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92 65438+ 10 월 (또 다른 주장은 189 1 65438+2 월) 입니다.
미국 매사추세츠주 필드 기독교 청년회 교육학교 교사 제임스 네이스미스 박사가 창설했다. 그는 운동을 개혁하는 것이 아니라 운동을 발명하고 있다. 그는 단지 기독교 청년회 훈련학원 학생들을 위해 실내 운동을 발명하려고 했을 뿐, 그의 발명은 긍정적인 반향을 일으켰다. 처음에 그는 학교 체육관 위층 관람석 양끝에 복숭아 두 바구니를 박고 축구를 게임 도구로 사용하여 복숭아를 광주리에 던졌다. 나중에 쇠고리로 바꿔 인터넷에 걸었다. 나중에 나는 그물을 자르고 바구니를 오늘처럼 만들었다. 농구라는 새로운 스포츠를 높이기 위해 그는 1892 년 18 규칙을 제정한 뒤 점차 조항을 수정하고 늘린 뒤 팀당 5 명을 요구하며 현대농구가 될 때까지 수가 점차 줄었다.
현대 농구 사이즈
농구 부피 7800mL, 직경 24.62cm.
농구장
농구 경기장은 장애물이 없는 직사각형 입체 평면이어야 한다.
올림픽 농구 경기장과 세계 농구 선수권 경기장의 길이와 폭은 각각 28 미터와 15 미터이다. 다른 경기의 길이와 폭은 4 미터와 2 미터를 줄일 수 있으며, 요구 사항의 변화는 정비례한다. 간격은 경계의 내부 모서리부터 측정해야 합니다.
모든 새 구장은 국제농구연맹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길이 28 미터, 너비 15 미터.
천장이나 가장 낮은 장애물은 최소 7 미터 높이여야 한다.
긴 변의 경계를 경계라고 하고, 짧은 변의 경계를 끝선이라고 한다. 그라운드의 모든 선은 매우 선명해야 하며, 선가중치는 0.05m (5cm) 여야 한다.
경계의 중간점에서 끝선에 평행한 수평선을 그립니다. 이를 중심선이라고 합니다. 중심선은 양쪽 선 외부로 0. 15m (15cm) 확장해야 합니다.
중심선의 중간점을 중심으로 1.80m (반지름이 원주의 외부 모서리에서 측정됨) 으로 원을 그립니다. 이를 중간 원이라고 합니다.
3 점슛 영역은 그라운드의 아치 두 개로 한정된 지면 영역이다. 이 지역 밖에서 3 점을 던지다.
페널티 구역은 페널티 구역과 페널티 구역 밖에서 페널티 라인을 중심으로 하고 반지름이 1.80m 인 반원 영역으로 페널티를 집행하는 영역입니다.
페널티 라인의 양끝에서 끝선의 중간점으로부터 3 미터 떨어진 곳까지 두 선을 그려 만든 지면 영역을 금지 구역이라고 합니다. 그 역할은 공이 팀의 통제하에 있을 때, 선수가 상대 금지 구역 내에 3 초 이상 머물지 못하도록 제한하는 것이다.
기본 기술
1. 핸드볼 2 드리블 3. 포수 4. 촬영 5. 6 을 깔다. 덩크 7. 8 을 통과하다. 9 를 훔치다. 차단 10. 튕기다
가짜 동작/스턴트 동작
1. 드리블 변경 2. 바구니 3 을 바꾸다. 눈속임 4. 가짜 5. 운동 추세 6. 가짜 슈팅과 진짜 패스
돌파구와 돌파구 예방
1 .. 앞으로 밀고, 공을 성큼성큼 들고, 돌파에 의지하다.
2. 앞 패스에서 뒤 연속 드리블.
가까운 거리 변경, 오른쪽 왼쪽 드리블.
4. 사람을 등에 업고 어깨를 좌우로 흔들고 수비수를 흔들어 문을 부수다.
기본 규칙
나이스미스가 제정한 농구 규칙
농구는 손으로 치는 운동이고, 공은 둥글고, 타자는 드리블을 할 수 없다.
② 손으로 공을 들고 걷거나 달리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3) 선수는 다른 선수에게 영향을 주거나 방해하지 않는 한 경기장 어디든 갈 수 있다.
④ 운동 선수 간의 신체 접촉은 허용되지 않는다.
⑤ 후프 수평.
이 다섯 가지 기본 원칙에 근거하여, 나이스미스 씨는 농구 경기의 가장 원시적인 규칙을 제정했다. 농구 경기의 원래 규칙은 13 이다. 13 조의 기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플레이어는 한 손이나 두 손으로 어느 방향으로든 공을 던질 수 있다.
2. 선수는 한 손이나 두 손으로 어떤 방향으로든 공을 잡을 수 있지만 절대 주먹으로 공을 칠 수는 없다.
선수는 공을 가져갈 수 없습니다.
너는 반드시 핸드볼로 공을 잡아야 하지만, 머리와 발로 공을 차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5. 선수는 어깨, 손, 손, 손, 손, 발 등의 방법으로 상대 선수를 상대해서는 안 된다. 이 규칙을 위반한 선수는 첫 번째 반칙으로 간주되어 목표에 맞을 때까지 경기를 강제로 중단해야 한다. 만약 네가 고의로 상대 선수를 다치게 한다면, 너는 전체 시합에 참가할 자격이 취소되고, 대체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6. 주먹으로 치는 것은 규칙 3 과 규칙 4 를 위반한 것이다.
7. 어느 쪽이든 연속 반칙을 세 번 하면 상대편이 골을 넣는 것으로 간주된다. 연속 반칙이란 일정 기간 동안 상대 선수는 반칙을 하지 않고 자기 측 대원들은 계속 반칙을 했다는 것이다.
8. 수비수가 공이나 간섭구를 만지지 않으면 공이 바구니에 던져져 바구니에 남아 있을 때 바구니로 간주됩니다. 공이 바구니 아래에 멈추면 상대 팀이 바구니 아래에 부딪히는 것도 점쟁이다.
9. 공이 아웃될 때, 공은 첫 번째로 공을 만지는 사람이 안으로 던진다. 논쟁이 있으면 심판이 공을 입장지로 던진다. 파울볼을 5 초 던지다. 5 초 이상, 공은 상대에게 수여되었다.
10. 심판은 선수의 심판이며 반칙을 불릴 권리가 있다. 그러나 심판이 팀을 비호한다면 그의 면허는 취소될 것이다. 한 팀이 연속 반칙을 세 번 하면, 그는 보조 심판에게 통지할 것이다. 그는 선수 한 명이 실격되었다고 발표할 권리가 있다.
1 1. 보조심판은 선수의 심판이다. 그는 경기 중 공의 시간을 결정할 수 있다. 시간을 계산하고, 공의 타격을 결정하고, 공의 타격 횟수를 기록하고, 평소 심판이 져야 할 책임을 져야 한다.
12. 경기는 2 시간 20 분 안에 진행되며 중간에 5 분 휴식시간이 있습니다.
13. 가장 많이 치는 팀이 이겼다. 무승부가 나타나면 쌍방 대장이 동의한 상황에서 한 골을 더 넣을 때까지 경기를 연기할 수 있다.
원래 13 농구 경기 규칙은 시스템이 완전하지 않고 일부 조항도 명확하지 않지만, 초반에는 농구운동의 발전에 큰 역할을 했다. 특히 농구가 오늘날까지 발전해 현대 농구가 되면서 기술 전술 수준이 높아지면서 규칙이 더욱 중요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농구, 농구, 농구, 농구, 농구, 농구, 농구, 농구, 농구, 농구) 그것은 농구 경기 규칙에 대한 엄격하고 과학적이며 체계적인 관리를 요구한다.
마스터 사이트
제구수비수
(PG) (서부 기지)
제구수비수는 구장에서 공을 잡을 기회가 가장 많은 사람이다. 그는 공을 뒷전에서 앞장으로 안전하게 가져가서 다른 팀원에게 패스하여 다른 사람이 득점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합격한 제구 수비수는 단 한 사람만 수비하는 상황에서 문제없이 공을 하프타임으로 패스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런 다음 그는 좋은 패스 능력을 갖추어야 하며, 대부분의 시간 동안 공을 가야 할 곳으로 전달할 수 있어야 한다. 때로는 을 던지는 빈틈이 있을 때도 있고, 때로는 더 좋은 포지션이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간단히 말해서, 그는 공을 매끄럽게 하려고 하는데, 그는 공을 가장 쉽게 득점할 수 있는 곳으로 패스할 수 있어야 한다. 게다가, 그는 자신의 팀의 공격을 잘 조직하여 팀원들의 공격이 더욱 원활해지도록 해야 한다.
방위에는 또 다른 요구가 있다. 득점에서 공을 조종하는 선수는 종종 팀의 마지막 결별이다. 즉, 다른 팀원들이 좋은 슛을 하지 않는 한, 그는 쉽게 쏘지 않을 것이다. 또는 다른 말로 하자면, 그의 득점 능력은 매우 강하다. 그는 자신의 득점 능력으로 상대방의 수비를 파괴하고 팀원들을 위한 기회를 창출한다. 결론적으로, 포인트 선수들에게는 변함없는 원칙이 있다. 만약 어떤 팀원의 즉석 기회가 그보다 좋다면, 그는 반드시 기회를 더 잘 주는 팀원에게 공을 양보할 것이다.
유명 인사: 마술사 존슨, 존 스톡턴, 이사아 토마스, 제이슨 키드, 스티브 내쉬, 밥 쿠시, 레니 윌켄스, 게리 페이튼, 창시 빌루푸스, 크리스 폴
득점 수비수
(SG) (웨스트 에스콜타)
득점 수비수는 득점을 주요 임무로 한다. 그는 그라운드에서 공격수에 버금가는 두 번째 득점 왕이지만, 그는 작은 공격수처럼 단식 기술을 연습할 필요가 없다. 팀원들은 종종 그가 빈틈을 찾아 을 던지는 것을 도와주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때문에, 그의 외선 샷과 안정성은 모두 좋다.
득점 수비수는 늘 두 가지 일을 해야 한다. 첫째, 외선을 찍을 수 있는 좋은 틈이 있기 때문에, 그의 외선은 반드시 정확하고 안정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팀원들이 최선을 다해 좋은 기회를 막았지만 쏘지 못한다면, 팀 전체의 사기와 자신감에 큰 타격을 입게 될 것이다. 두 번째는 작은 빈 공간을 찾아 외선을 던지는 것이다. 그래서 그는 손이 빨라야 한다. 좋은 득점 수비수는 매번 이렇게 좋은 차이가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그는 짧은 시간 안에 을 할 기회를 찾을 수 있어야 하고, 명중률은 일정 수준에 있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적의 수비를 끌 수 있고, 수비권은 반드시 열어야 하며, 팀원들이 금지 구역 내에서 공격하는 데 더욱 유리하다.
유명인: 마이클 조던, 코비브라이언트, 오스카 로버트슨, 제리 웨스트, 빌샤만, 크레드드드드렉슬러, 조지그웬, 얼 먼로, 조두마스, 레지 밀러, 레이 앨런, 앨런 아이퍼슨, 덕
스트라이커
"공상 과학 소설"
작은 공격수는 팀에서 가장 중요한 결별이다. 작은 공격수의 가장 근본적인 요구는 득점이며 장거리 득점이다. 작은 공격수가 공을 받자 그가 가장 먼저 생각한 것은 공을 바구니에 넣는 것이었다. 그는 리바운드를 잡을 수도 있지만, 그럴 필요는 없다. 그는 패스를 잘 할 수도 있지만 그럴 필요는 없다. 그는 점프를 잘 할 수도 있지만, 그럴 필요는 없다. 그는 수비가 훌륭할 수도 있지만, 여전히 필요하지 않다. 작은 공격수의 기본 업무는 득점, 득점, 재득점이다.
스트라이커는 슈팅 적중률에 대한 요구가 가장 낮은 위치다. 일반적으로 45% 만 합격하면 40% 이상은 모두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물론, 그가 골을 넣을 것이라는 전제가 있다. 만약 작은 공격수가 모두 7 ~ 8 점을 득점한다면 적중률은 40% 에 불과하니, 차라리 그를 냉대 벤치에 앉히는 것이 낫다. 반면에, 왜 작은 공격수의 명중률이 더 낮을 수 있는가? 그는 팀의 주된 결별이기 때문에 슈팅의 기회를 적극적으로 찾아 어느 시점에서 군심을 안정시키고, 더 어려운 방식으로 상대를 골라서 사기를 높일 수도 있고, 상대에게 깜짝 놀래켜 상대에게 정면으로 타격을 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작은 공격수가 더 많은 슈팅 기회를 가질 수도 있고, 안 좋은 기회일 수도 있기 때문에, 그가 득점을 할 수만 있다면, 우리는 그가 좀 낮게 치는 것을 허락할 수 있다.
유명인: 래리 버드, 엘킨 벨, 줄리엣 오웬, 존 하버드리셰크, 스콧 피폰, 도미닉 윌킨스, 릭 배리, 제임스 월시, 르브론 제임스, 폴
스트라이커
(PF) (서알라-피봇)
공격수의 팀에서의 임무는 매우 중요하다. 리바운드, 수비, 캡도 그를 빼놓을 수 없다. 공격수는 한 경기에서 없어서는 안 될 캐릭터라고 할 수 있다. 공격수가 가장 약하지도 강하지도 않다. 그렇다고 누구나 공격수가 될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공격수의 체력은 충분히 단단하고, 속도, 점프력, 힘이 없어서는 안 된다. 리바운드를 빼앗으려면 속도, 인성, 힘이 필요하다. 만약 네가 속도가 없다면, 너는 준비가 되기 전에 리바운드를 빼앗겼을지도 모른다. 인성이 떨어지면 인성이 좋은 사람에게 리바운드를 빼앗기기 쉽다. 힘이 없으면 리바운드는 전혀 너의 일이 아니다. 공격수의 첫 번째 임무는 리바운드를 빼앗는 것이다. 공격수는 보통 팀에서 리바운드가 가장 많아 득점 기회가 가장 많은 사람이다. 만약 공격수가 없다면, 미드필더만으로는 몇 개의 리바운드를 빼앗을 수 없다. 그는 금지 구역에 갇혀 중앙 공격수에 맞춰 팀 전체의 리바운드 임무를 자주 일으킨다. 공격할 때, 그는 항상 팀원들을 도와서 사람을 막아 준 다음, 팀원들이 쏜 후, 비집고 들어가 리바운드를 빼앗고, 두 번째 공격을 시도했다. 스트라이커 슈팅 기회는 많지 않지만 적지도 않고 슈팅 위치도 바구니와 가까워 슈팅 적중률도 높다. 장내의 다섯 자리로 볼 때, 공격수는 명중률이 가장 높은 것이어야 하고, 좋은 공격수는 55% 이상에 도달해야 한다. 하지만 득점은 그의 강점이 아니기 때문에, 그는 득점이 매우 적지만, 반드시 리바운드를 많이 잡아야 한다. 또한, 샤브샤브의 수비 능력은 당연히 공격수가 필요로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가 금지 구역을 공고히 해야 하기 때문이다. 수비는 당연히 중요하다.
유명인: 팀 던컨, 칼 마론, 밥 페티트, 케빈 가넷, 찰스 바클리, 데크 노비츠키, 케빈 맥할, 데이브 드부세레, 데니스 로드먼, 제리
센터
(c) (서쪽 지렛대)
스트라이커와 리바운드를 잡고 드리블을 패스하다.
우선, 그가 금지 구역에 살고 있는 이상 리바운드는 절대 없어서는 안 된다. 하지만 스트라이커가 없는 리바운드는 확률이 높다. 아니면 그 말, 금지 구역은 각 팀의 병사들이 반드시 다투는 곳이다. 물론 상대도 쉽게 공격할 수 없기 때문에 공격과 샤브샤브를 막는 능력도 필수적이다. 공격할 때, 미드필더는 종종 페널티 라인 부근의 금지 구역 (전체 공격장의 중심) 에 서서 공을 잡을 기회가 있다. 이때 그도 좋은 가이드 능력을 가지고 공을 비교적 적당한 구석으로 보내야 한다. 이 세 가지는 센터가 갖추어야 할 기본기이다. 팀에서 미드필더는 왕왕 득점을 책임진다. 그는 주요 내선으로 헤어져 내선과 외선에 대응하는 작은 공격수이다. 그는 단식을 할 수 있기를 희망하기 때문에 명중률에 대한 요구는 낮아질 수 있지만, 그의 슛 위치는 왕왕 바구니에 더 가깝기 때문에 명중률이 좀 더 높아야 한다. 일반적으로 52% 가 표준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센터 적중률에 대한 요구는 공격수에 버금간다. 공격에서 미드필더는 바구니 아래 부근의 단식 능력을 갖추어야 하며, 그는 바구니 아래 단식을 외울 수 있어야 한다. 몸을 돌려 을 던지는 것이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것이지만, 점프와 후크는 비교적 방어하기 어렵다. 수비에서는 좋은 미드필더가 되어야 하고, 자신이 봐야 할 선수를 잘 수비해야 할 뿐만 아니라, 제때에 팀원들이 수비하는 것을 도와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적의 선수가 팀 동료의 수비를 제치고 농구 밑으로 들어가면 센터는 화목한 용기가 있어야 하고, 한 사람은 자신의 금지 구역을 지키고 수비해야 한다. 물론 매번 빼놓을 수 없다는 말은 아니지만, 항상' 도움'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미드필더가 자신의 사람만 잡을 수 있다면, 그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상대가 슈퍼 공격센터가 아닌 한)
저명한 인물: 윌트 장버런, 빌 러셀, 카림 압둘 자바르, 샤크 오닐, 하킴 오라주완, 조지 맥켄, 데이비드 로빈슨, 루크 서먼드, 모세 말론, 빌 와튼, 패트릭 유인, 아
농구 용어
(1) 덩크: 선수가 한 손이나 두 손으로 공을 잡고 공중에서 뛰어올라 위에서 아래로 공을 바구니에 직접 넣는다.
(2) 보바구니: 슛이 빗나갔을 때 선수가 공중에서 뛰어올라 공을 보바구니에 넣었다.
(3) 블록 위치: 공격자는 발놀림으로 뒤의 수비수를 막았다. 이런 걸음걸이를 블로킹 비트라고 한다.
(4) 캐치: 패스 비행 방향을 따라 움직여 포구를 용이하게 한다.
(5) 수비: 수비수가 수비하는 공격자 옆에 서서 공을 잡는 것을 막는 것을 탈구 수비라고 한다.
(6) 중요한 위치: 공격자는 몸으로 뒤의 수비수를 막고 유리한 자리를 차지하여 공을 잡는다.
(7) 돌파구: 공을 가지고 수비수를 돌파하다.
(8) 공극: 공격자가 빈손으로 바구니를 향해 달렸다.
(9) 일전: 수비에서 공격까지 포수 1 서브패스.
(10) 캡: 공격측이 을 할 때 수비수가 공을 공중으로 치려고 시도했다.
(1 1) 보위: 1 수비수가 올바른 수비 위치를 잃으면 다른 1 수비수가 적시에 올바른 수비 위치를 보완한다.
(12) 수비 지원: 수비 동행을 돕다.
(13) 밀착 수비: 공격측에 밀착해 공격 수비 동작으로 상대에게 공의 안전을 위협하거나 상대편이 공을 잡는 것을 막는다.
(14) 경사 삽입: 가장자리에서 대각선으로 바구니 또는 필드 중앙으로 뛰어갑니다.
(15) 시차: 을 할 때 상대 수비의 엄호를 피하기 위해 공중차단을 이용해 시간을 바꾼다.
(16) 서브를 받음: 무구 공격수 주동적으로 공을 잡는다.
(17) 상륙: 쌍방의 처분을 공수하다.
(18) 공략: 공격측이 전판이나 전장 중로 선수들이 조직한 전술적 협력을 통해 공을 맞받아주고, 옮기고, 공갈을 만들고, 우회하고, 엄호하는 등 공격 기회를 만든다.
(19) 밑바닥 미끄러짐: 공격할 때 변선 근처에 서서 밑선을 따라 상대방의 변선 근처로 뛰어갑니다.
(20) 일대일: 한 사람과 한 사람.
(2 1) 또 하나: 가벌, 즉 공을 가지고 공격하는 선수가 슈팅 동작을 할 때 수비수에게 반칙을 당하고 골을 넣으면 그 골은 유효로 기록되고 가벌됩니다.
(22) 화학반응: 한 팀의 전반적인 상태 (선수 상태, 팀 협력 상태, 감독의 전술 배치 등) 를 묘사한다.
(23) 호루라기: 보통 시한 경기에서 마지막 순간에 득점하는 것을 가리킨다. 호루라기가 울리기 전에 을 던지고 공을 던지기만 하면 너는 득점을 해야 한다. 공이 공중에 얼마나 머무를지라도. 호루라기가 울린 후 공이 쏘이면 점수를 매길 수 없다.
(24) 대답구: 농구 경기에서 한 선수가 공을 친 후, 다른 쪽은 즉시 같은 방식으로 공으로 상대방에게 반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