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왜 광둥 사람들의 조상은 모두 남웅주골목 출신입니까?

왜 광둥 사람들의 조상은 모두 남웅주골목 출신입니까?

주강 삼각주에서는 남웅주골목이 거의 널리 알려져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조상이 그곳에서 이사를 왔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족보와 민간 전설의 기록에도 비슷한 이야기가 있다.

남송말년 (함천 9 년) 궁전에는 수 (후) 라는 아름다운 첩이 있었다. 어느 날 밤, 황제는 그녀가 사는 궁전에 왔다. 그녀는 우아한 음악을 연주할 때 실수를 했다. 황제는 화가 나서 그녀를 냉궁에 가두었다. 수비는 기회를 엿보고 도망쳐 관광객으로 가장하여 수도에 살고 있다.

남웅 지역 시흥현 상보현 소다방에 황초만이라는 부자가 있다. 그는 식량을 북경으로 운송하여 항주 외곽에 주차했다. 그는 신령에게 제사를 지낼 준비를 하고 있는데, 한 여악이 곁을 지나갔다. 황 chuwan 그녀의 유행 을 보고, 의도적으로 도발, 그래서 여자가 승선, 황담과 매우 잘 어울리고, 평생에 맡기고 싶다고 밝혔다. 그래서 황은 그녀를 시골로 데려갔다.

나중에, 황제가 수페이를 떠올려 그녀를 부르라고 명령했을 때, 그는 그녀가 오랫동안 도망쳤다는 것을 알고 매우 화가 났다. 그는 병부 장관 장근 (또는 장영빈) 에게 각 성에 서류 한 부를 보내 조사할 것을 명령했다. 일년 내내 감감무소식이어서 장은 황제를 때리고 추적을 중단해야 했다. 황초완은 그가 데려온 여자가 수비라는 것을 몰랐다. 어느 날, 집사 유장 () 이 그와 함께 도망쳐 이 일을 경성 () 에 퍼뜨렸다.

병부 관원은 황제가 다시 가난해질까 봐 민간에 봉기가 있다고 거짓말을 하고, 각 부처 문무 관원과 밀의해 소전방 일대를 철저히 철거하여 소비의 흔적을 없애기로 했다. 따라서, 남웅부 상보현 우전방 어떤 사람이 좋은 사람에게 반항하는 것을 근거로, 거짓으로 성지를 전하며, 우전방에 짝퉁을 짓고, 군대를 주둔시켜 진압하고, 집안을 지키는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곧 병부 공문이 내려지자 지방관은 현지 모든 시민들에게 이사를 명령했다. 이에 따라 우전방 58 개 마을 주민은 제계골목 97 명의 지도 아래 정부에 정식 정당한 이민 증명서를 신청해 남쪽으로 이동했다. 이 97 명은 각각 33 개의 성에 속한다. 다음과 같습니다.

나, 제임스, 정, 장, 은, 문, 수, 셰, 진, 밀, 루, 당, 문, 후, 조, 우, 조, 숨어, 리, 리앙, 우, 우

또한 호비 (또는 수비) 는 치아 될로가 불손하게 말하여 궁장 백성에게서 쫓겨났다고 한다. 이후 사건의 추적으로 주강 골목의 시민들이 줄줄이 도망쳤다. 또는 후비는 황궁을 떠난 후 정신이 이상해서 남웅에서 죽었다. 황제는 그녀가 다른 사람에게 숨어 있다고 생각하여 수색을 명령했다.

그 조상의 남천의 합법성을 증명하기 위해 많은 족보에는 관련' 공식 문서' 도 포함되어 있는데, 그 중 대표적인 것은 다음과 같다.

영남로 남웅부는 올해 1 월 13 일 현, 시흥현 우전방 14 단 주장촌 공라계 등에 따르면 자연재해와 인화로 백성들이 살해돼 지금까지도 안주가 어렵다고 말했다. 오늘은 명나라가 반포하여 토설채를 지었다. 근처에 이사할 곳이 없는 줄 알았더니 남방이 어수선하고 땅이 넓어서 내 주소를 찾을 수 있다고 해서 몰래 정부로 이사할 엄두가 나지 않았다.

이를 바탕으로 찰민 공승 나계를 포함한 97 명이 인민 이외의 범죄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이를 위해 견적을 주고 출발을 승인하면 된다. 토지가 관진 곳을 통과하면 이 사진은 지나갈 것이고, 걸을 필요가 없다. 당사자가 역에 도착했을 때, 부주현에 가서 등록하고 전신문을 내야 집행을 신고할 수 있다. 사오싱 원년 정월 15 일, 분담금은 4 월 24 일로 제한된다.

이 전설과 공식 문헌의 진실성에 대하여 고 () 의 저명한 사학자인 진락소 () 는' 제정골목사 ()' 라는 글에서 이미 투철한 논증을 하였다. 이것들은 모두 역사적 사실이 아니지만, 전혀 증거가 없는 것도 아니다. 송사? 가사도전' 에 따르면 함춘팔년 (1272), 가스도는 두종을 후계미안 아버지 후현조의 관원으로 강요하여 후계미안 궁을 네팔로 가게 했다.

이 일은' 동기야사',' 헌춘유사' 등의 책에 모두 기재되어 있다. 민간에 이르러 후공주 (소련인) 는 황궁에서 도망친 사람이 되어 유랑자로 분장하고 함께 남웅으로 돌아와 남웅 주민들이 어쩔 수 없이 남쪽으로 이주하게 되었다. 그러나 북송 붕괴를 앞두고 일부 관원, 병사, 중국 시민들은 용황후와 함께 남쪽으로 이주하여 홍주 (이 강서성 남창시) 에서 태화현으로 도피한 후 건주 (이 강서성 간주시) 로 도피했다.

몇 달 후, 용황후는 항주로 돌아갔지만, 전주에 체류한 유민들은 여전히 남이동을 계속하여 대어령을 넘어 남웅까지 남쪽으로, 다시 주강 유역까지 남쪽으로 내려가고 있다. 남송 시대에는 간남 경제가 번영하고 청년이 많아졌다. 남천은 현지에 땅이 없는 가난한 사람들의 탈출구이다. 송원 시대에는 원군의 남천과 함께 송유민에게 충성했던 군민과 유민, 이전에 중국에서 이주한 이민자 후예를 포함해 다시 남웅남에서 남쪽으로 이주했다.

그런 공문은 당연히 후세 사람들이 위조한 것이다. 같은 언급된 행정구역, 관직, 제도가 송조의 실제에 맞지 않기 때문이다. 각종 족보에 실린 공문도 시간과 내용에 모순이다. 그러나, 이러한 추정치에 반영된 마이그레이션 과정과 도중의 어려움은 믿을 만하다.

후비 () 의 재난이 실제로 발생했든 남웅과 관련이 있든 없든, 고립된 사건은 부성이 대규모 이민을 자극할 수 있고 수백 년 동안 지속될 수 있다는 것이다. 진짜 이유는 여전히 남웅의 추진력과 주강 삼각주로 이주하는 당기기 때문이다. 중국 역사상 몇 차례 남천이 점차 추진되고 있다.

영가의 혼란 이후 북방 이민의 첫 번째 의사 거주지는 여전히 강회평원, 강한평원, 장강 삼각주였다. 하지만 당안사의 혼란에서 5 대까지 남령 북쪽은 거의 북방 이민자의 의사 거주지였다. 북송 시대에는 장강 이남 지역의 잇몸이 크게 개선되었다. 현재 저장강서 푸젠은 많은 지방에서 사람이 적고, 출치 압력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남송 시대에는 내지에서 이가 늘어나는 것 외에 대량의 북방 이민자들이 이주했다. 이런 현상은 갈수록 심각해지고, 영아 살해 추세도 갈수록 심해지고 있다. 다른 편견들은 치아가 적은 넓은 지역을 찾기가 이미 어렵기 때문에 남천이 유일한 선택이 되었다. 김군 김병 침입, 원군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송을 멸망시켰고, 전란의 영향을 받은 유민, 난민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이주할 수밖에 없었다. 그랜드 캐년은 당시 가장 중요한 남북 통로였다. 남웅은 대옥령 남쪽에 위치하여 자연히 남방 이민의 집산지가 되었다. 이상하게도, 대량의 이민자들이 이곳으로 유입된 후 구체적인 목적지가 없었다.

북송 초년, 주강 삼각주의 이빨은 여전히 비교적 드물다. 최초의 주민들은 주로 도시와 플랫폼 주위에 살았고, 대량의 황무지, 해변, 모래톱은 아직 행사되지 않았다. 북쪽에서 온 이민자들, 생계에 얽매여 있거나 필요한 재력과 호소력이 있거나, 좀 더 선진적인 생산 모델을 장악하여 잇달아 제방을 쌓고 황무지를 짓고 농사를 짓는다. 제방의 건설은 새로 개간한 경작지를 소중히 여기고 홍수를 피하며 기존 주민의 이익을 해치지 않고 경작지를 넓혀 이민의 기본 수요를 보장하고 성장을 위한 전제조건을 제공한다.

이런 정보는 남웅에 체류한 난민과 북으로 이주한 주민들에게 큰 흡인력이 있어 새로운 이민자들이 끊임없이 남쪽으로 이주하고 있다. 쩡, 쩡 xianshan, "송나라 주강 삼각주 zhuji 타운십 이동 및 농업 성장" (제남 대학 출판사 1995) 연구에 따르면 주강 삼각주 제방은 주로 송원 이후에 지어졌으며 남송은 북송보다 많았다. 원대에 건설된 제방은 송대에서는 모두 속된 것으로, 반발지가 해변으로 계속 추진되고 있으며, 시험할 수 있는 제방은 25 곳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 책에서 인용한 허 연구에 따르면 삼각주의 생아 밀도는 당대의 제곱킬로미터당 1.2 가구에 불과했고 송대에 이르러 4.8 가구로 늘었고 원대는 6.0 가구로 늘어났다. 북송에서 원나라까지 거의 400 년 동안 이민자들이 처음으로 이주하여 남송에 가장 집중된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쩡, 쩡 xianshan 족보, 지역 역사, 장소 이름 및 기타 정보 수집 및 현장 문의를 통해, zhuji 레인 이민자 가족 797 가구를 나열, 지금까지 본 가장 상세한 것입니다.

그럼, 이 가족들의 조상은 정말 남웅주골에서 이주한 건가요? 진락소 고증에 따르면 송원 사적에서는 주계골목이라는 이름이 발견되지 않았다. 진 () 이 기록한 영락년 동관 진연 () 이 지은' 족보서' 와' 묘지' 중 오 (), 풍 (), 로 (), 리 (), 채 (), 덩 (), 정 (), 호 (), 유 (), 리 (), 하지만' 만년' 에서 양정동' 주희회고' 시는 "주희유풍이 앞나라에 이주가 있다고 말하는 것이 지겹다" 며, 황공부도' 주희촌 모래흐르는 물' 시를 가지고 있다. "장정로 주희, 오늘 조관풍감이 외로워", "괜히 늙었다" 고 말했다.

명중엽부터 제정골목의 전설이 상당히 유행한다는 것을 설명하다. 명말 굴대균은' 광둥 신어' 에서 자신이 주구 골목 이민자의 후손임을 분명히 밝히며 "내 고향은 명문족으로 대부분 남웅주골목 출신이다" 고 말했다. 그의 말에 따르면 북송 개봉에는 제계골목이 있기 때문에 송조 남천 때 남웅으로 이사한 신하들은 자신의 거주지를 제계골목이라고 부르며 고도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러나 같은 책에서 제정골목의 본명은 경종골목이라고 말했고, 당경종 (827 년 초) 은 자신의 묘호를 기피하면서 뒤의 이름을 바꿨다. 현지에 이미 다른 전설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 아무도 말할 수 없다. 하지만 앞서 말한 바와 같이, 구슬골목이라는 이름은 8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주해골목은 한 구석에 불과하며, 복성능은 물론 많은 남방 이민자들의 진정한 전원이며, 대부분 그들의 집산지에 불과하다. 족보 평가에서도 볼 수 있듯이, 중국의 한 귀족 가족이나 조상이 고위 관리였던 것에 대한 많은 가족 성원들의 기록은 방계 회의에서 나온 것으로, 위에서 인용한' 관문' 처럼 후세 사람들을 위한 허구임이 분명하지만, 이것도 완전히 이해할 수 있다.

이민 가정이 대악에서 몇 세대, 심지어 10 대까지 분투하다가 결국 가정의 풍요를 얻었다. 그들이 다른 가족들과 함께 사당과 족보를 지을 수 있을 때, 그들은 어떻게 조상의 기원과 이주 역사의 연계를 공백으로 두거나, 단지 난민과 난민일 뿐인가? 고문의 다른 부잣집들은 모두 제계골목이고 남천 이민의 후손이라면, 제계골목에서 이민의 성공을 자인하는 것은 무엇일까? 이 때문에 수백 년 전 명청 시대에는 구슬골목이 수많은 영남인의 정신전원으로 자리잡아 그들의 뽕나무 정서와 부계 우의를 유지하는 뿌리가 되었다.

개인 가족 구성원은 사실 북방 이민자도 아니고, 현지 비한족 원주민의 자녀도 아니고, 영남의 다른 곳의 이민자도 아니라, 여러 골목 이민자가 주도적인 사회 상황에 살고 있으며, 그들도 주류 문화를 인정하기로 했다. 그들의 혈연은 북쪽에서 온 것이 아니지만, 오랜 통합 끝에 그들의 문화와 마음가짐은 북방 이민자의 후손과 다르지 않다. 사람들은 당연히 자신의 선택을 존중해야 한다.

과거에는 자연재해와 인화를 거쳐 남웅으로 먼 거리를 여행한 수천 명의 난민과 피난민들이 북방의' 무지막지한' 영남에 직면하여 많은 쓰라린 이야기를 남겼다. 그러나 그들은 의연히 남천 여행에 착수하여, 결국 백만 명의 영남 자녀를 낳고, 천고의 위대한 공적을 길렀다.

오늘, 우리가 이 번화하고 풍요로운 유적지에 서 있을 때, 어찌 제골 골목을 생각하지 않고 제정 골목의 조상을 생각할 수 있겠는가?

제정골목의 뿌리는 황하, 장강과 연결되어 있고, 제정골목의 가지와 잎은 영남에 널리 퍼져 있으며,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