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저기 10 유령 기장 타워, 인간의 본성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저기 10 유령 기장 타워, 인간의 본성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귀조는 춘추전국시대 도가의 대표적 인물로 종횡가의 원조이다. 귀조는 늘 산에 들어가 약을 따고 도를 닦는다. 은둔 유령 계곡 때문에, 유령 밸리 씨 를 주장, 나는 제자 입니다.

2000 여 년 동안 종횡가는 귀곡을 성인으로, 종횡가는 귀곡을 조상으로, 점쟁이는 귀곡을 조상으로, 도교는 귀곡을' 왕선노조' 로 존칭했다.

귀신 기장은 평생 단 한 번 산을 내려왔고, 팡 후안, 손빈, 스와 진, 장의네 제자만 받았다. 그들은 산에 들어가기 전에 모두 무명 세대였다. 모두 빛을 발하며 천고에 이름을 떨쳤다.

이 네 사람은 귀신곡식이 전수한 군사전략과 종횡논론을 운용하여 각국을 떠돌아다니며 비바람을 부르며 전국 난세의 정국에 영향을 미쳤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귀신 기장의 예시 때문이다.

1, 세계 정세

세계시간이라는 것이 세계 대세의 운동 추세다. 이른바 세계 조류란 세계 대세를 추진하는 각종 힘이다.

세상을 바다에 비유하면 풍향이 옳은 시간이고, 바람에 따라 움직이는 추세가 추세다. 현재의 형세를 파악하는 것은 바로 풍파를 일으키려는 것이다. 세계 정세는 흐리멍덩하고 변화무쌍하며 순식간에 변화한다. 현자는 시세를 알고, 시용세로 인해 천하를 다스린다. 매국노가 시대에 역행하여 난세를 겪다.

2. 이 세상을 이용하다

추측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마음을 측정하는 것이다. 사람을 속이고, 그들의 말을 관찰하고, 그들의 색깔을 관찰하고, 그들의 목소리를 듣고, 그들의 행동을 관찰하고, 그들의 내면의 진로를 추론해야 한다.

네가 천하를 생각한다면, 국정을 꿰뚫어 보고, 그 재물이 있는지, 인구가 얼마나 되는지, 지형이 얼마나 험난한지, 군사가 얼마나 강한지, 군신이 얼마나 지혜롭고 어리석은지, 하늘이 얼마나 운이 좋은지, 민심이 얼마나 왕성한지, 국운이 성쇠인지, 왕성한지, 쇠퇴인지 추론해야 한다.

3. 이사하기 전에 결정을 내린다.

장기에는 바둑말이 없으면 내려갈 수 없다. 여러분 각자가 가지고 있는 180 원은 상자 안에서 영원히 죽습니다. 네가 그들을 게임에 넣어야만 생동적이고, 너 중에 너와 나 중에 내가 있다.

아들이 잘못을 저질렀는데, 바로 잃어버린 병사이지만, 심하면 전반적으로 지는 것이다. 따라서 어떤 아들이 잘못을 저질렀을 때는 먼저 결정을 내린 다음 움직여야 합니다.

4. 기심과 도심

머리는 일종의 기술이다. 마음의 통제가 없다면, 기술이 높을수록 편향된다. 결국 위대함을 이루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자신을 보호하기도 어렵다.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여기에 빠져서 자신을 해친다.

5, 깨달음의 네 영역.

깨달음은 네 가지 경지가 될 수 있다. 먼저 냄새를 맡고, 알고, 뒤이어 도를 보고, 마지막에는 도를 얻는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봄과 가을 기간 루 는 이 일을 들었지만, 그는 왜 그런지 모르기 때문에 낙양에 가서 성인에게 물었다.

사흘간의 성현이 설교한 후, 중니는 세계의 진상을 깨닫고 유교 성명을 제출했다. 이로부터 알 수 있듯이' 알' 자는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6. 예술과 도

어떤 공부든 나름대로의 방식이 있다. 군사학의 경우, 용병술은 승리에 있고, 용병의 길은 전쟁에 있다.

그래서 용병을 잘 쓰는 자는 용병을 잘 쓰지 못한다. 용병의 길은 싸우지 않고 사람을 굴복시키는 병사, 적을 옥으로 만드는 데 있다.

7. 선의의 말이란 무엇인가?

말을 잘하는 사람, 만약 그가 언변을 잘하면, 사람들이 원하지 않는 것을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언어명언)

말하지 않으면 이미 신이 산처럼 정해져 있고, 형세가 활의 화살을 유인한다면, 마치 오리 운무에 떨어지는 것처럼 마음이 불안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른바 말하지 않은 말은 웅변보다 낫다.

8. 이 세상을 보세요

세상을 보는 것은 이 먼 산을 보는 것과 같다. 눈에만 기대면 안 된다. 너는 너의 직관과 너의 마음을 사용해야 한다.

먼 산을 보면 먼 산에 올라갈 필요가 없고, 깊은 계곡을 볼 수도 있고, 깊은 계곡으로 내려갈 필요도 없다. 반면에, 만약 당신이 정말로 먼 산에 간다면, 당신은 먼 산과 깊은 계곡만 볼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마치 숲에 들어가는 것과 같지만, 보이는 것은 숲이 아니라 나무이다. 만약 당신이 임망을 보고 싶다면, 당신은 여기에 서서, 당신의 눈으로 내려다보고, 당신의 직감으로 내려다보고, 당신의 마음으로 아래를 바라볼 수밖에 없습니다. ""

9. 하늘, 성, 사람.

하늘은 자연의 길, 즉 우주의 만물이 변하는 이치이다. 성도는 세계의 길이다. 즉 평화와 안정을 국가와 세계에 가져오는 것은 일체이다.

인문주의는 생활방식, 즉 안거낙업, 인간으로서의 원칙이다. 이 세 사람은 서로 보완하여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되고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된다. 천도는 멀고, 성도는 졸린다. 성도를 멀리하면 인성이 어렵다.

10, 모이는 무엇입니까

이른바' 모이' 란 마음에 들어 사람의 감정을 유혹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정직하고 정직하다면, 그 사람은 행복하고, 즐겁고, 자신의 감정을 털어놓을 것이다.

상대방이 탐욕스럽다면, 만약 그에게 재산을 준다면, 그 사람은 즐겁고, 즐겁고, 감정을 터뜨릴 것이다. 상대방이 호색하면 미색으로 유혹하면 그 사람은 즐겁고, 즐겁고, 감정을 터뜨릴 수 있다.

주먹을 잘 문지르는 사람은 깊은 바다에서 낚시를 하는 것과 같다. 미끼를 잘 사용하면 물고기가 미끼에 걸려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