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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5438 장 +0 더하기 빼기 게임: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심리적 조작을 받아들이게 하다.
Sanmao 추가: 잠재 고객이 자신에게 흐르게하십시오.
키위가 덧셈을 하게 하다: 본질은 변하지 않고 형식만 바뀌었다.
하나 또는 두 개를 원하십니까?
연말 상여금이 적었는데, 직원들은 왜 아직도 흥이 나나요?
왜 인치를 얻을 수 있습니까?
열등감: 영국 빅토리아 여왕의 빼기 전략
다른 사람에게 작은 도움을 청하십시오—다른 사람들이 "자존감" 을 유지하도록 도와주십시오
돈을 빌리는 가장 쉬운 방법은 무엇입니까?
9 살짜리 아이의 전략은
제 2 장 정보게임: 상대방이 잘못된 판단을 하도록 유도하는 심리조작
이것은 모두' 합리적인' 추측으로 인한 것이다
지용전: 손빈 대 팡 후안
잘못을 암시하는 전제는 사람을 오판하게 한다.
남을 바보로 여기지 마라.
상대의 약점을 드러내다
음식은 나빠질 것이고 정보는 시대에 뒤떨어질 것이다.
적절할 때 자신의 실력을 자랑하는데 무슨 잘못이 있습니까?
큰소리: 정보 비대칭을 가지고 놀다
"늑대가오고있다"-거짓 "심리적 이미지" 만들기
교묘하게 상대방을 멀리하고, 상대를 지혜롭게 취하다.
놀라고, 유인하고, 보내지 않다.
제 3 장 피라스의 승리: 당신은 이 힘들고 비위를 맞추지 않는 일을 계속하고 싶습니까?
비용 = 회계 비용+기회 비용+침몰 비용.
적을 천 명 죽이고, 스스로 800 명을 해치다.
"대중 심리" 가 여가 활동을 주도하게 하지 마라.
조화로운 오류: 멈추고 싶은 딜레마
1 어떻게 205 센트까지 경매하는지 보세요.
불완전하지만 행복한 비 "99 후" 가 되십시오.
어부와 작은 물고기의 이야기: 이익보다 해를 끼치지 마라.
"코크스 토양": 상대방의 행동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이기지 못하면 화해해야 한다.
제 4 장 죄수의 딜레마: 모두에게 좋은 것이 정말 좋다.
곤경에 빠지다: 협력이냐 배신이냐?
인간성의 약점
총명하다고 해서 총명하다는 뜻은 아니다.
곤경에서 벗어나다: 돼지 히치하이킹
성실수익
교수의 "함정"
다른 사람을 천사로 대하면 마귀를 만나지 않는다
해리슨은 바보 같은 아이야?
제 5 장 내쉬 균형: 왜 상대는 항상 당신의 이웃이 되는 것을 좋아합니까?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이 자신보다 우수하다는 것을 용납할 수 없다.
왜 상대는 항상 너의 이웃이 되는 것을 좋아하니?
경쟁이 없으면 호랑이는 패기를 잃는다.
경찰과 도둑 사이의 대결
서로 포용하는 게
침묵? 문자? 복희? 불행?
제 6 장 깨진 창문 이론: 심리적인 암시는 사람에게 모두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나쁜 일이니 더 나쁘게 만들어도 무방하다.
너의 옷을 들어올리고 너 자신을 보아라
우리를 가두는 것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우리 자신이다.
독사의 심리적 억지력
"할 수 있다고, 너도 할 수 있어" 무슨 일이야?
왜 점쟁이가 그렇게 정확합니까?
제 7 장 선택 게임: 꽃이 소똥에 꽂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어떻게 좋은 아내를 찾을 수 있습니까?
사랑이 돈을 만났을 때,
생화는 왜 소똥에 꽂아야 합니까?
홉스의 선택: 다른 사람이 디자인한' 마권' 에 절대 들어가지 마세요.
오늘의 생활은 과거의 선택에서 나온다.
중요한 선택을 할 때 자신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법을 배웁니다.
블리단의 당나귀: 선택을 배우고 포기하는 법을 배웁니다.
인생의 첫 번째 선택을 하다.
제 8 장 더러운 얼굴 게임: 다른 사람들도 당신의 거울이 될 수 있습니다
왜 다른 사람의 지갑이 더 매력적입니까?
항상 네 이웃의 잔디밭이 더 푸르다고 생각하지 마라.
다른 사람도 너의 거울이 될 수 있다.
1 일과 100 일 사이의 게임
상대방의 대답에서 정보를 얻는 데 능하다.
"벌거벗은 임금님" 의 새로운 해석
제 9 장 게임 규칙: 이 일은 너와 관련이 있다.
총명한 사람은 머리로 생활한다.
죽 게임: 게임에서 형성된 좋은 시스템
이 일은 너와 관련이 있다.
열등황제의 게임 규칙
이것은 누구의 결정입니까?
공평한 분배는 균등 분배와 같지 않다.
흥정의 게임 이론
해적들은 황금의 이야기를 공유합니다-공정성 규칙에 따른 불공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