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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니스에서 쌍반전은 무슨 뜻인가요?

단반과 쌍반분석

하나, 두 개의 백핸드는 두 손의 조화력에 의지하고 있으며, 어떤 손도 너무 세게 힘을 주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타격이 정확하지 않고 힘이 분산될 수 있다.

둘째, 단반학습 때의 주요 문제는 단반팔뚝 근육을 조절하는 힘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이 근육은 일반인의 생활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원래 운동량이 부족해 처음에는 라켓과 공을 통제할 수 없었다. 해결책은 라켓과 라켓의 선을 조기에 확장하고 연장하고 어깨의 힘으로 팔뚝의 부족을 메우는 것이다.

셋째, 단반과 쌍반에는 모순이 있어 일반적으로 동시에 장악할 수 없다. 단반의 완력이 너무 커서, 쌍반할 때 팔의 균형을 잃을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Slr 의 기술적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핸드쉐이킹: 단반초자들은 대부분 대륙에 가까운 핸드쉐이킹을 선택하는데, 마스터하기 쉽고, 타격이 훨씬 쉬워 보이지만, 사실 이런 핸드쉐이킹에는 많은 단점이 있다. 예를 들어 공을 조종하기가 쉽지 않고, 힘을 내기가 쉽지 않고, 테니스 팔꿈치가 쉽다. 사실 단반의 가장 좋은 악수는 백핸드의 동양이나 반서방의 악수이다. 콜튼의 반그립 느낌 참고해주세요.

2. 밀기: 단반 후박자 동작은 단발박자가 아니라 당기거나 박수를 치지 않아야 한다. 뒤로 당기는 과정에서 두 손은 완전히 긴장을 풀고 손목은 고정을 유지하면 되고 팔꿈치는 약간 구부려야 하며 완전히 곧게 펴서는 안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너의 어깨는 라켓과 함께 사이드네트로 완전히 방향을 바꿀 것이다. 단반의 박자 동작은 완전히 닫힌 자세를 취해야 한다.

3. 타격: 앞으로 스윙을 시작할 때, 박수를 치지 않고 원래 자리에 그대로 두되, 박수로 앞으로 흔들어야 한다. 앞으로 나아가는 과정에서 손목은 반드시 고정해야 하며 어깨와 팔뚝의 근육에 의지하여 낮은 것부터 높은 것까지 라켓을 잡아당겨야 한다. 타격 지점에서 라켓은 반드시 몸 앞에 있어야 한다 (백핸드와 가장 큰 차이점 중 하나).

4. 스윙 따라: 공을 건드리면 바로 팔 근육을 풀어주지 말고 힘을 유지하고 앞으로 공을 밀고 있는 것 같아요 (참고: 공을 앞으로 밀는 느낌이지 공을 당기는 느낌이 아닙니다). 라켓이 몸을 돌릴 때까지 가능한 한 오랫동안 몸을 옆으로 유지하십시오. 마무리 동작은 라켓이 하늘을 향해 똑바로 서 있고, 팔은 어깨 위로 곧게 흔들린다.

일방적인 이점:

1, 동작이 비교적 편합니다.

2, 어깨, 허리, 다리의 힘을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호 면적이 더 큽니다.

차단 기술의 구현을 차단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5, 자를 수 있어요.

단반의 단점:

1, 타격의 절대력은 쌍반보다 못하다.

2, 시작하고 마스터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포핸드 타격 후 그립 샷을 변경해야합니다.

4, 골프를 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단반과 쌍반의 차이:

백핸드는 양손으로 잡는 것이기 때문에 절대 힘은 단반보다 크다. 그래서 상대가 빠르고 무겁게 공을 돌려보낼 때, 자신의 힘을 이용하여 손목의 작은 동작으로 공을 까다로운 각도로 되돌려 놓을 수도 있다. 이런 의미에서 단반은 하기 어렵다. 단반을 파악한 후, 한 손으로 조종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고정적이어서, 쌍반과는 달리 때때로 서로 간섭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단반과 쌍반의 모순 중 하나이다.

또한 단반에는 상대방의 힘을 최대한 빌려 공을 돌려주고, 동작이 잘 파악되지 않을 때는 너무 주동적이지 말고 실수를 줄일 수 있다는 작은 기교가 있습니다.

단반 라인 컨트롤:

초보자가 단반으로 타자선을 조종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 주된 이유는 실력이 부족하고 연습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간단히 말해서 회로를 제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트레이트 볼:

1, 타점은 조금 뒤로, 너무 일찍 타서는 안 됩니다.

2. 팔을 치는 어깨를 너무 일찍 돌리지 말고 접는 시간을 최대한 연장하세요.

너무 일찍 옆으로 돌리지 말고 앞으로 흔들어라.

폐쇄 단계 스테이션을 사용하십시오.

팔을 치는 팔꿈치 관절은 구부려야합니다.

사선 공:

1, 타구점은 반드시 일찍 해야 하고, 반드시 몸 앞에 있어야 한다.

2. 몸을 돌리는 힘을 이용해 공을 치는 순간 몸의 각도를 돌리려고 합니다.

3. 어깨의 운동 방향은 비스듬히 앞으로 올라간다.

위의 요령은 모두 선통제를 겨냥한 것이다.

일방적으로 높은 처벌을 가하는 문제;

첫째, 단일 안티 lob 어려운 이유 (가슴 이상):

1. 운동 해부학의 관점에서 볼 때 팔과 어깨의 근육은 거의 완전히 뻗어 있습니다.

2. 운동역학의 관점에서 볼 때, 근육이 일정한 한계까지 늘어나기 때문에 더 이상 힘을 낼 수 없고, 미약한 힘을 견딜 수 없다.

3. 기술적 관점에서 볼 때, 이 위치는 잡아당기거나 추진할 공간이 거의 없고, 기술 동작은 무결성을 잃는다.

요컨대 실력과 기술의 제약으로 인해 단반에서는 속도와 힘이 모두 큰 상선구를 되돌리기 어렵다고 판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실력, 기술, 기술, 기술, 기술, 기술, 기술) 이것은 그 자체로 모든 단반테니스 선수들이 테니스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이다. 예전과는 달리 이 문제는 아마추어 선수들에게만 존재하지만 프로 선수들의 두통이기도 하다. 경기에서, 아가시가 삼프라스에 대항하는 것과 같은 강력한 스핀을 이용하여 단반선수의 백핸드를 억압하는 이중 백핸드가 종종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내가 아는 최고의 단반선수 중 샘프라스와 베켈만이 진정으로 가슴에서 공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의 팔력도 상상을 초월하는 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1, 고점에서만 자를 수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인다. 그라프와 페더러와 같은 분할 기술을 익히면 밑줄로 공을 돌려도 손해를 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골프, 골프, 골프, 골프, 골프, 골프) 고위치구의 기술요령은 타면과의 접촉각이 가능한 지면에 수직한 다음 앞으로 전달하는 과정에서 타면을 여는 것이다.

2.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낙점을 내려놓는다. 다리를 더 부지런히 하고 충분한 공간으로 물러나 편안한 허리 자세로 다시 공을 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Corrtega, Colten 과 같은 단반의 많은 점토 거장들이 그렇게 했습니다. 기술점은 주동적으로 물러난 후, 기술은 일반 단반과 같지만, 무게 중심은 반드시 전진해야 한다.

3. 점프점을 맞혀보세요. 하지만 점프점을 칠 때는 맹목적인 힘을 삼가는 것이 중요하다. 상대의 힘을 이용해 점프를 하고 상대의 각도로 반격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찬가지로, 페더러, 코르테가, 콜튼 등 단반대사들도 그렇게 할 것이다. 기술점은 인터넷 촬영이 짧아야 하고 손목이 곧게 펴야 하며 앞으로 밀치는 느낌을 강화해야 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