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인 시장은 거대하거나 2700 억에 달합니다. 가상인은 선진 기술을 이용하여 실물을 구축하는' 디지털 쌍둥이' 로, 메타 우주의 사용자 상호 작용 인터페이스입니다. 가상인 시장은 거대하거나 2700 억에 달합니다.
가상인 시장은 거대하거나 2700 억 1 진샤오선과 브리지트, 그리고' 소양' 이라는 디지털 진행자가' 진행자+게스트단' 의 영구 라인업이다. 이와 함께 2022 년 장쑤 위성 TV 새해 콘서트에서 최첨단 기술로 합성된 가상인 등려군 무대에 등장해 인기 가수와 맞선다.
이에 따라 65438 년 설날부터 10 월 5 일까지의 두 거래일 동안 가상 디지털인 개념이 폭발했다. 그동안 7.84% 올랐고 장거리 달리기는 상증종합지 (하락 1.23%) 를 이겼다. 하지만 65438 년 6 월 6 일 가상디지털인 개념 콜백으로 전체 2.62% 하락했다.
이에 대해' 증권일보' 기자와의 인터뷰를 받은 사모배망 연구이사 유씨는 "가상디지털인 분야는 발전 단계에 있으며 응용분야가 매우 넓다" 고 말했다. 앞으로 가상 디지털 기술과 콘텐츠가 풍부해짐에 따라 지속적으로 개선될 것입니다. 현재 가상 디지털인의 상용화 논리가 점차 명확해지고, 사용자의 유료 의지도 매우 강하며, 소비자 규모는 계속 확대되고 있다. 가상 디지털 인간 분야는 미래에 매우 큰 시장 전망을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 ""
가상 디지털 인간 미래 시장 공간 2700 억 위안.
가상 디지털인은 비물리적 세계에 존재하며 컴퓨터 그래픽, 그래픽 렌더링, 동작 캡처, 심도 있는 학습, 음성 합성 등의 컴퓨터 수단을 통해 만들어지고 사용됩니다. 다양한 인간의 특징 (외모 특징, 인간 연기 능력, 인간 상호 작용 능력 등) 을 가지고 있습니다. ). AR/VR/XR 등 가상현실 기술이 발달하면서 가상인은 가상이미지의 제한에서 벗어나 물리적 세계에 매핑된다. 가상인의 고도의 의인화 특징은 일반 가상캐릭터와 구별되므로 더 많은 사회적 기능을 감당할 수 있다.
중신증권은 응용의 관점에서 볼 때 가상인은 사람의 디자인과 이미지, 인격적인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개성 가상인, 실용적 가치를 돋보이게 하는 실용적인 가상인 등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고 밝혔다. 콘텐츠와 이미지 기반, 기능과 아바타로 세분화됐다. 인격가상인의 기술장벽은 상대적으로 제한적이며 주로 IP 와 운영능력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1 콘텐츠 가상인에게 핵심은 IP 의 가치와 파생 능력에 있습니다. 2. 이미지 기반 가상인에게는 많은 가상인으로부터 눈에 띄기 위해서는 우수한 사람의 건설과 운영 능력이 필요하다. 실용적인 가상인은 메타 우주의 핵심 인프라가 될 것이며, 그 핵심은 기술 능력에 있으며 모델링, 구동, 렌더링, 인공지능 등 기술 수준에 대한 요구가 더 높다는 것이다. 가상인의 비즈니스 모델 및 미래 전망: 우리는 가상인이 긴 수명 주기, 행동 제어, 멀티스레드 지속성 작업, 사고 컴퓨팅 능력, 가소성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기술이 성숙되면 비즈니스 전망이 매우 넓다고 생각합니다.
202 1 부터 많은 거물회사들이 가상 디지털인을 선보였다. 그 중 202 1 65438+2 월, 반케 우수 신입사원' 최' 를 선정했다. 최' 는 202 1 년 2 월 1 일 정식' 입사' 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시스템 알고리즘의 추가로 최판소는 인간보다 훨씬 높은 효율로 각종 미수금/연체독촉, 이상작업검사에 큰 역할을 했다. 2022 년 6 월 65438+ 10 월 1 0/0 시, 파란색 커서가 첫 번째 디지털 가상인' 수동생' 을 발표했습니다. 이는 파란색 커서 메타우주 전략의 상징적인 착지일 뿐만 아니라 파란색 커서 가상 IP 서비스의 새로운 레이아웃이기도 합니다.
서남증권의 관점에서 볼 때, 가상인 시장은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산업 정책은 긍정적인 신호를 방출한다. 첫째, 시장:' 가상디지털인심산업보고서' 에 따르면 2030 년까지 중국 가상인의 전체 시장 규모는 2700 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둘째, 정책면: 20 17 년부터 우리나라는 가상현실, AI 등 핵심 기술을 장려범위에 포함시키면서 가상현실산업의 발전을 가속화할 것을 제안했다. 기술 업그레이드의 반복과 생산 비용이 감소함에 따라 가상인의 C 측 응용이 대규모로 보급되고 업계는 발전 고속 차선에 진입할 것으로 예상된다.
1 1 컨셉 주식 기관 짱.
새해 이후 6 월 5 일 65438 까지 가상디지털인 컨셉트판이 역전해 전체 상승폭이 8% 가까이 올랐다. 실크로드 시야, 운남 관광 등 2 개 컨셉트주 상승폭이 모두 20% 를 넘었고, 천신 엔터테인먼트, 보리 전파, 자침입 동영상, 파란색 커서, 오피 엔터테인먼트, 중국어 온라인 등 6 개 컨셉트주 상승폭도 10% 를 넘어섰다.
65438 10 월 6 일 가상디지털인 컨셉트판이 2.6% 이상 폭락했고, 9 개 컨셉트주 주가가 올랐고, 운남 여행, 비행립신 상승폭이 모두 6% 를 넘어섰다.
오늘 가상디지털인 컨셉트판의 대폭적인 콜백은' 차에 탈 수 있는 기회' 가 아닐까요? 유씨는 "가상디지털인트랙에 오를 수 있는 기회는 장거리인지 단거리, 단기간에 자금 추격으로 이미 큰 상승폭을 축적해 업계의 미래 성장성을 어느 정도 초과 인출했다" 고 밝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하지만 주기가 길어지면 가상디지털인산업의 시장 성장 공간을 감안하면 가상디지털인산업은 투자가치가 있는 트랙이다. "
앞바다 오픈 소스 펀드의 수석 경제학자 양덕룡은 기자들에게 "가상 디지털인은 새로운 업종에 속하며, 일부 장면은 가상으로 구현된 기술을 통해 전시된다" 고 말했다. 이 기술은 미래에는 광범위하게 적용될 것이다, 특히 게임 분야에서는 더욱 그렇다. 현재 상업화에는 시간이 더 걸릴 수도 있지만, 지금은 개념 투기가 더 많다. 가상 디지털인은 현재 A 주 시장의 새로운 트랙이기 때문에 최근 실적이 두드러지고 미래 발전 공간이 크다. 가상 디지털인판은 앞으로 기본면을 연구해야 하고, 실적이 뒷받침되는 선두 기업들은 중점적으로 집중할 수 있다. " 양덕룡은 투자자들에게 이 판이 최근 상승폭이 너무 커서 무거운 창고와 과도한 고가 추구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상기시켰다.
김정자산회장 용호는 기자에게 "현재 가상디지털인산업은 초기 단계에 있으며, 그 기술방안은 이미 안정된 구도를 형성하고 있다" 고 말했다. 그러나 애플리케이션 계층에서는 외부 환경을 식별하고 사람들과 교류하는 가상 인간의 기능을 더 탐구해야 한다. 가상인을 건설하여 산업 체인 생태를 사회활동, 군사공업, 공업, 의료 등에 응용하다. 미래의 원우주 궤도의 착지점도 될 것이다. 그 산업 체인의 각 애플리케이션 계층의 착지는 가상 디지털 레인의 파동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모든 기술적 후퇴는 관련 부문 선두 기업들이 인공지능, 스마트 음성, 가상 플랫폼, 전문 오디오 솔루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제안합니다. "
업계의 미래 발전을 배경으로 최근 가상 디지털인 컨셉트주에 대한 기관의 관심도 높아지기 시작했다. 동화순 통계에 따르면 최근 30 일 동안 총 1 1 홈 가상 디지털 컨셉트주식 기관이' 매입' 또는' 증정' 등 좋은 등급을 제시했다. 이 가운데 망고 하이퍼미디어, 평지 정보, 파란색 커서, 승성주식, 비바람 대나무, 화양련 등 6 개 컨셉트주, 그동안 두 개 이상의 기관이 추천했고, 후시장 실적은 주목할 만하다.
가상인 시장이 거대하거나 2700 억 2 1.4 에 이르자 가상디지털인판이 폭등했다. 기고까지 실크로드 시야 (300556) 는 20 cm, 운남 여행 (002059), 천신 엔터테인먼트 (002354) 오름 10 cm, 홍소프트 기술, 만흥 기술 (3000
가상' 등려군' 는 섣달 그믐 날 파티에서 많은 가상의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65438+2 월 3 1, 장쑤 TV 새해 콘서트에서 등려군 이미지와 음색을 복원한 가상인은 찰리와 같은 무대에서' 소도시 이야기',' 인생길',' 대어' 를 등려군 부르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날 밤 장쑤 위성 TV 가 시청률 3 의 첫 채널이 되었다.
가상' 등려군' 는 할리우드 시각 효과 공장의 디지털 왕국이 가상인 기술을 통해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기계 학습과 더불어 고급 렌더링 시스템인' Mystique Live' 와 함께 어벤져스 연맹 시리즈에서' 패패' 영혼을 부여한 기술은 점차 실시간 캡처, 실시간 렌더링, 실시간 운전으로 기울어졌다. 단일 소비자 카메라를 통해 미세한 얼굴 표정을 동시에 추적할 수 있어 감정 표현이 있는 사실적이고 완전한 실시간 디지털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상 등려군 (virtual interface) 는 이러한 최첨단 응용 프로그램의 성과 중 하나입니다.
(출처: 캐세이 패시픽 준안 연구 보고서)
이 밖에 올해 설 간 행사에는 많은 가상인들이 등장했다. 동방위성 TV 섣달 그믐날 저녁, 저스틴과 그녀의 디지털 쌍둥이 이미지가 같은 무대에 올랐다. 봉황전기, 가상 이미지로 새해 콘서트 개최. 섣달 그믐날 파티에서 새로운 가상 아이돌 걸그룹 사희완자가 등장했다. 가상 진행자는 호남위성 TV 섣달 그믐날 파티에서 온라인, 2022 년 6 월 65438+ 10 월 65438 첫 방송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토요일 (00229 1)' 에서 온라인 상태다.
브랜드 상가에도 수많은 가상인들이 있다. 예를 들면 중 특약 감찰관 아시안기, 굴신씨의 굴신희 윌슨 소개, 만수레돈의 가상아이돌 간호사 소개, 메리가 말한 M 언니 소개, 하맥주의 하장 소개 등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푸른색 커서 (300058) 공식 영상번호는 202 1 12 3 1 에서 첫 가상인 이미지인 소누이, 공식 위챗 공식 계정도 바이두시와의 전략적 협력을 발표했다.
오픈 소스 증권은 5438 년 6 월 말 +2022 년 10 월 CCTV, 지방방송국,
가상 디지털인 시장의 규모는 이미 2000 억 위안을 넘어섰다.
가상인은 선진 기술을 사용하는 실물의' 디지털 쌍둥이' 로 메타 우주의 사용자 상호 작용 인터페이스입니다. 전체 산업은 20 세기 초에 시작되었다. CG, 액션 캡처, AI 등 기술 혁신으로 업계는 탐구기, 초창기를 거쳐 2020 년 성장기에 접어들었다. 원우주 폭발의 배당금에 따라 가상인의 형식과 응용 장면이 끊임없이 풍부하다.
2020 년부터 다양한 유형의 가상인의 비즈니스 모델은 업종이 급속히 성장함에 따라 점차 분명해졌다. 국내외 가상 콜, 가상 아이돌 그룹이 트렌드를 이끌고, 이미지 스타일이 변화무쌍하며, 상업적 가치가 두드러진다. 가상망 레드 KOL 은 패션, 메이크업 등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좋은 상업적 가치를 창출했습니다. 생방송의 서비스형 가상인 24 시간 생중계는 상가에 더 많은 이윤을 가져다 주었다.
보물연구원에 따르면 현재 가상디지털인 시장 규모는 이미 2000 억원을 넘어섰다. 연구기관은 2030 년까지 중국 가상 디지털인의 전체 시장 규모가 2700 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현재 가상인을 개발하는 네 가지 주요 기술은 모델링, AI, 모션 캡처 및 렌더링입니다. 창장증권네는 가상인들이 현실 세계와 가상세계 간의 상호 작용이 더 나은 시각 효과, 몰입 체험, 더 많은 감정온도를 제공한다는 것이 원우주를 실현하는 데 필요한 요소 중 하나로 업계가 가속기에 접어들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주식설계회사
국태군안연구에 따르면 현재 디지털 가상인을 소유하고 있는 A 주 상장회사에는 망고 하이퍼미디어 (3004 13), 파란색 커서, 승성주식 (300 182), 신화망 (603888) 이 있다.
가상인 시장은 거대하거나 2700 억 3 에 달한다. 요즘 가상인이 화면을 닦았다! 예를 들어 콘서트에서 찰리와 합창한' 등려군' 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한' 아이가', 800 만원으로 모 단막극에 출연한' 유' 와' 화', 구 아이링의 디지털 아바타' 고대를 만났다' 는 모두 가상인을 선보였다.
그렇다면 범년은 가상인의 탄생을 맞이할 수 있을까? 올해는 가상인 원년이 될 것인가?
CCTV 재경 사회자 주운은 이번 호' 부의 길' 에서 가상인이 이미 나타났다고 언급했다. 1982 일 태어난 가상 가수' 임명미' 와 며칠 전' 등려군' 는 디지털인으로만 간주 될 수 있다. 상호 작용은 리얼리티 제어로 인공지능 개입이 없어 QQQ 수피부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2007 년생인 초음의 미래와 20 12 년생인 낙천이는 모두 실제 원형이 없는 순수 합성 시뮬레이션이다.
사실, 작년은 원우주의 원년으로 여겨졌다. 메타 우주에 들어가는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인터페이스의 개념으로 가상인이 다시 유행하기 시작했다. 이 배후의 원동력 중 하나는 가상인을 만드는 하드웨어가 매우 싸다는 것이다.
한 네티즌은 이렇게 많은 가상 아이돌이 어떻게 나타나는가? 팬분들이 계산하실 건가요? 가상 아이돌의 실현 방식은 주로 플랫폼 회원비, 생중계상, 브랜드 보증, 무대 출연료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것들은 먹거나 마시지 않고 몸을 뒤집을 수 없는 가상 우상들을 먹지 않고, 원가가 낮지 않다. 현재 가상디지털인의 시장 규모는 이미 2000 억원을 넘어섰으며 2030 년에는 2700 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지만 800 여만 명의 팬을 보유한 유씨는 아직 이윤을 내지 못하고 있으며 여전히 돈을 태우는 단계에 있다.
또 6.3% 만이 가상우상에 500 원 이상을 쓰려고 하는데, 의지가 낮은 것으로 조사됐다. 이제 가상인이 모든 업종을' 침략' 하는데, 우리가 가상인에게 밥그릇을 빼앗기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