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보호자' 고전 대사 어록
영화' 대호법' 은 개봉 이후 입소문이 줄곧 높아지고 있다. 다음은' 대호법' 의 명대사와 어록을 모시겠습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거울 속 안개 속에서 꽃을 보는 사람은 안색이 좋지 않으면 나를 귀찮게 하고, 대가로 무모함을 메운다.
왜 태양이 그렇게 빨갛거나 그렇게 추운가요? 나는 곽웨이의 위대한 보호자이지만, 나는 곽웨이 왕자를 잃었다. 나는 이곳을 좋아하지 않는다, 아니, 나는 그것을 싫어한다.
나를 데리고 그를 만나러 가다.
나는 너와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내가 본 사람 중에 가장 이상한 사람이다. 그들은 자신을 사람으로 여긴다. 당신은 그들을 사람으로 여깁니까? 지난번에 그 남자의 손이 내 앞에 떨어졌을 때, 나는 반달 동안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
피를 흘리지 마라, 문명점.
나도 누군가가 내가 왜 이 일을 할 수 있는지, 내가 두려워하는 힘을 가지고 있는지 말해주길 바란다. (존 F. 케네디, 용기명언)
역경을 주신 모든 중생에게 감사드립니다.
영화 평론: 수묵화의 동화 껍데기, 피비린내 나는 폭력의 미적 핵심. 큰 수호자는 희양 어린 시절의 애니메이션도 아니고 곰이 출몰하는 천륜의 즐거움의 애니메이션도 아니다. 그 품질은 큰 물고기 해당화보다 우수하고 완성도는 참새보다 높다. 진정한 성인화 애니메이션으로서 작가의 영화 스타일은 강렬하고 풍자가 신랄하여 현실 사회를 반영하기에 충분하다. 영화는 전환과 리듬에 약간의 흠집이 있지만 전체적인 인상은 수준보다 높다. 블랙 유머 노선은 쿤틴의 피비린내 나는 폭력미학의 맛이 난다.
1 .. 동물장원 비유, 파시스트 집권.
이 영화는 디스토피아적이다. 사람들은' 동물장원' 을 생각할 수 밖에 없다. 이것은 조지 오웰 작품의 정치적 우화일 뿐만 아니라 정치적 예언이기도 하다. 지도자, 특권층, 부패한 돼지, 무지한 동물을 숭배하다. 이 모든 장면은 현대 역사입니다. 대호법에서 바보는 땅콩 무리다. 그는 특권계급 (시장 구양지안) 에 속아 알지 못했다. 그는 교주 (신선) 에 대한 숭배에 빠져 성격이 나약하고 무지하여 동포의 죽음에 무감각하다. 일부 경비원들은 심지어 다른 사람들을 도와서 땅콩인의 동료를 죽이기까지 했다. 이런 디스토피아 제재의 잣대는 파악하기 어렵지만, 이 영화의 균형성은 매우 좋고 은유적이지만, 영화 전체의 이야기 추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대호법을 통해 왕자를 찾아 상공세계인 땅콩타운으로 통하는 주요 단서가 이 이상한 곳을 둘러싸고 있다. 땅콩 마을은 파시스트 집권 통치인 것 같으며, 법 집행대의 설치는 게슈타포와 비슷하다. 두꺼비 같은 지안은 그의 성격에 역사적인 폭군이 많았고, 김사걸의 화외음은 이 캐릭터에 음산하고 폭력적인 느낌을 더했다. 미친 정도, 낯선 사람에 대한 대량학살은 히틀러와 비슷하다. 냉혈한 살인자 로댕은 냉혹하고 무정하며 통치계급의 폭력조직을 대표한다. 인간성을 없애고, 감정을 억누르며, 한편으로는 xx 색욕을 훔쳐보고, 다른 한편으로는 밖에서 키스하는 땅콩을 죽인다.
많은 황금 대사가 있는데 언뜻 보면 좀 시큰시큰하지만 줄거리와 결합해서 생각하면 은유가 많이 발견된다. "너 자신을 한 사람으로 생각할 때만 너는 한 사람이다." 이 줄은 고전적인 공상 과학 문제를 토론했다. 감정이 있으면 말을 양산할 수 있는 인공인 (땅콩인) 이 사람인가요? 자신을 인간으로만 보고 다른 사람에게 도살되지 않는 돼지와 육계. 미스터리한 여자 xx 는 결국 로댕의 몸 설정을 안배해 이 영화에 복선을 묻었다. 영화에는 아직 많은 구덩이가 채워지지 않았다. 속편을 기대하다.
모두가 공포가 구축하는 환상 속에 살고 있다. 땅콩 사람들은 말을 배우지 말고 교육을 받지 말아야 하는데, 이것은 어리석은 사람 교육에 대한 본보기이다. 그들은 노예로, 돼지로, 자라서 통치자에게 죽임을 당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같은 종류의 개미 원숭이를 먹고, 노신이 쓴 식인 사회와 비슷하다.
2. 어디가 검은색이고, 어디가 흰색이고, 어디가 회색 지대가 있어요.
젊은 애니메이션과는 달리 간단한 이원적 가치관은 선악이 분명하다. "위대한 보호자" 는 더 회색 영역을 보여줍니다.
대호법은 음양의 분법과 같다. 두 사람 모두 붉고 뚱뚱하고 걷는 모습이 옹졸하고 재미없지만 결코 싫증이 나지 않는다. 귀염둥이를 팔면서 사람을 죽이는 것은 정말 극객이다. 왕자는 애니메이션판 서금강+리아오판, 생김새와 표정이 모두 닮았다. 그는 산하를 좋아하지 않고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지만 마음씨는 착하다. 이 두 캐릭터는 영화 작품에서 용형과 호형의 고전적인 조화이다. 대호법은 싸우고 있고, 태자는 웃긴다.
생강의 설정은 전체 이야기를 많이 풍요롭게 하고, 어두운 기조 전체에 인간성의 밝은 색을 더했다. 무감각하지도 않고 동료를 죽이지도 않는다. 어린 생강의 선량함과 왕자와의 생사 공과의 우애 때문에 이 빌어먹을 세상에 구원받을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들은 세계의 흰색을 대표한다.
히틀러식 지안, 게슈타포식 로댕, 그들의 잔인함과 비인간은 이 세상의 어둠을 대표한다. 우매하고 무지한 땅콩인, 동포를 살해한 법 집행대는 무감각하게 살아서 자신을 속이고 있다. 샤오밍은 정교한 이기주의자이다. 권력을 위해 그의 친구 강씨네는 그를 버릴 수 있다. 젊고, 무정하며, 매우 사상이 있다. 모모는 조상의 압력을 받으며 비길 데 없는 검객이 되고 싶다. 한 사람의 마음을 빼앗았지만, 그 자신의 검으로 죽었다. 그들은 바보의 자기기만, 이기적인 이기주의자, 위선이상주의의 환멸을 대표하며, 이 세상의 회색 지대이다.
증기 펑크의 마술감과 궁극적 인 문제에 대한 토론.
이것은 매우 사상적인 영화로 많은 감독의 사품이 섞여 있다. 이렇게 큰 규모로 오늘날의 열악한 심사 환경에서 심사를 통과하기는 쉽지 않다. 독립점수 PG- 13, 줄거리는 여러 가지 암시로 가득 차 있다. 땅콩은 개미와 원숭이의 번데기, 낡은 신과 도살자가 함께 흐트러지고, 총격전과 마술, 음산한 도시와 개미 원숭이의 소굴은 모두 증기 펑크의 마술감을 가지고 있다.
땅콩은 성숙한 계절에 귀버섯을 자라게 하고, 그들을 죽이는 것은 단지 머리 속에 자란 검은 석두, 독극물을 얻기 위한 전략무기일 뿐이다. 지안 풍작땅콩 사람들은 북한, 삼지방이 국내 민중을 통제하고 핵무기 실험을 이용하여 민중을 납치하고 이웃 나라를 위협하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땅콩과 위대한 보호자는 누구입니까? 그들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그들은 어디로 가야 합니까? 이러한 궁극적인 문제들은 영화에서 여러 번 논의되었다. 영화 후기에 은녀가 화생촌민에 대한 선동은 영화' 총알을 날리게 하라' 의 줄거리와 비슷하다. "당신은 여전히 자신의 두려움에 직면할 용기가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주인공의 입을 빌려 억압과 불공정에 직면하여 사람들의 각성을 불러일으키려면 폭력적인 반항이 필요하다. ,
분위기 장면은 매우 기이하고 싸움 장면은 매우 크다. 땅콩은 머리에 총을 맞았고, 피가 솟구치고, 사지가 마구 날고, 살육 장면이 피비린내 나고, 폭력감이 카메라에 튀어나왔다. 피비린내 나는 화면 스타일로 미감을 만들었다. 중국과 서양의 합벽이 독특하다. 수묵화 동화의 표상 아래 반유토피아의 핵심을 감싸고 있다. 아무것도 원하지 않고 세워진 세계는 어느 정도의 사상 깊이를 가지고 있고, 뇌동은 매우 크다. 이 젊지 않은 애니메이션은 이상하지만 시원해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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