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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나는 안진경의 글자가 못생기고 어색해 보인다고 생각하지만, 여전히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추앙하고 있는가?

너의 이 문제는 매우 좋다, 나는 이것도 많은 사람들의 곤혹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모든 사람은 서예의 미학에 대한 자신의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삶의 모든 측면과 마찬가지로, 모든 사람의 경험, 문학적 소양, 미적 취향, 서예 자체에 대한 이해에 의해 결정됩니다.

안진경 《다보탑 비석》

제비갈매기, 유추 () 는 해서체 () 로 불리며, 중국 서예사에서 각기 특색이 있어 추앙을 받고 있다. 바로 이러한 특징들에 근거하여, 이 서체들은 일부 관련 집단의 사랑을 받았다. 물론, 이러한 특징들에 근거하여, 이 서체들은 또한 많은 사람들의 지탄을 받았다. 하지만 엄크함과 유럽은 4 대 해서체로 불리며 서예사에서 이런 지위를 얻었기 때문에 그들의 글씨체의' 아름다움' 이 의심할 여지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못생겼다' 고 생각하는데, 여러 가지 이유로, 그것의' 아름다움' 은 발견되고 이해되지 않았다. 서예의 평가에 대해 명대 대서예가 동치창은 거의 평생 조맹의 조체를 비판하며 "오늘 사람의 눈은 오흥 () 에 의해 가려졌다" 며 조맹을 해충에 비유했다. 그러나 그의 만년 편지에서 그는 내가 늙었을 때만 오흥 () 의 서예의 아름다움을 알 수 있다고 썼다. 외로운 짧은 축을 볼 때마다 나는 하루 종일 노는 것을 좋아한다. 오흥도 "백성들은 학교에서 썼지만 석간신문은 자랑했다" 고 말했다. 지금은 이미 너무 늦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주인도 이러한데 하물며 우리야?

요컨대, 사람이 강건하고 섬세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시는 호방하고 완곡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지만, 서예의 아름다움은 더 함축적이고 심오하며 아름다움이 아니라, 우리가 그 중의' 아름다움' 을 발견하고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Yan Zhenqing "마곡산 선단"

안진경은 중국 서예사의 일대 종사이다. 그의 서예 예술은 심오하고 심오하여, 짙은 서풍을 개척하여, 서예를 숭미에서 강건으로 향하여, 성당의 대표 인물 중의 하나가 되었다. 그 해서체는 두껍고 웅장하며, 행서초서도 힘차고 힘차고, 고대에는 생기가 넘치고, 매우 정교하며, 후세 서예에 큰 영향을 미쳤다.

안진경은 세해서체로' 안가묘비',' 안이진비',' 도타감지비',' 자백' 등이 새겨져 있다. 안체 해서체 구조는 엄밀하고, 글씨체는 변화무쌍하며, 표현이 통일되어 있고, 점채는 변화무쌍하지만 법도를 잃지 않는다. 두껍고, 고졸하고, 강하고, 광범위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Yanzhenqing 연의 가족 사원 기념물

서예의 아름다움은 함축적이고 심오하며, 서로 다른 풍격의 서예는 각각 특색이 있다. 우리는 더 많이 배우고 매력을 더 잘 느낄 필요가 있다. 조체의 찰랑거리는 아름다움을' 저속한 아첨' 이라고 하고, 고졸한 강건한 아름다움을' 우둔한 서투른' 이라고 말하는 것은 서예에 대한 그의 이해가 일방적이고 피상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서예는 중국 문화에서 심오하고 심오한 예술 범주이다. 서예의 아름다움은 모든 미적 특징을 포함하고 있다. 서예에서 더 많은 아름다움을 감상하려면, 우리는 끊임없이 배우고, 끊임없이 자신의 감상 수준을 높여야 한다.

Yan Zhenqing \ "제 조카 초안 \"

안진경은 중국 서예사에서 왕희지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인물이다. 만약 안진경의 서예가 못생겼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너의 시야, 학식, 심미, 서예에 대한 이해가 너무 나쁘다는 것을 증명한다. 물론, 요리와 무는 제각기 맛이 있지만, 우리는 그의 스타일이 싫다고 말할 수는 있지만, 못생겼다고 말할 수는 없다. 우리가 이백의 시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는 있지만 이백의 시가 나쁘다고 말할 수는 없다. 안진경과 왕희지는 몇 가지 두드러진 차이가 있다. 첫 번째는 펜을 사용하는 것이다. 왕 Xizhi 펜 동작 더 많은, 중앙 에 편향된, 전환점 많은 사각형 주름, 그리고 공식 책 의 흔적, 우아하고 날씬해 보인다; 안진경은 전서의 필법을 사용했고, 초서는 우여곡절을 감싸 두껍고 위대해 보였다. 둘째, 구조적으로 왕연은 내진이고, 안진경은 외확장, 넓음, 넓음, 두터움, 대기이다. 세 번째는 정신적인 면모이다. 당시 사회배경, 생활환경, 사회사조, 문학사조의 영향으로 왕희지는 더 쿨하고, 더 문예적이고, 타락했고, 그의 서예는 더욱 우아하고, 더 또렷하고, 예술적이고, 더욱 정교하다. 안진경은 깊은 문화적 내면을 가진 장군이자 중요한 관원이다. 그의 머리는 모두 조정을 위해 효력을 발휘하고, 나라를 위해 근심을 나누고, 군대를 위해 싸웠다. 그의 전통 사상은 매우 무겁기 때문에, 그의 글은 고귀하고 정직하며, 넓고 장엄하며, 절당의 기개가 충만하다! 필법, 구조, 구도, 정신에 관계없이 또 다른 서예 스타일을 개척해 후대에 큰 영향을 끼쳤다. 예를 들면 미탄, 소동포, 호, 류영 등이다. 나는 안진경이 쓴 글씨가 못생겼다고 생각한다. 그 자신의 심미, 서예에 대한 그의 이해, 서예에 대한 그의 이해가 없기 때문이다!

이것은 정상입니다. 철학의 말로 볼 때, 세상의 모든 것은 상대적이다. 절대적이지 않다. 사람마다 각자의 입장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관점에서 같은 일을 보면 판단의 결과가 같을 수 없다. 그래서 가끔은 네가 옳다고 생각하지만, 다른 사람의 눈에는 연민이 틀렸다. 그래서 우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정한 것을 얻을 수 밖에 없다. 이것은 어떤 사람들은 문제가 일방적인 것을 보고, 어떤 사람들은 문제를 보는 것이 전면적이라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후자는 대다수 사람들의 감정을 고려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정확합니다. 다른 말로 하자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예쁘다고 생각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옳다고 생각하는데, 너는 못생긴 것이 상대적으로 잘못되었다고 생각한다. 이것이 바로 공감대의 역할이다!

이 문제를 보고 서예를 처음 배우기 시작했을 때도 공감한다. 서첩을 고를 때도 안체자가 서툴고 조체자의 획이 이상하다고 느꼈다. 유체와 유럽체만 더 예뻐 보여요.

나중에 서예 공부가 깊어지고 감상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나는 안체와 조체의 내면미를 이해하기 시작했다.

첫째로, 서예는 단지 정교할 수 없고, 고졸도 일종의 아름다움이다. 예를 들어 위진 시대의 해서체, 예를 들면 왕희지의' 의론',' 황정정',' 왕헌의' 로신부 13 행' 은 모두 고졸의 아름다움이다.

둘째, 안체 서예의 아름다움은 주로 두 가지 측면에 나타난다.

첫 번째, 안진경은 해서체 쓰기에서 전서의 독특한 필법을 개척하여 해서체의 서예 선이 고졸하고 생기가 넘치게 했다. 서예를 충분히 배우지 못한 초심자에게는 좀 멍청해 보이지만, 사실은 숨기는 교묘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이 특징은 안가묘비와 마고모선단기에서 가장 두드러진다.

이차 연장 필법의 운용. 안진경은 창의적으로 외토필법을 사용하여 그 글씨체가 힘차고 힘차게, 당당한 풍조를 띠게 하였다. 그리고 글씨체 구조에서도 작은 인감의 스타일을 이어받아 팽팽하게 느슨해졌다. 안진경은 이런 스타일을 해서체에 적용해 웨이진 시대의 해서체와 구별되게 했다.

그래서 안체 해서체는 얼핏 보면 서툴지만, 자세히 연구하면 대기가 웅장한 아름다움, 서투른 가운데 교묘한 아름다움, 숨은 바늘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다.

못생긴 얼굴을 보는 사람은 여전히 정곡을 찌르는 능력이 부족하다. 우선, 안진경의 해서체는 구조가 촘촘하고, 가로가 가볍고, 필법이 두껍고, 곧고, 개방적이며, 창연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둘째, 안진경이 직접 창작한 얼굴은 자연의 장엄함과 뛰어난 영성을 지녔으며, 류공권과 함께' 안고' 라는 말이 있다. 글자가 그 사람 같다. 사람은 근골이 없으면 모양이 생기고 아름다움이 없다. 근골의 아름다움, 모양의 안감, 서예의 완벽한 내포, 힘줄.

하이나 백천, 호환 및 가방. 공경하다. 둘째, 색신은 1 위 정에너지로 호연의 기운을 키울 수 있다. 셋째, 역사를 조금 읽으면 엄격한 인품과 도덕 문장 모두 일류임을 알 수 있다. 그의 대표작' 제조카' 는 천지를 놀라게 하고 천년을 휘황찬란하게 한다. 넷째, "시를 배우면 도자기를 배우고, 책을 배우면 아름다움을 배운다" 는 시가 있다. 올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재미있는 고향은 여전히 대단하다! " (육방옹의 시).

"안체" 의 심미는 사람마다 다르다. 그러나' 벼루' 를 추졸로 정의한다면' 벼루' 에 대한 인식과 서예 지식의 축적은 여전히 그것보다 못하다고 생각한다.

개인은 성장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교육 수준이 다르고, 경력이 다르고, 심미가 다르다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서예사에서 줄곧 정규서예 4 인의' 안체' 로 자리잡았다는 것은 심미 문제가 아니다.

해서체는 한말에서 기원하여 위진 남북조에서 성행하고, 수당 시대는 정점에 이르렀다.

당나라 이래로 해서체의 형태제는 기본적으로 변하지 않고, 체례만 변했다.

안체 해서체는 안진경이 왕희지의 필법을 간접적으로 계승하여 전서필법과 융합한 것이다. 당나라 이래로 많은 서예가들은 어느 정도' 안체' 서예 스타일의 영향을 받았다.

특히' 해서체' 에서는' 해서체' 부터 지금까지 모두' 해서체' 를 위주로 하고 있어 다른 서예 스타일은 비교할 수 없다.

한 서예가의 서예 예술에 관해서는 서예가의 인격과 품성을 빼놓을 수 없다. 예로부터 사서에 전해 내려오는 서예가들에게도 마찬가지다.

서예 예술은 "책이 그 사람과 같다" 는 말이 있다.

안체' 가 지금까지 전해진 것은 과거 시험이 당시의' 존법' 조류에 부합했기 때문이다. 둘째, 두꺼운 해서체 스타일을 만든다. 당 이전의 해서체는 주로 위진체와 위북체가 있었다. 안체' 의 출현은 해서체 예술의 생명력의 또 다른 방향을 열었다.

물론,' 안체' 의 전파도 안진경의 충성심을 빼놓을 수 없다.

서예 예술의 학습은 필법에서 필기까지, 구도에서 표현까지, 내공에서 외공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서예 예술은 하나의 체계로, 일정한 높이에 도달해야만 일부 신비를 볼 수 있다.

그래서 자기가 좋아하는 것을 배우는 것은 정상이다. 그러나 서예사의 명가 작품을 잘 볼 수 없다면 마음대로 정의하지 말고 자신의 축적을 강화하고 자신의 지식을 끊임없이 높여야 한다. 이것이야말로 학자가 마땅히 받아야 할 학습 태도이다.

이것은 정말 좋은 질문입니다. 서예예술의 다원적인 아름다움을 여러분께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나는 선생님이 있는데, 그는 오늘 중국에서 상당히 유명하다. 그녀는 제비를 쓰는 고수로, 그녀의 서예 제비자태로 란정상을 여섯 번 수상했다.

(사진은 주걸 선생님이 안체 해서체' 자서' 를 시연한 모습)

그는 학생들에게 안자를 쓰도록 지도할 때도 비슷한 말을 했다. 그는 안자의 서예가 풍만하여 좀 서툴다고 말했다. 초당완약의 해서체에 비하면, 연자는 무식한 사람이다.

안티는 갑옷을 입은 장군처럼 위세를 부리지 않고' 양강의 아름다움' 을 지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래서 나중에 학생들과 서예에 대해 이야기할 때,' 여성미' 와' 양강기' 를 함께 늘어놓곤 했다. 나는 18 세의 미녀가 당연히 마음에 든다고 말했지만, 고전 영화배우 슈워제네거의 몸짓도 보기 좋았다.

전자를 감상하는 것에만 신경을 쓴다면, 남성적인 남자도 여성으로 발전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남녀명언) 한 남자가 낮은 소리로 당신에게 말하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상상해 보세요.

우리는 안체 해서체가 매우 안정적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아무렇게나 한 글자를 꺼내면 가지런하고, 특히 강한 덤핑 경향은 없다.

그렇다면 이런 느낌에 따라 사람들은 보통 안진경의 해서체에 착각을 일으킨다.

즉, 나는 안체 해서체가' 가로세로' 라고 생각한다.

오늘 인터넷에서 엄체 해서체에 대한 토론을 보았는데, 많은 사람들은 엄체가 가로세로, 대칭등분, 크기가 균일하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그러나, 만약 우리가 서첩을 자세히 관찰한다면, 사실이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머리카락" 이라는 단어는 가장 작고 특히 작습니다.

또한, 우리는 "모리" 라는 글자를 보았는데, 가로줄 중간에 세로줄이 하나 있는데, 이 세로줄도 매우 곧지 않고, 세 개의 가로줄이 매우 기울어져 있다. 가로와 세로의 관계는 수직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다른 예를 보면,

우리가 이러한 특징을 관찰할 때, 안체 해서체의 울퉁불퉁함, 세로줄, 비대칭, 울퉁불퉁함에 놀라실 것입니다. 따라서 한 글자를 잘못 쓰면 글자가 비뚤어진다는 것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만약 네가 나를 믿지 않는다면, 우리는 한번 써볼 수 있다.

그러나 염제에게 고의로 관찰하지 않으면, 이 뚜렷한 특징은 심지어 간과될 수도 있다. 분명히, 우리가 감상할 때 비뚤비뚤한 글자는 긍정적이다. 이것이 바로 안체의 고명한 점이다!

우리 모두는 천평의 작동 원리를 안다. 만약 천평의 왼쪽이 매우 무겁다면, 오른쪽은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무게를 달아야 한다. 이것이 균형이 어떻게 실현되는지입니다.

예를 들어,' 경' 이라는 글자를 예로 들면, 첫 번째 획이 두 번째 획의 오른쪽에 있으면 오른쪽이 왼쪽보다 더 무거운 국면을 초래하게 된다. 균형을 맞추기 위해 왼쪽에 구성 요소를 추가해야 합니다. 이 구성 요소를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세 번째 획의 두께를 늘리는 것이고, 하나는 나머지 획을 왼쪽으로 기울이고, 두 점을 가볍게 하면 전체 글자의 답답함을 깨뜨릴 수 있습니다.

분명히, 안진경은 두 번째도 더 교묘한 방법을 선택했다.

우리가 현지 상황을 살펴보면 위에서 말한 것 외에 현지 상황의' 엇갈림' 을 처리한 적이 있지만, 결합하면 우리는 단지 함께 기대어 일어섰을 뿐 넘어지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런 글자를 묶는 기교는 바로 안진경의 총명한 표현이다.

이것은 곡예 줄타기가 종종 위험한 수를 사용하지만 균형을 이룰 수 없다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책을 배우려면 마음으로 느껴야 하는 곳이다. 멋지기 때문이다. 글자마다 다른 생각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가 이런 표기법을 깊이 연구할 때, 우리는 그 글에 빠져서 고대인을 얕보지 않을 것이다.

서예의 심미, 서예의 기법은 모두' 모순을 창조하고 갈등을 해결하라' 로 귀결된 적이 있다. 서예 심미의 첫 번째 단계는 발생하는 모순을 발견하고 해결 방법이 교묘한지 확인하는 것이다.

인쇄술과 서예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뇌에서 구별됩니다. 인쇄체 글자는 가장 낮은 방법으로 가로와 세로를 통해 글자를 곧게 하고, 획거리의 대칭을 통해 글자를 가지런하게 하고, 크기를 통해 글자를 가지런하게 배열한다.

최종 목적은 같지만, 사용하는 수단이 교묘하지 않으면 예술의 심미적 가치는 상실된다.

너는 한 글자를 쓰는 것이 이렇게 번거롭다고 말할 수 있다, 너는 모두 배불리 먹었다.

하지만 서예는 배불리 먹고 하는 일이 아닌가?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당신은 왜 안진경을 존경합니까? 그가 어렵기 때문에, 그의 작품은 질에도 강하고, 그의 심미가치도 높고, 도전성이 있기 때문에, 그는 단지 한두 사람이 아니다. 사실, 그는 줄곧 역대의 존경을 받았다.

너는 인쇄가 매우 예쁘고, 가지런하게 배열되어 있고, 크기가 일치한다고 생각한다.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이것은 서예가 아니다. 서예는 글씨에 반영되어 있으며, 크기, 경중, 허실은 필기에서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으며, 각 글자는 문장 전체의 레이아웃에 복종해야 한다.

이것은 개인적인 취향의 문제입니다.

안진경과 구양문의, 류공권, 조맹은 해서체로 불린다. 이 네 명의 역사상의 대서예가를 마주하고, 서예가를 어떻게 선택하느냐는 전적으로 자신의 심미적 관점에 달려 있다. 누구의 글씨가 내가 보기만 하면 좋으니, 나는 바로 참고할 것이다. 견지해 나가면 좋겠다. 자신이 큰 성과를 거두었다고 말하지 말고, 적어도 자신의 글자를 쓰면 편안해 보인다. 사람을 찾는 것과 같다. 어떤 사람들은 첫눈에 당신을 사랑하고, 어떤 사람들은 아름다워도, 심지어 첫눈에 반한 사람보다 더 아름답지만, 당신은 눈을 멀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이것은 "무감각" 이라고 불립니다. 게다가, "직업이 없다" 고 합니다. 이런 일은, 단어를 골라 사람을 뽑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이것은 세계 풍부함의 구현이며, 아무도 그것을 통일시킬 수 없다.

안색이 해서체로 단정하고, 예로부터 평론해 온 사람들은 칭찬의 말이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의 해서체는 가로가 가볍고 세로로 무겁기 때문에 뚱뚱하고 장엄한 느낌을 준다. 그리고 그는 이전 글씨를 가늘고 길쭉한 글자에서 정사각형으로 바꿨다. 한자는 네모난 글자의 특징에 더 잘 맞아서 사람들이 배우고 길을 알아보게 하는 것이 더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점은 이미 많은 평론에 의해 안진경의 충절과 연계되었다. 물론, 이것도 인견지략을 보는 일이다. 우리는 단지 우리의 관점을 표현했을 뿐이다.

너는 얼굴이 못생기고 서투르다고 생각하는 것도 이치에 맞지 않는 것도 아니다. 적어도 나 자신은 너와 비슷하다. 나는 안자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네가 돈을 지불하면 내가 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항상 한 사람이 얼굴 글자를 보는 것은 잠시 거리에서 뚱보 한 명과 뚱뚱한 아기 한 명을 보는 것과 같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너무 뚱뚱해요. 바로 이런 느낌이다. 어떤 수직 펜은 맥주 배가 있는 뚱뚱한 사람처럼 보이지만, 어쨌든 나는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사실 뚱뚱한 사람도 아름다움이 있다. 만약' 고리 살찐 제비' 를 모른다면' 고리' 양귀비 아닌가요? 4 대 미녀 중 한 명인 당현종은 그것을 편애하는데, 무배추가 제각기 사랑하는 것이 이치에 맞지 않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사실, 너와 나는 모두 안자를 좋아하지 않는다. 송대 대서예가 쌀은' 연자' 가 못생긴 책이라고 생각하고 비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너와 나는 얼굴이라는 단어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혀 모르는 것도 아니다. 수천 년 전, 누군가는 같은 방법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다시, 미 탄 은 "못생긴 책" 이라고 비난, 연의 진칭 이탤릭체 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러나 미 탄 은 연의 진칭 의 초서 를 좋아, 그가 말하는 것은 단어,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안진경의' 제조카 원고' 는 역사상' 천하 제 2 행서' 로 불리며 왕희지의' 천하 제 1 행서' 와' 란정집서' 에 이어 소동포의' 황주 냉식스티커' (천하 제 3 행서) 보다 앞서고 있어 지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추잡한 책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몇 마디 더 말하고 싶다. 나는' 연의 카이' 를 못생긴 책이라고 부르는 것에 분개했다. 사실, 나는 한 글자만 봐도 좀 뚱뚱하다고 느껴져, 좀 못생기지 않아. 얀 카이 (Yan Kai) 가 문장 글을 쓸 때, 전체는 여전히 아름답지, 허명이 아니다. 추함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면, 공연이는 쉴 수 있다! 요 몇 년 동안 그 서예들은 종이에 붓과 잉크를 낭비한' 대사들' 들, 쓴 것은 못생겼다! 나는 한자도 알아보지 못할 정도로 못생겼다! 어떤 사람들은 펜을 직접 사용하지 않고 의사의 주사기로 찍습니다. 이것은 서예라고도 합니다! 안진경은 오기를 원했고, 누군가가 그에게 "너는 못생긴 책이고, 이" 사람들 "은 못생긴 책이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당신은 당신에게서 배웠습니까? 클릭합니다 Yan Zhenqing 은 확실히 또 다른 머리를 죽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