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수성진' 전문과 참고주석은 다음과 같다.
하나
별들이 반짝입니다. 짙은 푸른 하늘에서 그들의 대화를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침묵 속에서 황혼에 그들은 상대방을 깊이 찬양하고 있다.
몇 마디 짧은 논평이 아름답고 자연스럽고 조화로운 그림을 그려냈다. 그리고 작가의 상상력은 너무나도 신기하다. 차가운 밤하늘에 감정이 없는 별들은 여전히 서로 찬양할 수 있다. 작가는' 인간사랑' 에 대한 자신의 추구를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둘;이;2
어린 시절! -응? 꿈속에서 사실인가? 진짜 꿈인가? 추억할 때 눈물을 머금은 미소인가요?
어린 시절을 주석을 다는 것은 우리가 지나간 시간, 아름답고 슬픈 시간이기 때문에 꿈의 진실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그것이 실제로 존재했기 때문에, 진실에는 꿈이었고, 회상할 때는 눈물을 머금은 미소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셋;삼;3
천아르의 떨림-어두운 섬? 달이 이미 떴어요? 생명의 원천? 죽음의 땅! -응?
주석의 처음 세 문장은 달이 뜨는 경치와 환경을 묘사한다. 바다의 흔들림은 바다를 가리킨다. 만약 네가 해변에 산다면, 너는 이것에 대해 깊이 체득할 것이다. 가장 이해하기 어려운 것은 마지막 두 문장입니다. "생명의 근원? 죽음의 땅! " 연결하자마자 달이 바다에서 솟아오르고 여명 때 바다에 떨어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바다는 달이 태어난 (승천) 죽음 (낙하) 곳이기 때문에 생명의 근원이자 죽음의 장소다. 여기서 작가가 표현하고자 하는 것은 환생의 생각이다. 세상 만물은 모두 이 법칙을 가지고 있으며, 시작에서부터 끝까지의 곳까지 모두 윤회이다. 인생도 마찬가지다. 먼저 자라서 늙는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
사
오빠! 내 영혼 속의 밝고 행복한 별 세 개. 부드럽고, 말할 수 없는, 뿌리 깊은 아이!
주석은 동심, 동심, 동심, 모든 새로운 것을 소중히 여깁니까? 시인의 눈에는 동진과 동취로 가득 찬 세상이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세상이다.
다섯;오;5
어둠, 어떻게 그것을 깊이 그릴 수 있습니까? 영혼의 깊은 곳, 우주의 깊은 곳, 찬란한 빛 속에서 편히 쉬다.
이 작은 시를 감상하는 것은 어둠에 대한 아주 적절한 비유이다. 잡념이 없으면 마음속에 어둠이 없다. 우주에서, 그것은 어둡지만, 태양과 같은 많은 별들이 우리에게 따뜻함과 빛을 가져다 준다. 찬란한 빛의 휴식처에는 햇빛이 없지만, 햇빛의 휴식 시간은 캄캄한 밤이다. 곧 고요한 밤이 태양의 강한 빛으로 대체될 것이기 때문에 어둠은 영원히 빛을 이길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여섯;육
거울-맞은편을 보면 부자연스러워요. 뒤집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주석시인은 우리에게 현재를 파악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착실하게 일하라고 경고했다. 오직' 너의 현재 그림을 마음으로 그려라' 만이 우리의 미래 사업이 휘황찬란할 수 있고, 우리의 인생 길은 넓을 수 있다. 오직' 지난날을 회상하라' 만이' 허송세월을 후회하지 않고, 꾸준하게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고 할 수 있다. 그래야만 너는 자랑스럽게 내 생활이 충실하고 의미가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조심해" 라는 말, 함축적인 말, 무한한 관심과 당부로 종이를 뚫을 수 있다.
일곱
깼어? 외롭고 분노한 사람만! -응? 점쟁이의 꽹과리를 듣다? 세상의 운명을 타파하다
주석? 무감각을 깨우고, 점쟁이의 꽹과리는 잔혹한 미래이며, 망연자실한 살아있는 사람은 알아차리고 깨어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여덟;팔
잔화는 가지에 붙어 있다. -응? 새가 이미 날아갔다. 흩어져있는 땅-인생도 일반적인 놀라움입니까?
주석 빙심은 인생을 새가 황급히 땅으로 날아가는 장면과 비유한다. 그녀는 인생이 이 세상에서 본 것처럼' 왔다갔다하라' 고 의심했다. 한쪽의 빙심은 누군가를 위해 한숨을 쉬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녀의 인생은 이렇게 어색하다. 너는 그녀에게 미안해야 한다.
아홉;구;9
꿈은 가장 분명하고 명확합니다. 솔직히 말해. , 말해? 너의 영혼 속의 비밀과 걱정.
꿈과 현실을 주석하는 것은 너에게 솔직하다. 어떻게 해결합니까? 이것이 당신의 문제의 열쇠입니다. 。
열 개의 연녹색의 새싹? 청년에게 말했다:? "개발: 너 자신! 클릭합니다 -응? 연백색의 꽃? 청년에게 말했다:? "자신에게 공헌하라!" -응? 진홍색 과일? 청년에게 말했다:? "자신을 희생하라!"
[주]: 야르, 월, 열매의 청년에 대한 고백에서 야르, 월, 열매의 청년에 대한 기대와 동경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야이, 꽃, 열매의 말에서도 그들의 평소 생활이 어떤지 알 수 있다. 평소에는 모두 묵묵히 헌신한다.
하나하나
무한한 신비? 어디로 가서 그를 찾습니까? 웃은 후에? 말하기 전에? 무한한 신비인가?
이곳의 무한한 신비는 빙심이 칭찬하는 진선미여야 한다. 합치면 때로는 진선미의 구현이 사실 매우 간단하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말할 필요도 없이, 미소 하나면 충분하다.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무한하지 않다.
하나, 둘
인간! -응? 사랑해요? 우리는 모두 장거리 여행자입니까? 같은 목적지?
주석? 모든 사람의 인생 경험은 다르지만, 같은 것은 우리 각자가 긴 인간 성장의 길을 걷고 있기 때문에 생명의 끝까지 먼 거리를 여행하는 여행자에 비유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의 귀착점은 똑같다. 바로 죽음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인생명언) 사람은 항상 죽기 때문에, 이 짧고 긴 생명 속에서 사람들은 서로 미워하고 고통스럽게 살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서로 사랑하고, 화목하게 지내며, 삶을 사랑과 기쁨으로 가득 채우는 것이 낫다. 이 말은 빙심이 줄곧 제창해 온' 사랑의 철학' 을 구현한 것이다.
하나 셋?
벽 구석? 푸른 하늘? 극단적인 목적은 무한하다-? 그래서 여기가 하늘과 땅인가요?
주석? 이 글을 다 보고 나니, 나는 광대한 느낌이 들었다. 성벽 위에 푸른 하늘이 하나 있다. 내 의견으로는, 국경이 끝없이 펼쳐진 풍경은 천지이다. /? 누구나 원대한 목표를 가지고 앞을 내다보아야 한다. 누구든 이 광활한 세상에서 자신의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 심지어 하늘의 사람.
하나 넷?
우리는 모두 타고난 아기입니까? 우주의 요람에 누워?
주석 의인화 자연과 우주? 축소된 인간? 대자연 앞에서 인류의 보잘것없고 무지함을 나타내다. 자연은 광활하다.
다섯 개?
아이! -응? 너는 나의 정원에 올 수 있다. 내 꽃을 꺾지 마? 장미의 가시를 보셨나요? 손을 찔렀어?
주석? 나는 네가 어떤 공간에서 어떤 일을 하는 것을 용인할 수 있지만, 나의 최종선을 건드리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 있다.
여섯 개?
젊은이! -응? 앞으로의 추억을 위해? 지금의 그림을 자세히 그려요?
지금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고 사회에 기여하고 앞으로 후회할 일을 하지 마라. 미래를 위해 기념할 만한 것을 남기다.
17?
내 친구! -응? 왜 나를 "침묵" 이라고 부르죠? 이 세상은 무엇을 했습니까?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까?
주석? 작가는 알려져 있지 않지만, 그는 실제적인 노력을 했고, 어떤 사람들은 많이 말했지만 실천하지 않았다.
열여덟?
문인! -응? 일부러 파종? 언제 어디서나 당신의 과일을 찾을 수 있습니까?
주석은 작가가 문학을 세심하게 관찰하고, 발견하고, 씨앗을 재배하고, 열매를 수확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열아홉?
내 마음? 한 사람? 침몰한 시간의 바다를 가로질러?
주석? 이곳은 마음을 외로운 작은 배에 비유하여 마음의 외로움을 부각시켰다. 기복은 기분을 의미한다. 첫째, 마음이 망설이고 슬프다. 둘째, 인연과 길의 부재. 시간의 바다는 미래의 운명과 인생의 길을 가리킨다. 미래로의 험난함도 털어놨다. 작가의 이 순간 심정을 부각시킨 슬픔과 외로움.
스물?
즐거운 꽃가지? 운명의 신의 손에? 완전히 지불하고자 하는 사람을 찾다.
주석 행복은 네가 주의하지 않았을 때 온 것이고, 네가 일부러 찾아간 것도 아니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이것은 운명적인 것입니까?
스물 하나?
창밖의 현이 튕겨져 있습니까? 내 마음! -응? 왜 그냥 깊은 소포가 여음 속에 있지? 나무의 무한한 소리인가요? 무한한 달빛인가요?
거문고 소리에 마음을 해석하고, 무한한 나무 소리를 듣고, 무한한 달빛을 보고, 세상의 아름다움을 반영하며,' 소리' 에 둘러싸여 있을 뿐만 아니라
두 개?
삶과 죽음-? 이것은 흐릿한 달입니까? 죽지 마요? 초췌한 낙화인가요?
주석인이 살아서 사랑하는 사람을 떠날 때, 밤에는 늘 무의식적으로 달을 바라본다. 이때 슬픔과 그리움은 사람들로 하여금 눈물을 흘리게 한다. 그들이 죽었을 때, 거대한 슬픔이 가슴을 덮쳐 초췌해졌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초췌하고 파손되었는데, 지금 누가 꺾을 수 있습니까? "이것이 바로 그것이 의미하는 바입니다. 이 두 문장은 네가 어디로 갈 것인지를 정확하게 묘사한다고 할 수 있다.
두 개 아니면 세 개?
마음의 등불? 침묵 속의 빛? 흥분 속에서 꺼지나요?
주석? 조용할 때 우리는 자신을 더 쉽게 알 수 있다. 그때 우리는 더 내면적이기 때문이다. 우리가 바쁠 때, 우리는 우리의 외적인 것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우리의 내면을 간과한다. 그러므로 마음의 아름다움은 우리가 조용할 때 발견해야 한다. 번잡함 속에서 주위의 사물은 우리의 감각을 제멋대로 침범하고, 감각은 임의로 우리 자신을 차지한다. 사람들은 주변 환경의 노예가 되어 자신을 잊는다.
침묵 속에서 감각은 모두 진정되고, 사람은 자신의 내면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고, 사람은 자신의 내면의 목소리와 소통할 수 있으며, 우리는 교류에서 자신을 알게 된다.
스물넷?
해바라기는 백련을 본 적이 없는 사람에게 줄까? 그들이 절친이라는 것을 인정합니까? 백련에서 물이 나오나요? 해바라기가 고개를 숙였나요? 그녀의 가느다란 교만? 이별 자신?
주석? 시인은 해바라기의 심정을 빌려 백련의 자랑을 써냈다. 해바라기는 백련에서 물이 나오기 전과 후의 느낌이 다르다. 특히 백련에서 물이 나온 후 해바라기는 백련의 교만에 부끄럽고 탄복했다. 이런 의인화된 묘사는 두 가지 다른 인격을 구별하여 시인의 가치 취향을 보여준다.
둘, 다섯?
죽어라! -응? 일어나서 그를 칭찬해? 침묵이 최종 결과인가? 영원한 안식인가?
주석? 죽음은 저자에게 속한 것입니까? 칭찬할 만한 휴식처.
스물 여섯?
높은 산꼭대기? 깊고 넓은 바다? 마음이 추운가요? 따뜻한 눈물인가요? 불쌍한 녀석! -응?
주석? 자연의 위대함과 인간의 보잘것없는 것에 감탄하고, 사람은 자연에서 쓸모가 없다.
27?
시인? 세상에서 가장 큰 행복은 환상인가? 사실 가장 큰 실망은 무엇입니까?
주석? 이상과 현실의 차이를 한탄하다
비주석 .. 시인을 쓰는 것은 매우 얽혀 있다. 나
28?
내 고향의 해파! -응? 네가 튀는 물보라? 너는 예전에 어떻게 한 방울씩 내 석두 한 방울을 두드렸니? 지금 어떻게 한 방울씩 내 심현을 두드릴까?
주석은 고향에 대한 사랑과 향수의 정/고향의 해파가 점차 시인의 심금을 두드리며 시인의 생각을 더욱 깊어지게 했다.
스물 아홉?
내 친구? 너 때문에 슬퍼? 내가 어떤 위로를 줄 수 있을까? 그냥 차갑게 웃어요?
주석이 너무 추워요:. 엄숙하고 냉혹하다. 그러나 그의 친구가 좋은 일이 있을 때, 그는 그를 축복하지 않고 친구에게 가장 추운 미소를 주었다.
셋?
시간이 이렇게 되나요? 허무맹랑한 생각 말고요? 아무것도 아니야! -응?
주석은 사람들에게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생각만 하지 않고 하지 말고, 꿈만 꾸고,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트리니티 킬러.
집은 가장 배은망덕하다-? 사람의 눈물? 그의 수확인가?
주석 나는 인터넷에서 이 주석을 찾을 수 없고, 주석을 달 수도 없다 .....
셋 둘?
장미의 가시? 등반자의 증오인가? 그녀 자신의 위로입니까?
주석은 다른 사람이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할 때 자신도 상처를 받을 수 있다고 말해야 한다.
비주석 증오: 원한?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싫어하는 일을 하거나 우리가 어떤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막는 것과 같은 불쾌한 상황에 직면할 때 불만과 원한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셋, 셋?
엄마! -응? 걱정을 제쳐두고? 내가 너의 품에 안겨 줄까? 너만 내 영혼의 귀착점이야?
작가의 어머니에 대한 깊은 애착, 어머니에 대한 사랑, 어머니에 대한 작가의 감정을 표현했다. ○어머니를 걱정하지 않게 하고 근심을 나에게 말해 주고 내가 분담하게 한다는 뜻이다.//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어머니는 절대로 슬픔 때문에 쓰러지지 마세요. 왜냐하면 당신은 내 영혼이 서식하는 항구이기 때문입니다.
셋, 네 개?
새로운 땅을 만들까요? 굴러다니는 파도가 아닌가? 하지만 그의 몸 아래 가는 모래?
주석은 대지를 창조한 것이지, 파도를 굴리는 것이 아니라, 그의 진흙과 모래로, 작가가 일반인에 대한 정의를 구현했다! 사람은 고상하고 평범하며, 이 파도 같은 고상한 사람, 이 흙모래는 평범한 사람, 평범한 사람만이 수천수만의 사람들을 구성할 수 있다! 고귀한 사람이 일반인의 노력의 결과가 아닌가? /? 세상의 모든 것은 가장 작은 분자로 이루어져 있고, 가장 작은 인재가 가장 크다. 모든 것은 축적의 과정이다.
삼오오
수천 명의 천사? 일어나서 아이에게 찬송가를 부르세요? 아이! -응? 그의 작은 몸 속에? 위대한 영혼을 가지고 있습니까?
주석은 저자가 순진무구한 것에 대한 찬사와 감상으로, 작가의 순진함, 섬세함, 진선미에 대한 추종, 강한 자신감과 전투정신을 표현했다. /? 어머니에 대한 깊은 칭찬으로 작품의 깊고 섬세한 감정 기조를 다졌다. 모성애의 칭찬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은 동심, 동심, 동심, 그리고 모든 새로운 것에 대한 소중함이다. 시인의 눈에는 동진과 동취로 가득 찬 세상이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세상이다.
셋, 여섯 개?
햇빛이 돌 틈새를 통과합니까? 작은 가시 과일에 게 이야기? "내 힘으로 네 머리를 내밀어라? 감금된 자아를 해방시켜라! " -응? 트렁크가 나오려고? 견고한 석두 한 조각? 반으로 나눠요?
주석은 작은 가시과를 주인공으로 한다. 나중에 태양의 도움으로 가시열매는 자신의 자신감으로 포로를 해방시켰다. 태양의 힘과 승리를 확고히 하는 신념의 도움으로 가시열매가 드디어 나왔고, 견고한 바위 (바위) 가 둘로 나뉘어졌기 때문이다. 이 시는 가시열매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써서 악을 이기는 것이 긍정적이고 좋다고 말한다.
삼칠일?
예술가! -응? 몸과 세상? 영원히 무거운 빛 안개를 사이에 두고 있지 않나요?
필사자와 예술가를 평론하는데, 빛의 안개는 예술을 구분하는 명료함과 모호함을 가리킨다.
창녀야?
우물장으로 갑니까? 졸졸 흐르는 강물을 들어보세요-? 찬바람? 머리 불어? 지평선-지면? 뒤돌아 보면 몇 개의 등불이 더 추가됩니까? 별인가요? 아니면 램프?
주석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삼구?
꿈에서 깨어나요? 산기슭의 구름 속에서? 불빛 아래에서 그녀를 언뜻 보았나요? 조양! -응? 너와 헤어질까? 불쌍한가? 내가 지금 어떻게 너를 다시 볼 수 있니! -응?
주석 및 설명
네 개?
내 친구! -응? 날 믿지 마, 알았지? 끝없는 고민을 가져다 줄까? 나는 사조에 이끌린 약자일 뿐이다! -응?
나는 배신하고 있다. 나를 믿지 마세요. 나는 너에게 폐를 끼칠 것이다. 사실 나도 괴로워하고 있다. 그를 믿지 말라고? 그는 단지 이성을 잃은 겁쟁이일 뿐인가?
네 개?
밤이 깊었나? 내 마음이 열릴거야-? 방랑하는 승객? 사상의 신? 뜻밖에?
밤이 깊어지자 내 마음은 활짝 열렸다. 나는 지식을 얻기를 갈망한다. 사상의 신을 만나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넷, 둘?
하늘의 구름? 지상에 있는 사람? 사상이 사실에 갇혀 있는가? 모든 고통의 근원이다.
주석가들은 종종 표면 현상만 보는가? 본질을 볼 수 없습니까? 하늘의 구름 설명? 더 높고 먼 각도에서 문제를 볼 수 있을까요? 지상에 있는 사람? 문제를 보는 데는 항상 한계가 있습니까? 사상이 감금되어 있습니까? 경멸? 장기적으로 볼 수 없습니까? 사람은 사물의 표면에 현혹될 수 있습니까? 어쩌면 다른 한편으로는 문제를 볼 수 있을까요? 또 다른 장면인가요? 작가는 사람들이 발산적 사유로 문제를 보길 원합니까? 인생을 봐? 장기 고려?
네 개 아니면 세 개?
진실? 아기의 침묵 속에서? 똑똑한 사람들의 논쟁에 있지 않습니까?
모든 진리를 주석하는 것은 실천을 통해서만 긍정을 얻을 수 있다. 논쟁은 가치가 없다. 진실인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유일한 방법은 시간을 통해 긍정하는 것이다. 현대의 많은 진리는 선인들이 제창하고 후세 사람들이 감정한 결과이기 때문에, 진리인지 아닌지는 차세대도 확인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네, 네?
자연! -응? 당신은 내가 한 가지 질문만 하도록 허락할 수 있습니까? 엄숙한 말 한 마디? 내가 너를 오해하지 않았니?
주석은 작가의 자연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네 개 아니면 다섯 개?
말의 꽃? 커질수록 좋아요? 행동의 열매? 매듭이 작을수록?
참고: 모든 것을 실천해야 하며, 모든 것이 착실해야 풍성한 성과를 얻을 수 있다. 누구나 예쁜 말을 할 수 있지만 아무리 예뻐도 실천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전파 수료로만 의혹을 풀면 아무리 좋은 말이라도 빈말일 뿐, 아무리 아름다운 꽃도 비장한 무과화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네 개 아니면 여섯 개?
촛불이 요리하고 있어요? 아니면 그대로! -응? 반복 조정? 다시 한 번! -응? 기다려? 먼 형제? 밤부터 문까지.
지난 일을 주석하는 것은 아직 남아 있지만, 멀리 떨어진 동생은 아직 돌아오지 않고 글쓴이가 동생에 대한 그리움을 기다리고 있다.
네 개 아니면 일곱 개?
죽마고우? 해파, 오 산그림자, 오 찬란한 석양, 허? 비극 트럼펫, 응? 우리는 지금 멀어졌나요
어린 시절의 기억은 이미 퇴색했고, 어린 시절의 높은 파도, 산그림자, 저녁놀, 나팔은 모두 어린 시절의 즐거움이며, 작가의 어린 시절에 대한 그리움을 반영한다.
4 개 또는 8 개?
약한 풀! -응? 왜 너는 네가 온 세상을 장식한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니?
주석 자신감-약하지만 세상을 장식합니다. 자신감을 가져라, 자신의 결점과 약점만 보지 말고, 자신이 일정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어야 한다!
49?
몇 단락의 시? 바다에서 약간의 물보라를 배우는 건가요? 하지만 그들은 밝고 반짝입니까? 별처럼 영혼의 하늘에 박혀 있나요?
시 한 수를 해석하는 것은 약간의 물보라일 뿐이지만 영혼을 밝힐 수 있는 것은 작가의 시에 대한 이해이다.
오십
일정한 감정? 그를 만나고 싶니? 그는 뜻밖의 생각을 토로할 수 있다. 신기한 어휘를 창조하다
주석? 감정은 모든 것에 영향을 줄 수 있고, 말은 감정을 바꿀 수 있다.
5-?
일반인의 비판과 판단? 한 무리의 맹인처럼? 구름 밖의 달을 추측하는가?
이 작은 시에 주석을 다는 것은 모르는 사람을 풍자하기 위해서이다. 분명히 반근팔이인데, 여전히 독단적으로 남을 비판하고 있다. 이런 사람이 가장 밉다. 장님처럼 구름 밖에서 하늘의 날씨를 헤아린다. 전문가만이 현명한 판단을 내릴 수 있다. 한 전문가는 일반인에 비해 하나는 하늘이고 다른 하나는 땅이다. 이 시는 간결한 언어로 모르는 사람들을 풍자하는데, 그 맹인들은 늘 전문가 앞에서 위선을 나타낸다.
오둘?
트랙 옆에 있는 꽃과 석두! -응? 이 순간에만? 너와 나? 무한 한 생명 (삶) 에 (서) 만남 입니까? 무한한 삶의 작별인가? 언제 다시 올거야? 수천 명의 비슷한 사람들 중에? 어디로 가면 너를 더 많이 찾을 수 있니?
우정의 한 토막을 주석을 다는 것은 얻기 어렵기 때문에 한순간이라도 소중히 여겨야 한다.
다섯 개 아니면 세 개?
내 마음! -응? 경계하세요? 허무한 소용돌이에 빠지지 마라! -응?
주석은 우리에게 항상 경계해야지 어렴풋이 평생을 보내지 말라고 경고했다.
오사운동?
내 친구! -응? 왜 일어나지 그래? 아침 빛이오고 있습니까? 하룻밤 사이에 영혼을 씻어요?
주석자는 다음을 원한다.
다섯 개 아니면 다섯 개?
성공의 꽃? 사람들은 그녀의 현재 휘황찬란함에 경탄할 뿐이다! -응? 하지만 그녀가 싹이 트었을 때? 분투의 눈물에 흠뻑 젖었는가? 희생된 피와 비?
주석의 성공은 끊임없는 분투와 끊임없는 포기에서 비롯된다. 사람들은 종종 성공의 달콤함을 보았지만, 배후의 노력은 소홀히 했다.
다섯 개 아니면 여섯 개?
밤에 비가 오나요? 실크의 짜임이 시인의 기분에 영향을 미칩니까?
주석은 시인의 심정이 비처럼 섬세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섯 개 아니면 일곱 개?
평온한 마음? 어떤 환경에서도? 더 깊은 세상을 만들 수 있을까요?
해설에 따르면 냉정함은 인생에서 발견하기 어려운 작은 일을 발견할 수 있고, 난폭함은 인생에서 많은 아름다운 작은 일들을 잊게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다섯 개 아니면 여덟 개?
아이를 부러워하지 않습니까? 그들의 지식은 모두 뒤떨어졌나요? 지루함도 어렴풋이 왔나?
인생도 같은 과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부러워할 필요도 없고 불평할 필요도 없다.
다섯 개 아니면 아홉 개?
누가 작은 심장의 오열을 믿는가? 떨리는 세상? 그러나 그는 영혼의 바다에서 물 한 방울이다.
주석? 사람마다 마음이 작아서 목이 메었을 때가 있지 않나요? 우리 각자는 보잘것없지만, 나 각자에게도 진정한 고통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겸손명언) 우리의 어린 마음이 울릴 때, 우리의 온 세상이 떨리고 있다. 그러나 우리의 마음이 아무리 괴로워도, 전 세계의 관점에서 볼 때, 작은 고통, 사람 사이의 모든 고통의 한 방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네가 아무리 아파도 근본적으로 세상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자신을 괴롭히지 않을 때, 세상에 아직도 많은 고통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거대한 영혼의 고통스러운 바다가 있다. 그러므로 더 많은 고통을 알면 자신의 작은 고통을 잊고 다른 사람의 더 많은 고통을 지켜봐야 한다. 자아를 버리고 자아를 이루다.
여섯 개?
가벼운 구름 담월의 그림자 속에? 바람이 나무 꼭대기를 불고 있다-? 당신은 언제 당신의 개성을 창조할 계획입니까?
그때는 월흑풍이 높아서 인품이 좋은 사람만이 해서는 안 되는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그때 너의 개성을 창조해야 한다. (이것이 주석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6 월 1 일?
바람! -응? 내 손에 있는 촛불을 끄지 않을래? 우리 집은 이 어두운 장거리 끝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까?
미약한 촛불은 자기 집이 있지만 바람은 항상 촛불이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막는다. 작가는 촛불을 세계의 일부 약세 집단에 비유하는데, 바람은 약세 집단을 억압하는 사람들을 가리킨다.
예닐곱?
가장 조용한 순간? 다 썼어요? 쓰기 전에?
주석?
여섯 개 아니면 세 개?
왜 나 한테 보여주지 그래? 내 친구! -응? 나는 바다를 건너는 제비인가? 물 사이에 있는 소굴을 찾으세요?
주석 및 설명
똑똑한 녀석! -응?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우울한 말? 즐거운 말?
주석 및 설명
여섯 개 아니면 다섯 개?
창조자! -응? 누가 너의 필법을 따라잡을 수 있니? 수백만 장의 사진? 매일 밤 창밖의 석양?
주석 및 설명
육육?
숲 깊은 곳의 황혼? 이번이 처음입니까? 그리고 언제 경험한 것 같습니까?
주석 유감스럽게도 인생의 기복은 숲 속의 황혼과 같고, 일생의 인생 궤적도 파도의 기복과 같다. 즉 인생은 반드시 많은 기복을 겪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여섯 개 아니면 일곱 개?
어부! -응? 당신은 도사가 당신을 부러워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일생의 사업? 부드러운 파도 위에 있나요?
주석 및 설명
여섯 개 아니면 여덟 개?
시인! -응? 침묵? 못 써요? 절대적으로 예뻐요?
주석 및 설명
예순 아홉?
봄날 아침? 얼마나 귀여워요! -응? 조화로운 바람? 소매가 튼튼해요? 조용한 심정?
얼마나 아름다운 경치인가 ...
일곱 개?
공중에 새가 있어! -응? 왜 우리 안의 동료들과 논쟁을 해야 합니까? 당신은 자신의 세계를 가지고 있습니까?
주석은 작가의 보헤미안, 청고, 오만함을 표현하고, 비범한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미래를 전망하며, 매우 멋스럽다.
7 월 1 일?
이런 것들-?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 기억인가? 달의 정원에서? 덩굴의 잎 아래? 엄마 무릎?
모성애를 주석하는 것은 영원히 작가의 삶에서 영원한 기억이다.
칠둘?
서산! -응? 안녕히 계세요! -응? 나는 차마 너를 떠날 수 없어? 하지만 난 우리 엄마의 고통을 받았어?
주석은 작가의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보여준다.
칠삼?
지루한 말? 난로에 던져? 지루한 불로 변하는가?
주석은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데, 두 글자: 지루하다.
일곱 개 아니면 네 개?
아기? 위대한 시인? 불완전한 말로? 토구 가장 완벽한 시구?
아기의 무지한 글자를 주석하는 것은 인간의 최초의 순수하고 흠잡을 데 없는 아름다움이다.
칠오개?
아버지! -응? 나와서 달빛 아래 앉아요? 너의 바다를 듣고 싶어?
주석은 비유로 아버지에 대한 나의 숭상과 생명에 대한 사랑을 생생하게 썼다.
칠육 개?
달밤의 꿈! -응? 얼마나 멀어요? 근처는 어때요? 하지만 우리는 말을 하지 않습니까? 들어 봐-들어 봐? 이번에 심금을 울렸다! -응? 당신 앞에 빛과 안개가 많이 있습니까? 주보가 취했어! -응? 싱크대-싱크대?
주석 및 설명
칠칠?
작은 접시 돌! -응? 당신은 왜 강하지 않습니까? 이리저리 밀려오는 파도를 준비하세요! -응?
주석자는 작은 석두 같다. 더 강해지고 어려움에 직면해야 한다.
일곱 개 아니면 여덟 개?
진정한 동정? 네가 슬플 때? 행복기에 있지 않나요?
주석은' 상처 입은 죽음' 에서만 친구의 자신에 대한 사랑을 보고 작가의 우정에 대한 이해를 표현할 수 있다.
일곱 개 아니면 아홉 개?
아침 파도? 끝났어? 만조? 또 장군의 목소리야?
주석 및 설명
여덟 개?
엄마! -응? 내 머리? 무릎 위에 올려? 이게 네가 나에게 준 수많은 장미송이야?
주석은 바로 작가의 글로 그녀에 대한 어머니의 사랑 (모성애에 중점을 둠) 을 표현하고,' 만실' (머리카락) 을 비유하여 작가에 대한 어머니의 무수한 부드러운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다! "당신의 다리에서", 왜 다른 곳이 아닌 "당신의 다리" 에 있습니까? 작가 (딸) 가 어머니의 사랑을 이해하고 친밀하게 행동하기 때문이다! 어머니에 대한 딸의 사랑과 감사를 설명하십시오!
팔일?
심야? 이 피곤한 사람을 포용해 주시겠습니까? 펜 내려 놔? 당신과 한동안 조용한 접촉이 있었나요?
작가는 심야에 책임을 내려놓고 아름다운 야경 속에서 자연의 평온을 느꼈다.
팔둘?
이 질문에 대답하기가 어렵죠? 내 친구! -응? 무엇이 너의 생활을 꾸밀 수 있니?
자신의 관심 속에서 갑자기 튀어나온 영감에 주석을 달거나, 오랫동안 기다려온 목표를 이루는 기쁨과 성취감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생명의 의미는 추구와 실현의 끝없는 순환이다. 속담에 생명이 그치지 않고 분투한다는 말이 있다.
여덟 개 아니면 세 개?
오빠! -응? 나한테 화났어? 등불 아래? 내가 우스꽝스러운 이야기를 하는 게 어때? 너를 속이기 위해서? 새빨간 웃는 얼굴? 집중하는 눈빛
주석은 빙심과 형제자매 사이의 이루 말할 수 없는 두터운 우정을 해석했다. 이것들은 모두 빙심 어린 아이 같은 동경과 기쁨이다.
팔사?
외로워! -응? 얼마나 많은 마음의 배가 있습니까? 너의 부드러운 불빛 아래 떠다니니?
고독에 대한 설명은 참을 수 없습니다.
팔오?
아버지! -응? 알아요. 내 마음? 너의 군도를 좋아하니? 이 추운 가을 물! -응?
주석 및 설명
여덟 개 아니면 여섯 개?
달이 가까울수록? 그림자가 두꺼울수록? 생활이 이렇게 진실한가?
빙심의 시는 그렇게 감동적이고, 생활은 그렇게 진실하고, 나의 그림자는 점점 짙어지고, 현실은 정말 직면하기 어렵다.
여덟 개 아니면 일곱 개?
처음 만난 바다에서? 신비한 암초에? 어디선가 의심스런 빛이 반짝이고 있습니까? 안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생의 배는 어려운 길이다! -응?
낯선 인파 속에서 늘 등불이 사람의 심리를 비추고, 마음을 인도하는 작은 배가 세계로 향한다.
여덟 개 아니면 여덟 개?
왕관? 일시적인 영광입니까? 이것은 영구적인 계약입니까?
주석: "왕관? 일시적인 영광, 영원한 속박이다. " 이 시는 명예가 영원히 과거를 대표한다고 말하는데, 그것은 사람들에게' 용자는 그 해의 용감함을 언급할 수 없다' 고 경고한다. 과거를 잊고 계속 노력해야 그는 다시 영예를 얻을 수 있다. 시 전체는 14 글자밖에 없지만 문제를 설명했다.
여덟 개 아니면 아홉 개?
꽃이 꽃을 보는 사람에게 귓속말을 합니까? \ "나를 덜 돌봐? 내 친구! -응? 날 내버려 둬? 오픈? 당신의 사랑? 내가 귀찮아?
주석화는 아이와 같고, 꽃을 보는 사람은 부모와 같고, 부모는 아이가 스스로 꽃을 피게 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다.
이것들을 먼저 보내고, 수준이 제한되어 있고, 어떤 것은 인터넷에서 찾고, 어떤 것은 자기가 마음대로 쓴 것이니, 웃음거리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