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세상을 구속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을 벗어나고 싶습니다. 정욕에서 벗어난 사람은 자신이 열반이라고 말한다.
부처가 거사에게 말했다.' 모든 피조물이 고생하면 모두 사랑에 근거하고, 욕망과 모임, 원인, 인연으로 고생한다. 네 가지 사랑이 있다면, 변덕스러운 사람을 놓치고, 네 가지 근심을 앓는다. 만약 셋, 둘, 한 사람이 변덕스러운 돌연변이를 사랑한다면, 한 사람은 괴로워한다. 정착민! 연인이 없다면 노력할 필요가 없다. \ "즉:
세상에 애인이 없다면 고통스러운 고민은 없다.
물이 없는 연꽃처럼 모든 고민과 고통이 사라졌다.
중생은 사랑으로 생각하고 사랑으로 생활한다.
만약 네가 너의 사랑을 모른다면, 네가 죽어도 편리하다. ...
네가 누구를 사랑하는지 안다면, 너는 그를 사랑하지 않을 것이다.
피차간에 아무 것도 없고, 다른 사람도 말할 수 없다.
사랑은 그물, 접착제, 샘, 연근, 중생 장벽, 덮개, 접착제, 수오, 덮개, 덮개, 마개, 암귀, 개장, 난초, 솜이다. 이 세상에서 다음 세상까지, 이 세상에서 이 세상까지, 살아 있고, 흐르고, 돌고 있다.
잡아한을 번역하지 않다. 고전 244 호
그래서 얼마 동안 부처는 스와스티에서만 나무를 심고 외로운 정원에 주는 것을 들었다. 때때로 어느 날 빛과 색깔이 비교적 잦았는데, 한밤중에 나는 불사에 왔다. 빛은 사방으로 빛나고, 어디에나 있고, 인상적이지만, 그것은 한쪽에 앉아 말했다.
중생은 누가 태어났고, 구름은 왜 늘 구하는가?
삶과 죽음 속에서 두려움은 무엇입니까?
하나님이 대답하실 때:
중생은 모두 사랑으로 태어나고, 마음은 끊임없이 움직인다.
중생의 생사, 고생은 큰 공포다!
매일 매일, 나는 너를 칭찬한다.
나는 과거에 브라만 너바나를 보았다.
오랫동안 포기할까 봐 이 세상을 사랑할 수 있다.
어렸을 때 이 날 나는 떠났다고 말했고, 나는 즐겁게 떠났다.
"중아함부 이경경" 에서 발췌했습니다.
나는 성제자 구름이 매춘에서 벗어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들었다.
나는 성제자에 대한 많은 생각을 들었다:' 간음하는 자, 현세의 내세는 악보를 받을 것이다. 만약 내가 간음을 범한다면, 나는 쉽게 자신을 해치고 그를 비방할 수 있다. 하늘과 주지브라만은 내가 퇴출했다고 말했고, 각 측은 내가 악명이 높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몸이 좋지 않아 죽을 때, 당신은 나쁜 곳으로 가서 감옥에서 태어날 것이다. (존 F. 케네디, 건강명언) 만약 네가 간통죄를 범한다면, 너는 이런 악행에 대한 처벌을 받을 것이다. 이 세상과 미래에, 나는 차라리 매춘을 떠나 그것을 깨뜨리겠다! 나는 음행을 멀리하고 음행을 끊을 것이다. ""
"장안 거리 퍼레이드 클래식" 발췌
아난백불은' 부처님이 돌아가신 후, 가르침을 받지 못한 여자는 어떻게 될까?' 라고 말했다.
부처는' 만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아난백:' 만나면 어떡해?'
부처님은' 말하지 마세요 * * *' 라고 말했다. "라고 말했습니다
아난백:' 약속을 하면 어떡하지? 클릭합니다
부처님은' 자기 마음을 주워라' 고 말했다
"agama 추가" 에서 발췌
색깔로 생각하는 대신, 쇠송곳을 태워 눈에 태우는 것이 낫다.
당시 아난백불은' 운호 언제 여자와 사귀니? 그러나 오늘 스님이 도착하면 옷을 입고 그릇을 들고 집집마다 구걸하며 중생을 가호할 것이다. 부처는 아난에게' 만나지 마라. 말을 걸어라, * * *; * * * 라고 말하는 사람은 집중해야 한다. 부처가 이렇게 말했을 때,
여자와 소통하지도 말고, 말하지도 마라.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있는 것은 팔난을 멀리하는 것이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부부는 부녀를 위해 구악법이 있다. 왜 9 중천입니까? 하나, 여자 냄새, 둘, 여자는 입을 미워한다, 셋, 여자는 반복하지 않는다, 넷, 여자는 질투하고, 다섯, 여자는 질투하고, 여섯, 여자는 기뻐하고 3 월, 7, 여자는 화가 난다, 여덟, 여자는 거짓말로 가득하다, 아홉, 여자는 말한다. 수도사들이야! 여자는 이 아홉 가지 해를 가지고 있다.
한 여성은 남편을 경멸할 수 있는 다섯 가지 권력을 가지고 있다. 왜 클라우드 5 인가? 하나는 색채의 힘, 둘째는 본연의 힘, 셋째는 논간 노동의 힘, 넷은 아이의 힘, 다섯은 자제력이다. 여성이 이 다섯 가지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뜻이다. 스님은 알아야 한다! 만약 한 여자가 최선을 다한다면, 그녀는 그녀의 남편을 경멸할 것이다. 푸 푸 푸 (Fufu) 는 최선을 다해 그 여자를 보호했습니다. 클라우드란 무엇입니까? 부귀와 실력이란 것도. 부인 비싼 섹스 비싼, 친척 필드 어린이 자체 방어 보다 낫다. 모두 사람 다세 대중 에 따라, 쑤 리 도!
여자는 오욕이 있는데, 왜 운오인가? 첫째, 집에는 돈이 있고, 둘째, 부자와 결혼하는 것이고, 셋째, 남편의 말을 실용적으로 하고, 넷째, 아이를 많이 낳고, 다섯째, 혼자 집에 있다. 여자가 고려해야 할 다섯 가지가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좋은 아들》의 고전 발췌문
비도덕에는 여섯 가지 변화가 있다. 6 이 뭐예요? 자신을 보호하지 않고, 아내를 보호하지 않고, 가족을 보호하지 않고, 하늘을 원망하고, 고난에 둘러싸여 있다. 악이 있으면 폐업한다. 돈을 벌지 않으면 얻을 수 없다. 만약 네가 얻으면, 너는 사라지고, 너의 저장은 다 소모될 것이다.
《백부 변두리 고전집》 발췌
사랑 때문에, 당신은 걱정하고, 사랑 때문에, 당신은 두려워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떠날 수 있다면, 결코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미덕과 어리 석음" 고전에서 발췌
색욕자가 있는데, 예를 들면 불을 채워서 산에 태우고 넓게 전해져 상처를 입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들은 정욕에 앉아 있고, 또 도둑이 있고, 해와 달이 길어서, 세 가지 타락을 일으켜 외출할 겨를이 없다. 집에서 행복한 사람은 연상, 사랑, 명예를 탐한다. 생로병사, 이별, 현관의 고민은 눈물과 사랑으로 변해 마음과 영혼을 아프게 하고, 그때부터 부진했다. 애정이 깊고 마음이 속박되어 감옥살이보다 더 괴롭다.
잡보 고전 발췌문
정욕에서 행복은 적을수록 고통스럽다. 역풍처럼 불을 들고 있다. 바보가 손을 놓지 않으면 불에 타 죽을 것이다.
깨끗하지 않다고 생각하니 똥이 모여들었다.
얼굴을 드러내고 싶어 얇은 가죽을 걸치고 있다.
돌아가고 싶지 않아, 마치 독사 같다.
도둑을 탓하려면 친척을 속이고 다른 사람에게 의지해야 한다.
만약 네가 그것을 빌리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그것을 돌려주어야 한다.
네가 미워해야 한다면 화장실에서 태어났다.
네가 종기처럼 되려면 불을 돌려 연극을 기어라.
욕망은 개가 죽은 뼈를 물고 군침을 흘리는 것과 같다.
맛이라 부르고, 입술이 죽어서 이가 추워서, 만족할 줄 모른다.
갈증을 원하는 사람은 알칼리성 물을 마시면 갈증을 가중시킬 수 있다.
욕망은 고기 한 조각과 같고, 많은 새들이 다투고 있다.
만약 네가 물고기와 짐승이 되고 싶다면, 끝없이 욕심을 부리는 것은 매우 고통스러울 것이다.
장엄한 논문에서 발췌하다
색채는 보통 사람에게 묶여 있고, 오음상에는 묶여 있다.
학생들은 물건을 묶을 수 있고, 죽음은 다시 묶을 수 있다.
이제 나는 내세에서 시작까지 묶이지 않는다.
윤회의 속박에서 카운트는 생사에 얽매여 있다.
부처는 상봉에 반드시 이별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매사에 법을 준수하지만 무상하다.
무상으로 타오르지만, 세 가지 사물에서 소멸된다.
나를 사랑하는 사람도 많고, 사랑하는 사람도 많다.
나는 오늘 포기할 수 있어서 기다리는 것을 좋아한다.
생사의 어둠 속에서, 환생의 위험 속에서,
사랑에서 키스를 많이 하고, 편차에서 악을 본다.
무상함은 슬프지 않고, 멸망은 우리를 갈라놓는다.
사랑은 갈라놓을 수 없으니, 헤엄쳐서는 안 된다.
서로에 대한 사랑, 서로에 대한 사랑, 서로에 대한 좋은 사랑을 표현하고,
결국, 우리는 서로를 떠나야 하기 때문에, 어떤 이유에서든,
지혜로운 사람은 해방을 추구하지만 미련이 없다.
프랑스어 문장 유추 발췌문
색상 심장 혼란 을 참조하십시오, 이상 무상; 바보는 아름다움이 좋다고 생각하지만, 그는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누에고치처럼 음탕한 쾌감에 자신을 감쌌다. 현자는 포기할 수는 있지만 모든 고난에서 벗어날 수는 없다.
마음이 느긋하고 매춘이 순수하다고 생각한다. 사랑은 감옥을 짓는 것부터 성장하고 있다.
매춘을 없애려는 의도를 가진 사람들은 종종 불결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악옥에서 낡아서 죽을 수 있다.
낮과 밤, 나는 정욕에 빠져 쉬고 싶지 않다. 여자가 더럽고 싶어 죽고 싶어도 걱정이 없다.
여자는 좋지만 가루도 있고 꽃도 있고 향기도 있고 목욕도 있고 옷도 있고 향기도 있다. 탐내는 게 뭐가 있어, 남의 이목을 가리고, 사람의 흉터를 폭로하고, 사람을 가방 똥처럼 보아야 하는가?
요녀는 팔십사태가 있고, 대태는 팔태가 있어 현자에게 미움을 받는다. 8 이 뭐예요? 하나는 질투, 두 번째는 분노, 세 번째는 저주, 네 번째는 저주, 다섯 번째는 증오, 여섯 번째는 탐욕, 일곱 은 장식, 여덟 은 독이다. 8 개 주입니다.
《도행 반야경》에서 발췌하였다
집에 있는 사람들은 여자를 만나면 기분이 안 좋아서 늘 조마조마하다. 여자와 교류할 때 악로로 느껴지고 악취가 나는 곳은 깨끗하지 않다. 내 방식도 아니고, 생활도 더 이상 폐쇄되지 않으니, 나쁜 이슬로 벗어라. 예를 들어, 누군가가 황야를 걸으면서 도둑을 두려워한다면, 그는 자신에게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언제 에리트레아를 떠나야 합니까?" " 거리를 버리는 것은 색욕과 두려움이다. 마치 황야를 걷는 것과 같다. 다른 사람이 악하다고 말하지 마라.
"수행도와 땅" 에서 발췌하다
타오는 이렇게 생각했다. "내 몸은 정욕에 익숙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유범프는 색욕은 옹졸하고, 욕심이 없을 정도로 즐겁고, 열정을 없애고, 악루의 개념을 배우고, 밤을 새웠다고 말했다. 이런 방법을 하는 사람은 화가 나고 철이 없고, 사상을 교류해야 한다. 일단 세상에 돌아오면, 근면한 고통의 근원에 부지런할 것이다. 그것은 사랑, 순결, 분노, 무지가 부족하기 때문에 돌아왔다. 마음이 아직 깨지지 않아서 고민이 있어요. 예를 들어, 남자는 결혼하고, 당당하고, 흠이 없고, 몸에 화환을 달고, 장중하고, 남편에게 공경한다. 색깔이 있지만, 탕녀는 사람이 아니다. 혈육의 몸만이 음식을 떠올린다. (조지 버나드 쇼, 음식명언) 누군가 말했다: "당신의 아내 나찰은 살과 피를 먹습니다. 클릭합니다 남편은 믿지 않는다. 인원수만 세면 남편이 의심을 품고 해보고 싶다. 밤에 밖에 누워, 현관의 목소리는 수면과 같다. 여자는 그녀가 잠들었다고 말했다. 몰래 시내를 나와 무덤에 갔다. 남편 을 찾아 온 후, 여자가 옷을 벗고 보석 장신구를 착용하는 것을 보았지만, 한쪽을 쓰고 안색이 나빠져 입가에 이가 났다. 머리에 불길이 타오르고, 눈은 불처럼 붉고, 무섭다. 죽은 사람에게 다가갈 때는 손으로 고기를 두드리고 입으로 물어뜯는다. 남편이 이것을 보고 비인간이 귀신이라는 것을 알고 집에 돌아와 침대에 누웠다. 여자는 찾고, 침대 옆으로 와서 누웠다. 남편은 아내가 점잖고 정직하다는 것을 보고 친해졌다. 당신이 본다면, 그것은 당신이 무덤 사이에 인육을 토하고, 속이 메스껍고 두려웠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갚아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용모가 단정하고, 매우 선하고, 음탕하고, 악로가 있고, 흠이 불결하고, 음탕한 것을 가정한다면. `
"대승례기 육보로미" 에서 발췌
보살은 먼저 물달처럼 정욕, 수월동, 심생, 탐욕을 바라보아야 한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출 수 없다. 나는 빨리 일어나서 곧 죽을 것이다.
정욕을 되새기는 것은 비단구렁이와 같다. 광야에서, 독노할 때, 머리는 그림자처럼 덮여 있다. 행인은 더위에 밀려 이 뚜껑 밑에 던져지고 독에 묻히고 죽어도 여한이 없다.
욕심 많은 사람도 마찬가지다. 생사의 광야를 걷고, 맹목적인 관욕을 보고, 마음을 감염시키고, 생각하고 싶으면 선정을 잃는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탐벽이다.
다시 한번, 지옥의 불과 같은 욕망을 보아라. 폭포처럼, 아무것도 표류하지 않고, 자비도 없다.
나찰이 중생을 다치게 한 것처럼 간수처럼 사람의 손발을 다쳤다.
그것은 날카로운 칼과 같고, 또 날뛰기처럼 많은 생명을 끊었다. 독약과 같이 위반자는 반드시 죽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만약 당신이 큰 산에 빠진다면, 당신은 매우 괴로울 것입니다. 밤이 어두우면 아무것도 모른다.
백반병과 같이 치료할 수 없다. 또 다른 예를 들면 바다가 말라버리기 어렵다.
탐욕이 깊고 넓으며, 너무 넓다. 오욕이 묵직하여 기묘한 산과 같다.
만약 꽉 조이면, 그것은 정확하고, 상당하다. 사람이 그것을 가지고 있으면 건드리기만 하면 죽는다.
도살 양 기둥, 죽은 매달려 사람; 뜨거운 금관처럼, 그것을 착용하고, 불태워라.
과거의 윤성왕, 석체환음, 사천왕, 그리고 줄리석로나염전, 모든 중생은 탐욕 때문에 서로 싸우고, 뼈가 나산처럼 쌓였다. 과거, 현재, 미래는 모두 같다.
다시 한 번, 세상 사람들은 자신의 친족, 부모, 형제에 대해 매우 귀여워하며, 목숨도 놓지 않는다. 탐욕 때문에, 그들은 서로를 더욱 미워하고, 독약과 메스꺼움으로 서로를 죽인다.
탐욕스러운 사람은 두 가지 고구적인 이유가 있다. 하나는 부의 욕심이고, 온갖 비열한 괴롭힘을 당하는 것이다. 이 둘은 탐욕과 지혜에 있어서는 아무런 차이가 없다. 마치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는 것과 같다. 이를 위해 나는 지옥에서 죽고 천신만고를 겪었다.
아니면 그 말, 탐욕스러운 사람은 불임금 인상, 왕처럼 탐욕스럽고, 상인처럼 재물을 탐하고, 지혜를 구하고 탐내는 것, 보살이 중생을 누리는 것, 등등, 끝없이 욕심을 부리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욕심을 부리는 사람도 마찬가지다. 욕망은 만족을 얻지 못하고, 고난과 고난을 구하고, 지켜지고, 속박되고, 번식하고, 지옥에서 죽고, 큰 연극을 받는다. 평화와 조용한 배려를 추구하는 사람들은 종종 그렇게 한다. 그들은 집에 대한 열망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에 접근하여 탐욕스러운 이름으로 덮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평화명언)
《무량수경》에서 발췌하다
많은 중생들이 좋은 뿌리를 심었지만,
삼보를 지지하고, 복전을 크게 하다.
각각 단계, 깊은 감정 을 취할;
만약 네가 환생을 찾는다면, 너는 영원히 그것을 얻지 못할 것이다.
《대보경》에서 발췌하다. 보살 티베트 학회 "
차라리 1000 개 이상의 뜨거운 철 침대, 뜨거운, 뜨거운, 불길, 사나운, 동굴에 붙어 있을 거 야. 부모님이 주신 처첩의 음탕한 욕망, 심지어 사랑의 마음까지 어떻게 된 일입니까? 사리자! 여자가 고통, 방해, 살인, 속박, 걱정, 원한, 맹목적인 근원이라는 것을 알 때, 여자가 맹목적이라는 것을 알 때, 여자가 뜨거운 철화라는 것을 알 때, 땅에 흩어져 발을 디딜 때, 여자가 온갖 죄악 속에서 만연하고 있다는 것을 알 때. 사리자! 왜 여자라고 불러요? 여자의 이름이 무거운 부담을 가중시킨 이유는 무엇입니까? 중생에게 부담을 줄 수 있다. 내 생각에, 한정 없는 때까지 모든 피조물은 큰 원망을 가지고 있고, 아내도 원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왜요 지혜로운 사람은 없다. 그는 남녀, 처첩 등에 얽매여 선법장애가 많기 때문이다.
남녀 처첩의 정욕을 맛보는 중생이 있다면, 그들이 맛본 것은 자갈의 우박, 날카로운 칼의 칼날, 쇠를 데운 알약, 철을 데운 침대, 철을 데운 디딤판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요약하자면, 당신이 처첩과 남녀 모두 색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온갖 괴로움, 걱정, 슬픔, 번거로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남편이 한 여자에게 접근하는 것이 악에 접근하는 방식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 남편에게 처음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대보경》에서 발췌하다. 보살과 현실이 만나다 "
종종 욕망에서, 만족하지 않을 때,
알칼리성 물이 목마르면 갈증을 풀 수 없다.
만약 사람들이 바다로 몰려간다면, 그들은 영원히 만족하지 못할 것이다.
사랑도 마찬가지다. 결국 만족감이 없다.
초목을 불태우고 지치지 않을 때,
사랑도 마찬가지다. 결국 만족감이 없다.
《대보기경》에서 발췌하다. 유토왕 염회 "
부모의 뒷모습을 버리고 남을 배려하고, 다른 여성의 약속을 존중하고, 각종 보급품을 제공하고, 마음이 피곤하지 않은 것이 지옥의 근본을 이루는 것이다.
술에 취한 사람은 행복이 없고 악법에 접근하는 것은 좋은 남편이 아니다.
사람이 은둔하면 하고 싶은 대로 하고 복지에 불리하다.
그는 지혜가 없어 동물의 법칙 속을 걷고, 여자에 관심이 있고, 돼지와 함께 즐거워한다.
바보는 볼 수 없다. 그는 감염되기를 원하고, 많이 생각했지만, 여전히 눈이 멀었다.
색채에 얽매여 사랑에 대한 갈망 속에서 자라는 것은 야외에서 하는 것과 같고, 시체를 떠나지 않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목소리와 향기에 감동하고, 당신의 마음을 사랑하고, 당신은 기둥에 묶인 키위처럼 생사를 돌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무지가 나를 맴돌고 있다. 나는 여자들에게 현혹되었다. 예를 들면 시장에서 이윤을 쫓는 사람들은 속임수로 키스하고 자신에게 의지하는 사람들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바보가 다른 사람에게 가까이 가기를 갈망하는 것은 마법에 걸린 경지이다. 마치 차를 마시고 똥에 빠져드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박과 빗물처럼 농작물을 손상시킬 수 있고, 가마사들도 자주 불더미에 가까이 다가와 대부분 화상을 입었다.
진리를 보지 못한 자는 진리를 잃으려 한다. 바람이 겨를 불면 그 뜻도 마찬가지다.
좋은 남편이 살인범에게 납치된다면, 그는 한 여자에게 키스하는 것보다 적에게 박해를 받는 것을 선호한다.
만약 네가 여자를 잘 본다면, 탐욕은 더 많이 바뀔 것이다. 사진을 찍는 보통 사람들은 사랑 속에서 자란다.
예를 들어 무더운 여름, 야외에서 행군할 때 목마름은 알칼리성 물을 마셔야 하고 목마름감이 증가한다.
진실을 보지 않고 혼자 살아라. 여자에게 접근하고, 욕심이 확고하다.
사람이 독충을 건드리면 독에 해를 끼치고, 일반인도, 욕망도 마찬가지다.
예를 들어, 그려진 병에는 악의가 담겨 있고, 현실은 핍박하지만, 대외사무는 매우 엄격하다.
여성색을 엄하게 꾸미면 바로 묘하지만, 극악무도하다. 마치 중간기가 넘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예를 들어, 색깔, 칼, 여자에게 점잖고, 그 뜻은 같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불이 깊은 구덩이로 가득 차면, 연기가 나지 않으면 연소할 수 있고, 여자는 연소할 수 있고, 슬픔은 폭력으로 변할 수 없다.
죽은 개 죽은 뱀, 사악하고 부패한 것, 분뇨를 태우는 것과 같이, 사람들은 미움을 받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죽은 뱀, 똥개 등. 모두 징그럽다, 여자들은 모두 징그럽다.
예를 들어, 재난이 닥쳤을 때, 대지에 불이 났고, 정글과 초목이 모두 맑았다.
위인이 사는 곳,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고, 수염미산 등의 보물이 온 세상에 타 버렸다.
약탈당하고 산해에 타 오르면 중생이 없으면 구원자가 될 수 있다.
나의 여성 욕망 때문에, 나는 모든 어리석은 남자를 불태웠다. 마치 불을 빼앗은 것처럼, 모든 것이 다 타버렸다.
깨끗하지 않으면 군침이 도는 경우가 많은데, 고름을 토하는데, 왜 걱정하지 않으세요?
뼈가 열로 쌓여 살가죽이 덮여 있다. 징그럽다. 예를 들면 남은 음식을 밥으로 먹는다.
창고처럼, 밀기울은 항상 엉망진창이다. 이 몸은 악으로 가득 차 있다.
위, 비장, 팔, 간담, 장폐똥, 뇌의 고름, 팔만충과 결합,
학교에서 밥을 자주 먹는데, 또 바보가 눈이 멀었고, 또 자기가 고집불통이라 안 된다.
잡식은 온통 더럽고, 구동은 늘 흐른다. 징그럽다. 먼저 치우지 마라.
어리석은 남자는 여자에게 미련을 두고, 애착은 서로의 감정이다. 그들은 사성에 감염되어 줄곧 사실대로 알지 못했다.
파리가 구토를 보면, 그 마음을 사랑하고, 우남탐녀를 사랑하며, 경지도 있다.
만약 네가 여자의 노예라면, 너는 영원히 너 자신을 더럽힐 것이다. 너는 어떻게 여기서 멈출 정도로 어리석을 수 있니?
먹이를 찾는 새처럼, 그물을 피하는 법을 모른다. 여자를 사랑하고 죽임을 당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음식명언)
예를 들어, 물 속의 물고기 한 마리가 온라인 게임 전에 수영자에게 붙잡히기 때문에 자해가 아니다.
여자가 어부라면 아첨하는 것은 그물, 남자, 물고기처럼 그물도 마찬가지다.
살인자의 날카로운 칼은 무섭지만 여자의 칼은 더 무섭고 상처는 그 이상이다.
나방이 불을 지르고, 집을 태우고, 벌레가 타 오르고, 아무도 구할 수 없는 것처럼.
여자에게 반하고, 욕심을 부리고, 불에 화상을 입고, 악리에 빠져들고, 어쩔 수 없이, 모두 똑같다.
못된 짓을 많이 하는 어리석은 남자, 아내를 사랑하고, 즐겁게 생각하고, 마치 집안의 닭처럼;
황야의 닭처럼 사방을 돌아다니며 살육을 하며 자생무익한 상처를 입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불법을 포기하고 그 여자에게 가까이 가라. 인연 때문에 사악한 길에 빠져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또 원숭이, 석두, 나무 사이를 뛰어다니면 자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어리석음에 현혹되지 않는다.
만약 네가 탐식하는 사람이라면, 너는 어리석은 사람의 그물에 붙잡혀 생사의 고통을 당할 것이다.
세상의 죄인처럼, 벌은 예통으로, 방종하는 자는 검림에 목매어 죽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예를 들어, 뜨거운 불로 국을 태우고 마밀을 던져서 끓어오르면서 사라진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에게 푹 빠져서 선도를 모른다면, 악도에서 죽고 철솥탕에서 삶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냄비탕은 64 개로 악한 자를 만들어 거주한다.
그렇다면 양이 하나, 불은 바닥과 주변을 다 태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니면 100 년, 혹은 이삼사백 년, 탕제를 앓는 것은 전적으로 자기 경영에 달려 있다.
간수가 갈고리를 이익으로 삼고, 복령으로 행하고, 살결골은 전갈처럼 하얗다.
그래서 간수들은 철구 뒤에 멜대로 깨뜨려 백성을 구할 힘이 없었다.
당시 모든 골수는 먼지로 부서져 업계의 바람에 날려갔고, 죽은 후에 다시 부활했다.
만약 누군가가 그를 침범한다면, 그의 아내, 빈빈, 처녀 등. , 그는 철제 가시 나무를 사용하여 도끼 유봉에 상처를 입을 것입니다.
세 개의 쇠포크, 혹은 네다섯 개의 갈림길이 있는 사람이 그의 아내의 방을 침범하면 이 처벌을 받아야 한다.
그다음은 철입이 검고 골수, 뇌, 들줄기 등 맹수에게 깊이 새겨져 그것을 먹으려고 애썼다.
만약 당신이 사악하고 사람을 원한다면, 분변 감옥에 빠져 최전방을 걷고 칼산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만약 당신이 사악하고 사람을 원한다면, 당신은 뜨거운 감옥에 빠질 것이고, 당신은 불에 타 죽을 것이고, 당신은 얼음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사악하다면, 당신은 극도의 더위에 빠지고, 비명을 지르고, 외치며, 검은 밧줄 속에 살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명언)
만약 당신이 사악하고, 사람을 원하고, 알칼리성이 없을 때, 다시 끓어오르면, 끝까지 죽기 전에 죽는다. (조지 버나드 쇼, 악명언)
지옥에는 엉겅퀴가 있고, 오각은 매우 유리하다. 그들은 개에게 핍박을 받아 돌진했다.
여자를 사랑하거나, 두려움에 빠지거나, 철환을 삼키거나, 양동즙을 마신다
두 개의 뜨거운 철산이 서로 어울려 정취를 이룬다. 과거에는 정욕에 탐닉한 사람들이 깊은 피해를 입었다.
고난을 당할 때 구조자가 없기 때문에 자신의 업력이 작용한다.
옛 연인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혼자서 그들의 고통을 감당하고 있지만, 나는 그들을 구하러 온 것이 아니다.
이전 생활에서, 부모를 기다리게 하는 사람들은 서로 도울 수 없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전 세계에서는 남녀에게 거짓 명령을 내린 사람들은 서로 도울 수 없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전생에 각자 정치를 하고 형제에게 거짓 명령을 내린 사람들은 서로 도울 수 없었기 때문이다.
전생에 자기 방식대로 하고 여동생에게 거짓 명령을 내린 사람들은 서로 도울 수 없었기 때문이다.
이전 생활에서 자신의 사업으로 활동하는 사람들, 친구를 사귀는 사람들 등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 서로 도울 수 없다.
어리석은 남자는 사악한 욕망이다. 여자에 대한 욕심은 지옥에서 고통받는다.
이 불결하고 더럽고 사악한 여자, 어리석은 자가 행군하고, 지혜로운 사람이 멀리 떨어져 있다고 한다.
그 여자와 친해지는 것은 최악이고, 악 중의 악이다. 그렇다면 왜 행복해야 하는가?
만약 당신이 일반인을 걱정한다면, 당신이 그들을 똥주머니에 자주 담는다면, 당신은 이 업장을 받아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어리석은 남자는 여자다. 벌을 받고, 감금되고, 구타를 당하지만, 결코 원심에 지치지 않는다. (존 F. 케네디, 남녀명언)
어리석은 남자는 여자이고, 각종 불에 타서 고생을 해도 질리지 않는다.
뾰족한 자국에 놓거나, 죽이거나 가라앉거나, 확장된 구덩이를 던지거나, 온갖 시련을 겪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비록 고견이지만 여전히 정욕 속에 있고, 여자에 대한 칭찬은 여태까지 떠나는 것에 싫증이 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혹은 자신이 모두 씁쓸하다는 것을 알고, 자기가 가지고 있는 것을 보면, 마치 불처럼 서로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들이 몇 명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부처님의 말을 들었다. 비록 내가 부활하고 믿었지만, 여전히 많은 가축과 여자들이 있었다. 그들의 군중은 양떼와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또는 불법을 듣자마자 후회에 싫증이 나고, 잠시 부활에 탐닉하고, 악독하다면.
돼지에게 겁을 먹은 것처럼 잠시 멈출 것이다. 똥에서 보면 탐욕이 살아난다.
어리석은 사람은 불법을 듣고, 잠시 놀라서 색욕을 보고, 부활을 탐한다.
남편처럼, 자신의 머리에서 금화 던지기를 포기하고 뜨거운 철 위에 올려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리석은 사람은 과거에 집착하고, 부처를 버리고, 나쁜 법을 탐내고, 죄를 짓는다.
여러 가지 욕망에 홀린 사람은 늘 뜨거운 철환을 삼키고 양동즙을 마신다.
욕망에 현혹된 사람들은 좋은 일을 하지 않고 순결을 포기하고 영원히 염로를 즐긴다.
현명한 사람이 내가 불법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듣는다면, 그는 모든 욕망을 포기하고 빠른 출발을 추구해야 한다.
대보경 대승 편의회에서 발췌하다
여래에 감탄하지 않으면 범부는 하고 싶은 대로 한다.
사랑에 대한 욕망이나 욕심이 없어 하루 종일 선생님이 된다.
《대보적경, 문수 사리문회》에서 발췌하다
이 네 개의 명절은 여자다. 아무것도 없다.
일반인이 속마음을 현혹시키고 당연하게 생각한다.
여자는 허황되고, 바보는 그렇지 않다.
장소를 잘못 본 여자는 타고난 마음이다.
예를 들어, 허황된 여자는 진짜 여자가 아닙니다.
현자에게는 미혹이 없으니, 생욕이 있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너 자신을 안다면, 모든 여자들은 위상이 없다.
이 단계는 침묵, 유명한 여성 sanmei 입니다.
자신을 남자라고 부르고, 그를 여자로 여기고,
마음은 마음 때문에 나뉘지만 욕망 때문에 태어난다.
마음속에 욕망이 없고, 마음은 얻을 수 없다.
가짜 분리에서 나는 남자를 생각했다.
현실에는 남자가 없다. 나는 태양의 불꽃처럼 말한다.
한 사람의 침묵을 아는 것은 한 사람의 삼매이다.
《화엄경》에서 발췌하다
음행의 죄는 중생을 삼악도에 빠뜨렸다.
태어나면 두 가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하나는 아내가 불충실하고, 두 사람은 마음대로 결혼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