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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쟁이

중국 전통문화와 역사에 익숙한 친구들은 난세에 가족이 문을 닫고 세상을 피하고 도사가 산을 내려와 구세한다는 말을 들었을 것이다. 예를 들어 강자니, 장량, 역사상 혁혁한 전공을 세운 이들은 모두 수도의 배경을 가지고 있다. 태평시대의 스님들은 통상 태평을 희롱하며, 일단 난동을 당하면 문을 닫고 경을 읽게 된다. 역사에 소림사 13 승이 당왕을 구하고 난세 스님이 위안정 사건에 가담한 적이 있다 해도 일반인의 용기일 뿐 역사적 구도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명나라의 한 스님의 출현까지 백성들의 스님에 대한 태도가 완전히 바뀌었다. 그는 명나라 제 1 모사라고 불린다. 야오는 얼마나 핍박이냐? 오랜 친구가 있다: 공헌을 하고, 성명을 발표하고, 도덕을 세워 한 사람의 성과를 평가한다. 야오의 전공은 사람을 경외하게 한다. 먼저 그의 말을 보자. 그는 "재능이 (왕양명) 못지않지만, 그는 말을 할 수 없다" 고 평가했다. 젊은 스승은 덕이 되어야 하고, 풍속은 날이 되어야 하지만, 문성은 세상을 한탄하고 이단으로 삼고 있다. " \ "이 문장은 야오 (야오의 존칭) 가 왕양명보다 더 재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왕양명이 도대체 얼마나 재능이 있는지, 나는 군말을 할 필요가 없다. 그는 중국 3 대 성인 중 한 명으로 여겨졌으며 (마지막 두 명은 공자와 주, 맹자는 단지 성인일 뿐), 그의 학설은 여전히 아시아 태평양 문화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야오의 학설이 왕양명만큼 강하지 않은 것은 시대와 환경의 영향 때문이다. 필자는 시대 환경이 근본적인 문제가 아니라 근본 원인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야오의 이론이 진정한 도살용이라고 생각한다. 통치자는 그것을 유포할 수 없다. 이것은 야오의 공로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은 명성조가 명조라는 이름으로 황위에 오르도록 도와 번영의 영락시대를 열었다. 당시 성조는 곤경에 빠졌지만, 그도 주변 사람들에게 민심이 있다면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느냐고 초조하게 물었다. 야오는 직접 대답했다: 나는 천도를 안다, 어떻게 사람의 마음을 말할 수 있을까? 그 결과 주디가 군대를 파견했는데, 일의 결말은 정말 이 스님이 계획한 대로 되었다. 민의와 실력에 우세가 없는 상황에서 그는 전국을 통일하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주류 "잘못 배치 된" 개념이기도합니다. 형제 살해로 인한 나쁜 시범 재난에 비해 후세 사람들은 200 년의 태평을 누리고 내외 분쟁은 매우 적다. 이는 왕조 전체의 최상층 디자인과 분리될 수 없다. 명말 철학자 이영은 "우리나라는 200 여 년 동안 휴양하고 있다" 고 평가했다. 사람들은 따뜻함에 만족하고, 사람들은 그들의 전쟁을 잊는다. 모두 황제와 야오의 힘 때문이다. "주디 왕자가 그의 부대를 파견했을 때, 그것은 인심을 얻지 못했고, 심지어 군대도 불쌍할 정도로 적었다. 그는 비록 주원장의 각 길의 제후들 중에서 전쟁을 벌일 수는 있지만, 수비가 엄밀하여 황제의 직접적인 제약이 있을 뿐만 아니라, 이 불안한 아들을 위해 다른 형제를 배치했다. 게다가, 세상은 이미 오랫동안 어지러워져 있었고, 각 방면의 이익은 방금 균형을 이루었다. 아무도 그와 함께 참수하고 싶지 않다. 그러나 명나라는 감히 열 왕조를 벌했다. 은 반항판' 융중쌍' 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구체적인 조작 절차도 알려 주었다. 한 글자가 빠르다. 북방의 유목민족과 교전해 온 초제는 각 길의 제후들 중에서 먼저 자신의 기병대를 세우는 천연 우세를 가지고 있다. 주디 본인은 문무를 겸비한 기수이다. 냉병기 시대 기병의 역할은 기본적으로 오늘날의 장거리 순항 미사일과 비슷할 수 있으며, 병력의 빠른 배치 작전 이념을 극치 병종에 적용한다. 중국 역사상 원나라를 제외하고는 기병을 설치할 수 있지만, 다른 왕조는 국력 때문에 설립할 수 없다. 그래서 당시 한무제와 혈성 BMW 의 이야기가 있었다. 호거병이 장원까지 오를 수 있었던 것은 반응이 빠른 기병 덕분이었다. 기병은 전국에서 독보적이어서 규모는 작지만, 야오에 의해 극치로 적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병, 기병, 기병, 기병, 기병, 기병) 베이징에 남아서 탐험대를 직접 시찰하지는 않았지만, 그의 행동은 전적으로 그의 계획에 따라 진행되었다. 먼저 준청한 쪽의 이름으로 여론을 만들어 주윤대의 저항을 와해시키고, 본연의 애정으로 각 길의 대신을 마비시킨 후, 병사가 막아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법원 장관이 망설이고 있을 때, 주디는 갑자기 기병을 습격하여 황룡으로 곧장 갔다. 예를 들어, 한 기업의 기업 문화, 창업자의 국내 부적절한 성공은 종종 후세 사람들에게 큰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국군이 강하여 숨겨진 위험은 분명하지 않다. 군주가 일단 혼수상태에 빠지면 숨겨진 위험이 노출된다. 당나라가 가장 좋은 예이다. 이세민은 그의 형제를 죽이고 그의 아이에게 나쁜 본보기를 세웠다. 그래서 친척과 친구가 있는 황족이 황제가 되고 싶어도 계속 소란을 피운다. 명나라는 그렇지 않았다. 야오가 설계한 행정제도와 권력제한 메커니즘, 수비대와 세금 부담제도의 견제와 균형으로 명나라의 200 여 년간의 성과를 보장했지만, 비록 약하지만 중앙집권은 약화되지 않았다. 그렇다면 야오의 이론은 어느 분파입니까? 왜 스님이 이렇게 큰 성과를 낼 수 있을까? 뿌리를 좇아 일찍부터 음양학설에 대해 연구하였다. 이 이론유파는 춘추전국시대에 크게 이채를 띤 적이 있는데, 큰 것은 경위천지, 작은 것은 의점성부라고 불린다. 나중에 진시황이 책을 불태워 유교를 움푹 패인 후, 많은 학파가 사라지고, 교육인이 말을 잘 듣는' 유학' 만 남았다. 멸망의 핵심 원인은 음양가가 천도를 장악했다는 것, 즉 위에서 말한 도살용술이다. 대통일의 정권은 성세에 억압될 것임에 틀림없지만, 난세에서 주류였다. 참, 제갈량도 이 학파에 속한다. 음양가의 교육에서 요는 공로를 세워 역사의 모든 명장을 뛰어넘어 그의 또 다른 신분인 선덕을 개척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불교의 역사를 이해하려면 선종이 송대에서 죽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남회근과 다른 현대 거장들은 선종을 부흥시키려 했을 뿐, 진정한 선종은 비밀을 알고 윤리와 논리를 뛰어넘어 더 높은 차원에서 세상을 통찰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정말' 도리에 어긋나는 길' 의 목적을 달성했고, 닭고기 수프의 성공학의 가르침에 완전히 어긋나고, 큰 돌파구가 있고, 큰 일을 하고, 인심을 묻지 않고, 세정을 묻지 않고, 비밀만 보고, 정세를 창조했다. 이런 지식은 대중 밖이고, 사물을 보는 법칙은 비밀이기 때문에 널리 전파될 수 없다. 그러나 역사의 실제 과정에 영향을 미치고 안내합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흑포 재상의 꼬리표를 붙여 그의 계략과 계산을 요괴하고 있다. 이것은 극도로 잘못되고 터무니없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