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비는 냄비를 던지는 모든 사람보다 더 심하다. 그는 남보다 강해서 100 번 투표할 수도 있지만, 한번도 실패한 적이 없다.
김후이디는 봉피의 우아함과 기교를 매우 좋아한다. 궁정 연회마다 진혜제는 봉피에게 대신 주전자를 던지라고 명령했다. 풍은 성상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척했고, 매번 그가 이길 때마다 진혜제는 그에게 금과 실크를 주었다.
풍비 () 는 어려서부터 냄비를 던지는 것을 특히 좋아했다고 한다. 진 () 나라 이전의 냄비는 모두 쏘아야 했기 때문에 화살이 돌아올 것을 요구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냄비에 팥을 많이 넣어 화살이 이렇게 튀어나오는 것을 막았다고 한다.
그러나 feng Fei 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습니다. 그는 원래의 목화살을 죽화살로 바꾸고 팥을 솥에 부어 솥을 던질 때 화살이 자기 손에 돌아올 수 있게 했다. 즉, 화살의 반사 능력을 이용하여 화살이 솥에 부딪히게 한 다음 힘껏 튕겨 돌아오게 하는 것이다.
풍비는 이 기술을 사용하는 척했고, 그는 여러 번, 심지어 수백 번이나 발사할 수 있었다.
구름은 그가 항아리를 던지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그가 항아리를 던질 때마다 봉피는 항상 김휘디를 기쁘게 한다. 그래서 그는 항상 김후이디가 그에게 준 금과 실크를 얻을 수 있다.
위진 남북조 시대에 사람들은 사례를 폐지하여 솥을 떨어뜨려 잔치의 일종의 오락이 되었다. 구름은 항아리를 던지는 것을 좋아해서, 그도 나의 집과 나의 개를 좋아하기 때문에, 그도 항아리를 잘 던지는 사람을 좋아한다.
위진 시대에는 사람들의 주전자 던지기 기술이 눈에 띄게 향상되었고, 주전자를 던지는 기법과 무늬도 끊임없이 새로워졌다. 한편으로는 솥에 대한 사람들의 중시를 설명한다. 한편 사람들은 장기 냄비 던지기 게임에서 경험을 쌓았다는 설명이다.
남북조 제량 시대에는 오락이 매우 성행하였다. 상류 사회의 근면한 노동으로 냄비를 던지는 것이 한때 매우 유행했었다.
육조 시대에는 이전의 냄비 던지기 게임 활동이 번창했고, 무늬가 끊임없이 새로워졌고, 창의력과 수준도 새로운 단계에 올랐으며, 사회의 여가 생활도 전례 없이 다채로워졌다.
전대의 축적과 전승으로, 제량시대의 주전자 던지기 활동은 이미 매우 풍부하다. 제량의 냄비 던지기 게임이 인기가 많아 새로운 기술이 많이 등장했다.
많은 냄비 던지기 고수들이 한 번에 40 회 이상 던질 수 있고, 심지어 냄비 밖에 장애물을 설치하여 냄비를 장애물을 던질 수 있는 사람도 있다. 그들이 한번도 실수한 적이 없다고 하는데, 그들의 수단이 일반인이 비교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남북조 시대의 대재자 유윤도 주전자를 던질 줄 안다. 유윤은 화살에 화살을 잇는 습관이 있었는데, 당시' 신의 사수' 라고 불렸다. 다른 주전자를 던지는 대가들은 동진의 유명한 학자왕도 있다. 그는 냄비를 던질 때 기술이 뛰어나서 눈을 뜨지 않아도 눈을 감고 냄비를 던질 수 있다.
이 거장들의 출현은 당시의 각종 주전자 던지기 기술이 확실히 혁신적이고 뛰어나다는 것을 보여준다.
위진 남북조 시대에는 주전자를 던지는 것이 우아할 뿐만 아니라 기교도 강해서 재미있었다. 당시 사람들은 냄비 던지기 활동을 광범위하게 전개했고, 냄비 던지기 기구와 규칙도 크게 발전했다. 동한 주전자의 높이가 2 피트인 기초 위에서 김대의 던지기 주전자도 개선되었다.
진대는 품종을 늘리기 위해 주전자 입구 양쪽에 귀를 두 개 넣어 병구보다 약간 작기 때문에' 순귀',' 귀를 뚫다',' 반귀',' 중대중',' 전체 주전자' 등의 기법을 사용한다.
이 시기에 궁정과 민간에서 주전자를 던지는 고수들이 배출되었다. 진대의 저명한 문학가 손승은 그의' 진양의 가을' 이라는 책에서 진대의 주전자 던지기 전문가가 기예가 뛰어나 눈을 감아도 주전자를 던질 수 있다고 말했다.
이때 냄비를 던지는 데 쓰는 냄비는 귀병을 꿰는 것이다. 이곳의 관귀는 진나라의 일종의 주전자 기술을 가리킨다. 진나라 이전에는 이런 기술이 없었기 때문에 예전에 던진 주전자는' 관귀병' 이라고 부를 수 없었고 기껏해야' 관귀병' 이라고 부를 수 밖에 없었지만, 이 두 귀의 역할은 완전히 다르다.
삼국 시대의 위국은 냄비 던지기 활동이 계속 발전하였다. 진나라에 이르러 주전자 던지기 활동이 더욱 성행하여 문인들이 현학을 이야기하고 귀족들이 서로 흠모하는 필수 행사가 되었다. 냄비 던지기 행사가 자주 열리면서 냄비를 잘 던지는 전문가가 늘고 있다.
진나라가 되면 병풍을 사이에 두고 냄비를 던질 수 있는 사람이 있다. 진서에 따르면 석충에는 예기가 있어 솥에 잘 넘어진다. 그녀는 화면을 통해 항아리를 던질 수 있고, 심지어 눈을 감고 화살을 항아리에 던질 수도 있다.
다른 고서들 중에는 주전자를 던지는 것에 대한 기록도 있다. 특히 역사책' 남사' 에서 당시 제경왕은 냄비 하나를 떨어뜨려 상조까지 지각했다. 개정이 늦어서 봉건 사회에서 큰일이다. 제무제는 당시 매우 화가 났지만 경릉왕이 냄비 던지기 게임을 하느라 늦었다고 들었다. 제무제는 그를 꾸짖지 않고 오히려 그에게 20 필의 비단을 주었다. 남북조 시대에 주전자를 던지는 바람이 얼마나 성행하였는지를 알 수 있다.
남북조 시대에 저명한 문학가 안지추는' 안씨 가훈' 이라는 책을 한 권 썼는데, 슬림한 집안으로 유명하지만, 그중에는 주전자를 던지는 것에 대한 상세한 기록도 있고, 주전자를 던지는 새로운 발전에 대한 상세한 묘사도 있다.
수많은 역사 기록에 따르면 연회는 양진 남북조 시대에 울창한 풍조로 냄비 던지기 활동의 발전에 어느 정도 역할을 했다.
진 남북조 역시 한대에 이어 또 하나의 주전자 번영기가 되었다. 이 시기, 대야는 보편적인 추구와 유행의 행사가 되었으며, 이것은 또한 대야를 넘어 도교 문화에 들어가기 위한 대중의 기초를 다졌다.
그러나 한나라에서 위진 시대까지 주전자 던지기 활동의 발전에 큰 변화는 주전자를 던지는 것이 도교의 영향을 받았다는 것이다. 진말에 이르면 기본적으로 도교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위진, 위진, 위진, 위진, 위진) 그 이후로 냄비를 버리는 것은 중국 도교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사실, 동한 말년에 도교의 싹, 출현, 발전에 따라 냄비 던지기 활동은 이미 도교 문화의 시야에 들어갔다.
물론, 시사가부에서도 솥을 넘어뜨린 표현이 많다. 삼국 시대 건안 칠자 중 한 명인 왕찬 () 가 그의' 바둑' 이라는 책에서 주전자 던지기 게임을 언급했다. 진대 문학가 이우도' 양호명' 을 썼는데, 그중에서도 주전자던지기 게임에 대해 상세하게 썼다. 이 문학 작품들은 현학의 구도와 자연을 숭상하는 사상이 주전자를 던지는 데 미치는 영향을 분명히 표현했다.
이것은 또한 냄비 던지기 활동이 현학 유명인들의 시야에 광범위하게 들어선 것을 상징한다. 이때부터 주전자를 던지면 현학, 학도가, 심지어 장생을 구하는 사상 성향이 생겼다. 도가 사상이 주전자에 깊은 영향을 준 결과이자 도가 사상과 도가 문화가 전무후무한 발전의 두드러진 예시로, 주전자가 매우 포용성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리고 정확한 사료로 볼 때, 주전자 던지기 활동도 이 시점에서 도를 배우고 신선을 구하는 중요한 방식과 내용이 되었다.
동진의 유명한 도교 이론가 갈홍도' 신선전' 에서 "옥녀가 주전자를 던지고 하늘이 웃는다" 고 말했다. 이 말은 옥녀가 냄비를 던질 때 매우 행복하다는 뜻이다. 그녀가 던지자 하느님조차도 참지 못하고 즐겁게 웃었다.
이 문헌에서 솥을 떨어뜨리는 것은 더 이상 일반인의 오락 활동일 뿐만 아니라 신선의 잦은 활동이며 선계의 생활 상태의 상징이다. 이것은 바로 냄비 던지기 활동이 천체의 시야에 들어가고, 냄비 던지는 사람의 신분이 영원히 부패하지 않을 정도를 그린 것이다. 동시에, 이 과정은 점점 더 명확해지고 있다.
도교의 분지 던지기 활동은 중원 지역뿐만 아니라 서북의 돈황에도 비슷한 기록이 있다. 돈황 막고굴 출토 문헌 원고에는 주전자를 떨어뜨려 신선을 구하는 시구가 있다.
고대의 무명씨가 쓴 도교에 관한 시 가운데' 위숙경 비 한무제의 손님' 이라는 시가 있다. 이 시는 신선의 역사 유물을 제재로 한무제를 권고하는 시입니다. 이 시는 이렇게 썼습니다.
관점 현경은 자운으로 도피하고, 황무는 무심코 대신이 되었다.
나는 태화 삼풍로로 돌아가고 싶다, 함양에서 봄을 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위험한 일에 종사하는 것을 금지하여 대부분의 사람들이 청나라에 솥을 던졌다.
나는 여전히 세상에 요리법에 따라 하도록 가르치고, 화려함을 사랑하지 마라.
김대도교가 주창한 청담 이상에서 주전자를 던지는 게임은 신선의 게임으로, 선거로 날아가는 삶을 상징한다. 따라서 한위진 시대에는 냄비 던지기 게임이 장례 풍습에 녹아들었고, 죽은 사람이 죽은 후 선인이 원경경을 던지는 정취를 담고 있다.
처음 두 문장은 위숙청의 전고를 언급했다. 그는 신선이라 사서에서 전해 내려올 수 있다고 한다. 진대 문학가 갈홍은' 신선전' 에서 그에 관한 문장 한 편을 전문적으로 썼다.
시에서는 청나라 상층의 사람들에 대해서도 언급하는데, 그들도 고대의 신선이다. 사실 상청은 하늘의 한 지역인 팔제 구선이다. 모두 상청궁에 살고 있고, 유명한 신선은 태상노군이다.
그래서 이 시는 언어든 내용이든 질이 좋은 도가 시입니다. 냄비 던지기 활동은 위진 시대에 도교의 시야에 완전히 들어가 도교선경의 문화적 상징이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요컨대 솥을 떨어뜨리는 것은 본래 고상한 예의로 귀족층의 고아한 문화에 속하지만, 실제로는 위진 시대에 민간에서 널리 전파되고 보급된 것이다.
하지만 투항이 절정에 이르렀을 때 사상 차원에서도 새로운 도약이 있었다. 장자와 현학을 숭상하는 위진 덕분이 아니라 도가 사상 문화의 강력한 포용성과 끊임없는 혁신 덕분이다.
바로 이런 분위기 속에서 냄비 던지기 게임은 새로운 종교 문화의 내포를 얻었다. 사실 남북조 사이의 주전자를 던지는 사회 풍조도 서로 영향을 미친다.
안지추' 안씨 가훈: 잡예' 에 따르면 당시 북조의 주전자도 복잡했다고 한다. 당시 냄비를 던진 이름만으로도' 기대대',' 칼을 메고',' 늑대냄비',' 표범꼬리',' 수도꼭지' 등 여러 가지 별명이 있었다.
당시의 던지기 주전자의 이름만 보면 당시 얼마나 많은 혁신과 발전이 있었는지, 주나라 진한시대의 던지기 주전자와는 크게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시 냄비 던지기 게임은 남성 잔치의 특허 게임일 뿐만 아니라 여성도 이 행사에 참여했다.
남조량 () 에는 악부 민요' 화산집' 이 한 곡 있는데, 내용은 다음과 같다.
밤에 그리워하고, 주전자에 화살을 던지며, 너의 매력적인 시간을 기억한다.
민요는 애인과의 행복한 만남에 대해 생각할 때 오래도록 잠을 이루지 못하는 여자를 표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래서 그녀는 밤에 냄비를 던져서 그녀의 생각을 불식시켰다. 당시 냄비를 던지는 것은 이미 규각으로 깊숙이 들어갔고, 점점 보편화되고, 오락성도 갈수록 강해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나중에 낙양에서 출토된 진대 초상화 벽돌' 차솥도' 는 당시의 차솥 장면을 분명하게 묘사했다. 초상화 가운데에는 화살을 쏘기 위한 주전자와 술병이 놓여 있다. 주전자에는 화살 두 자루가 있고 술병에는 숟가락이 하나 있다.
드럼 소리에 주인과 손님이 서로 냄비를 던지고 있다. 이긴 것은 솥에 던져진 것이고, 진 것은 명중할 수 없다. 위너 들은 패자를 처벌 하는 벌금을 사용 해야 합니다, 심판은 다음 범인입니다.
그림에 큰 덩치가 하나 있는데, 줄곧 실패자였던 것 같다. 그는 술을 많이 마셨고, 곤드레만드레 앉아 있었고, 얼굴 표정이 매우 못생겨서 부축되어 식탁을 떠나고 있었다. 가운데 두 사람은 양쪽에 무릎을 꿇고, 한 손에는 화살 몇 자루를 들고, 한 손에는 화살 한 자루를 들고 있다. 그들은 정신을 집중하여 주둥이를 바라보며 화살을 가지고 놀았다.
그래서 진대에서는 주전자를 던져서 술의 승패를 내기하는 것이 유행이다. 이 시기에 솥을 떨어뜨리는 것은 정말 예의에 얽매이지 않는' 주령' 이 되었다. 사람들은 항아리를 던지는 게임으로 마음껏 놀고 마신다. 그래서 김대의 술자리 오락은 반드시 노래하고 솥을 던지는 것이 틀림없다. 이는 김대인이 술을 마시는 습관이다. 노래를 부르고 솥을 하나 깨뜨렸는데, 당시에는 우아한 행사였다.
위진 남북조 시대의 사람들이 주전자를 던지는 것에 반한 것도 이 시기에 주전자를 던지는 데 중요한 공헌이다.
주전자를 던지는 성행으로, 이 시기에도 전문 작품이 등장했다. 첫째, 삼국 시대의 한단춘, 그는' 투호푸' 한 편을 썼다. 나중에 진 푸현 () 과 이우 () 도' 머리 주전자 부서',' 양주전자명' 을 썼는데, 그 밖에도 많이 있었는데, 나중에는 모두 실전되었다.
남조는 상류 사회를 제창한다. 비교적 평화로운 환경에서, 사람들은 한가할 때 냄비 게임을 통해 오락성을 즐기며, 냄비 게임의 오락성을 추구하고, 냄비를 던지는 오락 기능을 극대화한다.
남북조 시대에는 냄비 던지기 게임이 더욱 보급되고 발전하여 관민에서 민간으로, 심지어 심택에 사는 여성들까지 포함되기 시작했다.
지금까지 진대부터 남북조 시대의 도자기가 귀병을 꿰뚫지 못한 것은 당시 도자기 기술이 아직 발전의 초급 단계에 있었기 때문인 것 같다. 당시 솥을 던지는 데 사용된 귀병은 일반적으로 구리로, 도자기의 수는 아직 매우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위진 남북조 시대에는 궁중에서 그윽하고 적막했다. 궁중에는 일반인이 즐길 수 없는 영광과 부귀뿐만 아니라 참을 수 없는 예의도 있다. 특별한 상황이 없으면, 일반적으로 궁녀까지, 후궁과 황제까지 왕궁을 쉽게 떠날 수 없다.
이렇게 많은 시간 동안 한 궁전에서 지냈으니 누구나 피곤할 것이다. 따라서 궁정 게임은 그들의 여가 시간에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고대 중국 궁전에는 수십 가지의 인기 게임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냄비를 던지는 것이다.
냄비를 던지는 데는 너무 많은 체력이 필요하지 않아 궁중 귀족의 환영을 받았기 때문에 상류층 귀족들 사이에서 상당히 유행하고 있다.
우리나라의 궁정 연회에서는 주전자를 던지는 것도 유행이다. 술자리가 아니더라도 할 일이 없는 궁녀빈들은 냄비를 던져서 즐겁게 시간을 보낼 것이다. 궁중의 주전자 화살은 정교하고 제작 공예가 정교하다.
황제는 때로 아름다운 풍경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전, 야외, 대전에서 냄비 던지기 게임을 한다. 황제는 잠시 시험해 보고 항아리를 던지는 게임을 했다. 물론, 더 많은 경우, 가장 높은 황제와 황후들은 용봉보 의자에 앉아 술을 마시며 배우, 시종과 숙녀들의 주조주전자를 감상하고 있다.
냄비를 던지는 것은 진나라의 고아한 행사로 고전에 정통한 유생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다. 왕궁에서 주전자를 던지는 것이 유행함에 따라, 달관귀인과 학식있는 학자들에 의해 점차 받아들여지고, 심지어 천무의 장군들도 주전자를 던지는 것에 매료되었다.
삼국 시대에 대황자 원소 () 는 시종과 자주 냄비를 떨어뜨렸다고 한다. 전쟁 중에도 그는 여전히 웃으며 사람들과 냄비 던지기 게임을 계속했다. 소우가 위태롭지 않고 침착하고 차분한 분위기가 부하 직원의 존경을 받았다. 고대 기록, 진 학자 음료 논스톱 갈증, 던지기 냄비 는 말했다:
출정한 장군조차도 유가를 잘 알고 있다. 그는 분명히 냄비를 던지는 게임을 할 것이다. 장군들은 술을 마시고 오락을 할 때 반드시 노래를 부르고 냄비를 던져야 한다. 군대에서도 전선에서 싸우더라도 이런 활동을 잊어서는 안 된다. 왕실에 대한 존중이기 때문이다.
당대 후대 고서' 예문집 교묘예부' 에 따르면 삼국 시대의 저명한 문학가 한단춘은 주전자를 던지는 것에 대해 상당히 연구하고 있다. 그는 1000 자의' 주전자 푸' 를 써서 들려주었다. 위문제도 문학과 오락을 좋아한다. 그는 이 대야가 매우 교묘하다고 생각하여 한단춘 1000 조각의 천을 선물했다.
이는 당시 군주가 냄비 던지기 게임을 매우 중시했다는 것을 보여 주지만, 이 잡문에 묘사된 위대 냄비 던지기 풍습은' 예기' 에 실린 것과 매우 다르다. 한단춘의 \ "투호푸 \" 는 389 자 밖에 없는데, 그중에는 이런 말이 있다.
존중은 오래갈 수 없고 예의는 선물이 된다. 큰 인물을 설정하거나 냄비를 던져라.
푸는 이 유명한 장인이 주조한 항아리가 매우 화려하여 금은으로 장식되었다고 썼다. 이 항아리는 키가 6 피트이고 둥근 배와 긴 목이 있다. 그러나' 예기' 에서는 두 개의 반벡터라고 한다. 동한 저명한 문학가 정현이는 논평에서 "주전자는 좌석에서 두 개의 반벡터, 즉 7 피트 떨어져 있다" 고 말했다. 이것은 웨이와 진 왕조와 진 전 시대 사이의 거리가 같다는 것을 보여준다.
투항할 때의 화살 수에 대해 "투항부" 는 "화살은 24 에 불과하다" 고 말했다. 즉, 8 개의 화살이 있습니다. 나중에 청대 문학가 왕문금은' 예기 해석문' 에서' 벡터는 겨우 2, 4, 즉 사람마다 4 개의 벡터가 있다' 고 설명했다. 수량은 똑같다. 두 사람이 냄비를 던지고 있고 관 뒤에는 8 개의 화살이 있기 때문이다.
화살의 모양에 관해서는,' 투호푸' 에서 화살은 앞뒤가 굵고 깃털이 없다. 예기' 에는 직접적인 표현이 없지만 화살은 나무로 만들어졌고, 껍질도 없고, 깃털도 없고, 양궁용 화살과는 다르다.
한단춘 산문에 기재된 차솥은' 예기' 만큼 구체적이지는 않지만 과정은 대체로 같다. 또 한단춘은 그의 부재에서 주전자를 던지는 역할도 언급했다. 활발한 분위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가 정치 예절도 촉진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