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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시모래밭 문화

은시 () 시의 사시 () 향의 순한 역사 문화에 끌리다. 사제향동, 남, 서삼면순환수 (바계강, 청강, 마수강), 북림 3 18 국도, 상해 중경 고속도로, 청강인 행로가 전국을 관통하는 것은 역사문화의 화수분이다. 옛 길, 두 사람, 세 개의 옛 유적, 네 개의 산, 다섯 개의 강이 풍경이 수려하고 인걸지령의 문화 모래밭을 이루고 있다. 고대 바인은 청강으로 거슬러 올라가 청강 연안의 인도길을 열었고, 모래는 석주에서 경주까지 가는 요로가 되었다.

또 다른 바얀고도는 모래를 뚫고 학봉에서 석가마, 홍토, 신두댐을 거쳐 화피, 모래, 황광전, 남리도, 은백양, 태양강을 거쳐 운양으로 들어갔다. 황광전 사자산 주진방 (1723-1792) 묘에 따르면 우리 조상은 국자감을 염상으로 청두를 왕복했다. 중간에 자신의 도시 은시를 건설하고, 열심히 일하고, 창업을 했다. 나는 간결하게 청두를 왕복하고, 여정이 천리인데, 그 사이에 산돌이 은둔하고, 파도가 세차게 일고, 배가 오르락내리락하며, 생명과 자연이 권력을 다투었다.

은시, 선은, 학봉, 건시현 사이에는 6 개의 인도길이 있다. 모래밭의 대마역, 황초포, 인산, 목독탄, 학봉구, 밀토, 나루터, 나두, 차강, 황가절벽, 옥담구를 경유한다.

고도에는 석판로, 대량의 비석, 입소문, 가게, 가게 등 지명이 완전히 보존되어 있다. 섭당 (1865-1904), 사향룡각촌인. 광서 15 년 (1889) 에 가톨릭 선교사들이 모래에 성당을 열었다. 광서 30 년 (1904), 2007 년 7 월 17 일, 프랑스 선교사 주교는 현현 동명덕 신부와 그 교민 자청의 동반으로 이 모래밭을 시찰했다. 꽃이불을 지나자 농민들은 호기심에서 길가에 서서 외국 주교의 모습을 보았다. 교구 주민인 지아 (Jia) 는 그가 주교를 모독하고 심지어 그의 뺨을 몇 대 때리고 그를 현 정부에 보내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협박했다고 해명했다. 지아 (Jia) 는 새로운 동전에 대한 사과를 명확히 한 후에도 여전히 모든 종류의 어려움을 겪었고 군중은 매우 화가났다. 의 지도 아래 성과의 다툼이 일어나 서로 밀치고 맞붙어 프랑스 주교성, 사제현, 동명덕, 교민 가정화 등 7 명을 죽이고 교회 문화재와 이씨의 집을 불태웠다.

사건 발생 후 섭당을 포함한 65,438+00 명이 청정부에 체포돼 은시 이창 등에서 살해됐다. 후서인민은 섭당 반제의 영웅적인 기개에 감탄하여' 사당의 노래' 를 편찬했다.' 정월 기쁨, 사당 연습총, 청병은 체겨처럼 보인다.' "6 월의 안개가 막막하고, 주교 신부는 살장에 가서 울부짖으며, 염왕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9 월 30 일 중법은' 석남종교계획협정' 조항을 체결하고 청정부는 1.45 만 냥은' 손해배상' 으로 1 년 안에 두 개의 교회를 재건했다. 사집진과 용발촌에 각각 위치한 사성당과 향섭당 묘는 2008 년 성정부에 의해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됐다.

유존우사디 토지당 사람들은 팀학극이라는 이름으로 전국 각지의 한족 형제와 빈민을 수용하고 공제단을 세우고' 개시 남성, 형제와 천하' 라는 구호를 내세우고, 총을 만들고, 토포를 만들고, 화약을 만들고, 비밀 무장을 발전시켰다. 19 17 년 겨울, 유존 5 세는 천여 명을 거느리고 은시성을 공격했다. 관파에서 그는 토포 한 문을 동문성루를 겨냥하여 성문의 한 귀퉁이를 폭파하여 성벽이 여러 군데 무너졌다. 그는 청강을 넘어 북문 밖의 정크댐에 상륙하여 틈을 열려고 시도했다. 기수가 죽임을 당하자 유씨는 사방으로 도망쳤다. 유존 5 세는 삼차로 도망쳐 그것을 제거했다. 이후 유존은 다섯 번째로 학봉, 상식, 봉절로 대피했다. 1920 년 초 유존 5 세는 고향으로 돌아와 신당산화입암 아래 함성동을 거점으로 보복할 기회를 엿보았다. 6 월 초, 가시이사단 각부에 포로가 되어 은시에 이르러 동문 밖의 갯벌에서 살해되었다. 모래밭은 명대 은시가 형성한 5 대 장터 중 하나이다. 맹자가 가장 먼저 이곳에 와서 금계진 동북에 초가집을 짓고 땅을 개간했다고 전해진다. 명나라 홍무년 사이에 황이 모래밭에 와서 이 집진의 중심에 집을 짓고, 집진이 점차 형성되었다. 1990' 은시 공급판매상 신문' 은 "모래밭은 명홍무 13 년 (1380) 맹개발, 황성 건설", "30 여 가구, 2, 4 1940 년대까지 소금, 토포, 담배, 술을 운영하는 상점과 작은 백화점이 20 여 개 있는 깨끗하고 곧은 거리가 형성되었다. 쓰촨, 호남, 경주에서 온 상인들은 자주 이곳에 와서 장사를 한다. 1952 년, 큰 화재로 시장이 파괴되었고, 1954 년 목조 구조의 처마 전통 점포가 재건되었다.

밀밭은 명대 은시가 형성한 5 대 농촌 장터 중 하나이다. 명나라 말년에 황이 이곳에 와서 오늘 집진 서남의 평지에 밀 한 조각을 심고, 밀토 () 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밀토 () 의 지형에 따라 백조라고도 한다. 금계진 남서쪽10.5km 의 산둑에 무역소를 설치하였다. 나중에 밀밭에서 점차 작은 거리가 형성되었다. 사람들은 교역소를 거리로 옮기고, 원래의 교역소를 노장이라고 부른다. 오늘날에도 이 사이트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화피는 사제집진 북서쪽 300 미터의 마을 광장으로 원료 거래점이다. 지금 몇몇 오래된 집과 석판 마당이 보존되어 있다. 민국 15 년, 화필 팀장 담수용 () 은 항풍 (), 경성 (), 주 () 등 10 가구에게 이 꽃을 매입하고, 디자인과 기준을 통일하고, 분가하여 집을 짓고, 길이 100 미터, 폭 5 미터의 직거리 () 를 형성하자고 제안했다. 계곡 상점, 돼지 시장, 창고, 식당이 있습니다. 상점은 주로 철, 청동, 도자기, 목재, 대나무, 금은 장신구와 같은 현지 수공예품을 운영한다. 상인, 리브, 노새마팀은 자주 왕래한다. 꽃이불 거리에 고교가 하나 있다.

화북대로의 주요 건축물은 대부분 원래의 모습을 보존하는데, 모두 나무 기둥, 중도리, 서까래, 부와이다. 베이 4m, 깊이 7.5m, 부채면 9 기둥 (5 기둥 4 기) 11 중도리, 용마루 6.3m, 양쪽 처마는 1.2m 떨어져 있습니다. 계단식 논 몇 개가 처마를 날고 있고, 가게도 있다. 가로가의 새 건물은 매우 많아서, 거리의 폭과 폭은 그대로 유지되었다. 백암채는 청강 북안, 사집진 남서쪽 2.5km 에 위치해 있다. 길이가 320 미터, 높이가 200 미터, 해발 1.590 미터인 석회암 벽입니다. 모래밭의 제고점이며, 지리적 위치는 매우 중요하다. 1983' 은시현 지명' 은 "명나라 홍무년 동안 안백리 봉기군이 서쪽으로 강을 건너서 이 암벽이 험준하고 우세를 고수하는 것을 보고 자연스럽게' 그리고 한 사람이 지키면 만인이 강요할 수 없다' 는 기세를 기록했다. 암벽은 흰색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백암채라고 부른다. " 청 Jiaqing 년, 강하 두 하구 우 진 가마 봉기 에 참여하지 못했기 때문에 모래밭 으로 도망, 말 을 사기 위해 군대를 모집하고, 몇 달 동안 정부군 에 저항하는 40 명의 교민 을 소집 한 후 정부군 에 의해 돌로 막혔고, 모두 불에 타 죽었다. 지금 동굴 안의 유적은 여전히 존재한다.

옥봉산은 사집진에서 동쪽으로 4 킬로미터, 해발 800 미터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세 개의 독립된 산봉우리로 구성되어 있다. 최고봉 우에하라 () 는 옥황묘 () 를 짓고, 절 안에는 옥봉서원 () 을 지었다. 산허리에는 돌계단이 빙빙 돌고, 삼봉에는 각각 정자명 금정이 있다.

인산 () 은 일명 인산 () 으로, 사제진 남쪽으로 5 킬로미터 떨어진 노곰 비탈 아래 해발 800 미터에 위치해 있다. 봉우리는 비탈과 평평하고, 비탈은 멀리 보이지 않고, 봉우리는 인간처럼 높이 솟아 있다. 산 뒤에는 시냇물이 있고, 앞은 청강, 두 수상은 포위되어, 위험은 공격하기 어렵다. 청가경' 은시현지 사적지' 는 "인산인해는 숭녕리 노곰 비탈 아래, 비탈에서 얻을 수 있다" 고 기록했다. 정상은 비탈과 평평하여 멀리 10 리 20 리까지, 자취를 감추었다. 정상은 특히 인간형이다. 반군은 영각마을의 산굴에서 가까운 영조묘를 마주하고 있다. 마을에는 석두 같은 여자가 있고, 요가의 여자도 인재이므로 결혼할 수 있다. Chenghua 년 동안, 그는 반복적으로 룽 코너 위험 거부 군인 으로, 우 지안 카운티 를 약탈, 리아 두 씨 에 반란을 시작했다. 정덕 5 년, 동창 () 을 지휘하고, 수십 명을 포로로 잡고, 당여 () 를 어루만지다. 사람의 바위가 숭배할 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고, 늙은 곰보의 묘지 옆으로 이사를 가서 구덩이를 파서 돌구멍을 만든 다음 뒷산을 팠다. 천둥소리는 지진, 특히 사람과 자연 사이의 느낌을 부활시켰다. "

남임청강의 용각산은 독립적이고 우뚝 솟은 석회암 돌기둥과 동서 기복이 있는 하얀 암벽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봉 고도 14 12 미터. 600 여 년 전, 황씨 선민은 이곳의 위치가 성벽의 한 구석과 같다는 것을 알았다. 동서양을 보면 돌기둥은 용각처럼 산 위에 서 있다. 전승에 따르면 동북과 서남 두 곳의 암벽은 두 녹룡이 만난 후의 화신이라고 한다. 두 벽이 만나는 그 산이 바로 용수가 나타난 곳이다. 사람들은 이곳이 상서로운 곳이라고 칭찬하기 때문에 그것을 용각산이라고 명명했다. 산서북은 큰 꽃이불이고, 동남은 작은 꽃이불이며, 통칭하여 용각화이불이라고 한다. 산기슭은 대채부르크와 소채부르크의 옛터로, 일찍이 안백리 반군에게 포위된 적이 있다.

용각산과 영각산이 청강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니 양안 풍경이 그림과 같다. 명나라 Chenghua 년, rongjiao 마을 반란 돌, 리아 오, 법원은 진압 하기 위해 군대를 보냈다. 명나라 정덕년 동안 영교 마을 사람들이 반란을 일으켜 동창을 명하고 화해하였다. 광시 반란, 영각에서 통창을 지휘하여 군대를 이끌고 공을 세우다. 명나라 10 년 (1656) 음력 정월, 위선 제경공 왕은 영각촌으로 도피했다. 1659 년에 그는 아크로폴리스를 불태우고 현지 백성을 영교로 몰아넣었다. 후진타오 지사, 사천 현 두 번 고소, 그는 메신저 를 죽이고, 듣지 않았다. 1664, 항복을 감히하지 마라. 1665 년 정월, 왕은 산에서 쫓겨나 정주로 가서 구걸했다. 청강고는 서쪽에서 동쪽으로 은시를 흐르고, 삼차분수강에서 모래밭으로 들어가 류치촌, 화북촌, 남목촌, 나두촌을 거쳐 남포자령에서 시작하여 길이가 25 킬로미터이다. 2008 년, 수부아고구는 390 미터까지 저수했고, 경내 수역은 고협평호로 푸른 물결이 출렁이고 있다.

마수강은 건시철공장평에서 발원한다. 북쪽에서 남쪽으로 남이도에서 향내 옥담구까지, 황광다촌 추목촌을 거쳐 거북산 기슭에 청강으로 흘러들어간다. 전장12.5km. 2009 년에 노나루터 발전소는 물을 485 미터 저수한 후 강물을 내려다보니 천수가 일색이다.

바계강은 최댐 모전평에서 발원한다. 마전을 거쳐 서쪽에서 동쪽으로 모래밭으로, 하봉구 차밭 산비탈을 지나 삼계구에서 건시현단 배강과 합류한 다음 용과 모래밭의 수도를 거쳐 동남으로 방향을 돌리고, 결국 풍자령 뿌리에서 청강으로 유입된다. 강물이 삼계구를 흐르고 있는데, 거기에는 사람의 턱을 닮은 바위가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다.

다릿목강은 모래향남목원촌에서 집만으로 발원한다. 거머리계, 도농댐을 거쳐 청강으로 유입된다. 항전 시기에 호남인 이케빈, 이성원 부자는 풀연못에서 수로를 열고 교두보 강에서 물을 채취하고, 수력으로 종이를 만들고, 기름을 짜고, 식량을 가공하고, 중국의 선례를 열었다.

솔룡댐 강은 맥토상촌 좌삼골에서 발원한다. 황계도크 농장, 솔룡댐을 거쳐 최댐으로 들어간다. 용댐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산모양이 아름답고, 마치 등롱을 부리는 용 같다. 강물이 맑고, 흙집 기슭이 강을 따라 지어졌고, 처마가 높이 솟아 있고, 우아하고 다채롭다.

모래밭 청강에는 대마역, 신도댐, 목독탕, 중화, 거북산강 5 개 나루터가 있고, 마수강에는 옥담구, 노나루터 두 나루터가 있다.

모래밭은 석회암 지역에 속하며, 이차 광물은 검은 자갈로, 토양에는 비교적 많은 암사 부스러기가 함유되어 있어 모래밭이라고 불린다. 사기' 에는 산수, 절, 고적, 인물, 군사 등 항목에 대한 기록이 많아 은시시의 향진에서는 별로 볼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