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당산 풍경구는 호북성 십언 시 단강구시에 위치하고 있다. 그것의 가장 오래된 절은 당나라에 건설되었다. 명나라 영락년, 명성조가 베이징에 자금성을 건설한 후, 공부 시랑곽진진은 원반인마를 무당산 관광지로 이끌고, * * * 궁전 7 개, 절 2 개, 절 36 개, 벼랑절 72 개 등 건물을 지었다.
무당산 풍경구는 예로부터 천하의 명산이었다. 그것은 호북성 북부, 북림 친링, 남림바산에 위치해 있다. 끊임없이 기복이 있어 종횡으로 400 여 킬로미터, 72 개의 산봉우리가 있다. 주봉 천주봉은 해발 16 12 미터, 다른 산봉우리들은 모두 천주봉으로 기울어져 있어 경이롭다. 송대 서예가 쌀은 무당산 관광지를 위해' 제일산' 이라는 세 개의 힘찬 큰 글자를 쓴 적이 있다. 관광 명소로서 무당산 관광지에는 세 가지 주요 특징이 있다.
무당산 풍경구에는 웅장한 고대 건축물이 있다. 건축 규모에서 이미 오악이 넘었다고 한다. 일찍이 1300 년 전 당나라 정관 년 동안 무당산 관광지는 오룡사를 건설하여 도교를 선전했다. 도교가 점차 늘어나면서 무당산 관광지가 도교명산이 되었다. 예나 지금이나 많은 유명한 도사들, 이를테면 주의 은인, 한의 윤장생, 진, 당의 여순양, 오대의 진연, 송의 묵자, 원의 장수경, 명한 장삼풍은 무당산 풍경지에서 수행해 왔다. 그중 장삼풍은 도교의 태극음양과 무술을 결합하여 정제동이 부드러운 무당권파를 창설하여 한때 천하에 이름을 날렸다.
원말에 무당산 관광지의 고대 건축물은 대부분 병사들에 의해 파괴되었다. 현재 산 위의 절은 대부분 명대에 건설되었다. 명나라 영락 11 년 (기원 14 13 년), 주디 황제는 시랑곽진 등을 파견하여 군민 장인 30 여만 명을 도왔다. 무당산 관광지의 정악궁, 은근궁, 울수궁, 자소화궁, 남연궁, 옥룡궁, 우진궁, 태화궁, 부진궁 등이 최근 10 년 동안 건설되었다. 또한 39 개의 다리, 12 개의 플랫폼을 건설하여 산 전체의 석보도, 무당산 관광지 전체가' 진무도장' 이 되었다. 설계에서 지형 특징을 충분히 활용하고 배치가 교묘하다. 궁전과 절은 산봉우리, 산맥, 비탈길, 바위, 시냇물 사이에 세워졌다. 건축이 정교하고, 각기 특색이 있고, 서로 연결되어 있고, 전체 건축군이 치밀하고 적당하며, 중국 고대 건축예술의 우수한 전통을 반영하며, 현존하는 주요 건물은 금전, 자소화궁, 우진궁, 부진궁, 옥허궁 등이다.
무당산 관광지 북접친링, 남접바산,' 팔백리 무당' 으로 불린다. 무당산 관광지 전체에는 72 봉, 36 암, 24 계, 1 1 동, 구정, 주천, 석지, 삼탄 등 자연명소가 포함됩니다. 72 봉 임지존', 즉 72 봉은 모두 해발1612m 의 천주봉으로 무당산 관광지의 독특하고 기묘한 산색을 형성한다.
이 풍경이 그림 같은 곳에서 서기 14 12 년, 명태조 주디는 공부 시랑곽희안을 파견하여 30 여만 군민을 이끌고 궁전과 절을 지었다. Kloc-0/4 년 동안 마침내 수십 리의 산비탈, 암변, 천주봉 꼭대기에 30 여 개의 궁전, 절, 대전을 지었다. 그 중에서도 천주봉 꼭대기에 금도금동전은 금빛이 반짝이며 삼면이 가파른 절벽 위에 우뚝 솟아 있다. 김전은 16 14, 높이 5.5 미터, 폭 5.8 미터, 깊이 4.2 미터에 지어졌습니다. 대전의 기초는 화강암으로 깔린 것을 제외하고, 대전의 나머지 부분, 문, 창, 기와, 서까래, 빔, 기둥은 모두 구리로 만든 것이다. 전내에는 동상 다섯 개가 있는데, 그중 가장 큰 것은 진무가 발상을 입는 것이다.
게다가, 전기봉 아래의 자야궁은 규모가 크고 기세가 웅장하다. 대전에는 옥제상이 하나 있는데, 대전 앞에는 거대한 거북비가 하나 있다. 이 석거북은 높이가 3 미터, 길이가 4 미터, 너비가 2 미터이다. 거북등 위의 비석은 높이가 6 미터가 넘는다. 남암은 낭떠러지에 자리 잡고 있으며, 모든 건물은 가파른 낭떠러지에 박혀 있다. 태자포, 노군당, 원과 관, 조천궁, 마침정은 모두 유명한 곳이다.
무당산은 태산의 아름다움, 황산의 기치, 기러기가 한 몸에 은거한 풍경지이다. 북송 대화가 미완은 그것을 "천하제일산" 이라고 칭찬했다. 다소 과장되어 있지만 가볼 만한 곳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좋아, 우리는 여기에 도착했다. 무당산 관광지에 들어가기 전에 1 을 먼저 상기시켜 드리겠습니다. 도관에 들어간 후 손가락으로 신상을 가리키지 마라, 아무리 멋진 모양이라도; 우상에게 등을 돌리지 마라. 절에 들어가면 문턱을 밟지 말고 떠들지 마라. 2. 이른바' 스님은 무명, 도는 장수하지 않는다' 고 한다. 도가 수행자의 수행은 장수를 위한 것이므로 나이를 묻지 않는 것이 좋다. 문에 들어가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두터운 우정이 없다면, 당신의 인생 경험에 대해 묻지 마세요. 3. 산에 들어가 경의를 표하고, 그 속에 발을 들여놓다
무당 신도 이후에는 침묵하고 순결하며 욕설을 하지 말아야 한다. 석류, 자두, 홍화, 닭, 개 등이 있어서는 안 된다. 제물에는 야생 거위, 장어, 거북, 소, 개, 돼지고기, 생파, 부추, 마늘, 생강 등도 먹어서는 안 된다. 너는 술을 마시면 안 된다. 이것들은 무당신 진무대왕의 금기들이다. 무당산 관광지의 많은 지역이 한산합니다. 지형에 익숙하지 않거나 준비가 부족하면 섣불리 들어가지 마세요. 너는 현지 가이드를 고용하는 것이 좋겠다.
무당산 관광지에는' 상무당' 풍습이 있는데, 이는 산에 올라가 산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이것은 사람들이 삶을 즐기는 또 다른 방법이다. 성묘가 항상 소풍과 연결되어 있는 것처럼 무당으로 가는 것도 등산의 즐거움이 되었다. 매년 3 월에는 봄빛이 밝고, 8 월에는 가을이 높고, 무당산 관광지는 항상 관광객들이 짜여져 있고, 시끌벅적하다.
자, 이제 저와 함께 관광지를 방문해 주세요!
태자포
이것은 오늘 우리의 첫 번째 역인 태자포 관광지입니다.
복잡한 진리관
여기는 귀진이라는 개념으로, 기본적으로' 진무수선' 의 이야기에 근거하여 세심하게 설계되어 교묘하게 배치된다. 무당산 관광지 주봉 천주봉 동북의 태자파에 위치해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정악왕국 왕자가 출가하기 시작했을 때 이곳에서 수행해 옛 이름을 지었다고 한다. 복진' 이라는 개념은 명초에 건립되어 여러 차례 재건되었지만, 그 건물은 기본적으로 원래의 모습을 보존하고 있다. 홀은 산을 따라 지어져 층층이 겹이 쌓여 있다. 중앙축선에는 조벽, 부판 난로, 용호전, 대웅보전, 태자전이 있습니다. 도관 왼쪽에는 어경당, 장경각, 사정, 재당이 건설되어 산과 겹친다. 관중에는 바위 꼭대기에 세워진 5 층 정자가 있는데, 기둥 하나가 십자형으로 겹쳐진 12 개의 대들보를 지탱하고 있는데, 이를' 기둥 12 빔' 이라고 한다. 이 건물은 건축 구조가 독특하고 시공 공예가 정교하다. 수백 년의 비바람을 겪었지만, 그것은 여전히 산들 속에 우뚝 솟아 있다.
바늘 닦는 장면
앞을 보세요. 병원 앞에는 두 개의 굵은' 철침' 이 묻혀 있는데, 가늘고 정교하며 깜찍하다. 절 옆에 정자가 하나 있고, 안에 우물이 하나 있다. 이것이 바로' 니들 우물' 입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태자 수불은 아직 열매를 맺지 못했고, 하산을 앞두고 이 우물 옆에서 바늘을 갈고 있는 한 할머니를 만났는데, 뒤이어 민간 전설' 쇠공이를 갈아 바늘을 만들다' 와 같은 이야기가 이어졌다. 이에 깊은 영향을 받아 태자는 산으로 돌아가 계속 수행해 결국 신선이 되었다. 이 노부인은 사실 자천원준의 화신이다. 주철 어머니가 우물가에서 바늘을 갈아놓은 조각상이 있다. 그녀는 쇠절굿공이를 들고 머리를 살짝 옆으로 젖히고, 과거의 관광객들에게 미소를 지으며, 늘 사람들에게 우리가 인내하기만 하면 할 수 없는 일이 없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자천궁
지금 우리 앞에 웅장한 녹색 유리 기와대전은 바로 자소화궁이다. 무당산 관광지에서 가장 완벽한 고대 예술적 특색을 지닌 도교 건물이다. 명나라 영락 11 년에 건설되어 지금으로부터 약 6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멀리서 보면, 그것은 마치 왕실 도장과 같다.
그럼 왜 자소화궁이라고 부르죠? 자천의 뜻은 안개가 자욱한 하늘이다. 봐 (이정겸의 국기 게양식을 가리킴), 펜티엄 국기 게양식을 등지고; (그리고 반대편으로 향함), 떠오르는 벽봉을 향해; (왼쪽을 가리킴) 봉래 제 1 봉에 연운이 있다. (오른쪽을 가리킴) 오른쪽에 뇌신동이 있는데, 마치 용을 몰고 밭을 경작하는 이름 같다. 주위에는 삼공봉, 오노봉, 향로봉 등 다른 산봉우리들이 있는데, 마치 지하에서 자란 옥순과 같다. 보라색을 끄는 푸른 산봉우리가 자연적으로 형성된다. 이룡극주의 보의자. 자소화궁은 이 의자의 중간에 위치해 있다. 따라서 자소화궁은 전형적인 금분 보고로, 세상 만물의 기운을 모아 놓은 것이다. 따라서 명나라 영락황제는 이곳을' 자운복지' 라고 명명했는데, 이는 이곳이 인간선경이며 도교가 천인의 단결을 추구하는 이상적인 장소라는 의미다. 나는 네가 여기에 올 때, 너는 건강하고 장수하며, 풍부한 부를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네가 와서 매우 기쁘다. 이제 우리 함께 이 신비로운 궁전에 가서 끝까지 알아보자. 저를 따라오세요 (여행객을 자소화궁 입구까지 안내해주세요).
이제 우리는 자소화궁 입구의 첫 홀' 복지청' 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바로' 자소화궁 복지' 를 떠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그렇습니다. 이 절의 이름은 영락황제의 이 문에서 유래한 것입니다. 눈을 들어 보면, 복지전, 용호전, 당세방전, 자소화전 등 네 개의 대전은 모두 같은 축에 세워진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지세가 점점 높아지고 면적이 점차 커진다. 이것이 무슨 뜻인지 짐작할 수 있습니까? 과거에는 "낮은 것에서 높은 것까지, 영웅이 배출되고, 좁은 것에서 넓은 것까지, 부귀는 산과 같다", "구대, 마음, 마음, 태산이 감동한다" 는 말이 있었다. 궁전 전체의 건물도 당시 황궁의 등급 건축 패턴과 일치하는 것이 분명하다. 유람하는 동안 느낄 수 있어요.
눈앞의 이 다리는 우희교라고 하는데, 이는 진무대왕이 일찍이 이 다리를 건너 깨달음을 얻었다는 뜻이다. 우리는 조상의 발자취를 따라 웅장한 신무용호전을 참관할 수 있다. 두려워하지 마라. 두 조각상은 험상궂게 웃었지만, 철벽이 아니라 진흙으로 만든' 종이호랑이' 로 사람을 먹지 않는다. 하지만 그들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너는 그것들을 자세히 관찰할 수 있다. 그들은 갑옷을 걸치고, 고창과 망치를 들고, 위풍당당하고, 산문 자세를 엄수하며, 마치' 그리고 한 사람이 지키면 만인이 강요할 수 없다' 는 기백과도 같다. 그들의 두 장군은 바로 우리 도교에서 신봉하는 동서양 신 청룡과 백호이다.
거북이는 줄곧 인류의 충실한 친구였기 때문에, 모두가 거북이를 보는 것도 이상하지 않다. 어비각의 거북이 두 마리가 너를 놀라게 할 것 같다. 저를 따라오세요. 이 두 석거북비는 각각 영락 11 년과 16 년에 건설되었다. 이 거북이는 높이가 3 미터, 길이가 4 미터, 너비가 2 미터이다. 거북등에는 6 미터가 넘는 비석이 있는데, 총 무게는 90 여 톤이다. 거북이의 조형도' 서유기' 에서 당승사도가 거대한 거북이를 타고 바다로 돌아오는 장면을 생각나게 한다. 여러분은 "이 90 개의 비석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왜 황제는 비석을 싣기 위해 이렇게 큰 거북이를 만들었습니까?" 제 말을 참을성 있게 들어주세요. 전설에 따르면 주디, 연왕은 처음에는 조정에 반대하고 도망쳤다. 갑자기 큰 강은 전진할 수 없었고, 앞에는 용솟음치는 조수가 있었고, 뒤에는 추격병의 막다른 길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갑자기 큰 거북이 한 마리가 강에 떠다니며 주디의 생명을 구했다. 큰 거북이의 생명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주디는 그가 왕이 된 후에 그에게 관직을 주겠다고 약속했다. 나중에 주디는 백전백승했고, 그의 꿈은 실현되었고, 그는 영락황제가 되었다. 그가 공훈상을 받았을 때, 그는 그 큰 거북이를 잊어버렸다. 관직이 봉쇄된 후, 부주디는 이 거북이를' 성지' 대신으로 봉하여 그의 은혜에 보답하였다. 그래서 거북이는 성지를 가지고 세계를 주유하며 가끔 무당산 관광지에서 잠시 쉬다가 산천의 수미, 새꽃 향기에 좋은 곳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곳저곳을 떠돌아다니기를 꺼리며 정착하였다. 영락황제는 그것이 얼어붙을까 봐 그 자리에' 어비정' 을 지었다. 이야기를 듣고 나면, 너는 비석이 무엇을 대표하는지 분명히 짐작할 수 있지? 네, 그것은 성지를 나타냅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우리는 이미 중축선 장식 기둥 계단의 절반에 이르렀습니다. 잠시 후에 우리는' 당세방' 에 도착할 것이다. 일명' 숭배 홀' 이라고도 불린다. 지금 이 자리에 서 있으면 10 방전 뒤의 자소화전을 어렴풋이 볼 수 있다. 자소화궁의 전체 디자인에서 중국 고대 건축가들은 티베트와 이슬의 수법을 충분히 활용했다. 속담에' 사람은 높은 곳으로 가고, 물은 낮은 곳으로 흐른다' 는 말이 있다. 모든 독실한 순례자들에게 자소화전이 갑자기 눈앞에 우뚝 솟아 그들이 계속 오르게 했다. 조금 피곤할 수도 있으니 여기서 좀 쉬자. 이 휴식 시간에는 사찰 주위를 자세히 살펴보자. 여기에는 작은 벽화가 가득 붙어 도경의 전고와 이야기로 가득 차 있어 색채가 조화롭고 개성이 뚜렷하다. 얻을 수 없는 예술품으로, 일정한 역사적 문화적 가치와 과학 연구 가치를 가지고 있다.
(잠시 후, 관광객을 당세방의 정원으로 안내한다)
신사 숙녀 여러분, 우리는 십리당 정원에 왔습니다. 이곳의 환경이 그윽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왼쪽은 스님의 사무실이고 오른쪽은 그들의 생활구역이다. 3 층 장식 기둥 앞, 보라색 홀이 본전이다. 먼저 로비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그러면 모든 사람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 저를 따라오세요. (관광객을 3 층 예배대로 안내해주세요.)
먼저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사찰은 5 칸, 폭은 5 칸입니다. 그것은 기세가 웅장할 뿐만 아니라, 독창적이고, 철리가 함축되어 있다. 중앙옥상 조류정 장식은 엠보스로 구슬을 돋우고, 좌우에는 아태적팔괘가 그려져 도교의' 일명 이명 삼생 만물' 의 기본 사상을 상징한다. 홀 전체가 36 개의 거대한 삼나무 기둥으로 지탱되는데, 이는 36 일을 비유한다. 우선 무당산 관광지와 도교문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세 명의 평면 인물인' 청도운외',' 6 일부터',' 짱 중천' 이 눈에 띈다. 청도운외' 는 선경 거처를 가리키며 도가의 초연한 사상을 반영하며, 많은 문학 작품에도' 시경',' 소야' 와 같은 표현이 있다.' 흰 구름이 공중에 떠 있고, 자유자재로 소요하며, 감정에 연연하지 않고, 사물에 지치지 않고, 바람 상승처럼 물처럼 솟아오른다.' " 오른쪽의' 6 일부터' 와 왼쪽의' 찬중천' 은 전현신이 무당산 관광지의 요괴를 평정하여 중천의 일을 처리하는 것을 돕는 것을 가리킨다. 이제 자소화전의 건축 특색을 살펴보겠습니다. 건축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우리나라의 고대 건축물이 대부분 목조 구조로, 길이와 두께가 제한되어 부식하기 쉽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러한 부족을 보완하기 위해 자소화궁은 군합식 건물과 정실식 건축물을 많이 채택하여 화려하고 웅장하게 물들였다. 자소화당의 페인트칠은 홀을 부유하게 할 뿐만 아니라 목재 건물도 보호한다. 숙련된 장인의 정교한 조각 기예에 힘입어 본당 전체가 으리으리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게다가, 온 산의 소나무와 꽃이 웅장한 홀을 받쳐 주어 건물 전체가 매우 웅장하고 조용하며 장엄해 보인다. 눈치 채셨나요? 좋아, 들어가서 보자.
집 안의 이마광장, 아치, 천장에 색무늬가 그려져 있는 것을 눈치 채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사내에는 석조수염미 산의 신당도 금룡, 금봉황으로 장식되어 있는데, 그 진열은 대부분 예술 진품이다. 이것은 영락황제가 이 궁궐에 대한 중시를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당시에는 그렇게 혁혁하고 고귀했고, 황권의 상징이었다.
자천전 뒤에는 부모전이 있다. 이 석두 복도를 돌아서 그 석두 플랫폼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이 홀이 누구에게 헌정 된 부모인지 아십니까? 그 모회사는 옥제와 태후가 아니다. 당신은 짐작할 수 있습니까? 좋아, 우리 먼저 참관하러 가자. 다음에 모두 함께 노여워한다. (관광객을 사원으로 인도하다)
봐라, 절의 신전에는 많은 신들이 모셔져 있다. 그들은 누구인가? 부모의 조각상이 가운데 신전에 모셔져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도교성지에는 진무대왕의 부모만이 이런 영예를 가지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좌측 신당에서 숭배하는 것은 모두가 잘 알고 있는 자비의 개념이다: 음보살, 오른쪽 신당에서 숭배하는 것은 삼공의 여신, 자녀를 보내는 신 등이다. 관음과 세 명의 황후가 한 방에서 훈향을 즐기는 것을 눈치챘을 것이다. 관음은' 서유기' 의 관음보살이며 불교 인물이다. 그러나, 삼웃음황후는' 신들의 책' 에서 도교 인물이다. 사실, 이것은 도교와 불교의 두 파벌 사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특히 무당산 관광지에서는 도교와 불교의 관계가 매우 잘 어울린다. 같은 문파는 아니지만 벌써 합병했다.
신사 숙 녀 여러분, 내 설명을 듣고, 당신은 zixiao 궁전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여기에서, 전체 zixiao 궁전을 내려다, 어떤 관광객이 얼마나 많은 홀을 방문 우리에 게 말할 수 있습니까? 예, 우리는 중축선을 따라 복지전, 용호전, 어비정, 당세방, 좌우배전, 자소화전, 부모전을 달리며 자소화궁의 전모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한 마디의 대련이 있는데, 네가 들어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다. "동인은 모두 보라색이다. 나무꾼이 남쪽으로 구름처럼 하늘 높이 솟아 있다. "이것은 193 1 의 연도입니다. 하룡 원수가 이끄는 홍군 지휘부는 이곳에서 홍군 작전을 지휘했고, 도사 서본산은 열정적으로 접대했다. 하룡 원수가 떠날 때 자소화궁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이 대련은 홍군이 동쪽으로 와서 기세가 웅장하다는 뜻이다. 홍군은 남방방현에서 근거지를 개척하는데, 전도는 밝다. " 위교' 는 도사의 이름이고' 자하늘' 은 자소화궁의 이름이다. 한 쌍의 대련은 세 가지 의미를 담고 있는데, 정말 얻기 어려운 걸작이다! 무당산 풍경구는 도교성지이지만 시종 중국 * * * 산당의 지도력을 고수하고 중국의 사회주의 현대화 건설을 지지한다는 것을 보여 준다.
자소화궁을 참관한 후, 우리의 오늘 오전 참관은 끝났다. 모두들 체력을 보충한 후 오후에 우리는 남암 관광지를 유람하고 무당산 관광지 주봉 천주봉에 올라 금전을 유람할 것이다.
남암관광지
무당산 관광지에는 36 개의 암석이 있는데, 지금 우리는 남암에 와서 36 개의 암석 중 가장 아름다운 것으로 여겨진다.
남연궁은 원 22 년에서 원 3 년 (기원 1285- 13 10), 명영락 10 년 (기원14) 에 세워졌다 남연궁은 도양암 기슭에 위치해 있다. 이 산은 하늘에 걸려 있는 날개처럼 날고 있는데, 아름다운 산봉우리로 유명하다. 기존 건물 2l 석, 건축 면적 3505 평방미터, 면적 9 만 평방미터. 천일진청궁 석실, 양의전, 어경전, 풍발각, 용호전, 대비각, 남천문 등의 건물을 보존했다.
남연궁의 전체 배치는 구궁 중에서 가장 유연하고 엄격하며 변화가 풍부하다. 사람들은' 푸른 하늘 위의 천문만 본다' 는 착각으로 천문에 올랐다. 남천문에 들어간 후, 산의 전환점에 따라 갑자기 소천문으로 내려갔다. 앞에 거대한 돌정자가 두 개 서 있지만 대칭적인 구도를 완전히 돌파했다. 그런 다음 숭복암을 돌려 궁문인 용호전에 도착했다. 문에 들어온 후 시야가 약간 넓어서 장식주가 경배하고 층층이 풍부하다. 숭대를 오르고 본전의 폐허를 지나서야 남암전 및 관련 건물을 볼 수 있었다.
남암당, 이마서' 천일진청궁'. 북쪽을 향해 남쪽을 향하여 벼랑 위에 세워졌다. 그것은 석조모조목 건물로, 대들보, 처마 서까래, 아치, 문과 창문, 기와 조각, 현판은 모두 청석으로 조각되어 장붓구멍으로 조립되어 있다. 세 방의 폭 1 1m, 깊이.
6.6 미터, 높이 6.8 미터로 무당산 관광지에서 현존하는 가장 큰 석묘입니다. 전체는 견고하고 튼튼하며, 방앗간이 크고, 문과 창문은 정교하게 조각되어 있고, 기예가 뛰어나다. 돌 부재가 상당히 무겁고 절벽에서 시공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이다. 따라서 남암당의 건설은 우리나라 고대 장인의 지혜와 뛰어난 기예를 충분히 반영했다고 할 수 있다.
양의전은 석전의 오른쪽에 위치하여 그랜드 캐년을 마주하고 있다. 언덕 꼭대기, 벽돌 목조 건물, 유리 기와지붕. 절 뒤에는 바위 위의 신전이 있고, 앞에는 프리즘형 격자무늬 문이 있으며, 앞 기둥에 설치되어 있고, 처마 기둥과 내랑을 형성하고, 돌청을 직통한다. 3 개의 방 폭 10.03 미터, 깊이 3.9 미터, 높이 7.29 미터. 대전 앞에는 유명한 수도꼭지석으로, 속칭 용두향이라고 불리며 길이는 3 미터, 폭은 0.33 미터에 불과하다. 하늘에서 따온 것입니다. 깊은 계곡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수도꼭지에 작은 향로가 놓여 있습니다. 매우 위험하고 예술성과 과학성이 모두 높습니다. 과거에 일부 순례자들은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용두향을 불태워 경건함을 나타냈는데, 이것은 도교에 대한 그들의 깊은 신앙을 보여 주었다. 만장심연 때문에 용두향을 태우는 사람은 무릎을 꿇고 좁은 용에서 내려와 향을 피우고 무릎을 꿇고 돌아와야 한다. 만약 그들이 조심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산산조각이 날 것이다. 명나라가 설립된 이래 수많은 사람들이 그 속에서 타락하여 상황이 참담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청강희 12 년, 천호서원 총재는 용두향을 태우는 것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고, 비석을 세워 모두에게 경고했다.
신은 착하고, 진실함은 영성이라고 말하는데, 벼랑에서 향을 피워야 신을 경배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니 다시는 같은 실수를 저지르지 맙시다. 안전을 위해 소원을 빌고 기도하고 싶다면 우리 모두 다른 곳으로 갈 수 있다. 성실은 정신이다.
남연궁의 전체 배치는 인공과 자연이 교묘하게 융합된 걸작이다. 고대 화가가 쓴' 선산경각',' 소청' 의 의경이 남암에서 실감나는 모습을 보였다.
궁성
한바탕 노력한 끝에 우리는 마침내 주봉 천주봉에 올랐다. 천주봉 고도 16 12 미터는' 기둥 엔진천' 으로 불린다. 여기에 서면' 72 봉 대 대정' 의 장관을 분명히 볼 수 있다. 천주봉 꼭대기의 으리으리한 대전은 바로 금전이다. 금전은 중국 최대의 주강 금메달전으로 영락 14 년에 건설되었다. 금전 전체의 건설에는 못이 하나도 없고, 모두 행운을 만들어 산에 오르는 것이다. 소켓이 빡빡해서 일체인 것 같아요. 봐라, 이곳의 장광등은 영원히 꺼지지 않을 것이라고 하는데, 산꼭대기는 텅 비고 바람이 세는데, 왜 바람에 꺼지지 않는가? 조류 우물에 있는 이' 피신주' 때문이라고 한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이 선주는 산풍이 전 안으로 불지 않도록 하여 신등이 오래도록 밝아지도록 보장할 수 있다고 한다. 사실 등불이 밝은 진짜 이유는 모든 묘문의 주조가 매우 정밀하여 풍향을 바꿀 수 있어 중국 고대 노동인민의 지혜와 기예가 고도로 복제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건설한 지 500 여 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처음처럼 휘황찬란하다. 중국 고대 건축과 주조 기술의 희귀한 보물이라고 말할 수 없다.
그래, 남은 시간은 너에게 줄게. 너는 여기서 기묘한 건물과 아름다운 풍경을 맛볼 수 있다. 나는 4 시에 너를 만난다.
아름다운 시절은 항상 짧다고 느끼게 한다. 무당산 관광지 여행은 여기서 끝난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제 일에 대한 지지와 협조에 대단히 감사합니다. 동시에, 만약 내가 직장에서 잘하지 못한다면, 모두 비판하고 시정해 주십시오. 나는 우리가 앞으로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 마지막으로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모든 일이 뜻대로 되기를 기원합니다. 안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