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새목: 참새목 중 74 종의 새의 총칭. 하마연을 포함한 소수의 종은 일반적으로 마틴연이라고 불린다. 체형이 작고, 날개가 뾰족하고 좁고, 꼬리가 오목하고, 부리가 짧고, 발이 약하다. 깃털 단색, 파란색 또는 녹색, 금속 광택; 대부분의 종은 성별적으로 비슷하다. 제비가 많은 시간을 공중에서 곤충을 잡는 것은 가장 유연한 새 중의 하나이다. 나무 구멍이나 균열에 둥지를 짓거나, 모래제방에 구멍을 내거나, 벽이나 돌출물에 진흙을 붙이고 둥지를 짓는다. 작품당 3 파운드? 계란 7 개, 때로는 반점이 있다. 가장 추운 지역과 매우 외진 섬을 제외하고, 그것은 세계 각지에 분포되어 있다. 온대 종에는 장거리 철새가 포함된다. 집에서 기르는 제비 (Hirundo rustica) 는 갈색 목과 이마, 파란 머리와 갈라진 꼬리를 가지고 있으며, 여러 차례 세계 각지로 이주했다. 기러기라고 불리는 미주아종은 캐나다에서 여름을 보내고 아르헨티나에서 겨울을 보낼 수 있다. 암백굴채는 10 종으로 긴 목으로 진흙 둥지를 짓는다. 캘리포니아의 P. pyrrhonota 는 강한 복귀 본능을 가지고 있다.
제비는 참새목 1 속에 속한다. 이 새는 체형이 작고 체장 13 ~ 18 cm 입니다. 날개 끝이 길고 꼬리가 갈라져 있다. 등 깃털은 대부분 회색, 파란색, 검은색이어서 고대에는 신비한 새라고 불렸다. 날개 끝이 길고 날기 쉽고, 입이 짧고, 입이 넓고, 입이 넓어 전형적인 식충새의 입형이다. 발이 짧고 발톱이 강하다. 세계에는 루옌, 백허리우연, 가연, 연연, 회사연, 김허리연, 모발연 등 20 여종이 있는데, 우리나라에는 4 종이 있는데, 그중 가연, 김허리연이 더 흔하다. 제비마다 생활 습성이 다르다. 예를 들어 제비와 제비는 모두 등반새에 속하고, 제비와 김허리제비는 명금류에 속한다. 제비의 종류에 따라 모양이 다르다. 빌딩제비는 좀 더 크고, 높이 날고, 빨리 날고, 온몸이 검고, 금속광택이 있고, 노래를 크게 부른다. 파빌리온 누각과 고대 건물의 높은 처마 밑에 둥지를 짓는 것을 좋아한다. 제비는 체형이 작고 금속 같은 검은 머리, 밤색 머리, 흰색이나 연분홍색 복부, 낮은 비행, 낮은 울음소리가 있다. 그들은 주로 집주인의 실내 대들보와 벽 모퉁이에 둥지를 짓고, 인간에게 접근하는 것을 좋아한다. 제비는 보통 4 월부터 7 월까지 번식한다. 집에서 기르는 제비가 농가의 처마 밑에 둥지를 틀다. 둥지는 침으로 흙과 풀줄기를 접착시켜 만든 것으로 부드러운 잡초, 깃털, 헝겊 등으로 덮여 있다. , Artemisia annua 잎도 있습니다. 새 둥지는 접시형이다. 매년 2 집을 번식하는데, 대부분 5 월부터 6 월 상순과 6 월 중순부터 7 월 상순까지 번식한다. 둥지마다 4 ~ 6 개의 알을 낳는다. 두 번째 보금자리는 적고 2 ~ 5 원입니다. 계란은 유백색이다. 수컷과 암컷이 함께 알을 품다. 14- 15 일, 어린 새가 부화하고 부모가 함께 먹는다. 새끼는 20 일 정도 날아와 5 ~ 6 일 더 먹이면 스스로 먹일 수 있다. 음식은 전부 곤충이다. 김허리연의 외형은 집제비와 비슷하지만 약간 크다. 이런 제비는 허리에 밤색이 있어 매우 눈에 띈다. 하반신에 작은 검은 선이 있어 집에서 기르는 제비와 구별하기 쉽다. 습성은 가연과 비슷하지만 대부분 산촌에 산다. 얼굴은 전형적인 철새이다. 번식이 끝난 후에도 어린 새는 여전히 새 활동을 따라 점차 큰 집단에 녹아들어 첫 번째 한파가 오기 전에 남쪽으로 겨울을 보냈다.
제비는 인류에게 유익한 새이다. 그것은 주로 모기, 파리, 기타 곤충을 먹고 있다. 그것은 몇 달 안에 25 만 마리의 곤충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다치게 할 수 없다. 겨울에 들어가기 전 가을에는 제비가 매년 먼 거리를 여행한다. 그들은 무리를 지어 북쪽에서 먼 남쪽으로 날아간다. 그곳에서는 따뜻한 햇빛과 촉촉한 날씨를 즐길 수 있고, 한겨울의 서리와 찬바람은 남쪽으로 겨울을 날지 않는 산새, 잣닭, 뇌새에게 남겨진다. 표면적으로 보면 북방의 한겨울에 제비가 고향을 떠나 남쪽으로 겨울을 나게 한 다음,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는 계절에 고향으로 돌아가 자식을 낳고 안거낙업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정말 그래요?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원래 제비는 곤충을 먹고, 줄곧 공중비충을 잡아먹는 데 익숙해져 있었지만, 나무 틈과 땅 틈에서 곤충 음식을 찾는 것은 좋지 않았다. 그들은 고무송계와 뇌새처럼 장과와 씨앗을 잡식할 수 없고, 겨울에는 나뭇잎을 먹을 수 없다 (침엽수는 겨울에도 낙엽이 떨어지지 않는다). 하지만 북방의 겨울에는 제비가 먹이를 잡을 수 있는 날벌레가 없고, 제비도 딱따구리, 임새 등 은폐곤충의 유충, 번데기, 알을 파낼 수 없다. 음식의 부족으로 제비는 더 넓은 생존 공간을 얻기 위해 매년 북쪽에서 남쪽으로 대이동을 한다. 제비는 조류 가문의' 유목민' 이 되었다.
[이 단락 편집] 고대시에서 "제비" 의 이미지
제비는 계절의 변화에 따라 이주하는 철새로, 쌍으로 남의 집이나 처마를 드나드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고대인들의 사랑을 받아 고시에 자주 나타나거나, 봄을 아끼고 가을을 다치거나, 슬픔을 과장하거나, 그리움을 기탁하거나, 감상적인 시사, 이미지가 풍부하고 표정이 풍부하고, 다른 것들은 따라잡을 수 없다.
1, 봄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봄을 소중히 여기는 느낌을 전달합니다.
제비는 봄에 북쪽으로 오고 가을은 남쪽으로 돌아간다고 전해져 많은 시인들이 그것을 봄의 상징으로 미화하고 찬양한다. 예를 들어, "꽃이 피는 연기 속에 깊숙이 숨어서 신선한 유방을 만들어라" (웨이의' 옛 친구를 만나다'), "제비가 온다, 통신사, 배꽃이 뒤에 떨어진다" (안수의' 단절투사'), "꾀꼬리 연춘이 온다, 화류진" \ "매우 연구, 모양과 신 같다. 봄빛이 맑고 제비가 작고 귀엽고 문인이 다정하다. 봄이 지날 때 시인은 무한한 슬픔을 느낄 것이다. 그래서 Ouyang xiu 는 "여행자에게 가라, 봄빛이 텅 비어 있다고 생각한다. "커튼이 드리울 때, 두 제비가 가랑비 속에서 돌아오는데, 조희는" 제비가 봄을 숨기고, 꾀꼬리가 수줍어하며 짝을 찾고, 게으른 신문관 (꿀을 따다), 까마귀가 배고프다 "(수선화) 가 있다.
2. 사랑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전한다.
제비는 항상 자웅동체로 함께 날아가 사랑의 상징이 된다. "쌍으로 날고, 진흙을 들고 너희 집 보금자리에 온다" (시경) "연아가 신혼하고, 정이 손발과 같다" (시경) "제비가 날고, 깃털을 그리워하고, 아들이 들판으로 돌아간다" (시경) 는 빈규의 외로움만 가지고 어둠 속에 걸려 있고, 빈 들보가 연진흙 속에 떨어진다
3. 시사변화를 표현하며 과거의 비바람, 인사 신진대사, 망국의 멸종에 대한 감정과 분노를 토로한다.
제비가 가을에 봄이 오면 낡은 둥지를 잊지 않는다. 시인은 이 특징을 붙잡고 분노를 마음껏 토로했다. 가장 유명한 것은 유우석의' 우이향' 이다.' 주작교에는 잡초가 무성하고 석양은 우이향구에 있다.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함축적인 방식으로 제비를 쓰는 것은 여전하지만, 주인은 이미 주인이 되어 씁쓸한 풍자로, 과거의 부귀의 필연적인 운명을 보여준다. 또한, "꽃이 떨어지고, 본 것 같고, 제비가 돌아오고, 작은 정원이 혼자 배회한다" ("라쿤계사"), 리의 "제비가 돌아와 수발을 수놓고, 둥지를 찾을 곳이 없다" ("회문가 옛집"), "강규" 와 같은 특별한 잔치가 있다 몇 봉우리가 씁쓸하고, 상략비가 흐릿하다. "(강립), 장염의" 그해 제비가 어디에 있는지, 이끼가 짙고 풀이 어두웠는지 "(고베란다), 문천상의" 산과 강 풍경이 같다. 도시 사람들은 반으로 간다. 사방에 갈대꽃이 나와 함께 늙어간다. 누가 늙은 제비 옆으로 날아갈 것인가? 클릭합니다 ("금릉포스트"). 제비는 무심코 시사의 변천을 목격하고, 국가의 파멸과 죽음의 고통을 참으며, 시인의 이별의 슬픔을 표현했다. 부하는 무거운 것으로 형용할 수 있다.
4. 대인이 책을 전하며 사랑의 아픔을 하소연한다.
당대에 이르자 곽소란의 연조시가 남편 인종에게 전해졌다. Renzong 집 jiahu, 몇 년 동안 반환하지 않습니다. 소란의 시는 안조가 쓴 것이다. 당시 경주에 살았는데, 얼굴이 갑자기 그의 어깨에 기대어 발에 책 한 권을 묶고 있는 것을 보고, 이것이 아내가 보내온 것이라는 것을 설명하고 눈물을 머금고 돌아왔다. 그의 시' 배달부' 는 이렇게 말한다. "남편은 중호에 가고, 나는 창문 앞에서 피를 흘린다. 나는 부지런하고, yiyan 은 나에게 얇은 애인을 주었다. 클릭합니다 누가 "안자량은 너무 마음이 없어 폐가 없다" (조설근' 홍루몽') 라고 말했는데, 바로 안아들이 정이 있어서 남편이 마음을 돌려 부부가 만났다. 곽소란은 운이 좋다. 어떤 불행한 여자들은 얼굴을 빌려 책을 전하지만, 모두 망망한 인파 속에서 길을 잃었다. 예를 들어, "슬픈 제비가 붉은 선을 남기고 고독한 그림자를 건드린다" (장코구' 사이처홍 춘정'), "눈물을 머금고 이루에 의지하고, 쌍연이 올 때 낯선 사람을 만나는지 여부" (풍연사' 근화'), 그 비통함.
5, 방랑의 감정을 표현하고 방랑의 고통을 씁니다.
"신성함, 직감, 비유는 한민족이 주도적인 사고 방식" (장대년' 중국의 사고 편향') 으로, 화조화충어는 모두 문인의 붓에 들어가고, 새와 짐승은 모두 시인의 재능을 드러낸다. 거위 슬픈 외침 가을, 원숭이 상 음, 매미 높은 거리 를 보냅니다. 제비가 거주하는 땅의 불확실성은 시인에게 풍부한 상상력 공간이나 유랑을 남겼다. "해마다 새 제비처럼 망망대해를 헤엄쳐 서까래를 수리한다." (주방언 "만방정") 또는 인생 경험의 기복, "장안을 바라보다, 앞길이 얼룩져 남북을 여행하기 어렵다" (장코구' 궁 앞'); 또는 만나 하지, "사회 연의 와 같은, 만남 이 제대로 전송 되지 않습니다" (스시 \ "첸 유 탄 상태 를 보내 \"); 또는 때때로 "자석이 날고, 운모가 물을 오고, 토룡이 비를 가져오고, 기러기가 대신 날아간다" ("류안 화이난자").
제비는 더 이상 제비 한 마리가 아니다. 이미 중국 전통문화의 상징이 되어 모든 화하 자손의 핏줄에 녹아들었다.
제비의 모양을 묘사하다.
밝은 검은 깃털 한 켤레, 멋있고 가벼운 날개 한 쌍, 가위 같은 꼬리, 활발하고 총명한 제비 한 마리.
제비에 관한 전설:
제비와 참새는 함께 농민들에게 식량을 운반해 주었지만 교활한 참새는 그 곡식 한 알을 먹을 뿐만 아니라 제비의 곡식 한 알을 속여 진실을 알 수 없는 옥제가 그것을 표창하고 제비에 대한 비판을 더했다. 그러나 사람들은 진실을 알고, 결코 착한 제비를 다치게 한 적이 없고, 또한 그것을 사랑한다!
[이 단락 편집] 제비 편
반짝이는 검은 깃털, 날렵한 날개 한 켤레, 가위 같은 꼬리 한 켤레가 이렇게 귀엽고 발랄한 제비를 만들었다.
2, 3 월풍이 가볍게 불고, 하늘에는 아무런 이유도 없이 보슬비가 내리고, 천만 그루의 부드러운 버드나무가 황록색 눈, 홍백황색 꽃, 푸른 풀잎이 모두 시장으로 달려가 난만한 봄을 형성한다. 그 제비들은 그렇게 귀엽고 귀엽기도 하고, 이 봄빛이 화사한 그림에 더해져 봄빛에 정취를 더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가위 같은 꼬리를 가진 제비, 미풍 가랑비, 혹은 태양이 가득 찼을 때, 비할 데 없이 밝은 하늘 위를 비스듬히 날았고, 맑은 소리는 이미 이곳의 논에서 저쪽 수수로 날아갔다. 같은 몇 마리의 새가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호수를 스쳐 지나갔고, 제비의 꼬리나 날개 끝이 가끔 수면에 닿았고, 작은 어지러움이 맴돌았다.
저쪽에는 피곤한 커플이 몇 쌍 있는데, 느긋하게 가느다란 전선에 기대어 쉬고 있다. 연한 푸른 봄, 몇 개의 나무 막대, 몇 개의 가는 선의 흔적, 막대와 막대 사이에 연결되어 있다. 선에는 굵고 작은 검은 점이 몇 개 서 있는데, 제비이다. 얼마나 재미있는 그림인가! 행복한 가정도 있는데, 우리 제비를 위해 작은 보금자리 하나, 작은 보금자리 두 개, 당집 대들보 꼭대기에 놓여 있습니다. 이 집에 간판이 있다면 제비의 가장 좋은 보금자리다. 첫해, 제비가 오고 또 가고, 이듬해, 우리의 제비가, 작년의 그 쌍이 곧 와서 살 것이다.
"제비가 돌아와서 오래된 기지를 찾다."
작년의 사회자, 역시 작년의 게스트로서, 그들의 주객 관계는 얼마나 화목한가! 가끔 몇 마리가 있는데 제비가 찾아오지 않아 주인을 슬프게 한다. 그들이 이렇게 호화로운 손님을 초대할 수 없어서 모두들 그들의 운명이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것이 바로 우리 고향의 제비입니다. 귀엽고 발랄한 제비가 많은 어린이들을 환호하게 합니다. 주의, 심입이 보고 있어 많은 농민 시민이나 마음이 시큰시큰하거나 편안해지며 봄빛이 더해지고, 또 얼마나 많은 제비가 우리 봄에 관심이 있는지 유의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봄명언)
지금 집에서 천리 떨어져 있다! 천리 밖의 나라! 떠다니는 집에 의지하여 광대한 파도 사이를 질주하며, 단지 우리의 제비를 보기 위해서이다.
이 제비가 바로 우리 고향의 그 부부야, 두 쌍? 그게 우리가 올봄에 고향에서 본 그 커플인가요? 두 쌍이요?
그들을 보면, 나그네들은 적어도 한 가닥의 가벼운 연기, 한 가닥의 향수처럼 생기지 않을 수 있을까?
바닷물은 매우 맑고 파랗고, 해파는 봄날 아침의 서호처럼 평평하다. 가끔 미풍이 불고, 백만 가닥의 작은 주름만 불어와 초여름 햇살 아래 금빛 수면이 따뜻하고 즐거워 보인다. 나는 이렇게 아름다운 바다를 본 적이 없다! 하늘도 매우 밝은 푸른색으로, 아사 같은 가벼운 구름 몇 조각만 공중에 평평하게 펼쳐져 있는데, 마치 한 소녀처럼 예쁜 푸른색 여름옷을 입고 있지만 목에는 가늘고 연한 흰색 스카프가 둘러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나는 이렇게 아름다운 하늘을 본 적이 없다! 우리는 파란 난간에 기대어 이 아름다운 바다를 묵묵히 바라보았다. 우리는 잡념이 없다. 우리는 도취되었다. 우리는 수정같은 하늘로 끌려갔다.
바로 이때, 우리의 제비는 두 마리, 세 마리, 네 마리가 바다에 나타났다. 그들은 작은 호수에서처럼 바다 위에서 한가롭게 풀을 뜯고 있다. 바다는 가위 같은 꼬리와 날개 끝에 부딪혔지만, 여전히 몇 차례 넘쳤다. 제비, 망망한 바다, 날고, 피곤하지 않니? 폭우에 젖지 않을까요? 우리는 정말로 그들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제비가 한가롭게 잠시 쉬었다. 그들은 날개를 펴고 떨어질 때 바다 위에 떨어졌다. 그들의 날개는 떠다니는 고리처럼 그들의 무게를 지탱하고 있다. 그들은 검은 물새 한 마리가 되었는데, 파도가 오르락내리락하면서 근심 걱정 없이 쾌적했다. 바다는 그들에게 이렇게 안전한 집이다, 이것은 우리가 정말 생각지도 못한 것이다.
내 고향에서, 우리는 우리의 제비가 이런 해상 영웅이라고 상상할 수 있을까?
바다는 여전히 바람과 파도가 잔잔하고, 많은 작은 바다물고기들이 우리 배에 놀라 먼 곳으로 몰려들었다. 그들이 날아다닐 때, 물은 우리가 어렸을 때 남긴 긴 흔적처럼 긴 흔적을 남깁니다. 이 작은 물고기는 우리 제비의 음식인가요?
제비가 해면을 스치며 해면 위에 떠 있다. 그것들은 우리 고향의 제비입니까?
아, 향수야, 가벼운 담배 같은 향수야!
[이 단락 편집] 제비의 텍스트
밝은 검은 깃털 한 켤레, 멋지고 가벼운 날개 한 쌍, 가위 같은 꼬리가 활발하고 활기찬 제비를 만들었다.
보슬비가 몇 번밖에 안 내렸어요. 미풍이 수천 수만의 노란 버드나무를 불었다. 푸른 풀, 푸른 잎, 가지각색의 꽃들이 장터처럼 모여 눈부신 봄을 형성했다. 제비가 남방에서 날아와 봄에 많은 생기를 더했다.
미풍과 햇빛 속에서 제비는 하늘을 비스듬히 의지하고 재잘재잘 지저귄다. 어떤 사람은 눈 깜짝할 사이에 이곳의 논에서 그곳의 버드나무로 날아갔다. 어떤 사람들은 호수를 쓸고, 꼬리끝이 가끔 수면에 닿았는데, 사방에 잔물결이 출렁이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비 한 쌍이 지쳐서 전선에 떨어졌다. 푸른 하늘, 극 사이에 가는 선이 몇 개 있는데, 마치 오선보처럼 보인다! 멈춘 제비는 음표가 되어 봄노래를 작곡했다.
[이 단락 편집] 같은 이름의 오페라
3 막 오페라, 극본은 아다미가 비엔나 작곡가 위르나가 구상한 줄거리에 따라 다시 썼다. 푸치니 작곡, 1965438+2007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초연, 호평을 받았다. 1928 3 월 10 미국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하우스에서 초연.
이 연극은 비엔나의 예로부터 창극과 프랑스 만담극의 결합이다. 희우반' 이라 일반 경오페라와는 다르다.
요약
이야기는 윌디의' 다화녀' 와 존 슈트라우스의' 박쥐' 와 비슷하며 음탕한 생활을 하는 귀족 여성을 중심으로 하고 있다. 여주인공이 바로 이 드라마 제목 중의' 제비' 다. 그녀는 처음으로 가난한 젊은이를 사랑하게 되어 로맨틱한 세계로 뛰어들었다. 그러나 결국 그녀는 파리의 한 부유한 은행가가 그녀를 위해 준비한 보금자리로 돌아와 호화로운 생활을 했다. 다시 말해서, 이 요염한 마그다는' 다화녀' 바이올레타와 마찬가지로 고급 교제에 불과하다.
재생 시간: 제 1 막: 35; 제 2 막: 28; 제 3 막: 32; 시간: 프랑스 제 2 제국 시대. 지질학자는 인격과 생태를 키우는 사람이다. 일반적으로 인문학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사람, 즉 인간의 존재, 본질, 그 발생, 운동, 발전, 변화의 법칙을 가리킨다. 특히' 인격과 생태의 부상 공사' 에 학술 연구와 사회 실천에 기여한 사람을 가리킨다. 모든 사람은 인문학을 중시해야 한다. 인문학을 추구하는 사람은 사랑의 표현일 뿐만 아니라 뛰어난 사랑을 가진 사람이기 때문이다. 사람이 이 세상에 온 것은 인격과 생태의 부단한 발흥을 위해 문명과 행복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이다. 사람의 위대함은 본질적으로 인격의 위대함이고, 반대로 사람의 추함은 본질적으로 인격의 더러움이다. 인격이 위대한 사람은 계속 봉사하고 생태의 선을 증가시키고, 인격이 못생긴 사람은 계속해서 생태계의 추태를 파괴하고 증가시킬 것이다. 모든 사람을 인문주의자로 만들고, 진선미로 타인과 자신을 배려하고, 심미관념과 문화현상의 전승, 발전, 교감, 분화 과정에서 서로의 생활방식과 사고방식을 보여줘야 한다. 인류가 매일 세계 문명과 그 행복을 위해 하는 노력으로 인격과 생태의 발흥까지. 모든 사람은 인격과 생태의 궐기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고, 나를 사랑하지 않는 사람, 나를 사랑하지 않는 사람,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봉사하고, 인류의 부흥을 위해 봉사하고, 철저히 발견하고 궐기하는 사람을 위해 봉사한다. 자신의 인격과 생태로 발돋움한 사람들은 작은 나의 초청을 받아들이고 자유롭게 응답하며, 작은 나의 사랑에 이끌려 문명과 행복을 전 세계에 전파하는 휴머니즘 이론과 방법이다. 인문주의는 진선미의 보고이다. 그것은 인류가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으로, 인간의 양심에서 표현된 것이며, 인격과 생태를 개선하기로 결심한 모든 사람들에게 전시된 것이다. 한편으로는 그들의 신앙을 밝히고, 다른 한편으로는 그들의 감정을 자극하고, 문명과 그 행복 속에서 시적인 방식으로 축하한다.
극중 인물:
블루 바리톤 은행가 바리톤
마그다 사교꽃 소프라노
소포노, 리치테 마그다의 하녀
루저로 젊은 테너
시인의 바리톤
손님, 하인, 화동 등.
줄거리 소개
제 1 막 마가다가 파리의 살롱에 있다.
파리 마그다 가문의 사치품 살롱의 보호자이자 지지자인 블루바르도 (Blue bardo) 가 친구를 데리고 놀았다. 마그다도 그의 여자 친구를 초대했다. 모두가 작은 살롱 무도회의 즐거움을 즐기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카드놀이를 하거나 모여서 이야기를 나눈다. 시인 프렌니에는 낭만적인 시를 낭송하고 사랑 이야기를 하는 기발한 생각이 들었지만, 이 즐거운 시간 동안 그의 진지한 말 한 권은 모두의 비웃음만 바꿔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중에, 마가다의 도움으로 시인은 이렇게 노래하였습니다. "Dreta 를 꿈꿨지만 완성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마가다에게 두 번째 부분을 주었고, 그녀는 이어서 아리아' 드림델레타의 아름다운 사본' 을 불렀다. 모두들 이구동성으로 그녀를 칭찬하고, 블루바르도는 그녀에게 진주 목걸이를 선물했다.
이때, 당신의 여종 리세태가 람발도에게 와서 한 젊은이가 방문했는데, 그가 들어오도록 허락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요청하였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처드, 희망명언) 은행가들은 마가다가 동의하는 한 대답했다. 아가씨들은 부러워하며 마그다에게 말했다. "너는 여태껏 돈이 모자라지 않았어." 하지만 그녀는 아리아를 불러 "돈! 돈이 모든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 그녀는 그녀가 소녀였을 때 브리즈의 한 상점에서 만났던 그 젊은이들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럼 pranniel 구석에 여자를 수집 하 고 그들에 게 행운을 주기 시작 했다. 마가다의 차례가 되었을 때, 그는 그녀에게 이렇게 예언했다. "당신은 제비처럼 바다를 건너 꿈과 사랑의 땅으로 날아갈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둥지로 돌아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바로 이때 한 젊은이가 왔다. 젊은 루제로는 도시 밖에 산다. 그의 아버지는 은행가이자 란 바르도의 오랜 친구이다. 마그다는 즐겁고 친절하게 그를 접대했고, 블루바르도는 오늘 밤 그를 어떻게 대해야 할지 토론했다. 의견이 다르지만 최종 투표 결과는 브리즈의 쇼핑거리로 가는 것이다.
마가다가 루제로의 순수한 외모를 보았을 때, 그녀는 즉시 가슴이 찢어지고 사랑을 느꼈다. 모든 손님들이 혼자 집에 돌아왔을 때, 마그다는 갑자기 이사태에게 마차 한 대를 준비해 달라고 요청했지만, 즉시 그 결정을 취소하고 미소를 지으며 침실로 들어갔다. Richetay 가 방을 치우고 있을 때, Pluniere 는 조용히 이곳으로 돌아와 그녀의 허리를 껴안았다. 이세태는 시인에게 그녀를 놀리지 말라고 요청했지만 시인은 정중하게 마가다의 옷으로 갈아입고 데려갔다. 방 안에 아무도 없을 때 마그다는 스웨터 여사의 옷을 입고 침실에서 나와 아무도 그녀의 행방을 알지 못하고 방을 떠났다고 기쁘게 말했다.
제 2 막 리즈가의 무도장.
젊은이들과 아가씨들은 즐겁게 끊임없이 싸웠다. 루제로는 혼자 들어가 젊은 매춘부에게 둘러싸여 있었지만, 그는 전혀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들의 얽힘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는 책상 앞으로 걸어가 친구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마그다는 무도장에 들어가 루제로를 찾아 그의 책상 옆에 앉았다. 이야기를 나누면서 두 사람은 점점 마음이 맞아 즐겁게 춤을 추고 있다. 마그다는 이제 첫사랑으로 돌아가는 것 같다. 루제로가 그녀의 이름을 물었을 때, 그녀는 자신의 이름을 폴렛이라고 거짓말했다. 그녀는 몽환적인 눈을 감고 그를 품에 안았고, 그들은 열렬히 키스를 했다.
이때 Richetay 와 Pluniere 도 나타났다. 마가다가 이 두 사람을 발견했을 때, 그는 즉시 프란니엘에게 눈을 깜박거리면서 그에게 비밀을 지키라고 했다. 프로니엘과 루제로가 인사를 한 후, 그는 폴렛을 시인에게 소개했고, 이색태는 그 소녀가 마가다와 매우 닮았다는 것을 알게 되어 매우 놀랐다. 네 사람이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면서, 그들은 푸른 가운데 음신이 여기에 있는 것을 발견했다. Pluniere 는 즉시 Ruggiero 에게 Richetay 를 넘겨주고 정원에서 춤을 추라고 재촉했다.
란 바르도가 앞에 왔을 때, 그녀는 즉시 마가다를 알아보고 왜 이 옷을 입고 여기에 왔는지 물었다. 그녀는 단지 "네가 본 대로" 라고 대답했다. 란 바르도가 함께 집에 가자고 했을 때, 그녀는 솔직하게 그에게 말했다. "나는 이미 사랑에 빠졌으니, 나를 놓아주세요." 점잖고 대범한 블루바르도는 그녀에게 후회할 일을 하지 말라고 일깨워 주고 떠났다.
날이 밝을 무렵 모든 손님들이 떠나자 루제로는 마가다의 숄을 들고 돌아왔고, 그녀는 지체 없이 즉시 그 젊은이를 꼭 껴안았다.
제 3 막은 마그다, 리비에라, 루제로의 별장이다.
루제로와 마가다가 파리를 떠난 뒤 프랑스 남부 해안 산비탈에 있는 별장으로 가서 사랑의 둥지를 짓고 달콤한 사랑 생활을 했다. 마그다는 매우 만족했지만, 그들은 곧 돈을 다 써버렸다. 루제로는 아버지에게 낮은 어조의 편지를 썼지만, 어머니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그는 어머니가 마가다와 결혼하는 것에 동의하기를 바랐다. 마그다는 뿌듯했지만, 그를 괴롭히는 것은 그의 순정만으로는 살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두 사람이 방에 들어갔을 때, 플라냐와 리치태는 마침 방문했다. 이세태는 스타가 되고 싶어 시인의 도움으로 극장에 내려가고 싶었지만 참패하여 마그다의 여종이 되고 싶었다. 마가다가 나타났을 때, 프란니엘은 리세테를 돌려주고, 전 지지자인 란 바르도가 파리에서 그녀를 기다리고 떠났다고 말했다.
이때 루지는 편지 한 통을 들고 들어와 그의 어머니가 이미 그들의 혼사에 동의했다고 발표했다. 마그다는 편지에 "당신은 순수하고 완벽한 여자를 선택했을 것입니다." 라고 적었습니다. 그녀는 고백할 수 없었습니다. "저는 돈을 파는 창녀일 뿐, 결코 당신의 어머니가 기대하는 며느리가 아닙니다." 라고 말하면서, 그녀는 오랜 친구인 란 발도로 돌아가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녀는 애도하는 루제로를 위로했다. "나는 너의 생활을 고려할 것이다. 지금은 우리가 헤어질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이다." 그리고 그녀와 그녀의 하녀는 제비처럼 파리로 날아갔다. 막이 내리다.
[이 단락 편집] KGB 여성 포르노 스파이
제비는 KGB 여성 포르노 스파이의 속칭, 남성 포르노 스파이는 까마귀라고 불린다. 소련 KGB 의 제비 (여자 스파이) 와 까마귀 (남자 스파이) 는 모두 전문적인 훈련을 받았으며, 그들의 뛰어난 활약은 예나 지금이나 성간첩을 수치스럽게 하기에 충분했다.
KGB 의' 제비' 와' 까마귀' 에게 스파이 생활은 훨씬 간단하다. 그들은 정보를 훔칠 필요도 없고, 간첩망을 만들 필요도 없고,' 젖은 일' 은 말할 필요도 없다. 그들은 단지 자신의 물질적 자본으로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사냥감을 유인했을 뿐이다. 그들은 행동의 목적과 결과를 알 필요가 없다. 사실, 그들의 상사는 그에게 더 많은 것을 알리지 않을 것이다. 물론 그들의 엄격한 훈련은 쉽지 않다. KGB 는 인륜과 이성을 잃고 그들의 아름다운 생활을 망칠 때까지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그들을 괴롭혔다고 할 수 있다.
한편,' 제비' 와' 까마귀' 는 K 의 명령에 복종해야 했지만, 그들의 영혼은 침식되어 제 2 직업에 미친 듯이 종사했다. 사기, 사회에 해를 끼치는 것은 KGB 가 예상하지 못했던 일이다. 제비와 까마귀는 KGB 의 가장 무고한 피해자라고 할 수 있다.
[이 단락 편집] 시모용의 제비
중학교 때 첫 번째 \ "재회 \" 를 배웠고, 늘 노래를 좋아했다.
관외, 옛 길 옆, 풀은 파랗고 하늘은 파랗다 ...
어느 날 오후, 아버지께서 갑자기 나를 불러 처음부터 다시 한 번 부르게 하셨다. 이렇게 아버지의 눈에 거의 띄지 않는 나는 가슴이 설레며 재빨리 처음부터 다시 한 번 노래를 불렀다.
정자 밖, 고도옆에 있습니다 ...
내가 시작하자마자 아버지는 나를 방해했다. 그가 제게 물었습니다. "어떻게 정자 밖에 있을 수 있죠? 왜 만리장성 밖에 있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응? 나는 항상 만리장성 밖에 있는 줄 알았다! "저는 제 음악 교과서를 꺼내서 아버지에게 그의 잘못을 증명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우리 아버지는 보고 싶지 않아요. 그는 단지 유감스럽게도 나에게 이렇게 말했다. "정말 안타깝다! 나는 항상 만리장성 밖에 있는 줄 알고 고향을 묻는 줄 알았기 때문에 이 노래를 처음 들었을 때 특별히 감동하여 잊지 않았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잘못 들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너무 아깝다! "아버지는 연거푸 후회하는 말을 몇 마디 하셨고, 가버리고, 나 혼자 텅 빈 방에 서 있으라고 하셨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몇 년 전 석문현으로 이사왔을 때 카일을 임신하고 의사의 당부를 들었다. 나는 종종 들판을 혼자 산책한다. 그때는 온 산이 아카시아, 푸르스름했다. 안으로 들어가면 다양한 새들이 노래하는 것을 들을 수 있다. 들판은 항상 푸르고, 많은 새들이 용감하게 내 곁을 날아갈 것이다.
그때 나는 그 외로운 새를 보고 밭 옆의 전봇대 위에 가만히 서서 가는 전선 위에, 검은 깃털, 가위 같은 쌍꼬리에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삼켜라!" 내 마음이 감전된 것처럼 굳어졌다. 그렇지 않나요? 이것은 제비가 아닙니까? 이것은 내가 본 적이 없는 제비가 아닌가? 할머니가 책에서 부른 제비가 아닌가요? 남방의 따뜻한 햇살 속에서, 내 마음은 외할머니가 즐겨 부르는 그 노래: 제비! 제비! 너는 나의 부드럽고 귀여운 제비다 ...
앞으로 몇 년 동안, 나는 이 같은 새를 자주 볼 것이다. 때때로 나는 인자함을 안고, 때로는 카일을 안고 있다. 매번 나는 흥분해서 아이에게 이렇게 지적했다. "봐! 자기야, 봐! 그건 제비야, 그건 엄마가 제일 좋아하는 제비야! "
내 품에 안겨 있는 카일은 야유하고 말을 배우고 있고, 향긋하고 부드러운 입술은 나를 따라 억양이 없는 아이들의 말을 따라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하늘은 이렇게 파랗고 바람은 이렇게 부드럽다. 나는 내 아이를 안고 남쪽 건물 위에 서서 조용한 검은 새를 응시하며 흐릿한 기쁨과 흐릿한 슬픔으로 가득 찼다.
지난 여름까지 내무부의 초청으로 나는 몇몇 화가들과 함께 남부의 국립공원에 가서 사생했다. 나는 켄팅 부근의 천연자원을 보도한 한 폭의 그림에서 나의 제비를 보았다. 그림에서, 그것은 같은 검은색 깃털, 같은 가위 같은 쌍꼬리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림 아래의 해설과 해석에서는 그 이름이' 우추' 라고 적혀 있다.
그때 내 주변에는 많은 친구들이 있었지만, 나는 갑자기 외로움을 느꼈다. 내 친구들 중에는 이 방면에 풍부한 연구 경험이 있는 전문가들이 많다. 내가 나의 질문을 하기만 하면, 나는 즉시 대답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당시 나의 유일한 반응은 조용히 그림을 닫고 조용히 나오는 것이었다.
그 순간, 나는 갑자기 몇 년 전 그날 오후, 아버지가 매우 실망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사실 다른 사람에게 질문을 할 필요는 없다. 내 마음속으로는 이미 내 잘못을 이해했다. 하지만, 때로는 인생의 길에서, 우리는 모든 진실을 직면해야 하지만, 때때로 우리는 정말 작은 아름다운 실수를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런 잘못은 다른 사람에게 해롭지 않고 논란도 없지만, 오히려 우리에게 매우 깊은 위로를 가져다 줄 수 있다.
마음속으로 정말 그 제비를 아쉬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