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백인과 황종인은 상품이고, 그 다음은 흑인과 잡색인이다. 모피 패턴에 따르면, 그것은 "눈 속에 숯을 보내는 것" 이라고 불리는 검은 꼬리 흰 고양이와 같은 다른 별명을 붙였습니다. 상반신 흑하반신은 하얗고,' 먹구름이 눈을 덮는다' 고 합니다. 머리와 꼬리는 모두 검은 흰 고양이를' 채찍 수국' 이라고 부른다. 고양이의 색깔은 100 여 가지이지만 우수한 것은 거의 없다고 합니다. 게다가, 고양이의 눈은 반드시 두 가지 색이어야 한다, 즉 이른바' 암수 눈' 이어야 한다. 속담에' 한 아버지와 한 어머니' 라는 말이 있는데, 이것은 페르시아 종이다. 그러나 옛 베이징 사람들은 흰 꼬리 고양이를 기르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불길하다.
일찍이 돈 많은 고양이 주인은 양간을 삶아 흰밥을 잘게 다지고, 그 다음은 훈제 소시지로 밥을 버무린 것이고, 빈궁한 가정은 기름소금 가게에서 무염어간을 사서' 고양이 물고기' 라고 불렀고, 미지근한 물로 잘게 썰어 옥수수 찌꺼기를 버무려 가난한 사육에 속한다.
베이징 사람들은 고양이를 기르는 것이 고귀한 이익이라고 생각하는데, 그 근원은 대부분 친척과 친구들이 선물로 서로 선물하는 것이다. 그 당시 베이징 사람들은 고양이를 팔지 않았고, 고양이와 개를 파산의 상징으로 여겼기 때문에 절대 하지 않을 것이다.
많은 유명 인사들이 모두 고양이를 기른다. 예를 들어, 유명한 화가 feng Zikai 는 고양이를 키우고 고양이를 그립니다. 빙심 노인의 미미는 고양이 스펙트럼에서' 눈 속의 숯' 이라고 불린다. 라오서 선생은 고양이를 기르고, 단목린 선생도 고양이를 키운다. 작가가 기르는 고양이는 일종의' 우월감' 을 가지고 있는데, 왕왕 명가가 쓴 생화 문장.
어떤 고양이 애호가들은 어떤 고양이에게 특별한 의미인 엘비스를 부여한다. 엘비스 프레슬리' 의 조건은 몸무게가 8kg 이상이어야 한다는 것, 즉' 8kg 의 고양이가 100kg 의 쥐를 강요할 수 있다는 것' 이라고 한다. 피부색은 순황색이나 순맥색으로 제한되며, 호랑이 무늬가 있고, 머리는 납작하며, 귀는 작고 가늘다. 눈은 반드시 이른바' 금안 밤등' 이어야 한다. 그것의 얼굴 메이크업은 틀림없이 흰 입과 붉은 코의 헬멧일 것이다. 입 옆에는 손가락 배 크기의 노란 반점이 있는데, 흔히' 나비반' 이라고 불리며 촉수는 강침처럼 강인하다. 노란색이든 너구리 털색이든 배는 순백색이어야 한다. 꼬리는 긴 털로 이루어져 있어 불꽃처럼 생겼기 때문에' 기린꼬리' 라고 불리는데, 모르는 사람은 흔히' 대머리뿌리' 라고 부른다. 일반적으로 사자의 머리, 호랑이의 몸, 유니콘의 꼬리입니다. 또한 엘비스는 남자이고 모든 여성은 스펙트럼에 없다.
개를 기르다
개와 인간을 상대하는 데는 오랜 역사가 있다. 현재 베이징의 거리는 모두' 경바' 로,' 조상' 은 매우 고귀하다. 궁중에서 기르는 애완견은' 사자개' (북경개) 라고 불리며, 키가 6 ~ 7 인치이고 무게가 12 ~ 3 근이고, 특히 누빔, 흰색이 소중하며,' 누빔, 금' 이라는 말이 있다.
올드 베이징에서는 호국사에 개 시장이 있지만, 거래하는 개는 모두 수갑개와 소머리 개를 보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포켓견은 손바닥 크기만 하지만 천성적으로 호전적이어서' 투견' 이라고도 불리는데, 소매사이에 숨길 수 있어 이름이 붙었다. 개 두 명이 개를 책상 위에 올려놓고 싸우는 것을 보니 일종의 쾌감을 얻기 위해서였다.
이 바둑은 대부분 부유하고 한가한 사람이 만든 것으로, 바둑, 차, 그림을 결합하는 것은 고아한 일이다. 천장 어항 속 석류나무, 류리와 뚱뚱한 소녀' 라는 두 문장은 베이징 사합원에 대한 세밀한 요약으로 사랑하는 개가 주인의 저택에 있는 하인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크리켓
귀뚜라미, 우리 베이징 사람들은 그것을' 귀뚜라미' 라고 부르는데, 이를 판촉직물이라고도 한다. 민간에는' 게으른 계집애가 짜는 소리' 라는 속담이 전해지고 있다. 바람이 빡빡하고 추우니 겨울옷은 더 이상 끌 수 없다. 직조 노래를 제창하는 것은 절기가 와서 여성들에게 바느질을 독촉하고 기성복을 만들도록 독촉하는 것이다.
귀뚜라미는 널리 분포된 곤충이다. 북경의 귀뚜라미 중 베이징 북부 수가투의' 귀뚜라미' 와 베이징 서부 복수령의' 귀뚜라미' 가 가장 좋다. 올드 베이징에서는 귀뚜라미와 귀뚜라미를 기르는 기구들이 모두 매우 신경을 쓴다. 겨울부터 날까지, 정화기는 정화기 진흙으로 만들어져 가마에서 구웠다. 1930 년대와 1940 년대에 가장 유명한 프로듀서는 진흙, 대관, 이동주였다. 귀뚜라미를 기르는 것은 재미로 귀뚜라미와 노래를 부르는데, 일반적인 귀뚜라미는 사람들의 주의를 끌지 않는다. 추석부터 중양절까지, 귀뚜라미를 전문적으로 키우는 사람들이 전쟁터를 준비하고 예약을 합니다. 초대장은 대부분 밖에' 구추행복전' 이라고 적혀 있다. 두렁이는 곤충의 타고난 본능이지만, 왕왕 많은 사람들의 성분이 섞여 있다.
1950 년대와 1960 년대에 크리켓은 베이징의 아이들에게 무료이거나 매우 싼 일이었다. (물론 여기에는 상품이 없다.) 크리켓을 해본 적도 없는 남자도 없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켓, 크리켓, 크리켓, 크리켓, 크리켓, 크리켓)
금붕어
중국과 외국의 유명한 수중 애완동물 금붕어는 중국 전통문화의 보고에서 찬란한 구슬이다. 금붕어는 붕어의 한 품종으로 체색이 새빨갛고 비늘이 반짝이기 때문에 금붕어라고 불린다. 금붕어에는 여러 종류가 있다. 망천, 천주, 진주, 붉은 머리, 모자, 솜털, 물집, 사자머리 ... 북경인은 운을 찾고, 금붕어를 기르는 것은' 다길리',' 다년간' 의 구호이다. 북경인의 구어에서는 궁중에서 진귀한 네 개의 꼬리를 가진 금붕어를' 금붕어' 라고 하고, 두 꼬리의 다양한 색깔의 금붕어를' 작은 금붕어' 라고 부른다. 작은 글자를 더하고 동음을 내면, 이 물고기는 별개의 일이고, 가격도 많이 떨어진다. 작은 금붕어는 추위에 견디고 섣달과 정월은 작은 금붕어에게 가장 좋은 계절이다. 가난한 사람은 작은 금붕어 두 마리를 사서 아이를 달래고, 운이 좋게도 내년이 남는다는 징조를 해 보았다. 사실, 아이들이 며칠 동안 놀다가 모든 물고기가 위에서 배영을 하고 있다. 그러나 신분이 있는 스승은 집에서 물고기를 기르는 것은 전문적으로 물고기 처리를 하는 것이다.
노북경의 가정은 일반적으로 둥근 삼발독이나 직사각형 유리독으로 물고기를 기르지만, 집안 형편이 넉넉한 사람은 흙솥으로 물고기를 길렀다. 시간이 오래 걸렸기 때문에 대야에 녹색 이끼 층이 있어 물고기를 보면 더욱 화사하다.
새와 비둘기를 기르다
북경 사람들이 새를 기르는 것은 유래가 이미 오래되었다. 새를 기르는 사람은 여가 수업이 더 많다. 문인은 종달새, 청대, 적자를 많이 키운다. 강한 사람들은 더 많은 아구창을 키운다. 토지를 떠나 예술품을 파는 사람들은 더 많은 사람을 키울 것이다. 예를 들면,' 늙은 Xi 아' 와 같은 사람을 키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문인 묵객, 명배원, 살구림 국수, 마부, 가마는 모두 좋은 새가 있지만, 각기 다르다. 점쟁이는 더 많은 길들여진 황새를 기르며 점술로 사람들을 속였다.
초창기 북경에는 많은 비둘기가 있었다. 라오스의' 낙타샹즈' 와 조유의' 베이징인' 에는 비둘기에 대한 묘사가 있다. 올드 베이징의 비둘기 시장은 매년 음력칠팔의 호국사 묘회, 매년 90 일간의 용부묘회와 같이 매우 시끌벅적하다. 게다가, 월숭문문 밖에는 전문 비둘기 시장이 있다.
묘회가 되면 우리 안의 비둘기가 손을 잡고 차를 끌고 온다. 비둘기의 종류에는 짧은 입 비둘기, 쇠소 비둘기, 녹모 비둘기, 칠성 비둘기, 보라색 아이디어 비둘기, 자옥날개 비둘기 등이 있다. 겨울말 봄 초에 북경인들은 경산공원 만춘각에서 풍경 비둘기를 감상하는 것에 익숙해졌다. 겨울이 아직 있지만 비둘기의 휘파람 소리는 고대 수도의 활력을 느끼게 한다.
설: 설날, 속칭 설날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인 연속을 제외하고 묘회는 옛 베이징 설의 주요 풍습이다. 잘 알려진' 공장' 외에도' 오현재신전' (초 2 ~ 16),' 동악묘' (초 1 ~ 15),' 백운사' (초 1 ~ 19) 는 모두 유명한 묘회로 베이징 설에 가장 특색이 있다.
오현재신전' 의 공식 행사는 정월 초 2 일부터 계산한다. 섣달 그믐날 새벽에는 부자와 고관 귀인을 제외하고 재물 신전에 향을 피우는 절대다수가 자전거를 탄다. 그들은 대부분 각종 새틴 면포, 외투, 조끼를 입고 얇은 펠트 모자를 쓰고 있다. 향객이 광안문을 떠나 시내에서 남쪽으로 가다. 물론 기본적으로 순풍이다. 하지만 광안문을 나서자마자 역풍을 해야 한다.
종이 물고기, 대나무 머리핀으로 장식, 흰색 선으로 묶여 휴대할 수 있습니다. 진흙 타이어와 금은박으로 꿰어 만든 금은원보도 대나무 조각에 묶여 있습니다. 시끄러운 풍차도 있습니다. 이런 풍차는 가느다란 대나무와 색종이로 풍륜을 붙여 풀틀에 장착했다. 각 풍륜에는 흰 실을 묶은 작은 드럼 다리 한 쌍이 진흙 종이를 덮고 있는 작은 드럼을 두드리고 있다. 바람이 불면 쉬지 않고 울린다.
이런 풍차는 단개로 네 개 혹은 십여 개가 연결되어 있다. 저녁에는 해가 져서 거리에 서 있기만 하면 빠르게 움직이는 자전거를 볼 수 있다.
돈에 대한 향객의 갈망은 진실하며, 너를 때리는 오육풍은 개의치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재신전 부근 1 리여 곳에 길가에 향과 종이 노점이 가득 놓여 있다. 절에 들어가는 첫 번째 일은 재물신을 뵙는 것이다. 나는 성전에서 담배가 감돌고, 등불이 환하고, 촛불이 환하고, 은은한 종판 소리도 들을 수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점에서 사원 밖, 번화, 인파로 북적거렸다. 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나면 절에서 북경풍 간식을 맛볼 수 있고, 가장 중요한 것은' 초청' 이라는 독특한 신상품을 맛볼 수 있다. "복", "수명" 크기가 다른 붉은 융단, 금종이 꽃이 있습니다. 또 홍향객, 길이가 반 자, 너비가 반 자, 금비늘 패턴과' 상서로운 여유',' 상서로운' 등 길한 글이 인쇄되어 있다. 차 앞의 등잔에 꽂히거나 크거나 작은 풍차가 꽂혀 있고, 손잡이에는 금은원보 한 송이와 붉은 종이 금비늘이 걸려 있다. 붉은 융단, 금' 복',' 수명',' 공작새 깃털' 이 펠트 모자 리본의 틈에 꽂혀 그들은 개선하여 돌아왔다. 길을 따라 풍차가 윙윙거리는 소리만 들렸고, 종이물고기는 바람에 펄럭였다. 나는 개선한 순례자들이 얼굴에 봄바람이 가득한 것을 보았는데, 마치 소공 원수로부터 끝없는 재원을 얻은 것 같았다. 집에 도착하자 융화는 가족에게 주었고, 김원보와 공작령은 신상 살포기병에 꽂혔고, 풍차는 베이징 민가 정원 특유의 대추나무에 높이 걸려 있었다. 이때 눈에는 행복이 가득하고 풍차는 세월로 가득하다. 정말 "마음 속에 맛이 있다"! 조양문에서 약 5 리 떨어진 동악묘도 설 기간의 중점 묘회 중의 하나이다. 동악묘는 웅장하고 키가 크며 기세가 비범하다. 특히 산문 맞은편에 있는' 유리패루' 는 더욱 절실하다. 이 아치는 노란색과 녹색의 유리 기와로 만들어졌으며 돋을새김이 있다. 높이는 약 67 미터, 너비는 10 미터로 동악묘 앞에 서 있다.
동악묘가 모시는 신령은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잘 알려진 동악대왕이다. 두 번째는 지옥의 명계의 신이다. 서신, 이른바' 월하 노인' 은' 서신전' 이 있다. 그중에서 지옥 명계를 관장하는' 72 사' 와 서신전은 가장 향객을 끌어들이는 곳이다. 72 사' 는 전설의' 법 집행관' 으로 양간의 선악귀신에 대한 상벌을 담당하고 있다. 절에는 일찍이' 염라청' 이 있었다. 절에는 소머리마면, 혼령사자, 꼬마야, 요부 등 명계' 비누' 가 있다.
그들 중 일부는 죽은 사람을 가두었고, 어떤 사람들은 세상의 소위 "악인" 에게 내기를 걸었다. 그럼 산에 오르고, 기름솥을 내리고, 톱질하고, 갈고, 이를 두드리고, 혀를 자르고, 나이호교 등을 지나갈까? , 정말 소름 끼치고 소름 끼치다. 당초 개별 꼬마의 처형 현장의 조각상 앞에는' 기계권' 이 있었다. 나는 아이들이 손에 쇠사슬을 들고 죽은 사람을 체포하려고 하는 것을 보았다. 그것의 파란 얼굴은 붉은색이고, 털은 붉은색이고, 들쭉날쭉한 유인원의 이빨의 험상궂은 모습은 사람을 무섭게 한다. 하지만 전내 빛이 어두워서 향객들은 모두 궁금해서 거미줄 말을 가까이서 보고 싶어 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들이 막 앞으로 나가자마자 뉴스에 발을 디디디고 펑 하는 소리만 들었는데, 그 녀석은 손에 든 사슬을 벌벌 떨며 그 재수 없는 놈의 목에 씌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이 생기자 향객들은 이미 두려움에 빠져 갑자기 현장에서 맞아 죽었다. 이후 많은 일이 일어났고 여론의 압력으로 이런 비인간적인 일이 폭로되었다. 그러나' 서신전' 은 정반대다. 젊은 남녀, 혹은 단독으로 혹은 쌍으로, 월하 노인 조각상 앞에서 경건하게 기도하며, 천하에 연인이 결국 가족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물론 부모는 아이를 위해 기도하러 왔다.
서변문 밖의 백운사는 설 기간 개방기간이 가장 길고 향불이 가장 많고 특색 있는 묘회 중 하나이다. 8 학년' 순흥' 과 18 학년' 신휘' 를 포함한 참신하고 독특한 장난감들도 있습니다. 종교 의식이지만 신선하고 재미있다.
아침 8 시쯤에 이곳에는 이미 수천 명이 있었다. 입구에 간식을 파는 장사꾼들이 있는데, 파는 간식은 다른 묘회와 비슷하다. 그러나 결국 너무 이르기 때문에 장사가 비교적 담백하다. 가장 시끌벅적한 장면은 산문에 들어갈 때의' 돌원숭이를 만지는 것' 이다. 대문은 아치형 (총 3 개, 가운데 대, 양익이 작음) 으로, 대문 내환은 호형 석조로 장식되어 있다. 석조의 왼쪽 아래에는 석원숭이 돋을새김이 있다. 사람이 그것을 만지면 마음이 맑아지고 병이 나더라도 회복될 수 있다고 한다. 물론 이것은 순전히 허튼소리이지만, 관광객들은 그것을 만지고 위로해 주고 싶어할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돌원숭이를 만지다' 는 신정이 백운사를 유람하는 전통 프로그램이 되었다. 사람들의 오랜 어루만짐 끝에 산문에 있는 그 굽은 돌 조각은 여전히 짙은 회색이고, 다른 곳은 푸른 사암이지만, 이 작은 원숭이는 눈부시게 쓰다듬어 귀여움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대문에 들어서자 첫 마당에 석교 세 개가 있었고 다리 밑에는 물이 없었다. 세 다리 사이에 다리 구멍이 하나만 열려 있고, 구멍이 동서향이고, 양쪽에 각각 네모난 탁자가 하나 있다. 책상 위에 두 도사가 다리를 꼬고 앉았다. 일찍 산문을 열었기 때문에, 그들은 안심하고 로비로 돌아가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다. 저녁이 되면 관광객들이 흩어질 때까지. "가" 하루 정말 어려워요. 백운관의 주요 프로그램이자 설 묘회의 주요 재원 중 하나인 한 쌍의' 살아있는 소품' 이다. 그들이 앉아 있는 다리 동굴 꼭대기에는 지름이 약 2 피트, 두께가 3 인치가 넘는 종이 타이어가 동쪽과 서쪽 두 방향에서 높이 걸려 있고, 그 위에는 금종이 지폐가 붙어 있다. 돈은 붉은 벨벳 끈으로 남북의 양끝에서 묶고, 가운데 구멍에 작은 동종을 묶는다. 다리의 동서 양쪽에는 현금으로 10 위안을 환전하는 돈벌이 노점이 많다. 관광객들은 양쪽의 교량 상판에서 5 미터 떨어진 돈구멍에 있는 작은 동종을 조준했다. 누가 이 두 시계를 정확하게 울릴 수 있다면, 누구나 좋은 해경을 갖게 될 것이고,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다. 이것은 유명한 "돈에 대한 눈" 입니다. 거리가 멀기 때문에 동종이 작아서 부딪히는 것은 순전히 우연이다. 그러나 사람은 항상 운에 맡기는 것이 좋다, 설령 큰 가격으로 돈을 벌더라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다리를 우회한 후 한 뜰로 들어가면 바로' 순흥당' 이다. 이곳은 묘회가 서명을 구하는 곳이다. 매년 정월 초여덟째, 구름관에서 온 순례자들은 그들의 생명 핵심 기념비의 별 조각상 앞에서 별을 불태워 내년 핑안 기도, 점술지도 구입, 올해가 행운인지 불행인지 알 수 있도록 준비해서 불행을 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불행명언)
추석: 8 월 13 일부터 15 일까지는 추석이며, 흔히 8 월절이라고 합니다. 시장이 번영하여 곳곳에 진흙 토끼 노점이 널려 있다. 5 월 보름달 때 정원에는 달빛말이 설치되어 과일, 월병, 팥가지, 계관화, 무, 연근, 수박 등의 제품을 제공한다. 달이 바쳐야 남자는 경배하지 않는다. 속담에 "남자는 달을 숭배하지 않고, 여자는 아궁이에 제사를 지내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월말이 되면 가족들은 삼삼오오 무리를 지어 앉아서 술을 마시며 달을 감상하는데, 이것이 이른바' 단절' 이다. 또한 추석의 월병은 인원수에 따라' 원반' 이라고 불린다.
올드 북경에서는 추석에 3 일간의 휴가를 내야 한다. 13 일부터 15 일까지 학생도 수업을 하지 않는다. 이른바' 진흙 토끼 노점' 은 남자 기생을 파는 것이다. 지난 10 년 동안 북경의 추석에는 토끼가 팔렸다. 지금은 드물다. 설날 묘회에서만 본 것 같아요. 추석은 이 달에 토끼에게 바치는 것이다. 토끼는 진흙으로 만든 것이다. 토끼 머리는 갑옷을 걸치고, 등에 깃발을 꽂고, 얼굴에 금진흙을 바르고, 온몸을 칠하거나, 앉거나 세우거나, 주머니나 짐승을 타고, 두 개의 큰 귀를 가지고 있는 것도 익살스럽고 조화롭다. 노래 한 곡 있어요? Quot 은 낡은 빚을 언급하지 않고 삭제를 걱정하고, 시간을 잊고 한가하다. "갑자기, 나는 명절이 다가오니, 거리에는 토끼산이 가득하다는 것에 놀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추석 때 집에 토끼 할아버지의 동상을 놓아두니 정말 분위기가 좋다.
가을 열매가 상장된 추석을 맞아 유난히 풍성하다. 채풍' 에는' 추석, 시장 곳곳에 과일노점, 오리배 (원미), 사과, 백배, 물배, 사과, 해당화, 오리, 생대추, 포도, 만도, 가지털콩, 과일연근, 그리고 예전에는 과일시장이 앞문 동쪽에 있었고, 8 월 13 일, 4 월 2 일 등불이 대낮처럼 환했다. 어떤 사람들은 소리 쳤다: "오늘은 어떤 날입니까? 됐어, 내 과일 사과의 향과를 사지 마, 아이고! 이제 이 가을 과일들은 거리에서 살 수 있습니다. 이에 비해 올해 과일은 많고 저렴하여 원숭이가 사람이 되는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다. 미중 부족한 것은 무가 좀 비싸고 사과와 같은 가격이다. 노인이 이 불합리한 가격을 비난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또 언급할 만한 것은 콩이 지난 추석에는 흔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올해 북대장 식료품점의 월병 노점 앞에 콩을 삶는 큰 솥을 한 입 차려 놓았는데, 확실히 나뭇가지가 달린 콩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습관적으로 지난 추석 근처에는 선물이 있었다. " 추석, 모두가 서로 선물을 주고 ..., 노예는 돈으로, 가게 명단은 발표하여 명절을 맞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추석, 추석, 추석, 추석, 추석, 추석) 요 2 년 동안 북경은 큰 추석 선물바람을 일으킨 것 같다. 명절을 앞두고 차 두 대를 만들어 월병과 과일을 가득 채우고 배달해 드립니다. 물론, 이곳의 집과 거주자는 비지니스 고객을 가리킨다. 선물, 자연스럽게 연락 감정, 결제 사업이다. 2 년 전 했을 때, 지금은 정말 그곳에서 남자 기생을 숭배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올해는 이런 추세가 더 성할 것 같다.
월병은 민간 제사에서 왔다. 마찬가지로, 베이징 사람들이 자주 먹는 간식의 70 ~ 80% 는 민간 제사나 종교 제물에서 유래한 것이다. 제작공예상 튀김, 설탕에 절인 것, 베이킹이 최고의 방부 조치다. 만두조차도 설날 이후의 음식이다.
사실 먹는 것 뿐만 아니라, 연순 사상의 보급은 예술의 탄생 (신중한 사람은 여기서 어떤 예술류의 개념을 사용함) 도 민간 제사를 빼놓을 수 없다. 나는 학교에 있을 때 이 문제에 관심이 많았던 것을 기억한다. 허난 () 과 산둥 () 의 고고학적 자료들을 훑어보았는데, 아직도 나의 생각을 자극하는 것은 산둥 일조에서 출토된 유부 중 하나이다. 물론, 우부는 정말 보이지 않지만, 이 사진만으로도 충분히 놀랍다. 도끼는 빛이 투과될 정도로 얇지만, 위의 정교한 퀘어는 단순히' 생동감' 이라는 단어로 묘사하기 어렵다. 돌도끼 시대에 그 존재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우부' 는 도끼라기 보다는 하드나이프와 천국의 대화를 묘사하는 언어다. 또는 그것을 요정이라고 부르는데, 이것은 공리 선택 정신을 버리는 요정이다. 그래서 그것으로 예술이 나타났습니다. 더욱이, 인재가 완전히 떨어졌다.
그것뿐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