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리치&; 맹경휘)
이 드라마의 공연 형식에는 큰 불확실성이 있다. 무대 처리와 배우의 즉흥 연주는 종종 게임의 가상화와 이성적 분리의 효과 사이를 헤엄쳐 다닌다. 열정적인 투입과 냉정한 구경꾼들이 서로 어우러져 유도와 강화가 공존하는 분위기 속에서 연극 공간의 극대화를 완성했다.
[무대 세트 추상화, 부드러운 조각상으로 흰 천의 검은 벽에 먼 산의 모양을 그려낸다. 무대 중앙에 고독한 등불이 걸려 있다. 플랫폼 가장자리에 굵은 뱀 모양의 수도관과 대야가 있다.
【암장】 암장. 등불 한 다발을 켜면 모든 배우들이 중성적인 옷 (남녀는 모두 흰색 티셔츠와 컬러 바지) 을 입고 무대 뒤에 다리를 꼬고 앉아 있다.
모두: (일제히 경을 읽다) 옛날에 백련화중이 있었는데, 그의 어머니를 구했고, 귀신의 문으로 가서 영산에 몇 가지 길이 있는지 물었다. (아름답고 엄숙하게 노래하다) 남쪽에는 아미타불이 없다 ...
[어목 소리, 불명이 유유하다.
[물고기 목적의 소리는 점점 외롭고 단조롭다. 빛에 대한 추구에서 비구니는 붉은 화장을 하고 있어 걱정이 태산이다. 그녀는 중간에 앉아서 두 손을 합친 후 고개를 숙이고 묵도를 했다.
수녀: (차가운 소리) 머리를 자르는 것이 아쉽다. 선등은 노예의 수면을 동반한다. 시간이 너무 쉬워서 늙고, 젊고 예쁜 소년을 실망시킨다! (모두 위의 대사를 반복한다) 미니소, 법명공, 어려서부터 선도사에서 출가하여 하루 종일 향을 피우고 염불하며 밤에 혼자 잠을 잔다. 얼마나 슬픈 사람인가!
[정적 필드
비구니: (슬프게도) 젊은 비구니는 28 살이고, 머리는 장년 때 사부님께 잘렸다. 그녀는 매일 불사에서 향을 피우고 물을 바꾼다 ... (놀랍게도) 나는 산문 기슭에서 아이들을 만나 게임을 했다 ...
[사람들은 게임을 하고, 늘 밖을 내다보며, 작은 비구니를 놀린다.
수녀: 그는 우리를 보고, 우리도 그를 보고 있어요. (수줍음) 나와 그, 우리 * * * 그, 모두 마음가짐, (분노) 적! 너는 어떻게 결혼할 수 있니! 그는 염왕전 앞에서 죽고, 심벌즈를 부수고, 톱질하고, 갈고, 기름솥에 넣고 튀겼다. 오, 그 사람한테! 그리고 산 사람이 고생하는 것을 보니, 너는 도리깨를 쓴 죽은 바보를 본 적이 있니? 오, 그 사람한테! 눈썹을 태우고, 현재를 돌볼 수 있고, 눈썹을 태우고, 현재를 돌볼 수 있다.
[수녀가 무대로 달려가 대야에서 손을 씻었다. 그녀의 열정은 참을 수 없는 것 같다 ... 그녀는 자기도 모르게 한숨을 쉬었다.
비구니: 내가 여기서 출가하길 원해, 남의 일은 상관없어. 아버지가 경을 읽으시고, 어머니는 염불을 좋아하시고, 황혼에 부처님을 경배하셨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는 매일 불당에서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하는데, 나도 많은 병을 앓았다. 그래서 나는 빈 문에서 누족을 포위하고, 니파에게 일자리를 보내며, 죽은 사람을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고, 토미를 계속 읽었습니다. (묵상, 겹쳐) 나는 편종만 들었고, 나는 끊임없이 편종을 두드리고, 편종을 두드리고, 북을 치고, 나팔을 불었다. 이유 없이 명계로 숙제를 하다. 나는 많은 심경을 보았지만 공작새의 심경은 깨지지 않는다. 오직 7 권의 법화경만이 가장 배우기 어렵다. 우리 사부님은 잠결에 모두 가르쳐 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몇 번 읽고, 남쪽 부처님, 더 많은 꽃, prajna poromido, 몇 번 읽고, (돌아서, 화가) 중매인을 미워하고 도움을 청했다. 몇 마디 해, 아이고, 내가 얼마나 한숨을 쉬는지 어떻게 알아! (초조하게 일어나 끝없이 배회하다) 생각할수록 답답해질수록 회랑 아래 산책을 하는 것은 필연적이다. 얼마예요? -(복도로 들어가 멋있게 한 번 걸어라) 회랑 주위를 돌아다니는 것은 또 다른 일이다. (손을 잡고 활보하는 것)
여러분: 아미타불-
[군중 속에서 어린 스님은 나오지 않았다. 심심해서 경전을 다 읽고, 그는 버리고, 물 한 대야를 수도관에 넣고, 들고, 관중에게 뿌리고, 군중에게 뿌리고, 무대에 뿌리고 ... 그러나 그는 엎지르지 못하고, 어쩔 수 없이 맑은 물을 제자리에 돌려놓고, 가볍게 내려놓고, 무력하게 주위를 둘러보았다.
스님: 스님이 출가했을 때 박가를 만나 사부님께 욕을 먹고 집으로 도망갔어요. 1, 2 년 동안 저는 머리를 길렀습니다. 3 년 4 년, 나는 가정을 이루었다. 5 년 6 년, hunjia 을 얻을; 7 년 8 년, 인형을 키운다. 9 년 10 년이 지난 후, 결국 스님, 우리 아버지, 스님 아버지만 불렀다!
[모두 반복: 스님 아빠!
[조용하다. 모두가 모기의 소리를 흉내낸다. 본래는 소리를 쫓지 않아 뺨을 몇 대 때려죽였다. "모두가 모기가 땅에 떨어지는 소리를 흉내낸다"
마음에 들지 않자 가고 싶었는데 갑자기 불가의 권고가 떠올라 모기 무덤을 짓고 망령을 초월하느라 바빴다.
스님: 숲 아래 빨래가 너무 가벼워서 연못에 비린내가 가득하다. 영산에는 천불이 있고, 천축에는 천경이 있을 것이다. 빈승이 없는 것은. 어려서부터 빈 문 안에 있었다. (부처님, 순금신) 나는 오계, 금주육, 분향, 바닥을 쓸고, 염불경을 지켜야 한다. (부처님께) 아이고! 단지 나에게 쓸모가 없을 뿐이다. 불을 반복해서 켜고 불을 끄는 것은 지루하다. 갑자기 무엇을 발견했는가) 오늘 스승은 선배였다. 산에 있지는 않지만, 불머리는 또 나무를 베러 가서, 어쩔 수 없이 산문 밖으로 나가 한가롭게 산책을 했다. 왜 안돼? (웃음)
벤은 대문을 빠져 나가지 않았다.
[군중들은 광견병의 울음소리를 흉내 내는데, 별것도 크게 놀라지 않고 한 구석에 붐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광견병, 광견병, 광견병, 광견병, 광견병, 광견병)
[모두들 사외의 소란스러움을 흉내내고 있다: 새의 울음소리, 닭과 오리의 소와 양의 유쾌한 울음소리, 말굽 소리. 활력이 충만하다.
[조용하다. 군중들은 꿀벌의 노래를 흉내낸다.
스님: 아이고! 하하하, 너 빨리 봐! (점차 소리 를 따라, 그래서 잊어 버려) 황달 을 놀리고, 모두 자줏빛을 삼키고 있다. 꽃을 끼고 집에 돌아오면 매일 이단풍이 꽃을 들고 꿀을 빚는다. 나는 내가 날씬하게 태어나서 유아기에 많은 병을 앓는 것을 싫어한다. 내가 스님인 줄 알았는데, 우리 엄마 뱃속이 다 쓰셨다. 그래서 학부모들은 걱정이 많다. 우리 부모님이 나를 낳으셨을 때 점쟁이를 고용해서 내 팔자를 계산했는데, 그 분이 나의 적수였다. 그는
내가 외롭다고 해서 369 세가 드뭅니다. 우리 아빠도 무력하다. 그는 나를 에워싸고, 불법을 수행하고, 불법을 수행하고, 염경을 공부했다. 그날 산문에 들어가 스승님을 만나 깊이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마스터 는 말했다-
모두: 작은 관문, 고개를 들어라.
스님: 저는 "네" 라고 말했습니다. 사부님은 저를 이렇게 위아래로 훑어보시며-
여러분: 샤오관님, 샤오관님, 당신은 집을 떠날 수 없습니다!
스님: 왜 제자가 집을 떠날 수 없나요?
여러분: 출가하려면 제 충고를 들어야 합니다.
스님: 스승님, 그것들은요?
모두: 당신은 반드시 오계를 준수해야 합니다-
스님: 오계를 지키세요?
모두: 술을 멈추고 고기를 먹지 마라.
스님: 금주계육?
모두: 분향으로 바닥을 쓸다
스님: 분향 바닥을 쓸고 ...
모두: 염불 염경!
스님: 염불 좀 봐 ...?
여러분: 향매쉬 와인 같은 건 없어요. (어쩔 수 없이 한숨을 쉬었다) 아이고, 분홍녀는 볼 수 없어!
스님: 고소하지 않은 술, 분홍녀 ... 보지 마세요. 눈 오는 밤에 홀로 잠을 자고, 서리가 내리고 하늘이 서늘하다. (큰 슬픔, 분노, 포효) 이 모든 고난이 허사가 된 것 같습니다!
여러분: 아미타불-
[조용하다. 목어 소리. 어린 비구니는 두 손을 합친 채 어린 스님과 나란히 무대에 무릎을 꿇었다. 기묘한 추격의 엄호 아래 두 아이는 그들의 청춘의 달콤한 상상으로 시공을 초월한 마음의 교류를 했다.
스님: 그저께 저는 한 집을 지나갔습니다.
수녀: 아이들 좀 만나요-
스님: 젊은 나방 좀 보세요.
수녀: 게임은 산문 기슭에 있습니다-
스님: 타고난 아름다움-
수녀: 그는 우리를 보고-
스님: 그의 얼굴, 복숭아 같은 뺨을 보세요.
수녀: 그를 쳐다 보자-
스님: 귀밑머리는 까마귀, 열 손가락 끝, 고나-
수녀: 그와 나, 우리 * * * 그-
스님: 하물며 필사자 여자예요. 그 달에도 창아는 그녀보다 못하다. 그래서 나는 마음속으로 그녀를 걱정하고 있다. 황혼에 나는 곧 그녀를 떠날 것이다!
수녀: 나 둘 다 걱정돼! (열정적인 남자 목소리) 나는 황혼에 그녀를 떠날 것이다!
[갑자기 조용해지자 두 사람은 청춘의 충동을 억제할 수 없었다. 어린 비구니는 큰 몸짓으로 스님 앞에 엎드려 내면의 강한 욕망으로 변했다.
스님은 미녀를 응시하며 천천히 몸을 숙여 입맞춤을 했다 ...
여러분: (마셔)-?
[두 사람이 갑자기 헤어졌다.
승니: 아이고! 저는 스님 (비구니) 입니다. 제가 어떻게 이 생각을 생각했을까요? 이렇게 심각해! 오, 안돼! 아직도 중얼거리고 있는데, 아직도 중얼거리고 있다. 나는 아미타불을 읽을 것이고, 나는 아미타불을 읽을 것이다.
[어린 스님과 어린 비구니가 번갈아 위 대사를 반복하며 리듬이 점점 빨라지고 숨이 막힌다.
갑자기 침묵하다. 목제 물고기 고리.
승니들이' 남무아미타불' 이라는 노래를 부르며 머리를 크게 흔들어 우스꽝스러웠다.
모두 함께 경을 낭독하고 흔들다.
스님: 목어가 큰 소리로 문을 두드리고, 이탈리아 말이 전속력으로 달리는데, 제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내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 (불이 타 오르고 있다) 헤이! 나는 생각할수록 화가 난다. 우리 하산하자, 하산하자! -(일어나서 걷고 군중 속에 앉아)
[어린 비구니가 일어나자 게임이 정신을 차리고 웃으며 왔다갔다했다.
비구니: 이 영웅전으로 와서 양쪽의 나한을 보세요. 그들은 이렇게 장엄하고 숙연하다! -(모두 나한상을 세웠다.) 양쪽의 나한들이 모두 어리석은 것을 보았다. 하나는 무릎을 안고 나를 그리워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손으로 뺨을 받치고, 마음속으로 나를 생각하고 있다. 한쪽 눈이 지쳐서 어렴풋이 나를 바라보았다. 포대 속의 나한만 웃었다. 그는 나의 잘못된 시간과 시간의 흐름을 비웃었다. 누가 내 장인과 결혼할 것인가? (불안, 울고 싶다)
제불: (일제히) 내가 원해!
수녀: 용을 죽이는 자는 나를 화나게 하고, 호랑이를 죽이는 자는 나를 미워한다. 눈썹이 긴 요정은 내가 늙었다고 걱정하는데 결과가 어때요 ...
제불: (한숨) 아아-
[신선과 비구니가 함께 앉아 매우 실망했다.
수녀: 부처님은 결혼식 촛불이 될 수 없습니다.
제불: (놀라움) 아?
수녀: 향 플롯 주방, 동쪽 파빌리온 잔치 수 없습니다;
제불: (의심)-?
수녀: 종고루, 남편 대만이 될 수 없다.
제불: (-) 음-!
비구니: 풀민들레, 부용 쿠션을 만들 수 없어요 ... 부용화 부드러운 매트리스. 부끄러워 할 때는 여러 가지 풍습이 있을 수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제불: (매혹적이기도 함) 연꽃 ... 부드러운 매트리스! -응?
수녀: 저는 여교의 나방입니다. 저는 남자가 아닙니다. 왜 내 허리에 노란색 허리띠를 매고 있는데, 내가 입은 것은 곧은 허리띠인가?
제불: (동의) 네!
비구니: (무대 아래를 가리킴) 부부가 술을 마시고 즐기며 한 쌍이 금단을 입는 것을 보았다. 오, 이런! 인기를 참지 못하다
불을 좋아하는데, 마음에서 나오는 것이 불처럼 덥지 않다! (뜨거운 냄비에 개미처럼)
[제불도 관망하고 불안하다.
부처님: 네! 뜨거운 ... 뜨거운 ...
어린 수녀는 또 세숫대야에 가서 손을 씻었다. 불을 켜고 불을 끄는데 ... 심심할 때 갑자기 무언가를 발견하고 흥분했다.
비구니: 오늘 사형이 비구니암에 없어서 하산할 수밖에 없어요. 기회가 있다면, 나는 모른다, 이것은 합리적이다! -"수녀원에서 몰래 빠져나와"
제불: (동의) 맞아요! 가자. 가자.
[어린 비구니는 제부처와 함께' 남무아미타불' 이라는 노래를 불렀다.
[그녀는 신나게 춤을 추었고, 동심이 드러났다. ...
제불의 노래 리듬은 점점 빨라지고 있으며, 어린 비구니 아래의 장편 독백에서 점차 강력한 배경으로 변해가고 있다.
[음악, 거대한 내면의 포효로 발전할 때까지!
[점차적으로 분출되는 화산 마그마와 같은 작은 수녀의 감정-
비구니: 나는 갈퀴를 찢고, 장경을 묻고, 목어를 버리고, 심벌즈를 잃어버렸어요. 너는 건달 강마를 배울 수 없고 남해의 관음도 배울 수 없다. 밤이 깊을 때 혼자 누워 있다. 내가 일어났을 때 나는 혼자 앉아 있었다. 나처럼 외로운 사람은 누구입니까? 왜 이렇게 생겼어요? 나는 사람을 속이는 스님과 풍습만 싫어한다. 세상에 정원, 나무, 부처가 어디 있을까? 엽광지엽불은 어디에 있습니까? 강 양안의 모래불은 어디에 있습니까? 84,000 아미타불은 어디에 있습니까? 지금부터 종탑 불전에서 멀리 떨어져 산을 내려와 작은 형을 찾아라! 그는 나를 때리고 나를 욕했다! 말해봐, 웃어! 부처가 되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반야폴로미도를 읽지 마라!
위에서 점점 강해지는 노랫소리와 감정 폭풍 속에서 사람들은 청중에게 하얀색 종이 조각을 많이 뿌렸다. 순수하고 혼란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갑자기 침묵하다. 신성하고 거창한 불악이 다시 떠오르고 있다. 모든 사람은 조각품처럼 즐겁고 엄숙한 천추의 소리에 목욕한다 ...
비구니: 지금부터 종탑 불사에서 멀리 떨어져 산을 내려와 후배를 찾으세요! 그는 나를 때리고, 욕하고, 나를 비웃었다고 말했다. 나는 일심으로 부처가 되었고, 미트 반야폴로미도를 원하지 않았다. 좋아! 나는 내가 산에서 도망쳐서 매우 기쁘다! --
[어린 비구니는 기뻐하며 무대에 올라 선홍색 빛 속에서 목욕했다.
[어린 중이 달려와 베개를 안고 왔다.
스님: 저는 옷을 벗고, 옷을 벗고, 스님방을 봉하고, 삼매불을 남겼습니다. 주인님, 주인님, 저는 제 의무를 회피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중이 되고 싶다. 출가에는 아내와 아이도 없고 결과도 없다. 나는 출가하려고 대부분 갇혔다. 지금부터 나는 울타리를 깨뜨릴 것이다! 일찌감치 새장에서 뛰쳐나와 인생이 늙기 쉽다는 것을 한탄하고, 인생이 늙기 쉬우며, 제때에 즐긴다는 것을 한탄하다. 같은 해, 류랑은 복숭아원에 가서 약을 따러 갔고, 기현은 심문도 없이 나를 만났다.
모두: 기현은 재판 없이 나를 만날 것이다.
스님: 포도 배는 전문가가 만들었어요. 진심으로 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몇 명 있습니까? 어떻게 해야만 꽃에 매료될 수 있습니까? (완료)
[어린 비구니, 수도관에서 번지점프를 하는 어린이 게임.
수녀: 사원 문 기슭에서 숨길 수 없습니다. 앞을 내다보고, 뒤를 돌아보고, 다른 사람은 없다. 나는 까치가 우는 소리만 들었고 까마귀는 울고 있었다. 나는 어떻게 가야 할지 모르겠다, 이것은 나를 매우 무섭게 한다. 오, 무서워요.
[어린 스님에게.
스님: 이봐, 저쪽에 작은 비구니가 있어. 그녀가 숨어서 황급히 떠난 데에는 분명 이유가 있을 것이다. 아, 원래 작은 비구니, 빈승이었구나.
수녀: 그래서 아주 좋은 제품이에요. 죄송합니다.
스님: 실례합니다, 유니, 당신은 어디 사람입니까?
비구니: 선도사에서 왔어요.
스님: 어디 가시려고요?
수녀: 이거요? 엄마 집으로 돌아가세요.
모두: 아?
스님: 엄마 집으로 돌아가세요? ... 오, 양, 이건 옳지 않아.
수녀: 왜 그래요?
스님: 스님이 가족을 신경쓰지 않는다는 말이 있어요. 그는 어떻게 친정으로 돌아간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모두: 네!
비구니: 너와 나, 출가한 사람, 육신, 부모, 어떻게 가족을 돌보지 않을 수 있니!
스님: 오, 효성있는 딸이었군요.
수녀: 실례합니다, 특급품, 당신은 어디 사람입니까?
[스님 은 군중 에게 물었다.
모두: 솔직히 말해!
스님: 피도사에서 왔습니다.
수녀: 어디가는거야?
모두: 진실을 말하지 마!
스님: 어 ... 산을 내려와 돈을 모으다.
비구니: 여기 사부님이 있는데 왜 트와일라잇에 가시나요?
스님: 사부님이 아프십니다!
모두: 아! (분노)
스님: 사부님이 아프십니다!
비구니: 오, 효자 제자였구나.
스님: 과찬이십니다.
수녀: 그래서 ... 제각기 다른 일이 있으니 각자 길을 가자!
스님: 제발!
수녀: 제발! 어린 비구니가 산을 내려와 그녀의 어머니를 보러 갔고, 그녀의 어머니를 보러 갔다.
스님: 중이 산을 내려와 스승이 되고, 스승이 됩니다.
승니: 두 사람이 만나서 서로 몰라, 너와 나는 각자 뛰어다니고 있어.
[그들은 길을 나누었고, 어린 스님은 더 이상 작은 비구니를 훔쳐보지 않았다.
[모든 사람이 큰 원경을 들고 빛을 반사하고, 어린 스님을 흉내내어 비구니 뒤의 뜨거운 눈을 따라갔다. ...
수녀: 이봐, 슈퍼제품, 이건 네 잘못이야 ...
모두: (스님에게) 너에 대해 말해!
스님: (어이가 없음) 음, 빈승이 산을 내려와 작은 제자를 데려왔어요. 나는 그가 산길을 잘못 들까 봐 돌아섰다!
수녀: 아, 그래서 당신은 이 작은 견습생을 돌보고 있습니까?
스님: 어린 제자를 만나기 위해서입니다.
수녀: 그래서 미니가 널 잘못 탓했어.
스님: 네. 제발.
수녀: 제발! 산에서 상봉하고, 산에서 상봉하다.
스님: 우리 각자 물건을 달리자.
승니: 그의 마음은 나와 같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나 같아! 어떻게 보면 진짜인지 알 수 있습니까?
[두 사람은 갈라지고, 어린 비구니는 더 이상 어린 스님을 훔쳐보지 않는다. 모두가 거울을 들고 수녀의 눈을 흉내낸다.
스님: 헤헤, 유니, 나도 너를 탓해.
여러분: (비구니에게) 당신은요!
수녀: 제가 어디를 탓해야 하나요?
스님: 저도 잘 됐어요. 너 왜 갑자기 나를 보고 있니?
수녀: 음 ... 나는 작은 제자를 데리고 산을 내려갔는데, 그가 산길을 잘못 들까 봐 갑자기 누가 너를 보러 올지 보았다.
스님: 알겠습니다. 나는 유죄야, 젊은 니모.
수녀: 누가 너를 탓할 거야? 바로: 너는 동쪽으로 오고, 나는 서쪽으로 간다.
스님: 모두가 자신의 생각을 알고 있습니다.
모두: 모두가 자신의 생각을 알고 있습니다.
수녀: 제발!
스님: 제발! (아래)
비구니: (돌아봐) 쇼 ... (모두에게 가로막혔다) 오, 그는 정말 갔다! 이 초극세 제품을 보세요. 대범하고 후합니다. 총명하고 사랑스럽다. 내가 그와 함께 있다면 ... 아! 애석하게도 그는 스님이다!
[다음 대사는 어린 비구니가 외웠으니 모두 놀려라.
비구니: 로맨틱한 스님, 똑똑하고 우아하며 낭만적이며, 손에 있는 염주를 자주 문지르며 경전을 정확하게 외운다. 백종 몸 트위스트, 한 쌍의 미목 도둑; 견우직녀가 은하수를 가로질러, (청중에게 귓속말) 진실을 말하지 말고, (모두에게) 말하지 마라. (아래)
모두: (웃음) 좋아요, 말하지 마세요!
[다음 대사는 스님이 외웠으니 모두 비웃으세요.
스님: (돌진해) 유니의 외모를 보았을 때, 나는 그녀의 나라의 아름다움에 놀랐다. 나는 협곡에서 그녀를 안고 그녀를 돌보았다. 아이고! 유니는 어딨어? 젊은 니켈! (아래)
비구니: (위) 산비탈에서 앞에 고묘가 있는 것을 보았다. 내가 들어가서 잠시 앉아 있을 때까지 기다려라. (사원 에) 나는 제단 에 앉아 땅 할아버지 를 보았다, 시어머니 는 동행했다. 진흙 신은 여전히 쌍쌍이 된 것 같아서, 나는 ... 참지 못하고 들어가서 분향을 가장하여 그가 나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는지 알아보았다.
[사람들은 점토 플라스틱을 나열하고, 작은 수녀는 부처님의 잠꼬대를 받든다.
스님은 당황하여 사방을 찾아다녔다.
스님: 여기 토지신사가 있어요. 나는 그녀가 안에서 끝나게 하고 싶다. 내가 들어갔을 때 그에게 말했다.
[스님은 절에 들어가 조각품을 응시하며 조각품을 찾았다. 토지할아버지는 어느새 스님의 안구를 떼어내고 반쯤 누워 있는 미니에게 사진을 찍어서 사냥감을 찾도록 지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스님은 놀라서 혼비백산했다.
비구니:-(놀란 척) 아이고, 무섭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고 당황하기도 해요. 알고 보니 너는 스님이구나! 안녕하세요, 당신은 여기서 거기서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스님: 음 ... 제가 말씀 드리러 왔어요.
수녀: 편지가 뭐예요?
스님: 저쪽에 작은 비구니가 있어요. 나는 그녀가 분명히 너를 보러 왔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수녀: 안 될 것 같아요!
스님: 당신 뒤에 제자가 있다고 말하지 않았어요. 너는 왜 없다고 말하지 않았니?
비구니: 그건 내가 너를 달래서 출가한 거야.
스님: 오, 그럼 ... 그럼 나도 너를 속였어.
수녀: 네가 나쁜 스님이라고 생각해. 너는 틀림없이 산에서 미끄러져 내려왔을 것이다.
모두: 그래, 나는 미끄러져 내려갔다!
스님: (멍하니) ... 나는 네가 수녀라고 생각해, 너는 성실하지 않아. 너는 틀림없이 산에서 탈출했을 것이다!
모두: 네, 그들은 산을 탈출했습니다.
비구니: 선도도 도망갔어요.
스님: 복숭아도 도망쳤어요.
여러분: 비구니 스님, 빨리 뛰어요.
스님: 너도 마찬가지야
수녀: 똑같아요!
스님: 그래서 비구니가 산에서 내려와 스님을 만났을 때, 두 번 ... (이중동작)
비구니: 아, 토해! 너무 경박하지 말고, 너무 경박하고, 불교는 반지가 없다고 말하지 마라. 수녀 가 스님 과 일치 하는 경우, (수줍음) 스님 과 일치, 그것은 재앙 임박, 신들 의 기분을 상하게 하는 것입니다.
스님: 당황한 염경, 오계를 지키다니, 정말 웃겨요. 보살, 부모님, 당신과 나는 결혼해야 합니다!
[조용하다. 은은한 음악은 초양의 아침바람처럼 순수하다. 스님과 비구니는 모두 넋을 잃고 있다. 불상이 성인형으로 복원되다.
비구니: 스님은 머리를 기르기가 어렵고, 비구니는 오계를 잊어서는 안 된다. 결혼과 경력 시작 부분이 없다. 쌍관어를 생각하다. (말, 사찰에서 나와 돌진했다)
스님: 유니, 유니! ...... 나는 그것이 말장난이라고 생각한다, 그렇지? (생각, 생각) 스님은 털을 뽑기 어렵다, 스님! 비구니의 오계를 잊지 마라, 니켈! 가정을 이루고 사업을 시작할 몫이 없어, 됐어! 생각해 보세요 ... 승니는 쌍쌍이 되고, 승니는 쌍쌍이 된다! 히히 히히 ... (춤, 앞으로 달리기)
[사람들은 보병 하나를 건네주고, 병 입구에 놓고 듣고, 즐겁게 차례대로 외웠다.]
A: 남자는 마음이 있고 여자는 마음이 있다.
B: 산이 높고 깊더라도.
C: 비구니와 스님은 쌍쌍이 되어 있습니다.
D: 연인 대 연인.
[병은 어린 스님에게 맡겼다. 그는 와서 듣고, 위의 대사를 외우고, 흥분해서 병을 깨뜨렸다!
모두: (대악) 남자는 연인이 결국 가족이 되고, 연인이 마침내 가족이 된다!
[달리기의 종점, 붉은 매듭을 한 쌍의 신인에게 둘러싸여 있다. 불락이 울리다 ...
[종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