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소품' 슈퍼 대탐정' 의 완전한 극본

소품' 슈퍼 대탐정' 의 완전한 극본

조수의 조수들은 책상과 의자를 자세히 관찰한다. 보조 AB 는 옆에 서 있고, 보조 A 는 책 한 권을 들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탐정: (중간으로) 어떻게 됐어? 어떻게 됐어?

조교 A: (책을 탐정에게 열어 주세요.) 보세요, 우리는 기술적 수단으로 분석했습니다. 이론적으로' 2 1 1' 의 범행 수법은 매우 유사하다. 두 사건의 살인범은 같은 사람이어야 한다.

형사: 음 ... (사고) 연습 중?

조수 B: (자신감) 사실, 저는 모릅니다.

탐정: (푸시 비서) 뭐하고 있니? (크게) 응? 그럼 우리는 지금 어떻게 할까요? (분노)

조 수 A: 만약 정말 안 된다면, (얼굴) 그럼 당신은 슈퍼탐정을 청해야 합니다.

음악' 유명 탐정' 을 틀어

탐정: 오, 형사 두 명, 탐정 두 명, 드디어 왔어요. (웃음) 여기는 나 혼자만 남았다. (스캔 조수) 다른 사람, (뒤를 가리킴) 대피한다.

(보조 b 가 떠날 때 테이블 촬영)

형사 a: (조수 b 에 대한 전체 경로 좀 봐) 이봐! (조수와 조수의 조수가 멈추고 탐정 A, 탐정 A 가 조수 B 에게 다가간다) 너 왜 그래! (조수 B 가 방금 찍은 책상을 보고 있다) 아직도 찍고 있다! (펜으로 그들을 가리킴) 이렇게 현장을 대피시킬 수 있습니까? 그것은 현장을 파괴하지 않을 것이다! (펜으로 테이블과 의자를 가리킴) 사건을 해결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현장을 보호하는 것이다! (조 수 B 를 참조, 조 수 B 끄 덕 임) 아마추어! 뒤돌아서서 손을 자르고, 나는 물병이 놓여 있는 책상으로 가서 물병을 만지고, 물병을 잡으려고 했다. 물병이 땅에 떨어졌고, 탐정 A 가 고개를 들어 탐정 B 를 바라보았다.)

탐정 을: 눈이 멀었다! 이렇게 큰 일은 못 봤어?

탐정 A: (뒤를 돌아보니 조수들이 똑바로 쳐다보지 않았다) 그래서 ... 좋아, 두 개를 들고 가면 ... 지문이 있는지 보자. 그래서 ... 보스, 우리가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진행되고 있을까요? (검사원에게)

형사: 우리는 지금 매우 고민하고 있습니다 (손에 노트북을 들고 있습니다). 죽은 사람 (손이 펴지고, 눈살을 찌푸리고, 관중을 바라보고 있음) 이 이상하게 집에서 죽었다. 가장 이상한 것은 문과 창문에 변조될 기미가 전혀 없다는 것이다. 한 사건이 왜 이렇게 이상한가?

탐정 b: (손에 펜을 들고 하늘을 가리킴) 지인 범죄.

탐정: 네! (탐정 좀 봐) 왜 내가 전에 생각하지 못했을까? 형사 두 명, 그들이 어떻게 범죄를 저질렀을까요?

탐정 B: 그래, 내가 지인의 범행을 간단히 보여 줄게. (무대 쪽으로) 와 (세 번 쏴)

가: 누구예요?

나야, 리단앙.

아, 리단앙, 옛 지인! (문 열어)

나: 퍼프! "A 에서 손을 찔러 연단으로 달려가 숨는다"

A: 아 (오른손이 배를 가리고 왼손이 발버둥친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범행한 사람은 지인인데, 나는 죽어도 눈을 감을 수가 없다!

B: (뛰쳐나와) 종결 (A 하이파이브, 춤) 음악' 탐정탐정' 을 틀다.

탐정: (놀라서 눈을 크게 뜨고) 멈춰요. (AB 가 다가옵니다.) 네, 두 형사님, 아까 묘사가 좋았는데 너무 간단하지 않나요? (책은 관중을 가리키고, 탐정은 땅을 보며 생각한다.) 지인이라도 살인의 동기가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탐정 a: 네.

AB: 네, 그렇습니다. 우리는 이 점 (B) 을 무시하고 이 점 (A) 도 무시했습니다.

B: (박수 세 번)

가: 누구예요?

나야, 리단앙.

아, 리단앙, 옛 지인! (문 열기) 나에게서 무엇을 얻고 싶니?

아무것도 아니에요. 와 서 당신을 참조 하십시오.

당신은 무엇을 보고 있습니까?

너 좀 봐!

답: 아니요!

나: 퍼프! "A 에서 손을 찔러 연단으로 달려가 숨는다"

답: 아 (오른손으로 배를 가리고 왼손으로 발버둥치는 것), 옛 지인이 한 번 보고 나를 때려죽일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나는 죽어도 눈을 감을 수 없다!

B: (뛰쳐나와) 종결 (A 하이파이브, 춤) 음악' 탐정탐정' 을 틀다.

탐정: (여전히 놀라서 눈을 크게 뜨고 있습니다.) 잠깐만요, 방금 한 분석이 좀 불합리한 것 같아요!

탐정 을: 얼마나 불합리한가?

탐정: 봐라, 네가 방금 말한 것은 네가 무엇을 보고 어떻게 보는지 (말투가 거칠다) 이다. 이런 상황 (객석) 은 동북에서만 발생할 수 있다. 피해자는 남방인이다.

나: (고개를 들어) 남방 사람. .....

AB: 무시하고, 무시하고, 이해하고, 이해하고, 이해합니다.

B: (박수 세 번)

A: si 야, sei 가 누구야 ~

나: 나야, 리 (스트레스) 두앙 ~

갑: 와, 리단앙, (문 열어) 내가 뭘 하길 원해, 모 ~

아무것도 아니에요. 나 (무겁게) 너를 한 번 봐 ~

A: (수줍게 고개를 돌리다) 뭘 보고 있니 ~

B: 너 많이 봐 ~

답: 안 돼요 ~

나: 거리에서 뛰게 해줘, 커버! "A 에서 손을 찔러 연단으로 달려가 숨는다"

답: 아 (오른손으로 배를 가리고 왼손으로 발버둥친다), 남방의 오랜 지인이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는 한눈에 나를 때려죽였다. 나는 죽어도 눈을 감을 수 없다!

B: (뛰쳐나와) 종결 (A 하이파이브, 춤) 음악' 탐정탐정' 을 틀다.

탐정: 뛰지 마! (AB 중단, 음악 중단) 두 형사님, 방금 한 행동이 불합리합니다.

탐정 을: 얼마나 불합리한가?

탐정: 이웃에 따르면 사망자가 암살되기 전에 방에서 싸운 적이 있다고 합니다.

탐정 b: (박수 세 번)

가: 누구예요?

나야, 리단앙.

아, 리단앙, 옛 지인! (문 열기) 나에게서 무엇을 얻고 싶니?

아무것도 아니에요. 와 서 당신을 참조 하십시오.

당신은 무엇을 보고 있습니까?

너 좀 봐!

날 봐, 마치 네가 나에게 수학 문제를 풀 수 있는 것 같아.

왜, 문제를 풀까?

하자. (테이블로 이동)

B: (데스크톱의 스크립트 읽기) 음수 계수를 가진 5 개의 단항식과 문자 X.Y 를 씁니다. 이 단항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A: (대본을 들고) 이봐, 이 질문은 간단하다. 제가 먼저 하겠습니다. B: (강탈) 내가 먼저 올게. 갑: (한 움큼) 내가 먼저 할게. 나: (잡아라) 내가 먼저 할게. 갑: (한 움큼) 내가 먼저 할게. 나: (고개를 들어) 형님. 답: 어떻게 합니까?

당신은 나를 업신여겼습니까? 나는 너를 경멸한다. 왜요

나: 퍼프!

답: (오른손으로 배를 가리고 왼손으로 발버둥친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오랜 지인이다. 문제를 풀 때 그를 업신여기다. ...

형사: (푸시 탐정 a, 중단, a 가을)

너는 나를 왜 밀느냐? (말이 빠르다)

탐정: 두 명의 탐정이 온다.

나: 왜 그래?

형사: (화가) 나는 정말로 갈 수 없다. (손 흔들기) 당신의 추론은 완전히 비합리적입니다! (두 손 펴기)

나는 (관객을 가리키는) 한 가지 의문이 줄곧 나를 깊이 괴롭혔다. 자료에 따르면 이 식탁 아래 바닥에 두 노점의 땀이 흘렀다!

탐정 b: (입에 펜을 물고) 어떤 상황에서 땀이 나나요?

탐정: 나 ... 내가 죄책감을 느낄 때 땀을 흘린다.

탐정 a: 시연해 봅시다.

나: 빨리 와, 빨리 와. 형님, 좋은 학업 성적이 부럽습니다.

A: 오, 네가 나를 부러워, 나도 너를 부러워. 너는 평소에 숙제를 그렇게 잘해서 매일 선생님께 칭찬을 받는다.

B: 아이고, 형님, 제 평소 숙제를 부러워요. 너는 시험에서 부정행위를 했니?

A: (땀을 닦고 음악 "어떤 흔적? 클릭합니다 ) 아아, 아아, 안돼, 안돼 ... 안돼, 안돼. .....

B: 형제, 당신은 유죄입니까?

A: 아니, 아니 (음악 "무슨 트랙? 클릭합니다 ) .. 을: 헤헤.

답: 저는 논문에 대한 나의 태도가 절대적으로 시험을 견디어 낼 수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나는 논문처럼 너의 숙제가 다른 사람이 한 것이 아닌 것처럼.

B: 그럼 너희 둘은 땀을 닦아야 해 ... 아무것도 아니야. .....

너는 나를 속이지 않았지, 그렇지? 나는 너에게 거짓말하지 않았고, 너도 ... 너는 나를 속이지 않았니? A: 네, 네, 네, 문제 없습니다. 두 사람은 무대 아래에서 땀을 닦고 음악을 틀었다' 흔적은 무엇일까? ) 를 참조하십시오

탐정: (손가락) 두 노점이면 충분하다!

아서: 충분해요. 문제를 풀자. A: 나는 아래에있다. B: (로브) 제가 먼저 할게요. 갑: (한 움큼) 내가 먼저 할게. 나: (잡아라) 내가 먼저 할게. 갑: (한 움큼) 내가 먼저 할게. 나: (고개를 들어) 형님. 답: 어떻게 합니까? 당신은 나를 업신여겼습니까? 나는 너를 경멸한다. 왜요 나: 퍼프!

답: (오른손으로 배를 가리고 왼손으로 발버둥치며 정철식을 유지한다.) 그는 오랜 지인이었고, 그런 다음 문제를 풀었고, 그는 그를 업신여겼고, 그는 땀 두 대를 들이받았고, 그리고 그는 나를 죽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 형님 ~ ~ ~ ~ ~ (비브라토 기쁨) 이번에는 사건을 해결하겠습니다. (A 하이파이브, 춤) 음악' 신탐' 을 틀어요.

형사: 그만! (즉시 중단) 좋아 (대본을 들고 있는 A 를 가리킴), 뭐, 너희 둘은 방금 여기서 무엇을 했니? (소리가 적어도 한 번은 높다) 너의 분석은 완전히 틀렸다! 너희 둘은 내가 본 중에 가장 형편없는 탐정이다! 어서 오세요.

"모두 나가요"

형사: 이 사건은 깨질 수 없습니다. 지금 나는 이 사건을 현안으로 선포하고, 잠시 봉쇄한다. (무력하게 숨을 들이마시다) 잊어 버리세요.

반준안: 네.

가: 잠깐만요! (손을 들어라) 나는 이 사건이 느끼하다고 생각한다. Duang, 나는 그래도 너를 귀찮게 해야 한다. 만약 네가 죽은 사람이라면, 너는 어떻게 할 거니?

내가 죽은 사람이라면 ... 나는 그것을 얻었다. (음악 "흔적" 은 무엇입니까? "테이블에 가라.) 나는 단서를 남기고 싶다 ... 세상에 ... 내가 죽기 전에 살인자를 찾아라. 그래, 너는 반드시 견지해야 한다! B: 단서를 남기고 싶습니다 (악수). 가: 여기에 두세요. B: 여기 안 어울려요. 우리 장소를 바꾸자. 나: 여기 ... 갑: 빨리. 너무 늦다. 아서: 살인자는 사장이에요.

형사: 보스란 무엇입니까?

A: 사장님은 당신입니다!

탐정: 아니 (표정 시제) ... 어떻게 나야? (음악 "흔적" 은 무엇입니까? ) 를 참조하십시오

나: 너 아니야. 너 뭐 긴장하니?

후초헌: 아아, 아아, 이 땀 (순관 머리에 손을 닦는다).

형사: 아니, 아니 (땀)

형사 b: 유죄입니까? 탐정: (땀을 닦다) 나는 무죄이다. 그럼, 거짓말 했어?

탐정: (땀을 흘리다) 나는 거짓말을 하지 않았다. B: 그럼 긴장 되네! 탐정: (땀) 아니, 아니, 아니, 난 긴장하지 않아.

A: 나는 긴장하지 않는다. 그럼 왜 사람을 죽이는 거야? 탐정: 나는 그가 사람을 죽였기 때문에 ... 오, 들었어? 그녀는 그녀가 사람을 죽였다고 말했다! 갑: 묶어라!

형사: (두 사람에게 눌려 있음) 불가능합니다! 그가 죽는 것을 보고 나서야 나는 떠났다. 그는 어떻게 글을 쓸 시간이 있을까?

B: 네, 우리가 썼어요. 아까 당신과 장난을 쳤어요. 이 모든 것은 너를 속이기 위한 것이다! 탐정: 아니, 그건 불합리해. 너희 둘은 왜 나를 의심하니? B: 이 도시에는 일류 탐정이 너무 많습니다. 왜 우리는 최악의 두 형사입니까? A: 하지만 당신은 오늘 우리가 평소와는 다르게 이 사건을 밝혀낼 줄은 전혀 몰랐습니다! B: 이제 발표하겠습니다! 사건 해결! 답: 사건 해결! 음악' 유명 탐정' 을 틀어

수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