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에 따르면 늑대 산에 흰 늑대 한 마리가 살고 있는데, 산 모양이 늑대처럼 생겼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북송 순화년 (990 ~ 994) 동안, 주목양군은 늑대산의 이름이 우아하지 않다고 생각하고 늑대산을 바꾸었다. 나중에 산의 바위가 자주색이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자랑산이라고 불렀고, 남통성도 아호' 자랑산' 을 얻었다. 늑대산은 원래 장강에 있었다. 당대의 고승감진이 세 번째로 일본에 갔을 때 늑대산에서 유숙한 적이 있었는데, 북송 시대까지 늑대산은 육지와 연결되어 있었다. 송대부터 청대까지 절 불탑이 잇따라 건설되어 총명 광교사가 되었다. 불교에서 노산은 보살도장으로 중국 불교 8 대 명산 중 으뜸이다. 청말민 초에 천주교는 늑대산 북쪽 기슭에' 루터성모원' 이라는 교회를 지었다. 기원 1930 년, 로마교정은 여러 칙령에서' 사면' 을 주어 늑대산을 중국의 12 대 순례지 중 하나로 만들어 극동지역에서 높은 종교적 지위와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늑대 산둥 남쪽 기슭에는 당대의 로빈 왕묘가 있다. 로는' 초당 사걸' 중의 하나이다. 그는 양주 도지사 서업과 함께 무측천과 싸워 패전 후 남통으로 망명했다. 나묘와 함께 남송민족영웅 문천상의 부하와 청대' 오악' 편집자 유지묘가 나란히 나란히 있고, 3 묘보다 약간 높은 것은 북한 애국시인 김창강의 무덤이다.
늑대산 남쪽은 조용하고 북쪽은 그윽하며, 북쪽 기슭은 산을 스크린으로 삼아 정원을 짓는다. 가파른 절벽에는 제목 경사면이라고 불리는 많은 비문이 있습니다. 공원의 절벽 아래에는 구불구불한 개울이 하나 있고, 서쪽에는 거대한 물 지향 석두 하나가 있다. 근대의 유명한 화가 오창석은' 대개암' 이라고 불린다. 아직도 장춘이 건설한 건물들이 있다. 예를 들면' 조휘심수 빌딩',' 린시 정사',' 우메이빌딩' 등이 있다. 송단정, 해월암, 갈매기암, 석양동, 선녀동, 한옥천 등 명소도 있습니다.
광교사
늑대산문에 들어가는 것은 법여전이다. 원래 광교사의' 대웅전' 으로 일명 석가모니전이라고도 한다. 홀 안의 3 면 타일 벽화는 중국이 동한 () 에서 근대 () 에 이르는 18 명의 저명한 승려의 초상이며, 당대의 저명한 화가 범쩡이 그렸다. 대웅보전의 서쪽은 7 층 사면의 단단한 벽돌탑으로, 마탑이라고 불린다. 북송 왕조 (976- 1983) 랑산광교사 방장을 기념하기 위해 타북에는 명가정 39 년 (1560) 이 세운' 포태평보비' 가 들어 있는 명대북이 있다 자시의 첫 번째 장소는 자랑원으로, 원래는' 삼선각' 이었는데, 지금은 식당이다. 그리고 길 오른쪽에는 백열사 무덤이 있습니다. 백, 남통인, 애국학자, 이대천의 사단. 그는 신해혁명 기간에 여주 봉기를 이끌었다가 나중에 용감하게 희생했다. 산둥 남파만송령에는 망강각이 있고, 호탕장강을 내려다보며 강남 부여산이 희미하게 보인다. 위에는 대나무 해바라기 산방이 있고 앞에는 강희어비각이 있습니다.
늑대산 정상에 오르면 광교사의 주체건축군, 절 앞 대관대, 시야가 넓고 산수가 한눈에 들어온다. 절문 양쪽에는 대련이 있다. "긴 울음소리 산골은 듣고 고개를 들어 하늘을 바라본다." 입구는 최정빌딩, 2 층짜리 건물, 한때는 극장이었다. 극장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렇게 완벽한' 묘회 무대' 는 전국에서도 드물다. 최정빌딩을 통과하면 동연홀을 볼 수 있는데, 이것은 늑대산사에서 가장 큰 불상으로 높이가 4.5 미터이다. 양쪽에' 16 존대사' 조각상이 있다. 사후의 지운탑은 북송 태평흥국 년 (976 ~ 983) 에 건설되어 높이가 35 미터이다. 남통 삼탑 중 하나이며, 5 층 사면입니다 (다른 두 탑은 시내 문봉탑과 소광탑입니다). 탑 뒤에는 유명한 늑대산 대묘가 있다. 산대성은 당나라의 가스님이다. 그는 남정 강화이며, 백성을 위해 병을 치료하고 물을 치료하며, 깊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당중종은 그를 불교도로 존경하고, 그는 한 세대의 고승이다. 사원, 대성보살 몸 피 용포, 법정 장엄; 양쪽에는 그의 제자 두혜안과 나무포크가 있다. 절은 일 년 사계절 모두 연기가 감돌고 있다.
늑대산 성당
남통늑대산 성당, 남통 최초의 근대 건물, 일명 늑대산 루터 성모원은 장쑤 성 남통시 남교 늑대산 북쪽 기슭 성산길 가든의 길목에 위치해 있다. 중국 천주교 12 대 성지 중 하나이며 화동 장강동 및 북부 지역 유일의 천주교 성지로 교회에서 높은 지위와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천주교 해문교구에 속한다. 이 홀은 1936 에 지어졌으며 고딕 양식의 스타일을 모방한 입체 건물이다. 총면적이 약 500 평방미터로, 거의 수천 명의 친구를 수용하여 동시에 식사를 할 수 있다.
늑대산 성당은 장강 동해안에 위치해 있다. 성모마리아가 역사상 여러 차례 등장해 1933 년 성좌에서 성지로 인정받아 교황 BXI 가 직접' 사면령' (천주교 최고 특권) 을 수여했다. 1936 년, 저명한 교육자, 자선가, 사회활동가, 애국자, 중국 최초의 천주교 주교 주개민이 새 로비를 주재했고, 중국 최초의 파리대 유학을 진행한 유명 건축엔지니어, 상하이 수석 측량사 판석이 설계감독을 맡았다. 1 년 동안 5 월 9 일에 완성되었습니다. 1937.
새 교회는 입체적인 스타일로 수십 가지의 독특한 건축 원소에 융합되어 있으며, 각 코너에는 깊은 종교, 시대, 민족, 문화, 지방적 내포가 있다. 교회 정면은 당시 가장 참신한 입체면, 뒷면은 전통 고딕 양식의 구석, 지붕은 중국 고대 궁전 유리 타일, 창문은 유럽식 궁전, 내부는 바로크식 구조, 제단 배경은 사실적인 요동이다 높이가 33 미터로 예수 시대를 상징한다. 맨 위에 서 있는 흰색 대리석 십자가는 중국 교회와 신도들이 공명정대한 사랑과 평화를 제창하는 것을 상징한다. 종탑의 외형은 중국 최초의 비행기의 외형을 원형으로 한 입체작전 모델이다. 즉 판석이의 형 판석이가 혼자 프랑스에서 날아온 것이다. 중국 국민이 자립하여 제국주의 강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동시에 그들은 중국의 국력이 하루빨리 이륙하기를 기도했다. 시계탑 꼭대기는 등대로, 등불을 달고 수십 리를 비춰 밤 강중선과 행인의 지시등이 될 수 있으며, 중국 국운의 미래를 기원하는 밝은 희망을 뜻한다. 그 예술적 가치와 학술적 지위가 매우 높고, 획기적인 이정표이며, 소북 신건축의 원조이다. 새로 지은 대전을 보면 크지도 작지도 않지만 아름답기 때문에 산꼭대기의 사찰과 멀리서 호응하는 것과 견줄 만하다.
교회에는' 애국노인' 말과' 초성' 우임 제사가 걸려 있는데, 저명한 교육자, 자선가, 외교관, 사회활동가, 애국자, 중국 최초의 천주교 주교 주개민의 무덤도 여기에 묻혔다. 해방 전에 유럽과 미국의 많은 나라 사람들이 이곳에 와서 순례를 참관했다. 유명한 애국 뮤지션 주희성의' 늑대산 성모의 노래' 도 대강남북을 두루 다니며 해외를 널리 알리고 있다.
남통원 박원
남통원 박원은 늑대산, 마안산, 황토산 사이의 장강 연안에 위치하여 49 헥타르를 차지하며 총 4 억 2 천만 위안을 투자한다. 강해관광지, 영산관광지, 서산회고구, 매령전승구, 원예집결구로 나뉜다. 제 5 회 성원박회는 2007 년 9 월 20 일 남통원박원에서 개막했다. 이번 성원박람회의 주제는' 산수해풍' 으로 13 개 성할시의 고전 경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난징의' 멜린화우', 남통의' 솔영택경', 무석의' 봄월연', 상주시의' 향향 찾기', 쑤저우의' 단풍교 야박', 양주의' 삼월불꽃놀이', 서주의' 서계명원' 을 포함한다
사원 관광지
식물원 본명 식릉원, 식공은 장천 (1853- 1926), 만청학자, 근대 민족 실업가, 교육자. 장영은 생전에 이 묘지를 직접 보았는데, 총면적 175 무. 1956 안식당이 완공되었을 때 곽무로는' 장지씨 기념관' 간판을 증정했다. 연못 삼나무, 노송 나무, 오동 등 200 여 종의 희귀 수종이 있어 모두 8600 여 그루이다. 남통에서 가장 큰 식물 관상원이다. 원내 장영생사적전시관, 범관, 응산루, 어랑, 송학헌 등 관광지는 자연과 역사, 전통과 현대를 하나로 융합해 돌아가는 것을 잊게 한다.
환경은 우아하고 경치는 쾌적하며, 관광객들은 여기서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자연으로 돌아가는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다. 장영묘는 이미 국무원에 의해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