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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징 브루스 종합 서술

5 월 1 일 연휴를 앞두고 중간고사를 마치기 위해 선생님이 추천하는 영화' 베이징 브루스' 를 보았다. 이 영화를 다 보는 데 이틀이 걸렸다. 처음 보았을 때, 10 여 분 동안 읽을 수 없었고, 영화가 무슨 말을 하려는지 알 수 없었다. 다음날, 나는 계속 읽었고, 나머지는 다 읽고 싶었지만, 여전히 약간 혼란스러웠다. 나는 주변의 급우들에게 물었고, 어떤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했다. 하지만 이 영화에도 기억에 남는 장면이 있습니다. 이제 제 감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응? 이 영화는 금마상을 받았다. 여기서 줄거리를 이야기해 봅시다. 사복 경찰 장씨는 술자리에서 한 무리의 형제들과 맛있게 술을 마시며 노랫소리로 베이징의 비바람을 하소연하고 있다. 그들은 끊임없는 사람들 속에 잠복해 범죄자들을 잡을 기회를 엿보고 있다. 전자를 이용해 자동차 잠금물을 훔치든, 장애인을 미끼로 도자기를 만지든, 갱단을 결성한 양상군자이든, 허세 부리는 점쟁이든 ... 장씨의 눈을 벗어날 수 없다. 장씨의 사적은 심지어 베이징 방송국에서도 다큐멘터리를 찍었다. 그러나 범인이 하나씩 체포되는 것을 보고 장씨의 마음도 어지럽다. 그도 윗사람이 늙고 아랫사람이 작은 평범한 사람이다. 다년간의 노력 끝에 장씨의 몸도 빨간불을 켰다. 그는 천식 및 고혈압을 앓고 있다, 그러나 도둑을 붙잡기 위하여 그의 어려움을 극복 하는 것을 시도 했다. 그러나 그의 집 앞에는 항상 스토커가 있었는데, 연이어 많은 기이한 사건이 발생하여 장씨와 그의 형제들을 어찌할 바를 몰랐다. 줄거리를 보고 보니 본 영화 속 줄거리를 모두 넣었는데 정말 많이 이해했어요. 영화는 당시 사회현실을 배경으로 베이징 해전구 일반 해적판 경찰 장혜령을 원형으로 웨이보 홍인들이 공동 주연을 맡았다. 영화 속 베이징은 사실적이고 인간미가 있어 장소와 인물 모두 매우 친밀하다. 20 12 년 베이징, 북표인의 무력감과 끈기가 있다. 허스키한 목소리에는 발버둥치고, 불평하고, 기대하고, 강요당하는 타협이 가득하다. 이를테면 영화에서 시어머니를 치료하고, 아이를 키우기 위해 도자기에 부딪히고, 흑심돈을 벌기 위해 남의' 점쟁이' 를 홀랑거리는 등. 그러나 상대적으로 단편적인 줄거리 단서와 장면이 있다. 대감독이 대감독이라는 것을 한탄할 수밖에 없다. 그 당시 생활의 신맛과 쓴맛을 진정으로 겪어야만 영화가 반영한 실생활과 내가 표현하고 싶은 것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각색되었지만 주연을 맡지 않고 입헌, 공두개, 왕소산, 영재신과 같은 웨이보 유명인들이 많이 모였다. 수많은 별들이 운집한 상업 블록버스터 중에서 이 영화의' 비주류' 는 독보적이다. (왕이윈 코멘트) 저도 이 진술에 동의합니다. 기법이 사실적일 뿐만 아니라 생활에 매우 가깝다. 한 장면 속의 인물이 말을 마치자마자 바로 다른 장면으로 옮겨져 상상의 여지가 없다. 이것이 감독의 위대함이다. 그것은 매우 진실하고, 진실한 이야기, 실제 배우, 실제 장면, 실제 사건, 마치 실제 생활 다큐멘터리와 같다. 여기까지 쓰고, 영화 속 줄거리를 곰곰이 생각해 보니 많이 알고 있는 것 같고, 인생 경험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영화에서 소박하고 소박한 인민경찰은 여전히 국민을 위해 도둑을 잡아 범인을 잡는 길을 걷고 있다.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비바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피곤하고 병이 나더라도 그들은 자신의 마음속의 신념을 고수한다. 모순도 있고 믿음도 있고 어둠도 있고 빛도 있다. 그렇다면 왜 "하느님" 이라고 불리는가

기복이 없는 이 영화에서, 호수처럼 잔잔한 장면들은 일부러 가식적이지 않아, 실감나고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춘 아이돌, 신선한 고기 영화에 비해 내가 기억할 수 있는 것은 인민경찰의 사명감, 책임감, 계약정신과 같은 단편일 뿐이다. 영화에는 두 개의 장면이 있어서 나는 깊은 인상을 받았다. 첫 번째는 여자아이가 사방으로 사람을 찾아 위조지폐를 바꾸고, 자신이 학생이라고 거짓말을 하고, 택시를 탈 돈이 없다고 거짓말을 하고, 사복경찰이 기회를 엿보아 그녀를 붙잡았다. 비록 이것은 아주 작은 줄거리이지만, 영화에는 묘사가 많지 않지만, 나는 확실히 현실을 반영한 것 같다. 나도 이렇게 속았기 때문이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동정을 이용하여 신임을 사취했다. 일단 그들이 성공하면, 사기꾼의 심리에 얼마나 큰 피해를 입혔는가. 설령 네 마음속에 어려움이 있더라도 자신을 속이는 핑계와 수단이 될 수 없다. 그래서 어떻게 이런 행동을 잘 규범화할 수 있는지, 법률을 규범화해야 한다. 두 번째는 장영재가 마지막으로 장씨에게 "이번이 그가 마지막으로 훔친 것이다" 라는 메시지를 보냈다는 것이다. 만약 그가 성공적으로 그것을 훔쳤다면, 그는 훔친 모든 돈을 소야에게 기부할 것이다. 만약 그가 훔칠 수 없다면, 그는 다시는 북경에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 사실, 결국 나는 그 맹인이 장영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결국 그는 장씨와 막판 겨루어 이겼다. 장영재는 정의의 이름으로 법을 어기려고 시도했다. 도둑질은 한 가지이고, 좋은 일을 하는 것은 또 다른 일이다. 우리는 법 위에 군림하기 위해 절도와 선행을 혼동해서는 안 된다. 법지상은 우리가 자신의 이익을 보호하는 방어선이다. 이 법제 사회에서는 법만이 사회질서를 수호하고, 진정으로 공정성과 정의를 실현하며, 사람들의 합법적인 권익을 보호하고, 사람들에게 안정감을 줄 수 있다.

영화에는 "이것은 빈부를 강탈하는 사회이고, 가난한 사람은 더 가난하고, 부자는 더 부유하다" 는 말이 있다. 당시의 사회적 배경을 감안하면 이 말은 결코 타당하지 않다. 때때로 생활은 이렇다. 가난한 사람은 금전 구제를 받지 못하고 더 가난할 수밖에 없다. 부자는 돈을 쓰고 필요한 사람에게 기부하고 싶지 않다. 당시 중국은 국가의 부강을 실현할 수 있는 더 많은 경제능력이 없었지만, 지금은 강소강 사회가 실현됨에 따라 가난한 사람들도 마찬가지다. 그래서 여러분이 현실에 패배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네가 충분히 노력한다면 가난은 따라잡지 못할 것이고, 언젠가는 네가 원하는 삶을 살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