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잎의 주요 경험

예우겸

예우겸 (65438+3 월 3 1, 0907-1995 년 5 월 8 일), 본명 예렌치, 절강동려인. 그는 중국화 교육에 종사하여 무용 연극 인물을 주요 인물로 하는 중국화를 창작했으며, 중국 만화 생활 스케치의 창시자이다.

중국 미술가 협회 부회장, 중국문련 위원, 중국화연구원 부원장, 중앙미술학원 교수를 역임한 적이 있다. 인물, 꽃과 새, 일러스트레이션, 스케치 등에 능하다. 그는 마오 돈의 소설' 자정' 과 라오스의 연극' 찻집' 에 삽화를 곁들여 다양한 개인 회화 작품을 출판한 적이 있다. 그는 장편 만화' 왕선생',' 진샤오가 베이징에 있는 해외역사',' 조화',' 천국' 등을 창작했다. 그리고 그림 뒤의 그림과 10 년의 악몽을 썼다.

중국어 이름: 예.

국적: 중국.

출생지: 절강 통려

생년월일: 1907 년 3 월 3 1.

사망일: 1995 년 5 월 8 일

직업: 화가

주요 성과: 장편 만화' 왕선생',' 경해외사',' 군화천국' 등.

대표작: 모돈의 소설' 자정', 노사의 연극' 찻집' 에 삽화를 곁들인 적이 있다.

아내: 왕 (앞) 과 다이 (뒤)

제자: 지아 유푸

직함: 교수

윤곽

예우겸 (1907.3.1-1995.5.8), 본명 예렌치, 필명 초몽, 싱천 등. 절강 동려입니다. 회화 교수와 무용 연극 인물 위주의 국화 창작에 종사하다. 인물, 꽃과 새, 일러스트레이션, 스케치 등에 능하다. 필묵의 자유는 갑자기 좌절되고, 호방하고, 생동감 있고, 풍격이 독특하며, 성과가 현저하다. 중학교에서 독학으로 그림을 그리다. 1926 부터 상해에서 전문점 꼬마로 일했고, 광고와 교과서 삽화를 그렸고, 의상 디자인과 무대 미술 세트에도 종사했다. 65438-0928 상하이 만화사 편집장으로 만화 창작을 시작하다. 1929 만화창작을 시작한 뒤' 왕선생전',' 경해외사' 를 통합했다.

생활 소개

잎비가 중학교 때 독학으로 그림을 그렸다.

1926 부터 상해에서 전문점 남학생으로 광고와 교과서 삽화를 그려 의상 디자인과 무대 미술 세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1929 만화창작을 시작한 뒤' 왕선생전',' 경해외사' 를 통합했다.

1936 년' 여행 스케치',' 약필집' 을 발간해 전국 만화가들과 연합하여 제 1 회 전국 만화 전시회를 열었다. 이듬해 그는 국가 만화 구국 협회를 설립하여 지도자 중 한 명이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그는 상해에서 만화 홍보대를 조직하여 인솔자를 맡고 곽모로가 주관하는 정치부 3 관에 참가하여 항일선전 업무에 힘쓰고 있다. 1939 년 홍콩에 가서' 오늘 중국' 을 처리하고 이듬해 충칭으로 돌아가' 전시 충칭' 구성과' 홍콩 탈출' 서사난방화를 했다. 65438 년부터 0942 년까지 구이저우 묘족 지역에서 사생하며 중국 인물화로 전환하기 시작했다. 1943 년 인도 방문, 귀국 후 인도에서 전시회 개최.

항전이 승리한 후 그는 미국에 가서 그림 전시회를 열었다. 1947 북평예전문교교.

65438-0954 중앙미술학원 중국화학과장, 교수.

1980' 문혁' 에서 3 만원의 임금을 공제해 중앙미술학원 중국화과에 장학금으로 기부했다.

198 1 중국화 연구원 부학장.

1982 중국 미술관에서 개인전을 개최하다.

중국화' 위구르인' 이 제 6 회 전국 미술전 명예상을 수상했다. 다른 작품으로는 국화' 보살의 춤',' 장안 지난 일을 돌아보다' 조화, 소설' 자정' 일러스트레이션 등이 있다. "잎과 잎 회화 무용 선집" 이 출판되었다.

성격 특성

유머 세포

만화는 과장된 예술이다. 생활 속의 농담은 과장되면 쉽게 웃음을 자아낸다. 왕 선생님이 오리를 채워서 재료를 준비해서 자신을 살찌우는 재미있는 이야기처럼 만화가만이 생각할 수 있다. 천성적으로 즐겁고, 그의 몸에는 많은 유머 세포가 있다. 그는 종종 이렇게 말한다. "만화는 나를 포함한 주변의 이미지를 과장된 시각으로 보는 것에 익숙해지게 한다. 나도 종종 주변의 이미지를 만화화하여 재미있는 결과를 얻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만화명언) 한동안 국화를 그린 후, 나는 때때로 한두 개의 재미있는 만화를 만들고 싶어 한다. 조건반사나 냉소라고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 만화가가 유머러스하고 재미있어서 견유주의의 인상을 주는 것은 일종의 오해이다. 간단명료하게 말했다: 만화가는 추함을 목표로, 마음속에 아름다운 이상을 가지고 있다. 추함은 아름다움이다. 추함에서 아름다움까지. 만화가는 그의 영상 자료를 이렇게 처리했다.

얕으면 활발한 천성이 있어야 하고, 명랑하고 활달하며, 마음대로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어야 한다. 만화가의 유머는 그의 삶을 재미로 가득 채웠다. 진성의 7 년 동안의 외로움이 그를 쓰러뜨리지 않았더라도.

예술적 목적

잎의 예술적 취지는 자강불식이다. 그는 일생동안 노력하여 수천만 원을 그리고 수십 권의 화집을 출판했다. 만년이 되자 그는 생활 회고록 한 권, 심지어 그의 어린 시절까지 썼는데, 이것은 그가 수정을 준비할 때 첨가한 것이다. 시지, 그도 낡은 시를 쓰면서 우열을 가리지 않는다. 시는 한 사람과 같아서 투명하다.

분류: 예술 장르

첫 번째 범주는 만화입니다. 시작은 장편 그림책' 왕선생' 으로, 가운데는' 해외 주재경사', 뒤에는' 천당사' 로 시작한다. 이것이 바로 얕은 예술의 시작이다. 1930 년대 말 상해잡지사는 그의 왕선생과 만화집을 출판해 상하이의 생활영상을 남기고 시장의 모든 사람을 묘사하며 현대관직지도를 내놓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두 번째 종류는 사생이고, 잎의 사생은 화단에서 비길 데 없는 것이다. 1930 년대 이래로 그는 줄곧 스케치를 그리고 있다. 이것은 내가 멕시코 만화가 케플로피스로부터 배운 것이다. 스케치북은 화가의 사진 갤러리가 되었다. 간단한 스케치, 자연은 가장 유명한 무대 인물이다. 젊은 세대의 얕은 예술에 대한 인식은 그가 50 ~ 60 년대 신문에 발표한 무대 소품에서 시작되었다. 그의 스케치는 대부분 연필 선으로 되어 있다. "백조의 호수" 부터 그는 잉크로 그림을 바꾸었고, 선은 더할 수 없이 복원되어 펜으로 복원한 대가라고 할 수 있다.

세 번째 범주는 무용인물화입니다. 1940 년대에 엽은 만화를 떠나 중국화로 전향했다. 첫 작품은 그가 방인한 후 창작한 인도 무용화이다. 그는 돈황벽화와 불교화로 천주춤을 그렸는데, 색채가 두껍고 선이 깔끔하며 벽화 풍격이 좀 있다. 서비홍은 이 그림들에 대해 "간단한 국화, 예를 들면 인물 스케치, 경쾌하고 감동적이며, 급소를 찌른다" 고 평가했다. 종백화의 평가는 "얕은 인춤은 고전미와 현대미의 결합이다" 는 것이다. 60 년대에 그의 필묵은 해방되어 그림과 춤의 고조가 나타났다. 대표작품은' 보로도 춤과 헌화춤',' 갯벌복',' 샤하복' 등 소탈하고, 매혹적이고, 분방하며, 그림계가 짜고, 60 년대를 정점으로 하고 있다. 불행히도, 한차례의 정치 열풍이 그의 붓을 떨어뜨려 그의 예술의 황금시대를 끊었고, 70 년대 말, 그는 다시 붓을 들고 고향의 산수 인물에게 모든 감정을 쏟았다. 그는 2 년 동안 삼이 원고를 써서 새로운 부춘산거도를 그린 다음, 또 수백 폭의 부춘인물의 그림을 그려 낡은 펜으로 가득 그렸다. 그가 1930 년대 만화를 그릴 때의 모습과 필묵을 보세요. 이 기간 동안 그는 그림과 춤에 만족하지 않고 국화와 만화를 융합하려고 시도했다. "장안 향수" 네 가지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반파문과 포니테일 모두 만화가 있습니다. 황묘자는 이것이 작은 마티스라고 말했는데, 이것은 당연히 우연의 일치이다. 화가가 그림의 형식과 색깔을 찾는 것이다.

예술적 업적

잎의 예술적 성과는 다방면이다. 그의 회화 방면에 조예가 먼저 스케치에 반영되었다. 스케치는 그가 중국 만화 예술과 인물화의 대가가 되는 기초일 뿐만 아니라 독립적이고 우수한 회화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현실의 풍부한 사회생활과 생동감 있는 이미지에 직면하여 그는 예리한 추적, 캡처, 정제 및 선택을 통해 마음, 손, 눈의 독특한 기교를 조율하여 많은 형태와 신을 겸비한 예술 이미지를 형성하여 그의 비범한 예술적 조예를 보여 주었다. 스케치에 대한 그의 오랜 축적으로 독특한 인물 형성 스타일이 형성되었다. 국화를 바꿀 때 수완이 잘 되어 가정을 이루고 사업을 시작하다. 서비홍 씨가' 엽의 국화' 라는 글에서 말했듯이,' 국화의 간결' 은 그 사생인물의 교묘함과 같다. 그래서 그는 두 형식 모두 난이도가 없고, 좋은 선택을 하고, 추출을 포착하고, 피하지 않는다. 이것은 국화의 대가이다. 500 년 동안 원수 10 주와 오우여만이 이 일을 해냈기 때문에 그의 예술적 업적을 간단히 소개하는 것은 적지 않은 쾌거였다. "

엽이 중국화로 전향하는 시기는 장대천, 상숙홍 등 서행돈황과 일치하여 돈황의 예술적 풍모가 다시 드러났다. 얕은 옥선생은 줄곧 중국의 회화 전통을 중시해 왔으며, 돈황화의 보고에서 예술적 수양을 배웠다. 그는 돈황화에서 짙은 색채로 무용인물을 표현하여 그의 풍부하고 열정적인 무용인물의 그림 스타일을 형성했다. 40 대부터 그는 오랫동안 무용인물화 주제를 전공해 왔으며, 원고는 무수히 많고 작품은 다채롭다. 그는 무용 그래픽의 동태 법칙을 연구하여 활력, 미감, 동적인 그래픽을 창조했다. 그는 전통 회화의 선 모양을 극치로 발휘하여 완벽하고 생동감 있는 필묵 언어를 형성했다. 많은 작품들은' 형형으로 신을 전하고 코끼리를 겸비한다' 는 당대의 전범이라고 할 수 있다. 무용인물화 제재에서 그는 시대적 특징을 지닌 심미이상과 인생철리감에 눈을 돌렸고, 작품이 새로운 내용과 새로운 예술 표현의 고도로 통일되어 중국 인물화의 내포와 의경을 풍부하게 했다.

1947 서비홍 씨가 직접 그를 국립북평예전문교로 초빙하기 시작했고, 엽은 미술교육 직에서 40 여 년을 보냈다. 중앙미술학원이 설립된 후, 그는 중국화과의 건립에 힘쓰고, 장기적으로 학과장을 맡고 있다. 재임 기간 동안 그는 유명한 국화학과와 연합하여' 다른 사람을 배우고, 다른 사람이 되고 싶다' 는 취지를 고수하고, 예술 인재를 양성하고, 교직원을 건설하고, 국화 전통을 발양하는 데 입각하였다. 수년간의 탐구와 실천을 거쳐 결국 사생 위주, 사생과 모사, 조형훈련과 필연습을 결합한 중국화 기초교육체계를 건립하여 1978 후의' 전통, 생활, 창작' 과' 모사와 사생' 의 삼위일체를 창립했다. 수십 년 동안, 그는 사회 요구에 적응할 수 있는 전문적이고 유능한 학생들을 많이 양성했는데, 그중 많은 사람들이 예술 업무의 핵심이 되어 풍성한 성과를 거두었다. 국가를 위해 범쩡, 유다, 이연성, 마천, 홉, 지아, 푸 등 많은 유명한 제자들을 양성했다.

네 번의 결혼

나화엽

스물세 살 때 화보 출판업에 들어가 만화를 그렸다. 우리 부모님은 손자를 갖고 싶어, 내 동의 없이 동려의 고향에서 나를 약혼 했다. 1930 년 겨울에 나는 고향으로 돌아가 로와 결혼했다. 결혼 후, 나는 신부로를 집에 두고 시부모님을 시중들려고 했지만, 그녀는 단호하게 하지 않고 나와 함께 상해에 가려고 했다. 이 일로 말다툼을 한 적이 있는데, 심지어 죽고 싶기도 하다. 나중에 우리 엄마가 상해에 있는 또 다른 작은 가정으로 나를 데리고 가라고 메세지를 보냈는데, 나는 복종했다.

이듬해 봄에 아들 로를 낳았다. 넷째 해에 나는 딸을 낳았는데 별명이 분명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상해 주부의 스타일을 배웠다. 아이가 유모에게 맡기고, 집안일은 전적으로 그녀의 고모에게 달려 있다. 거리에 나가 쇼핑하는 것 외에 그녀는 아무것도 개의치 않는다. 그녀는 항상 나에게 "돈이 다 떨어졌어, 가져와! 클릭합니다 내 대답은: "힘든 돈이 오기가 쉽지 않으니 아껴라!" 매일 퇴근하고 집에 돌아오니 정신이 공허하고 생기가 없다.

내가 가장 괴로웠을 때, 여자 화가 양백보가 내 생활에 들어왔다. 채는 곧 나와 사적인 정을 발견했고, 마치 밀수경찰처럼 수시로 우리를 습격했다. 로는 왜 나와 이혼하지 않습니까? 하나는 그녀가 동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녀는 합법적인 결혼이라고 말했다. 가규를 위반하지 않는 한 그녀와 이혼할 수 없다. 다른 하나는 당시 상해의 습관이었다. 나는 이혼을 위해 일생의 부양비를 지불해야 했다. 나의 경제 상황에 따르면, 이것은 나의 능력을 초월한다. 또한, 내 머리 속에는 봉건의식이 있다. 나는 나씨가 엽가를 위해 아이를 낳는 것도 미덕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그녀에게 매우 죄송하다. 그래서 나는 타협적인 태도를 취하여 우리 둘 다 어려운 국면을 형성했다.

항일 전쟁이 발발한 후, 나는 로와 그녀의 아이를 고향으로 돌려보내 아버지와 함께 살았다. 1946, 나는 딸을 분명히 데리고 장락평가에 위탁했다. 분명히 나중에 무용학교에 입학하여 계모의 사업을 물려받았다. 아들은 가정을 신청한 후 어머니를 데리고 함께 살았다. 그전에 아들의 권유로 나와 로는 이혼 수속을 밟았다. 문혁 기간 동안 나는 귀신으로 맞아서 감옥에 들어갔다. 나씨는 나에게 연루되어 고생을 많이 했다. 그녀의 생활은 줄곧 아들로 지탱해 왔다. 1975 나는 감옥에서 나왔다. 딸은 어머니가 몇 년 전에 수면제를 너무 많이 먹고 세상을 떠났다고 말했다.

양백파와 잎

나는 1935 의 시작 부분에서 빔을 알게 되었다. 양백보는 우리 집에서 멀지 않은 여자 아파트에 산다. 신화예술대학과 서호예술학원에서 유화를 공부한 뒤 필리핀의 한 화교 중학교에 가서 미술을 가르쳤고, 이때 필리핀에서 귀국해 화보에 투고하며 원고료로 생계를 유지하려고 했다. 올봄, 나와 백파는 김포철도국의 초청으로 건강촉진전열에 참가했다. 그것은 정말 내가 영원히 잊지 못할 가장 행복한 날이다. 우리는 북평에서 사흘 동안 놀다가 철도국 사람들이 남쪽으로 돌아갔고, 나와 백파는 금붕어 골목의 한 아파트에 살고 있다. 낮에는 고궁 천단 이화원을 참관하고 밤에는 경극의 명가 공연을 관람한다. 멕시코 만화가 Copperfopis 의 영향으로 몇 년 전부터 스케치를 시작했다. 이번에 백파의 동행 (그녀는 스케치 그리기 시작) 으로 나는 그림에 더욱 흥미를 느꼈다. 마치 기체가 가득한 공처럼. 나는 가능한 한 빨리 행동하여 열흘 안에 몇 폭의 스케치를 그렸다. 이 작품들은 후에 여행 만화책 한 권으로 편성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상하이의 타블로이드 신문은' 왕씨가 실종됐다' 는 소식을 실었는데, 채에서 방문한 작가 친구로서' 왕선생' 의 작가가 감정 돌연변이로 집을 떠났다고 말했다. 나는 내 개인적인 가족 분쟁이 실제로 사회를 찔렀다 고 생각하지 않았다. 나는 아예 그만두었다. 백파를 데리고 남경에 가서 또 다른 단어' 둥지' 를 만들었다. 그 후, 나는 나가에 의해 상해로 호송되었다. 이혼이 실패하자 변호사 친구가 나서서 로와 별거협의를 이루었다. 나는 매달 그녀에게 위자료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고, 그녀는 나와 별거하기로 동의했다.

1938 년 우한 항일전쟁의 신경 중추로 다양한 사람들이 모였다. 나와 백파, 그리고 장낙평은 만화 홍보팀을 구성해 낮에는 항일을 위해 일하고 밤에는 서로 감정을 교환했다. 이때 백파는 존경받는 공군 영웅과 교제를 했다. 올 여름, 나는 홍콩에 가서' 일구폭행실록' 이라는 책을 제작하고 인쇄했다. 나는 정말로 백보가 나와 함께 가기를 바란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녀는 아예 나를 거절했다. 그때서야 나는 그녀의 감정이 이미 변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에게는 물론 큰 타격이었지만, 내가 냉정해진 후, 나는 더 이상 백량 보에게 빚을 지지 않는다는 위로의 흔적을 느꼈다. 우한 작별을 고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양백보는 만화그룹을 떠나 세속적인 가정의 행복을 추구했다. 그 이후로 만화계는 반짝이는 혜성을 잃었다.

다이와 잎.

1940 년 봄 어느 날 송경령 지도자의 보위 중국연맹이 영국에서 화교 무용가 한 명을 초청해 공연을 하게 된 것을 홍보에 지원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나는 약속대로 갔다. 이 무용수는 키는 작지만, 그녀는 춤을 아주 잘 춘다. 그녀는 영어를 할 줄 알고 중국어를 전혀 할 줄 모른다. 나는 단지 중학교 영어 연설자일 뿐이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나는 손짓과 그림을 통해 사상을 교류할 수밖에 없다. 일주일 후, 나는 데이와 친한 친구가 되었다. 약 반 개월 후, 우리 사이의 관계는' 사회인' 에서' 생물인' 으로 승화되어 연애를 시작했다.

공연이 끝난 후 데이는 연안에 가서 중국의 혁명 사업에 뛰어들고 싶다고 나에게 말했다. 나는 충칭에 가서 정부에' 오늘 중국' 출판을 계속할 것을 요청하겠다고 말했다. 우리는 함께 갈 수 있지만, 가기 전에 관계를 분명히 하고, 먼저 결혼하고, 다시 가는 것이 가장 좋다. 올해 저는 33 살이고 아이링은 24 살입니다.

1949 북평해방, 같은 해 7 월 제 1 차 전국문학대표대회 개최. 해방구와 국통구에서 온 두 문화팀이 성공적으로 합류하였다. 나와 아이링은 이때 이미 북평으로 돌아갔다. 아이링은 화북대학교 문공단에 가입하여 무용단의 인솔자가 되었다. 나는 미국 협회의 부주석이 되었다. 1950 년 문화부는 후아이린을 베이징 무용학교 총장으로 초빙했다.

이번 가을 말, 나는 한 나라가 신장 대표단에 가는 것을 명령했다. 겨울에 내가 북경으로 돌아왔을 때, 데이는 갑자기 나에게 이혼을 제안했다. 이것은 그야말로 청천벽력이다. 나는 놀라서 그녀에게 왜 그런지 물었다. 그녀는 다른 사람과 사랑에 빠졌다고 말했다. 나는 그 사람이 누구냐고 물었다. 그는 젊은 무용수로 우리 집에 와서 산다. 195 1 년, 나는 눈물을 머금고 그녀와 이혼했다. 1940 부터 1950 까지 나는 후아이린과 함께 꼬박 10 년을 살았다. 나는 예술에 대한 그녀의 집념과 추구에 힘썼고, 결국 우리가 이렇게 헤어질 줄은 몰랐다.

그림을 뒤적거리며 1944 충칭 북온천 송림기숙사에 그려진 송림 초상을 발견했다. 한 부부가 유랑하고, 한 여자가 춤을 추고, 한 남자가 북을 치고 있는데, 이것이 바로 후아이린과 나의 사진이다.

왕과 잎.

나와 왕은 친구의 소개로 결혼했다. 그전에 왕은 1930 년대에 가무 배우였을 때 그녀의 집에서 화가를 본 적이 있었지만 사귀지는 않았다. 1955, 친구 소개를 통해 또 만났어요. 목적은 분명합니다. 우리가 가정을 꾸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시 사람들은 4 1 세, 나는 48 세였다. 그녀가 전남편을 떠난 지 이미 10 년이 되었는데, 나는 혼자 5 년을 살았다. 몇 달 동안의 데이트 끝에 우리는 간단하게 결혼했다. 결혼식 날은 그다지 즐겁지 않았다. 결혼한 지 한 달밖에 안 되었는데, 우리는 작은 일 때문에 충돌이 발생했고, 그녀는 정중히 나와 이혼할 것을 제안했다.

이 아름다운 회고록에서 나는 이런 결론을 얻었다. "잎은 좋은 화가이지만 좋은 남편은 아니다. 그림 말고는 그는 아무것도 모른다. 나를 괴롭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잎은 사업에 너무 몰두한 사람이다. 이런 사람의 아내가 되는 것은 정말 쉽지 않다! " 그 이후로, 아름다움은 자전거에 넘어져서 뇌졸중이 났다.

1987 4 월 12 일 오전, 어제 밤 엄마와 함께 하룻밤을 보냈다고 분명히 전화를 했는데, 새벽 3 시가 되자 엄마는 호흡을 멈췄다. 분명히 나에게 슬퍼하지 말라고 권했는데, 내가 이미 최선을 다해 만회하고 인적자원을 초과했다고 말했다. 병상에 누워 30 여 년 동안 함께 살아온 반려자를 떠올려 답답함을 느낄 수 없었고, 묵묵히 그녀의 영혼의 해방을 축복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성취와 영예

1936 년 여행스케치와 간단한 스케치집을 출간해 전국 만화가들과 연합하여 제 1 회 전국 만화 전시회를 열었다. 이듬해 그는 중화 전국 만화 구국 협회를 설립하여 이 협회의 지도자 중 한 명이 되었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그는 상해에서 만화 홍보대를 조직하여 인솔자를 맡고 곽모로가 주관하는 정치부 3 관에 참가하여 항일선전 업무에 힘쓰고 있다. 1939 년 홍콩에 가서' 오늘 중국' 을 운영했고, 이듬해 충칭으로 돌아와 전시전 충칭 조화와 서사 만화' 홍콩 탈출' 을 했다. 65438 년부터 0942 년까지 구이저우 묘족 지역에서 사생하며 중국 인물화로 전환하기 시작했다. 1943 년 인도 방문, 귀국 후 인도에서 전시회 개최. 항전이 승리한 후 그는 미국에 가서 그림 전시회를 열었다. 65438 년부터 0947 년까지 북평예술학원 (현 중앙미술학원) 에서 교편을 잡았다. 65438-0954 중앙미술학원 중국화학과장, 교수. 1980' 문혁' 에서 3 만원의 임금을 공제해 중앙미술학원 중국화과에 장학금으로 기부했다. 198 1 중국화 연구원 부학장. 중국 미술가 협회 부회장, 중국 문학예술계 연합회 위원으로 당선되어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위원으로 초청되었다.

1940 년대부터 엽로는 만화에서 국화로 바뀌었다. 스케치 가공에 따라 중국의 인물화를 창조했고, 획이 매끄럽고, 조형이 과장되고, 장식감이 풍부한 회화 스타일을 점차 형성하였다.

스케치는 잎의 예술 생애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 엽로는 보통 반 출신이 아니라, 일찍이 독학으로 그림을 그렸다. 스케치는 창작과 생활의 다리가 될 뿐만 아니라 창작에도 풍부한 소재를 제공한다. 일년 내내 꾸준한 대량의 스케치 연습을 통해 뛰어난 조형 능력도 연마되었다. 예로의 일생을 살펴보면, 그는 중국 인물화의 창작에 힘쓰고, 인물화를 현실 생활에 가깝게 하고 시대를 반영하는 데 탁월한 공헌을 하였다.

50 년대와 60 년대는 엽로예술 창작의 전성기였다. 이때 예선생은 겨우 40 ~ 50 세인데, 정력이 왕성하고, 성세를 기쁘게 보고, 전국적인 건설 열풍, 풍부한 생활이 축적되어 그의 창작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이 단계에서 많은 대표적인 작품들이 생겨났다. 예를 들어 국화' 중화민족대단결',' 여름',' 일류울',' 해방북평' 의 삽화, 소설' 자정' 과 대량의 무용인물화는 모두 얻을 수 없는 고전으로 당시 큰 사회적 영향을 미쳤다. 불행히도, 이런 왕성한 창작 기세는 곧 문화대혁명의 시작에 의해 중단되었다. 엽로옥에 들어가, 면벽에 펜을 봉한 지 10 년이 되었다. 이런 돌이킬 수 없는 손실도 예술사업의 불행이다. 억울한 누명을 벗기고, 두 번째 창작 열정이 재기했을 때, 왕선생은 이미 고희를 넘은 백발의 노인이었다.

엽천성은 솔직하고, 천신만고를 겪었지만, 여전히 기탄없이 당당하고 당당하다. 만년에 수십만자의 회고록을 썼고, 직설적인 책 한 권을 썼고, 마음이 넓어서 질병을 몹시 싫어했다. 노신사는 이런 행동을 거의 하지 않는다.

1990 부터 왕 선생님은 80 세의 고령에도 불구하고 연이어 엽사제미술여행단, 남향 부춘, 북향지루, 서향후정, 학생들을 이끌고 생활로 깊숙이 들어가 사회를 관찰하고 예술 창작에 대해 이야기하고,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고, 그들을 지루하게 했다.

전할 유언은 없지만, 전대작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언, 유언, 유언, 유언) 육체는 이미 사라지고, 정신은 세상에 남아 있다. 우리나라의 위대한 예술가 엽선생은 1995 년 5 월 8 일 오후 5 시 병으로 88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대표 작품

제목: 내 코미디 인생-예

ISBN:750322825

작성자: 예

출판사: 중국 관광출판사.

가격: 26 파운드

페이지 번호: 160

출시일: 2007- 1- 1

버전: 1

형식: 16

포장:

소개: 자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천재이다. 사람이 유치할 때는 모두 천재이다. 그들이 자라면 천재가 줄어든다. 그러나 자연에 대한 사람의 관심은 오래가지 못하고 영생할 수 있다.

모든 대가들은 자연의 맛을 오래도록 새로워지게 하고, 자연에 대한 그들의 맛은 영생할 수 있다.

편집자는 대사들의 일상을 정성껏 골라서 보여 주었고, 삶에 대한 존중을 가지고 그들의 인생 여정에서 평온함을 느낄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디렉터리:

미술 공부부터 장편 만화 창작에 이르기까지

왕선생이 나왔다

왕선생이 쓴 인물

이미 얻은 것을 잃다

스타 사진

새해에 채무를 피하다

속이고 또 속이다.

가정 재산 분쟁

도둑을 잡다

입을 꼭 다물다

파렴치하게 일을 처리하다

여성 직원을 채용하다

거울을 잃어버렸어요

새해에 채무를 피하다

악마가 돌아오다

싸개 복권

소리 없이 끝나다

지갑

동물을 보호하다

《왕선생전》과 경해외사

관기

경선

문간방

도망가다

예절

표를 조사하다

상면술을 연습하다

가장 오래된 것 중 하나입니다.

여행 만화, 스케치 및 삽화

호박씨를 팔다

아스팔트를 수리한 후

남에게 점을 치다

찻집 종업원

그는 시대의 변화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다.

악취가 나는 강바닥에서 석탄을 줍고,

가난한 아이들의 생활 방식 (난징)

아들이 큰 수레를 끌 수 없으니, 노부부도 궁핍하다.

점프 연극의 한 장면: 중매 messire 와 외국 학자.

메이드 미스의 소개팅 걸작 (상하이)

찻집에 앉기를 원하는 사람

저녁 식사가 겨우 다 되어 아이들이 불려 돌아왔다.

호랑이 언덕에서 일찍 온 꽃파는 아가씨.

유선형 자동차의 명성

"냄새 나는 두부 튀김!"

아큐정전

아 Q 는 조 할아버지의 입을 먹었다.

Q 는 작은 D 와 씨름했다.

아 Q 가 무를 훔쳐먹다.

아큐는 땋은 머리를 부러워한다.

우지직!

가짜 외국 악마 언론.

Q 는 항상 졌다.

에이Q 도박

가짜 서양놈이 아큐를 놀다

아 Q 는 작은 비구니를 희롱한다.

아큐가 총살당했다

항일전쟁 시대

우한 활약

우리의 새 옷으로 갈아입어라.

항전 만화 창간호표지 (1938)

일본 총리 제왕절개수술도 멀지 않았다.

총리 동조 씨가 패배했다.

유인이 대화의 영혼을 모집하다.

바다 야생 독수리

대륙이 뿌리를 내리다

전시의 충칭

끝없는 오르막과 내리막길.

노동력의 낭비

충칭 거리

충칭 코승

닻을 내리다

무대 표면

공습할 때 흰 옷을 입는 것을 금지하다.

철도의 집

인력거꾼과 공무원

장남이 입대했습니다.

황금조

차라리' 먹는 것' 보다 못하다

명령을 받들어 홍콩에 가다.

내일 (1) 제 10 차 세계대전 정전회의

내일을 치유하는 방법 (2)

내일 (3) 상업주의

내일 (4) 조숙한 특공

내일 (5) 군법 제 10 조

내일 (6) 선현의 장례식

홍콩의 고난

중산 적 배 "홍콩 고난호"

샤틴 전선 "홍콩의 고통"

랄프의 홍콩 고난

구룡에서 "홍콩의 고통"

"홍콩의 고난" 을 조사하다

자유 중국의 길 "홍콩의 고통"

홍콩에서 계림까지

인도와 다른 곳을 참관하다

땀을 흘리는 인력거 4 대

인디언 거리

뭄바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불쌍한 인도 돼지

분류: 인도의 여자

인도와 네팔의 관습

네팔의 경험

성야로 버스

필리핀의 의상

아편을 파는 강철 댄서.

티베트인의 의상

인도어로 구술하다.

만화에서 중국화 창작에 이르기까지

묘족 회화

손님을 대접하다

구이저우마방

구이저우 담뱃대

애인

화계처녀

농민

손님을 대접하다

구이저우성 묘족 향

장대천과 쿵푸를 배우다

수염으로 수염을 그리다

주의력 집중/집중/고정

장 어 통 징

당미인

대화안

초안 작성

천국의 이야기

죄송합니다. 일등석은 없습니다.

태평양의 남은 재료

멈춰! 이것은 자유로운 나라입니다.

아메리카 대륙에 발을 디디디디디디다

잘못 먹었습니다.

차이나타운

집부족

이것도 직업인가요

여자의 모자

자동차 타운십의 주차 문제

롱비치 소비

네 종류의 시민

고소비

할부 결혼

가격 인상을 위해

너무 이른 신비

중국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너의 체류 시간을 일주일로 제한해라

표현의 자유에 관한 제 1 과

1950 년대쯤에 말이죠.

새 room 의 역할 (1)

새 room 의 역할 (2)

서류여행

거물로부터 자금을 모으다

모든 사람이 주의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한다. 거만해야 한다.

"종이 호랑이" 의 캐릭터 이미지

그에게서 배우다

일망타진하다

우리만 빼고요.

교사 연습도

나팔바지 전기

타타르 가무단의 공연 인상

곡예 소품

우 xiaobang 의 "어부 음악"

백조의 호수' 의 오제리아

백조의 호수

한국 무용극

중국 희곡 무대 인물 스케치

유삼언니

노탕불씨

만화 캐릭터

자화상

유해기장

황문농

리리, 재미있는 얼굴

마사콩

이고선

제백석

노호화양

달프

영화 고전에 대해 사천담하다

휠체어의 신여름 바람

오래된 만화가와 새로운 시대

CPPCC 문예계 비디오

10 년의 황당한 꿈

"문화 혁명" 의 운명 (네 편의 시)

강청의는 나에게 힘줄을 당기라고 명령했다.

유투에서 천진에 이르는 시범

거대한 반역자를 재판할 프로젝트를 세우다.

이렇게 깨끗해 본 적이 없어요.

투옥된 첫 꿈

영원히 정복되다

휴식 시간

솔직히 말해서, 너는 비교적 가벼운 판결을 받을 것이다.

전망대는 햇빛을 보았다.

야전이 시작되었다.

신시기의 수확

내 미술 전시회

모래사장을 회상하며 풍류 진한당

크게 생각해 보니, 누가 바둑을 기억하고 있는가?

아름다움, 선함, 진실, 반짝임, 반포.

마일파여, 참으며 장한가를 불러야 한다.

부춘 인물 화보

지방 억양은 변하지 않았다.

트랙터 스턴트

댜오위타이 엄자릉사

장교 횡강륜이 막히다.

가끔 큰 물고기 백 근을 낚을 수 있다.

청명절 전후의 다산뇌

오리잡이

신조를 새롭게 바꾸다

토끼를 기르는 전문가

페리 피크 시간

먹고, 마시고, 당기고, 자는 등.

여명 꽃은 황혼에 꺾는다

묘령으로 소풍을 가다

물고기를 쫓다

카뮈 소녀

묘기비상석

캘커타 거리에서 무엇을 볼 수 있습니까?

이 젊은 부부는 시장에 갔다.

고독한 고향의 춤

천축연거도

인도의 의상

오래된 펜은 어린 시절을 회상한다 (1993)

만청유아

도피 중 망명/안전을 찾다

작은가게 왕

바오화 초등학교

공맹의 도

소지주

자줏빛이 높고 웃음이 작다

바람이 불어 용솟음치다.

새해 복을 많이 받으세요

할아버지 80 주년.

텔레비전 프로그램

소개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가로서 엽파란만장한 예술삶과 파란만장한 감정생활은 줄곧 많은 예술 애호가들의 관심의 초점이었다. 최근 동려예술가 엽생을 다룬 TV 특집 영화가 베이징에서 본격적으로 켜졌다.

내용

이 잠정은' 엽의 텔레비전 특집 영화' 라고 불리며 항그룹과 동려현 홍보부가 공동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특집영화는 관련 영상자료와 후기인터뷰를 통해 엽의 예술인생을 상세히 소개하고, 고향에 대한 엽의 진실, 예술에 대한 성실, 처자에 대한 진정한 사랑을 발굴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앞으로 몇 달 동안 제작진은 예로생전의 생활과 일을 중심으로 전개될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