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정혜원: 호북성 황강현 동남부에 있습니다.
누출: 물방울의 누출을 측정하는 고대 장치. 누출, 솥 안의 물이 다 떨어졌다는 것은 이미 심야임을 설명한다.
유인: 은둔 생활, 스시 자칭.
흐림: 즉, 혼란, 졸린, 먼 기억. 성: 알겠습니다.
[분석]
이 단어는 주정혜원 생활에 쓰였을 때 작가가 막 우대시안을 벗어나 홀로 황주로 갔을 때 쓰여졌다. 처음 두 문장은 심야에 쓴 것으로,' 부족',' 희소함',' 산산조각' 이라는 글자로 외롭고 슬픈 심정을 썼다. 그리고' 누가 보자' 라는 두 문장은 사람만 혼자 소통하는 것이고,' 유임' 은 저자 본인, 누가 주를 가리킨다. 고홍' 은' 유인' 에 대한 호일이자 손님이다. 다음 영화에서 양자는 하나로 결합되고,' 고홍' 은 작가 본인이다. 한 가지 주장은 수시가 휘주 () 로 강등되었다는 것이다. 휘주 () 는 아문의 딸, 열여섯 살, 꽤 자태를 가지고 있다. 수시를 만났을 때, 그녀는 마치 술에 취한 것처럼, 늘 수시의 창밖을 배회하며, 수시의 낭송을 듣는다. 얼마 지나지 않아 수시는 다일 (오늘 해남단현) 으로 강등되어 해남 아래로 떠내려갔다. 3 년 후, 스시는 하오 (Hao) 를 알고 혜주로 돌아왔다. 그의 딸은 죽어서 모래톱에 묻혔다. 소식 () 은 매우 슬펐다. 왜냐하면 그가 이 단어를 썼기 때문에 나중에 사랑 이야기로 발전했다. 하지만 당신과 가까운 많은 사람들이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믿을 수 없다. 정치적 외로움과 좌절감을 표현하다. 첫 번째 영화에서, 너는 외로움을 초래하고, 다음 영화에서는 외로움과 어둠을 비교한다. 시인의 고독한 이미지, 그는 단지 놀라고, 자신을 원망하고, 마을에 살기를 거절하는 것이 시인의 자기 묘사일 뿐이다. 누가 너의 고독한 그림자를 보고, 고독한 무지개 그림자를 현혹시키는가. 사람은 홍과 같고, 홍은 사람과 같고, 비홍은 사람이 아니며, 홍도 사람이다. 이것은 이 단어의 예술적 형상의 특징이다. 탁발홍은 기준이 높고, 의미심장하며, 문풍이 냉엄하여 마치 불꽃놀이를 먹고 인간 언어를 먹는 것 같다. 마지막 두 문장은 고한을 지킬지언정 고귀함을 오르지 않는다. 이 단어는 물건에 이름을 남기지 않고 노래를 부르고, 주체와 객체가 하나가 되어 심오하고 품격이 숭고하다.
둘째, Baidu 백과 사전: buzzo huangzhou dinghuiyuan 주거
황주 정혜원 주택 (1) 부 산자
달이 없는 곳에 드문드문 오동나무가 걸려 있는데, 비가 새기 시작했을 때 조용했다. 내가 너를 혼자 보았을 때, 나는 외로운 그림자를 보았다. 깜짝 놀랐지만 돌아왔다.
머리, 아무도 구하지 않는 것을 미워하다 (4). 차가운 나뭇가지를 모두 주워 생활을 거절하다. 외로운 모래톱은 매우 춥다.
작성자 정보:
수시 (1037 ~1101), 북송 미산인. 그는 유명한 문학가로 당송 8 인 중의 하나이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다재다능하며 서예, 그림, 시, 산문 등에서 모두 조예가 높다. 그의 서예는 채향, 황정견, 미탄과 함께' 송사집' 이라고 불렀다. 대나무, 기석, 화론, 서예 이론을 그리는 데도 뛰어난 견해가 있다. 그는 북송 구양수 이후의 문단 지도자로 산문과 구양수가 함께 유명하다. 시는 황정견의 이름과 같다. 그의 글은 기세가 웅장하고 풍격이 호방하여 완곡한 말을 바꾸었다. 남송신과 함께' 수신' 이라고 부르며, * * * 은 호방한 시인이다.
가우 2 우 (1057) 수재, 임복창공주 장부, 봉상부가 북마크 서관 () 을 선고하여 사관이라고 부른다. Yuanfeng 2 년 (1079), zong Shen 은 Huzhou 를 알 때 검열 감독으로 비방 받았다. 제 3 년, 황주단 훈련사로 강등되어 동파건설실에 동파거사로 봉쇄되었다. 나중에 이 돈은 미국으로 이체되었다. 원우 원년 (1086), 철종이 북한으로 돌아와 북한에서 중국 서예가를 맡고 한림학사 학위를 받았다. 특허를 알다. 9 년 동안 해직되어 혜주, 여주 3 년 (1 100) 을 유배했다. 북방으로 소환되어 상주에서 죽었다. 기존' 동파전집' 1 15 권.
[비문 해석]
[고증] 자법은 돌창운을 인용한다. "나역오시는 몇 명, 사람은 그 부산자 () 라고 해서 간판이라고 부른다." 또 구름: "곡식' 지매부' 에 따르면, 오늘 부파는 사람을 덮는다." 진관사에는' 백족연기 중' 이라는 문구가 있어 그림에서' 산자' 를 삭제하고' 백족루' 라는 이름을 붙였다. 그러나 [운영자] 의 이름은 비교적 일찍 알고 있다.
[연습] 이 조정 44 자, 앞뒤 두 펜, 전체 네 문장 두 운; 완벽하고, 말마다 첫 글자가 평평하고 비공식적이다. 처음 두 문장은 모두 세 문장이고, 중간에 중간층이 있다. 세 번째 문장은 세 번째 문장과 같습니다. 마지막 문장의 다섯 글자는 짝으로, [빗방울] 의 마지막 문장과 같다. 후반부는 이와 같이 유추한다.
물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고,
⊙댜●χ (문장)
산은 눈썹이 모이는 곳이다.
⊙ ▲ (운율)
보행자에게 그곳에 가라고 물어보고 싶다면,
○○○○○ (문장)
산천이 만나는 곳에 가다.
▲ ▲ (셰윤)
봄을 집으로 보내는 것입니다.
⊙댜●χ (문장)
다시 집까지 바래다 드리겠습니다.
▲ ▲ (셰윤)
강남에 가서 봄을 따라잡는다면,
○○○○○ (문장)
영원히 봄과 함께 살지 마라.
▲ ▲ (셰윤)
(주) ① 수시는 우타이시 사건으로 황주 (현재 호북 황강) 부사로 강등되어 원풍 3 년 동안 강등되었다.
(1080)2 월 도착, 정혜원에 먼저 살고, 5 월 임고각으로 이사한다. 이 단어는 이 시기에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정혜원: 황강 동남부에 위치한 정혜원이라는 작품입니다. ② 누출: 늦은 밤을 나타냅니다. 고대에는 시간을 방울주전자로 계산했다. ③ 은둔자: 은둔자이자 죄수라는 뜻이다. 이것은 수시가 자신을 가리킬 때이다. 4 개 성: 이해와 이해. ⑤ 송대 황정견' 동파악부부' 는 "뜻이 높고, 불꽃놀이와 식자처럼, 가슴에는 만권의 책이 없고, 필에는 속물이 없다" 고 평가했다. 누가 이것을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글은 작가의 고독하고 적막한 심정을 표현했다. 또는 청대 장훼 방언' 시선' 과 같은' 가시' 작품에 대한 귀감:' 달이 없어 눈이 어둡다. 어둠 속에서도 누설하다. 외진 곳이라 뜻을 이룰 수 없다. 외롭고 무력하다. 놀란 나머지 현자는 불안했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나는 너를 사랑하고, 영원히 잊지 않을 것이다. 아무도 구해주지 않는다. 너는 보지 않는다.' 한가지를 줍고 생계를 거부한다',' 높은 곳을 훔치지 않는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독한 모래톱이 춥다', 안전하지 않다. " 이에 따라 그 전신은 이른바' 저자가 필연적인 것은 아니다. 독자는 왜 그렇지 않은가' (담선의' 돈미 꽃가시') 였다. 그것의 경험은 이미 원래의 의도를 넘어섰다.
[감상]
이것은 황주에 있는 동포의 작품이다. 조용한 밤에 대해 두 마디 쓰다. "누가 본 적이 있는가" 라는 말은 스스로 호응하며, 이 순간 아무도 너를 본 적이 없지만, 너는 어둠 속에서 방황하는 사람처럼 외롭고 아득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말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준다. 다음 영화에서는 사람들이 홍을 보고, 홍을 말하면 사람을 말한다. 쌍관어는 쌍관어로, 매우 기묘하다. 계곡은' 불과 무관한 식인종어' 라고 불리는데, 이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상성" 앞의 두 문장은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의 낙랑한 분위기를 조성했고, 달빛은 나무에 걸려 너와 너의 출현을 위한 길을 깔았다. 이 두 마디 말은 특이하여 외롭고 출세한 경지를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다음 두 마디, 먼저 외롭고 괴로운' 유인' 의 이미지를 가리킨 다음' 유인' 에서 외로움과 빛을 느끼고, 이 두 이미지가 서로 맞물려' 유인' 이 외롭고 숭고한 심경, 외롭고 아름다운 선녀의 그림자처럼 느껴지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아름다움명언) 이 두 문장은 진실한 글쓰기일 뿐만 아니라, 사람과 새의 이미지와의 대응과 접목을 통해' 유임' 의 초월성을 크게 강화하고 상징적인 의미와 시적인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
하곤은 곡홍의 불행을 썼는데, 그는 원한과 공포를 깊이 느꼈다. 그는 모든 차가운 나뭇가지를 주운 후 살기를 거절하여 외롭고 추운 모래톱에 머물러야 했다. 여기서 시인은 상징수법과 색다른 수법을 이용해 검토, 원한, 선택지의 방식으로 홍의 외로움을 넘나들며 황주 () 기간 동안의 고독한 처지와 표류를 꺼리는 고결한 자신감의 심경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작가와 곡홍은 서로 감상하고, 곡홍의 심리활동을 인격화하고, 그들의 주관적 느낌을 객관화하며, 뛰어난 예술적 기교를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