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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라" 라는 단어는 마른 L 嗶 ng n. (1) 이 가로세로로 얽혀 있다는 설명이다. 모자이크를 가득 채우다. (2) 대나무, 나무, 금속으로 만든 차폐물. (3) 교차 흐름의 출현.

"말라" 라는 단어는 마른 L 嗶 ng n. (1) 이 가로세로로 얽혀 있다는 설명이다. 모자이크를 가득 채우다. (2) 대나무, 나무, 금속으로 만든 차폐물. (3) 교차 흐름의 출현. 구조는 다이어프램 (반 폐쇄 구조) 스템 (단량체 구조) 입니다. 품사성은 명사이다. 병음은: L 22NG n. 주음은: 두 번 _ 두 번.

건조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통해 당신을 소개 할 것입니다:

첫째, 이번 방방 계획의 세부 사항을 열거하고 설명하다.

1. 크로스오버 모양. 삼국위 () 의' 선행의동 ()' 을 인용하다: "달이 가로지르지 않아 북두가 말라 버렸다." 김' 소목마을' 시는 "마름강 사람들은 이미 서쪽으로 떨어져 혼자 옷 다섯 반을 타고 있다" 고 말했다 진시 "10 월 14 일 진회술집이 술을 마시고, 진매생이 숙옥을 시중드는 것을 듣고, 호부는 모두 어려움이 있다": "서리달이 마르고 머리가 희고, 천지가 향수로 가득하다." 노신 "집집" 시: "꿩 울음소리를 들으면 별들이 시들는 것 같다." 4. 북두를 빌리다. 양기의' 악양루기' 시를 인용한다. "봄날은 바릉과 함께 취해 산굴에 떨어진다." [14] 크로스바 모양; 어수선한 모습. 오월 춘추시대 조엽의' 군전' 을 인용한다. "제왕 부부는 한숨을 쉬며' 만민을 영원히 바라본 적이 있다. 고향으로 돌아갈 줄은 몰랐다' 고 말했다. 말이 얼굴을 가리고 눈물이 마르다. "'삼국 조위지' 두 번째' 첩불지':' 탱비작간, 동량 동색." 당진삼은 "전 서기 오귀가를 송별하는 백설의 노래": "모래바다가 깊고, 구름이 슬프고 만리응결한다." 전청 전을의 시' 신안 방망자 허망방문시' 에는 "고치 구멍 속 닭집은 추위를 두려워하며 아침부터 건조한다" 고 적혀 있다. "4. 난간. 대나무, 나무, 석조, 금속 등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파빌리온 누각, 길가, 물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당대의 이백의' 청평조어' 를 인용한 3 위: "봄바람이 한없이 밉고, 침향정이 북향임을 설명한다." 위' 정시춘음시': "정 _ 땅, 망원봉." 빙심' 지난 일 2' 5: "선미의 느리고 어두운 회색 하늘 끝의 수평선이 겹치는 것을 보았는데, 높낮이는 5 ~ 6 피트 차이가 난다. 5. 궤도. 송태조' 이별' 의 말을 인용한다. "눈물이 젖어 마르고, 꽃이 드러나고, 눈썹이 근심하고 근심하다. 원웅충' 고금의 운: 차가운 음료 14 곡':' 눈은 건조라고도 한다. 6. 방언. 옷에 박힌 레이스. 이임' 사수' 제 4 부를 인용한다.' 그저께 부탁하여 옷감 한 조각을 사서 온몸을 가지고 돌아왔다. 너는 그것을 솜저고리로 삼아 나의 우정의 상징으로 삼을 수 있다. " 참고: "광서 중기, 즉 1899 년경, 쓰촨 여성복은 상의, 치마 한 벌입니다. 녹색 새틴 낙타 어깨와 자수 새틴 소매 외에도 이 외투에는 새틴 머리띠가 하나 더 있다. 이 땋은 머리를 마른 것이라고 한다. ""

둘째, 민족 언어 사전

대나무 또는 금속 막대로 만든 울타리는 일반적으로 발코니 앞 또는 통로 사이에 배치됩니다. 왕진은 특별히' Xi qianying' 이라는 몇 글자를 썼다. "산을 오르고 물을 건너다": "천리 떨어진 곳에서 엄진이 오지 않아, 나는 여전히 기대고 있다. "난간", "난간" 이라고도 합니다.

셋째, 네트워크 해석

처음엔 종횡무진이었다. 문선 좌사' 진주 _ 시들다'. 유주: 건조하고 여전히 종횡무진이에요. "나중에 난간을 가리킬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대의 이백의' 청평조':' 침향정 북향, 시들다'.

건조에 관한 시

호수 굴곡, 그네 자물쇠는 죽음에 가까운 쪽, 섣달 그믐 날 사모, 잔류물 번화, 모란청, 4 월 새벽비가 죽어가고 있다.

쇠퇴에 관한 시

마른 추사를 떠받치고 몸을 숙여 그녀의 슬픈 흰 얼굴을 따라 눈물이 흘러내렸다.

건조에 관한 습어

봄은 깨끗하고, 바삭하고, 비바람은 조용하고, 비바람은 건조하고, 날개는 옥조각을 조각한다.

건조한 단어에 대하여

옥조각바, 객산바, 장우, 옥조각바, 객산바, 바람, 비, 술깨기, 춘단, 춘단유출.

무미건조한 문장을 논하다

1, 명화는 나라를 기울고, 서로 감상하며 왕께 자주 비웃음을 당한다. 무한히 얄미운 것을 설명하고 심향정은 북향이다.

2, 한 장의 타블로이드 신문, 바람이 하수구 가장자리에 말려 시멘트에 단단히 빨려 있다. 아효는 아래층을 힐끗 쳐다보며, 이 세상에 아직도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더러워질 수 있다고 담담하게 생각했다. 다행히도, 이것은 그녀의 범위 내에 있지 않다.

3. 장작문 낙화장석사진, 임비변에 옅은 까마귀가 날다. 샤오리에게 노래를 다 불렀더니 멀리서 땔감으로 돌아오는 것을 보았다.

4. 춘운은 호남의 커튼비를 흩날리고, 나비는 날고, 사람은 옥루, 건물 높이 사방, 류연 한 자루, 채색 새장 개와를 날리며, 나머지는 작은 건조에 가깝고, 석양은 무한하다. 나란 용약입니다.

5. 필성 12 곡이 마르고 코뿔소 먼지와 옥한이 있다. 원랑에는 학이 많이 붙어 있고, 여자 침대에는 나무가 없다. 별이 바다 밑으로 가라앉을 때, 창문에서 볼 수 있고, 비가 강을 건널 때, 다른 자리에서 볼 수 있다. 주효가 밝고 명확하다면, 결정체 한 쌍이 성장할 것이다. 이상은에서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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