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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주사 점쟁이 _ 장주사 점쟁이?

장주에는 어떤 절이 있습니까?

장주의 절 도교 명소는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1, 남산사는 여주시 남교에 위치하여 당나라 개원년에 건설되어 민남의 유명한 고찰 중 하나이다.

절 안의 기존 건물은 청말 재건이지만 당대의 풍격과 규모가 웅장하다. 사원에서 가장 유명한 고적은' 남산사 오보' 로 각각 650 여 킬로그램에 달하는 큰 동종, 천연 석순으로 조각한 불상, 혈서 미끄럼경, 광서 황제가 준 장경, 미얀마 옥불입니다. 이 다섯 가지 보물 중 미얀마 옥불이 가장 소중하다. 그것은 순백색 대리석으로 조각되어 청말에 미얀마에서 반송되었다. 현재 전국에 세 개밖에 없는데 남산사의 이 것이 가장 크다.

2. 구후사 () 는 장주시 안현 오산구후산 () 에 위치하여 당대에 건설되어 송청 () 두 세대에 재건되었다. 본전에는' 자심' 이라는 목비석이 걸려 있는데, 황도주 () 가 쓴 것이다. 절의 양쪽에는 동채와 서채가 있고, 주의 필적은 여전히 남아 있다. 또 천문, 망해루, 오여도서관, 시검석, 꽃병봉, 송건천 등 18 개 명소가 있어 오색찬란하고 매혹적이다.

3. 삼평사는 민남의 유명한 불교 사원으로, 평화현 문봉진에 위치해 있으며 장주시 47km 떨어져 있다.

삼평사는 산을 전문으로 하는 창시자, 양의중, 스님이다. 그는' 삼평조사' 로, 당현종에 의해' 광제의 대가' 로 봉직되었다. 삼평사는 서기 866 년 당나라에 설립되어 민남, 홍콩, 동남아시아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으며, 향객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음력 정월 초 6, 6 월 초 6, 11 월 초 6, 그리고 삼평조사의 생일, 출가, 사망이 끊이지 않는다.

현존하는 절은 청말에 재건된 것이다. 산문, 대웅보전, 사당, 재당승방, 탑청, 종고 2 층을 포함한 사원 전체가 산에 따라 건설되어 구조가 치밀하다. 1996 은 광제가든, 백과수원, 영객원, 양승산장 등 서비스시설을 건설했다.

흥미롭게도 정원에는 찻집과 파라쿼트 식당이 있는데, 여기에는 삼평 창시자가 남긴 생활과 음식에 대한 좋은 식단이 있다. 가서 건강과 장수의 비결을 좀 찾아봐도 무방하다.

4. 동산관제묘, 일명 무묘는 여주시 동산현 동릉진 바닷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명홍무 22 년 (1389), 정덕 3 년 (1508), 4 년 동안 장장 120 피트, 폭 5/KLOC. 나중에 몇 차례 증축, 소각, 재건을 거쳐 마침내 지금의 규모를 갖게 되었다. 관제묘는 북방의 고당만큼 거칠지는 않지만 남방의 궁전처럼 정교하다. 명사의 웅장함은 없지만 연해 건축물의 웅장함이 있다. 부성이 없는 고찰은 그렇게 넓지만, 구시가지의 절이 그렇게 견고하다. 전문가들은 보고 "부지가 정교하고 구조가 정교하며 공예가 정교하다" 고 칭찬했다. 유명한 사람은 보면 행복할 수 없다. 사진작가는 보고 경탄을 금치 못하여 바로 천궁의 소재지로 지정되었다.

5. 해월암사는 장포현 양산 산둥 기슭에 위치해 현성에서 40 여 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이것은 송대에 세워진 석묘이다. 천연 동굴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지붕은 길이가 3 1 미터, 너비가 13 미터인 거대한 석두 한 덩어리이다. 절의 돌담에 불상이 하나 있다. 해가 뜰 때마다 햇빛이 불상에 비춰져' 일출 엿보선' 이라고 불린다. 추석 밤 (20 시 30 분경), 달빛은 바위 아래 양각담의 물을 통해 불가슴에 비춰져' 달빛선' 이라고 불린다. 대웅보전에는 한 쌍의 대련이' 해공이 바다의 파도로 응고되고, 달빛이 물빛을 비추며 보리심을 비춘다' 는 장면을 묘사했다.

해월암사 문 앞에는 아무도 없다. 여기에서 광대한 해천, 광대한 연기파, 장면이 장관을 볼 수 있다.

백초자제궁은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이다. 푸젠성 용해시 각미진 백초촌에 위치한 민대 보성제묘의 조상묘로 송대 민간 명의인 오곤의 개기상 (속칭 다도공) 을 모시고 있다. 이것은 복건과 대만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민간 신앙 중 하나이다.

현존하는 백초자제 사당은 남송사오싱 20 년 (서기 1 150 년) 에 세워졌다. 송고종이 수여한 삼진궁전식 절로 총면적 1300 평방미터입니다. 절 전체가 산에 의지하여 높이 쌓았고, 처마가 엇갈려 웅장하고 장관이었다. 전내반룡석주, 두아치 붉은 페인트, 채금, 송원 명청건축, 그림, 조각, 서예를 한 난로에 모아' 민남자금성' 으로 칭송받고 있다. 전전은 5 문 2 층의 부귀루로 정문에 자제조정 () 의 현판이 걸려 있고, 대문 한가운데에는 청동석사자 한 쌍, 두 사자 연극구의 석조 엠보스, 중전 중간 돌계단 아래 제단대 가장자리에 있는 비행선 석조는 모두 궁을 지을 때의 원물에 속한다. 이 나라의 암사자는 강력한 곰준 앞에서 무대에 나타나 명나라의 주 여왕에게 발길질을 당했다. 아트리움의' 용천정' 은 수질이 감순하여 오랜 가뭄이 마르지 않는다. 수많은 신도들이' 성수로 돌아가라' 며' 재해 해소' 를 기도했다. 현관의 용문석 6 개는 청가경이 21 년 재수강할 때 대만 동포들이 증정한 것이다. 본전 현관에 있는 사주 비룡은 송대 건궁에서 남겨진 건물이다. 대나무 서예 대련이 새겨진 두 개의 네모난 돌기둥도 있는데, 그 위에는' 묘법, 이민' 과' 우덕무량함, 창성' 이 새겨져 있다. 성현의 손에서 나온 필체가 비범하고 의미가 깊다.

백자제 사당은 민남 문화경관의 정화로 대만성과 대륙의 핏줄이 연결된 증거이다. 명나라 15 년 (서기 166 1 년), 민족 영웅 정성공은 민난 연해에서 대만성을 수복했다. 일부 충직한 부대는 특별히' 백초자제조관' 으로부터 보생대제 조각상을 보호신으로 맞이하여 부대와 함께 동쪽으로 항행했다. 음력 3 월 1 1 일, 그들은 대만 타이난 설가진 앞 라오장군계에 안전하게 착륙했다.

7. 곡림사는 림구덩이에 위치하여 산을 끼고 물을 끼고 산수가 수려하여 마읍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고대는 시인들과 신사들이 꽃을 감상하고 시를 읊는 관광지였으며, 지금은 용해시 자운공원의 유명한 명소 중 하나이다.

곡림사는 청초에 건설되어 고목성림으로 유명하며 삼보불과 관음보살을 모시고 있습니다. 바위에 금빛 수확과 아름다운 죽나무와 명화를 심는 것은 정글의 승리이다. 원사 앞의 붉은 매화 섣달 매화가 무리를 이루고, 맑은 향기가 사람을 습격하는 것은 꽃구경을 하기에 좋은 곳이다. 절 주변에는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꽃은 산에 가득하고, 산석은 수려하고, 샘물은 달콤하며, 피서지이다. 절로 가는 길에' 곡림묘' 라고 새겨진 석두 작업장이 있다. 당시 이 절은 스님 대니가 사는 곳이자 선남신녀가 모이는 곳이었다. 그러나 시대가 바뀌어 절의 번영이 찾고 있다.

중춘의 쉬쟈, 햇빛이 맑기를 기대합니다. 여와 진로는 절을 참관하고 숲 구덩이에서 산을 올랐다. 길이가 300 미터 이상, 폭이 2 미터인 시멘트 석로를 새로 지었다. 관광객들은 사찰로 통하는 계단을 오르고 일산일로의 우여곡절을 감상할 수 있다. 산중턱에 산계샘물이 있고, 고정이 있다. 오랜 가뭄으로 더 많은 관광객들이 물을 얻는 것을 즐겼고, 옆에는 그늘진 반얀 나무도 있었다. 지금 고림사가 또 건설되었다. 중국 불교협회 부회장 조박초, 정국이 제사를 하고 있다. 대웅보전의 양쪽에 각각 두 개의 전을 지었는데, 동배제정, 서배무제 관제, 새 동상이 날개 모양으로 조각되었다. 서쪽에는 새로 지은 정자식 삼택홀, 휴게실, 객실이 있어 화려하고 웅장하여 아름다울 수 없다. 절 주변에는 정사각형, 원형, 직사각형의 돌의자와 의자가 있어 여행객들이 쉴 수 있다. 절 뒤의 석의자와 의자는 백여 명이 바람을 쐬고, 여기서 차를 우려내면 여름의 더위를 잊게 된다. 절 옆에 있는 길을 가다가 다시 올라가면 대채의 용마루봉이 되어 일출의 경이로움을 감상할 수 있고, 석소, 석거북군, 선창, 대채, 이채를 유람할 수 있다.

곡림사는 린구 노협회의 세심한 관리하에 밤낮으로 열정적으로 순례자들을 위해 봉사한다. 담배는 왕성하고 풍경은 아름답다. 사찰의 주임은 많은 자선가들이 그들의 돈을 기부하고, 이 석두 () 를 대비전 () 으로 확장한 다음, 대비전 () 을 지장 왕전 () 의 동쪽으로 확장하고, 정자식 () 의 영빈정 () 을 하나 더 건설하여 유람객들이 관람할 수 있게 해 주겠다고 말했다. 또한 상연에 산문을 짓고 산암 앞에 달형 큰 댐을 건설해 곡림사를 더욱 엄숙하고 웅장하게 만들 계획이다. 물방울비천, 고림비석, 상매 등 새로운 관광지도 준비됐고, 관광객을 맞이하기 위해 린갱촌은 거액을 투자하여 새 다리를 건설하고 길이 500 미터, 폭 10 미터의 새 대로를 열어 고림암산 밑으로 직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

고림암 관광지가 아리송하여 여행객들이 운집했다. 날이 밝기 전에 여행객들이 팀을 구성하고 해가 져서 관광객들은 돌아오는 것을 잊었다.

8. 목면정 (안) 은 용해시 구룡령 아래에 위치해 있으며 장주시 약12km 떨어져 있어 목면촌에 위치해 있어 붙여진 이름이다. 절에는 불상과 열여덟 나한을 모시고 있다. 비구니암 앞에는' 목면정' 이 있는데, 남송 말년 정호신이 자스도를 벌한 곳이다.

송나라 대간신 치아 될거, 예, 두종, 크리스틴 황제의 중신. 당초' 아버지 그늘로 가행창고를 보충하다' 는 그의 여동생이 이종의 총애를 받아 귀부인, 관우 승상, 태사, 평장을 무관으로 봉했다. 가사도는 평소에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하여 나쁜 행적이 쌓여 있다. 덕우 원년 (1275), 원군 남침, 가스도 군대가 대패해 도주해 여야가 논란이 컸다. 대신이 탄핵되었으니, 백성의 노여움을 참수하십시오. 당시 청정을 들은 셰황후가 비호했기 때문에 (이 동룡주) 로 강등되었다.

치아 될거 는 무술 청 huchen 호위 에 의해 강등 되었다. 지아 (Jia) 가 억류 명령을 받고 살해 한 것은 치아 될거 (Jasio) 가 유배 한 것이다. 석방된 후 그는 회지에서 현령이 되었다. 재사도에 대한 원한이 뼈에 사무치다. 그가 장주 목면사로 호송되는 도중에 가는 길에 백성들이 가스도를 죽이라고 호소하는 것을 듣고, 그는 가족과 나라와 단결하여 자스도를 목면사에서 의연하게 처형했다. 정호신이 국민을 위해 해를 없애면 반드시 살신의 재앙을 초래할 것이다. 복주로 돌아온 후, 그는 체포되어 감옥에서 살해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정호신의 간통을 없애기 위한 의거를 기념하기 위해 사방팔기둥의 목면정을 지었다. 정자 한쪽의 고반얀 나무 아래에는 높이 3 미터, 너비 1 미터의 비석이 세워져 있는데, 그 위에는' 송호신이 여기서 자스도를 죽인다'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이 비석은 명대의 유명한 항일 전사들이 대관에서 세운 것이다. 농서현 원본염 청건륭년 (1736- 1795) 복임. 기념비 옆에는 명대 문인들이 쓴 일곱 구절이 있다. "그 당시 네가 너의 나라를 잘못 탓했다고 말할 수 없었다. 네가 외지에서 떠날 때 그것을 버렸다." 호랑이 장관이 강자가 될 수 있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목면은 영원히 존재할 것이다. "목면정" 돌기둥에 있는 대련은 "후세의 의를 밝히고 천하의 간통을 없애라" 고 썼다.

9. 서주암사는 용문구 남전 우푸마을 동쪽의 기산 남기슭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5 대 승려 추시 (Chu Xi) 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추 Xi 절단 대나무 인용 봄, 대나무 죽순, 그래서 이름 ruizhu 바위. 바위 위에는 원래 네 개의 사당이 있었는데, 대부분 무너졌다. 현존하는 구조에는 불가 (즉 림) 가 쓴 대련이 있는데, 사문설주에 "숙근이 지혜롭다" 고 되어 있다. 선은 침묵하고, 자기팽창이다. " 비석 하나, 임명' 서주암' 이 있습니다. 절중 금주 진천정, 내일부터 5 년 (1625 산이 월중에 있다. " 절지 앞에는 당송 시대에 심은 소철 두 그루가 있다. 절 왼쪽에 석실이 하나 있는데, 실외 현암에는' 일해 장경' 이라는 네 글자가 새겨져 있다. 방 안에 석선상이 하나 있는데, 이곳은 추시가 정착한 곳이다. 명동각 대학의 학자와 공식 박사 전헨이 여기서 공부한 적이 있을 것이다. 린은 또한 "둥지 입문" 이라는 제목의 팔각정을 지었다. 전침은 틀림없이 산도를 팠을 것이다. 항일전쟁 시기에 대사인 홍이 (이숙동) 가 이곳에 거주한 적이 있다. 바위 위에는 불탑과 절벽과 같은 10 여 개의 석조가 있는데, 예를 들면 선사 () 첸 () 과 같다. 현재 암상의 절은 1990 년대 본지에 따라 재건된 것으로 향화는 성대라고 불린다.

10. 조프사는 장주 용해시 항미진 탁치마을 남오태산 기슭에 위치해 있다. 2000 년에 설립되어 점유 면적 160 무. 그것은 중국에서 유일하게 현대 건축 풍격을 지닌 절이다. 절과 서성 레저 농장이 하나로 융합되어 건축군은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남양 특색 공예를 모방하여 순례 관광 레저 야외 활동을 하나로 모았다. 사찰이자 이역 레저 관광하는 곳이어서 아름답기 그지없다.

여주와 샤먼이 바다를 사이에 두고 바라보다. 여주는 유명한 화과의 고장으로 리치, 용안, 유자, 파인애플 등의 과일이 풍부하게 생산되며, 맑은 수선화는 전국적으로 유명하다.

이곳의 조프 신전은 싱가포르 조프 신전의 복제품이다.

1 1, 무은궁, 본명 혜령궁은 하늘의 성모를 모시는 것이다. 명나라 만력 3 1 년 (1604 년) 에 설립되어 지금까지 거의 400 년이 되었다. 그것은 청건륭년 동안 재건된 것이다. 용해시 각미진 김채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00 여 년 전, 그의 마을의 많은 선현들이 정성공을 따라 대만성을 수복한 후 타이난현 가리타운에 정착했다. 당시 그들은 대만에 들어가 자신이 태어난 다섯 마을에 절을 지었다. 그래서 뿌리를 찾아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 후, 성모원은 재건되어' 우은궁' 이라는 이름을 붙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김채촌, 본명 13 연터널로, 원래 취안저우 부동안현의 관할하에 있었다. 동안현 해방 초기에는 샤먼의 관할로 분류되었고, 이후 김채촌은 산시 () 지역 산시현 () 에 귀속되었다. 시대가 바뀌어 김채촌이 세 차례에 걸쳐 다른 지역으로 관할하게 되었다. 그래서 이 마을의 많은 선현들이 300 여 년 전에 정성공을 따라 대만성을 수복하고 타이난에 정착했다. 1980 년대에 그들은 여러 차례 무리를 지어 고향으로 돌아가 뿌리를 찾았다. 나중에 그들은 민남의 샤먼, 여주, 취안저우 사이를 여러 차례 왕복하며 조상의 유언장을 썼다. "본적 취안저우 댁 동안현 13 연툰. 마을 입구에는 성모원이 있고, 궁전 앞에는 고반얀 나무가 있고, 궁중에는 우물이 있다' 는 단서가 있어 최종 검증이 이뤄졌다.

우은궁은 199 1 년 12 월 15 년에 기초를 두고 있다. 3 년간의 건설을 거쳐 800 여만원을 들여 웅장하고 아름다운 모조궁묘를 지었다. 절 안의 진흙, 목조, 돌 조각, 칠화는 모두 국내외에 명성을 떨쳐 많은 해외 중국인, 항대 동포, 그리고 세계 각지의 관광객들을 끌어들여 참관하고 경배하였다.

물론 다른 작은 절 관광지도 많은데, 여기서는 일일이 열거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