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미 종운: 명상이 없어도 부처가 되는 방법이 있어요. 시식' 을 통해 가장 성공한 방법 중 하나는' 티베트 각 교파 수행 법사, 부적에 의해 가봉된 간로환' 을 먹으면 성불의 인연을 형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단로약과 단로환을 먹을 기회가 있는 사람은 누구나 지금과 현실의 장점은 믿을 수 없다.
각종 진귀한 간로환, 즉 간로환은 무수한 부처님의 희세사리, 역대 선인, 법왕, 깨달음, 성공한 사람들의 사리, 진귀한 감로약에 의해 가봉된 사람은 반드시 절대적으로 진실하고 자신을 믿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것을 맛보는 사람은 부처, 보살, 본존의 큰 가봉을 받게 된다. 먹으면 이 생의 몸, 입, 마음을 정화할 수 있고, 모든 악병을 없애고, 모든 악기를 해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업장벽의 무지를 치유하고 각종 재난과 장애물을 방어할 수 있다. 수행자의 명상 수행에 더 도움이 되고, 고민을 정리하고, 수행자가 정신관찰에서 더 온전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사람의 재물, 힘, 운, 수명, 지혜를 증가시키고, 수법에 대한 이해력도 증가하여 삼악도에 빠지지 않고 불토를 심을 수 있는 사업을 할 수 있다.
(위의 설명은 가마바인포체 기준으로 카왕강바미륵불교회, 타이중 제바가거불학센터의' 숨은 비밀, 해유 석보, 진귀한 가간로환' 에 대한 설명을 참고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감로는 세 가지가 있는데, 간로환은 속칭 약용 감로 불린다.
1. 스마트 이슬: 신체지혜, 대원경 지혜, 평등지혜, 멋진 관찰지혜, 성취지혜.
2. 자비로운 이슬: 네 개의 무한한 마음
3. 약용 화밀: 8 가지 기본약재, 1000 가지 가지약재, 5 가지 주요 육즙.
간로환' 은 중국의 속담이다. 티베트에는 전혀 상관이 없는 많은 것을' 간로환' 이라고 부른다. 사실, 예를 들어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관음간로환은' 마니지브' 라고 불리는데, 이는' 대명 6 자' 를 의미하고,' 일포' 는' 환' 을 의미한다. 또는 그 종파의 종사인 간로환은' 미제말리부' 라고 불리며,' 미제마르' 는' 원베 짱' 라는 뜻이다. "그래" 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순식물 약재들이다. 그리고 비밀 부서에 속하기 때문에 슈퍼 민낯, 슈퍼 깨끗합니다. 또 사리환도 있는데, 그 안에는 역대 승려들의 유물이 많이 소장되어 있다. 이 유물들은 유물, 옷 조각, 치아, 머리카락, 사망 시 흘린 피, 화장 후 남겨진 뼈 등 여러 가지 가능성을 포함하고 있다. 예를 들어, 정말로 말하고 싶다면, 최근 죽은 사람의 신발 (연꽃땅콩), 죽은 사람의 옷 (석가모니), 유골 (아디협), 죽은 사람의 뼈 (스승) 등이 들어 있는 살아있는 부처를 위해 기도하는 사리환입니다. 이 모든 것은 유물, 성물, 기념비로 지탱되고 기념되며 유물에 해당한다. (다른 각도로 설명하면 죽은 사람의 신체 구성 요소다! ), 먹고 싶으면 먹어요. 그러나 살아있는 부처의 배변은 아직 없다. 배설물에 대한 언급도 있는데, 내부용 화밀이지만, 안에 있는 각종 물질은 비유적인 언급일 뿐, 실제 배설물은 아니다. 예를 들어, 개고기는 전설의 백피 녹모설사자를 가리킨다. 이것은 단지 비유일 뿐, 그에 상응하는 실물 재료는 콩고다. 똥 등등. , 인간의 더러운 오운을 오지로 바꾸는 것을 비유하지만, 그에 상응하는 실물은 크자이다.
여기서 말하는 오육은 모두 전설의 물건이다. 예를 들면 육치백상, 개는 설산 사자를 가리키고, 소는 만다의 신우이고, 말은 칠보리가 하루에 세계를 한 바퀴 돌 수 있는 말이다. 사람은 백주 대낮에 땅에 서 있는 칠반 선인이다. 이것들은 모두 구상의 대상이다. 우리는 심지어 대상이 있는지조차 말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런 대상을 전혀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대변, 소변 등. , 평범한 사람들의 오염 오윤, "기초" 입니다. 불법을 수행한 후, 그들은 결국 단이슬, 즉 부처의 오지, 즉' 과일' 이 되었다. 여기에 사용된 비유는 수행이지만 실물에서는 대소변과는 무관하다. 재료는 Koko (약사불이 들고 있는 식물) 와 홍화수이다. 게다가, 여기에 비유된 똥띠 오줌도 살아있는 부처의 똥띠가 아니라 일반인의 오염 오윤, 그리고 우리 자신의 똥띠 오줌일 뿐이다! 비법이기 때문에 자세히 말할 수 없다. 하지만 이 부분에서 비유하는 방법은 서양 문화의 연금술, 심지어 도교의 연금술과 매우 비슷하다. 서양 문화의 연금술은 대체로 어떤 원소와 방법을 통해 철을 금으로 바꾸는 방법이다. 역사적으로, 사람마다 이것에 대해 서로 다른 이해를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부자가 되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금과 무관하다고 생각하는데, 단지 비유일 뿐이다. 사실 수행이 어떻게 일반인에서 어떤 고급 신선으로 변하는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수행명언) 철은 우리의 현재 상황을 가리킨다. 수은이나 전설의 마법석과 같은 일부 원소와 방법은 수행과정을 가리키며, 금은 결국 높은 경지가 되는 신선을 가리킨다. 그래서 이것은 기초, 도, 과일의 비유와 같다.
간로 환약의 제조-간로 환약
1, 미종니마파 제 2 임단주법왕' 일티셰이도저' 가 공개한' 이슬' 성분에 따르면. 세 가지가 있습니까?
(1) 지혜의 이슬
(2) 자비로운 이슬
(3) 약용 감로 올리고당
그 중 약용 꿀의 성분은 8 종의 기본 약재, 1000 종의 가지약재, 5 종의 큰 꿀샘, 5 종의 부정한 꿀샘이다. "'단로약승대공덕' 닌마바 존성 2 세톤 주법왕' 하루' 셰도저"
오육오밀이나 술고기는 빼놓을 수 없다. 바차와 찌꺼기는 술, 바락은 우유, 찌꺼기 즉 만사와 고기, 밀은 표고버섯, 향밀은 청주, 주도국은 소금, 영건마늘, 아메는 대고기, 그리고 쿤준이다. 결론적으로 약, 과일 등 음식 등이다. 계멜린 팔운:' 전반적으로 약과 피를 오배자에 뿌리고, 더러움과 오염을 치우고, 장애물을 제거하고, 희생과 축복을 바치고, 사람들에게 약처럼 그들의 소원을 계속하라고 촉구하는 등 다양한 욕구가 있다. "("돌발사건집 "프랑스어 번역본, 남천서점 1998 출판, 339-349 면)
간로환-간로환 먹이는 주의사항
어떤 간로환이든' 오육', 즉 인육, 코끼리 고기, 말고기, 개고기, 공작새고기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토미의 붉은 대나무 돌을 간로환 옆에 놓아 간로환의' 오육' 을 깨끗하게 하고 업장을 피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간로 환약-간로 환약의 복용 방법 및 기능
1. 불탑, 청정함에 넣어서 불사공양을 하거나 불상을 보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물에 담가 마시거나 직접 삼킬 수 있어 청정업장벽, 장애를 없앨 수 있다. 물을 담그는 길은 모든 사람에게 물을 주고, 여러 곳에 주고, 중생을 축복할 수 있다.
3. 죽은 사람이 죽기 전에 복용하면 그의 죄악을 없애고 정토나 선도의 도움으로 나쁜 길에 빠질 위험을 줄일 수 있다.
4. 담배로 보급하여 모든 중생을 부양하고 그들이 만족과 즐거움을 얻도록 도울 수 있다.
5. 바다, 호수, 강, 개울 등에 넣는다. , lile Longwang 과 수생 생물도 있습니다.
6. 동물에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만약 동물이 먹을 수 없다면, 그것을 물에 담가 마시게 할 수 있다.
7. 일부 단이슬은 일단 복용하면 장수를 연장하고, 병을 제거하고, 지혜와 기억력을 높일 수 있다. 화밀이 어떤 방법으로 재배되고 어떤 화밀이 재배되는지에 따라 달라진다. 그러나 각 종류마다 많은 이점이 있지만, 단이슬의 주요 작용은 각기 다르다.
8. 갈가리 위에 놓고 목에 착용하고 핑안 보전을 하며 장애물을 줄인다.
9. 간로환을 보관하십시오. 습기를 피하십시오. 이 비범한 마니환 (관음간로환) 은 2005 년 10 월 22 일 호주 뉴사우스웰스의 탕불교비밀연구소에 썼다.
(1) 마니환의 구성과 가류
마니환은 사리자 등 다섯 가지 성물, 금 등 다섯 가지 보석, 보리 등 다섯 가지 씨앗, 버터 등 다섯 가지 꿀즙, 고삼 등 다섯 가지 약초와 사프란 등 다섯 가지 향신료로 볶은 보리가루 (현대인도는 산사나무 가루, 고달가루, 과가루로 대체) 와 우유를 섞어 만든 것이다.
마니환을 만드는 것은 미터법 학파의 전통이며, 그것은 끊임없는 전통을 가지고 있다. 많은 그루파 사찰에는 마니환을 만드는 전통이 있다. 또한 매년 인도에서 (XXX) 매년 교황은 모니환의 제작식을 조직한다. 마니환을 만드는 사람은 잘 훈련된 상급사와 스님이어야 하며, 매일 대승팔관각계를 소지해야 하며, 평신도가 제작과정에 참여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마니환은 마루로 만든 후 흰색 면포대에 넣고 2 ~ 4 일 동안 문지르면 단단하고 건조하며 매끄럽다. 이 알약들은 깨끗한 도자기 병이나 은병에 담겨져 있고, 윗부분에는 5 분의 1 의 공간이 남아 있고, 그 다음에는 통병을 밀봉하여 사찰에서 주지하는 책상 앞에 놓는다. 스님은 24 시간 교대 관음대명 주문을 7 일 동안 들고 있다. 이 기간 동안 모든 사람은 병을 만지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마니환의 힘이 사라질 것이다. 가류 기간 동안 네가 이렇게 수행해서 가류하면 열량과 증기가 병에서 뿜어져 나올 것이다. 일주일 후, 모든 것이 규칙적으로 진행되면 밀폐된 병의 알갱이 수가 증가할 것이며, 심지어 병에서 떨어지는 것만큼이나 많아질 것이다.
축복받은 마니 알약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큰 것은 모환이고, 모환이 자란 작은 환은 자환이다. 우리는 보통 사람들에게 약을 준다.
(2) 마니환을 복용하다
먼저 손을 씻고 양치질을 하고, 손바닥에 알약 한 알을 넣고, 대비성인 관음에게 복을 빌며, 비인간적 해벽을 면하고, 장수공덕을 늘리고, 장차 푸타정토에서 태어날 것이다. 소원을 빌면 마니환을 먹을 수 있다.
(3) 마니환의 위력
사람이나 동물, 마니환을 복용하거나 착용하는 사람은 죽은 후에 지옥에 떨어지지 않고 관음으로 구조된다.
마니환을 고인의 입에 넣으면 그의 죄를 깨끗이 씻을 수 있어, 죽은 사람이 중음할 때 고통과 두려움을 느끼지 않게 할 수 있다.
니마를 집에 두고, 집은 푸터 정토와 같다.
마니환을 산 위에 놓으면 산 전체의 주민들이 보호받을 것이다.
간루환-흑표범환
대보왕은 몇 가지 최고의 라마를 골랐고, 굵은 쌀과 구운 보리가루, 석가모니버 (제 4 불), 카예버 (제 3 불), 대보원백 제왕, 대보 제 7 왕 추자그초, 인도, 티베트 일부 성공한 사람들의 유물, 아루라는 약초를 골랐다. 가장 특별한 것은 사자 우유 한 그릇입니다. 멜러지바로 마르바에 집을 짓는 도끼로 물을 끓이고, 제작시 백만 부적과 정화를 더했다.
전설에 따르면 이 사자의 젖은 가마바가 신통 있는 사자 한 마리를 깨달아 젖을 가지러 왔다고 한다. 사자가 죽은 후, 가죽을 석가모니버상 안에 소장하고, 가마바스가 주조하여 티베트 초부사에 배치했다. 어떤 우유들은 떠서 약을 넣은 후에 스스로 번식하여 영원히 마르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