이런 식으로, 소피가 신비한 익명 편지에 의해 철학 세계로 소개 된 이유를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남부 유럽에서 리틀 토마스의 철학적 여행에는 신비한 돋보기와 롤빵에 숨겨진 이야기 책이 수반됩니다. 동화 우화는 세계와 사람의 의미를 설명하는 데 쓰이며, 풍부하고 재미있는 동화 속에서 사람들은 자기도 모르게 당대 해석학과 언어학으로 끌려갔다. 카드의 비밀은 우화이고, 심지어 세계의 본질도 우화이며, 일련의 사고 실험으로 짜여진 인생 철학이다. 읽고 읽다 보면 선함과 용감한 사고의 흐름에 빠져들어 찾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피의 세계' 와 마찬가지로, 그것은 강한 문학적 분위기를 지닌 철학 저서이기도 하다. ...
다른 사람이 너에게 돋보기, 만두 책 하나를 줄 때, 너는 열어서 볼 수 있니? 소설' 카드의 비밀' 의 주인공은 한스라는 사람이다. 토마스의 어린 소년은 아버지를 따라 유럽을 가로지르는 긴 여정에 올라' 철학의 고향' 으로 들어갔다. 아테네 여행에서, 교묘한 계기로 한스. 누군가 토마스에게 이상한 작은 책을 주었다. 그 책은 그를 서기 1790 년의 해난으로 데려갔다. 이야기의 주인공은 프로이드라는 선원이다. 배가 침몰한 후 그는 카리브해의 한 무인도로 표류하여 혼자 52 년을 살았다. 그와 함께 오랜 세월을 보내며 외로움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준 것은 그가 가지고 다니는 포커 한 벌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이상하게도, 이 53 장의 카드는 뜻밖에도 53 명의 살아 있는 난쟁이였다. 난쟁이들은 섬에 마을을 짓고 프로이트를 포위했다. 난쟁이 한 명을 제외하고는 그들이 누구인지, 어디서 왔는지 설명할 수 없다. 비밀을 아는 유일한 난쟁이는 포커의' 어릿광대 카드' 이다. 카드의 비밀' 이라는 책에서 광대는 다른 사람이 볼 수 없는 삶의 진상을 볼 수 있는 외부인을 상징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는 생활이 재미있는 모험이라는 것을 깨달을 수 있다. 그래서 섬의 그 시절에 그는 동포들에게 새로운 인생 문제를 끊임없이 제기했다. 저자는 바로 이런 이야기를 통해 유럽 문화 전통과 역사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표현하고 싶다고 생각하는데, 그의 가장 큰 시도는 젊은이들이 흥미롭게 느끼는 방식으로 독자들에게 생존에 관한 근본적인 문제를 제기하는 것이다. 책의 어릿광대는 포커계에서 처음으로 섬의 난쟁이 동아리 조직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한 사람이고, 섬의 권위에 도전할 수 있는 최초의 사람인 프로이트였다. 동시에, 그는 끊임없이 그의 동포들에게 생활에 관한 새로운 문제를 제기하고 즐거워했다.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어릿광대가 하나 있지만, 어릿광대는 외롭고 외로운 사람은 수치스럽다. 그래서 우리 대부분은 우리 마음속의 광대를 무시하거나 버렸다. 왜냐하면 우리는 외로움을 두려워하고 수치스러운 사람으로 비난받을까 봐 두려웠기 때문이다. 우리는 너무 많은 일을 당연하게 생각하고, 너무 많은 자질구레한 일이 삶의 전부라고 생각한다. 우리가 진리를 저버리는 것은 너무 많은 사람들이 거짓을 진리로 여기고 탐구하고 진정한 진리를 믿으려 하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진실을 아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 미친 신경질적인 이교도로 여겨져 외롭고 수치스러운 사람이 되었다.
"인생은 원래 아름다운 동화였지만, 자라서 우리는' 세상 물정' 이 되어 신비한 겉옷을 벗기고 그것을 밋밋한' 현실' 으로 여겼다." 우리가 태어났을 때, 우리는 동화 세계로 끌려갔고, 주변의 모든 것이 그렇게 아름답고 활력이 넘쳤다. 우리가 우리의 감각으로 세상을 적극적으로 느끼려고 할 때, 우리는 연이어 랜드마크로 표기되어 있다. 지금, 당신은 아직도 자신이 아름답고 매혹적인 동화 세계에 있다고 생각합니까? 너는 이 이야기가 재미없고 자연스러워졌다고 생각하니? 우리의 외적인 몸이 생로병사의 궤적을 따를 때, 우리의 내면사상은 불가사의한 속도로 노화되고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일이다. 우리는 미친 듯이 속도를 추구하고, 효율성을 강조하고, 금전철학을 믿고, 패스트푸드 문화에 빠져들었다. 우리는 더 이상 창밖의 낭만에 신경 쓰지 않는다. 우리는 더 이상 마음속의 비파를 건드리지 않는다. 우리는 큰소리를 치거나' 생명의 신비' 를 소극적으로 도피하며' 생명의 지루함' 을 탄식한다.
어릿광대는 영원히 늙지 않을 것이고, 외모도 안 되고, 생각도 할 줄 모른다. 그는 자라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그가 사는 세상에 대한 호기심을 잃지 않을 것이며, 그는 곳곳에서 생명의 신비를 탐구할 수 있다. 역사 속에서 소크라테스, 아리스토텔레스, 러셀, 헤이그를 기억하십니까? 공맹 기억나? 그들은 불순하거나, 온화하고 우호적이거나, 광야적이거나, 냉막 거만하지만, * * * 연결되어 있는 것은, 세상에 그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많은 것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겸손명언) 그래서 이런 생각의 일깨움과 자극으로 그들은 삶의 진리를 탐구하는 것을 결코 포기하지 않고 인생에 새로운 문제를 끊임없이 제기하는 사람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들은 평생 동안 세상을 덮고 있는 먼지를 쓸어버리고, 아이의 맑은 눈으로 세상을 다시 보고 느낄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들은 우리 각자가 그 광대 모자를 썼기 때문에' 부활' 의 희망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매우 기뻤다. 우리 마음속에는 펄펄 뛰는 큰 눈 아이가 있다. 그들은 우리가 오랫동안 먼지투성이였던 광대 모자를 찾아 세속적인 시트콤에서 벗어나 다시 아이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눈을 뜨고, 자신을 알고, 맑은 하늘 아래 세상의 창조 과정을 목격하자.
\ "살아있는 것이 좋다! 클릭합니다 나는 진심으로 그렇게 생각한다. 그 순간, 머릿속에 갑자기 네 글자가 튀어나와 자신을 알게 되었다! 이 네 글자는 대학의 철학서에 모두 언급되어 있으며 작가의 작품에도 여러 차례 등장한다. 그들은 그리스 신전 기둥의 조각에서 기원했다고 한다. 작가는 그것들을 거듭 인용했다. 왜냐하면 이 간단한 네 글자가 모든 철학의 시작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명확하고 완전하게' 자신을 알' 수 있을까? 그리고 자신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다 해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불완전한 자신을 받아들이고 자신의 단점을 객관적으로 인정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카드의 비밀" 을 보고 나니 어떤 느낌이 드나요? 같은 책, 다른 사람이 읽거나 같은 사람이 다른 시간대에 읽으면 다른 이해가 드러난다. 나는 네가 책 속의 줄거리에 대해 반드시 자신의 이해와 평가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엄마한테 물어볼 게 많을 거야.
이제 이야기의 개요를 다시 한 번 살펴봅시다.
카드의 비밀' 은 강한 문학적 분위기를 지닌 철학 저작이다. 소설 주인공 한스 토마스의 어린 소년. 아버지를 따라 유럽을 횡단하는 긴 여정을 시작하다. 이런 이야기를 통해 저자는 유럽 문화 전통과 역사에 대한 몇 가지 견해를 표명했다. 작가는 독자에게 생존에 관한 일련의 기본적인 문제를 제기했다. 아테네로 가는 여정에서 한스는 이상한 작은 책 한 권을 얻었다. 이야기의 주인공은 프로이드라는 선원이다. 배가 침몰한 후 그는 카리브해의 한 무인도로 표류하여 혼자 52 년을 살았다. 긴 세월 동안 그는 줄곧 포커 한 벌을 가지고 있었다. 그 후, 이 53 장의 카드는 피와 살결이 있는 53 명의 난쟁이가 되었다. 난쟁이 한 명을 제외하고는 그들이 누구인지, 어디서 왔는지 설명할 수 없다. 그 속의 신비를 아는 유일한 난쟁이는 포커 중의' 어릿광대' 이다. 어릿광대는 영원한 아이로, 영원히 생활에 대한 호기심을 잃지 않는다.
동동, 너도 돋보기와 만두책을 원하니? 사실 생활에도 이야기 속의 상황이 적지 않다. 한스의 아버지가 한 이야기를 기억하시나요? 그는 수백만 명의 지혜의 고등 생물이 살고 있는 신비한 행성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두 다리로 걸었다. 어린 한스가 그의 아버지가 지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을 때, 그는 매우 흥분했다. 그의 아버지는 이렇게 요약했다. "만약 천문학자가 또 다른 생명이 있는 행성을 발견한다면, 모든 사람들은 매우 흥분할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 자신의 지구의 마법에 눈을 멀게 한다." 이 이야기는 우리가 이 세상에 존재하는 것이 얼마나 신나는 일인지 알려 주기 위한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 자신을 더욱 소중히 여겨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네가 다섯 살 때 엄마에게 거울 두 개를 요구했던 기억이 난다. 거울을 보면 수많은 거울 속에서 자신을 볼 수 있다. 네가 거울을 보고 노는 것을 보고, 너는 "내가 많다" 고 말했다. 갑자기 우리 엄마는 "거울 앞뒤 꽃, 꽃, 꽃, 꽃, 꽃, 꽃, 꽃, 꽃, 꽃, 꽃, 꽃, 꽃, 꽃, 꽃 의식은 두 개의 거울, 앞의 거울과 뒤의 거울로 무수한 환상을 진화시켰다. 네가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니? 。 이것은 책 속의 광대가 말한 것과 매우 비슷하다. "우리는 모두 프로이드가 상상한 것이고, 프로이드는 또 다른 포커에 속한다. 그 카드에 몇 장의 카드가 있는지 아무도 모른다. " 어른처럼 아이로 이 질문을 하는 거 아닌가요? 제가 어디서 왔나요?
전체 이야기에서 광대는 우리 엄마를 가장 슬프게 했다. 그 순간 나는 여전히 그의 말을 들었다. "스승님, 보세요, 저는 다른 카드와 다릅니다. 나는 명확한 신분과 귀속이 없다: 나는 왕이나 하인도 아니고 다이아, 매화, 하트, 스페이드도 아니다. 어릿광대는 외롭다, 왜냐하면 그는 남달랐기 때문이다. 그는 다른 사람이 볼 수 없는 인생의 이치를 볼 수 있다. 이런 슬픔은 너의 이가 말을 배울 때 너의 엄마와 함께 있는 것이다. 나는 차마 너를 마음, 입방체, 매화, 삽으로 바꿀 수는 없지만, 나는 너를 그 광대로 만들고 싶지 않다. 왜냐하면 "운명을 간파하는 사람은 운명의 고통을 견디기 때문이다. "모든 것에서" 차이 "나" 차이 "를 찾는 법을 가르쳐 주는 것은 항상 나를 괴롭힌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이 책을 읽는 동안, 나는 줄곧 작가의 최종 해석을 기다리고 있다. 생활경험에서 어떤 사람이 사회에 적합한지 이런 어리석은 생각은 한스가 롤빵 책의 비밀을 폭로할 때까지 멈추지 않았다. 그는 비밀을 폭로하고' 가족의 저주' 를 깨뜨렸다. 나는 앞으로 외로운 사람이 외로운 비밀을 지킬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안심했다.
동동, 엄마가 너에게 말하고 싶은 것은 네가 어떤 사람에게 속하는지는 중요하지 않다는 것이다. 중요한 것은' 동심' 을 가지고 호기심을 유지하는 것이다. 그래야 커서 자신을 잃지 않을 수 있다. 어느 날, 당신의 마음은 광대를 뛰어넘어 그의 외로움을 알려주며 여러 가지 질문을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때 엄마는 진정한 자아의 존재를 느꼈기 때문에 행복할 것이다. 책이 나를 고무시키고 당신의 존재를 소중히 여긴다면, 당신은 삶이 활력이 넘치고, 자신을 알고, 발견에 능하고, 부지런히 생각하고, 자신의 운명을 장악할 수 있다고 느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나는 우리가 이 세상에 존재하고 서로를 가지고 있어서 다행이다. 이번 겨울 방학에 우리 함께 이 책을 공유해서 엄마가 다시 어린 시절로 돌아오게 되어 기쁘다. 이 책에 대한 여러분의 견해와 평가를 듣기를 기대합니다.
마지막으로 한 사람을 기억해야 한다: 요스탄. "카드의 비밀" 의 저자. 작문
카드 비밀에 대한 생각 7 "당신은 누구입니까? 너 어디 출신이야? 세상은 어디에서 오는가? " 이 세 가지 문제는 간단해 보이지만 아무도 대답할 수 없는 세 가지 철학 문제이다. 철학이 뭐예요? 소피의 세계에서, 그것은 호기심을 유지하고 진리를 탐구하는 법을 가르쳐 주는 수업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철학자의 진리에 대한 추구는 한 편의 탐정소설과 비슷하며, 역시' 소피의 세계' 에서 나온 것이다. 나는 이 관점이 매우 정확하다고 생각한다. 소피와 그녀의 선생님은 이 논문에서 머리를 쥐어짜서 그들이 한 권의 책에 살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 글의 또 다른 주인공인 현실 세계에 사는 시드는' 카드의 비밀' 의 주인공과 같은 방식으로 진리를 얻는다. 모두 책을 읽음으로써 얻은 것이다!
이 두 권의 책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그들의 같은 작가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요스탄 가드는 세계적인 노르웨이 작가이다. 그녀의 첫 번째 책이 1986 에 출판된 이후로 그녀는 이미 중요한 북유럽 작가가 되었다. 그의 작품은 감동적이었고, 그 자신도 생동감 있는 방식으로 이야기를 하는 데 능했고, 간결하고 명쾌한 스타일로 깊은 철리를 소설 상황에 녹일 수 있었다. 그의 가장 유명한 소설' 소피의 세계' 는 그가 세계 10 대 작가 중 한 명의 지위를 확립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오늘 우리는 그의 자매서' 카드의 비밀' 을 말해야 한다!
이 책은 한 소년의 수수께끼 풀기 여행인 소년 한스와 그의 아버지가 노르웨이에서 그리스로 출발해 자신을 추구하기 위해 가출한 어머니를 찾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도중에 한스는 돋보기와 신비한 빵 책 한 권을 얻었다. 빵책은 신기한 섬의 모든 비밀을 이야기하지만 한스는 그 비밀을 지켜야 한다. 이야기의 마지막에 한스는 마침내 어릿광대 게임이 자신과 관계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책에서 나를 가장 놀라게 한 것은 무지개 탄산음료였다. 어릿광대가 마법섬에 나타나 무지개 탄산음료를 발견했을 때 이 소식은 섬 전역에 퍼졌다. 카드는 끝없이 탄산음료를 마신다. 결국 그들의 지능은 퇴화되었다. 광대만 탄산음료를 마시지 않는다. 카드놀이를 하는 사람은 우리 모두와 마찬가지로 자신의 욕망을 가지고 있지만, 이른바' 당국자 팬, 방관자 청청' 이라는 어릿광대는 어느 가족도 모든 것을 간파하지 않지만 스페이드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어릿광대는 여전히 외롭게 세상에 살고 있다.
하지만 이 책에는 내가 동의하지 않는 한 가지가 있다. 나는 저자가 책 전체에서 한 사람의 운명을 선전하는 것은 규정이 있고 예측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한 사람의 운명은 자신이 만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인생은 미지의 것으로 가득 차 있다. 카드놀이를 하면 계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카드의 비밀' 이라는 책의 구조는 마치 카드 한 벌, 이야기집 이야기, 동화와 가족사가 어우러져 있다. 이것은 독자들이 생명의 본질, 자아와 가족, 진실과 허황된 철학 통속화를 탐구하고 상상하도록 영감을 주는 걸작이다.
골드 트윗:
이 책을 본 적은 없지만 마음속으로는 동경한다. 항상 인생에서 읽지 못한 책이 너무 많다고 생각하지만 인생은 항상 제한되어 있다. 장자가 말했듯이, "내 생명은 한계가 있지만, 나의 지식도 한계가 있다." 그러나' 장자' 도 말했다
제한이 있으면 제한이 없고, 이미 거의 다 되었다! 이미 알고 있는 사람에게는 거의 충분하다! 선무근명, 악무근형, 총독은 네가 자신을 보호할 수 있고, 평생 살 수 있고, 가족을 키울 수 있고, 몇 년 동안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공리가 없는 독서는 사실 일종의 경지이다. 이것이 바로 내가 추구하는 것이다.
포커의 비밀' 을 본 후 노르웨이 작가 요스탄 자드의' 소피의 세계' 를 본 적이 있다. 나는 작가의 작문 수법이 생동감 있고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자주 간과되는 것을 출발점으로 하여, 우리에게' 내가 누구인가',' 세상이 어디서 왔는가' 와 같은 기본적인 철학 문제를 설명해 준다. 철학을 접한 적이 없는 사람이 본다면, 단번에 이런 문제들에 갇혀서 합리적인 해석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철학명언) 그래서 나는 이전의 결론이 옳은지, 내가 물질적인 형태로 존재하는지, 그리고 내가 다른 사람의 의식의 일부일지 의심스럽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이 책을 다 읽으면 알 수 없는 두려움에 빠질 수도 있지만, 다른 각도에서 세상을 보고 문제를 보는 사고를 얻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그리고 저는 또 다른 철학에 관한 책을 찾았습니다. 저자는 jostein gaarder,' 카드의 비밀' 입니다.
이 책의 주인공은 한스라는 사람이다. 토마스의 어린 소년은 자신을 추구하기 위해 가출한 어머니를 찾기 위해 노르웨이에서 출발하여 유럽을 가로질러 그리스로 갈 계획이다. 아테네로 가는 길에 토마스는 돋보기와 빵책을 하나 받았는데, 그 안에는 프로이드라는 선원이 해난 후 카리브해의 무인도로 떠내려가 로빈슨처럼 섬에서 그와 함께 있었다는 내용이 들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 53 장의 포커는 53 명의 난쟁이가 되었다. 주변 사물에 관심이 있고 자주 묻는 난쟁이만이 광대다. 그는 매일 동료에게 질문을 했지만, 아쉽게도 동료들은 그가 하는 말을 알아듣지 못해 어릿광대가 외로웠다. 고대 그리스의 철학자들처럼, 일반인들은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이해할 수 없다. 아마도 그들은 하루 종일 나무 한 그루와 꽃 한 송이를 생각하며, 보통 사람들은 이 시간을 이용하여 일을 할 것이다. 마치 책 속의 다른 카드가 변한 난쟁이처럼.
책 속의 게이머들은 대부분 키가 작고 어리석고, 매일매일 일하며, 마치 당대 사회의 사람들처럼 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엄청난 생활압력 하에서 그들은 자신의 취미, 자신의 천성, 자신의 욕망, 현실에 굴복하고, 목적 없이 생활하며,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생각할 수 없는 몸이 되도록 강요당했다. 그러나, 누가 주변의 일에 대해 한번도 관심을 가져본 적이 없고, 누가 또 적자를 본 적이 없는 마음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글의 어릿광대는 항상 동심을 유지하고, 생활에 압박을 받지 않고, 물질에 유혹당하지 않고, 자신의 본성에서만 모든 것을 탐구하는 사람이다. 소크라테스나 아리스토텔레스와 같은 철학자들처럼 권력자에게 굴복하지 않고 허영심을 탐내지 않고 권위에 도전하며 자신의 풍부한 정신세계에 살고 있다. 나는 모든 사람이 모자를 쓴 함축적인 어릿광대로 태어났고, 아낌없는 생각을 가지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추구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지만 이 잔혹한 사회를 접한 후, 아이의 마음은 점차 오염되어 이 사람의 어두운 면과 사회의 불공정에 오염되었다. 잘 말하면' 성숙함' 이라고 한다. 이것은 책의 다른 난쟁이들과 같다. 그들은 모자를 벗고 자신의 가면을 쓴 사람들이며 다양한 생활을 하고 있다. 아마도 주인공의 어머니는 자신의 위선적인 면을 발견한 후, 온갖 수단을 다 써서 자신에게 어릿광대 모자를 찾아주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