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극도의 잔치, 마음을 즐겁게 한다. 이름 《고시 19 곡》을 잃다
3. 이를 감안해 한한의 익명' 공작새 남동쪽 비행'
4. 이 두 사람의 마음은 모두 당의' 누수, 김궐장작' 인 것 같다
이것은 나를 매우 괴롭게 한다. 당 이백은 "문단 추자는 고봉이 있어 성북영석문 유적을 은거한다" 고 말했다.
6. 나는 특히 당의' 진강가부 18 박자' 와' 후유' 를 스스로에게 물었다.
7, 새로운 목소리, 명확한 머리 두송안석의' 바로잡다'
8. 나는 천천히 신영의' 야사의 노래' 를 틀고 있다.
2. 시 1 서정, 춘수생, 춘림이 만개하고 봄바람이 10 리, 너보다 못하다. --현대 풍당의 시 "봄"
봄이 막 오자 숲 속은 온통 번창했다. 봄바람이 10 마일이라도 너만큼 좋지 않다.
2. 황혼에 하늘을 보고, 구름을 보고, 걷고, 너를 그리워하고, 앉아서 너를 그리워한다. 명대 당인' 일지매 비 이화 심문'
나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구름을 보고 있다. 걸어서 보고 싶고 앉아서 보고 싶어!
3, 한 번 바다 어려운 물, 영원히 호박. 황급히 꽃밭을 지나고, 게으르게 뒤돌아보다. 이런 이유로 반은 고행승의 고행승 때문이고, 반은 네가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당나라 yuanzhen "리 시"
번역: 나는 해변에 갔었는데, 다른 곳에는 물이 부족하다. 다른 곳의 구름은 무산을 제외하고는 구름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황급히 꽃밭을 지나가니 뒤돌아보기 귀찮다. 이 이유 중 일부는 승려의 금욕 때문이고, 일부는 네가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4. 그 붉은 장과들이 봄이 왔을 때, 당신의 남국 가지에 홍조가 일었다. 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소장하고, 샤오샤오 팥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아카시아" 당나라 왕 웨이
팥은 화창한 남방에서 자라서 매년 봄에 얼마나 많은 새로운 가지가 자라날지 모르겠다. 나를 생각하는 사람이 많이 채집하기를 바란다. 그리움에 대한 사랑을 가장 잘 기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5, 절묘한 주사위 앤 팥, 아카시아 뼈 알아. --당웬 청운의' 남가자'
작고 정교한 주사위에는 그리움을 뜻하는 팥이 박혀 있다. 골수에 깊이 들어가는 것이 너에 대한 나의 그리움이라는 것을 알고 있니?
3. 사랑을 전하는 고시 (송) 리의 뜻은 내가 장강두에 살고, 군은 장강꼬리에 산다.
나는 매일 너를 생각하지만, 너를 볼 수 없고, 장강의 물을 마시고 있다. 장강의 물은 유유히 동쪽으로 흐르고, 언제 그칠 수 있을지, 그들의 그리움과 이별의 원한도 언제 그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너의 마음이 내 생각과 같기를 바랄 뿐, 반드시 이 상호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이 말은 글씨가 또렷해 보이지만, 사실 매우 심오하여, 상사병에 걸린 여자의 남편에 대한 깊고 끝없는 그리움 심리 상태를 표현했다.
나' 와' 군' 은 죽마고우 커플일 수도 있고 강가에서 일하는 다정한 여자가 남편을 만났을 수도 있다. 이때 그들은 장강에서 머리와 꼬리에 오래 살았기 때문에 여자는' 매일 너를 보고 싶다' 는 그리움을 표현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런 심리적 고문은 오랜만이다. 생각할수록 불안과 갈망으로 올라간다. 그중에는 은밀한 근심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이러한 다양한 감정들은 복잡하지만 표면은 매우 평온하고, 전체 감정 기조는 강렬하고 진지하지만, 언어는 자연을 냉막 이어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감정명언) 이런 내면의 연소는 은밀하다.
동시에 중국 전통의' 중화' 의 심미 스타일도 구현하고 있다. 다음으로 작가는 그리운 여자의 마음을 깊어지게 하고,' 장강이 언제 다 떨어지고, 상사병' 이라는 확고한 신념을 전하며' 언제 멈출까!' 를 미워했다. 여기서' 사랑' 은 나날이 누적되어' 미움' 이 되었지만, 이것은' 소극적인 사랑과 미움' 이 아니라' 미련한 미움' 이다.
마지막 문장은 랭 씨에 대한 기대를 표현했다. 비록 은은한 슬픔이 있지만, 여자는 마음이 반석처럼, 정이 강처럼, 충성스럽고 변함없는 신념을 가지고 있음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상사병 여성의 심리를 묘사하기는 어렵지만 고대 중국 전통 여성의 심리적 정태가 가장 중요하다.
그러나, 작가는 이런 심리적, 정서적 차이를 성공적으로 묘사했다. 이 시에서 작가는 가급적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언어로 함축적으로 영영 () 하여 그리운 여자의 감정이 확고하고 진지하지만 완곡하고 부드럽고 언어가 매우 연약하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언어가 옅을수록 감정이 짙고 빛이 깊어질수록 물이 불을 저장하는 효과가 있다.
이 단어는 구상이 교묘하여 문장 전체가' 장강수' 라는 특정 경치와 연결되어 있으며, 각 문장은' 아카시아' 와 연결되어 있고, 자연스럽고 교묘하게' 장강수' 와' 아카시아' 를 결합한다. 작가의' 부산자' 는 민요의 정취를 깊이 얻고, 글과 같이 청렴하며, 문인 용어의 입의에서 새로운 색다른 독창성을 갖게 되어 민가와 민간용 단어의 직접적인 열정을 심오하고 완곡한 노래로 바꾸고, 중어 중사를 소박하고 함축적인 노래로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단어의 결말은 영원한 사랑을 고립 속에 적어 강물이 흐르는 느낌을 준다. 시 전체가 창장수를 서정적 단서로 삼았다.
유유장강수는 만리 양안의 천연 장벽일 뿐만 아니라, 서로 연락하고 먼 곳을 전하는 천연 전달체이기도 하다. 그것은 기나긴 그리움과 끝없는 증오의 발동과 상징이자 쌍방의 영원한 사랑과 기대의 증거이기도 하다. 어정이 발전함에 따라 그 기능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어 무궁무진하다고 할 수 있다.
4. 문장 1. 달콤한 맛을 마음속에 남겨두고, 행복의 느낌을 영원히 간직하고, 사랑의 희망을 희망 속에 담아 용감하게 메고, 나의 깊은 축복으로 네 생명의 달콤함을 주조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행복이 영원히 너를 떠나지 않기를 바란다!
2. 버려야 할 것은 어쩔 수 없고, 포기해서는 안 되는 것은 무능하고, 버려서는 안 되는 것은 무지하고, 버려서는 안 되는 것은 견지이다.
3. 여러 날, 우리는 만리 밖에서 서로 헤어졌지만, 우리의 마음은 단단히 함께 있어 영원히 헤어지지 않는다. 거리는 우리 지역을 갈라놓았지만, 결코 우리의 사상을 갈라놓은 적이 없다. 산과 물이 너와 헤어졌다.
4. 얼마나 많은 밤이 꿈으로 가득 찼는지, 또 얼마나 많은 오후가 장거리 연애를 통해 서로에 대한 갈망으로 가득 찼는지, 또 얼마나 많은 오후가 사랑에 대한 갈망으로 가득 찼는가? 네가 있을 때 우리는 우리 자신의 마음을 꼭 잡고 안심이 된다. 너와 함께 있는 것이 항상 나의 가장 순수한 신념이다.
5. 일찍이 그리움과 기쁨을 가지고 당신의 도시에 온 것은, 단지 당신에 대한 나의 깊은 사랑과 오랜만에 다시 만나고자 하는 열망 때문이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거리는 결국 마음과 마음의 거리에 이르지 못하기 때문에 우리는 항상 꼭 껴안는다. 여보, 이 순간, 나는 당신이 너무 그리워요
5. "시" 는 한 사람의 마음의 사랑을 표현할 수 있다.
악, 나는 너를 알고 싶다. 나는 장수할 것이다.
산에는 능이 없고, 강에는 고갈되고, 겨울에는 뇌진이 있고, 여름에는 비와 눈이 있고, 천지가 합치면, 비로소 군과 함께 할 수 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허허, 나도 위의 이 노래가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이 맹세에 너무 감탄해서 생각도 하지 않고 붙였다.
다음은 참고용으로 하겠습니다.
1 "보름달처럼 보이면, 나는 주저하지 않고 얼음과 눈을 뜨겁게 할 것이다." 나란 용루.
2 "매화는 우편으로 보내고 물고기는 오래 산다. 이런 원한은 무게가 없다. 진강은 운이 좋게도 진산에 다녀왔다. 그는 누구를 위해 xiaoxiang 에 갔습니까? 클릭합니다
3 "손롤 진진주와 옥갈고리, 전춘색에 따라 무거운 건물을 잠그는 것을 싫어한다. 꽃 바람 속에 누가 주님이고, 생각이 길다. 클릭합니다
4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 게으름뱅이는 꽃을 돌아보고, 반은 하늘을 고치고, 반은 하늘의 군자를 돌아보고 있다. "
5 "나방, 설류, 금실, 웃음, 향기가 사라진다. 군중 속에서 그를 찾다. 문득 돌이켜보면 그 사람이 저기 있고 등불이 맹장이다. "
6 "나는 술에 취해 술에 관한 노래를 부를 계획이다. 나는 강하고 무미건조할 것이다. 나의 허리띠가 넓어지고 초췌해져서, 나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7 "청청의 자줏빛, 유유히 내 마음 속에 있다. 만약 내가 너를 만나러 가지 않았다면, 너는 나의 편지를 받지 못했니? 청청은 너의 옷차림이고, 유유함은 나의 감정이다. 내가 가지 않아도 자결은 오지 않을 거야? "
8 "봉황이 날개를 펴고 높이 날고, 사해에서 불을 찾는다. 어쩔 수 없는 미인, 동벽에 없다. 언어 대신 피아노로 말해 보세요. 내가 서희를 보았을 때, 나를 위로해 주었다. 클릭합니다
6. 억측을 표현한 시구' 산자'-리의 의미, 나는 장강두에 살고, 군은 장강꼬리에 산다.
나는 매일 너를 생각하지만, 너를 볼 수 없고, 장강의 물을 마시고 있다. 장강의 물은 유유히 동쪽으로 흐르고, 언제 그칠 수 있을지, 그들의 그리움과 이별의 원한도 언제 그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너의 마음이 내 생각과 같기를 바랄 뿐, 반드시 이 상호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이 시는 송대 시인 이지의의 작품으로' 송사 300 곡' 에 뽑혔다.
첫 번째는 서로의 거리와 그리움의 절단에 관한 것이다. 강물로 쌍방의 공간장벽과 감정관계를 적어 소박함 속에서 심오함을 드러냈다.
다음 영화는 여주인공의 사랑에 대한 집착 추구와 열렬한 기대를 묘사한다. 끝없는 강이 있다는 것은 상대방에 대한 끝없는 사랑을 의미하고, 결국 자신의 사랑, 진실한 사랑, 상대방을 기대하고, 자신의 입을 토로하는 것을 의미한다.
운영자: 품사 이름. 이 노래는 북송에서 성행하였다.
만수의 어운은' 점쟁이' 로부터 뜻을 얻었다고 생각한다. 이중음, 44 자, 상하 두 운.
두 개의 매듭에 글자를 꽂고, 다섯 마디를 여섯 마디로 바꿔 세 번째 단어 콩에 넣을 수도 있다. 송 초방은 느린 노래로 재연되고 악장집은' 휴식지조' 에 들어갔다.
생각: 아가씨, 아가씨. 휴: 멈춰.
완료됨: 완료, 중지.
7. 완곡하게 마음을 표현하고자 하는 고시, 이상은의 사랑시.
하프를 박다
나는 왜 나의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각 현마다 청춘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성인 장자는 낮에 꿈을 꾸고, 나비는 현혹되고, 제왕의 봄마음은 두쥐안 울고 있다.
인어는 달빛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흘렸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비취를 들이마셨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제목 1 이 없습니다.
어젯밤 별은 밝았지만 자정에 찬바람이 불었다. 우리의 술잔치는 화루사와 현의 동쪽에 있다.
채봉의 몸에 날개가 없으면 날개보다 두 배 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날개명언) 마음이 텔레파시 같고 정이 통하다.
추측 권투 후크 심장 싸움, 와인 따뜻한 마음; 이 사람들은 술친구의 노름돈에 와서 촛불 아래 승패가 빨갛다.
아아, 오경 북소리를 들으면 아침 출석을 불러야 한다. 말을 난대까지 채찍질하는 것은 바람 속의 바람과도 같다.
제목 없음 초
너는 회의가 공론이라고 말했는데, 우리가 그것의 종적을 보지 못한 후에; 위층의 비스듬한 달빛 아래에서 깨어나 소중초명을 듣다.
상처의 꿈은 매우 멀리 떨어져 있어, 모두 부르기 어렵다. 내가 깨어났을 때, 나는 편지 한 통을 쓰기 시작했다.
잔옥층이 흐릿하고 몽롱하다. 사향은 아사의 아사를 통해 훈제되어 부드러워졌다.
하지만 내가 손이 닿지 않는 것은 마산이다. 너는 저쪽, 만봉 밖에 있다.
제목 없는 세 번째
고사리의 링로, 가늘다. 돔의 필비, 나는 밤늦게까지 쫓아갔다.
만나야 할 것은 부채로 덮을 겨를이 없다. 하지만 네가 차를 몰고 지나가니 어이가 없다.
외롭고 잠을 자지 못한 적이 있고, 촛불을 많이 생각했다. 그러나 너의 소식이 없어 석류꽃이 붉어질 때까지 기다렸다.
어쩌면 당신은 양 은행 에, 추격 중지; 어떻게 남서풍으로 보낼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까?
무제 4
너의 근심 걱정 없는 집에는 많은 커튼이 있는데, 그곳에서는 광희가 밤새도록 계속될 것이다.
추 Wushan 여신, 원래 꿈; 청계는 시누이의 숙소로, 이 곳만 이미 랑이가 없다.
나는 폭풍우에 의해 편향된 약한 능지였다. 나는 종방이지만 향엽은 없다.
아카시아 병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지만 건강이 좋지 않다. 나는 끝까지 미련을 두고 평생 사랑에 빠졌다.
무제 5 호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은하수가 흩날리다
은하수가 옥생을 불기를 기대하며, 누추한 집이 한명하다.
그의 죽음을 다시 꿈꿔라, 어젯밤의 여자아이에게 놀라지 마라.
월정은 비향으로 인해 커튼이 잔촉을 서리에서 맑게 한다.
바람과 파도를 일으킬 필요가 없다. 상색 진효는 자신의 감정을 가지고 있다.
곡강
평소 녹색의 병거가 지나가고, 공문의 자정 유령이 탄식했다.
지금까지 도시 전체로 돌아가지 않았고, 옥궁은 여전히 원파를 나누었다.
나는 죽었다. 화정학의 맛을 기억하고, 황족이 우는 청동 낙타를 늘 걱정하고 있다.
영원한 변심은 산산조각 나지만, 상춘보다 훨씬 많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늘 끝-봄은 하늘 끝에 있다.
동풍 속의 바람, 바람 속의 비, 바람 속의 비, 연못 밖의 다른 쪽에서 가벼운 천둥소리가 들려왔다.
금두꺼비 향로, 담배가 우아하게 싸여 옥주전자의 도르래처럼, 견인 끈이 우물물로 펌핑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위왕은 자신이 젊고 예쁜 아가씨라는 꿈을 꿨고, 위왕은 베개를 껴안는 꿈을 꾸었고, 시 한 수를 썼다.
인심은 다른 모든 꽃처럼 봄에 피어야 하나요? , 이 밝은 사랑의 불꽃에도 잿더미만 있어야 할까? 。
제목이 없는
그림자 소리가 이미 가련하여, 요지 연잎은 단지 밭일 뿐이다.
소사를 뒤돌아보지도 말고 홍아가 그녀의 어깨를 두드리는 것도 보지 마라.
보라색 봉황은 초페에 매혹적인 칭호를 더해 홍비늘 광무가 호남의 현을 흔들었다.
오군은 한밤중에 배를 보고, 자수로 혼자 잠을 잔다.
제목이 없는
칠석이 먼저 왔는데, 새집의 커튼 호일은 아직 걸려 있다.
옥륜은 토끼의 초생령을 비추고 철망 산호는 가지가 없다.
신과 풍경교에서 멈추고 봉황지를 모아 그리움을 쓰다.
황무의 전기는 분명히 거기에 있지만, 나는 모른다.
제목이 없는
기러기의 조각이 녹색이라고 들었는데, 작년에는 세계 종말에 이르렀다.
그러나 작은 돌처럼 잔치에 참석한 후 궁화를 엿보게 될 줄은 몰랐다.
제목이 없는
물 링 옥 체인, 카이 chengwei 남자 아래.
붉은 체리는 눈을 머금고, 창자가 끊어지면 햇빛을 부른다.
제목이 없는
낮의 그리움은 어쩔 수 없이 청명한 밤에 염성이 지나갈 것이다.
나는 봄이 오는 것만 알고, 봄이 오는 것은 모른다.
제목이 없는
황혼에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가 쉬려고 하는데, 계단 십자연인은 오지 않고, 달은 갈고리 같다.
바나나 마음은 라일락의 낙담을 드러내지 않고 봄바람에 슬픔을 느낀다.
제목이 없는
남동풍 해돋이는 고층 빌딩을 비추고, 생이별한 사람은' 석주' 를 부른다.
매이는 춘산을 좋아하고, 춘산은 매를 좋아하지만, 얼마나 슬픈지 모르겠다.
제목이 없는
연기에 휩싸인 굵은 버드나무 가지들은 가지마다 떠나고 싶지 않고, 수천 개의 가지들이 황혼에 석양을 닦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잠시 쉬다가 행인을 보고하고, 반을 남겨서 그들을 보내고, 반은 그들이 돌아오는 것을 환영한다.
8. 감정을 표현하는 문장 1. 진정한 사랑이 은화면에서 맴돌고, 나는 미련이 있다. 나는 부드럽게 내 마음을 바라보고, 나는 밝은 달 아래에서 노래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내 마음에 신경을 쓴다. 나의 축복을 아껴주세요. 웃어봐, 손바닥에 사랑이 있길 바래! 2. 어떤 사랑은 아름답습니다. 아프더라도 담배는 여전히 성냥과 사랑에 빠집니다. 헤어져도 날으는 물고기와 바닷새는 만날 운명이다. 죽어도 나방이 불을 질렀다.
내 친구, 너와 함께 있는 사람을 아껴주세요! 3. 꿈이 있으면 쫓아가고, 기분 속에서 날아가는 법을 배웁니다. 느낌이 있으면 남겨두고, 결국 함께 할 것이다. 만약 네가 마음이 있다면, 너는 남아 있을 것이다. 결국 너는 요구할 것이 별로 없다. 네가 나를 가지고 있다면, 나를 잊지 마라! 나를 사랑하세요. 4. 바람이 있기 때문에 버드나무 가지를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비가 오기 때문에 묘목이 자랄 수 있다. 꽃, 자연 향 이 있기 때문에; 너 때문에, 인생은 햇빛으로 가득 차 있다.
자기야, 넌 내 태양이야! 5. 아마 내가 너의 비위를 잘 맞추지 못할지도 모르지만, 나는 정말 열심히 했다. 어쩌면 나는 잘 이해하지 못할지 모르지만, 나는 너에게 어떤 속박도 준 적이 없다.
어쩌면 내가 너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행동으로 너를 영원히 사랑할 것이다. 6, 당신의 아름다운 미소를 그리워하고, 당신의 부드러운 포옹을 그리워하고, 당신과 함께 있는 매 순간을 그리워하며, 그런 행복은 뼈에 사무치는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말이 빨리 오기를 기대하고, 다시 만날 수 있어, 함께 즐거워! 사랑 이야기 7, 만남, 구름 펄럭이는 기분; 예, 마음은 비와 같습니다. 아가씨, 마음이 모래와 같다.
돌이켜 보면 조용한 밤처럼 파랗다. 8. 저는 연약해요. 당신은 날씬해요. 하지만 우리가 손을 잡으면 용감할 거예요.
9, 내 마음은 너의 우산이다: 맑은 날, 너를 위해 햇빛을 막아라; 비오는 날, 당신을 위해 바람과 비를 막아; 흐린 구름, 너를 위해 스모그를 막아 ... 여기 있어, 거두어! 10, 내 사랑 자물쇠가 네가 열리기를 기다리고, 내 꿈은 네가 들어오기를 기다리고, 내 연은 네가 머물길 기다리고, 내 사랑 노래는 네가 함께 울리기를 기다리고, 내 인생은 네가 색을 더하기를 기다리고, 내 입술은 네가 입맞춤을 기다리고 있어!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데리고 내 곁으로 와! 1 1, 사랑해, 시간은 아름다워, 네가 나를 사랑한다면, 너는 비바람에도 막히지 않아야 해. 평생 너를 데리고 모든 풍경을 다 볼 수 있게 해 줘.
12,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내가 직접 그에게 행복을 주고, 다른 것은 나는 안심할 수 없다. 13. 시간은 사랑의 작은 방울을 목격하고, 공간은 그리움의 노력으로 가득 차 있고, 심장박동도 변한다. 내가 너를 만난 날부터 너를 사랑하는 이야기는 이 메시지로 가득 찼다. 행복이 당신과 내가 가장 사랑하는 것에 속하기를 바랍니다.
14, 하느님께서는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한 쌍을 찾기 위해 천사를 보내셨습니다. 천사는 하루 동안 세상에 있다가 빈손으로 돌아왔다. 신이 그녀에게 왜 찾지 못했는지 묻자 천사는 바쁘다고 말했다. 하나는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고, 하나는 보는 것이다! 15. 내 앞에 꽃 바다가 있다면, 당신은 내가 즐기고 싶은 유일한 사람입니다.
16, 빨리 가고 싶으면 혼자 가세요. 멀리 가고 싶으면 같이 가자. 17, 청춘은 펼칠 수 없는 책이고, 인생은 밟으면 돌이킬 수 없는 길이고, 사랑은 버리면 받을 수 없는 도박이다.
18, 바다를 건너는 그리움은 멈추지 않고 석양과 손잡고 있습니다. 나는 마음속으로 수없이 너의 이름을 불렀고, 몇 개의 불면의 밤이 지난 일에 취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금, 마음이 천리 밖에 있으니, 보고 싶다! 19,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도시가 하나 있고, 도시에도 사람이 있을 것이다. 이것이 네가 이 도시에 관심을 가지려는 원래의 의도이다. 어디를 가든 항상 한 도시 때문에 한 사람이 생각난다.
20, 어떤 사람들은 점차 내 인생에서 페이드 아웃하기 시작했다. 내 마음은 작아서 만날 수 있는 사람이 많지 않고 줄 수 있는 사람도 많지 않다.
너는 내 것도 아니고 나도 너의 것도 아니다. 2 1, 달콤한 맛을 마음속에 저장하여 행복의 느낌을 영원히 간직하고, 사랑의 희망을 희망으로 포장하고, 용감하게 메고, 나의 깊은 축복으로 너의 이생의 달콤함을 주조한다. 행복이 영원히 너를 떠나지 않기를 바란다! 22. 버려야 할 것은 어쩔 수 없고, 포기해서는 안 되는 것은 무능하고, 버려서는 안 되는 것은 무지하고, 버려서는 안 되는 것은 견지이다. 23. 여러 날, 우리는 만리 밖에서 서로 헤어졌지만, 우리의 마음은 단단히 함께 있어 영원히 헤어지지 않는다. 거리는 우리 지역을 갈라놓았지만, 결코 우리의 사상을 갈라놓은 적이 없다. 산과 물이 너와 헤어졌다.
24. 얼마나 많은 밤이 꿈에 휘감겨 있고, 얼마나 많은 오후가 그리움에 의해 소멸되고, 우리 손은 가슴에 꽉 쥐고, 네가 있으면 안심이 되고, 너와 함께 있는 것은 영원히 나의 가장 순수한 신앙이다. 25. 옛날 옛적에, 나는 그리움과 기쁨을 가지고 너의 도시에 왔다. 단지 너에 대한 나의 깊은 사랑과 오랜만에 다시 만나려는 열망 때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거리는 결국 마음과 마음의 거리에 이르지 못하기 때문에 우리는 항상 꼭 껴안는다.
여 보, 지금, 난 당신의 아기가 그리 워 요, 만큼 당신이 행복 해요, 난 행복해, 당신 주위에 누구 든 지.
27. 인생에서 가장 큰 행운은 당신을 아는 것이고, 가장 큰 불행은 당신을 가질 수 없다는 것입니다. 어쩌면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 수도 있지만, 나처럼 당신을 사랑하는 두 번째 사람을 만나지 못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누군가를 만나는 데는 1 분이 걸리고, 누군가를 사랑하는 데는 1 시간이 걸리고, 누군가를 사랑하는 데는 하루가 걸리지만, 너를 잊는 데는 평생이 필요하다. 29. 만약 내가 정말 마음속의 죄책감을 말한다면, 나는 네가 내가 한 푼의 가치도 없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만약 내가 말하지 않는다면, 나는 내가 한 푼의 가치도 없다고 느낄 것이다.
30. 나는 너를 아주 사랑해! 비록 너는 나의 진심을 느낄 수 없지만, 내 마음속에는, 너는 영원히 유일한 애인이다! 나는 나 자신을 잊는 것을 배웠지만 너를 잊을 수 없다. 3 1 .. 사랑의 세상에서 나는 아무것도, 아무것도 모른다. 감정 역참에서, 나는 네가 첫 방문객이고, 영원한 주인이며, 나와 함께 나를 총애하기를 바란다. 살기 위해서! 32. 사랑은 우리를 만나게 하고, 사랑은 우리를 사랑하게 하고, 사랑은 우리를 사랑하게 하고, 사랑은 우리를 걱정하게 하고, 내가 평생 너에게 나의 모든 사랑을 줄 수 있게 한다! 33. 슬픈 노래를 부르며 사랑하는 소녀를 바라본다.
내 마음은 너를 위해 부서지고, 노래는 너를 위해 노래하며, 나는 네가 행복하기를 바랄 뿐이다, 미안해! 34. 부드러운 마음은 행복한 사람을 위한 것이다! 로맨틱한 마음! 중생의 영원한 마음, 기다리는 사람의 영원한 마음, 나는 축복의 마음을 나의 가장 사랑하는 사람에게 주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5. 사랑해요. 나를 위해, 당신은 아침 빵, 저녁 바나나, 산둥 마늘, 쓰촨 고추입니다. 36. 내 눈은 너의 눈을 다정하게 바라보고 있다. 바다처럼 파랗고, 작은 모래알으로 반죽할 수 없을 정도로 순수하다.
37. 나는 너를 내 기억에서 지우고 싶지만, 나는 항상 너를 무의식적으로 생각한다: 꿈의 매 순간, 깨어난 매 순간. 38. 한번 기억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