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화이양의 유명한' 7 대 8 경' 에는 어떤 관광지가 포함되어 있습니까

화이양의 유명한' 7 대 8 경' 에는 어떤 관광지가 포함되어 있습니까

화이양 7 역은 각각 과화대, 선각대, 독서대, 탈의대, 구무대, 왕루대, 바우징대다.

(1) 팔괘대는 중화민족의 인문인 태호 복희가 팔괘, 중화문명의 첫 서광이 솟아오르는 성지이다.

일찍이 6500 년 전, 인류의 시조 태호 복희가 만구 (오늘 회양) 를 창설하여 채수에서 흰거북 한 마리를 얻어 화대 앞에 흰 거북 풀을 깎아 연못에서 자주 감상했다. 흰거북 도안에 영감을 받아 그는 고대 가십을 그렸다.

가십은 중국의' 이경' 의 핵심 이론이자 오늘날의 최전방 과학 이론의 모체 이론이다.

과화대는 화이양의 용호에 있다.

(2) 선각탑, 선각탑은 화이양 용호 남동쪽 모퉁이에 위치해 있으며 중국의 위대한 성인 공자를 기념하는 성지이다.

공자는 위대한 사상가, 교육자, 유교 사상의 창시자이자' 대성' 이다. 그는 4 년 동안 진거해 유교 학설의 최고 사상 경지' 중용' 을 제기했다.

그의' 수련제가' 이론은 중국을 2000 여 년 통치했을 뿐만 아니라 세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진' 7 일 황무지' 기간 동안 공자는 줄곧 현가를 읊고 있다. 이런 정신은 늘 후세 사람들에게 엄밀하게 학문을 다스리도록 격려하고, 의지가 높다.

선각탑 건묘는 공자에게 제사를 지내며 후세 사람들에게 편리함을 주었다.

(3) 독서대 독서대는 송대 문호,' 당송 8 인' 중 하나인 수지 유영이 지은 것이다. 소경이 경을 읽고 시를 읊는 곳이다.

소길은 수시와 소동포의 동생이다. 형이 왕안석 변법 범죄에 반대하여 주헨 (오늘날의 교육국장에 해당) 으로 강등됐다.

소길은 관비를 쓰지 않고 용호 서북각의 고지대에' 관해의 배' 를 상징하는 선형 도서관을 짓고, 주에 연꽃을 재배하는 것은' 진흙에서 빠져나와 물들지 않는다' 를 상징하며 독학을 하며 자습으로 참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학, 독학, 독학, 독학, 독학, 독학)

벼슬하고 싶지 않다면 책으로 이야기할 수 있다.

그의 형 소동파도 여러 차례 첸에 왔었는데, 두 사람은 늘 이곳에서 시를 읊고 부를 만들어 많은 명구를 남겼다.

독서대는 현성 북류호에 있다.

(4) 화장대는 적청의 화장대이다.

적청은 북송 왕조가 서하를 물리친 당나라 관원이다. "수호전 서론" 에서 하늘에서 떨어질 운명이었던 오곡성이 포청으로 송인종을 보우해 송인종을 "문유서, 무유무" 로 만들었다고 언급했다.

적청은 송인종이' 중언으로 무예를 억제한다' 는 이유로 주헨을 선고받았다.

적청은 화가 나고 근심하며, 나라와 국민을 걱정한다. 그는 늘 제복을 입고 용호 북서쪽 모퉁이에 있는 유호호 호숫가의 높은 무대에서 호수를 바라보며 그의 감정을 표현했다. 이듬해 그는 주헨에서 분노하여 주헨에서 북동쪽으로 20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묻혔다.

Zhou 첸 사람들은 Zhongliang 을 그리워했고, 그래서 플랫폼에 "적청 화장대", "화장대", "무대 사원" 이라고 불리는 사원을 지었습니다.

(5) 오곡대 오곡대 (일명 평곡대) 는 중국 인류의 초기 시조 염제 신농씨의' 교민예오곡' 의 성지이다.

염제 신농씨는 복희의 옛 도만추에 수도를 지었기 때문에 회양은' 진' 이라고 부른다.

백초를 맛보고, 오곡을 경작하고, 매일 칠십 독을 만나 중국 고대 농업 시대와 고대 의약공업을 개척하였다.

오곡대는 높이가 10 여 피트이고, 부지는 10 무 () 이다. 그 위에 사찰이 하나 세워졌는데, 주전은 신농 황제의 얼굴 조각상을 모시고 있다.

이것은 태호 복희릉에 버금가는 두 번째로 큰 절이자 회양의 중요한 역사 경관이다.

태사공 사마천' 사기' 에 따르면 진경내에는' 신농정' 이 하나 있다.

50 년대에는 오곡대가 파괴되었다.

당시 염제신농씨의 받침대 밑에서 고정이 발견되었는데, 이 고정에서' 남의 일에 참견하는 사람' 이 석기를 건져냈고, 플랫폼 주변에서도 고정 몇 개가 발견되어 나중에 모두 파괴되었다.

오곡대는 현성 동북 구리에 있다.

(6) 왕루대 왕루대는' 추호대',' 노대',' 왕부대' 라고도 불린다.

장욱대는 용도 회양 남동쪽 78 리에 위치하여 1 무 () 를 차지하고 있다. 악부 해설 \ "루 \" 예, 아내를 데리고 5 일, \ "첸 \" 으로 관직을 입력, 5 년 후 돌아온다.

집에 도착하기 전에 한 뽕나무 아가씨를 만났는데, 메이, 차에서 내려서 말했다. "이상은 국무장관을 만나도 무방하다. 이제 나는 금이 생겼고, 나는 내 아내와 결혼하고 싶다. " 여자가 말했다: "나는 오디 명작을 선택했다. 고당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지 국민의 돈이 아니다." 후가을이 집에 돌아왔을 때, 이 여성은 그녀가 5 년 동안 벼슬을 하면서 아직 그녀의 남편을 만나지 못했다는 것을 알았다. 그녀는 화가 나서 이수에서 죽었다.

후세 사람들은 애도하며 "가을행" 을 주었다.

후세 사람들은 푸에 근거하여 희곡' 추호극 아내' 를 편찬했다.

노자는 가을, 후루타이가 모여 노위관이라고 말했다. 그의 아내 로씨는 남편을 그리워할 때마다 자주 무대에 올라 루를 보러 왔기 때문에 그것을' 왕루대' 또는' 왕부대' 라고 불렀다.

\ "저우 첸 푸 치 \" 는 가을 조롱박 역 은 fugou 결혼, 로슈 의 딸 이라고 말했다.

부구현에는 나부인을 모시는 사당이 하나 있다.

(7) 바우 히 니아 타이 바우 히 니아 (Bauhinia) 는 용두 화이양 (Huaiyang) 남쪽으로 25 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대에서 키가 큰 바우 히 니아 나무가 자라기 때문에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바우 히 니아 나무는 "형제 나무" 와 "같은 나무" 라고 불리며 키스의 상징적 인 나무입니다.

"속화" 에는 바우 히 니아 극장 아래에 세 명의 티안 형제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재산이 제대로 분배된 후 그들은 이 가시나무를 세 몫으로 나누고 싶어 밤에 갑자기 죽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

다씨 형제는 만나자마자 하늘이 허락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헤어지지 않았다. 다음날, 바우 히 니아 나무가 녹색으로 부활했습니다.

가시나무는 좋은 말이 되어 같은 뿌리의 동족인' 형제나무' 가 되었다. 가시꽃은' 형제꽃' 이라고 불리며 후세 사람들이 친밀하게 단결하고 함께 아름답도록 격려했다.

1997, 홍콩이 조국으로 돌아오고, 홍콩 특별구 깃발은 바우 히 니아 (Bauhinia) 를 지역 로고로 사용합니다.

둘째, 회양팔경 회양팔경은 서릉월, 일초춘융, 채지추월, 현가 야독, 누각청풍, 망대연우, 소팅 연꽃선, 유호호 어가입니다.

(a) 서릉월지' 서릉월지' 는 태호 복희릉을 가리킨다.

태호 복시 가문은 삼황오제의 왕관에 위치해 있으며, 그 능은 키가 크며, 중국 고대 제왕은 황제릉과 안지릉을 포함하여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그것은 우뚝 솟아 있고, 봉우리처럼 우뚝 솟아 있고, 채색수의 햇빛 아래 우뚝 솟아 있다.

만약 능릉에 올라 멀리 바라보면, 만 묘의 용호의 스카이라이트 물색, 주헨고성의 아름다운 경치가 한눈에 들어온다. 마음이 후련하고 즐겁고, 문득 옛일이 생각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초춘광' 초봄빛' 은 태호 복희의 무덤 뒤에 있는' 초원' 을 가리킨다.

당시 복희태호 가문은' 초초' 로 천고의 팔괘를 그려냈기 때문에,' 초초' 는 점술의 영으로 여겨져 점술을 전문으로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국화과 다년생 초본식물로 정육프리즘 모양을 하고 있다. 봄철 성장, 여름은 길고 가을은 길고 겨울은 길어 복희릉 이후에만 자란다.

이 방면에서 고서의 기록은 비일비재하다.

고대 황제는 황제를 대신하여 조상에게 제사를 드리도록 진차대신을 파견하여 모두 한 그루를 가지고 돌아와야 했기 때문에, 풀은 또 증표가 되었다.

(3) 채지추월' 채지추월' 은 과화대 앞에 있는 백거북지를 가리키며, 그해 태호 복시 가문이 백거북을 키웠던 성지로 용호에 위치해 있다.

흰거북은 복희가 올려다보고 내려다보는 참고물로 만물의 사랑으로 팔괘를 그린다.

중추절부터 달이 공중에 떠 있는데, 나는 그것이 담변에 있고, 호수와 풀 사이에 거울그림자가 가라앉는 것을 볼 수 있다. 나는 가십과 백거북의 신비, 천도의 신비, 월창고의 신비, 인생의 이치를 체득한다.

(4) 현가 야간에' 현가 밤읽기' 를 읽는 것은 선각탑 삼진원 내의 현가 서원을 가리키며 공자가 식량이 끊어질 때 강의하는 곳이다. 춘추시절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3 대 서원 중 하나로,' 서성이 달맞이' 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5) 누운 노래 청풍' 누운 노래 청풍' 은 지안의 누지정을 가리킨다.

한 왕조, huaiyang 도둑 만연, 황제는 huaiyang 현 으로 침대에 누워 서 있었다.

급암 은 화이양, 화이양 청결 거짓말, 하지만 저녁 냉각. 7 년 사망, Chenzhou 동쪽 40 리에 묻혔다.

회양인은 이를 회양팔경 중 하나로 간주하는데, 분명히 관민의' 청풍' 에 대한 동경이다.

(6) 망연우' 망연우' 수우대, 송대에서 시작해 유호에 위치해 있다.

주첸 푸지' 는 송대 지사 장용작으로 전해진다.

장용은 예부 상서를 역임하여 궁중 예절 제사 과거 학교 등의 사무를 담당했다.

장용은 기탄없이 왕실과 귀족을 탄핵하여 배척을 당하고 주헨의 지사로 강등되었다.

장 yongzhi 주 첸 7 년 동안, 정밀 지도 치료, 국가 걱정 사람들, 우울 huanhuan 을 격려했다. 그는 주첸룡호에 18 피트 높이의 비 플랫폼을 건설했다. 장마철에 그는 늘 무대에 올라 홀로 생각하고, 하늘을 바라보며 물을 보고, 연우가 자욱하다.

(7) 소정련주' 소정련주' 는 소자가 헤엄치는 독서대를 가리킨다.

들깨는 수시로 이곳에서 공부하여 플랫폼이 배 모양으로 되어 있어 관해를 배처럼 상징한다.

정자 주위에 연꽃을 재배하는 것은 "진흙에서 나와 물들지 않는다" 는 것을 상징한다.

소정련' 은 깊은 철학적 함의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이 바로 그것이 천고에 칭송받는 이유이기도 하다.

(8) 유호어가' 유호어가' 는 주첸 어민이 유호에서 고기를 잡는 아름다운 경치를 가리킨다.

유호호는 아침저녁으로 경치가 현란하고, 달빛이 무겁고, 물고기가 많이 난다.

밝은 햇빛 아래 유호호호반의 버드나무가 바람에 펄럭이고, 유호호호호에는 곳곳에 어돛과 노랫소리가 가득하다. 풍경이 조화롭고 정경이 하나가 되다. 사람은 그림을 그리고, 사람은 그림을 그린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