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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마에서 부 _ 엠마의 호랑이까지.

"보바리 부인" 에 대한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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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바리 부인' 을 보고 죽음은 모든 사람의 귀착점이라고 느꼈다. 아프거나 늙거나 거부할 수 없는 외력으로 죽음은 논의할 가치가 없기 때문이다. 엠마의 죽음은 위의 범위에 속하지 않는다. 즉, 그녀의 의지로 그녀는 자신의 운명을 완전히 바꿀 수 있다. 그녀는 왜 운명을 벗어날 수 없는가? 현대인으로서 우리는 엠마의 경험으로부터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가정은 출신을 결정하고, 성격은 운명을 결정한다. 엠마는 어떤 여자예요?

한 농부의 딸인 엠마는 수도원에서 귀족 교육을 받고 로맨틱한 소설을 많이 읽었습니다. 그녀는 향진 의사가 된 남편을 업신여기고 전설적인 사랑을 꿈꿨다. 그러나 그녀의 첫 애인은 도덕적으로 부패한 향신이고, 두 번째 애인은 이기적이고 나약한 도구이다. 그녀의 외도는 그녀에게 행복을 가져다주지 않고 오히려 투기자에게 기회를 주어 고리대금의 대상이 되게 했다. 결국, 그녀의 채무는 산더미처럼 쌓여 그녀는 갚을 힘이 없었다. 그녀의 남편의 빈약한 재산은 이미 그녀에게 돈을 헤프게 썼고, 그녀의 연인도 도움의 손길을 내밀지 않았다. 그녀는 이미 궁지에 빠져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어 음독 자살을 할 수밖에 없었다.

한 사람의 출신은 비난을 받아서는 안 된다. 그녀의 부모는 그녀를 수도원으로 보내 규수의 교육을 받아 하루 종일 귀족 사회의' 우아한' 생활의 꿈에 빠져들게 했다. 이 순간, 많은 부모들이 아이들을 다양한 예술반에 보내어 아이가 유명해져서 가정을 이루기를 바란다는 것이 내 머리 속에 떠올랐다. 자신이 좋아하는 예술을 배우는데, 정서를 키우는 데 치중하면 평생 유익을 얻을 수 있지만, 꾸준히 유명해지면 엠마와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문제의 본질을 이끌어 낸다. 중요한 선택을 하기 전에, 반드시 자신에 대해 각성한 인식을 가지고 자신을 알아야 옳은 일을 할 수 있다. 엠마가 자신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이성적이지 못한 것이 분명하다. 그렇지 않으면 그녀는 애인에게 홀랑거리고 속이는 이상한 고리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엠마는 어떤 성격인가요? 나는 낭만적인 감정을 가지고 문학을 좋아하지만, 그 독에도 걸렸다. 나는 매일 백의기사의 도래를 꿈꾸고 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그녀의 생활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그녀의 생활권 안의 사람들은 매일 왔다갔다하며 생활을 위해 바쁘다. 그녀의 부모는 차마 그녀를 밭에서 일하게 할 수 없었다. 그녀는 온종일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생활이 시계추처럼 단조롭다. 흥분할 것도 없고, 느낄 것도 없다. 그래서 그녀는 사랑이 오기를 기대한다. 엠마는 매일 일종의 환상에 빠져 있지만, 그녀의 아버지 나로는 결코 혼란스럽지 않다. 우연한 기회에 보바리는 로로를 위해 다리병을 치료했고, 노인은 지금까지도 그를 만족시키는 이 결혼을 성사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만약 로의 아버지가 제때에 자신의 인생 경험을 그녀에게 가르칠 수 있다면, 아마도 그녀는 잘못된 길로 빠지지 않을 것이다. 애석하게도 로의 아버지는 딸이 적당한 결혼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밖에 없었지만, 딸에게 선택의 이유를 알려 줄 수는 없었다. 결혼은 엠마의 불행한 삶의 출발점이 되었다. 결혼 후 엠마는 보바리가 전혀 그녀의 연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그는 재능도 없고, 야망도 없고, 매너도 없고, 말하는 것이 인도처럼 평평하다. 현재의 안목으로 볼 때, 보바리는 아마 경제 적용 남자일 것이다. 생김새는 보통이고 수입은 보통이다. 그는 달 전후로 돈을 쓸 마음도 없고 낭만적인 재력도 만들지 않았다. 나는 여자의 비위를 맞추는 방법을 생각할 시간과 정력이 없지만, 아내에 대한 충성은 긍정적이다. Emma 가 살아있는 것이 올바른 길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면, 다음 비극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애석하게도 엠마가 원하는 것은 아름다운 사랑이고, 보바리가 줄 수 있는 것은 밋밋한 결혼이다.

사랑의 관점에서 볼 때, 보바리와 엠마는 정말 적합하지 않다. 그들이 막 결혼한 후의 상황을 다시 보자: 보바리가 막 나갔지만, 그는 자신이 그녀를 충분히 사랑하지 않는다고 느꼈고, 그래서 다시 자기 방으로 돌아가 그의 사랑하는 엠마를 만나러 갔다. 엠마는 어떻게 생각합니까? 남편의 열정에 직면하여 그녀는 결혼하기 전에 자신이 사랑이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 사랑에서 얻어야 할 행복은 없어졌다. 그녀는 그녀가 분명히 잘못을 저질렀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보바리의 사랑은 불타는 마른 장작처럼 강렬했지만, 엠마는 자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행복을 전혀 느끼지 못하고 괴롭힘을 당하는 지루함만 느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엠마가 먼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하기 때문에, 결혼하기 전에 연애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나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아니요. 그녀는 단지 이것이 그녀의 원래 생활에서 벗어나는 지름길이라고 생각했을 뿐이다. 인간은 이상한 동물이다. 물질이 부족하여 행복이 전혀 없다. 물질을 가지고 있어도 어느 정도의 행복을 보장할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즐거움이 물질적 만족과 관련이 있는지는 모르지만, 정신적인 공감을 초월하는 기쁨은 아니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엠마와 보바리의 문제는 정신적인 불일치이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여 많은 해결책이 있다. 엠마에게는 필요한 고통이지만, 보바리에게는 지나친 고통이지만, 서로를 더 잘 이해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둘째, 그들은 이혼을 선택할 수 있지만, 엠마는 자립할 능력이 없다. 이것은 분명히 그녀가 감히 시도할 수 있는 출구가 아니다. 그녀는 어쩔 수 없이 혼외정사를 할 수밖에 없었다.

그녀는 결혼 생활에서 불장난을 하는 유일한 여자가 아니라 우아한 러시아 여자인 안나 카레니나였다. 그들은 공통점이 있고, 모두 불륜을 저지르고, 결국 자살을 선택했다. 다른 점은 엠마가 시골 의사의 아내이며 직장을 사랑하는 남편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혼외 미친 듯이 다른 사람을 사랑했지만 부적절한 사람을 만났을 때 두 번 버림받았다. 안나는 상류 사회의 관원의 아내이다. 그녀의 남편은 위선적인 정치인으로, 그녀를 매우 사랑하는 장교와 연애를 한다. 안나의 죽음은 진실한 여자가 대담하게 진정한 사랑을 추구하는 아쉬움을 보여 주었다. 엠마의 죽음에 대해 남은 것은 자신에 대한 생각, 사랑, 삶에 대한 생각, 가능한 한 진실한 자신을 이해하고 다른 사람을 해치는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보바리 부인' 에 대한 사고 2 소설은 주인공 엠마가 끊임없이 사랑과 이상을 추구하며 결국 자살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엠마는 얼굴이 곱고, 체태가 고상하며, 말투가 우아하며, 머릿속이 온통 시를 읽는 마음이다. 그녀는 왜 이렇게 변했을까? 남편 찰리의 말로 요약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운명의 잘못이다." "운명이 보바리 부인을 나쁜 아내와 나쁜 어머니로 만들어 그녀를 잘못된 길로 인도한 것 같다."

이 소설을 자세히 읽으면, 엠마의 비극은 사실상 내인과 외인의 복합작용의 결과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외부 사건과 그녀의 제멋대로의 상호 작용으로 그녀는 점차 지겨움, 거짓말, 불충실, 최종 자살로 빠져들고 있다. 마치 경사면에 있는 것 같다."

청춘기에 길러진 비뚤어진 성격과 재학 중 로맨틱한 정서는 엠마의 앞으로의 변화를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수도원에서 공부하는 동안 그녀는 대량의 낭만주의 작품을 읽었다. 다정다감하고 환상을 좋아하는 그녀는 스콧의 소설 속 재재재가인 이야기를 모방하기를 갈망한다. 소설은 수도원에서 엠마의 삶을 묘사하기 위해 장 전체를 썼는데, 대부분 그녀가 낭만, 열정, 낭만, 사랑에 관한 책, 시, 사진, 뉴스를 어떻게 사랑했는지에 관한 내용이다. "그녀는 미사를 할 때 작은 차이를 만들어 경서에 하늘색 테두리가 있는 삽화를 보러 갔다. 그녀는 아픈 어린 양, 화살에 찔린 신성한 마음, 십자가 아래 쓰러진 불쌍한 예수 ... 교회를 사랑하는 것은 꽃에 대한 사랑이고, 문학은 마음을 설레게 하는 열정이다. 그녀는 신앙의 오의서 앞에서 고개를 들어 정경에 대해 점점 반감을 품고 있다. 그녀는 그들 중 한 명이 있다고 생각한다. 아름답고 귀여운 엠마 양은 뼈에서 자만하는 성격이 아니라 부드럽고 깜찍한 외모 아래 비뚤어진 영혼을 숨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그녀의 성격은 열정과 낭만 속에서 실제적인 의미를 드러냈다. ""

향진 생활이 너무 지루해서 엠마는 곧 당황할 것 같다. 후작의 초청으로 성을 참관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녀의 생활에 신선한 피를 주입했다. 이번 방문의 영향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설상가상이다. 성의 무도회에서 엠마는 호화로운 방과 가구, 맛있는 음식, 아름다운 음악, 눈부신 옷, 뛰어난 사람, 우아한 행동 등 그녀가 꿈꿔왔던 삶을 직접 체험하기도 했다. 엠마는 갑자기 원래의 환상의 장면과 일이 뇌리와 꿈에 나타날 뿐만 아니라 현실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로 인해 엠마는 다음 무도회를 기대하고 기다리게 되었으며, 그로 인해 그녀는 나중에 그런 생활에 빠져들게 되었습니다. 춤에 대한 묘사는 엠마가 결혼과 바람을 배신한 복선이나 징조로 볼 수 있는 곳이 있다. 옆에 있는 한 여성이 부채를 땅에 떨어뜨렸다. 신사가 우연히 지나갔다. 죄송합니다, 선생님. "라고 그 여자가 말했다." 부채를 주워 주시겠습니까? "" -응? 소파 뒤에 있어! 그 신사가 허리를 굽히자, 그가 손을 뻗을 때 엠마는 그 젊은 여자가 삼각형으로 접은 종이 한 장을 그의 모자에 넣는 것을 보았다. 왕선생은 부채를 들고 공손하게 아내에게 건네주었다. 그녀는 고개를 끄덕이며 돌아서서 그녀의 손에 있는 꽃다발 냄새를 맡았다. "'젊은 여자' 라는 단어를 통해 이 여성이 결혼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부인이 부채를 땅에 떨어뜨리는 것이 아니라' 부인이 부채를 땅에 떨어뜨린다' 는 것은 의도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바로 그때, "한 신사가 방금 지나갔습니다. "만약 이 두 사람이 부부라면, 젊은 여자는 일부러 부채를 떨어뜨릴 필요가 없고, 선생은' 마음대로 지나갈' 필요가 없고, 부부 간의 정상적인 교류도 쪽지를 전할 필요가 없다. 이 두 사람의 행동을 연결시키면 그들의 관계에 대해 나쁜 생각과 추측이 생길 수 있다. 이것은 분명히 엠마의 눈앞에 살아 있는 불륜이다. 만약 이런 춤이 없었다면, 엠마가 직접 이 장면을 목격하지 않았다면, 엠마는 미래의 행복을 동경하면서 행동할 엄두가 나지 않았을까? 아니면 열정을 갈망하지만, 행동적으로는 그렇게 대담하지 못하다는 말인가? 사실, 엠마는 나중에 대담하게 행동했습니다. 그녀는 리옹에게 유모집에 데리고 가서 리옹의 팔을 들고 다니라고 했습니다. 농업 전시회에서 그녀는 루돌프의 팔을 끼고 공공장소에서 왔다갔다했다. 아침에 그녀는 루돌프의 아파트로 달려가 밤늦게 정원에서 키스를 했다. 그녀는 자주 호텔에 가서 리옹과 사적인 만남을 하는데 ... 이때 엠마는 이미 외롭고, 젊고, 순진한 소녀에서 열광하고, 방탕하고, 잃어버린 여자로 변했다. 나는 저자가 무도회에서 팬들을 마중하는 장면을 묘사할 의향이 있는지 단언할 수 없지만,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엠마에게' 좋은' 모범적인 역할을 했다.

젊은 시절의 낭만주의의 영향, 자신의 비뚤어진 성격, 귀족 무도회의 럭셔리, 귀족 남녀의 사사로운 사정, 평범한 남편과 억눌린 전원생활, 내외적 요인의 공동 작용으로 엠마가 마침내 폭발했다! 우울증과 지루한 심연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녀는 쾌락, 자극, 열정을 미친 듯이 추구했다. 결혼에 대한 불충실과 내면의 불안은 거짓말, 호화로운 생활, 나쁜 성질, 연인의 약속에 의해 잠시 억압된다. 가족의 재산이 고갈되고 애인이 떠나고 거짓말이 들통나자, 불쌍한 엠마는 결국 현실, 어색함, 책임을 피하기 위해 자신을 끝내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소설은 일명' 외성 풍조' 로 불리며 19 세기 프랑스 외성의 생활을 묘사한다. 책에 나오는 대부분의 인물들은' 불조아' 라고 불리며, 프랑스어로는' 도시 거주자' 와' 자산계급' 을 의미하며, 작가는' 평범한 세대' 를 가리킨다. 엠마는 경제문화사회가 발달하지 못한 성에 살고 있는데, 주변에는 모두 자산계급 (평범한 세대) 이 있다. 객관적인 생활 환경은 엠마의 환상을 용납할 수 없고, 인문적 생활 환경은 그녀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한다. 바로 이런 낙후, 폐쇄, 단조로움, 좁은 생활환경, 그리고 그 속에 사는 평범한 세대의 생활로 사람들의 사상과 활동이 크게 제한되었다. 이 사회 환경의 여성으로서, 이 사회의 약자 집단의 일원으로서, 누가 엠마의 뜻을 신경쓰고 엠마의 목소리를 듣겠는가? 그래서 이렇게 슬퍼요.

보바리 부인' 은' 보바리 부인' 의 저자인 플로바이 (182 1- 1880) 가 프랑스 현실주의 문학의 대가라고 반성했다. "보바리 부인" 은 플로베르의 대표작이다. 이 책은 엠마의 우여곡절 사랑 이야기를 통해 19 세기 중엽 프랑스의 사회생활을 드러낸다.

보바리 부인은 어려서부터 수도원에서 교육을 받았다. 그동안 엠마는 소설, 특히 남녀의 사랑에 관한 소설에 푹 빠져 있었다. 책 속의 주인공은 백작이나 자작이 아니어서 그녀를 깊이 매료시켰다. 이 때문에 보바리 부인은 찰스 박사의 나약함, 둔감, 무능에 불만을 느꼈다. 이 때문에 그녀는 자신의 이상적인 사랑을 찾는 길에 올랐다. 그러나 당시 프랑스는 먹구름 속에 휩싸였다. 그녀는 결국 속아 자신의 이익만 구하며 자신의 생명을 끝냈다. 다음날 아침, 나는 얼른 어초를 보러 갔다. 나는 쓰러진 어초가 기적적으로 일어서서 눌린 흔적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어 놀랐다. 나는 놀라서 옆에 서서 혼잣말을 했다. "왜 그럴까요?" " 보바리 부인은 비극적인 인물이다. 그녀는 낭만적인 사랑과 호화로운 생활을 추구하지만, 그녀의 환경이 그녀가 원하는 것을 줄 수 없다는 것을 몰랐다. 사랑이 물질적인 기초 위에 세워질 때, 그것은 그 비극적인 결말을 정해 놓는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과정이 아무리 침몰해도 결말은 하나뿐이다. 누가 그녀에게 벽에 부딪치게 했습니까? 사람들의 냉막, 또는 그녀의 운명에 굴복 그녀를 무기력 하 게 합니까? 결국 엠마의 비극을 초래했는데, 당시 사회가 그녀에게 음독자살을 강요했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현실과 이상은 항상 차이가 있다. 현실과 이상 상황이 다를 때, 우리는 이 모든 것을 운명에 귀결해서는 안 된다. 우리가 좌절이나 사고를 당했을 때, 아마도 이것이 하늘이 우리의 마음을 조정할 수 있는 기회일지도 모른다. 번화함과 허영 속에서, 아마도 너는 자신의 본색을 잊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알고, 자신이 얻은 것을 소중히 여기고, 항상 아무런 결과도 없는 환상에 빠져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보바리 부인의 반성 4' 라는 책의 이야기 배경은 자산계급 사회에서 형성되었고, 작가의 글쓰기 수법은 낭만주의, 서정적, 현실 풍자성으로 가득 차 있다. 자본주의 사회가 인간성을 해치고 심지어 사람을 먹는 악의 본질의 어두운 면을 폭로하다. 모든 것은 인간성의 뿌리와 환경의 영향에서 비롯되며, 냉정하고 객관적인 필조로 사회에 압착된 여자의 비극적인 삶을 묘사한다.

보바리 부인은 당대 사회에 의해 파괴된 비극적인 인물이다. 어려서부터 사회의 기대로 상류사회의 교육생활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이런 사랑에 대한 희망이 크다. 그녀는 낭만적이고 화려한 사랑을 숭상하지만, 이것은 또한 그녀를 평생 만족감 없이 타락시켜 죽게 한다. 사실, 나는 엠마를 잘 압니다. 사랑에 대한 그녀의 열망은 현대 소녀들과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한 동화 같은 사랑이 그녀에게 올 수 있다는 환상도 있습니다. 고귀한 배경을 가진 백마 탄 왕자님입니다. 그러나 그녀가 검토해야 할 것은 그녀가 만족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녀는 자신이 이상을 완성하지 못하고 상류사회에 들어가지 않았다고 한탄했지만, 이미 그녀를 깊이 사랑했던 찰리를 이해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비록 그녀의 남편이 저속하고 재미없어도, 나는 그녀도 관념을 바꾸고, 현실에 대해 낙관적이고, 적극적으로 현실을 바꾸려고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아마도 그녀는 남편의 사업을 승진시키고 자신의 삶의 질을 높여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며, 무질서하게 타락해서는 안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엠마의 생활에 연이어 나타난 두 연인인 라이온과 루돌프는 전혀 다른 인물이다. 전자는 부드럽고 내성적인 젊은이이고, 후자는 낭만적인 사랑의 대가이다. 엠마는 사실 얼음과 눈이 똑똑한 여자이다. 그녀는 감언이설을 잘하지만, 위압적인 소유욕은 사람을 압박하게 한다. 그녀의 연인이 마침내 그녀를 떠났지만, 그녀는 여전히 많은 사랑의 단맛을 맛보았다. 그러나 채무 분쟁에 대해 그녀는 어리석고 무지해 보였다. 그녀의 탐욕이 그녀를 상인의 손에 든 살찐 어린 양이 되어 결국 부채가 쌓여 가산을 탕진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리고 그녀가 애인에게 경제적 원조를 간청할 때, 애인의 냉막 태도도 이 세상의 현실을 실감나게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 이야기에서 내가 가장 동정하는 사람은 엠마의 남편인 보바리 찰리이다. 그는 엠마에게 그렇게 충성했고, 그의 마음속에서 가장 큰 행복은 단순하고 소박한 사랑이었다. 그가 엠마와 함께 살 수 있는 한, 모든 것이 행복하다! 그의 단조로운 생활은 정말 신기하고 변화를 좋아하는 사람을 질식하고 짜증나게 할 수 있지만, 이것은 바꿀 수 있다! 엠마에 대한 그의 사랑은 그중에서 가장 진지하고 변하지 않는 것이다. 엠마가 죽을 때까지 그는 그녀가 바람을 피웠다는 사실을 알지 못했다. 그는 시간이 지나서야 그것이 그를 슬프고 퇴폐적으로 만들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정말 나를 비할 데 없이 슬프게 한다. 그가 그렇게 착하기 때문에, 나는 엠마의 탈선 행위에 분노와 한숨을 느꼈다.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다면, 그들은 아름다운 미래를 가질 수 있을까? 하지만 저는 이 내용들도 저자가 표현하고 싶은 인간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인간의 위선과 이기심은 이 소설에서 충분히 드러났고, 사랑의 본질도 충분히 드러났고, 인간성의 본질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했다. 작가는 사회 사실을 허구 체계에 융합시켜 문장 전체를 현실주의 색채로 가득 채운 리얼리즘 소설이다.

보바리 부인' 에 대한 사고 5 이것은 사랑에 관한 이야기이다. 나는 많은 책을 읽었는데, 그중' 보바리 부인' 이 나에게 가장 깊은 인상을 남겼다. 찰스의 부모는 그를 퇴학시키고 의학을 공부하게 했다.

나중에 찰스는 도르트문트의 의사가 되어 디예프라는 부유한 과부와 결혼했습니다. 디예프는 못생긴 노부인이기 때문에, 그녀는 줄곧 집안의 모든 것을 통제하려고 시도했다. 그녀는 항상 그녀에 관한 모든 것을 불평하고, 찰스에게 약 한 첩과 약간의 사랑을 요구한다. 찰스는 그녀를 전혀 사랑하지 않는다. 사실 그는 나로에게 병을 고치러 갔을 때, 나로의 딸인 엠마라는 젊은 여자와 사랑에 빠졌다. 디에프가 죽은 후 찰스는 엠마와 결혼했다. 이제 엠마는 보바리 부인입니다.

엠마가 디예프와 같은 평범한 여자라면 찰스는 그녀와 영원히 행복하게 살 수 있을 것 같다. 그러나, 사실, 엠마는 아름답고, 젊고, 교육을 잘 받은 여자이다. 그녀의 마음속에서 남편은 잘생기고, 기지가 있고, 우아하고, 매력적이어야 한다.

그녀의 눈에는 남편 찰스가 완벽한 남편이 아니다. 그래서 엠마가 결국 루돌프와 레온의 여주인이 되었다는 것을 알았을 때 우리는 놀라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슬프게도, 루돌프는 그녀의 진정한 애인이 아니며, 리옹도 아니다. 많은 돈을 빌려 쇼핑을 했기 때문에, 보바리 부인은 어쩔 수 없이 8 천 프랑을 지불해야 했다. 하지만 그녀는 이렇게 큰 돈을 낼 여유가 없었기 때문에 루돌프와 리온에게 도움을 청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엠마를 전혀 사랑하지 않았습니다. 단지 그녀를 삶의 양념으로 여겼을 뿐, 아무도 그녀를 도와주고 싶어하지 않았습니다. 이야기의 결말은 매우 비참하다. 엠마는 생활에 절망하고 사랑 때문에 죽고 결국 자살을 선택했다. 엠마가 죽은 후 찰스도 의외로 세상을 떠났다. 그들의 막내 딸 버트는 면방직 공장으로 보내 생계를 꾸렸다.

당신을 매우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을 때, 당신은 그 (그녀) 에 대해 무감각하다면, 당신은 그 (그녀) 와 함께 있을 것입니까? 아니면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때, 당신은 그를 당신 옆에 묶을 것입니까? 이것이 바로 내가 너와 토론하고 싶은 것이다, 내가 이 소설을 다 본 후에. 물론, 이 문제에 대해 사람마다 분명히 다른 답이 있을 것이다. 한 가지 견해는 당신이 누군가를 좋아한다면 용감하게 추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녀가 당신을 사랑하지 않더라도, 그녀가 당신과 함께 하겠다고 약속할 때까지 필사적으로 노력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또 다른 견해는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당신을 사랑하지 않기 때문에 포기하고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이 행복하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충분하지 않아? 우리는 어느 것이 옳은지 판단할 수 없지만, 나는 후자를 더 좋아한다. 당신이 추구하는 사람이 당신에게 관심이 없다면, 당신이 무엇을 하든 그의 마음을 이길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을 매우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지만, 당신은 그를 전혀 사랑하지 않았습니다. 그가 당신에게 얼마나 잘해 주든, 당신은 그를 사랑하기가 어려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중국 역사상 남성의 사회적 지위는 여성보다 높다. 어떤 남자들은 사랑하는 여자에게 결혼하라고 강요한다. 불행히도, 이 여자들은' 아니오' 라고 말할 권리가 없다. 나는 이런 결혼이 행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들 중 누구도 행복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중국에는 옛말이 있다: 꼬임오이는 달지 않다. 사실, 만약 당신이' 보바리 부인' 을 읽었다면, 찰스가 엠마를 그의 아내로 선택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엠마의 아버지 나로도 찰스가 딸을 맞이할 수 있다는 것에 만족했다. 엠마는 너무 똑똑해서 농사일을 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엠마는 찰스를 잘 몰라서 얼떨떨하게 그와 결혼했다. 그래서 그들의 비극적인 결말은 처음부터 정해졌다.

사랑은 영원한 화제이다. 많은 사람들이 평생 자신의 진정한 사랑을 찾고 있다. 하지만 이것은 단순한 일이 아닙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는 것은 어렵다. 마지막으로,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아마도 경험해야만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