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오행결목은 무슨 뜻입니까?

오행결목은 무슨 뜻입니까?

오행에는 나무가 부족하고, 자신의 성격을 보는 것이고, 오행에는 나무가 없다.

사람의 생일은 사실 네가 태어난 날짜와 시간이다.

년, 월, 일, 시간을 건지법으로 표시하다.

예를 들어, 오늘은:? 신추년에, 그것은 이번 달의 셋째 날이다. 시간을 더하면? 정유시.

그래서요? 보셨어요? 이곳의 간부들이 나타내는 년, 월, 일, 시간을 합치면 마침 여덟 글자, 팔자라고 한다.

그런 다음 각 분기에는 5 개의 해당 요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금:

신추년, 4 월, 3 일, 4 일.

그에 상응하는 오행은 다음과 같다.

금, 흙, 불, 물, 물불? 불금

보셨어요? 여기에는 나무가 없다. 만약? 이때 어느 아이를 낳았는지, 그렇다면 팔자목이 부족한 것이다.

부족한 나무? 별자리에 대한 구체적인 영향은 사람마다 다르다. 왜냐하면? 한 사람의 오행은 다르다. 부족한 나무의 효과는 다르다.

예를 들어,

물 속의 사람? 수생목은 그에게 있어서, 나무는 한가한 신이라고 한다.

대속? 금 사람? 금크목? 우드는 행운의 별이라고 불린다.

불 같은 사람, 나무불? 나무는 은행나무라고 합니다.

이 땅에 속한 사람들을 위해, 무크투? 관흥이라고 부르다.

나무에 속한 사람은 나무가 없어서는 안 된다. 그 나무는 어깨를 나란히 했다.

오행이 모두 부족하고 나무도 부족한 경우가 많다. 큰 확률? 부족한 것은 보충해야 하는 것이다.

이것이 문제입니다. 나무를 어떻게 수선합니까?

일반적으로, Bazi 선생님은 당신에게 녹색 옷 사용과 같은 몇 가지 방법을 줄 것이다. 녹색은 나무에 속하기 때문에, 예를 들면? 각종 화초는 나무로 되어 있기 때문에, 예를 들면 팔찌, 펜던트와 같은 나무 액세서리로, 목재로 인해 목재의 특성을 높일 수 있지만 ...? 보통 팔자 선생은 매우 강력한 것을 구아라고 부르는 것을 모르기 때문에, 그들은 너에게 줄 수 없다. 점을 조화시켜 너의 목속성을 보충할 방법이 있다.

점괘는' 주역' 의 지식이고, 오행도' 주역' 의 세계관이다. 팔자 선생은 모두 주역의 기치를 내걸고 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한 글자의 주역을 읽지 않았다는 것을 너에게 장담할 수 있다.

주역, 삼이 중 하나인가요? 《주역》이전에도 산이 있었다. 티벳으로 돌아간다고? 삼자경 안에 있어요:? 산도 있어요? 세 가지 변화가 있습니다: 티베트와 변화의 책.

근데, 연산? 티베트, 이 두 권의 책은 이미 실전되었다. 지금 볼 수 있는 것은' 주역' 으로 전해 내려올 수 있다. 성인의 안배와 전파 때문인가, 공자인가? 공자는 육경을 다스리고, 그는 《주역》을 편찬했다. 학생을 가르치는가? 이 책이 지금까지 전해지게 하고, 기본적으로 본래의 모습을 유지하게 하다.

주역은 오행과 괘의 방법으로 세상 만물의 구성을 연구하고 분석하는 것이다. 진화? 진화? 각종 사회 현상을 해석하다.

그래서 만약 우리가 정말' 주역' 의 방법으로 오행 문제를 해결한다면, 반드시 점을 써야 한다.

64 개의 구괘가 있는데, 64 구괘라고 하고, 나무로 채운 구괘를 풍레이라고 한다.

유익한 점술입니다.

이 육망성은 위에 있는 육망성이다. 그는 풍뢰의 힘으로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종합능력을 높이도록 돕는다는 뜻이다. 점술인가요?

그래서 우리가 이 6 을 곁에 가지고 다니기만 하면, 우리의 오행목을 완성할 수 있고, 우리의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어떤 친구가 나에게 물었다. 그것은 종이로 하나를 그리는 것인가? 그것을 몸에 올려놓으면 된다. 이것은 정말 사실이 아니다. 효과를 내려면 점괘는 주로 두 가지 작용이 필요하다.

점괘를 만드는 재료는 영성이 있어야 한다. 정력이 왕성하다. 옛사람들은 큰 거북이를 사용했다. 지금은요? 동물을 사용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아 시대와 함께 전진하다. 지금 나는 인도 소엽자단이라는 목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점술을 하기에 가장 좋은 선택이다.

점술을 하는 사람은 자세히 말해야 한다. 제작 과정에서 그는 심혈을 기울여 점을 쳐야 효과가 있다. 인심이 착하고 항상 좋은 일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고상한 품행, 이렇게 그가 쌓은 덕행이 이 점괘상 위에 나타나 네가 그것을 사용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또 이 문제입니다. 어떻게 이런 사람을 찾을 수 있는지, 이런 나무로 너를 위해 이 점술을 하는 것은 사실 간단한 문제이다.

물론 알아요. 누가 이런 일을 할 수 있습니까? 나도 이런 사람들과 교제를 많이 했지만, 음, 어룡이 뒤섞여 많은 사람들이 허풍을 떨지만, 사실은 비현실적이다. 다만 나는 여기에 있을 수 없다. 광고. 그래서 나는 너에게 누구를 찾아가라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믿을 만한 사람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나의 관찰에서 볼 때, 국내 각종 장인들은 기본적으로 타오바오에 가게가 있다. 내가 찾고 있는 점술을 잘하는 사람은 타오바오에 가게가 있다. 그런데 타오바오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어떻게 믿을 만한 사람을 감별할 수 있을까?

내 자신의 경험은 몇 가지가 있다.

그래서 물건을 사고 파는 상인들은 모두 믿을 수 없다. 그들의 눈에는 점괘가 단지 돈을 버는 매개체일 뿐이다. 그는 이것에 대한 감정이 없어서 이런 일이야? 착용하면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당신은 판매자와 소통하고, 이 사람을 보고, 소통하고, 상식이 풍부한지, 태도가 성실한지, 인품이 착한지, 다른 구매자의 평가도 결합하지만, 다른 사람의 평가는 단지 참고일 뿐이다. 왜냐하면 백여 명, 각양각색, 모든 사람이 좋아할 수 있는 사람은 없기 때문이다. 그와 소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가격을 보다. 나의 관찰에서 볼 때, 작은 엽자단으로 만든 이미지 펜던트, 300 여 400 원, 역시 매우 명리적이다. 100 원 이상, 일하는 것이 종종 거칠다. 수십 원이면 나무는 모두 가짜다.

좋습니다. 한 번 볼게요. 나는 2000 자를 썼다. 네가 다 볼 마음이 없는 것 같은데 ... 좀 지나쳤다고 생각했는데 ... 응, 나는 쓰지 않겠다.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