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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에 대한 너의 사랑은 문어문으로 쓴 것이다

1. 사랑에 관한 이욱의 문어문 안녕

적막한 서쪽 칸, 달이 갈고리 같다. 적막한 오동심원이 청추를 잠그다.

가위가 끊임없이 이치에 맞지 않고 어지러우니, 이것은 근심에서 벗어난 것이다. 일반적인 맛만은 아닙니다.

오풍기 유우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어도 문제없다. 봄근심을 바라며, 하늘이 어두컴컴하다. 풀과 연기의 잔광 속에 있다. 내가 왜 묵묵히 철로에 기대어 있는지 누가 알겠는가?

나는 술에 취하려고 한다. 술을 마시는 것이 노래일 때, 강악은 여전히 무미건조하다. 허리띠가 넓어져도 나는 후회하지 않는다. 나의 뽐내기 위해 권태로워지는 것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

취화음 이청조

안개가 구름이 짙게 자욱하여, 날은 근심 속에서 보내고, 카풀은 향로의 새 속에서 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양절, 이불 속에 누워, 한밤중에 몸의 한기가 막 스며들었다.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청추는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라, 서풍은 깃발 주렴을 휘감고, 커튼 속의 사람은 그 노란 국화보다 더 날씬하다.

제인이매 이청조

붉은 연근의 향기, 옥은 가을날 시끌벅적하다.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꽃은 물에서 물로 떠내려가고, 일종의 아카시아, 두 곳의 한가한 정이 있다.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강성자 금관

서성의 버드나무는 봄을 부드럽게 한다. 번뇌를 멀리하다. 눈물은 거두어들일 수 없다. 나는 아직도 나의 감정을 기억한다, 나는 부서를 위해 배로 돌아간 적이 있다. 피예 주초의 이 날,

사람이 없어 물이 하얗게 흐른다.

청춘은 소년에게 남겨진 것이 아니다. 너를 싫어해. 언제 쉬어요? 날으는 버들개지가 떨어지면 계단을 올라간다. 강변이 되는 것은 사람을 눈물나게 한다.

끝없이 흐르고, 걱정거리가 많다

이백, 가을바람시 한 수

가을바람이 맑고, 가을달이 밝고, 낙엽이 흩어지고, 서방의 까마귀가 놀라다. 소개팅은 매우 어색하다.

네가 나의 상사문에 들어서면 내가 그리운 것을 알게 되고, 그리운 지 오래되어 그리움이 짧아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이렇게 사람을 우울하게 할 줄 알았는데, 애초에 왜 만나지 못했을까?

장상백거이

구수, 수라바, 과주 고나루터로 흐르는 오산은 좀 슬프다.

스롱, 증오 용, 증오 반환 시 휴식, 월씨 이층.

털이 많은 봉황이 육지를 여행한다

붉은 바삭한 손, 황주, 만성춘류들. 기분이 좋지 않은 동풍사, 요 몇 년 동안 기분이 매우 우울하다. 옳지 않아!

춘구는 여전하고, 사람은 텅 비어 있고, 눈물은 붉고 슬프다.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한가한 연못정이 있고, 산동맹은 있지만 책을 맡기기가 어렵다. 모, 모, 모!

차이두풍탕환

세태가 얇고 인정이 악하여 비가 늦게 꽃을 보내면 떨어지기 쉽다. 맑은 바람이 말라서 눈물이 남아서 걱정하고 싶다. 어렵고, 어렵고, 어렵다!

사람이 달라졌는데, 오늘은 어제가 아니라 병혼이 왕왕 천리 같다. 나팔소리가 춥고 밤이 어렴풋해서 사람들은 질문을 두려워하고 눈물은 행복한 척하고 있다. 숨기고, 숨기고, 숨기세요!

2. 사랑에 관한 문어문 이지이의' 부 산자' 입니다

나는 장강 상류에 살고, 너는 장강 하류에 산다. 나는 매일 너를 그리워하지만 너를 볼 수 없어서 장강수를 마신다. 장강의 물은 유유히 동쪽으로 흐르고, 언제 그칠 수 있을지, 그들의 그리움과 이별의 원한도 언제 그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너의 마음이 내 생각과 같기를 바랄 뿐, 반드시 이 상호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1) 단어는 이름의 법칙이' 점쟁이' 에게 넘어간다고 생각한다. 스시의 단어는 사서의 주체이다. 일명' 백척루',' 매풍벽',' 달달 숙나무' 로 불린다. 이중음, 44 자, 운율.

② 양쯔강 머리: 양쯔강 상류를 나타냅니다.

③ 양쯔강 꼬리: 양쯔강 하류를 의미한다.

④' 소원' 이라는 말: 구쿠이아의' 원망사랑' 에서' 내 마음으로 네 마음을 바꾸면 우리는 서로 알고 서로 깊이 그리워하게 된다' 는 뜻이다. 정: 글자의 행간. 단어에 규정된 글자 수 외에, 의미를 더 잘 표현할 수 있도록 한두 개의 덜 중요한 단어를 적당히 추가합니다. 이것이 소위 속어이며, "가음" 이라고도 합니다.

~ 오늘 번역 ~

나는 장강 상류에 살고, 너는 하류에 산다.

매일 너를 그리워하니, 너를 볼 수 없다.

하지만 * * * 같은 강을 마셨다.

이 강-

물은 언제 멈출까요?

이런 이별을 미워하지 마라. 언제 끝날까요?

나는 너의 마음이 내 마음과 같기를 바란다.

너는 반드시 이 그리움을 저버릴 것이다.

사악한 매력 《한악부》

악!

나는 너를 알고 싶다.

장수하면 영원히 실패하지 않는다.

무덤이 없는 산,

강물이 고갈되고,

겨울의 천둥소리와 지진,

여름의 비와 눈,

천지,

나는 감히 너와 헤어질 수 있다!

맙소사. 나는 너를 만나고, 너를 소중히 여기고, 내 마음은 영원히 퇴색하지 않기를 갈망한다. 웅장한 산맥이 사라지지 않는 한, 용솟음치는 강물이 마르지 않는 한. 추운 겨울에 천둥소리가 세차게 울리지 않는 한, 무더운 여름 눈이 흩날리지 않는 한, 천지가 서로 통하지 않는 한, 나는 감히 너에 대한 애정을 포기할 수 있다. 이 모든 일이 일어날 때까지!

주 ① 악 (y)! : 세상에. 위로, 하늘을 가리키다. 악, 말투로 감탄을 표시하다. 2 상: 사랑.

3 명: 고대와 "명령" 은 연결되어 있습니다. 쇠퇴 (Cuι): 쇠퇴, 단절. 이 두 문장의 뜻은 내가 너와 연애하고, 우리의 사랑이 영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④ 링 (l 峡 ng): 산, 산 꼭대기. ⑤ 지진: 천둥 치는 것을 묘사한다. ⑥ 비와 눈: 강설. 비, 명사는 동사로 유연하게 사용한다. ⑦ 하늘과 땅이 합치다: 하늘과 땅이 하나가 되다. ⑧ 감히: 감히, "감히" 라는 단어는 완곡 어법이다.

3. 사랑에 관한 고문 1. 풍풍이 산스크리트어를 손상시킬 줄 알았고, 산에 들어가 경성을 놓칠까 봐 두려웠다.

천하가 안정되어 있으니, 여래를 저버려서는 안 된다! 2. 첫째,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연애를 하지 않아도 된다. 둘째,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을 그리워하지 않을 수 있다.

셋째, 동행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에게 빚을 지지 않는다. 넷째, 상대방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을 기억하지 못할 수 있다.

다섯째, 서로 사랑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래야 상대방을 싫어하지 않을 수 있다. 여섯째, 마주 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서 만날 필요가 없습니다.

일곱째, 틀리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래야 틀릴 수 있다. 여덟째, 상대방에게 승낙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계속할 수 없다.

아홉 번째, 서로 의지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함께 기대지 않아도 된다. 열 번째, 만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함께 있을 필요가 없다.

하지만 만나자마자 알게 되었고, 만나기만 하면 만나지 못했다. 앤드류와 군은 절대적으로 조화를 이루어야 생사상사병을 가르치지 않는다.

3. 원래 잔디밭에, 첫이슬 헤색, 낡은 건물 새 길이 이일 두 개. 빈 침대에 누워 남창 빗소리를 듣고, 누가 야복을 수선할 것인가 (하주 \ "\" 하늘 \ ") 4. 네가 미련을 두는 곳, 푸른 배가 너에게 보내라고 재촉한다.

손을 잡고 눈물을 머금고 말문이 막혔다 (류영' 임옥령') 5. 열정적 인 고대 부상, 가벼운 가을 축제 (리우 용 \ "린 Yuling \") 6. 해가 지나면 좋은 아침, 좋은 장면일 것이다. 천분의 정취가 있다 해도, 나는 누구에게 하소연해야 하는가 (류영' 임옥령')? 7. 나는 몹시 상심하여 난간에 홀로 기대고 있다 (류영' 소년여행'). 8. 내가 일찍 알았다면, 나는 더 잘 지낼 것이다.

나는 새긴 말 안장 (류영' 정봉') 을 잠그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 9. 풀의 잔광에서 아무도 기둥의 의미에 의지하지 않는다. (류영 나비연화) 10. 허리띠의 넓이는 파괴되지 않고 이라크를 초췌하게 만들 수 있다.

(류영의 양주) 1 1. 향기가 핵에 있지 않고, 꽃받침 안에 있지 않고, 뼈 (알의' 얼굴') 12 에 있다. 누가 알겠어요 (오위 부인) 13. 암눈물 (주방연 전사 란릉) 15. 고향이 멀어요. 언제 가요 (주방연의 소무철) 16. 나는 낮은 목소리로 물었다: 나는 누구와 함께 있는가? 이미 도시의 자정이다. 말이 미끄러우니 휴식을 취하고 (주방언 청여단) 17 을 적게 걷는 것이 낫다. 이라크처럼, 어떻게 애노 (육지의 영) 18 처럼 될 수 있는지 모두 알고 있다. 오늘 밤 관산천리, 소광동 (사의강신자) 이 고독한 영혼을 보내면, 너의 눈은 잘릴 것이다.

누가 나를 위해 금실을 불렀는가? 20. 왕을 미워하는 것은 이야기, 동서남북, 동서남북, 서로뿐이다.

2 1 .. 군주를 증오하는 것은 단지 몇 달일 뿐이다. 재회가 언제인지 (여본중' 뽕나무 따기') 22. 날씨가 따뜻하고 맑으면 좋겠다, 영영연연에게 졌다.

마당 커튼은 말려있지 않고, 단장초는 멀다 (주 \ "금문 \") 23. 혼자 앉아, 독상을 숭상하고, 혼자 누워 있다. 서 있는 고통, 터치하는 사람이 더 아프다 (주' 목련 빼기') 24. 순진하고 유치해서 사람들이 알아맞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옷과 함께 자다.

가장 중요한 것은 떠나 화장대 (주씨의' 청평악') 로 돌아가는 것이다. 25. 나는 이별을 두려워한다.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싶다 (이청조' 봉황대 이소'). 26. 건물 앞의 물만 나를 일깨워주고 하루 종일 나를 쳐다본다. 27. 장소를 보면 이때부터 또 새로운 근심 (이청조' 봉황대 이소') 28 을 더한다. 영혼, 커튼 롤 서풍 을 잊지 마세요, 사람들은 노란색 꽃 보다 얇은 (리 청조 \ "술에 취해 꽃 음 \") 29. 지금 초췌하고, 바람이 세고, 서리가 많아 밤에 외출하지 못한다.

커튼에 가서 사람들의 웃음 (이청조' 영원한 행복') 30 을 듣는 것이 낫다. 찾아오고, 쓸쓸하고, 처참하고 처참하다 (이청조' 느린 소리' 3 1. 언뜻 따뜻해도 추울 때는 쉬기가 가장 어렵다. 술 세 잔 두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바람이 너무 늦다 (이청조' 느린 소리') 32. 이번에는 어떻게 슬픈 단어 (이청조' 느린 소리') 33 을 빠뜨릴 수 있을까. 심장 야오 진 을 지불 하려면, 코드 (악비 \ "언덕 \") 34 를 듣는 사람 을 덜 알고 있습니다. 한 번 더.

창밖의 바나나 창문의 불빛은 무한하다. 35. 꿈을 꾸는 것은 어렵고, 미워하는 것은 어렵다.

신경 쓰지 않는 사람은 듣기 싫어서 빈 계단이 다 떨어졌다. ("사완 영영") 36. 동풍사, 얇은 사랑으로 몇 년 동안 슬퍼하고 떠났다.

틀린, 틀린, 틀린 (Luyou "노빌 머리 피닉스") 37. 봄 이전, 빈 스파 스, 눈물 붉은 슬픔 (루 투어 \ "노빌 머리 피닉스 \" 38.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한가한 연못정이 있다. 맹산은 여기에 있지만 금서를 신뢰하기는 어렵다.

모, 모, 모 (육유' 노빌 봉황') 39 황혼은 이미 혼자였다. 비바람이 더 컸다 (육유' 부산자') 40. 무심코 봄을 다투고, 뭇사람을 부러워하다. 진흙으로 흩어지고, 먼지로 갈아서, 향만 여전하다 (육유' 부산자') 4 1. 꿈혼만이 다시 만날 수 있고, 꿈은 사람을 만들 수 없다 (육유' 죽은 화련') 42. 나는 은과 강철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나는 바람과 옷 (육유' 사화련') 43 을 걱정한다. 나는 봄을 소중히 여긴다.

명나라에서 너를 다시 만나기 전에 거울에 꽃이 꺾이지 않기를 기대한다. 47. 최근 몇 개의 파화 (신기병의' 염노교') 가 나왔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48. 건물이 텅 비었을 때 연희가 말을 할 줄 안다. 49. 소년은 맛을 모르고 마루를 사랑하게 되었다.

바닥과 사랑에 빠졌고 새로운 단어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50. 지금, 나는 내가 무엇을 걱정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 나는 이야기하고 싶다.

나는 아직도 쉬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시원한 가을 (신 기제' 추노') 5 1 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상심한 패치가 붉어지고, 아무도 관여하지 않고, 우는 꾀꼬리가 멈추도록 권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신 기제' 축영대 근처') 52. 그러나 그는 봄의 슬픔을 가져왔지만, 그것을 어디로 데려가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신 기병 옆에 있는 축영대) 53. 애틋한 정 55. 근심에서 벗어나기 어렵다 (강규' 장정 원망이 느리다') 56. 흔들어, 차가운 향기가 시 (강원' 염노교') 57 로 날아갔다. 밤의 긴 정은 이른 봄에 그가 그리움에 물들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우리가 너무 오래 떠나면, 천천히 모든 고통이 시간에 의해 서서히 잊혀질 것이다.

나는 누군지 모르겠다. 황혼, 그 행복한 재회의 밤, 이런 느낌은 너와 나만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원 "하늘") 59. 최준이는 울기 쉽고, 붉은 꽃받침은 말없이 회고 (강원' 암향') 60 이다. 그것은 봄바람과는 달리, 흑자를 막론하고, 이미 금옥에 애교를 숨기도록 안배해 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 표류' 를 가르쳤지만 옥룡의 슬픈 노래 (강원' 날씬한 그림자') 6 1 에 대해 불평했다. 해안이 깨지면 새로운 녹색이 탄생합니다. 붉게 물들고 슬픈 곳이었는데, 그 문 앞에 배꽃이 가득 걸려 밤늦게 등불을 깎는 것이 생각났다 (사대조' 나기향' 62). 최대의 눈썹을 다칠까 봐 걱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