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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에서 어떤 수익 모델이 있습니까?

바이두는 뉴타운 블로그를 검색하는데, 풀뿌리 역장에게 집중하는 자매체 블로그이다.

첫째, 자체 미디어+광고

인터넷의 가장 기본적인 수익 모델은 트래픽을 배포하기 전에 대량의 트래픽을 축적하는 것이다. 배포 방식은 바이두 입찰 순위와 비슷하거나 CPC, CPM, CPA 등 다양한 유료 형식일 수 있습니다.

통지는 사용자의 사회적 공유를 통해 배포 될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인터넷이 부상하면서 바이두와 같은 중앙화된 트래픽 배포 플랫폼이 점차 약화되어 수많은' 작은 센터' 로 대체되었다. 언론에서 바로 그것입니다.

유형 중 하나입니다.

10 명의 자매체 사람들이 어떻게 이윤을 내는지 물어보고 싶다면, 9 명은 먼저 많은 팬들을 축적한 다음 광고주들이 소프트 글을 쓰거나 바네르에 직접 올라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런 영리 방식은 20 15 에서 크게 풀려났다. 소셜미디어 광고 플랫폼인 웨이보가 쉽게 주는 자료에 따르면 웨이보는 쉽다

지난해 자매체 의향 주문액은 7 억원에 달했고, 웨이보 일부 개인은 언론에서 최고 수입이 548 만원에 달했고, 그중 거의 50 곳이 백만을 넘었고, 단일 광고주는 최고 654.38+0948 만원을 투입했다.

은 소셜미디어 전파로 최대 7000 개의 자미디어를 브랜드로 선정했다. 또 한 자동차 업체는 내년에 광고 예산의 60% 를 뉴미디어에 투입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수천억 개의 온라인 광고 시장과 비교해 볼 때, 자체 미디어 광고는 여전히 창해일속이지만, 현재 자료는 여전히 많은 자매체들을 흥분시키기에 충분하다. 그러나, 많은 광고주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나는 그 오만함을 제외한 것을 발견했다.

큰 사이즈 외 (헤드라인 6 자리, 갑은 문안 변경을 허용하지 않음), 대부분 언론번호가 광고 시장에서 여전히 약세를 보이고 있으며, 유료 방식은 이미 판매량 환산에 따라 지불할 정도로 가혹하다. 매개변수가 있는 링크를 통해

발신, 자매체는 어떤 의미에서 심지어 리베이트망까지 되었다. 간단히 말해서, 광고주의 진정한 의도는 여전히 전환이며, 브랜드 차원의 보급은 아직 언론으로 옮겨지지 않은 것 같다.

핍박하는 사람들을 제외하고, 미디어 광고의 2 차 승자는 수십 개의 번호를 손에 쥐고' 매트릭스' 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어야 한다. 예를 들어' 두열' 이라는 심령계탕이 있는데19 만 팬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무것도 없지만, 이 번호 뒤에 있는 회사는 동시에 20 여 개의 유사한 계정을 가지고 있으며, 팬 수는 10 만 명에 육박한다. 이 수치를 배서로 하여' 두열' 의 머리기사 가격도 6 에 달했다.

자릿수.

하지만 지미는 위챗 위챗 모멘트 광고의 문턱이 낮아지면서 각종 스마트 모바일 광고 플랫폼이 끊임없이 출시되고, 새로운 모바일 트래픽 거물이 끊임없이 형성될 때 자체 미디어 광고가 원시적이고 수작업적이며 거칠다는 점을 더욱 우려하고 있다.

거친 광고 형식은 큰 도전에 직면할 것이다. 더 어려운 것은 이런 도전에 직면하여, 모든 기술 개발이 텐센트의 손에 달려 있어 언론이 통과하기 어렵기 때문에, 자영 매체는 그다지 대처할 수 있는 수가 많지 않다는 것이다.

자주기술 개발은 고급 스마트 광고를 실현하는데, 디지털 마케팅은 말할 것도 없다. 더구나 수작업으로 만든 연문도 미디어 자체의 가치를 약화시킬 수 있다. 현재 위챗 문장 개방률이 계속 하락하고 있다.

이것이 증명입니다.

둘째, 미디어+유료 독서

어떤 사람들은 세상에서 가장 가치 있는 것은 지식이라고 말하지만, 동시에 지식도 가장 가치가 없다고 말한다. 인터넷의 탄생과 "자유" 정신

지식의 가치를 최소로 희석하기도 한다. 저작권 의식이 특히 약한 중국에서는 지식에 대한 비용을 기꺼이 지불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 언론의 발흥은 민중에게 더 많은 말 공간을 얻었지만, 동시에 엄청난 양을 창조했다.

쓰레기는 지식이나 내용의 평가절하를 더욱 악화시켰다.

콘텐츠 평가 절하의 가장 큰 결과는 언론인들의 창작 열정이 급감했고, 각 주요 미디어 플랫폼도 이를 인식하고 있다.

문제는, 그래서 원래 보호를 바탕으로 각종 인센티브를 추가했다. 예를 들어 웨이보는 장문상, 영상상, 마이크로임무 광고 공유를 하고 있다. 오늘 헤드라인은' 천만 원'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이미 179 에 서명했다.

세 명의 작가, 오늘의 헤드라인은 이 저자들 1 만원의 기본수입을 보장한다. 그러나 결국 이러한 설정은 거의 모두' 보상' 으로 귀결될 수 있다. 보상의 핵심은 거래가 아니라 "보상" 입니다. 보상의 동기는 당연히 괜찮다.

나는 네가 정말 잘 썼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나도 네가 힘들다고 생각할지도 몰라, 밥 좀 줄게. 간단히 말해서, 이 메커니즘은 한동안 언론인들을 즐겁게 해 주지만, 신선함이 지나간 후 그들의 적극성을 계속 높일 수는 없다.

이후 보상을 원하는 사람은 자연히 급감할 것이고, 자유 의지감은 여전히 성행하고 있다.

더 고급스러운 형식은 유료 독서를 하는 것이다. 이 모델은 금융 및 경제와 같은 전문성과 콘텐츠 생산 분야에서 더욱 선별적이다.

문턱이 높고 정보를 얻기가 어려운 분야는 구현이 더 쉽다. 무어금융은 전형적인 사례입니다. 무어 재경은 한때' 양회 주식시장의' 풍구' 분석이라는 문장 한 편을 가지고 있었는데, 정가 188 위안, 딱 절반이었다.

하늘, 500 여 명이 구매하고, 수입은 65438+ 만원을 넘는다. 눈덩이에 있는 많은 작가들이 무어 금융으로 달려가게 하는 메커니즘이기도 하다.

또 다른 간단하고 쉬운 유료 독서 구현 방식은 심도 있는 보도나 허구가 아닌 글쓰기로, 세밀한 조사와 독창적인 분석을 통해 일부 양질의 독자를 끌어들일 수 있으며, 독자의 유료 의지가 일반 내용보다 높다. 일반 언론인들은 이런 내용을 거의 쓸 수 없다. 이는 종종 전통적인 베테랑 언론인들의 변신 후의 작품이다.

전반적으로, 보상 매체는 어렵지 않지만, 계승하기 어렵고, 대부분 수입이 부족하고, 유료 독서 패턴은 대부분 비현실적이다. 결국, 자기 언론의 내용은 여전히 전문적이지 않고, 충분히 깊지 못하다. 아마도 스팸이 너무 많아서 모두가 참을 수 없을 때만 진정한 가치 있는 지식이 정가로 판매될 수 있을 것이다.

셋째, 미디어+전자 상거래

미디어 중심 전자상거래, 사교형 전자상거래, 지역사회형 전자상거래 등의 명사는 개념을 좋아하는 중국인들에게 낯설지 않다. 중국음식',' 월식',' 문장 한 편' 등 작고 아름다운 종목의 흥기든 알리가 웨이보, 자건업무에 투자하는 큰 동작이든 미디어, 사교, 전자상들의 결합은 이미 전통 B2C 의 고객 비용 상승을 해결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된 것 같다.

이런 모델의 기본 논리는 양질의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끌어들이고 소프트 텍스트를 통해 자신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다.

전통적인 B2C 와는 달리, 미디어 구동 전자상은 직접 물건을 팔거나 적나라하게 세일하는 것이 아니라 세뇌를 하고 점성을 형성한 다음 무의식적으로 상품을 판매한다. 전통적인 전자 상거래는

그것은 단지 상품일 뿐, 뒤에 숨겨진 것은 브랜드, 사람, 이야기인데, 미디어 중심의 전기상이 이 짧은 판을 메우고 사람과 브랜드를 제품 앞에 올려놓았다. 차의 자기 매체' 차왕 맨심' 을 예로 들어 보자. 합격이다

차 지식, 다도, 생활방식을 끊임없이 공유하고, 오프라인에서 각종 다과회를 개최하여 많은 차를 사랑하고, 생활을 추구하는 팬들을 끌어들이고, 재미있는 연문을 출력하고, 자신의 차 브랜드, 즉 작은 차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차인 왕신은 고지식한 찻잎 시장에 새로운 길을 열었다.

하지만 미디어 중심의 전자 상거래는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이 아니라는 점을 지적해야 합니다.

이런 모델에 적합한 것은 종종 저주파 고객 목록의 제품 (예술품, 공예품, 감찰이 필요한 상품) 이다. 예를 들면 모두가 몰려드는' 해적왕' 이다. 사치품을 파는 것은 아니지만,

하지만 충분히 사치스럽습니다. 주요 소비층은 먹고 마시고 마시는 아가씨나 소자를 지지하는 문예청년이다. 전반적으로, 언론인들은 이런 장기불발의 범주를 감당하기 어렵다. 반대로, 일반적인 고주파 FMCG

언론사유로 하면 종종 비참하게 죽는다. 언론과 내용을 하려면 대량의 인력과 물적 재력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미디어명언) 이런 한가한 쿵푸가 있으면, 더 많은 통로를 달리고, 더 많은 사람을 찾아 주문을 닦는 것이 낫다.

미디어 중심의 전자상가는 내용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 판매전환과 세뇌 기능을 가져올 수 있는 내용은 결코 단순한 심령계탕이나 농담이 아니며, 귀염둥이를 팔아서 싹을 파는 것도 아니다 (물론 각종 것도 배제하지 않는다)

● 인터넷 유명인들이 15 온라인에서 많은 젊은이들을 사로잡도록 강요한다.) 예를 들어,' 중국음식' 은 미식가가 멋대로 창립한 표준 미디어 중심 전자 상거래이다. 그들이 시작한 첫 번째 일은 비디오와 드라마였다.

10 분을 넘지 않고' 혀끝에 중국' 프리미엄 버전과 같은 현지 음식이나 특산물을 들려줍니다. 내부 관계자에 따르면 이런 영화의 비용은 50W 이상이며, 분명히 일반 비단이 아니다.

나는 살 수 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이렇게 엄청난 투입으로 인한 수익도 분명하다. 20 14 년, 쫑쯔 한 범주의 매출만1천만 원을 돌파했다.

일반적으로 전자상가 자미디어를 하려면 먼저 자신의 주머니에 있는 돈이 충분한지 생각해야 한다. 미디어 단계에서 써야 할 돈이 적지 않기 때문이다. 일식' 의 창시자가 부자인' 월식' 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 이야기를 쓴 은 자신의 영화 스튜디오를 가지고 있다. 만약 그가 돈이 없다면 중국처럼 환상곡 투자를 받을 수 있다. 둘째, 자기 미디어, 제가 하고 싶은 일에 대해 생각하고 싶습니다.

미디어를 초월하는 능력. 결국 미디어형 전자상이든 정서형 전자상이든 결국 물건을 팔아야 한다. 단지 대리를 하는 것만으로는 너의 높이와 문채가 드러나지 않지만, 너 자신이 발전하려면 만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각종 하찮은 문제에 대해서는 미디어보다 훨씬 더 복잡하다.

그러나 미디어 구동 전자상인의 생각 중 하나는 콘텐츠를 통해 충분한 트래픽을 수집하고 플랫폼의 다양한 작고 아름다운 상가에 배포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드는 것입니다. 현재 Etsy, Bottica 등 외국 거물들은 각종 수공작품과 독립디자이너의 작품을 이런 방식으로 판매하고 있지만 국내에서는 보기 드물고 그중 한두 개는 죽은 것으로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요컨대, 미디어가 미디어 구동 전자업체로 전향할 시기가 아직 미숙하거나, 할 수 있는 것은 그저 소란일 뿐, 기후가 되기 어렵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미디어명언) 결국 국민의 소비 수준과 쇼핑 습관은 타오바오에 머물렀고, 저주파 고객 목록의 제품은 아직 주류가 되지 않았다. 개인화에 대한 요구는 확실히 존재하지만, 또한 매우 분산되어 있어, 소집 비용은 한 매체에게 매우 어렵다.

넷째, 자체 미디어 +IP

언론에서 가장 높은 이윤 형태는 IP 운영이다. IP 란 다중 플랫폼, 다중 콘텐츠, 멀티미디어의 특징을 갖추어야 하지만 핵심 브랜드를 중심으로 복잡하고 복잡한 콘텐츠를 통일된 정신으로 연결시켜야 한다.

비교적 성공적인 IP 클래스를 언론에서 보면 크게 두 가지가 있다. "절대 생각지도 못했다", "디오스인" 과 같은 "불행의 구원" 은 주로 오락과 장난의 방식을 통해 사람들에게 기쁨과 기술적 함량을 가져다 준다.

낮고, 점도가 높고, 팬들은 최근 천만 대 영화와 같이 사지 않는다고 합니다. 정신적인 아편형, 나집 사상과 오효파라는 책동회가 모두 이런 대표다. 그들은 늘 지적 수출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있다.

아니, 성공을 극도로 갈망하는 사람들을 영합하라. 대부분 이런 유형의 자미디어는 유일초와 다른 성공한 마스터의 고급판이다. 성공은 중국인의 가장 큰 수요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유괴의 성공은 당연히 그렇다.

시장 용량이 가장 큰 기업.

그중에서도 나편집사유는 의심할 여지 없이 미디어를 극치로 만들어 IP 의 범위를 넓히고 있다. 최초의 토크쇼 비디오 프로그램에서 이후 커뮤니티 건설, 전기상 운영에 이르기까지 나집의 생각은 모두' 친절하고 재미있고 소재' 였다.

핵심 이념으로서, 그것은 성공을 갈망하는 많은 마음을 사로잡았다. 미디어를 IP 로 바꾸려면 창시자가 일정한 인격매력 (카리스마 인격) 을 가지고 팬들의 마음을 찌를 수 있어야 한다. 지미와 나진우는 세 가지 감정이 있었다.

하루의 접촉은 그가 자신을 극단적인 자유주의자로 만들고, 긍정적인 어조로 말하는 것을 좋아하고, 진리를 극치로 밀고, 전통적인 사고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고, 매우 생동감 있는 언어로 표현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하지만 나도 다른 사람과 논쟁하는 것을 좋아한다. 판단력이 떨어지는 많은 사람들이 쉽게 미끼에 걸려 추종자가 된다. 이런 의미에서, 나온사유와 같은 IP 는 일종의 종교적 의미가 있다. 사회단체

멤버들은 나진우를 신으로 추앙했고,' 나통통설' 이라는 네 글자가 늘 입에 걸려 있다.

만약 당신도 이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면, 물론 IP 방향에서 노력할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중도에서 포기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관객들에게는 용감하지 않고, 재미있지도 않고, 정보량도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용기명언) 그래서 IP 화 자매체는 정말 비단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비단은' 파우더 헤드' (팬들의 머리) 역할을 가장 많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