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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당부 _ 허당소개

이백은 그의 친구를 보냈다.

친구를 배웅하다

작가: 이백

푸르른 산들이 성벽의 북쪽에 자리 잡고 있고, 반짝이는 수면이 성동을 둘러싸고 있다.

여기서 우리는 서로 작별을 고하고, 너는 아버지를 잃은 것처럼 바람에 흩날리며 먼 길을 간다.

뜬구름은 유자와 같고, 방랑하는 것을 좋아하고, 석양은 천천히 산을 내려와서 미련이 있는 것 같다.

그의 손을 한 번 휘두르며 이별을 하고, 말을 탄 친구는 그를 멀리 태우고 긴 바람을 쐬며 떠나는 것을 아쉬워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참고 사항:

1, 곽: 성벽 밖의 성벽은 도시 밖을 가리킨다.

2. 펭: 잔디의 이름, 마른 후 바람에 흩날리는, 친구를 비유한다.

리즈: 지금.

4. 클래스: 각각.

번역:

청산은 성벽의 북쪽에 위치해 있다.

흰물이 동쪽을 둘러싸고 있다.

여기서 우리는 악수하고 작별 인사를 합니다.

너는 만리길에 떠도는 산초와 같다.

유랑자의 사상은 하늘의 구름과 같다.

석양의 잔광은 우정보다 더 어렵다.

자주 손을 흔들어 이별을 고하고,

말도 울부짖으며 다른 소리를 냈다.

감사:

이것은 시가 가득한 송별시입니다. 첫 번째 대련은 매우 특별하게 썼다. 먼저 다른 곳의 풍경을 써라: 청산은 외성북을 가로지르고, 백수는 동성을 둘러싸고 흐른다. 이 두 문장은 청산대 백수, 북국 대 동성이다. 파란색과 흰색, 밝고 아름다운 색상. 가로자는 서화 주위에 산의 정적과 물의 동태를 새기고 있다. 이런 묘사는 자유롭고, 아름답고, 신선하다. 가운데 두 번째 대련은 이별할 때의 이별사를 쓴다.

처음 두 문장은 친구에게 관심을 갖는 떠돌아다니는 생애로, 글을 쓸 때 편안하고 자연스럽다. 마지막 두 문장은 이별의 느낌으로 뜬구름과 석양을 교묘하게 대조해 마음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쓴 장면은 느낌이 있고 장면은 융합되어 있다.

미련은 한 걸음 더 나아가 불가분의 감정을 표현했다. 시경' 의 문장에는' 반' 이라는 글자가 내장되어 있어 말이 아직 집단을 떠나고 싶지도 않고, 사람을 떠나고 싶지도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로맨틱한 우정을 베이킹하다니, 정말 색다른 일이다.

이 시는 참신하고 독특하지만 풍채는 다르다. 밝은 색채, 유창한 언어, 미묘한 감정, 자연미와 인성미, 특히 맛이 있다.

친구를 송별하는 시

친구를 송별하는 시

친구를 배웅하다

작가: 이백

원문:

푸르른 산들이 성벽의 북쪽에 자리 잡고 있고, 반짝이는 수면이 성동을 둘러싸고 있다.

여기서 우리는 서로 작별을 고하고, 너는 아버지를 잃은 것처럼 바람에 흩날리며 먼 길을 간다.

뜬구름은 유자와 같고, 방랑하는 것을 좋아하고, 석양은 천천히 산을 내려와서 미련이 있는 것 같다.

그의 손을 한 번 휘두르며 이별을 하고, 말을 탄 친구는 그를 멀리 태우고 긴 바람을 쐬며 떠나는 것을 아쉬워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참고 사항:

1, 곽: 성벽 밖의 성벽은 도시 밖을 가리킨다.

2. 펭: 잔디의 이름, 마른 후 바람에 흩날리는, 친구를 비유한다.

리즈: 지금.

4. 클래스: 각각.

시적:

청산은 성벽의 북쪽에 위치해 있다.

흰물이 동쪽을 둘러싸고 있다.

여기서 우리는 악수하고 작별 인사를 합니다.

너는 만리길에 떠도는 산초와 같다.

유랑자의 사상은 하늘의 구름과 같다.

석양의 잔광은 우정보다 더 어렵다.

자주 손을 흔들어 이별을 고하고,

말도 울부짖으며 다른 소리를 냈다.

감사:

이것은 시가 가득한 송별시입니다. 첫 번째 대련은 매우 특별하게 썼다. 먼저 다른 곳의 풍경을 써라: 청산은 외성북을 가로지르고, 백수는 동성을 둘러싸고 흐른다. 이 두 문장은 청산대 백수, 북국 대 동성이다. 파란색과 흰색, 밝고 아름다운 색상. 가로자는 서화 주위에 산의 정적과 물의 동태를 새기고 있다. 이런 묘사는 자유롭고, 아름답고, 신선하다. 가운데 두 번째 대련은 이별할 때의 이별사를 쓴다. 처음 두 문장은 친구에게 관심을 갖는 떠돌아다니는 생애로, 글을 쓸 때 편안하고 자연스럽다. 마지막 두 문장은 이별의 느낌으로 뜬구름과 석양을 교묘하게 대조해 마음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쓴 장면은 느낌이 있고 장면은 융합되어 있다. 미련은 한 걸음 더 나아가 불가분의 감정을 표현했다. 시경' 의 문장에는' 반' 이라는 글자가 내장되어 있어 말이 아직 집단을 떠나고 싶지도 않고, 사람을 떠나고 싶지도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로맨틱한 우정을 베이킹하다니, 정말 색다른 일이다.

이 시는 참신하고 독특하지만 풍채는 다르다. 밝은 색채, 유창한 언어, 미묘한 감정, 자연미와 인성미, 특히 맛이 있다.

친구를 남방의 강에 띄우다

장교는 그의 친구를 강에서 남쪽으로 보냈다.

향수가 쌓이는 곳마다 세계 격동이 있다.

해안은 길고 무리는 늦었고, 호수는 넓고 돛은 가을이다.

술을 사서 어부를 넘고, 등불을 나누어 낚시배를 타다.

샤오샹은 거위를 보고, 혼자 여행해야 한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장 Qiao (생졸년 알 수 없음), Chizhou (이 안후이 성 Chizhou 시 guichi 지구) 사람, xiantong 중년 학자. 당시 그는 허당 정곡 장빈 등 동남수재와 함께 함통 10 자로 불렸다. 황둥지 봉기 기간에 구화산은 은거했다. 그의 시는 대부분 산수 제재로, 상큼한 작품이 부족하지 않고, 하늘하늘하고 민첩하며, 풍격이 지아 섬과 같다.

장교는 구화산에 은거했고, 그도 지주 사람이다. 의지가 높고 멀어서 10 년 동안 정원을 엿보지 않고 열심히 공부한다. 이 시는 매우 우아하여 거의 아무런 연관이 없다. 당시 동남 지역의 많은 수재들, 예를 들면 허당, 유, 거연, 오한,,,,, 대순중, 경조부는 시험을 보고, 이근은 주문을 쓰고,' 광계가 밝은 달에 있다' 시를 시험했다. 조운: 뿌리는 흙이 나지 않고 가을바람은 낙엽이 지지 않는다. 현장이 그렇게 좋다. 그 연례는 오랫동안 집에 갇혀 있던 허당이 추천한 것이다. 조와 옥은 설상서 () 가 약속했다. 그는 그들을 북한에 보여주고 싶었지만 실패했다. 사실 나는 내 방식으로 유명하지만, 나는 귀가 하나밖에 없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시집 두 권이 있다.

친구를 촉나라에 보내다

이백은 그의 친구를 촉국으로 보냈다.

여기서부터 촉도까지 가는 길이 험하고 험난하여 견디기 힘들다고 한다.

절벽은 얼굴의 얼굴에서 갑자기 솟아오르고, 기개는 말머리가 올라감에 따라 올라간다.

꽃이 만발하는 나무는 진여천의 오솔길, 강을 둘러싸고 흐르는 수로, 촉나라의 도성을 뒤덮었다.

너의 진퇴는 이미 정해졌으니, 네가 선함을 묻는 쿤페이에게 묻지 않을 것이다.

번역 및 주석

촉나라의 길은 험난하다고 한다. 똑바로 서 있는 절벽이 사람 앞에 서 있고 흰 구름이 말머리 근처에 떠 있다. 방수는 진촉잔도 위에 걸려 있고, 춘강은 아름다운 청두를 둘러싸고 있다. 벼슬길의 흥망은 운명이므로 청두에서는 점쟁이에게 묻지 않아도 된다.

1, 보고 말했다: 들었어. 잠총: 전설에 나오는 고촉왕의 이름으로, 여기는 촉지를 가리킨다.

진 스택: 진-슈 잔도.

서성: 청두.

4. 흥망 성쇠: 공명득실을 가리킨다.

5. 군평: 서한인, 은둔 청두, 점쟁이로 생계를 유지한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것은 서정시로 촉도 산천의 기미를 묘사한 것으로 유명하다. 천보 2 년 (743), 이백은 장안에서 친구를 촉으로 보냈다.

시 전체가 송별과 입천 두 방면에서 묘사하다. 첫 번째 연입촉의 표기법은 촉도의 난이도에서 시작된다.

여기서부터 촉도까지 가는 길이 험하고 험난하여 견디기 힘들다고 한다.

이별을 앞두고 이백은 친구들에게 촉도가 험하고 험난하다는 말을 듣고 길은 온통 숭산준령으로 가득하여 견디기 힘들다고 친절하게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말투가 부드럽고 자연스럽다. 마치 두 명의 좋은 친구가 말하는 것처럼 감정이 진지하다. 그것은' 촉도난' 과는 감탄문 방면에 큰 차이가 있다. 감탄문의 열정은 강하고 위험하며 높다. 이런 여행은 푸른 하늘을 오르기 시작하는 것보다 어렵고 글쓰기도 매우 다르다. 여기는 잔잔한 묘사일 뿐, 여전히 완곡하고 흔적이 없다고 말하고 있다. 제 1 련은 본론으로 들어가 작별의 의사를 제시했다. 전욱은 촉도의 험난한 행보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했다.

절벽은 얼굴의 얼굴에서 갑자기 솟아오르고, 기개는 말머리가 올라감에 따라 올라간다.

높은 산 에 슈 도로 구불 구불 구불, 사람들이 tengyun 운전 안개 처럼, 말 머리 위로 구름 상승, 얼굴 중첩 에서 시작, 다가오는 절벽, tengyun 을 걸었다. "홀수", "모리" 두 동사는 매우 잘 사용되어 잔도의 좁고 험하고 기이한 상상력, 묘한 경지, 비행의 매력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촉도는 한편으로는 웅장하고 험준하게 보이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아름답고 감동적인 곳도 있고, 장려한 경치는 진 스택에 있다.

꽃이 만발하는 나무는 진여천의 오솔길, 강을 둘러싸고 흐르는 수로, 촉나라의 도성을 뒤덮었다.

이 대련의 우리 글자는 평론가들이 칭찬하는 시안이다. 그것의 이미지, 생동감, 의미심장함은 다양한 내용을 표현했다. 그것의 1 층은 바위 절벽에서 튀어나온 나무들이 가지와 잎이 흔들리고 잔도를 가린다는 뜻이다. 이것은 멀리서 보는 경치이다. 진참 () 은 진 () 에서 촉 () 에 이르는 잔도이다. 그것은 암석 사이에 돌을 깎아 만든 것이다. 노면이 좁아서 길가는 나무로 덮여 있지 않다. 새장' 자는 가로수잔도가 산 위의 나무로 덮인 특징을 정확하게 묘사한다. 2 층은 앞의 향나무에 호응하며 춘림이 무성한 모습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는 뜻이다. 마지막으로, 장진 () 과 대결 () 은 촉성 () 을 둘러싸고, 언사가 간결하여, 딱 알맞게 엄정한 대결구를 구성하였다. 전자는 산 촉도 풍경을 쓰고, 후자는 산 아래 춘강이 청두 주위를 흐르는 아름다운 경치를 쓴다. 원경과 근경이 위아래로 어우러져 서로 어우러져 경치가 아름답고 아름다워 마치 장려한 쓰촨 산수화와도 같다. 시인들은 진한 색채로 촉도 승경을 묘사하는데, 촉에 입촉한 친구에게는 틀림없이 위로와 격려가 될 것이다. 꼬리연합이 갑자기 화제를 꺼냈다.

너의 진퇴는 이미 정해졌으니, 네가 선함을 묻는 쿤페이에게 묻지 않을 것이다.

이백은 그의 친구가 수나라에 가는 것이 명리를 추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는 것을 알고, 그래서 그가 작별을 고하면, 그는 의미심장하게 경고했다. 한 사람의 관직 지위, 진퇴가 이미 확정되었다. 점술을 잘하는 군평에게 물어볼 필요가 있는가! 서한엄존, 자군평, 은둔은 벼슬이 아니다. 그는 일찍이 청두에서 점괘를 팔아 생계를 꾸린 적이 있다. 이백은 군평의 전고로 친구들에게 명리에 빠지지 말라고 완곡하게 격려했다. 그는 유혹을 갈망하며 두터운 우정을 보여 주고 자신의 인생에 대한 깨달음도 부족하지 않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대련은 함축적으로 썼고, 단어는 짧았다.

이 시는 풍격이 신선하고 단아하여 선조들에게 정통 오율 ('당송시주' 권 1) 으로 칭송받았다. 시 중간에 있는 두 쌍의 대련은 대립이 매우 정확하고 깔끔하다. 그리고 대련의 의미는 매우 위험하며, 촉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도 매우 어렵다. 목걸이는 갑자기 아름다운 경치와 풍경을 묘사하여 필법이 갑자기 좌절되고 변화무쌍해졌다. 마지막으로 토론을 결론으로 주제를 실현하고 매력이 더욱 풍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